인기글 [02/22] (반려동물) 이토 이벤트 당첨됐습니다 감사합니다.. (21)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알뜰공간
 업체정보  | 핫딜정보
 컴퓨터견적  | 보험상담실
 공동구매  | 나눔쿠폰
포인트공간
 포인트배팅  | 포인트퀴즈
 포인트선물  | 홍보포인트
 가위바위보 | 자동차경주
 포인트슬롯 | 포인트복권
 이벤트/충전소 | 포인트순위
이토공간  
   
[정보]

수산시장에서 바가지 당하지 않는방법

글쓴이 : 돌발이 날짜 : 2018-10-12 (금) 11:02 조회 : 36307 추천 : 44  







1.jpg

2.jpg

3.jpg

5.jpg

6.jpg

7.jpg

8.jpg

9.jpg
10.jpg

11.jpg


12.jpg
13.jpg
14.jpg

잘 확인하시고 구매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돌발이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스위치백 2018-10-12 (금) 11:02
일반 재래시장이 저렇게 까지 하는 곳이 있나?
     
       
티모33 2018-10-12 (금) 11:02
그러게요 인천 소래포구만 해도 눈앞에서 떳떳하게 등을 쳤는데
노량진은 그래도 숨어서 치나 봅니다.
          
            
스위치백 2018-10-12 (금) 11:02
노량진 안가봐서.. 진짜 저런가요??
재래시장장사는 그자리 오래 하는 것이라
저렇게 범죄를 저지르는 사람들이 있을까싶네요.

선량하게 장사하시는 소상공인 분들한테도 피해가 갈까봐 두렵네..

진심 저런식으로 장사하면 저런가게 1달이면 망합니다.
요새는 정말 10그람이라도 빠지면 집에있는 저울 달아가지고
쫓아와서 개진상 피는 사람들 허다해요.

해산물이라 물빠지고 달면 그런거다, 설명해도 얄짤없음 소리소리 지르고
그날장사 망침
               
                 
티모33 2018-10-12 (금) 11:02
용산 던전하고 비슷한 레벨입니다.

손님 맞을래요 시전하면 옆 가게에서도 때리러 옵니다.
                    
                      
ㅁㅇㅁㄴ알 2018-10-12 (금) 12:5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옆가겤ㅋㅋㅋㅋㅋㅋㅋ
                    
                      
마우리시오쇼… 2018-10-12 (금) 15:44
옆가게랑

파티 아니면 동맹 되어있나보군요....

양심적으로
무게든 신선도든
장난안치는곳이
극히 일부분이라는게
문제있죠.....
               
                 
콩주세요 2018-10-12 (금) 11:02
노량진 진짜 개새끼들입니다. 절대 노량진에서 회떠먹지 마세요.
개놈새끼들 카악 퉤
               
                 
광배근 2018-10-12 (금) 11:02
몰 모르고 하는말이신데..
신규 손님이 계속 유입되서 신경 안쓰고 용산 노량진은 가보면 생각이 달라질듯 ㅎㅎ
               
                 
오타장군111 2018-10-12 (금) 11:18
서해쪽이었는데 20여군데의 활어집이 있는 조그만 수산시장에서
활어를 바구니에 담는데 바구를 누르고 있어서 손 때라고 했더니
제게는 안 판다고 가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제가 큰소리로 뭐라 했습니다.
주변 손님들 다 들으라고요. 제가 목소리가 작은 편은 아니어서.
주변 상인들은 그냥 못본척 고개를 돌리더군요.
왜냐? 지들이 그렇게 속여 팔아왔으니까요.

집이 소래포구에서 가까워서 새우살때 꼭 바구니 무게도 따로 재게 하거든요.
바구니 무게가 700g이 넘는데 바구니까지 고작 2~300g더 주면서 인심쓰는 척하는
그런 꼴을 제가 못봅니다.
그냥 무게당 값을 제대로 받아야지, 속아 샀다는 것이 더 열나거든요.
          
