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5/19] (기타) 대한민국이 걸린 집단최면 (77)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알뜰공간
 업체정보  | 핫딜정보
 컴퓨터견적  | eTo마켓
 자동차업체  | 남성스타일
 보험상담실  | 대출상담실
자료공간
 공개자료실  | 추천사이트
포인트공간
 포인트배팅  | 포인트응모
 포인트선물  | 홍보포인트
 가위바위보 | 자동차경주
 포인트슬롯 | 포인트복권
 이벤트/충전소 | 포인트순위
이토공간
 공지사항  | 문의사항
 자주묻는질문  | 토렌트팁
 포인트적립 및 계급정책안내
   
[유머]

한국의 1년 요약.jpg

글쓴이 : 포가튼사가 날짜 : 2018-12-07 (금) 14:57 조회 : 49866 추천 : 101  
1.jpg

당신의 여자친구의 이름은?

호우호우홍 2018-12-07 (금) 14:57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터졌네
정천 2018-12-07 (금) 14:57
마지막컷에서 빵!!!
쿠울룩럭 2018-12-07 (금) 14:5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듀퐁777 2018-12-07 (금) 14:57
아 웃ㄱㅣ네 ㅋㅋㅋ
흙탕물 2018-12-07 (금) 14:57
사실 미세먼지는 1년 내내 날라오죠 중국이 1년 내내 공장돌리고 바람도 1년내내 중국에서 우리나라방향으로 많이 불기때문에
유리바늘 2018-12-07 (금) 14:57
어렸을때 교과서에 사계절이 뚜렷하고 살기좋은 나라라 그랬는데...
요샌 그런 문구 넣으면 안되겠네요
     
       
바디 2018-12-07 (금) 14:57
그때도 의문이었단 말이죠. 사계절이 뚜렷해서 힘들어죽겠는데

근데 이젠 사계절도 아니여
     
       
간지굴비님화 2018-12-07 (금) 14:57
그거 원래 다 개구라

가본 곳 중에 대표적으로 살기 좋은 곳은

미국 서부 캘리포니아쪽이랑

호주 동부 해안도시들이 짱임

그냥 가만히 있어도 행복해지는 천혜의 자연임
     
       
slsusdpa 2018-12-07 (금) 14:57
사실 4계절이 뚜렷하거나 년간 기온차가 높을수록 최악의 환경인건데
예전엔 정말 자랑할게 없어서 그거라도 자랑한거죠.
정말 거지발쌔기같은 나라......
          
            
뿡탄호야 2018-12-07 (금) 14:57
이게 학계정설 엄근진
          
            
세일러프리먼 2018-12-07 (금) 14:57
거지시발새끼를 쓰려고 한 거에요?
거지발싸개를 쓰려고 한 거에요?
뭐 둘 다 좋네요.
          
            
카페모카우유 2018-12-07 (금) 17:23
ㅋㅋㅋㅋ진짜 공감합니다. 4계절이 좋을꺼 하나 없어요
          
            
크린조 2018-12-07 (금) 17:38
4계절이 뚜렷해서 벌레들 사이즈가 작은거 아닐까 추측해봅니다
그리고 모기가 한철만 활동해서 좋은듯해요
               
                 
KaSiAN 2018-12-07 (금) 20:20
맞아요. 모기한계절이 진짜 최고
     
       
slzmsl 2018-12-07 (금) 14:57
사계절이 뚜렷하면 좋은게 뭔지 모르겠어요..
리조트 사업을 해도 사계절 때문에 미쳐 버리겠어요.
건물들은 겨울 지나면 건물들 삭는게 눈에 보이고
수영장은  겨울 지나면 바닥이 다깨져 버리고...미쳐버립니다.
          
            
추아푸아 2018-12-07 (금) 14:57
리...리조트 사업하세요?
우왕..
               
                 
slzmsl 2018-12-07 (금) 21:55
직접하는게 아니라 관리 하는건데 미칩니다..겨울은 춥고.. 여름은 더럽게 덥고
          
            
bksi 2018-12-07 (금) 14:57
다양한 과일들? ㅜㅡㅜ
               
                 
힌두교는첨단… 2018-12-07 (금) 15:02
열대지역의 과일들이 당도도 훨씬 높고 영양소나 각종 폴리페놀이 더 많죠...
          
