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6/18] (기타) 임시완 후임이 올린 인스타 .jpg (196)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알뜰공간
 업체정보  | 핫딜정보
 컴퓨터견적  | eTo마켓
 자동차업체  | 남성스타일
 보험상담실  | 대출상담실
자료공간
 공개자료실  | 추천사이트
포인트공간
 나눔이벤트  | 포인트배팅
 포인트선물  | 홍보포인트
 가위바위보 | 자동차경주
 포인트슬롯 | 포인트복권
 이벤트/충전소 | 포인트순위
이토공간
 공지사항  | 문의사항
 자주묻는질문  | 토렌트팁
 포인트적립 및 계급정책안내
   
[기타]

[골목식당] 어머니의 손맛

글쓴이 : 블루복스 날짜 : 2018-10-12 (금) 12:35 조회 : 35398 추천 : 58  
01.jpg

02.jpg

백종원씨가
잘 좀 지도해 줬으면 좋겠네요



Blue Voice Box
블루복스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2019-06-12] (이벤트경품) LED 게이밍 마우스장패드 (99)  (나눔이벤트)

빈폴 2018-10-12 (금) 13:23
조보아 표정 너무 이뻐
긍정과웃음 2018-10-12 (금) 13:31
근데 솔직히 분식집이 맛없기쉽지않은데말이죠;; 깁밥천국도 지점마다 위생상태다르고 맛도 다르지만 기본퀄리티는 좋은편은아닌데 저정도로 파리날리진않은데... 저도 자존감이 저거보다 심할정도로 떨어져본적있어서 걱정되는데 솔루션받는다고해도 저 아주머니 기본적인 입맛수준이랑 실력이 안따라주면  백종원이 평생멱살잡고 끌고가지않은이상 맛이변할수밖에없는건 뻔한거라서...
     
       
신카자마 2018-10-12 (금) 18:41
입맛이 문제라고 해도 레시피 알려주고 그대로만 하면 지금보단 훨씬 나아질 것 같아요 ^^
     
       
스윗미스 2018-10-14 (일) 05:37
갈때없으면 김밥천국일정도인데..
분식이 맛없기도 쉽지 않음.
Gollira 2018-10-12 (금) 14:01
김성주좀 빼자.
     
       
김영21 2018-10-12 (금) 23:03
백만번 추천!!!!!!!!!!!!!!!!!!!!!! 적폐놈이 물 흐리는 거 저만 보기 싫은게 아니였군요
     
       
가을에에 2018-10-13 (토) 09:28
저도 공감~
     
       
우루쿵 2018-10-17 (수) 02:15
공감
yesimmad 2018-10-12 (금) 14:03
아... 우리 어머니 생각나네.
우리 집에선 우리 엄마 음식이 제일 맛있었는데.
띠융삐융 2018-10-12 (금) 14:14
진짜 저런분을 도와줘야지 경양식집 같은 겉멋만 잔뜩 든 인간들은 도와주면 안댐
도와달라면서 고집만 피우고 기본기도 안되있으면서 멋있는것만 만들려고하고 ㅉㅉ
세일러프리먼 2018-10-12 (금) 14:53
안 나가요....
가게가 안 나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꼭 우리 어머니 같은데 잘 됐으면 좋겠습니다 ^^
사막여우야 2018-10-12 (금) 15:02
와 백종원 멋있다
품질맨 2018-10-12 (금) 15:46
그 와중에 엄마 미모가 조보아 판박이네 ㅎㅎ
진짜 딸은 엄마유전자 따라 가는듯
충혈된노을 2018-10-12 (금) 16:38
조보아 어머니 아름다우시네요
조보아 인성도 참 좋은듯
레널드 2018-10-12 (금) 17:07
조보아랑 조보아 어머니 미모.......
아이폰돌이 2018-10-12 (금) 18:13
월급쟁이는 솔직히 내가 이길이 아니다 이회사가 아니다 하면 사표쓰고 나가면 그만이다 다른데 알아보고
하지만 자영업은 아니지... 죽기 살기로 영업하고 팔아야 하는거다...그런거 아니고 그냥 사장이니 뭐니 은근 그런거 느끼려고 하는 개쓰레기 마인드 새끼들이 많음...그래서 망하는거임...100% 임...아니면 정말 머리에 우동사리가 들어서 암것도 못하는 병신이거나...
     
