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5/24] (정보) 화웨이, SD 협회와 PCI-SIG 회원자격 박탈 (118)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알뜰공간
 업체정보  | 핫딜정보
 컴퓨터견적  | eTo마켓
 자동차업체  | 남성스타일
 보험상담실  | 대출상담실
자료공간
 공개자료실  | 추천사이트
포인트공간
 포인트응모  | 포인트배팅
 포인트선물  | 홍보포인트
 가위바위보 | 자동차경주
 포인트슬롯 | 포인트복권
 이벤트/충전소 | 포인트순위
이토공간
 공지사항  | 문의사항
 자주묻는질문  | 토렌트팁
 포인트적립 및 계급정책안내
   
[유머]

김구라 천적나옴.jpg

글쓴이 : 원비D 날짜 : 2018-12-07 (금) 06:45 조회 : 59470 추천 : 101  
김구라 천적나옴.jpg 사진

김구라 천적나옴.jpg 사진
1

트레트 2018-12-07 (금) 06:45 추천 15 반대 0
장례식 출입금지 드립은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주밤바다 2018-12-07 (금) 06:45 추천 14 반대 0
닥터피쉬 속시원하네
맨날 급나누는 꼴 극혐이었는데
로어셰크 2018-12-07 (금) 06:45 추천 9 반대 0
갓상렬
베르무트 2018-12-07 (금) 18:28
진짜 자주 보고 싶음..
금연성공했다 2018-12-07 (금) 18:33
지상렬은 진짜.. 왜못뜨는건지 ㅎㅎㅎㅎ
     
       
ㅋㅋㅋ221 2018-12-08 (토) 00:12
진짜 단발성으로 나오면 치트키급으로 판 휘어잡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장기전에 약해요 ㅋㅋㅋㅋ
pedrail 2018-12-07 (금) 18:44
아.. 이분은 진짜 몇년전에 박명수 정점 찍을때 같이 막말로 정점을 찍으셨어야 하는 분인데 ㅋㅋㅋ 지금은 불-편한 사람들이 많아서 지상렬을 고정으로 쓰려면 많은 고민이 필요할듯 하네요 ㅠ 예나 지금이나 입담은 변함이 없으신분인데.
BattlePK 2018-12-07 (금) 19:21
지상렬 이분은 단타로썬 좋음.
대신 고정하기엔 위험부담이 좀 있음.
시그너스 2018-12-07 (금) 19:35
진짜 나오기만 하면 빵빵 터트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풍전 2018-12-07 (금) 20:44
kimbyu 2018-12-07 (금) 21:06
제고 동창이라 친한듯 ㅋㅋ
MNDR 2018-12-07 (금) 21:07
지상렬은 진짜..ㅋㅋㅋㅋ
가끔 보면 세상에 저렇게 웃긴 개그맨도 없슴ㅋㅋㅋ
thekid 2018-12-07 (금) 21:39
지상렬 진짜 웃김 ㅎㅎㅎ
샘윈체스터 2018-12-07 (금) 21:48
진짜 삿대질 할 때마다 손가락 잘라버리고 싶다.. 예의라는 걸 모르나.. 지보다 윗사람한테도 삿대질 하더만.. 그 버릇 못고치나?? 제발 좀 고쳐라.. 구라야..
cobu7 2018-12-07 (금) 21:58
둘이 아주 쩌넹..
Chaffee 2018-12-07 (금) 22:46
이아훈 2018-12-07 (금) 22:53
캐미가 좋네요 ㅋ
곰사냥중 2018-12-08 (토) 02:08
1박 2일 좋아 했었는데, 상근이 데리고 다니고 잼있었어요.
     
       
sandboy 2018-12-08 (토) 10:36
상근이 최근 영상
https://youtu.be/dOPLyCzYooM
빵토미삼촌 2018-12-08 (토) 11:47
지상렬 드립력 하나는 진짜 인정
테마코미 2018-12-08 (토) 13:13
전 옛날부터 지상렬 같은 개그맨이 성공할것이다 라고 생각했었는데  이상하게 잘 못뜨네요. .

