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1/21] (엽기) 한국 유니세프의 실체.jpg (89)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알뜰공간
 컴퓨터견적  | 핫딜정보
 보험상담실  | 공동구매
 업체게시판  | 웹하드쿠폰
포인트공간
이토공간
   
[회원게시판]

(혐주의) 오랜만에 크로스드레싱 했어요

글쓴이 : 럽플로우 날짜 : 2018-11-06 (화) 12:55 조회 : 39941 추천 : 62  
20181104_131452_284.jpg

20181104_130923_545.jpg

20181104_131512_393.jpg

20181104_131201_561.jpg

20181104_131216_302.jpg



최대한 오글거리지 않을 사진만 골랐어요...

난 분명 혐주의 썼음.

실제는 이것보단 못났슴.
왜나면 어플 짱짱맨이기 때문ㅋ.ㅋ

근질근질허다 - -;;;

springhighhi 텀블 주소 ㅋ.ㅋ
럽플로우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글쓴이 2018-11-06 (화) 19:19
여자라고 한적 없어요~
아이스하키 2018-11-06 (화) 18:50
+_+ 오늘은 이거다!!
아카타니 2018-11-06 (화) 19:04
남자인 사람...
글쓴이 2018-11-06 (화) 19:20
근데 어쩌다 베스트에 간거냐;;; 어제 회게 내려간거 보고 끝이구나 했는데  = =;
양파카 2018-11-06 (화) 19:30
재밌네요~  근데 저번 사진이 더 잘나왔던거 같은느낌.. ㅋㅋ

담에 좀 더 업글된 모습도 보고싶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쓴이 2018-11-06 (화) 19:33
더 업글하라면 살빼고 성형하란소리 ㅂㄷ;
메칸더부인 2018-11-06 (화) 19:34
사랑합니다.
     
       
글쓴이 2018-11-06 (화) 19:51
다들 그렇게 게이가...
치자씨 2018-11-06 (화) 19:40
어플 어떤거 쓰세요?
     
       
글쓴이 2018-11-06 (화) 19:51
스노우 ㅇㅅㅇ
재미김포2세 2018-11-06 (화) 19:52
자...잘치고 갑니다

이뻐서 박수 쳤어요
     
       
글쓴이 2018-11-06 (화) 20:18
쨕쨕쨕~!
아벤타도르 2018-11-06 (화) 20:15
예ㅃ.....
     
       
글쓴이 2018-11-06 (화) 20:18
인생 2회차일때는 여자로 태어나보겠슴 ㅋ.ㅋ
다락방귀신 2018-11-06 (화) 21:02
여장하신거에요? 왜요?
     
       
글쓴이 2018-11-06 (화) 21:10
얼굴이 꾸미기 좋게 생겨먹어서요 ㅋ.ㅋ
쿠크흐흐 2018-11-06 (화) 21:02
그리즈만 2018-11-06 (화) 21:15
게이 ㅎㅇ
     
       
글쓴이 2018-11-06 (화) 21:27
여자 좋아하는데 게이는 ㅋㅋㅋ?
주부감시단 2018-11-06 (화) 22:12
아.. 이놈이 미쳣나.. 왜 반응을...안들어가?
     
       
글쓴이 2018-11-06 (화) 22:40
남자인 모습을 보고 그런건 아니니 정상입니다~
네멋대로해라 2018-11-06 (화) 22:16
취미로 하시는 건가요???
여자형제가 있어서 가발이 있는 건가요?? 여장하려고 일부러 사신 거?!!!
     