       
모태알콜 2018-10-13 (토) 08:19
저 식당 사장님은 그런 케이수 아님 대량 음식하는거에 대한 경험치 부족 상태에소 도전해서 망한거
말그대로 준비 없이 시닥 해서 망한거지 사장이라고 거둘먹거리다 망한케이수가 아니에요 도움받을곳도 없던 문제.. 4개월째 가게가 안나갔다잖아요
레호아스 2018-10-12 (금) 18:18
기본김밥이 맛 없기도 참 힘든대.....
반평생 요리하는 못생긴 남자라 그런가.......ㅡ,.ㅡ
그나저나..조보아씨~ 붕어빵 모녀지간;;;;;;
     
       
모태알콜 2018-10-13 (토) 08:20
식당 수량이랑 식당 수량의 차이 이게 엄청 난겁니다
          
            
레호아스 2018-10-13 (토) 10:32
가정집요리와 식당요리의 양차이를 모르는게 아닙니다.
저 사장님은 손님이 없어요...
악순환의 반복으로 의욕이 떨어져 요리를 대충대충 하시던 상황...
이러면 안된다는 말이죠...
저분 방송에서 스스로 말했습니다.. 잔치국수에 야채먼저 볶고 국수도 삶아 행구고 정석대로 해줬다고.. 허나 사람없으니 그냥 국수 삶으면서 호박도 같이 삶고 행구지도 않고 대우지도 않고 그냥 나간다고 ㅡ,.ㅡ;;
               
                 
모태알콜 2018-10-13 (토) 17:57
방송 제대로 보세요 첨에 개업 하고 손님이 몰려 와서 라면을 끓였는데 완전 불은 라면 내줬고 그뒤로는 그 손님들 다시는 안왔다고 했습니다
                    
                      
레호아스 2018-10-13 (토) 22:12
요리양 차이나는거 안다고 했습니다..
악순환의 반복이라고도 썼습니다..
방송 제대로 보라뇨?
제대로 봤으니 악순환이라는 단어를 쓴거 아닙니까~~~~~~
제가 언제 요리 못한다고 했나요?
혼자 식당 운영하는게 쉽다고 했나요?
김밥은 밥 양념만 잘하면 평타이상 성공한 겁니다.
근대 그 김밥이 맛이 없다자나요~~~~~
손님 없는 상황에서~~~~고작 한줄이~~~~~~
준비되있는 밥도 2~3공기 양이더만~~~~~~~
의욕 떨어져서 대충하는 상황같다고도 썼구만~~~~~~
                         
                           
모태알콜 2018-10-14 (일) 13:27
수량차이에 의한 맛내기가 힘들다고 방송에서도 백종원이 말합니다.
근데 그게 마냥 쉽다고요?  저분 개업 초기엔 사람들이 맛있었다고 그러다 손님 몰려서 허듕지둥 했다고 했는데 ... 자꾸 안다고만 하시고 쉽다고만 하시니 하는 말 아닙니까
                    
                      
레호아스 2018-10-15 (월) 00:35
전 쉽다는 말 아니 쉽다는 뉘앙스를 풍긴적이 없습니다만~
대체 어디를 보고 오해를 하시는건지 -_-;;
                         
                           
모태알콜 2018-10-15 (월) 05:18
기본김밥이 맛 없기도 참 힘든대.....
김밥은 밥 양념만 잘하면 평타이상 성공한 겁니다.