            
LisHorP 2018-10-12 (금) 11:02
저거 부산 자갈치쪽 방송나간거 봤었어요
노량진은 모르겠네요. 근데 뭐 거기서 거기일듯
     
       
크나리치 2018-10-12 (금) 11:02
저정도 규모면 재래시장이 아니라 수산물 센터죠
나은차 2018-10-12 (금) 11:02
안가면 당할일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노량진에서 한번 눈탱이 당한 뒤로 안감.
헬스보이 2018-10-12 (금) 11:02
확실히... 안본고 산거 같네..ㅋㅋ
고수진 2018-10-12 (금) 11:02
사람들이 괜히 큰 마트 가는 게 아니야
暗黑鬪氣 2018-10-12 (금) 11:02
저거가지고 현장에서 지적하면 ㅈㄹ을 하겠지?
애초에 비양심적인 놈들이니까
푸른권율 2018-10-12 (금) 11:02
수산시장에서 바가지 당하지 않는 법은 "안가는 방법"이 유일한 것 같네요.
크아와왕 2018-10-12 (금) 11:02
일반인들이 바가지 안당하는건 불가능합니다..
라스1 2018-10-12 (금) 11:02
인어교주해적단 어플 쓰니까 합리적으로 살 수 있더군요. 사서 식당에서 먹으면 비싸서 포장하거나 퀵으로 받아요.
따랑따랑따랑 2018-10-12 (금) 11:02
요새도 이런 눈탱이가..
부발읍저격수 2018-10-12 (금) 11:02
안가봐서 모르지만 저렇게 하는 경우는 거의 없을 듯.
유투브 조회수 올려보려고 그냥 만들어낸거 같음
     
       
고군분투기 2018-10-12 (금) 11:02
지금도 인근 고깃집가서 고기 1인분시키고 중량 재보면 1인분 미달일껄요.
뉴스에서 그렇게 많이 나왔는데도 안고쳐지는거 보면 저것도 마찬가지일듯...
     
       
아론다이트 2018-10-12 (금) 11:02
ㅋㅋ 안가봐서 모르면 말을 안하면 됩니다
          
            
larry 2018-10-12 (금) 11:02
ㅋㅋㅋㅋㅋ
뼈 학살자같으니라고 ㅋㅋㅋ
          
            
음히릿 2018-10-12 (금) 11: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론소킨 2018-10-12 (금) 12:42
ㅋㅋ 사이다
     
       
대도81 2018-10-12 (금) 11:02
안가봤으면 말하지 마세요 ㅋㅋㅋ
2주전 강서 수산시장에서 전어 사서 계산하는데
포장하는척하며 몰래 몇마리 다시 수족관에 넣어버린거 봤음
그래서 지금 뭐하시냐고 따지니 너무 많은 것 같아 뺐다함 ㅋㅋㅋ
          
            
으따 2018-10-21 (일) 09:20
그럼 너무 적은 것 같아 안산다고 하면 되겠네요
     
       
곰보선짱 2018-10-12 (금) 11:31
ㅎㅎㅎㅎㅎ안가보시고 관심법을!!
     
       
ㅁㅇㅁㄴ알 2018-10-12 (금) 13:00
ㅋㅋㅋㅋㅋㅋㅋ안가봐서 모르는데 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가1 2018-10-12 (금) 18:46
그렇게 믿고 사세요. 모르고 사는것도 방법이죠 >.<
     
       
모태알콜 2018-10-13 (토) 08:29
이거 방송 에서 예전에 나왔던거에요
동해. 서해 남해 수산시장들 다나왔어여.
죽은카카루 2018-10-12 (금) 11:02
고모할머님네가 시장에서 일하셔서 몇번 가봣고, 들은것도 있는데, 명절 한두달 전엔 고모할머니도 시장에서 안산다고 들음.
7Days 2018-10-12 (금) 11:02
예전에 모 TV에서 보여준  대포항 저울 사기질 하는 방법과 비슷하네요. 어차피 수산물 비린내 때문에 잘 안먹지만 저런게 과연 수산물에만 있을까요? 고기류도 저울 장난질 또는 그램수 장난질 심한걸로 알고있어요. 결과적으로 저런곳이 나타나면 전국민적으로 불매를 해야 저 사기꾼장사치들이 정신차릴텐데 그냥 한때 이슈로 끝나버리니 매번 이런일이.
누군간먹었겠… 2018-10-12 (금) 11:02
안가면 되지 생선이 거기서 거기지뭐
섹시캔디 2018-10-12 (금) 11:02
절대로 안감
불친절 비위생 바가지 삼단 콤보
트리아리 2018-10-12 (금) 11:02
가서 저지랄에 당할바에 속편히 동네 횟집가거나 마트에서 사다 드세요
다크폰치레아 2018-10-12 (금) 11:02
안가 시장 다망해버려라
놀아줄까요 2018-10-12 (금) 11:02
가진않지만 좋은 정보군요
월월월 2018-10-12 (금) 11:02
인어교주 해적단 잘보고 있습니다
새수홀릭 2018-10-12 (금) 11:02
수산시장가서 키로수를 1.5배 정도 뻥튀기 하길래
우럭 이거 몇다마 광어 얼마 이정돈데 무게가 왜이래요 이러니
삼촌 그럼 우리 장사못해 다른데 가서 사먹어 이러더군요 ㅎㅎㅎ
이젠 그냥 안가던지 아니면 섭스나 더 달라고 흥정하고 맙니다
소이힛 2018-10-12 (금) 11:02
대게는 저런 것보다...
물먹이는게 더 큰 문제에요. 아래쪽 수조로 휙 던지거든요.
이렇게 던지면 그냥 많이 파세요 하고 다른 가게 가시면 됩니다.
그래서 대게들이 죄다 높은 수조에 있음 ㅋㅋ... 아 물론 물이 차야해서 그런것도 있겟지만..
것보단 내던져서 물쳐먹이려고 수조를 높게 달아 놓은 것 같더라고요 -_-;

