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게시판]

꼰대다 vs 아니다 논란중...jpg

[댓글수 (642)]
글쓴이 : gfbjk 날짜 : 2019-03-26 (화) 08:43 조회 : 57297 추천 : 78  
본문 이미지


나이 먹은게 벼슬이냐 반말 하고 욕을 한 늙은이가 문제

vs

그래도 30살차인데 왜 인사를 안 했냐 어린노무자슥이 버르장머리 없는게 문제


팽팽히 맞서는중
gsd

산삼꽃 2019-03-26 (화) 19:38 추천 42 반대 1
먼저 인사하면 되요
표범처럼 2019-08-16 (금) 22:24 추천 5 반대 0
저도 얼마전까지 장사한사람인데요... 20대이든 10대이든 먼저 인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이러면. 안면익으면 지들이 사장님 안녕하세요~~ 이럽니다. 인사는 가르쳐야 합니다. 어른이 인사 받고 싶으면, 젊은사람들 에게 인사하는법을 가르쳐야죠~~ 나이만 많다고 어른이 아니잖아요?? 어른은 어른같이 행동을 해야 어른이 됩니다.
여담으로. 배달직원들이랑 친해지니깐, 배달직원들 회식 많이 와서.. 가게 운영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따뜻한 한마디 해주세요~~ 늦어도 갠찮으니, 운전조심하라고~~ 장사하시는분들은 돈으로 하지만 저분들은 목숨걸로 합니다. 정말입니다.~~
mist 2019-05-06 (월) 08:25 추천 3 반대 0
원래 인사를 하면 받아주는게 예의인데 회사가서 인사하면 안쳐다보거나 고개만 끄덕이는 틀딱들 꽤 있음
mist 2019-05-06 (월) 08:25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원래 인사를 하면 받아주는게 예의인데 회사가서 인사하면 안쳐다보거나 고개만 끄덕이는 틀딱들 꽤 있음
최백쑤 2019-05-08 (수) 23:25
나이 들먹일때부터 아웃임.
태영서 2019-05-27 (월) 13:45
꼰데라기 보다  무례하네요

지잘난맛에 저러는 사람도 많지만  못배워서 무식해서 저런사람이 많아요
dfjfenbg 2019-06-12 (수) 08:39
9번 인사하고 1인사못했는데 왜 인사안하냐? 그러는 아줌마 진짜 역겨움 그 자체였네요
창백한별 2019-07-01 (월) 18:36
꼰대 개많네 ㅋㅋㅋㅋㅋㅋ 여기만 봐도 나이많다 그래서 인사받아야 하고 배려해줘야 하고 그런시대 지난지 오래 아님? 인사받고 살갑게 하고 싶으면 본인부터 먼저 하시든가 철저히 개인주의 사회로 나가고 있는 판국에 왜 인사안하냐 뻬에에에에엑 기본이 덜됐다 부터 덜배웠다 까지 댓글로도 기어나오네 여기 40대 꼰대들이 자라서 50대가 되면 저런 상꼰대가 됨
     
       
아야해써 2020-02-19 (수) 17:41
님두 꼰대가 될가능성 100프로 같은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님같은 꼰대들이 자라서 저런 상꼰대가 됨
     