       
글쓴이 2018-11-06 (화) 22:41
취미를 하려면 투자는 해야죠. 근데 옷을 사다보면 한도끝도없이 사게되네요
거기에 맞는 신발도 사고 사진계속찍다보면 가발도 다른거 해보고 싶고

왜 여자들이 패션에 돈많이쓰는지 이해가요. 직구해서 싸게 사도 돈 점점 더 깨지네요 ㅋㅋ
하얀구체 2018-11-06 (화) 22:24
게이는아니지만 좀 재밌어보이기도 ㅋㅋ
     
       
글쓴이 2018-11-06 (화) 22:42
간혹 러버가 들이대는데 부담 쩔어요 ㅋㅋ;
금하 2018-11-06 (화) 22:28
이쁜 토렌트 여성 회원이네 했는데 남자였다니~
그래도 인정~
     
       
글쓴이 2018-11-06 (화) 22:42
감삼다 'ㅅ'ㅋㅋㅋㅋ
해오륜 2018-11-06 (화) 22:36
전보다 더 여성스러워진거 같은데요... 취미선을 넘어가는듯 ㅎㅎ
다음에 올라올 사진도 기대해봅니다.
옷 갖춰입어도 감사합니다.
     
       
글쓴이 2018-11-06 (화) 22:42
기대해주시니 감사합니다. 다만 지금 산 옷들이 사이즈가 거의 안맞아서...ㅠ
한국적폐공사 2018-11-06 (화) 22:46
크리스마스 날 뭐 하세요?
     
       
글쓴이 2018-11-06 (화) 23:05
솔로는 집에서 손가락빨면서 업합니다.
최강의황진이 2018-11-06 (화) 23:24
성별이 무슨상관임 맛만있으면 됨
     
       
글쓴이 2018-11-06 (화) 23:27
못먹는감 찔러도 못봄 ㅋ.ㅋ
riam 2018-11-06 (화) 23:54
호기심에 눌러봤는데 안본 눈 살 필요는 없겠네요.
사진 선정을 잘하신듯.
그리고 다양성을 존중하시는 분들이 의외로 많아서 좋네요.
     
       
글쓴이 2018-11-07 (수) 00:25
다른사진 올렸으면 아마 혐오가 장난아니었을거에요 ㅋㅋ;
염갈량 2018-11-07 (수) 00:11
취미 존중합니다..
FIFA중독 2018-11-07 (수) 00:17
처음에 봤을때 위화감이 안들었네요 ㅋㅋ
     
       
글쓴이 2018-11-07 (수) 00:26
하지만 덩치나온 사진보면 위하감이 200배는 들거에요 ㅋㅋ
풍화가인 2018-11-07 (수) 00:20
남에게 해꼬지 않는 취미는 개인사일뿐 그래도 드래그퀸정도일까 하고 들어왔는데 순하네요
     
       
글쓴이 2018-11-07 (수) 00:25
진한 화장 해봤는데 그건 별로라서요 ㅋㅋ 나중에 금발에 렌즈 사서 해볼까는 생각중인데
돈이 너무드네요 ㅠㅠ
MayTOne 2018-11-07 (수) 01:26
혹시나해서 하지만 기쁨마음으로 추천합니다.
     
       
글쓴이 2018-11-07 (수) 12:48
혹시너 했지만 역시 남자 ㅋ.ㅋ
판에미로 2018-11-07 (수) 02:46
흥이닷.......
     
       
글쓴이 2018-11-07 (수) 12:48
네? 왜요 ㄷㄷ
발노리 2018-11-07 (수) 03:51
루리웹이 원조인데 이제 이토에서도.....
     
       
글쓴이 2018-11-07 (수) 12:47
거긴 코스어들이자나요 ㄷㄷ
아테나글로리 2018-11-07 (수) 03:57
저번에도 봤지만 이번사진도 여성스럽습니다. 다음생은 여성으로 >_</
     
       
글쓴이 2018-11-07 (수) 12:47
인생 2회차일때는 이런얼굴이 아닐수도 ㅋㅋㅋ
세일러프리먼 2018-11-07 (수) 12:15
아 여장하신거에요?
되게 이쁜 얼굴이시네 ㅎㅎㅎ 잘 봤습니다. 용기 있으시네요
     
       
글쓴이 2018-11-07 (수) 13:01
어플의 위력이죠 ㅋㅋ
Dunne 2018-11-07 (수) 16:57
여자는 할수 없는, 남자만이 할 수 있는 가장 남자다운 행동
그것은 여장
GS알바녀 2018-11-07 (수) 20:19
이쁘시네요..
현아 닮으셧어요..
왠지 자괴감이 드네요..ㅠ
     