요즘 개그맨들 보면 전부 유재석같은 케이스 때문에 진행 욕심내고  남들 웃겨야할 개그맨이 연예인 흉내내고,

개그맨들이 뭔가 어울리지 않는 하나같이 비슷한 모양의 포장된 옷을 입는 프레임이 성행하는데

지상렬은  그냥  뭔실수를 할지 모르고 뭔 방송사고를 낼지 모르는 날방송의  원초적인 재미가 있었기에
그게 훨씬 신선하고  식상한게 아닌 뭔가를 기대하게 만드는 그런 재미가 있죠.

비슷한 케이스로  개그맨 김현철이 있죠.

하나같이  발성연습이나 목소리를 다듬어서 말을 잘하는 방송인이 넘쳐나는 요즘
가끔 나오는  김현철의 어눌한 말투나  긴장해서 말을  더듬는 모습이 신선하고  친근감을 가지게 하는
연예인 같지않는 동네 찌질형의 모습같은 김현철의 케릭터는  해외및 국내에서도 찾기힘든  독보적인
케릭터 입니다.

이런 특징이 확실한  케릭터들이 많이있으면 재미있을텐데  아쉽네요.
처음  1  2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1-20 23
 안녕하세요 인사드립니다 만족중고차입니다. 만족중고차 05-24
20114  [정보] 화웨이, SD 협회와 PCI-SIG 회원자격 박탈 (118) 스샷첨부 푸시시 12:08 14916 15
20113  [유머] 오늘자 대륙 근황 (67) 스샷첨부 카오스솔져 09:52 35144 36
20112  [회원게시판] 띠동갑이 여자로 보이면 비정상인가요? (259) 친절한바텐더 08:06 20528 46
20111  [공개자료실] 구라제거기 v2.19 (5월 19일자) (71) 스샷첨부 빈폴 04:34 11526 68
20110  [영화게시판] 존 윅: 챕터3 보고 왔습니다. (스포일러 아주 약하게 있음) (96) 스샷첨부 이방인의꿈 05-23 13076 25
20109  [취미생활] 락카 스프레이로 그린 그림 입니다. (79) 스샷첨부 코온v 05-23 15555 99
20108  [자동차] 아내와 자동차 자랑 (81) 스샷첨부 사향바타나 05-23 32677 53
20107  [감동] 전설의 키아누 리브스 인성 논란.jpg (94) 스샷첨부 노랑노을 05-23 45034 65
20106  [반려동물] 오랜만에 보는 동네 인싸 길냥이ㅣ이녀석이 그동안 너무 아팠어요 (25) 스샷첨부 analoytoy 05-23 13902 31
20105  [기타] 게임중독관련 김희철이 한 말 .jpg (89) 스샷첨부 천마신공 05-23 41054 96
20104  [기타] 100분 토론 꿰뚫어본 현자 (89) 스샷첨부 사니다 05-23 44909 93
20103  [연예인] 시원한 아이린 실물느낌 이쁘긴 진짜이쁘네 (99) 스샷첨부 재래식119 05-23 44450 33
20102  [연예인] 크레용팝 엘린 비키니 (86) 스샷첨부 재래식119 05-23 49570 43
20101  [기타] 경찰때문에 너무 분하고 원통해서 목숨을 끊을 생각중인 보배인 (64) 찬란하神김고… 05-23 34524 60
20100  [회원게시판] 합격했습니다........ㅠ (162) 스샷첨부 우하핫아하핫 05-22 33157 163
20099  [엽기] 실시간 100분 토론 군인녀 발언.jpg (279) 스샷첨부 한계를넘어서… 05-22 53778 99
20098  [사용기/후기] 알리 익스프레스 환불 후기 (66) Smile에스 05-22 30281 67
20097  [회원게시판] 유부남의 개꿀팁 (158) 스샷첨부 닐삼촌 05-22 36452 60
20096  [블박] ㅅㅂ놈이 바뀌는 상황 (94) 스샷첨부 황금복돼지 05-22 40028 85
20095  [기타] 해외 아미는 정말 알고있을까?.jpg (110) 스샷첨부 왜죠 05-22 37387 91
20094  [정보] Excel for Everyone(엑셀공부자료) (148) dadapapa 05-22 17592 114
