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모처럼 다시보는 청주 아우디녀

글쓴이 : 찬란하神김고… 날짜 : 2019-05-10 (금) 22:34 조회 : 62894 추천 : 123  



보기 불편하신분은 뒤로가기 눌러주십시요
댓글과 추천은 글쓴이에게 힘이 됩니다
기타 카테고리 다른게시물
찬란하神김고…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2019-07-17] [NEW 10%] 클래식하지만 포인트 있는 '윙팁 신사화 포스터' (11)  (남성스타일)

오리매운탕 2019-05-10 (금) 22:34 추천 24 반대 1
시발년. 사람 죽여놓고 저리 뻔뻔하다니. 천벌 받을 년
NavySeaI 2019-05-10 (금) 22:34 추천 13 반대 1
ㅎㄷㄷ다시봐도 대단하군요..저 가게앞에 막은차도 비싼차같은데 ㅋㅋ 보배성님들 재력보소
NavySeaI 2019-05-10 (금) 22:34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ㅎㄷㄷ다시봐도 대단하군요..저 가게앞에 막은차도 비싼차같은데 ㅋㅋ 보배성님들 재력보소
     
       
빙그레v 2019-05-10 (금) 22:34
진짜 저런분들은 뭐하시는 분들인지
          
            
아르모돈 2019-05-10 (금) 22:34
할거 다하고 나머지 시간에 심심해서 보배하는중?
               
                 
계시우종 2019-05-11 (토) 06:03
말하는 싸가지하곤
잘했다 수고했다는 말은 못할망정...
                    
                      
인도미누스 2019-05-11 (토) 07:49
누가 수고 안했다고 했나요? 수고는 수고고 저렇게 할 수 있는건 여유가 받쳐줘야 할 수 있다는거죠. 설마 알바 하면서 폴쉐 끌고 가서 저러겠어요?
                    
                      
우국생 2019-05-11 (토) 14:19
보고싶은것만 보고 듣고싶은것만 듣고 분노조절도 잘 안되는것 같으십니다.
당사자가 직접 댓글을 보더라도 전혀 싸가지없어 보이지 않을텐데 말입니다.
          
            
투다다다다다 2019-05-10 (금) 23:20
취미로 일하고 본업으로 보배하는중?
포포성 2019-05-10 (금) 22:34
굿잡
오리매운탕 2019-05-10 (금) 22:34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시발년. 사람 죽여놓고 저리 뻔뻔하다니. 천벌 받을 년
차단될코멘트 2019-05-10 (금) 22:34
시발것들아
음주운전 벌칙좀 강화하라고!
허니버터야옹 2019-05-10 (금) 22:34
몇년전에 상대과실 100퍼로 사고났을때
가해자 어미란 년이 전화로 한다는 소리가
우리애가 얼마나 다친줄 알아요!!!!!!!!!!!!!! 빼액!!!!!!!!!!!!!!
     
       
인던이 2019-05-10 (금) 22:34
그럼 그대로 인실 조 ㅅ 시전
          
            
야한언니 2019-05-11 (토) 08:19
현실 법이 그걸 안 해줌.. ㅅㅂ
쵸코링 2019-05-10 (금) 22:34
저여자가 한다던 한우집 근황 아시는분
     
       
무적곰팅 2019-05-10 (금) 22:34
. 일단 한우집은 망했습니다.
그리고 부모랑 그년은 잠적했습니다. 아마 조용해지길 기다리는거겠죠...일단 재산은 좀 있는집안이였습니다.
          
            
도시바님 2019-05-11 (토) 10:49
맘 같아선 잠적한것도 찾아내서 x지고 싶은데 안타깝네요.....
저리살면 다 벌받는데...
사자왕리처드 2019-05-10 (금) 22:34
신아 나에게 초능력같은걸 줄래?
없에야 할 새ㄲ들 없에고
나도 갈랜다
     
       
Dusic 2019-05-10 (금) 22:34
초능력을 받으셨으면 죽는 그날까지 선한 사람들을 위해 노력하셔야죵...ㅎ 얼른 가버리시면 안됩니다
     
       
아이좋아 2019-05-10 (금) 23:31
왜 희생하려하십니까
더 좋은일에 초능력을 쓰셔야지요ㅎ
보차 2019-05-10 (금) 22:34
얼마전에 캠리 차주분께 욕했던
레니게이드 차주도 결국 항복하고 사과글 올렸더군요
쫓아다니면서 차에 포스트잇 붙이고 불법주정차 신고하고 하니까
     
