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4/20] (정보) 맨즈헬스 추천 집에서 몸짱되는 10가지 운… (144)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알뜰공간
 업체정보  | 핫딜정보
 컴퓨터견적  | eTo마켓
 자동차업체  | 남성스타일
 보험상담실  | 나눔쿠폰
자료공간
 공개자료실  | 추천사이트
포인트공간
 포인트배팅  | 포인트퀴즈
 포인트선물  | 홍보포인트
 가위바위보 | 자동차경주
 포인트슬롯 | 포인트복권
 이벤트/충전소 | 포인트순위
이토공간  
   
[유머]

딸의 누드 장면을 같이 본 부모님

글쓴이 : 하데스13 날짜 : 2019-04-15 (월) 15:40 조회 : 66975 추천 : 45    

















역사를 잊은 민족에게 미래는 없다
하데스13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참지마요 2019-04-15 (월) 15:40 추천 3 반대 0
용엄마인가
참지마요 2019-04-15 (월) 15:40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용엄마인가
검은나방 2019-04-15 (월) 15:40
내 딸이 얼마나 컸는지 보고 싶은게 부모의 마음이랍니다. 허험.
메구의리 2019-04-15 (월) 15:40
올만에 보니 많이 늙었네요 세월은 어쩔수 없군요

조이아재
     
       
Deloen 2019-04-15 (월) 15:40
그래도 본판이 있으셔서 그런지 멋있게 세월을 담으신 듯.
     
       
기쉰 2019-04-15 (월) 17:28
대신 엄청 멋있게 늙으셨네요
     
       
정수정 2019-04-15 (월) 19:34
와 조이 라곤 생각도 못했는데 많이 늙었네요ㄷㄷ
          
            
후치 2019-04-15 (월) 21:46
와 조이였어요? ㄷㄷ
               
                 
후치 2019-04-15 (월) 21:47
아니 이형 이제 50초반인데 왜케 늙었지 ㄷㄷ
     
       
요단강크루즈 2019-04-16 (화) 13:36
매트 르블랑 멋진 배우죠 ㅎ
이토2회차 2019-04-15 (월) 15:40
대너리스...
갈수록 안벗는.. ㅋㅋㅋㅋ
     
       
월급루팡 2019-04-15 (월) 15:40
AV 보시는건 어떠신가요??

     
       
엄키2 2019-04-15 (월) 15:40
못벗기죠.. 출연료가 워낙 올라서..
     
       
세린홀릭 2019-04-15 (월) 15:40
원작에서도 거의 안벗어요......

노예상인의 만이었나 거기 복장이 한쪽 가슴까는거라 그때 한쪽까는거랑 차남기사단 단장이랑 ㅅㅅ하는거 말고는 노출이 없습니다
          
            
늑대의의혹 2019-04-15 (월) 15:40
뭐 생각해보면 더 있지만서도..

거의 안벗는거엔 동의합니다.

용 알 품으려고 불속에 들어갔다가 라던가..

목욕씬이라던가..

뭐 여기저기 생각해보면.. ㅎ.ㅎ
          
            
CHOCOMO 2019-04-15 (월) 16:47
원작에 없어도 할 수 있잔아요!
     
       
알지롱 2019-04-15 (월) 15:49
시즌2 이후 부터나오던 주연배우들 누드는 다 대역이었다고 하더군요... 몸에다 머리만 가져다 붙인 -_-;;
     
       
죽기좋은날 2019-04-15 (월) 15:51
처음 제작할땐
이게 돈은 많이 들어가는데 성공할지 알수가 없다보니
(저는 2000년 초에 소설로 봐서 기대는 했었습니다만
대중적으로 유명한 작품은 아니였으니까요.
1시즌으로 끝날수도 있었음. 그래서 드마라 타이틀도 소설1부의 부제로 한듯.)

일종의 보험으로 여배우들이라도 신나게 벗겼다더군요. 벗는게 부담되는 비싼 배우들이 아니기도 했고.
나중에 케이블 따위에서 재방할때 아재들이라도 유인하게 말이죠.

근데 이게 1시즌부터 대박이 터져서
이후론 딱히 벗길 이유가 없어졌다?
     