            
JUANEE 2018-12-07 (금) 19:55
와 리조트사업...  취업하고싶다
     
       
차후 2018-12-07 (금) 14:57
그게 좀 어이 없는게 ㅋㅋ
일본이 먼저 사계절을 자랑했는데 한국은 일본이 자랑하니깐 같이 따라한거...왜 사계절이 자랑인지는 일본인도모름
          
            
또라또라또라 2018-12-07 (금) 14:57
자매품 가을 하늘의 청명함도 있어요.

코높은 외국인이 (하네다)공항에서 내리자 마자 하는 말 원더풀 제팬...
코높은 외국인이 (김포)공항에서 내리자 마자 하는 말 원더풀 코리아...


파란 가을 하늘은 (한국) 일본의 자랑...
               
                 
힌두교는첨단… 2018-12-07 (금) 15:03
외국인들에게 한국음식 김치 된장 맛보게 한다음 카메라 들이되고 맛이 어떠냐? 소감 물어보면

외국인들...김치 알려부.,.된장 최고..싸뢍해요 코리아.......

이러는거 ㅋㅋㅋ
     
       
며용 2018-12-07 (금) 14:57
4계절이 뚜렷한게 절때 장점이아님..
          
            
오렌지색 2018-12-07 (금) 18:30
뚜렷하면 장점이 될수있져
지금 우리나라는 뚜렷하지 않아요
여름 겨울밖에 없는거같음...
     
       
관절디스크 2018-12-07 (금) 15:15
이젠 뚜렷한 이계절이죠.
     
       
명바기1 2018-12-07 (금) 16:13
그게 우리나라가 좋은나라 라는걸 주입시키려고 그러는겁니다.

중학교때 교과서엔 지중해는 연중 기온이 일정하고 봄날씨라서 사람이 살기 제일 좋다고 되어 있습니다.

덥고 추운 우리나라와 다른데 이건 뭐지??  이런생각을 중딩때 처음 하죠

사실 우리나라는 살기 힘든 나라입니다.
     
       
지오지 2018-12-07 (금) 17:07
전형적인 세뇌교육이죠.
     
       
eeeto 2018-12-07 (금) 19:01
사계절 --> 이계절

시급한 교과서 개정이 필요합니다. 현실을 못 따라가네요.
아치미슬 2018-12-07 (금) 14:5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8비디치 2018-12-07 (금) 14:5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앙누 2018-12-07 (금) 14:57
..시바 간만 하지 마라.. 난 싱겁게 먹는 타입이라고!!
절대흑곰 2018-12-07 (금) 14:57
ㅋㅋㅋㅋㅋㅋㅋㅋ
프리시안 2018-12-07 (금) 14:5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왼손재비 2018-12-07 (금) 14:57
그리고 3월에 여름
감숙왕 2018-12-07 (금) 14:57
실제로는 봄도 있고 가을도 있어요. 살만하니까 금방 지나가는것처럼 느껴질 뿐이지..
국방부시계가 느리게가는것과 같은 이치임.
골아파덕 2018-12-07 (금) 14:57
미세먼지 간 ㅋㅋㅋㅋ
야누스짱 2018-12-07 (금) 14:57
따지고 보면 태풍은 일본이 막아 주는게 아니라 시베리아기단이 막아주는거.
JayJohn 2018-12-07 (금) 14:57
간이 짜다!! ㅋㅋㅋㅋㅋㅋ
wdiydw3 2018-12-07 (금) 14:57
시바...단군 개..
     
       
유메노아이카 2018-12-07 (금) 16:38
단군이 터 잡은 곳은 좀 추워도 넓은 평야가 있고 심지어 석유도 있는데 그지같은 한반도로 밀려서 그래요.
     