본문처럼 걍 무게만 가지고 사기치면 맛잇는 게를 비싸게라도 먹을 수 있지..
물먹이면 게가 전체적으로 짜지면서 맛이 없어지는데... 비싸게 맛없게 먹게 되죠 -_-;

머 그래도 오래 다니면 대충 눈에 보여서.. 그냥저냥..
한 20년?

...
     
       
백공작 2018-10-12 (금) 11:02
게들은 수조에 물계속흘려줘야됨... 물먹이는거랑 수조높은거 던지는거는 상관이없어요...
     
       
oldman 2018-10-12 (금) 17:27
그래서 제가 전에 그렇게 짠 대개를 먹은거군요 ㄷㄷ
아론다이트 2018-10-12 (금) 11:02
일반인이 안 당하기는 매우 힘드니 안가는게 가장 정답입니다
isky 2018-10-12 (금) 11:02
가락시장도 저래요
밑에 안뚫려있는 바구니는 기본이구요
새우 사서 위에 식당올라갔는데
구워서 나옵니다 ㅋㅋㅋ 눈앞에서 직접 굽는것도아니고
몇개 빼돌린지도 몰라요
로토코0211 2018-10-12 (금) 11:02
수산시장 안 가 보신분들은 절대 가지마세요.
Milkiss 2018-10-12 (금) 11:02
몇년전에 조작된 저울 방송에서 걸리니
화내면서 저울 집어던져 망가뜨리던데
증거인멸

수산시장인지는 잘 기억이 안나네요
큐트포니 2018-10-12 (금) 11:02
선진국과 후진국의 차이는 무게를 잴때 장난치나 안치나 인것 같아요.
anglesn 2018-10-12 (금) 11:02
에효...왜 저런걸 알아야 되는거냐
Ðragon 2018-10-12 (금) 11:02
수산시장은 사람들이 많이 몰리고 진짜 싸지도 않고 오히려 비싸다고 인식이 되는

저는 그 이후로 안갑니다. 그냥 동네 시장 생선가게가 저렴하고 장보기 좋아요~
LUVTOME 2018-10-12 (금) 11:02
동작그만 밑장빼기냐
허니버터야옹 2018-10-12 (금) 11:02
최근에 킹크랩 먹으러 갔는데
바구니 없이 게만 올려서 무게 재던데요
리뷰 찾아보고 평 좋은 가게로 가면 됩니다
인삼주 2018-10-12 (금) 11:02
수산시장은 무조건 단골집으로 가야합니다.
노량진에 단골집 없어서 안 가다가 친구 녀석이 단골집 이용하고 있죠.
다만 싸거나 하지는 않고 눈팅치지 않는 것과 좋은 물건 먼저 팔아주는 거
가끔씩 팔다 남은거 매운탕꺼리로 주는 정도죠.
세상에 공짜는 없습니다.
참고로 노량진은 횟감 싸게 사봐야 술파는데가 비싸서 의미가 없죠.
남자 4명이 6만원 어치 도미 사서 갔는데 식당에서 술 4병먹었는데 8만원 나왔죠.(매운탕 꺼리로 농어, 구이용으로 도미 한마리는 덤) 매운탕 끓여주는데 2만원, 구워주는데 2만원입니다. -0-
노량진 가성비는 포장이죠!
順風 2018-10-12 (금) 11:02
참 가지가지한다ㅋㅋ 재래시장이 대형마트때문에 망하냐?
양심에 손을 얹고 말해봐라ㅋㅋㅋ
Griever 2018-10-12 (금) 11:02
답은, 수산시장에 가지 않는다.
사기꾼에게 사기당하지 않는 방법을 배워서까지 가야 하나?
     