       
Lolita 2019-04-15 (월) 18:02
시즌2 삭제장면인가? 거기보면 나오는데 하체가 무지 짧습니다. 아마 그게 이유중 큰 이유가 아닐까 싶습니다.
한지민님짱 2019-04-15 (월) 15:40
용녀..
거꾸로가는세… 2019-04-15 (월) 15:40
밀라요보비치 나올줄 알았는데 ,,;;
조까라MyCin 2019-04-15 (월) 15:40
대너리스 왕좌의 게임하면서 2번인가 큰 수술했다던데 건강해보이네.
꾸구구국 2019-04-15 (월) 15:40
무슨 드라마죠
     
       
홍이요 2019-04-15 (월) 15:40
왕좌의 게임 이요
     
       
여보세요 2019-04-15 (월) 21:13
안 본 눈 삽니다.ㅠㅠ
MESTE 2019-04-15 (월) 15:40
조이가 왕좌의 게임에 나왔었나..!?
Cms9 2019-04-15 (월) 15:40
용엄마가 조이 딸이었다니...
     
       
짜우잉 2019-04-15 (월) 15:40
조이가 누구?
          
            
소피아로렌 2019-04-15 (월) 15:40
시트콤 프렌즈 조이요..
영어공부할때 랩실에서 한번씩은 보는
     
       
옥탑돌이 2019-04-15 (월) 15:40
아니에요, 그냥 같이 출연한겁니다
     
       
훌라이라 2019-04-15 (월) 15:40
헐......진짜 소름이예요 ㄷㄷㄷㄷ
     
       
Valmont 2019-04-15 (월) 17:08
잉?? 갑자기 뭔 존스노우가 타르가르엔의 자식이라는 소리같은 말인가 했는데..
그냥 같이 출연해서 옆자리 앉은거지 조이가 아버지는 아닙니다..ㅋㅋㅋ
한지민님짱 2019-04-15 (월) 15:40
아 진짜네... 조이조이 하길래 뭔가 봤더니.... 진짜 조이구나..
조이 많이 늙었다. ㅠㅠ 어린 조이 지금도 보고 있는데..
2taeon 2019-04-15 (월) 15:40
mist 2019-04-15 (월) 15:40
용엄마 지금모습이 더 쇼크네요...;;
숑아 2019-04-15 (월) 15:40
와.. 조이... 맷 르블랑 나이든거 보소
CRXDE 2019-04-15 (월) 15:40
삼룡 엄니
hahaha99 2019-04-15 (월) 15:40
8시즌 기대합니다.
케이란 2019-04-15 (월) 15:40
왕좌의 게임인가보네 ㅠ아직 안봤는데 진짜 잼있으려나 미드 안본지 오래되서 시작하기 겁나군요
페이마임 2019-04-15 (월) 15:40
지금 제가 댓글 다는 이시간 미국에서 본방 중임.

미국 동부표준시 14일 오후 9:00
하니우 2019-04-15 (월) 15:40
용 마더도 늙어가심 -_ -;;
다바더 2019-04-15 (월) 15:40
시즌8로 끝내면 안돼...
유메노아이카 2019-04-15 (월) 16:35
가끔 노출씬 있는 영화 시사회를 가족들이 보고 응원해줬다는 배우들이 있던데 아버지가 딸의 노출씬을 보면 어떤 생각이 들지 궁금하네요.
     
       
락앤락 2019-04-15 (월) 16:42
서겠죠
          
            
Vascue 2019-04-15 (월) 16:54
니는 니엄마 벗은거보면 서냐?
라즈베리천국 2019-04-15 (월) 16:41
이해를 못했던게
존이랑 대너리스 배드신
근친...
     
       
으하하헤히히 2019-04-15 (월) 18:41
타르가르옌 집안차제가 근친핏줄임;;
드라마 내용을 이해못하신듯
     
       
빰빰 2019-04-15 (월) 18:46
그 집안 순수한 피를 이어간다고 형제끼리 결혼하고 그랬어요 제 기억으로는 대너리스 오빠가 나중에 내 애를 낳아서 대를 이어가야된다? 이런식으로 얘기했었던거 같은데... 아무튼 근친이라 머리색이 다 같아요 그렇다고 그게 당연한건 아니지만ㅋㅋ 뭐 세르세이여왕은 남매자나요...ㅋ
     
