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

암덩이 떼낸후 사진.jpg

글쓴이 : 뚝형 날짜 : 2019-01-15 (화) 19:36 조회 : 70368 추천 : 93  

 




오른쪽암덩이는 쓰나미 방파제용이라고..



감동 카테고리 다른게시물
뚝형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남성스타일] [1+1] 구김이 전.혀 없는 테이퍼드 옆밴딩 슬랙스~! (16) 

하나님 2019-01-15 (화) 21:08 추천 24 반대 1
엉덩이 때낸후 사진으로 봤네...
유메노아이카 2019-01-15 (화) 21:08
땅덩이 진짜 크긴 크다 ㅎㄷㄷㄷ
홍이요 2019-01-15 (화) 21:21
삼면이 바다니깐 해산물 넘쳐나겠네요!
     
       
터진벌레 2019-01-15 (화) 22:48
사실상 4면이라고해도 무방하겠네요 ㅋ
뚱뚜르미 2019-01-15 (화) 21:23
대만까지 없앨것까지야...
     
       
아란구렌 2019-01-16 (수) 00:48
섬짱깨나 육지짱깨나 그놈이 그놈이라..ㅎㅎㅎ
          
            
골드라이탄 2019-01-16 (수) 09:28
대만은 남겨죠...쯔위생각해서
               
                 
ELVISMinA 2019-01-16 (수) 12:41
쯔위를 우리나라 사람이라고 생각하시면 될듯 ㅎ_ㅎㅋ
          
            
케이조 2019-01-20 (일) 08: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호아스 2019-01-15 (화) 21:30
왼쪽도 일본처럼 좀 남겨주세요~
지진 , 쓰나미 방파제용으로~ ;ㅅ;
qilby 2019-01-15 (화) 21:32
그래도 중국이 아시아캐리하는데 뭘 좋다고 지도에서 중국지우고 추천 하고 낄낄거리고있어 ;; 중국없으면 백인 동양인 흑인 이아니라 백인 이슬람핫산 흑인이 3대 인종임
     
       
진후짱 2019-01-15 (화) 21:34
맞는 말씀이죠..

해외랑 업무 좀 해보면 대중의존도를 실감할텐데..

물론 중정부가 문제긴한데.. 시장 자체랑 인구가 갖는 소비력 무시 못하는건데..

원래 무식하면 용감
          
            
은풀 2019-01-15 (화) 22:08
누가보면 진짜 중국 없애는줄 알겠네

아니 혹시 두 사람 다..?
               
                 
데쓰서번트 2019-01-16 (수) 00:24
어후 끔찍한소리
               
                 
싸모님 2019-01-16 (수) 13:16
ㅋㅋㅋㅋㅋㅋㅋㅋ
          
            
거대골렘 2019-01-16 (수) 08:46
중국 영향이고 뭐고 없으면 공기 좋아질 거 같아요. 중국쪽 업체 다녀봐서 영향큰거 알지만 그런 이론이면 앞으로 인도를 봐야죠. 중국은 끝물로 가고 있어요. 무식하다뇨. 진짜 부자들은 중국있으나 없으나 똑같아요.
     
       
아드리아눈아… 2019-01-15 (화) 22:14
짱개야 너네 나라로 가라
     
       
터진벌레 2019-01-15 (화) 22:49
무슨 진지를 여기서.....혹시????
     
       
잎들 2019-01-15 (화) 22:55
진지 ㄷㄷㄷ
     
       
상식적판단 2019-01-15 (화) 23:37
3대 인종 되면 뭐가 좋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쿠리와리스 2019-01-16 (수) 00:09
백인 이슬람핫산 흑인이 3대 인종되면 문제될게 있냐?

차라리 외국가서 아유 차이니즈 소리 안들어도 되니 개 이득인데?
     