       
지나가던과객 2020-02-23 (일) 23:16
대화의 여지가 없는분
영장군 2019-07-04 (목) 09:59
저건 쌓이고 쌓인게 터진거같은데 말이죠. 여기서 다들 착각하시는게 남의 일하는 곳와서 인사한번 안하는게 잘하는짓이라 생각됨?ㅋㅋㅋㅋㅋㅋ 느닷없이 와서 갑자기 물건 턱하고 가져가면 저같으면 놀랄거같은데요??? 최소한 배달업체에서 왔따고 말하고 가져가야하는데 그런것도 없다 하지 않음?ㅋㅋㅋㅋ 물론 확김에 욕하고 반말한 사장님도 잘못은 있지만 제일 문제점은 저 알바생이 철없고 개념탑제가 안된점이라 보는데 말이죠. 남의집와서 왜 인사안함 ㅋㅋㅋㅋㅋㅋㅋㅋ
튼튼닭 2019-07-11 (목) 11:35
연이 닿건 아니건, 갑이건 을이건 최소한 인사 정도는 하는 게 좋지 않나 생각하고 가능한 제가 인사하며 삽니다. 몇 번해서 시큰둥하면 그 때는 저도 안 하구요. 인사하면 멀뚱멀뚱 보거나 못 들은 척하는 사람들 진짜 있어요. 잘 못해서 인간 말종이랑 인연이 되지 않는 이상 인사한다고 누가 욕하거나 때리는 사람 없어요.
picach 2019-07-20 (토) 13:26
꼰대맞아요 인사받고싶어 환장하는거같은데 걍
관심끄세요 꼰대맞습니다.
괜히 분란일으켜서 싸우네요 무관심이 좋습니다.
나이들었다고 인사를해야한다 먼저인사해야한다 그건아니지
멀래라 2019-07-21 (일) 09:06
같이 늙어가는 입장에서 안타깝지만..어쩔수 없다...하긴 안하는 놈은 안하지 무시해버려 그냥
요즘 세상에 그런걸 바라지 마셈 혈압만 더 오름
발노리 2019-07-24 (수) 06:45
사회게 갑갑해서 그런거임
이럴때는이렇… 2019-07-30 (화) 09:43
꼰대 맞고.
꼰대도 지가 짜증나서 그런경우, 정말 상대방이 안타까워서 그런경우..
근데 사실 상대방이 안타까운 경우는 공격적으로 말하진 않겠지..
어쨌든..
인사 안하는 사람은 보면.. 뭐 일단 성공을 못하거나 사람이 진실되지 못하다는거 겠지..
이미 망한인생에 미래는 좇망인생이거지...
이 말을 이해 못하는 사람도 반의 반쯤은 망한 인생일테고...
인사의 중요성을 모르는 사람은....
표범처럼 2019-08-16 (금) 22:24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저도 얼마전까지 장사한사람인데요... 20대이든 10대이든 먼저 인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이러면. 안면익으면 지들이 사장님 안녕하세요~~ 이럽니다. 인사는 가르쳐야 합니다. 어른이 인사 받고 싶으면, 젊은사람들 에게 인사하는법을 가르쳐야죠~~ 나이만 많다고 어른이 아니잖아요?? 어른은 어른같이 행동을 해야 어른이 됩니다.
여담으로. 배달직원들이랑 친해지니깐, 배달직원들 회식 많이 와서.. 가게 운영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따뜻한 한마디 해주세요~~ 늦어도 갠찮으니, 운전조심하라고~~ 장사하시는분들은 돈으로 하지만 저분들은 목숨걸로 합니다. 정말입니다.~~
리얼라이징 2019-08-18 (일) 00:47
다른건 모르겠고 사장 한테도 인사 안하는데 배달 시킨 사람에겐 얼마나 불친절하게 굴까 라는 생각이 드네요.. 최소한 서비스업 인데 응대 조차 제대로 안하면 자격이 없음.
아방드로 2019-08-19 (월) 08:41
ㅋㅋㅋ
세종대왕이도 2019-08-26 (월) 12:17
남이 백날 떠들어 본들... 지가 바뀌지 않는이상 절대 못고침
BIN17 2019-08-28 (수) 09:04
꼰대아니고 상꼰대임 끝 곱게 늙을것이지
kyrie 2019-09-02 (월) 23:59
그냥 직원 인사도 제대로 못시킨 놈이 기본이 안됬네ㅎ
생각좀해봅시… 2019-09-06 (금) 23:23
하... 반말... 나이는 노력 없이도 그냥 처먹는건데 그걸로 유세부리는건 좀 오바..
어차피 비즈니스관계인데 굳이 친분 맺을 필요가 있나요? 정 불편하면 배달직원 고용해서 굴리던가.. 왜 대행업체를 쓰는지도 모르겠고..
킨킨 2019-09-09 (월) 13:58
나이값이나 하지  비슷한 사람한테 저랬음 쳐맞았을텐데 ...
반다크 2019-09-18 (수) 21:12
분란조장글같은데??
첨에 잘 나가다가 갑자기 씹꼰대로 변신하네?