       
바이꽉 2019-05-11 (토) 09:19
오.. 혹시 링크 있나요?
2019년 2019-05-10 (금) 22:34
다른곳은 건드려도 보배형님들 화나게하면 안되는데
아기심바 2019-05-10 (금) 22:34
어디있는지 아는 가게네요. 집 근천데, 참 법이 개떡임.
단팥빵 2019-05-10 (금) 22:34
뒤에 더 있는데 없네요
띠용Eldyd 2019-05-10 (금) 22:34
뒤에 더 있어야 합니다. 아쉽네요.
무지배고파 2019-05-10 (금) 22:34
다음 후기가 궁금합니다
사쿠라모모 2019-05-10 (금) 22:34
망했나?
형이야임마 2019-05-10 (금) 22:34
법으로 더 뭐 못하나...쩝
꼬마늑대 2019-05-10 (금) 22:34
인피니티건틀렛으로 저런인간들만 골라서 "딱!"했으면~
빛의포효 2019-05-10 (금) 22:34
결국 식당 팔고 다른곳에서 장사 한다고 들었는데? 아닌가요?
다올선생 2019-05-10 (금) 22:34
내가조선의국… 2019-05-10 (금) 22:34
역주행이면 형사사건인데 왜 집유가 나오죠?? 합의도 안했는데???
     
       
루어매니아 2019-05-10 (금) 22:34
합의했다고 나오는데요
     
       
아뿔싸아싸라… 2019-05-11 (토) 00:29
형사사건이지만 공탁금을 걸었고 병원비가 어마어마하게 나오니 약값이라도 건지자 라는 생각으로
한것이 공탁금을 받으면 합의의 의사가 있다고 보고 집유를 때릴수 있는걸로 압니다
그 공탁금 자체를 안받아야 처벌이 상대적으로 강한데 그래봤자지요 물방망이..
          
            
낙엽청소부 2019-05-11 (토) 05:51
대한민국에선 상대방 보험회사에서 병원비 처리 안해주나요 ?
남미만 해도 저런 사고 발생시 상대방이 보험가입이 되어있다면 보험비로 의료 비용 감당이 될텐데요 이런 후진국가에서도 이러는데 대한민국에서는 안된다는 말인가요 ?
               
                 
터진벌레 2019-05-11 (토) 08:25
음주사고는 보험처리가....
               
                 
바이꽉 2019-05-11 (토) 09:20
괜히 헬조선이 아니지요..
               
                 
주기는파마 2019-05-11 (토) 10:41
아마도  무보험 차량이면 본인 보험으로 처리하고 구상권 들어갈고

음주라고 해도 의무보험이라 치료비를 기본적로 처리하고 보험사에서 구상권이 들어갈거에요

기본적인 대인은 무한이니 치료비는 나오는거고 합의는 형사고발건에 대한 합의이고

이게 합의를 못하면  실형이 나올수 있어 합의를 하는데 사망 사고시  형사 합의금 보통 3~5

천선으로 알고 있습니다.

집유가 나온건 합의를 했을거에요

음주 사망 사고도 초범이고 형사 사건 합의하면 보통 집유 나오거든요
밀포드 2019-05-10 (금) 22:34
어디죠??
녹차한잔 2019-05-10 (금) 22:34
배째 ㅅㅂㄴ
s0415 2019-05-10 (금) 22:34
제발 음주운전은 처벌좀 강화하면 좋겠습니다

이건 "국가적인 살인방조" 라고 생각합니다
royal87 2019-05-10 (금) 22:34
조용히 잠수타다 또 기어나올것임
쌀집김씨 2019-05-10 (금) 22:34
ㅈㅅㅎㅇ 이 집 확인되었나요?
야부리0 2019-05-10 (금) 22:34
저런새끼들은 똑같이 술먹고 차로 갈아버려야됨
봉섭이 2019-05-10 (금) 22:34
보배 가입해야겟네
글쎄ㅋ 2019-05-10 (금) 22:34
역시 보배~ 멋지네~