       
길냥이대장님 2019-01-16 (수) 00:33
중국,일본에 대해 극단적인 적개심을 드러내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네요.
한중일 국민 모두, 민족주의가 지나치게 커지고 있어요.
서로 기분 상하는 일도 있고, 마음에 안 드는 행동들도 있지만
우호적인 관계를 유지해야 동북아에 평화가 올텐데,
지금 번져가는 국민감정을 봐서는 조만간 큰 전쟁이 있겠네요.
유럽처럼 수천만명의 생명이 사라진 후에야
공동체의 필요성을 느끼는 일만은 피했으면 하지만,
결국 그렇게 될 가능성도 있는 것 같군요.

떨어진 살점이나 시체따위 안 보고, 국가의 빈곤도 피하면서
평생 안정적으로 살고 싶은데, 마음대로 안 되네요.
          
            
진후짱 2019-01-16 (수) 01:04
좋은 말씀.

진지가 아니라 이런 농 자체가 현대사회엔 급속하게 sns로 퍼져서 일부 미꾸라지 장난에 혐한을 만들고 있어서 그런건데..

진지라니...

좀 해외 뉴스 좀 봐라들...
               
                 
하악하악s 2019-01-16 (수) 07:17
웃을땐 좀 웃자.
댁이 미세먼지요? 숨통도 못트이게하네.
          
            
수정바람 2019-01-16 (수) 01:06
맞는 말인거 같긴합니다만, 우리가 노력한다고 왜놈이나 떼놈이 따라와줄것 같진 않아요
          
            
최프로다 2019-01-16 (수) 07:19
우리가 민족주의 때문이 아니고 그들이 상식을 벗어난 행동을 자꾸 하니 분노가 쌓여 적개심이란 형태로 나타나는겁니다.  이런것도 모른다면 그냥 쪽바리나 짱깨되세요
          
            
쨔아응 2019-01-16 (수) 08:42
아니... 역사적으로도 중국에 치이고, 일본에 치이고
별 지랄을 다 했는데 적개심을 가지는 한국이 이상하다는 식의 논리네요.

적개심 안 가지는게 병신이죠.

거기다가 북한한테 툭 하면 도발 당하는게 한국인데
사방에 적 밖에 없는 상태에서 이정도로 정신 안 차렸으면
이미 중국에 먹혔을 겁니다.

그나마 미국이 전략적으로 강제로 한국을 키워놨으니 지금까지 안 먹힌거지만
그마저도 가쓰라 태프트를 보면 암울하죠.

동북아시아에서 길고양이 처럼 어떻게든 살아남은게 한국이에요.

제대로나 알고 말씀하세요.
     
       
알뜰살뜰 2019-01-16 (수) 01:39
네다짱
     
       
장기전사 2019-01-16 (수) 06:19
이걸 친지하게 느낄 수 있다는것은 최소 해외를 나가보신 분~~
     
       
최프로다 2019-01-16 (수) 07:20
짱깨가 이토도 하나보네
     
       
닭뇬꺼져 2019-02-08 (금) 14:10
뭐? 지금 중국때문에 아시아 이미지가 이렇게 쓰레기 같은데, 중국이 뭐 어쩌고 어째요? 에효...
해외 좀 다녀봐요. 중국이미지가 어떤지.. 거기에 싸잡아 욕먹는 아시아인 이미지가 어떤지..
아기야구똥 2019-01-15 (화) 21:35
좋네요 대양이 눈 앞에 있다니 ㅋㅋㅋ
만마 2019-01-15 (화) 22:00
왜 나라(쪽바리)가 있네요 아직 완전히 제거된게 아니군요 ^^;;;
머털도인 2019-01-15 (화) 22:03
미세먼지 걱정은 없겠네요.^^
수상한사람 2019-01-15 (화) 22:14
티벳하고 위구르는 무슨죄냐..
     
       
바사삭 2019-01-16 (수) 12:58
신장 위구르는 남겼네요. 깨알 배려...
          