서로 인사하면 당연히 좋은거고
아니면 마는건데
하면 좋겠다 라고 메세지정도는 남길수있겠지
엘베에서 주민 만나면 인사합시다 정도의 켐페인 수준으로

근데 갑자기?ㅋㅋㅋ 첨보는 사람한테?ㅋㅋ
바디 2019-10-04 (금) 16:44
저게 꼰대가 아니면 뭐가 꼰대냐

꼰대중으 ㅣ꼰대 씹꼰대 상꼰대지
바디 2019-10-04 (금) 16:54
상하관계도 아니고 그냥 서로 계약된 업체끼린데 그냥 먼저 인사하면 되는걸

나이 쳐먹었다고 눈 부라리고 응 이놈이 감히 인사를 안해 이따위로 하고 있는데

이게 논란될게 뭐있냐 당연히 꼰대지
바디 2019-10-04 (금) 16:55
가끔 보면 저런 인사 못받아 뒈진 귀신 붙은 새끼들 있음
난지오기 2019-10-05 (토) 06:14
안타깝지만 요새 어린애들기준으론 꼰대맞습니다. 그냥 포기하세요.
     
       
바디 2019-10-05 (토) 17:36
요새 어린애들 기준이 아니라 꼰대가 아닌 정상인 기준으로 볼때 꼰대가 맞죠
dmfidf 2019-10-05 (토) 08:44
인사를 먼저할때 남도 해주기를 바라거나 또는 남이먼저 해주기를 바라면 감정만 상할겁니다.
그냥 자신의 인격향상을 위해 남에게 인사한다고 생각하면서 해야 맘이 편하더군요.
저도 회사에서 막내라서 한국 정서상 먼저 인사해야 한다고 선임들이 생각하기 때문에
항상먼저하고 또 인사를 해도 안받는경우도 많습니다.
그럴때 마다 감정상할순 없잖아요 ㅎㅎ
매발산산 2019-10-16 (수) 19:05
배달오면 고맙다고 먼저인사해야되는거 아닌가요~
비미루 2019-11-02 (토) 14:02
나는 배달오시는 분들이 나보다 나이가 많든 적든 어쨌든 고생했다고
항상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라고 인사한다.
그러면 대부분의 배달하시는분들은 그에 상응하는 인사를 해준다.
대접받고 싶으면 먼저 상대를 대접할 줄 알아야한다.
가르마 2019-11-18 (월) 17:58
틀.꼰
매미야움 2019-11-22 (금) 06:48
이놈이나 저놈이나
저스트킴 2019-11-22 (금) 13:03
꼰대vs무개념
이소리엉 2019-12-11 (수) 19:36
꼰대임...
암적인존재 2020-01-05 (일) 12:03
꼰대이지만 공감된다. 젊은놈도 늙어보면 알겠지~  인생의 선택은 자신이 하는거라고
나중에 다 돌아온다.
양공주 2020-01-06 (월) 09:03
옷깃만 스쳐도 인연이라는데 살면서 다시 안 볼것도 아니고.. 단 하루를 일해도 그것이 자신의 삶의 일부인데...

인사하는게 그렇게 어렵나?? 고개 숙이고 자존심 상하는 일이라 생각하나...?
 
지금 자신의 위치를 생각하면서 자존심도 세우자..

이 순간만큼은 그가 나에게 갑임을 무시하고라도 "사람" 과 "사람" 사이에.. 인사하는게 그렇게 어려운거냐?
콩나물밥 2020-01-20 (월) 13:05
딱 그 정도 인성이고...
그게 평생갈겁니다...
그 분 부모들도 딱 그 정도 일겁니다...
물론 그 분 자식들도 딱 그 정도겠죠...^^
마마야야 2020-01-23 (목) 03:44
이거는 꼰대가 아닙니다. 당연히 밑에 한참 어린 사람이 잘못한게 맞습니다.하물며 저도 일다니면서 5~60대 미화하시는분이나 조경하시는분들 보면 바쁘더라도 눈으로라도 인사하는데 요즘 어린친구들이 인성에서 문제가 되는부분이 거즘 많더군요. 칠팔십정도는 된다고 봅니다. 오히려 어린친구가 인사만 잘해도 특별하게 보이더군요.가게 주인분 심정 이해합니다.
아야해써 2020-02-19 (수) 17:49
아니 대한민국에서 외국인들도 나이많다는 이유로 한국인한테 형이라 부르는데 왜 부정하려고 하지? 니들도 나이먹으면 더럽게 나이 따질껄? 안그럴것 같지? 니 부모님들에게 젊은애가 눈 부라리면 니 부모님들은 바로 입에서 너 몇살이야? 라는 말 튀어나올껄?
inertia 2020-02-23 (일) 17:16
배달업체 사람한텐 저 사람도 고객인데 인사는 해야하지않을까요??
갓핸드 2020-02-29 (토) 03:27
먼저 인사해도 안받아주는 점주들이 태반이 넘습니다. 주로 배달량이 하루에 300~400건씩 많은 곳들이지요.
매번 인사 받으려니 힘들겠지요. 그래서 저도 안함. 10번 넘게 했는데 1번을 안받아 주시더군요. 눈길도 안주세요.
친구아이디 2020-03-07 (토) 10:01
배달대행업체에서 일하는 동생들 몇명 아는데요, 처음에는 인사 잘하다가 일이 바쁘다 보면
인사하는걸 깜먹는데요. 이게 반복되다보니 습관이 되서 인사 보다는 일이 먼저가 되버린다고 합니다.
처음  1  2  3  4  5  6  7
   