       
아크폴리 2018-12-07 (금) 19:47
단군 "후손 놈아, 나는 석유도 나오는 발해만과 만주에 자리잡았거늘.. 니네가 쫓겨난거다"
     
       
기억은저편넘… 2018-12-07 (금) 21:33
서기 1000년쯤 까지는 농사도 잘 되는땅이었어요
발해와 통일신라 시기에 발해 특산물이 벼... 즉 쌀이었어요
          
            
해뜰참 2018-12-08 (토) 21:42
콩도 원산지로 추정되는 곳임.
소금조금 2018-12-07 (금) 14:57
진짜 추위는 시작도 안했는데
불고 2018-12-07 (금) 14:57
사계절이 뚜렷하다는건 살기 열나 힘들다는 말입니다.
중간, 냉방, 난방 이 3가지에 대한 의식주를 다 준비해야 한다는 뜻입니다.
따라서 생활비가 날씨가 일정한 곳보다 작게는 2배, 많게는 3배 더 듭니다.
(뭐 1년에 절반이 겨울인 곳보다는 좋다고 보면 좋겠죠.)

그리고 시기 놓치거나 아차하면 1년 농사 폭망하다는 말이고
언제 날씨가 염장을 지를지 모른다는 뜻입니다.
양키베베 2018-12-07 (금) 14:57
일본이 태풍 막아주는데 왜 막지말라니? 같이죽자고?
     
       
보리형 2018-12-07 (금) 14:57
태풍이라도 불어줘야 공기가 조금이라도 나아진다는 뜻 같네요
ailika 2018-12-07 (금) 14:57
ㅋㅋㅋㅋㅋ
유츠프라카치… 2018-12-07 (금) 14:57
재미난 풍자군요.
이름따위없음 2018-12-07 (금) 14:5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롱롱1 2018-12-07 (금) 14:57
ㅋㅋㅋㅋㅋ
플루스울트라 2018-12-07 (금) 14:57
너무공감된다...ㅠㅠㅠㅠㅠ
마이클베이 2018-12-07 (금) 14:57
점점 봄가을이 없어지면서, 덥다가 춥다가 반복될듯.. 예전에 대구에있을때가 그랬는데, 이젠 전국적으로 더 심해질거같습니다. 뚜렷한 4계절은 이젠 쓰기가 힘들어질수도 있을거같네요...
루츠 2018-12-07 (금) 14:57
ㅋㅋㅋㅋㅋ
띠용Eldyd 2018-12-07 (금) 14:57
2계절이 뚜렷한, 불과 얼음의 나라. 대한민국.
킹 오브 더 노스도 있고...
골드호랑이 2018-12-07 (금) 14:57
오늘 제대로 춥네요.

힌두교는첨단… 2018-12-07 (금) 15:00
사계절이 뚜렷해서 축복받았고 우리나라는 삼천리 금수강산이라고..어릴때부터 세뇌교육시키죠..
솔직히 한반도의 자연환경이 뛰어나거나 축복받은 자연환경은 아니죠..물론 아랍 중동 사막과 비교하면 할말이 없습니다만...