저런버러지는 밟아 조져야 된다

Renge 2019-05-10 (금) 22:34
이름 바꾸고 잘 살고 있겠죠. 지금은 거의 잊혀졌으니.........
쇼쿠쇼킹 2019-05-10 (금) 22:34
진짜 대한민국 대단함.
이런 사건 겪고,  얼마전엔 해운대에서 음주운전 차량에 치여 사망한 군인 사건 대대적으로 크게 보도되면서
윤창호법이라고 생겨나기 까지 했는데
음주운전에 대한 처벌 사실상 그대로임.
진짜 이정도면 최소 살인 혹은 살인미수와 동등하게 처벌할법도 한데 안그러는거 보면
그냥 답없음.
eLingo 2019-05-10 (금) 22:34
아니 사람이 죽는 일에 초범?을 따지고 있네? 몇이나 더 죽여야 처벌일껀데?
김밥떡볶이순… 2019-05-10 (금) 22:34
건드리면 안되는 커뮤가 보배임 ;;;
penpen 2019-05-10 (금) 22:34
보배에 사연 올라오면 어떻게든지 돕는  커뮤니티라 행동력들이 대단함
backma1 2019-05-10 (금) 22:34
입구 막은 911 아는형찬데 ㅋㅋㅋ
오케러쉬 2019-05-10 (금) 22:34
보배형님들 존경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skidrow 2019-05-10 (금) 22:45
한우집 얘기가 저 사고하고 이어지는거였구나
병ㅅ을보면짖… 2019-05-10 (금) 22:47
돈버는 법을 배우기전에 인간을 먼저 배워야 되는데
기본이 안된 짐승새끼들이 너무 많다
dadapapa 2019-05-10 (금) 22:47
보배하다가 이토도 좋은커뮤니티라고 해서 여기도 가입했네요
렝네 2019-05-10 (금) 22:52
아무리 그래도 구속영장 허가 안 난 걸 까면 안 되죠.
구속영장은 도주 혹은 증거인멸의 우려가 있을 때 하는건데
요즘은 '왜 나쁜놈인데 구속 안 해?'
따위의 처벌의 의미로 쓰이는 게 보기 안 좋네요.
에드리안 2019-05-10 (금) 23:08
장사꾼 주제에 대기업인 사장인줄아나보네 ㅋㅋㅋㅋㅋㅋㅋ식당은 사람 발품 벌어먹고 사는건데 뭔 베짱이냨ㅋㅋ
폐비윤씨2 2019-05-10 (금) 23:09
이 아우디녀말고 또 있을텐데....
패왕카이젤릭 2019-05-10 (금) 23:21
ㅋㅋㅋㅋ 용광로에 기름통 들고 뛰어든다는 표현이 참 멋지네요 ㅋㅋㅋㅋㅋ
아이좋아 2019-05-10 (금) 23:27
크..보배형님들 보배로우시다!!
아나콘도 2019-05-11 (토) 00:00
우리나라에 절대 건드리면 안 되는 커뮤니티가 3곳있어.
1. DC 인사이드 - 대한민국 인터넷 문화 수도. 현실 화력은 모르겠지만 넷상의 화력은 대한민국 현존 최고의 커뮤니티
2. 보배드림 - 주제가 '자동차'다. 스르륵에 견주어도 결코 꿀리지 않을 재력에 DC보다 강력한 현실 화력. 인실좆의 표본
3. 루리웹 - 왜 건드리면 안 되는지 모르겠다면 건드려보면 안다. 여기는 좀... 설명하기 어려운 화력이다.
저 3곳 중 한 곳에 밉보이고 타겟팅되면... 인터넷을 완전히 끊는 게 낫다. 3곳 동시에 타겟팅 되면 그냥... 포기하면 편해.
     
       
tkandk 2019-05-11 (토) 03:42
루리웹-부자웹이라서 그래요 나빼고 다 부자 ㅋ
덕질하려면 어느정도 재력이 있어야하는데 조용히 눈팅만 하면서 활동하시는분들이 제법 되는..
필브리안 2019-05-11 (토) 00:23
예전 블랙박스 방송 봤는데 음주운전 피해사건들 보여주는데...에휴 아직도 그 아이랑 엄마의 모습이 떠오르네요. 음주운전 피해로 남편만 살고 부인,아들 장모가 사망했었는데 가해자는 가벼운 처벌 받았더랬죠...
음주운전은 정말 하지 맙시다...ㅠㅠ
지트릭 2019-05-11 (토) 00:24
음주 운전뿐만 아니라
음주로 인하여 사고를 일으킨 사람들은
오히려 가중 처벌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분명 술을 마시고 운전 하면 안되는걸
술 마시기 이전에 알것이고
술에 취했을때 자제력을 잃을 수 있다는것도 알텐데
누가 권해서.. 어쩔 수 없이 마시게 되는 상황 또한
그렇게 권하거나 마시게 만드는 사람 또한
술로 인해서 사고나 좋지 않은 일들이 일어날 수 있는 가능성이 있음을 알텐데

우리 나라는 법이 문제인건지....

