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진심 빡친 홍진영..

글쓴이 : 샤방사ㄴr 날짜 : 2019-04-25 (목) 19:16 조회 : 64131 추천 : 67  




레알  현실자매..

☞ 중복게시물에 경우, 좌표와 함께 남겨 주시면 봐로삭제함!! (댓글건 항시 챙겨봄)

☞ 게시물이 불편하면 뒤로가기 누르기 봐람.. 불편하다고 욕,반말댓글 신고후 차단..
기타 카테고리 다른게시물
샤방사ㄴr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2019-07-17] [NEW 10%] 클래식하지만 포인트 있는 '윙팁 신사화 포스터' (11)  (남성스타일)

빅토리아송 2019-04-25 (목) 20:37 추천 52 반대 8
홍진영 좋아했는데 뉴라이트 집구석이란거 듣고 손절
매국노집구석임
서피 2019-04-25 (목) 19:16 추천 4 반대 0
친일 뉴라이트 집안
글적글적 2019-04-25 (목) 19:46
ㅋㅋㅋㅋ
유메노아이카 2019-04-25 (목) 20:08
어꺠춤 추는 거 보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UVTOME 2019-04-25 (목) 20:29
몇억을 벌어도 저런거 몇트럭을 살수있는 재력인데 순간 하나뺏기는데 빡치는게 인간인듯
돌아온신화 2019-04-25 (목) 20:29
ㅋㅋㅋㅋ
빅토리아송 2019-04-25 (목) 20:37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홍진영 좋아했는데 뉴라이트 집구석이란거 듣고 손절
매국노집구석임
     
       
수분 2019-04-26 (금) 01:15
홍진영 아버지 : 뉴라이트전국연합
친일단체 : 뉴라이트재단
이렇게 나오고 전혀 다른 곳이라고 나오는데.. 아닌가요?
          
            
가화삼보 2019-04-26 (금) 03:26
같은 뉴라이트 계열이긴 하지만 서로 다른 곳은 맞아요.
쉽게 말해 뉴라이트 전국연합은 수장이 김진홍 목사고, 뉴라이트재단은 안병직 교수입니다. 식민지 근대화론은 안병직-이영훈 쪽이죠.
          
            
녹림원 2019-04-26 (금) 17:56
재단 이름만 다른 같은 생각하는 곳입니다. 뭘 이런걸로 쉴드를 치실라고?
               
                 
주경야동 2019-04-27 (토) 16:06
쉴드라기보다는 이름이 브슷하다고 같은곳은 아니지 않냐고 하는건데 무슨 쉴드여...
          
            
반민주특위 2019-04-27 (토) 14:25
김진홍도 다를 바 없습니다
     
       
냅튠 2019-04-27 (토) 14:44
아 그렇긴한데 누구 처럼 선대의 잘못 인정하고 뭐
사과하면 좋은데 .. 젠 어떤 생각일지 궁금해지네
사월오월 2019-04-25 (목) 21:20
흥자매~~
김상유 2019-04-25 (목) 21:4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gggkk2222 2019-04-25 (목) 21:49
일년에 백억씩벌면서 기부는 쥐꼬리만큼 하는 인성
     
       
작은동전 2019-04-25 (목) 22:05
아휴
     
       
규송공 2019-04-25 (목) 22:08
당신은 재산의 반은 기부를 하나봅니다
     
       
구르요요요 2019-04-25 (목) 22:19
댓글러는 어디 기부해?
          
            
구르요요요 2019-04-25 (목) 22:19
기부 안해!
               
                 
금초딩 2019-04-26 (금) 09:19
웅.. 고마워..
     
       
꽃날린다 2019-04-25 (목) 22:25
백억씩 벌어 그걸로 다 김밥만 사먹냐?ㅋㅋㅋㅋㅋ 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
     
       
오일메이커 2019-04-25 (목) 22:38
1원을 기부하던
0원을 기부하던
당신이 무슨 상관? ㅋ
     
       
오일메이커 2019-04-25 (목) 22:38
당신은 얼마 기부하는데

기부에 인성을 들이대는지 댓글 달아줘요?

얼마 기부했어요?
     
       
엄마친구 2019-04-25 (목) 23:47
이렇게 말하는 사람치고 기부 해본 사람 본적이 없음.
     