왜 외국도 그렇고 한국도 은퇴하면 노후생활지로 열대지역으로 이주하는지? 알수있죠..
미국에서도 일년내내 기후가 초여름 날씨라는 캘리포니아 서부지역이 가장 살기 좋은 곳이라고 하죠...
제라드요 2018-12-07 (금) 15:04
이맛헬
절단마공 2018-12-07 (금) 15:47
원래 봄에 황사 없이 나들이 하기 좋았고 여름에는 더우면 32도 문만 열어놔도 에어컨은 필요 없었고 가을은 하늘이 맑고 쾌청함 겨울은 추우면 영하 -1~-2도였음. 다만 20년전 이야기고 지금은 그지같다
선군s 2018-12-07 (금) 16:34
시즈닝...
쇼쿠쇼킹 2018-12-07 (금) 16:45
와  근데 올 여름에는 진심 태풍 쫌 와줫으면 싶더군요.
너무 더웟음.
집에서 선풍기 틀고 가만히 앉아 있는데도 더웟던;;;;;
Rai1Gun 2018-12-07 (금) 16:45
ㅋㅋㅋㅋㅋㅋㅋㅋ
보리밭 2018-12-07 (금) 16:59
중국산 뿌링클이냐. ㅎㅎ
Miecky 2018-12-07 (금) 17:39
아~아 대한민국♬
-얼음과 불의 노래-
코와이요 2018-12-07 (금) 17:53
헬.......
劍察隊帳 2018-12-07 (금) 18:02
2계절만 있는 나라
jyj17 2018-12-07 (금) 18:08
딱 아프기 좋운나라
상큼한도령 2018-12-07 (금) 18:14
사계절이 뚜렷하여 자연이 달라지는 모습을 계속볼 수 있다는게 좋다고  하하;
물론 그 변화를 겪어야하니 힘들죠
소울킵퍼 2018-12-07 (금) 18:23
막짤 ㅋㅋㅋㅋㅋㅋㅋㅋ
사계절이 사실 살기 좋은 계절이 아님.
농작물이 다양하지만 안정적으로 농사짓기 어렵고, 계속 관리해줘야 됌. 사실 다양한것도 열대에 비하면 그닥...
날씨 때문에 병에 걸리기 쉬움. 면역체계가 나이 먹을 수록 적응력이 떨어져서 노년기에 쉬이 사그러듬.
냉난방비가 많이 듬. 덥거나 춥거나 한가지면 돈이 덜들어감.
그래도 장점으로 따지자면 가만히 있어도 풍광이 알아서 변하니 눈이 심심하지 않고, 인간 자체가 단련이 되서 세계로 돌아다니는데 적응력 하난 개쩜.
인도네시아나 알래스카 동시에 왔다리갔다리 해도 적응하는 게 한국사람 ㅋㅋ
같은 더운지방이더라도 아랍친구들은 한국여름에 오고는 호텔에서 안 나감 -_-; 겨울은 말할 것도 없고..
같은 추운지방은 조금 나은 편인데 북유럽친구들 보면 삼복더위에 집에서 안나갈라고 함 그냥 에어컨 앞에서 딩굴딩굴 ㅋ
GS알바녀 2018-12-07 (금) 18:28
아 미세먼지
종나 싫어
후레이크맨 2018-12-07 (금) 18:35
어렸을때는 사계절이 뚜렷하다는게 왜 좋은건지 이해하지 못했는데 이계절만 뚜렷한 지금의 날씨를 격어보니 사계절이 있다는게 축복이라고 느낌 ㅋㅋ
봄과 가을을 돌려주세요
에르르르 2018-12-07 (금) 18:37
여름 레저, 겨울 레저 다 즐기고 가을 단풍도 멋지고...전 좋던데..ㅎ
tabaret 2018-12-07 (금) 21:42
4계절이 뚜렷하지 않으면 싱가포르처럼 계속 여름이거나 시베리아처럼 계속 겨울일텐데 그런 날씨 별로이지 않나요? 저는 홍콩에 살고 있는데, 한 여름에는 33~34도 정도가 최고라서 우리나라보다 덜 더운거 같은데 그런 계절이 3월부터 거의 11월까지입니다. 12월에서 2월은 15도 전후이구요. 우리 기준으로는 거의 9개월이 여름이고 3개월 정도 가을이죠. 이런 날씨보다는 한국처럼 다이나믹한 계절변화가 더 좋네요.
발노리 2018-12-07 (금) 21:54
우리나라는 봄이 15일
여름이 7개월
가을도 15일
4개월이 겨울임
천망회회소이… 2018-12-07 (금) 21:54
전세계 어디든 적응 가능합니다. T.T
이아훈 2018-12-07 (금) 22:48
중국 미세먼지 ㅠ.ㅜ
지군O 2018-12-07 (금) 22:53
아오 쓰qk것 밑간 좀 앵간히 해라!!
심영이 2018-12-07 (금) 23:44
착한 짱개는 죽은 짱개뿐
홀리가이 2018-12-08 (토) 00:01
요약 재밌네요 ㅋㅋㅋㅋ
공9리 2018-12-08 (토) 00:11
중국몽 함께하즈아아앜
무의사결정 2018-12-08 (토) 00:26
갓도리급
SylphiD 2018-12-08 (토) 00:53
밑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뉴스특보 2018-12-08 (토) 03:02
레구리 2018-12-08 (토) 05:56
4계절이 뚜렷하죠..
여름-ㅈㄴ여름-겨울-ㅈㄴ겨울
왼칼잽이 2018-12-09 (일) 00:30
중국 개개끼~ ㅋㅋ
리브팜 2018-12-09 (일) 01:52
마지막 저 중국ㄴ ㅋㅋㅋㅋ
秘密 2018-12-09 (일) 02:04
호주 골드코스트에서 1년 살았는데 정말 정말 좋더라구요
여름에 햇볕이 뜨겁다 못해 따가운 거 빼면은 정말 최고 (대신 습하진 않음)
가끔씩 호주 생각하면 닭살 돋음 너무 좋았던 시절이라..