            
수상한사람 2019-01-17 (목) 13:02
자세히 보니 둘은 남았군요. 그럼 편-안
쿠크흐흐 2019-01-15 (화) 22:20
미농 2019-01-15 (화) 22:25
편----------안
릿츠 2019-01-15 (화) 22:38
카테고리 감동 ㅋㅋㅋㅋ
딸기맛쭈쭈바 2019-01-15 (화) 23:17
겁나 쾌적하군요!
미친토끼 2019-01-15 (화) 23:30
속이 시원하네...ㅋ
양호백 2019-01-15 (화) 23:38
동해! 개념 충만한 지도네요 ㅎㅎ
유자나무 2019-01-15 (화) 23:40
미세먼지 걱정은 없을 듯 한데 쓰나미가 조금 걱정되네요. ㅎㅎ
◇에오구스◇ 2019-01-15 (화) 23:42
굿
NoBrand 2019-01-16 (수) 00:04
에헤이.... 그래도 아직 스멀스멀 짜증나게하는 쪽바리암덩이가 남았네요...
워어나앙 2019-01-16 (수) 00:18
바다가너무크니까무섭네요 왼쪽ㄷㄷㄷ
와이나픽추 2019-01-16 (수) 00:18
상해랑 항주주변 좀 남겨주세요
힘들게 중국인 여자애들이랑 친구가 되었단 말이에요
흙흙흙... 내 평생 언제... 또...
dnglglal 2019-01-16 (수) 00:42
이딴 국가 인종 혐오 게시물 올려놓고 희희낙락 이토 클라스
暗黑鬪氣 2019-01-16 (수) 01:02
미세먼지 어떻게 할꺼야 개새끼들아..
미확인생 2019-01-16 (수) 02:35
지구가 꺠끗해졌네
The미래 2019-01-16 (수) 04:54
세계 인구 1/6이 증발이군요. ㄷㄷㄷ
후뚜루마뚜루 2019-01-16 (수) 05:43
한심하다
하는중입니다 2019-01-16 (수) 06:35
아 시원해
사람냄새2 2019-01-16 (수) 07:12
사이다 한잔~!!
뉴발란스 2019-01-16 (수) 07:14
파바로티러브 2019-01-16 (수) 07:37
만주는 다시 내놔라 짱께들아
아리옌롭번 2019-01-16 (수) 08:00
차라리 저렇게 됬으면..
브라운스탁 2019-01-16 (수) 08:15
구리구리2 2019-01-16 (수) 08:48
...
MrBlank 2019-01-16 (수) 09:30
우리도 섬나라 가겠네요 ㄷㄷㄷㄷㄷㄷㄷ
이프섬 2019-01-16 (수) 09:55
와~ 좋다!!
정말 신이 한스푼 떠서 때어내면 얼마나 좋을까?
소희an 2019-01-16 (수) 09:59
속이 시원하네요
ㅇㄹㄹㄹㅇ 2019-01-16 (수) 10:00
보기만해도 공기가 맑아지는 느낌ㅋㅋㅋ
기뽀찡 2019-01-16 (수) 10:02
북한은 왜 안없애냐
쿤카 2019-01-16 (수) 10:08
하늘이 맑네요 ㅋ
애쉬ash 2019-01-16 (수) 11:32
우리...발해가 사라졌어 ㅠㅠ 해동성국
7번째 2019-01-16 (수) 11:53
이제 맑은 하늘 보는거야!
레이지겐 2019-01-16 (수) 12:17
소리없나 2019-01-16 (수) 12:25
인간이 지구의 암덩이 아닌가요?
좋은사람되기 2019-01-16 (수) 18:17
중공섬멸뿐.조선족도 섬멸.화교 다 섬멸.중공에 관계된 것들은 모조리 섬멸.중공암발생 먼지 물러가랏.
sandboy 2019-01-16 (수) 19:52
멕시코만 같구려 홀홀홀...
쿠르르 2019-01-16 (수) 20:09
중국이나 일본 빨아주는 애들은 다 그럴만하니깐 그러는거겟죠. 뭔가 이익을 보니까 빠는거....
다다다001 2019-01-16 (수) 20:57
북괴는 왜 냅둠?
잭스나이더 2019-01-17 (목) 09:42
북조선빨갱이들도 삭제
불량곰푸 2019-02-07 (목) 20:34
와~~~ 너무 청정한 지구내요
처음  1  2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1-20 24
 내가 가입한 보험 분석받아보고 싶다면? 이토보험관리 08-19
21089  [유머] 한국의 노동생산성이 바닥인 이유 (100) 스샷첨부 김이토 01:51 21252 0