       
우비11 2018-10-12 (금) 11:02
저도 한표 이렇게까지 수산시장가고 싶지 않음
기대용 2018-10-12 (금) 11:02
예전에 대포항 천막횟집 많은곳에 가서 생선 협상하고

들어가서 소주 한잔 하며 다른 사람들 어떻게 주나

주방쪽 계속 보고 있었는데 주문한 사람들이 협상 끝나면

그냥 믿고 들어가니 생선은 기본으로 얼만큼 빼고 주더라고요.

한 손님은 뭘 아는지 자기 아들보고 지켜보라고 하니

주방에서 회 포 뜨고 물기 뺀다고 천으로 싸서 올려놓고

하면서 좀 빼서 주는 수법쓰는거 보고 이런곳은 그냥

다 이런식이구나 배우고 다시는 안가네요.
nick4 2018-10-12 (금) 11:02
https://namu.wiki/w/노량진수산시장

4.4. 바가지 안 쓰는 법[편집]
바가지 안 쓰는 법이라고 써놨지만 사실 과장이고 그냥 참고로 할 정도이다. 문외한이 나무위키 내용 깔작 읽어본다고 평생 생선을 만져 온 상인들을 상대로 바가지 안 쓰고 좋은 생선을 구입할 수 있을 만큼 만만하지 않다. 주로 두 가지 문제점 때문인데, 하나는 수산물은 공산품이 아닌데다 유통할 수 있는 기간이 짧기 때문에 가격 변동이 수시로 일어난다는 점이며 나머지는 좋은 수산물을 판단한다는 것이 일반인에게는 매우 어렵다는 점이다. 냉정하게 말하자면 인터넷으로 백날 봐봤자 현장가서 직접 보면 모른다. 관련 블로그 포스팅 이니 참고하자.

애초에 가격 정찰제라도 하기 전엔 수산시장에 가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수산시장 가면 횟집보다 두세배는 맛있고 신선한 횟감이라도 있을 것 같은가? 있어도 초짜에겐 돌아가지 않는다. 애초에 동네 고깃집이나 횟집 놔두고 굳이 도매 물류를 취급하는 대형 시장까지 발품과 시간을 써가며 찾아가는 이유는, 그곳에 가면 시중보다 좋은 물건을 싸거나 최소한 동등한 가격에 구할 수 있을 것이란 믿음 때문이다. 이 믿음을 충족시켜주지 못하는 곳에 구매자가 갈 이유가 없다.
알파GO 2018-10-12 (금) 11:02
수산시장이나 회센터 비추합니다.
젤 싼 방법은 관광지 아닌 항구가서 직접 사먹는거임. 수산시장 대비 3분의 2가격 정도임.
미스터칸 2018-10-12 (금) 11:02
그래서 전 돈더주더라도 이마트갑니다.
상쓰 2018-10-12 (금) 11:02
가락수산시장 가보니 저울 장난질이 심한가 보더라구요.
킹크랩을 구매하는데 바구니 무게를 안빼고 그냥 같이 재고서는 가격을 부르는데
잘 모르는 경우는 바가지 쓰겠더라구요. 저는 어느정도 알고 있기에 사장님께 저 사이즈가 어떻게 그 무게가 나가냐,  바구니 무게 안빼시냐고 따지고 다른 곳에서 구매 했습니다. 대략 1kg 정도 더 나가게 무게를 재더라구요. 가격으로 5-6만원 차이가 납니다.
저 같은경우는 수산물을 많이 구매해 보고 대충 시세를 알기에 바가지를 쓰지는 않았지만, 수산시장 가면 모르면 모르는만큼 바가지 씁니다. 근처 상인들 얘기도 그곳은 무게로 장난질 친다고 하더군요. 조심들 하셔야 합니다.
풍금 2018-10-12 (금) 11:02
대천에서도 저러더군요. 기분상해서 안샀네요.
웬만한 수사시장은 저게 장사 수단인듯...
ⓔ토랜드 2018-10-12 (금) 11:02
케블 타이 꼼수까지..
부천도경석 2018-10-12 (금) 11:02
사기치다 걸리면 사형시켜버리면 저런 문제 없어지겠지요.
거북이자세 2018-10-12 (금) 11:02
저울 장난만이 문제가 아니죠.
저렇게 확인하고 초장집에서 기다리면 원래 샀던 양보다 훨씬 적게 나옵니다.
초장집에서 기다리는 그 사이에 또 무슨 짓을 하는지...
카테고리 2018-10-12 (금) 11:02
이건 한 2-3개월마다 무한 반복으로 올라오네 참.
똥꼬털파마 2018-10-12 (금) 11:02
주말에 가려고 했는데; 유심히 봐야겠네요; 좋은 정보 ㄳㄳ
힌두교는첨단… 2018-10-12 (금) 11:32
저렇게 불친절하고 교환 환불도 안되고 물건 보다가 안사고 그냥 가면 뒤에서 욕을하고..바가자 씌우고...