죽기 전에 또 가고싶네요 기회만 되면
가서 몇 개월 혹은 몇 년 살고싶네요
사람들도 다들 착하고 ㅠㅠ
iivy 2018-12-10 (월) 01:01
막짤에서 빵터졌다. 근데 해외에서 살아본 곳이라고는 네바다주 라스베가스 근처인데....사막이라 건조한 열풍말고는 기억나는게 없음...일본에도 반년쯤 살았는데...한국보다 날씨가 더 지랄같고...
0엉망징창0 2018-12-11 (화) 10:19
짜증나고 열통나는 일년을 이렇게 보니 웃을 수 있네요 ㅋ
thxx 2018-12-12 (수) 00:45
..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1-20 23
 안녕하세요 인사드립니다 만족중고차입니다. 만족중고차 05-20
20065  [기타] 대한민국이 걸린 집단최면 (77) 스샷첨부 기범 05-19 23092 28
20064  [기타] 어떤 직종에 여자들이 몰리면 (103) 스샷첨부 유일愛 05-19 35139 65
20063  [엽기] 이래도 남자 탓 할건가요? (141) 스샷첨부 엄마친구 05-19 36662 62
20062  [기타] 경찰을 준비하는 여자 준비생 클라스 (68) 스샷첨부 M13A1Rx4 05-19 37397 66
20061  [영화게시판] 왕좌의 게임 탑6 에피소드 (76) BoltWins 05-19 18017 26
20060  [유머] 앞으로는 여경이라 부르지 말자는 네티즌의 의견.jpg (96) 스샷첨부 킹짱닌자 05-19 36224 104
20059  [기타] 1주일이 지난 MBC 장애인 주차장 풍경 (99) 스샷첨부 파리채 05-19 31256 68
20058  [연예인] 섹시 박수영 (54) 스샷첨부 posmall 05-19 44040 42
20057  [유머] 걸캅스 vs 엄복동.gif (100) 스샷첨부 서울팽 05-19 32199 75
20056  [회원게시판] 친구 장례식장에 다녀 왔습니다. (85) 아쉬워서 05-19 19803 56
20055  [기타] 유튜버 정호씨 근황 (83)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5-19 40632 83
20054  [연예인] 시구 행사 우천취소된 아이돌 (77) 스샷첨부 기범 05-18 35110 99
20053  [회원게시판] 저는 올해 국제결혼 합니다... ^^ (98) 스샷첨부 짱구아빠6 05-18 23473 99
20052  [취미생활] 레고 아포칼립스 버그 무려 6,000장 스톱모션! (15) 스샷첨부 잭피디 05-18 15230 14
20051  [회원게시판] 아들이 제 지갑에 손을...♥ (89) 스샷첨부 칫솔과치약 05-18 22187 65
20050  [유머] 조작된 대림동 경찰폭행사건 반박영상 (152) 스샷첨부 카자마 05-18 27050 86
20049  [유머] 가슴 큰 여자 싫어하는 남자도 있어요 (159) 스샷첨부 티긋 05-18 47308 75
20048  [동물] 땅에 떨어진 새끼 부엉이를 보살펴준 결과 .jpg (37) 스샷첨부 천마신공 05-18 31329 111
20047  [연예인] 손님 혼내는 스튜어디스 아이유 (79) 스샷첨부 갓커리 05-18 43592 65
20046  [기타] 의경 출신이 밝히는 여경들의 실태.jpg (166) 스샷첨부 뚝형 05-18 41309 120
20045  [컴퓨터] 여기서 도움받아서 컴퓨터 잘 도착했습니다 (24) tpsk 05-18 17264 39
20044  [취미생활] 레고 테크닉 공항구조차 (19) 스샷첨부 잭피디 05-18 22608 19