  • 중고폰
  • 로또리치
  • 노트 20 사전예약
  • 통신의달인
  • 류현진
  • 엘리폰트
  • 제주렌트카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0-22 35
[스폰서박스] [최초공개] 로또1등 당첨은 도대체 어떻게 되는걸까? (99) 로또리치
22713  [연예인] 안유진 피지컬... ㄷㄷㄷ (15) 이미지 jollypong 07:57 29476 15
22712  [기타] 일본인이 자랑하는 일본 문화 (54) 이미지 사나미나 07:07 29520 25
22711  [회원게시판] 하 ... 결국 종교가 사고치네요. 병천지만 그런게 아니라... (47) 은하제국황제 06:49 11363 42
22710  [회원게시판] 로또 2등 당첨됐습니다... (178) 이미지 프라이빗 04:11 14303 128
22709  [도서게시판] 또 터진 표절의혹 (24) 아빠가어딨어 02:52 14854 19
22708  [연예인] 2 크킁 예상하는 새롬이.. (58) 이미지 jollypong 01:44 23676 31
22707  [연예인] 단추 원피스 김유정 조금 위험한 각도 (28) 이미지 사나미나 01:26 27970 42
22706  [반려동물] 공던져주면 물어오는 새끼고양이 유월이 (18) 덕블리 00:24 10040 34
22705  [블박] 신개념 주차방법.jpg (49) 이미지 웰시고기 08-14 22186 24
22704  [기타] 장례식장에서 싸운 주갤러 (61) 이미지 냥이사모 08-14 30885 48
22703  [블박] 적반하장 택시 .gif (37) 이미지 응가요정 08-14 20050 50
22702  [회원게시판] 아가야~ 열심히 웃고즐겨라 ^_^ (54) 이미지 카르노브 08-14 14441 45
22701  [유머] [펌] 속보, 부서 내 유부남들 긴급회동 (69) 이미지 냥이사모 08-14 28230 54
22700  [정보게시판] 설렁탕집 깍두기 만들기.jpg (84) 이미지 주도주 08-14 16960 59
22699  [기타] 요즘 인터넷 상황.jpg (106) 이미지 사나미나 08-14 51780 62
22698  [기타] 7만달러 주운 신림동 고시생.jpg (145) 이미지 아이언엉아 08-14 46879 72
22697  [회원게시판] 기안이 정말 그렇게 잘못한건가요? (126) 똘킹왕킹 08-14 26482 83
22696  [유머] 300만원 리얼돌 실물 (162) 이미지 꼬부기 08-14 56932 75
22695  [연예인] 블랙스완 혜미의 슴부먼트 (50) 이미지 아이언엉아 08-14 49317 71
22694  [기타] 가슴 웅장해지는 우리 육군 (145) 이미지 사나미나 08-14 38498 166
22693  [기타] 자꾸 엔진이 과열되는 신차.jpg (104) 이미지 아이언엉아 08-14 42148 93
22692  [사용기/후기] 메리페어 와우2 의자 후기들이 종종 올라오길래 정확한 정보를 드리고자 저의 후기를 씁니다. (14) 존버킹 08-14 14071 18
22691  [연예인] 볼륨감 느껴지는 수영복 조현 .JPG (108)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8-14 44893 36
22690  [연예인] 사이가 안 좋았던 조이와 웬디의 속마음.jpg (60) 이미지 뚝형 08-14 29793 70
22689  [기타] 치킨먹다 질질짠 30살 (72) 이미지 냥이사모 08-14 39794 70
22688  [기타] 20대여자 vs 50대여자.gif (214) 이미지 주도주 08-13 42051 76
22687  [기타] 울릉도에 쫙 깔린 중국어선 실태 근황 .JPG (168)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8-13 35379 77
22686  [기타] 쯔양이 모든 걸 지우고 남긴 단 하나의 영상 jpg (136) 이미지 미디어마스터 08-13 46425 56
22685  [유머] 한국인이 한국캐릭 코스프레로 인종차별 논란 (97) 이미지 불타는궁댕이 08-13 35735 78
22684  [감동] 여초 커뮤니티에 올라온 남편한테 사랑받는법 (95) 이미지 Leego 08-13 35836 87