조금 더 비싸도 대형마트가는게 훨씬 좋죠....전통시장? 닝기리..망하든 말든....

그리고 대형마트 일요일 강제휴무 왜 만든건지?.....
덩기덕쿵우 2018-10-12 (금) 11:48
저럴 꺼면 걍 저울 들고 가자 할말 없게
치푸의삶 2018-10-12 (금) 12:05
아무튼 저런 양아치들 때문에 안가게 됨.. 믿을 수가 없어. 양심에 털난 놈들
saeroml 2018-10-12 (금) 12:13
세일러프리먼 2018-10-12 (금) 12:19
팁 얻어서 수산시장 가서 지적하면
상인들 불편한 표정 지어서 나는 또 불편 ㅋ
결국, 양심적으로 장사하는 곳만 찾아다닙니다.
도도r 2018-10-12 (금) 12:30
부산 자갈치 갔다가 아나고였나.. 얼마냐고 물어보니까 목을 쳐버리더니 사가라던 ㅡㅡ
술김에 2018-10-12 (금) 12:36
꼼수 극치.....???
유자나무 2018-10-12 (금) 13:46
수산시장 양아치 보통이 아니더군요.

웃으면서 사기치는 시키들임.
오기어 2018-10-12 (금) 14:00
원래 수산시장은 안가는게 답입니다.
클매니아 2018-10-12 (금) 14:55
사기죄로 고발할 사안을 왜 말로 싸웁니까?
112로 신고해서 당장 사기죄로 고발해야죠.
한국인들은 속된 말로 쪽수에서 밀리면 꼬리를 내리는 습성이 강한데 사기에는 112 신고가 정답입니다. 그리고 다시는 그 가게를 찾지 않는 것이죠.
현준김 2018-10-12 (금) 15:03
더럽고 불친절한 시장 안가요
발정난코양이 2018-10-12 (금) 16:09
정육점도 마찬가지 입니다 고기안에 주사액을 분사하면 고기의 부피가 커지는데
녹으면 실제양보다 적어집니다 이런식으로 크기와 그람수를 속여서 팔고요 이런 방식은
동네 정육점이라고 해도 다르지 않아요 대형마트도 마찬가지고요
새우도 이런식으로 크기를 확대합니다 다른 음식들은 괜찮을 것 같나요 ?
아마 우리가 모르는 것들 수두룩하게 장난칠 겁니다 중국 욕할게 아니에요
하다못해 그쪽 나라는 음식 가지고 장난치면 사형때리는데 우리나라는 어떻습니까
벌금 매기면 끝이에요
그런면에서 속이는 집들은 대대적으로 공개해야 하고 정직하게 영업하는 곳은 유저들끼리
추천하고 홍보해서 알려야 한다 봅니다
     
       
베야르 2018-10-14 (일) 22:05
중국이 음식 가지고 장난치다 걸리면 사형이라는건 Urban legend입니다.. 살면서 물어보니, 그냥 벌금 조금 내고 마는 경우가 태반이라더군요.
사방손님 2018-10-12 (금) 17:49
노량진 살지만 수산시장 잘 안갑니다..

멀리서 친구 와서 노량진 시장 가자면 그냥 근처 수협관련 횟집갑니다..