20043  [유머] 한국에서만 가능한 신개념 예능.jpg (254) 스샷첨부 노랑노을 05-17 59401 71
20042  [연예인] 큰일날뻔한 현아 ㄷㄷ.gif (80) 쿤쿤 05-17 50979 51
20041  [유머] 다시보는 조선일보의 후쿠시마 사랑 (69) 스샷첨부 빡치는댓글 05-17 29888 121
20040  [정보] 집에서 이끼 키우기 (105) 스샷첨부 네모홀릭 05-17 23697 96
20039  [영화게시판] 마블 최대의 반전 (50) 스샷첨부 주다스 05-17 31833 37
20038  [반려동물] 납량특집 브라우니~ (26) 스샷첨부 칫솔과치약 05-17 13781 20
20037  [기타] 승리는 구속 기각되어 운동 후 개운하게 샤워하고 나오는데... (121)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5-17 31676 107
20036  [회원게시판] [재업]'꿩줍'을 하였습니다!! (84) 스샷첨부 highop2 05-17 16867 42
20035  [엽기] 보배에서 난리난 장애인 주차구역 신고 사건.jpg (364) 스샷첨부 뚝형 05-17 40856 67
20034  [회원게시판] 승진했습니다~ (154) 칫솔과치약 05-17 19010 52
20033  [영화게시판] 어벤져스 엘리자베스 올슨 미모 (70) 스샷첨부 연아일등 05-17 32023 21
20032  [유머] 김연아급 대우를 원했던 소녀시대 수영이.. .jpg (234) 스샷첨부 봉와직염 05-17 50746 30
20031  [연예인] 걸그룹 조현 실제몸매 ㅓㅜㅑ.gif (52) 스샷첨부 재래식119 05-17 44426 45
20030  [유머] 알고보면 귀여운 한국 남자들 (74) 스샷첨부 욱나미 05-17 33816 68
20029  [기타] 돈내고 불편함을 사는 서비스업 1위.jpg (88) 스샷첨부 뚝형 05-17 41601 75
20028  [블박] 모닝 군용트럭 충돌...30대 여성 사망.gif (175) 스샷첨부 간지큐 05-17 28434 44
20027  [기타] 어느 초등학교의 왕따 실험 (135) 스샷첨부 기범 05-17 27910 105
20026  [회원게시판] 월급 200 직장인 입니다 .ㄷㄷ (189) 오빠거긴헉 05-17 27318 33
20025  [연예인] 어제자 웬디 미드 ㅗㅜㅑ.GIF (69) 스샷첨부 패션피플 05-17 43607 41
20024  [회원게시판] 대림동 경찰 폭행 사건 (163) 스샷첨부 칫솔과치약 05-16 22493 56
20023  [연예인] 이희은 사장님 라텍스.gif (73) 스샷첨부 쫑이 05-16 55371 80
20022  [기타] 무인양품 (57) 스샷첨부 기범 05-16 38004 87
20021  [정보] 집에서 코코넛 키우기 (105) 스샷첨부 네모홀릭 05-16 26370 169
20020  [연예인] 시스루 청하 청하가 이정도였나??묵직하네.. (76) 스샷첨부 재래식119 05-16 52532 41
20019  [유머] 속보) 리얼돌로 제작된 모 아이돌.jpg (81) 스샷첨부 카오스솔져 05-16 57592 75
20018  [영화게시판] <존윅:챕터 3 파라벨룸> 공식 새 예고편 (71) 록리 05-16 17474 49
20017  [유머] 버닝썬 사건 모든 혐의 인정된 유일한 인물 (119) 스샷첨부 프로츠 05-16 39072 98
20016  [연예인] 대 놓고 보여주는 현아 가슴.gif (62) 스샷첨부 로열제리 05-16 51975 56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