22683  [연예인] 소주 광고 역대 최초 일반인 모델.jpg (66) 이미지 뚝형 08-13 35158 62
22682  [반려동물] 울집 지붕이 입니다 (19) 이미지 샤크다 08-13 13190 48
22681  [유머] 남편 차에서 콘돔포장지가 나왔어요 (121) 이미지 파라파라파라 08-13 49316 44
22680  [회원게시판] 가난은 참 극복하기 힘든거 같네요. (109) 블록틱스 08-13 19468 71
22679  [회원게시판] 비동의 강간죄.. 이게 뭔지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153) 뉴러씨니아 08-13 21361 106
22678  [엽기] 오또맘 악플러 근황.jpg (100) 이미지 노랑노을 08-13 51507 69
22677  [기타] SBS가 만리장성으로 또.. (61) 이미지 사나미나 08-13 36976 108
22676  [정보게시판] 부산일보에서 소개한 돼지국밥집 (98) 이미지 잇힝e 08-13 26577 53
22675  [연예인] 흘러내리는 이희은 쇼핑몰 모델 우현 .GIF (49)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8-13 44844 81
22674  [회원게시판] [약혐] 어후 얼굴 피지... 많은 관심 감사 드립니다 (794) 이미지 HAMAN 08-13 22615 374
22673  [연예인] 오하영의 엄청난 존재감 .GIF (26)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8-13 48030 29
22672  [기타] 외국인이 착각하는 한국인의 화이트 워싱 jpg (112) 이미지 미디어마스터 08-13 46843 62
22671  [기타] 장동민 인생의 우선순위.jpg (65) 이미지 사나미나 08-12 33109 147
22670  [연예인] 몰라봐서 미안한 권민아 미모 (64) 이미지 jollypong 08-12 46478 61
22669  [회원게시판] 이러다 일본 미사일이 한국쪽을 향하겠네요. ㅡㅡ^ (107) 은하제국황제 08-12 26419 50
22668  [기타] 보겸 광고비 수준.jpg (212) 이미지 노랑노을 08-12 46093 94
22667  [회원게시판] [스압]음식장사하는 초보사장입니다. 기분이가 좋네요 ㅜ (105) 이미지 태엽감는Bird 08-12 17582 89
22666  [기타] SBS가 쯔양 마녀사냥 했군요 (111) 이미지 사나미나 08-12 49555 97
22665  [연예인] 낸시.....끈 민소매....자연스런 볼륨감....GIF (26) 패션피플 08-12 47938 26
22664  [기타] 의정부고의 마무리 일격.jpg (140) 이미지 뚝형 08-12 58165 78
22663  [연예인] 어렸을 때 쇼트트랙을 했다는 연희..ㅗㅜㅑ. (32) 이미지 jollypong 08-12 36495 42
22662  [회원게시판] 오늘 15년을 함께한 사람이랑 헤어졌습니다 (223) 아따아따야 08-12 23926 103
22661  [회원게시판] 쏠로 10몇년만에 여친이 생겼는데 ㅎㅎ 귀찮네요..... (146) 핑크보호주의 08-12 27108 87
22660  [기타] 이번 강남역 묻지마 폭행사건에서 안타까운점... (125) 이미지 뚝형 08-12 30994 109
22659  [연예인] 독도에 간 정유미.jpg (53) 이미지 뚝형 08-12 31679 84
22658  [회원게시판] KFX 성능 ... 아주 제대로 올리려 작정한듯 ... (93) 은하제국황제 08-12 21053 51
22657  [회원게시판] 한번 이혼한 여자랑 결혼하는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236) 정직한놈 08-12 28420 52
22656  [연예인] 외국팬에게 히잡 선물 받은 수지.gif (51) 이미지 korn 08-12 34269 50
22655  [기타] 구례 화엄사의 위엄 (108) 이미지 사나미나 08-12 39532 135
22654  [엽기] 요즘 유행한다는 미성년자 차량털이 (112) 이미지 불타는궁댕이 08-12 39586 88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