정 가자면 회떠와서 소개하는 윗층 식당 안가고

집근처 단골 식당가서 조리비 주고 매운탕 끓여 달라하고 회랑 같이 먹죠..
다덤벼개박살 2018-10-12 (금) 17:52
저런 사기를 목격하고 정정 요청 하면, 줘 패려고 떼로 달려들 놈들임.
그런데 저 상인들 보다 수산시장 안에 있는 찜쪄주는 식당이 훨씬 더 개양아치라던데.
alias2 2018-10-13 (토) 01:38
줘패긴 뭘 줘팹니까?  깽값은 호구요??  저기가서 쳐 달라고 따져봐야 겠네. 한동안 누워있게~
모태알콜 2018-10-13 (토) 08:33
아니 수산시장에서 장난 치는데 일반 가게는 장난 안칠거라고 확신들 하시네...
내가 서비스직 줄대 안하는 이유가 군대 제대하고 장사 하눈분 따라더녔는데 구라 안치눈 장사꾼과 구라치눈 장삿치 비율이 비슷 하거나 더많음. 거지삼ㄹ 계속 해야 하는게 넘나 힘들어서 다신 안한다고 맹세
GS알바녀 2018-10-13 (토) 09:05
오~ 이분은 어케 알앗대요~
진짜 이거 모르면 보고잇어도 당하겟네요~
아무리 사는게 힘들다고 이렇게 장사하시면 더 힘들게 되요
캬캭 2018-10-13 (토) 21:21
노량진 두번 떠먹어보구 이건 아니다 싶었음
lhreug 2018-10-14 (일) 00:03
이게 장사꾼이야 사기꾼이야ㅡㅡ
플라자유 2018-10-17 (수) 21:27
맞아 ㅋㅋㅋ 기억났다
옛날 노량진에서 회 뜨는데 아줌마가 저울 끝에 손가락을 괜히 대고 수다를 떨길래
아줌마 그 손 놔봐요 놔보라니까!!! 그랬더니 아니 갑자기 바구니를 확 올리면서
당신 같은 사람한테는 안 판다고 오히려 소리를 지르더군 ㅋㅋㅋ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1-20 21
 [스마트폰] 최대 30만원 현금지원! 선착순 50명 한정! 배달의폰 02-22
19234  [반려동물] 이토 이벤트 당첨됐습니다 감사합니다.. (21) 스샷첨부 #MERCY 21:51 4516 10
19233  [연예인] 작정하고 나온 박민영 ㄷㄷㄷ (70)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7:01 44235 33
19232  [기타] 작년에 탈북한 20살 청년.jpg (170) 스샷첨부 offonoff 16:03 37746 41
19231  [유머] 오늘자 미쳐버린 법원 근황 (106) 스샷첨부 프로츠 10:33 47023 81
19230  [회원게시판] 별사진이 취미인데 아무질문받아봅니다 (268) 스샷첨부 owleagle 09:29 16329 66
19229  [연예인] 자세히 보면 보이는 아이유.GIF (91) 패션피플 09:22 36636 33
19228  [기타] 누나 때문에 파혼당한 남동생.. (191) 스샷첨부 샤방사ㄴr 07:26 36726 91
19227  [연예인] 슬랜더 윤아 골반 (74)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0:49 39619 50
19226  [유머] 요즘 애들이 약한 이유.jpg (182) 스샷첨부 잇힝e 02-21 65280 97
19225  [유머] 멍청한알바 (110) 스샷첨부 황금복돼지 02-21 49384 88
19224  [감동] 아이유 팬 졸업식 깜짝 방문 후일담.jpg (112) 스샷첨부 노랑노을 02-21 35649 138
19223  [연예인] 살살녹는다 워녕아 (70)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2-21 38806 55
19222  [기타] 지금 여성부에게 절실한건 '성인의 지능'.. (91) 스샷첨부 샤방사ㄴr 02-21 32734 80
19221  [감동] 혼자 아이 키우던 맹인 아빠, 16년 후 그 아기는.. (96) 스샷첨부 샤방사ㄴr 02-21 28870 137
19220  [유머] 메갈하이 근황 (133) 스샷첨부 마춤법파괘자 02-21 39387 62
19219  [연예인] 요망끼를 뺀 사나눈빛 (59)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2-21 26613 42
19218  [감동] 파병가서 돌아온 엄마.. (61) 스샷첨부 샤방사ㄴr 02-21 34934 56
19217  [반려동물] 한국나이 13살 (33) 스샷첨부 꿀벌아돌아와 02-21 22482 46
19216  [블박] 택시새끼들의 패시브 스킬 (148) 마춤법파괘자 02-21 27602 60