아직도 바뀌지 않은 술문화와 법.
다테 2019-05-11 (토) 00:46
난이제 대한민국사법은 안믿는다, 박근혜이후로 대한민국의 사법체계가 개똥이고 거기 있는놈들도 오래 쌓인똥이라, 믿을수없는 법보다는 주먹과 칼이 더빠르다는게 농담이아니라는걸 느낀다..
클로이모레츠… 2019-05-11 (토) 00:53
저도 ㅈ같은놈들 처벌 할 수 있는 능력 생기면 좋겠네요..........
제라드록바 2019-05-11 (토) 01:55
사고를 안 냈더라도 음주운전하다 적발되면 삼진아웃 같은거 하지말고

그냥 바로 즉각 구속시켜버려야 음주운전이 줄어들죠

벌점,면허정지,면허취소 이따위 처벌로는 안 줄어듭니다.

소주 한두잔, 맥주한잔 마시고 낮에는 단속 없다고, 여긴 단속 안한다고

음주운전하는 분들 제발 정신 차리세요.

음주운전은 범죄입니다.

음주운전 하는 쓰레기들 죄다 나가 죽어랏
켜라 2019-05-11 (토) 02:43
음주 걸리면 그 즉시 이유불문하고 최소 1년 ~ 2년 감방행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피아123 2019-05-11 (토) 02:55
떼법 저지른걸 자랑이라고 올리니까
개돼지들이 떼법이 정당한줄 아는듯
coco01 2019-05-11 (토) 03:06
저 개간년들 근황 알고싶네요. 무슨일을 하든 돈벌지 못하게 해야 할텐데요.
bluevamp 2019-05-11 (토) 03:25
다시봐도 빡치는구만
왜에에 2019-05-11 (토) 03:54
그냥 다 죽이고 내가 죄값 치뤄버리고 말지... 저 생지옥을 살 자신이 없을듯
나주니 2019-05-11 (토) 04:24
술마시고 운전하다 사고내면 그냥 최소 징역 때리는 걸로 하면 되는데...절대 않해 왜? 법만드는 국회의원들이 그렇게 앟하거든. 국회의원 선거 나오는 인물들 (특히 특정 정당 후보들) 보면 괘 많은수가 차량관련 전과가 있는데....구체적으로 밝히고 있지 않지만 벌금 먹은 것 보면 음주운전하다 걸린 경우가 대부분. 그런 인간들이 선거나와서 당선되서 국회에 있는데 음주운전에 대해 엄한 법이 만들어 질 수 있겠는가? 이유없이 음주운전하다 인사사고 내면 면허 취소는 물론 징역을 기본으로 때리는 것을 바꿔야 한다. 법의 목적이 징벌이 이니고 계도가 목적이 어쩌고 저쩌고 하는데....법 만드는 놈들이 음주운전 경력이 있어서 다 그렇다고 본다.
텍산 2019-05-11 (토) 05:12
ㅋㅋㅋ
낙엽청소부 2019-05-11 (토) 05:45
아 정말 말이 나오지 않네요 ....... 저런 개 쓰레기 같은 인간들이 있다니 ......
저 같으면 똑 같이 그대로 재현해 주고 싶을 정도로 눈에는 눈 이에는 이  분노가 치미네요 평생 죄스러운 마음에 살아도 모자를 판에 지 자식만 중한 어리석은 부모 그런 부모밑에 저런 호로 자식이 태어난거겟죠
대한민국 교통법은 쓰레기 인가요 ?
술을 마시고 운전한 자체만으로도 살인죄가 적용되는 겁니다
칼을 들고 살인을 안했을뿐 똑 같은 살인자란 말입니다 이 썩어빠진 정치인들은 이런 법도 못고치나요 ? 힘없고 빽없는 사람들은 그저 쥐만도 못한 대우를 받고 살아야 합니까 ??
교통법 다시 손봐야 합니다  길거리 우연한 사고도 아니고 역주행입니다 역주행 게 법의 테두리에서 빠져 나갈방도가 있다는게 한심하군요
이 내용을 청아대 청원난에 올렸으면 싶습니다
나무소나무 2019-05-11 (토) 07:31
drizzt 2019-05-11 (토) 07:36
이거 꽤 오래된 사건이였던걸로 기억하는데 헬조선 현실상 지금쯤 저 가해자들은 사건 잊혀지고 잘먹고 잘살고 있을거라고 추측,...
인도미누스 2019-05-11 (토) 07:52
조용해졌으니까 슬슬 기어나오겠네.
'씨팔 좆같은 거지새끼 때문에 한 동안 강제로 놀았네~'라고 지껄이면서...
예술적무전병 2019-05-11 (토) 08:19