       
SylphiD 2019-04-26 (금) 00:25
누가보면 전재산이라도 기부하는줄...? 병..형신이야?
     
       
다큰맨 2019-04-26 (금) 07:47
백억벌고 세금만 꼬박 꼬박 납부만해도 기부한거나 다름없다
     
       
딸기맛쥬스 2019-04-26 (금) 08:59
기부가 의무인가요?
남이 100억벌고 0원 기부하든 10원을 기부하든
기부는 선행이지 의무가 아닙니다.
꼭 본인의 모자람을 댓글에 써야하나요?
     
       
미나어러러 2019-04-26 (금) 09:13
다들 너무그라지 맙시다. 이분 기부에 '기'자도 못배우신 분이라고 합니다. 걍 뇌안거치고 씨부린말이 랍니다
     
       
만큼 2019-04-26 (금) 17:24
많이 버는 사람은 세금도 훨씬 많이 냅니다. 세율이 달라요. 버는만큼 세금 성실하게 잘내면 충분하다고 봅니다. 거기다 더해 기부까지하면 박수쳐 줄 일이고요.
     
       
NoBrand 2019-04-27 (토) 12:42
일년에 백억을 버는게 부러워하며 배알꼴려하는 건 아니고??
확실히 기부에 촛점 맞춰서 말하는 거 맞아??
내생각엔 백억 같은데....?
     
       
주경야동 2019-04-27 (토) 16:07
기부를 드러내면서 안하면 자기 처럼 안하는줄아는 인성 알만도 하네요
     
       
로우 2019-05-04 (토) 02:14
기부는 하고 인성 운운 하는 겁니까?
아리옌롭번 2019-04-25 (목) 22:05
아카니스12 2019-04-25 (목) 22:09
김밥줄때부터 표정이 안좋더니ㅋㅋ
어른코스 2019-04-25 (목) 23:06
오늘의 교훈: 경제권이 있으면 머리끄댕이 정도 쥘수 있음
미친토끼 2019-04-25 (목) 23:22
실감나네 ㅋㅋ
골게터® 2019-04-25 (목) 23:44
돼지라는 말을 안쓰려고했는데....혐오네
티아노 2019-04-25 (목) 23:59
홍진영 표정이 너무 리얼하네요 ㅋㅋㅋ
샤인아빠 2019-04-26 (금) 00:00
우리형 같음...
난 벌써 맞아 뒤졌다....
     