20093  [공개자료실] 4k Video Downloader v4.7.0.2602 설치버전+Portable (4K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46) 스샷첨부 PzGren 05-22 10497 36
20092  [공개자료실] WifiInfoView v2.45 (무선 네트워크 WiFi 정보 표시) (28) 스샷첨부 PzGren 05-22 8884 11
20091  [유머] 모델 김우현 일침 (170) 스샷첨부 posmall 05-22 48710 62
20090  [회원게시판] 결혼을 결심하게된 원인은 '빤스'때문... (181) 칫솔과치약 05-21 41525 340
20089  [연예인] 방심한 레깅스 모모 (61) 사나미나 05-21 51781 33
20088  [유머] 현직 경찰인데... 여경이 원망스럽네요...ㅠㅠ.jpg (138) yamato 05-21 39500 146
20087  [기타] 전세계 최고의 기술자 (132)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5-21 62295 137
20086  [유머] 무서운 사채업자 이야기 (70) 스샷첨부 기범 05-21 43611 90
20085  [반려동물] 짧은ㅠㅠ 브라우니 (39) 칫솔과치약 05-21 22025 39
20084  [기타] 대천항 수산시장 갑질 근황 (64) 스샷첨부 사니다 05-21 40276 100
20083  [기타] 졸업생 모두 광분시킨 졸업식 연설 (91) 스샷첨부 블루복스 05-21 37109 111
20082  [유머] 볼트 하나로 롤 카타리나 칼을 만들어 보았습니다.(자작, 스압).jpg (192) 스샷첨부 대장장이코호… 05-21 32989 95
20081  [연예인] 방송중 계속 혀 보여주는 임나연 ㄷㄷㄷ.GIF (55) 패션피플 05-21 44341 48
20080  [기타] 산이 근황.. (94) 스샷첨부 사니다 05-20 42991 118
20079  [회원게시판] 화웨이 사형 선고.. (201) 스샷첨부 김윤이 05-20 38657 72
20078  [반려동물] 숲속의 요정 노르웨이숲 냥이 뚜루 (33) 스샷첨부 analoytoy 05-20 15392 31
20077  [유머] 데프콘 인생 역전의 순간 (104) 스샷첨부 posmall 05-20 49788 51
20076  [감동] 박찬호 팬서비스 근황 (83) 스샷첨부 안녕하신가영 05-20 31512 127
20075  [유머] 하루를 100만원에 파시겠습니까? .jpg (298) 스샷첨부 천마신공 05-20 49391 41
20074  [회원게시판] 여경사태는 사실 간단히 해소할수있음 (145) 스샷첨부 jinoo218 05-20 30335 162
20073  [연예인] 남모델 영혼 탈곡하는 트와이스 (45) 스샷첨부 기범 05-20 44163 54
20072  [엽기] 우.리.은행 갑질 (90) 스샷첨부 조니미첼 05-20 38967 70
20071  [회원게시판] 대림동여경을 보고 현직소방이 남긴 글 (93) 스샷첨부 노란레몬향 05-20 22341 121
20070  [반려동물] 발톱깍기 꿀팁 공개 - 숙달된 조교 브라우니 앞으로!! (46) 스샷첨부 칫솔과치약 05-20 19834 40
20069  [연예인] 미나 ㅓㅜㅑ..이거는....gif (48) 스샷첨부 아무도없네 05-20 45066 31
20068  [유머] 미래를 예견한 47년 전 영화.jpg (57) 스샷첨부 서울팽 05-20 37007 122
20067  [기타] 여경에 대해 별 생각이 없던 디씨인....... (77) 스샷첨부 사니다 05-20 32916 90
20066  [정보] 옛날 게임을 찾을 때 도움 되는 사이트.JPG (66) 스샷첨부 건전하게살자 05-20 25334 50
20065  [기타] 대한민국이 걸린 집단최면 (175) 스샷첨부 기범 05-19 44371 143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