21088  [기타] 카니발 보배드림 근황.jpg (108) 스샷첨부 노랑노을 08-18 35731 12
21087  [정보] 자격증 준비하시는 분들 참고사이트.jpg (75) 스샷첨부 뚝형 08-18 13355 47
21086  [기타] 영등포 노점상 근황.JPG (93)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8-18 29991 41
21085  [동물] 언제나 함께 ~.gif (15) 스샷첨부 볼매머스마 08-18 11302 22
21084  [컴퓨터] 광복 74주년 기념 AMD 라이젠 이벤트 (52) 꼬맹이서희 08-18 12682 52
21083  [정보] 실생활 팁 (80) 스샷첨부 아라크드 08-18 33608 46
21082  [회원게시판] 나는 개인적으로 붐을 싫어한다. (113) 뿡탄호야 08-18 23120 84
21081  [기타] 최근 비혼족이 늘어나는 이유.jpg (123) 웨이백 08-18 39473 50
21080  [연예인] 방송불가 판정받은 아쉬운 걸그룹 댄스들 (67) 스샷첨부 재래식119 08-18 45709 29
21079  [유머] 여자들이 안행복한 이유ㅋㅋㅋㅋ.jpg (64) 스샷첨부 패션피플 08-18 48700 75
21078  [유머] 일본TV 한국 분석 근황 (90)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8-18 35342 136
21077  [기타] 남처럼 대해달라는 새언니의 최후.jpg (79) 스샷첨부 뚝형 08-18 45843 74
21076  [공개자료실] 독립서체 안중근 (21) 스샷첨부 띵띵띠링띵 08-18 10314 57
21075  [반려동물] 고양이합사 : 건방진 아기고양이 망고의 최후 (34) 스샷첨부 analoytoy 08-17 15141 27
21074  [기타] 지금 난리난 우리은행.JPG (170)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8-17 55031 58
21073  [연예인] [ITZY] 예지의 과거 (74) 스샷첨부 품번다는남자 08-17 37563 46
21072  [도서게시판] 작가님 한분의 안타까운 소식 전합니다. (65) 고얌이 08-17 24491 40
21071  [유머] 코인 노래방 민폐 레전드 (104) 스샷첨부 황금복돼지 08-17 49487 58
21070  [기타] 엄청난 캐스팅 난항을 겪었던 드라마.. (75) 스샷첨부 천마신공 08-17 52392 84
21069  [유머] 하천 근황.JPG (96) 스샷첨부 에라이 08-17 52597 118
21068  [유머] 남자들만이 가지는 특권? .jpg (106) 스샷첨부 천마신공 08-17 53350 71
21067  [유머] 왜 재앙을 자초하나 (110) 스샷첨부 흐아앙갱장해 08-17 42801 105
21066  [사용기/후기] 수유동 화계사쪽 4.19거리 13,900원에 4가지 무한리필. (57) 스샷첨부 마장조인성 08-17 22624 41
21065  [동물] 비즈니스 탄 팬더.JPG (55)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8-17 34549 52
21064  [유머] 논리적인 유튜버 소련여자 (70) 스샷첨부 프로츠 08-16 37830 60
21063  [회원게시판] 중국집 아들이 말하는 짜장면과 간짜장의 오해와 진실 (124) 스샷첨부 딩거딩거 08-16 29727 51
21062  [유머] 보배드림 카니발 현재상황 (146) 스샷첨부 잇힝e 08-16 51296 89
21061  [유머] 소련여자가 국뽕코인 타는 진짜 이유 (72) 스샷첨부 프로츠 08-16 42182 59
21060  [영화게시판] 촬영 중 실제로 '관계' 가진 영화배우 7쌍 (53) 스샷첨부 재래식119 08-16 43520 30
21059  [회원게시판] 난 이국주가 너무 싫어~~!!!!! (100) 권민 08-16 30280 124