       
정사모 2019-04-26 (금) 10:08
ㅇㅇ 다큰 나랑 내 동생도...아직도 저러고 싸움
딸기아빠™ 2019-04-26 (금) 00:03
유비무환 2019-04-26 (금) 00:14
ㅋㅋㅋㅋㅋㅋㅋㅋ
수야장군 2019-04-26 (금) 00:40
절대 저 사람은 살 못뺀다........
불꽃섭 2019-04-26 (금) 00:47
저건 진짜다
인간성기사뿌… 2019-04-26 (금) 00:55
무섭...
텍산 2019-04-26 (금) 00:58
ㅋㅋㅋㅋㅋㅋㅋ
캡틴 2019-04-26 (금) 01:10
와 무섭네.
이슈카 2019-04-26 (금) 02:48
저런데 다이어트는 왜 하냐......진짜 개한심이다....쯔쯔....
착한댓글 2019-04-26 (금) 04:00
ㅋㅋㅋ
워리어 2019-04-26 (금) 06:25
홍자매~
센터어린이 2019-04-26 (금) 07:38
흑형초코바나… 2019-04-26 (금) 08:58
TV에 비춰지는건 뭐다?
다 픽션입니다
항정쌀 2019-04-26 (금) 09:32
ㅋㅋㅋㅋ
꼬꾸s 2019-04-26 (금) 10:13
ㅋㅋㅋㅋ
디따마 2019-04-26 (금) 11:40
보라~ 저 씩씩한 언냐의 먹튀를...ㅋㅋㅋ...
teki 2019-04-26 (금) 13:55
무섭다.
정말 저리 싸우나요??
만지지마요 2019-04-26 (금) 14:31
저 돼지같은년 꼴보기싫음
미우새 볼때 저'거' 나올때 마다 채널돌림
랜디113 2019-04-26 (금) 16:17
홍블리 졸귀~~ ㅋㅋㅋㅋㅋㅋㅋㅋ
추바쿠다 2019-05-05 (일) 11:45
친일집안 였구나 재수없어 지네
처음  1  2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매매입니다^^ 회원님들의 성원에 힘입어 소소한 이벤트진행합니다! 매매 07-22
1219  [기타] 큰 도전하시는 카페사장님 (61) 스샷첨부 욱나미 17:40 34475 15
1218  [기타] No Japan 무료 배포 이미지라고 하네요 (55) 스샷첨부 아라크드 16:48 22875 44
1217  [기타] 일본 수출규제 Q&A 끝판왕 (108) 스샷첨부 니조랄x 11:14 19280 294
1216  [기타] 유니X로 불매하면 1년 뒤 생기는 일.JPG (111)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9:36 34421 138
1215  [기타] 한일전 레전드.. (119) 스샷첨부 샤방사ㄴr 07-21 48731 142
1214  [기타] 21세기 물산장려운동.jpg (100) 스샷첨부 노랑노을 07-21 35382 73
1213  [기타] 한국인이 일본여행 많이가는 까닭 (134) 스샷첨부 김RG 07-20 37954 134
1212  [기타] 정신 못차리는 카카오 (89) 스샷첨부 Beramode 07-20 56572 64
1211  [기타] 홍대 피자몰 긴급체포녀...jpg (84) 스샷첨부 패션피플 07-19 54359 61
1210  [기타] 일제 제트스트림 대체품 국산 볼펜 추천 (119)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7-19 29987 57
1209  [기타] 신 마야 문명을 발견한 소년 ㄷㄷ (64) 스샷첨부 유일愛 07-19 41822 64
1208  [기타] 제임스 본드역 pc논란에 한마디한 전 본드걸.jpg (134) 스샷첨부 뚝형 07-18 50705 72
1207  [기타] 원빈 이정재도 무릎 꿇는 남자 수트핏.. (82) 스샷첨부 샤방사ㄴr 07-18 46938 143
1206  [기타] 골든타임 놓치지 않은 경찰 (127) 스샷첨부 블루복스 07-18 38987 118
1205  [기타] 결혼하려던 여자 바람핀거 일본여행가서 알았던 SSUL (140) 스샷첨부 잇힝e 07-17 50743 73
1204  [기타] 현재 일본 지방 소도시의 상황.jpg (159) 스샷첨부 산꾼 07-17 45285 105
1203  [기타] 우리 국민의 애국심을 얕보다 좆 된다 (132) 스샷첨부 블루복스 07-17 38572 145
1202  [기타] 공익갤러리에 나타났었던 참공익 .jpg (72) 스샷첨부 시티은행 07-17 31035 87
1201  [기타] 유승준이 받을 예정이었던 병역혜택 (103) 스샷첨부 Baitoru 07-16 35614 119
1200  [기타] 2초 KO 당한 UFC 파이터 그 후..gif (64) 스샷첨부 뚝형 07-16 54076 66
1199  [기타] 유승준 "내가 쓰러졌을 때 나를 걷어찬 당신" (184) 스샷첨부 Baitoru 07-16 46573 116
1198  [기타] 유승준을 옹호하는 주영훈 (200) 스샷첨부 Baitoru 07-15 41019 142
1197  [기타] 1년동안 2천만원 flex 하신분 .jpg (101) 스샷첨부 천마신공 07-15 38879 191