이건 ㅇ떤 뉘앙스? 죠?
따랑따랑따랑 2018-10-12 (금) 18:37
조보아... 유전자의 힘은 위대하구만..
췌킬압 2018-10-12 (금) 19:3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나가요 가게가 안나가요 ㅋㅋㅋ 빵터졌네요
클로버레빈 2018-10-12 (금) 20:14
가게가 안 나가욬ㅋㅋㅋㅋㅋㅋㅋ
kindo9 2018-10-12 (금) 20:28
자신감 많이 하락하셔서... 우울한 느낌이.. 저런 어머님은 잘되야하는데요.
왠일로 뭐라 안하고 그냥 알려줄거같은 느낌이..
니가눈데 2018-10-12 (금) 22:17
제가 어렸을때 전 다른 친구집에 가면 일부러 밥을 안먹고 집에 왔던 기억이 있네요,,
저희어머니가 음식을 너무 잘하셔서 친구집에서는 밥이 안넘어 가더군요.. 친구들은 저희집에서 밥먹는걸 좋아라 했고.
한식 양식 자격증이.....심지어 누나가 만들어줘도 맛나다고 자주 왔던 기억이..
지금은 미각을 둔감해지셔서 간이..... ㅠ.ㅜ
왼칼잽이 2018-10-13 (토) 00:57
아니 프랜차이즈 업자가 동네 식당 사장한테 지랄하는 걸 왜 방송에서 틀고 지랄이야.
이봐요 사장님들 쟤는 당신 도와주는 사람이 아니야.
당신 아이템, 당신 동네상권 호시탐탐 노리는 사람이라고.
방송 컨셉 잡고 나와서 착한척하는 꼬라지에 훌러덩 넘어가서는 아주 간이고 쓸개고 다 빼주고 있네.
집밥은 니미. 피켓 들고 싸워도 모자랄 판에 위아더월드야?
     
       
이토쪼아 2018-10-13 (토) 03:14
정신병이 있나?
     
       
adev 2018-10-13 (토) 03:58
골목식당이 취급하는 가게들은 프로그램명 그대로 동네골목에 있는 영세 가게들임
프렌차이즈 가게들이 들어 갈 수준의 도심 주요상권에 위치한 가게는 애초에 대상 선정도 안됨
골목시장을 노린다는건 댁 뇌피셜일뿐 프렌차이즈 레스토랑을 누가 동네골목에 차려
생각 좀 하고 살자
     
       
김열무 2018-10-13 (토) 07:18
ㅋㅋㅋㅋㅋㅋㅋ백종원이 뭐가 아쉬워서 장사안되는곳들 아이템을 노려
     
       
모태알콜 2018-10-13 (토) 08:13
ㅁ백종원이 직접 프렌차이즈 가게들 다 운영 하는것도 아닌데 뭔 개소리야
어디 백종원 프렌차이주에 손님이라도 털렸나?
 더구나 저 아주머니 한테 한말 다른 방송에서도 했던 말이야 자영업 쉽게 보고 그냥 도전 했다가 망하눈 사람들 특징 가게 영업 우습게 보고 있다가 대량 주문 들어 오면 맨붕와서 맛도 간도 못맞추고 가게 말아 먹는거 방송이나 ㅂㅎ고 말하던가
보고도 이런 헛소리 한거면 뇌있나 의심 해보셈
     
       
미츠츠후 2018-10-16 (화) 01:13
자영업 카페가보니
자영업자 들이 자기 장사 안되는걸
백종원땜에 손님들 입맛 높아져서라고 까대던데
지금까지 손님을 얼마나 개 시 브 호구로 쳐봤으면 그딴 말을 해대는지

프랜차이즈가 많아져서 맛없는 영세 자영업자들 다 사라져서
가게의 상향평준회 됬음 정말 좋겠습니다.

실력없으신분들은 빨리 빨리 도태되서 망하시고 능력있는 자영업자 분들은 홧팅!
     