       
왔다가네요 2019-04-15 (월) 20:07
둘이 한핏줄인거 아직몰라요.
이번시즌에서 알게되겠죠뭐
밀포드 2019-04-15 (월) 16:55
귀여우면 이쁜 스타일 ~~ 내 스타일인데...
서방™ 2019-04-15 (월) 17:03
그래서 사진은 어딧죠?
희망을싣은돛… 2019-04-15 (월) 17:11
3일을 굶다니. 대단한 직업정신이네요
술김에 2019-04-15 (월) 17:29
유쾌하군요~...
서피 2019-04-15 (월) 19:28
르블랑...
떡빵s 2019-04-15 (월) 20:04
용할배 떡대...ㄷㄷ
이름을입력해 2019-04-15 (월) 20:11
옆에 있는 남자분은 프렌즈에 나오는 조이 닮으셨군요
발센 2019-04-15 (월) 20:19
조이 아재 요즘 예능 많이 하든데 영국서도 나오고
사랑하고싶은… 2019-04-15 (월) 20:28
자막 주작
드라이어 2019-04-15 (월) 21:04
와 예쁘다...
쥬우지 2019-04-15 (월) 21:58
마지막 짤 웃는 모습이 참 매력있내요... 아.. 좋다...
메이지™ 2019-04-15 (월) 22:28
삼룡애미..
콘클로이 2019-04-15 (월) 23:32
제이슨 모모아랑 떡치던 장면이 야하던데
돌아온신화 2019-04-16 (화) 00:16
ㅋㅋㅋㅋ
모라니 2019-04-16 (화) 00:29
누군지는 모르겠으나.. 몸매가 착해보이네요
뙈지바 2019-04-16 (화) 01:50
역변 지대루네요 ㅠ
오십구키로 2019-04-16 (화) 01:54
조이 본명  = 맷 르블랑
momotaro 2019-04-16 (화) 03:36
딸이 저렇게 아무렇지도 않은 듯 말하면 무슨 기분일까...
그렇다고 유머로 받아치기도 민망할 듯;
eLingo 2019-04-16 (화) 04:14