19215  [기타] 류지혜 사건 결말.. (139) 스샷첨부 샤방사ㄴr 02-21 50326 32
19214  [회원게시판] 앞길이 캄캄한 서른 백수. (114) 스샷첨부 너덜너덜 02-21 24638 60
19213  [영화게시판] 제임스 카메론ㅡ실제 양손 잃은 소녀에게 생체공학팔을 기증하다. (70) 스샷첨부 fourplay 02-20 25070 77
19212  [회원게시판] (이불킥중...) 수입캔맥주를 먹던중 캔안에서 이물이.... (229) 비도대작 02-20 29708 87
19211  [블박] [발암주의] 김여사들 면허증 뺐어야 하는 이유..ㅎㄷㄷ (128) 트라마라 02-20 34762 65
19210  [회원게시판] 최고의 진선미님 사진보시면서 힐링하세요 (110) 스샷첨부 아콘 02-20 37416 76
19209  [기타] 한국사 이야기, 빗살무늬 토기는 왜 뾰족한가? (134) 스샷첨부 알료샤 02-20 32047 65
19208  [유머] 불쌍한 대한민국 남자들.txt (155) 스샷첨부 잇힝e 02-20 41241 142
19207  [회원게시판] 아기 데리고 식당가서 맘충 안 되는 방법. (98) 핸젤과그랬대 02-20 27135 193
19206  [베스트10] 당신의 최고 3부작 영화는 무엇입니까? 최고의 3부작 영화 베스트 10. (206) 스샷첨부 버거몬 02-20 22313 68
19205  [연예인] 윤보미 근황 (76) 스샷첨부 BoltWins 02-20 42834 46
19204  [연예인] 초아의 본인 몸매평가.jpg (77)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2-20 45570 43
19203  [유머] 스섹 스섹.jpg (143) 스샷첨부 뚝형 02-19 57087 71
19202  [연예인] 치마 아이유 (76) 스샷첨부 4Leaf 02-19 36430 47
19201  [회원게시판] 캐나다에서 취직했어요 (101) 블랑커커 02-19 26638 129
19200  [영화게시판] [겨울왕국 2] 티저 예고편 (83) 스샷첨부 난관대하다 02-19 13895 16
19199  [감동] 연기 경력 45년간 무관이었던 배우가 상을 타고 한 수상소감 (62) 스샷첨부 사니다 02-19 41312 71
19198  [감동] 난동부리는 취객을 한방에 진압하는 멋진 일반인 (131) 스샷첨부 잇힝e 02-19 35575 130
19197  [유머] 히어로가 처음으로 구하지 못한 사람 (106) 스샷첨부 라디오헤드 02-19 46054 31
19196  [회원게시판] 결혼했습니다! (154) 스샷첨부 Dunne 02-19 25167 91
19195  [회원게시판] 아버지 돌아가셨습니다 (342) 허니버터야옹 02-19 22104 238
19194  [유머] 김구라 대타로 복면가왕 나온 박명수 (120) 스샷첨부 한궈 02-19 36899 132
19193  [정보] 말도 예쁘고 뜻도 예쁜 우리말 단어 .gif (110) 스샷첨부 offonoff 02-19 33304 132
19192  [연예인] 쯔위 옆자리가 싫은 채영 (68) 사나미나 02-18 42781 39
19191  [연예인] 어제 콘서트에서 난리난 미주의 트월킹ㄷㄷ.GIF (78) 패션피플 02-18 56578 38
19190  [엽기] 맘카페서 알려주는 노키즈존 대응 팁 (81)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2-18 44361 75
19189  [유머] 최악의 여성혐오 프로그램 프로듀스48.jpg (96) 스샷첨부 패션피플 02-18 45939 78
19188  [연예인] 방심한 이다희 봉인해제 (79)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2-18 64064 45
19187  [회원게시판] 영화 보자마자 욕하면서 꺼버렸네요. (81) 스샷첨부 블루복스 02-18 49213 41
19186  [정보] 중소기업 다니시는분 필독!!!!!! 소득세감면70->90% 꼭 돌려받으세요 (165) 바가징 02-18 41648 59
19185  [기타] 남성이 성범죄 고소를 당하면 생기는 일 (176) 스샷첨부 라돌 02-17 38858 137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