       
우루쿵 2018-10-17 (수) 02:16
뭐지? ㅋ
GS알바녀 2018-10-13 (토) 09:16
가게가 안나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개웃겨~
근데 왜 난 요리프로가 안땡기지ㅠ
남자들도 요리프로 진짜 많이 보든데
난사리 2018-10-13 (토) 19:46
공감 한표
예겸 2018-10-14 (일) 15:29
장사하는걸 너무 쉽게 생각하고 뛰어드니까
저러는거지..
저 가게에서 김밥사먹은 손님들은 무슨죄냐..
제 돈내고서 맛없는 김밥먹고..
맛없는 식당 사장들은 전부 다 망해버려야지
헤라쿨피스 2018-10-26 (금) 13:08
난 우리어머니가 음식을 잘하는줄알았다
사먹는돈 아까워서 20살때까지 집밥만먹었다
사회생활하며 한식을 사먹기 시작했는데...............................................................
...................
...................
사먹는게 더 맛있다...ㅠ
처음  1  2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1-20 23
 매매입니다^^ 회원님들의 성원에 힘입어 소소한 이벤트진행합니다! 매매 06-18
20375  [기타] 임시완 후임이 올린 인스타 .jpg (196) 스샷첨부 천마신공 20:17 28095 4
20374  [베스트10] 연쇄 살인마 영화 10선 (24)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9:38 5183 5
20373  [기타] 진짜 건달은 일반인 안건드린다는거.. (95) 찬란하神김고… 17:42 34377 27
20372  [정보] 양념 집대성.jpg (161) 스샷첨부 노랑노을 13:57 23302 84
20371  [반려동물] 저는 졸지에 캣닢인간이 되었어요;; (닝겐의 발이 위협받고 있어요!!) (24) 스샷첨부 냥냥쿤 13:44 12358 21
20370  [동물] 바다에 전화기 떨군 소녀들.gif (63) 스샷첨부 책에봐라 12:48 37940 31
20369  [기타] 모범생인데 갑자기 자퇴하겠다는 딸 (129) 스샷첨부 posmall 08:57 39268 57
20368  [연예인] 오늘자 게임돌림픽 난리난 조현 의상ㅗㅜㅑ.GIF (76) 스샷첨부 패션피플 07:46 31886 52
20367  [정보] 기레기 고소 꿀팁.jpg (36) 스샷첨부 와드빌런 03:37 25286 89
20366  [연예인] 아이유도 은근히 글래머인듯 (166) 스샷첨부 버닝선 00:06 45265 34
20365  [기타] 미드 체르노빌 명장면.jpg (99) 산꾼 06-17 37428 72
20364  [유머] 연상 여친이 체력적으로 감당이 안되는 썰.jpg (75) 스샷첨부 노랑노을 06-17 58069 27
20363  [기타] 경리단길 근황.. (168) 스샷첨부 샤방사ㄴr 06-17 57920 100
20362  [유머] 흔한 금융권 광고.jpg (75) 스샷첨부 일검혈화 06-17 45516 63
20361  [기타] 어제 열린 경기도의 한 행사 (91) 스샷첨부 욱나미 06-17 51887 72
20360  [연예인] 국군방송 오세인 아나운서 착한 몸매.GIF (99)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6-17 49465 110
20359  [반려동물] 집사와 냥이들의 오후시간 훔쳐보기! (28) 스샷첨부 냥냥쿤 06-17 11620 19
20358  [회원게시판] 일본생활 3년차의 하소연ㅋ (127) ARCHAc 06-17 37941 67
20357  [연예인] 한서희 시선강탈 몸매 (121) 스샷첨부 재래식119 06-17 62104 52
20356  [동물] 냥이 겨드랑이에서 꾸물꾸물 나오는 그것!~ (30) 스샷첨부 한마루 06-17 23282 68
20355  [블박] 자라니 참교육.gif (199) 스샷첨부 뚝형 06-16 32581 52
20354  [기타] 굿바이 브라 .jpg (216) 스샷첨부 천마신공 06-16 58312 61
20353  [공개자료실] 구글 크롬 v74.0.3729.157 정식버전 (36) 스샷첨부 PzGren 06-16 12510 15
20352  [엽기] 혐) TV에 나와 해맑게 웃던 그녀가 사실은.. (135)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6-16 47322 130
20351  [연예인] 사나: ㅂㅗ바ㅘ봤지!! (59) 스샷첨부 사나미나 06-16 49539 107