21058  [유머] 배낭여행중 터키에서 사기당한 유튜버.jpg (61) 스샷첨부 마니바하 08-16 44447 69
21057  [기타] 코리안 어벤져스.JPG (65)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8-16 39164 151
21056  [유머] 교수님이 성폭행하려 했습니다 (70) 스샷첨부 라돌 08-16 52681 59
21055  [회원게시판] 가장 재밌게 하셧던 게임 하나만 꼽으시면 뭡니까? (518) 하루의끝 08-16 20141 71
21054  [블박] 분노주의) 역대급 카니발 양아치 차주 폭행(글수정) (74) 스샷첨부 롤코 08-16 24419 40
21053  [기타] 전효성인스타에서 일본인들 난리난와중 새로 올라온 전효성 인스타스토리 (78) 스샷첨부 히게단 08-16 34718 100
21052  [연예인] 김연아 시상식 레전드 (62) 스샷첨부 재래식119 08-16 30538 85
21051  [기타] 구글 근황.JPG (42)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8-16 55474 48
21050  [기타] 성인배우라도 교복 입으면 청소년 음란물.jpg (90) 스샷첨부 패션피플 08-16 44193 118
21049  [유머] 현재 난리난 전효성 인스타 SNS (73) 스샷첨부 이튼 08-16 35443 138
21048  [유머] 샘 오취리 인스타 (85) 슈퍼스타촤 08-15 38728 91
21047  [감동] 광복절 당시 사진.jpg (80) 산꾼 08-15 34997 124
21046  [회원게시판] 솔직히 운동선수들 세금으로 지원해주는거 불만입니다. (144) 人先 08-15 22985 75
21045  [연예인] 아이즈원 권은비 공격적인 원피스핏 (51) 사나미나 08-15 34842 43
21044  [감동] 항상 가난했던 아버지가 `독립운동가`였음을 뒤늦게 알고 오열한 88세 아들 (83) 숲속왕자 08-15 25654 118
21043  [연예인] 지하철 탄 박보영 jpg (104) 스샷첨부 뚝형 08-15 42092 97
21042  [유머] 꼬추 보이는 두려움 느껴봐 (79) 스샷첨부 마춤법파괘자 08-15 60677 56
21041  [감동] 한국놀러온 일본인들을 도와준 웃대인.jpg (88) 스샷첨부 잇힝e 08-15 38011 110
21040  [연예인] 아육대가 매년 트와이스 쯔위를 못놓는 이유 (61) 스샷첨부 재래식119 08-15 35875 80
21039  [연예인] [아이즈원] 오늘도 저렴한 혜원이의 출국 복장 (73) 스샷첨부 품번다는남자 08-15 28725 36
21038  [회원게시판] 집 베란다에 말벌집 생겨 119 부름 (109) 스샷첨부 kerekes 08-15 26716 119
21037  [기타] 28살 연하 캄보디아 아내 (77) 스샷첨부 Baitoru 08-15 54322 92
21036  [연예인] 여름철 글래머 아이돌 노지선의 고충 ㅗㅜㅑ (77) 스샷첨부 재래식119 08-15 52730 41
21035  [유머] 대충 아빠 회사 여직원 소개 받는 만화.jpg (70) 스샷첨부 미국드라마 08-15 36947 85
21034  [회원게시판] 미군장교가 말하는 한일 군사력 (166) 백년전쟁 08-15 24607 46
21033  [영화게시판] "세종은 신미의 존재 몰랐다… ‘나랏말싸미’ 역사 왜곡 논란" (67) 징관 08-14 19803 72
21032  [영화게시판] 봉오동전투 스포없는 후기 (82) 앨빈토플러 08-14 18760 56
21031  [기타] 리얼돌 논란에 장원급 댓글 라임.jpg (147) 스샷첨부 뚝형 08-14 42281 93
21030  [기타] 스압)멕시카나 고객에게 C발년 욕설 논란 및 본사 사과문.jpg (413) 스샷첨부 간지큐 08-14 44834 69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