입금 전 용엄마 모습
미처리 2019-04-16 (화) 09:17
삼용이 엄니 아는겨?
자니올로 2019-04-19 (금) 08:25
응 ?  조이 딸이였어 ????
허마이언 2019-04-19 (금) 15:55
생각도 못한 답변. ㅋㅋ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1-20 22
 [슬림프로젝트 1+1] ♥ 유튜브,SNS에서 인기템!! ♥ 뚱보탈출! 나도 슬림핏! 4XR 04-21
19781  [정보] 맨즈헬스 추천 집에서 몸짱되는 10가지 운동.gif (144) jamiexx 04-20 25270 42
19780  [회원게시판] 친구 결국에 파혼하네요 (189) 인증메일안날… 04-20 23453 74
19779  [유머] 어제자 뼈때리는 유튜버 처자.JPG (105)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4-20 35148 149
19778  [회원게시판] 망고스틴, 몽키퍼즐트리 나눔 발송에 관하여 (47) 스샷첨부 네모홀릭 04-20 15127 37
19777  [기타] Lg v50 듀얼스크린 근황.. (237) 스샷첨부 샤방사ㄴr 04-20 46844 36
19776  [연예인] 임나영 아이오아이 시절 각선미 ㄷㄷㄷ (80) 스샷첨부 재래식119 04-20 34888 32
19775  [유머] 홍진호의 손을 보고 감격한 심형탁 (108) 스샷첨부 프로츠 04-20 47751 46
19774  [회원게시판] KT 가 5g한다고 LTE개판만든게 사실이었네요. ^^ (130) 스샷첨부 djfid2 04-20 26300 54
19773  [컴퓨터] ㅎㅎ 윈도우 샇다 ㅎㅎ (86) 스샷첨부 없습니다아 04-20 23374 47
19772  [연예인] 진짜 진짜 섹시한 아이유 (118) 스샷첨부 4Leaf 04-20 33862 30
19771  [회원게시판] 별걸 다 만드는 샤오미 (149) 스샷첨부 거스기 04-19 43517 33
19770  [연예인] 에이핑크 오하영 리허설 레깅스 핏 (55) 사나미나 04-19 41769 56
19769  [블박] 대전 머스탱 사고.gif (186) 스샷첨부 뚝형 04-19 48472 76
19768  [베스트10] 바이올린 협주곡 10 (비기너를 위한) (29) 스샷첨부 기범 04-19 8094 17
19767  [기타] 일본에서 대도서관보다 더 많이번다는 한국 유튜버.jpg (100)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4-19 51673 96
19766  [유머] 존재 자체가 싫었던 카페 (227) 스샷첨부 마춤법파괘자 04-19 59174 50
19765  [게임게시판] 유플) 어쎄신 크리드 유니티 무료배포 (71) 스샷첨부 농천썽큰 04-19 22533 52
19764  [회원게시판] 와이프가 임신 했습니다 (196) 집행자 04-19 32970 107
19763  [기타] SJ 레스토랑 근황.jpg (58) 스샷첨부 노랑노을 04-18 42373 121
19762  [유머] LG 모니터 사면 안되는 이유 .jpg (240) 스샷첨부 시티은행 04-18 58677 93
19761  [베스트10] 마트 개인적으로 가성비 좋은 레드와인 톱10 [자필] (206) 스샷첨부 FusRo 04-18 19372 125
19760  [정보] 컴퓨터로 가운뎃점을 쉽게 입력해보자 (229) 스샷첨부 기범 04-18 35130 140
19759  [연예인] 아이유 반짝이는 가슴 (101) 스샷첨부 재래식119 04-18 56688 32
19758  [연예인] 소미의 대단한 볼륨감 ㄷㄷㄷ.GIF (46) 스샷첨부 패션피플 04-18 57304 48
19757  [회원게시판] 빈집 현상 (194) 국가안보실 04-18 43724 33
19756  [연예인] 허벅지 ㅎㄷㄷ한 오마이걸 아린 (64) 스샷첨부 재래식119 04-18 46180 54
19755  [기타] 보잉737 MAX 항공기 추락사고의 원인.jpg (78) 스샷첨부 jamiexx 04-18 33434 68
19754  [영화게시판] 뤽베송 신작 안나(Anna) 공식예고편.. (55) 굿모닝입니다 04-18 21895 18
19753  [기타] 한국이 WTO 2심에서 뒤집을 수 있었던 이유 (93) 스샷첨부 하데스13 04-17 33125 148
19752  [회원게시판] 와이프가 직장에서 연수를 갔습니다 (108) 토기토기 04-17 40667 59
19751  [기타] 조양호 운구행렬.. (226) 스샷첨부 샤방사ㄴr 04-17 44935 140
19750  [기타] 엄마가 지옥 갈게.jpg (166) 스샷첨부 간지큐 04-17 48064 187
19749  [기타] 댓글 4000개가 넘을 정도로 논란인 떡볶이 매너.. (392) 스샷첨부 샤방사ㄴr 04-17 62195 56
19748  [사용기/후기] 중소기업 65인치 스마트TV 구매대행 후기 겸 간단 품질 평가 후기 (93) 스샷첨부 어2오군 04-17 32990 85
19747  [회원게시판] 울나라 인간들이 미쳤다는 증거 하나 (234) 스샷첨부 아이유넘 04-17 43193 123
19746  [기타] 세월호 침몰 당시 철문을 부수면서 탈출 시도를 했던 아이들.jpg (137) jamiexx 04-16 42301 147
19745  [유머] YG 안 깐다고 욕 먹었던 유병재 .jpg (131) 스샷첨부 천마신공 04-16 53724 72
19744  [유머] 솔직히 마블은 내가 키웠다.jpg (147) 스샷첨부 노랑노을 04-16 54850 36
19743  [정보] 개입마개에 대한 개통령의 생각 (131) 스샷첨부 블루복스 04-16 31367 121
19742  [반려동물] 3년만에 고양이 목욕을 시켜봤어요. (냥이 비명주의;;;) (115) 스샷첨부 냥냥쿤 04-16 20937 68
19741  [영화게시판] [ 라이온 킹 ] 국내 공식 예고편 (46) 스샷첨부 마이센 04-16 20871 51
19740  [기타] 윤종신 어제자 인성논란.. (155) 스샷첨부 샤방사ㄴr 04-16 59348 64
19739  [기타] 외국인 눈에 비친 이순신 (79) 스샷첨부 하데스13 04-16 45775 81
19738  [유머] 유부남들의 공통된 의견 (183) 스샷첨부 붉은언덕 04-16 49573 51
19737  [유머] 사람들이 혼내주려고 수소문중인 닭갈비집. (63) 스샷첨부 골드호랑이 04-16 44206 25
19736  [회원게시판] 순산시켰습니다.. (131) 스샷첨부 야이시골년아 04-16 22929 57
19735  [기타] 디씨 헬스갤러리 레전드 몸매.jpg (148) 스샷첨부 잇힝e 04-15 74395 34
19734  [반려동물] 벚꽃 산책을 즐기는 개냥이 (40) 스샷첨부 analoytoy 04-15 20651 46
19733  [기타] 국민 메신저 카카오톡 근황.jpg (205) 스샷첨부 잇힝e 04-15 63855 24
19732  [기타] 사람들이 혼내주려고 수소문중인 닭갈비집 - 검거 완료 - (110) 스샷첨부 간ㅇㄴ 04-15 53419 43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