       
글쓴이 2018-11-07 (수) 20:23
스노우 어플입니다 스노우...
루체 2018-11-07 (수) 21:53
남자? 어 가슴도 있는거 같은데 
     
       
글쓴이 2018-11-07 (수) 22:12
뽕임. 없는 남자도 나오게 만듦, 고로 없는 여자도 만들수 있는게 그것.
따랑따랑따랑 2018-11-08 (목) 12:00


글쓴이에게 필요한것...
무조건행복해 2018-11-08 (목) 13:32
크로스드레싱 이 뭔가해서 봣네요. 그냥 좋은 한국말로... 여장인데 여장이라고 쓰면 좀 그러니까 영어로....ㅋ
donc 2018-11-09 (금) 00:3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 자꾸 왜 그래
완전한자유 2018-11-09 (금) 10:59
가능.씹가능.
블랙코코인 2018-11-11 (일) 17:26
아 나는 이사람 사진 좀 혐오스럽고 보고싶지 않다.
     
       
글쓴이 2018-11-11 (일) 18:10
제목에 혐주의라 썼습니다.
rfnidjp 2018-11-11 (일) 22:56
사진이 너무작아요  원본 플리즈~ 사랑하오
     
       
글쓴이 2018-11-11 (일) 23:08
원본은 넘나커서 싫어요 ㅋㅋ;
믿을필더 2018-11-19 (월) 16:41
야 너 내가 사랑... 좋앙 ㅎ
MayTOne 2018-11-24 (토) 13:19
자꾸 찾아보게 돼요.
왜 이런는자?
외로워서 그러나...?
처음  1  2  3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1-20 21
 [SK/LG/KT 인터넷가입16년 위즈통신][당일입금][특판-KT+스카이 UHD셋탑TV=20,900… 위즈통신 01-22
18917  [엽기] 한국 유니세프의 실체.jpg (89) 스샷첨부 뚝형 01-21 24449 67
18916  [반려동물] 우리집 장봉자를 소개합니다! (36) 스샷첨부 멸치보이 01-21 7394 54
18915  [기타] 김흥국 미투녀 구속 (100) 스샷첨부 간지큐 01-21 45031 47
18914  [기타] 일본여자랑 결혼한 주갤럼.jpg (144) 스샷첨부 웨이백 01-21 35204 104
18913  [유머] 동해 논란 근황 (64) 스샷첨부 논노논노 01-21 42857 41
18912  [기타] 임신 8개월의 아내와 이혼하고 싶습니다.jpg (246)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1-21 42713 23
18911  [유머] 이건 왜 있는지 1도 모르겠다 (77) 스샷첨부 kaara 01-21 37680 48
18910  [감동] 장미란의 위엄.jpg (101) 스샷첨부 뚝형 01-21 31268 124
18909  [연예인] 2019 다비치 강민경 근황 (88) 사나미나 01-21 43223 38
18908  [회원게시판] 강아지를 키우려는 분께 드리는 이야기 (184) 스샷첨부 금기자 01-21 13744 72
18907  [회원게시판] 진짜 결혼은 어린여자랑 해야하는게 맞는거 같습니다. (151) jinoo218 01-21 28059 53
18906  [회원게시판] 여자친구 1억 모았네요. (170) 스샷첨부 블록틱스 01-20 46669 52
18905  [엽기] 악마를 품고 있던 빙상연맹 (119) 스샷첨부 한궈 01-20 49101 94
18904  [연예인] 역시 가슴돌이지효 & 큐티 섹시 미나 (51) 스샷첨부 XXXLAND 01-20 38250 33
18903  [영화게시판] [ 존 윅 3 : 파라벨룸 ] 공식 예고편 (93) 마이센 01-20 20819 73
18902  [감동] 유아인 근황 (223) 스샷첨부 도르메 01-20 42543 182
18901  [반려동물] 치킨을 위해 제 동생 팔아봅니다~~ (51) 스샷첨부 형삼이 01-20 31482 52
18900  [연예인] 드디어 한국에 돌아온 성소.jpg (106) 웨이백 01-19 48376 58
18899  [기타] 초계기 사건 경과 및 일본 근황 (97) 스샷첨부 라돌 01-19 41784 95