1196  [기타] 한 여성 손님이 손을 떨며 수의사에게 건낸 쪽지.jpg (58) 스샷첨부 뚝형 07-14 33162 102
1195  [기타] 유니클로 대체하는 토종기업 탑텐이 그동안 한일 (106) 스샷첨부 레시탈 07-14 34363 119
1194  [기타] 남초 커뮤니티 수사하라는 여배우 (170) 스샷첨부 조니미첼 07-13 56091 56
1193  [기타] 유니클로 간부가 말하는 불매운동 영향.jpg (114) 스샷첨부 오족팝콘 07-13 33436 57
1192  [기타] 식당 혼내주러 몰려드는 사람들 (96) 스샷첨부 블루복스 07-13 34471 119
1191  [기타] 없어서 만든 일본방송.gif (89) 스샷첨부 왜죠 07-13 56163 93
1190  [기타] 프로먹방러를 보고 당황한 포장마차 아저씨.jpg (104) 스샷첨부 살인자들의섬 07-12 46897 55
1189  [기타] 막 퍼주는 백종원 (93) 스샷첨부 블루복스 07-12 38990 106
1188  [기타] 유니클로 지인 피셜.JPG (162)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7-12 53043 117
1187  [기타] 뼈때리는 백범 김구선생님의 말씀.jpg (101) 스샷첨부 뚝형 07-12 28636 103
1186  [기타] 국가를 상대로 사기치는 땡중들 (157) 스샷첨부 블루복스 07-12 37590 81
1185  [기타] 자수성가 어려운 요즘 세대.. (140) 스샷첨부 샤방사ㄴr 07-11 42964 148
1184  [기타] 광주 데이트폭력-때린 사람은 여자, 감옥간 사람은 남자 (123) 스샷첨부 카시코이4 07-11 36038 142
1183  [기타] LG: 없으니 만들겠습니다.jpg (144) 스샷첨부 왜죠 07-11 50260 139
1182  [기타] 일본 사케의 대체품 (183) 스샷첨부 욱나미 07-11 45088 137
1181  [기타] 한국인이라면 절대 잊으면 안되는 사실 (105) 스샷첨부 피노코쿠 07-10 40601 154
1180  [기타] 국내 체류 외국인, 체납 건보료 전액 본인 부담 .jpg (92) 스샷첨부 시티은행 07-10 33739 115
1179  [기타] 넘사벽 육상 여중생 (166)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7-10 54551 113
1178  [기타] 농협 하나로 마트 창동점 근황.. (179) 스샷첨부 샤방사ㄴr 07-10 53990 111
1177  [기타] 개고기에 대한 강형욱의 생각 (126) 스샷첨부 욱나미 07-09 36090 77
1176  [기타] 일본 불매 운동 근황.jpg (179) 스샷첨부 뚝형 07-09 37811 54
1175  [기타] 백종원과 황교익의 결정적인 차이점.. (137) 스샷첨부 샤방사ㄴr 07-09 33343 62
1174  [기타] 가출 미성년자 성매매 착취 정의구현 (77) 스샷첨부 블루복스 07-08 48767 59
1173  [기타] 한국인으로 잘못 알려진 소녀상 모욕충 신상 (62) 스샷첨부 이튼 07-08 41973 98
1172  [기타] 유대인과 한국의 공통점과 차이점 (142) 스샷첨부 가랑비 07-08 29508 86
1171  [기타] 방배본동 공무원 근황.jpg (157) 스샷첨부 뚝형 07-07 62260 120
1170  [기타] 노브레인 레전드.gif (122) 스샷첨부 뚝형 07-07 58181 88
1169  [기타] 세나개에서 가장 빡쳤던 강형욱 (99) 스샷첨부 사니다 07-06 44621 123
1168  [기타] 폭스테리어 안락사 논쟁 이어지자 강형욱이 올린 글 ,,, (117) 스샷첨부 yohji 07-06 33062 79
1167  [기타] 애 물어뜯은 폭스테리어 견주 근황.. (180) 스샷첨부 샤방사ㄴr 07-06 41408 91
1166  [기타] 유니클로 명동점 앞에서 1인 시위 중인 대학생.. (208) 스샷첨부 샤방사ㄴr 07-05 40063 269
1165  [기타] SJ레스토랑 사장님 근황.jpg (79) 스샷첨부 뚝형 07-05 49849 209
1164  [기타] 일본여행 취소. 불매운동 확산. 업계 긴장 (264) 스샷첨부 블루복스 07-05 37287 174
1163  [기타] 쪽빠리 불매운동 리스트 (331) 크리쓰탈 07-05 33224 108
1162  [기타] 포방터 끝판왕 돈가스 근황 (124) 스샷첨부 블루복스 07-05 44502 126
1161  [기타] 혈세 살살 녹고있는 서울 버스근황.. (102) 스샷첨부 샤방사ㄴr 07-05 34876 103
1160  [기타] 불매운동이 무슨 효과가 있다고 하나요.jpg (149) 스샷첨부 노랑노을 07-04 41918 161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