20350  [공개자료실] Glary Utilities v5.120 (시스템 최적화 올인원 프로그램) (60) 스샷첨부 PzGren 06-16 11189 51
20349  [유머] 대회 참가자한테 망했죠라고 묻는 양현석.jpg (140) 스샷첨부 하늘과바람과… 06-16 43544 122
20348  [기타] 홍콩 시위대수준.gif (124) 스샷첨부 왜죠 06-16 45422 99
20347  [반려동물] 어제 새끼를 낳았습니다 !! (44) 스샷첨부 리더111 06-16 20137 57
20346  [반려동물] 만취 냥! 개다래 떡실신.냥. (48) 스샷첨부 노블렛초코 06-16 17615 45
20345  [TV게시판] 체르노빌 역대급 미니시리즈 미드 후기 (100) 스샷첨부 보스노이즈 06-16 23892 59
20344  [정보] 조상님들의 작명법 (98) 스샷첨부 조니미첼 06-15 30939 51
20343  [기타] 고깃집에서 당당해지기.. (89) 스샷첨부 샤방사ㄴr 06-15 48417 75
20342  [영화게시판] 영화 존윅이 완벽해지게 된건 진짜 이장면 인거 같음 (61) 스샷첨부 재래식119 06-15 33296 69
20341  [정보] 2019 넷플릭스 추천작 총 정리 (202) 찬란하神김고… 06-15 34203 133
20340  [기타] 주윤발과 오맹달의 이야기 (61) 스샷첨부 욱나미 06-15 26351 72
20339  [연예인] 장원영 다리길이 체험짤 (85) 스샷첨부 레시탈 06-15 52298 34
20338  [정보] 펌)헬스 초보자 꿀팁 TIP (157) 잇힝e 06-15 40849 68
20337  [회원게시판] 미코 출전 동생 인기 투표 부탁드려도 될까요? (113) 스샷첨부 브링잇온 06-15 26869 72
20336  [회원게시판] 동사무소 이놈들 진짜개판이네요 (187) Nier 06-15 26846 86
20335  [유머] 중국인도 놀랐다. 한국의 혐중감정 (228) 스샷첨부 색종이사세요 06-14 51281 86
20334  [연예인] 상류사회 김규선 근황 (58) 스샷첨부 재래식119 06-14 54152 48
20333  [기타] 열받은 여사장님 (140) 스샷첨부 욱나미 06-14 59453 121
20332  [회원게시판] 익명 처리해주세요 (198) 좋은뮤직 06-14 24048 18
20331  [기타] 엄청 강한 멘탈의 자주포 폭발 전신화상 피해자 근황 (105) 스샷첨부 욱나미 06-14 31407 115
20330  [기타] 주윤발 근황 (116) 찬란하神김고… 06-14 33895 123
20329  [추천사이트] 인물사진 "자동 배경 제거" 사이트 (138) 나미h 06-14 21251 131
20328  [취미생활] 미스터션샤인 기억하세요? (19) 스샷첨부 잭피디 06-14 26828 45
20327  [감동] 홍콩영화 최고 전성기시절 여자배우들 모음 (245) 스샷첨부 posmall 06-14 38624 64
20326  [감동] 영재발굴단 초토화 시킨 삼둥이 (175) 스샷첨부 블루복스 06-14 33412 139
20325  [공개자료실] [알송가사 플러그인 수정] 푸바2000 포터블 (DarkOne 4 한글 스킨 적용) (31) Crayon 06-14 5502 18
20324  [공개자료실] Notepad++ 노트패드 한글 언어 파일 (korean.xml) 7.6.5 버전 (22) 스샷첨부 세번째가면 06-14 6609 10
20323  [기타] 서울 중국인 유학생들 근황 (96) 스샷첨부 사니다 06-14 44230 82
20322  [감동] 자연인 '김씨돌'이라 알려진 사람의 정체와 현재 (52) 스샷첨부 조니미첼 06-13 33681 109
20321  [반려동물] 8차선구조 냥이 마레 근황 올립니다. (60) 스샷첨부 dlfakfp 06-13 10629 58
20320  [유머] 통수치려다 뼈맞은 중국 대학생 (115) 스샷첨부 욱나미 06-13 44749 84
20319  [회원게시판] 오늘 홍콩에서 경찰한테 휴대폰 뺏겼습니다. (65) 스샷첨부 풍비랑 06-13 29343 65
20318  [엽기] 드디어 홍콩인 뚜드려패는 짱깨 (228) 스샷첨부 마춤법파괘자 06-13 55507 62
20317  [동물] 회사 창고에서 간택당한 주인님 (65) 찬란하神김고… 06-13 24103 120
20316  [유머] 명문대 출신 자연인 씨돌아재 (64) 스샷첨부 사스미리 06-13 36976 86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