18898  [영화게시판] 주성치, 장백지 근황.... (126) 스샷첨부 fourplay 01-19 44133 111
18897  [감동] [펌] 현재 심각하게 당황한 일본 (125) 스샷첨부 사니다 01-19 54573 91
18896  [기타]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 샤워 방송 노출 (77) 스샷첨부 장야 01-19 55375 96
18895  [정보] [펌]외계에서 왔다고 해도 믿을 식물.jpg (103) 스샷첨부 기범 01-19 36698 96
18894  [회원게시판] 아~~ 여보, 당신은 정말...ㅠㅠ (130) 스샷첨부 칫솔과치약 01-19 33912 60
18893  [기타] LG 최신형 빔프로젝터 근황 (129) 스샷첨부 사니다 01-19 43235 78
18892  [연예인] 조현 허벅지 (79)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1-19 45575 60
18891  [유머] 논란의 6만원짜리 치킨 (110) 스샷첨부 아마네 01-19 52038 65
18890  [연예인] 육덕해진 수정이 (98) 스샷첨부 유일愛 01-18 45365 53
18889  [연예인] 위엄 쩌는 김유정 (82) 스샷첨부 도도한치킨 01-18 49465 53
18888  [기타] SNS 난리...9급 공무원 대폭발.. (224) 스샷첨부 하데스13 01-18 65771 151
18887  [연예인] 조심성없는 사나 (93)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1-18 45884 75
18886  [베스트10] 들어는 봤나. '꼰대'들의 한마디. 베스트 10. (109) 스샷첨부 버거몬 01-18 28603 50
18885  [기타] 남양 곰팡이 주스 사과문.. (147) 스샷첨부 샤방사ㄴr 01-18 39949 74
18884  [기타] 어느 의대생의 취미생활 .jpg (189) 스샷첨부 천마신공 01-18 55631 71
18883  [기타] 토렌트 창시자.jpg (116) 스샷첨부 겨울사내 01-18 50380 109
18882  [기타] 일본 여자가 말하는 한국,일본 초식남 차이 (159) 스샷첨부 흐노니 01-18 36787 127
18881  [사용기/후기] 다이소 접이식 의자 후기입니다. (56) 스샷첨부 저하늘을날아 01-18 33451 36
18880  [취미생활] 홍일점 손녀생일.. (91) 스샷첨부 테러전담반 01-17 27327 132
18879  [영화게시판] 마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예고편 (54) 너굴너루 01-17 14775 12
18878  [연예인] 에이핑크> 노출이 과감해지는 오하영 (51) 스샷첨부 사나미나 01-17 40822 41
18877  [정보] 절대 샤워기로 입안을 헹구지 마세요 (210) 스샷첨부 gawi 01-17 57936 31
18876  [기타] 전설의 돌 바나나맨.jpg (94) 스샷첨부 야그러 01-17 51924 47
18875  [연예인] 조현 수영복.JPG (72) 스샷첨부 패션피플 01-17 50166 39
18874  [영화게시판] [ 폴라 ] 공식 예고편 (55) 마이센 01-17 18896 40
18873  [유머] 동창회에 나온 가수A양.jpg (80) 스샷첨부 간지큐 01-17 61313 97
18872  [감동] 3대째 이어온 가문의 기술.jpg (92) 스샷첨부 offonoff 01-17 47497 102
18871  [기타] 음주운전 신고 너무했다 vs 잘했다 (263) 스샷첨부 피노코쿠 01-16 44289 157
18870  [영화게시판] 쿠엔틴 타란티노 영화에 가장~ 많이 출연한 배우는.. (29) 스샷첨부 ­­­­­­… 01-16 28577 47
18869  [동영상] nba 역대급 방송사고네요.ㅋㅋㅋ.avi (79) 찬란하神김고… 01-16 45635 53
18868  [연예인] 트와이스, 미나 아찔한 크롭탑.. (51) 샤방사ㄴr 01-16 49605 43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