술먹으면 벌을 줄여주는 경우가 어딨냐? 술마시고 죄를 저지르면 처벌을 두배로 강화해야한다. 미친 대한민국 법같으니.
박근에 2019-05-11 (토) 09:00
청주사는 분들 지속적인 24시간  모니터링필요 ㅋㅋㅋ
코와이요 2019-05-11 (토) 10:25
비질란테....
피피어스 2019-05-11 (토) 10:34
전관변호사 썼겠지 개같은 것들
크로스오버 2019-05-11 (토) 10:50
이건 아무리 중복이래도 좋습니다. 천벌 받았으면...
만남ing 2019-05-11 (토) 11:07
ㅇ ㅔㅇ ㅣ 벼락년 놈들
너에게만비밀 2019-05-11 (토) 11:14
법이 병신이니 에휴..
FHDAV 2019-05-11 (토) 12:54
대통령 일가족 사돈의 팔촌까지 손자 손녀 다 음주 차량에 싹 죽으면
바뀔지도....
19320429 2019-05-11 (토) 12:55
법 수준 = 국민 수준 평균치
템플스테이 2019-05-11 (토) 14:28
법이 ㅈ같으니 ㅆㅂ
humstory 2019-05-11 (토) 14:47
보배보면 대단하다는 생각밖에~~~^^
동백 2019-05-11 (토) 15:47
법이 얼마나 무능하고 약해빠져서 있는것들은 요리조리 사람 죽여놓고 잘도 피해다니고 결국 잘 먹고 잘사는건 항상
가해자들 이런거 지쳐서 보배님들이 뭉친거죠
매직더개더링 2019-05-11 (토) 18:40
마음 아픔..ㅠㅠ
김동기 2019-05-11 (토) 20:02
더 이상 잃을게 없는 사람 잘못 건드리면 좆 되는 것임
가람버들솔 2019-05-13 (월) 08:54
국가가 살인행위를 방조하면 그게 국가냐?
추바쿠다 2019-05-13 (월) 22:00
자기가 저지른 죄는 언젠가 부메랑되서 되돌아온다
양키베베 2019-05-22 (수) 23:15
살인하고 여자라서 당했다! 봉사 80일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1-20 23
 [텐바이텐X비프레임] 여름 반팔 티셔츠 텐바이텐 40% 할인전 추천 드립니다. 비프레임 07-22
20765  [연예인] 비율반칙인 아이즈원 장원영 (34) 스샷첨부 재래식119 18:57 19661 10
20764  [동물] 선물받고 좋아하는 강아지.gif (8) 스샷첨부 진퉁미소 18:26 11044 18
20763  [기타] 큰 도전하시는 카페사장님 (63) 스샷첨부 욱나미 17:40 36216 21
20762  [기타] No Japan 무료 배포 이미지라고 하네요 (58) 스샷첨부 아라크드 16:48 23886 51
20761  [도서게시판] BL 지뢰들 땜에 짜증나네요 표기좀 확실히해서 거를수있게 했으면.. (54) kanggun 12:22 12781 28
20760  [기타] 일본 수출규제 Q&A 끝판왕 (109) 스샷첨부 니조랄x 11:14 20102 301
20759  [기타] 유니X로 불매하면 1년 뒤 생기는 일.JPG (115)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9:36 35586 148
20758  [회원게시판] 마눌님 자랑. (74) 그치지않는비 07:58 27667 38
20757  [영화게시판] 존윅이 재미없는 이유 (202) bioha 07-21 42422 51
20756  [영화게시판] 제작비 250억 국산 3D 애니메이션 [레드슈즈, 2019] 공식 예고편.SWF (101) 샌프란시스코 07-21 30248 46
20755  [기타] 한일전 레전드.. (119) 스샷첨부 샤방사ㄴr 07-21 48863 143
20754  [회원게시판] 인기1위 성추행범글 의아 하네요. (48) Astraios 07-21 34206 39
20753  [연예인] NS 윤지 시스루 (94) 스샷첨부 황금복돼지 07-21 57956 62
20752  [연예인] 김신영 비키니 연일화제 (68) 스샷첨부 이루피 07-21 60674 22
20751  [회원게시판] 불매운동 존나 열받는게 (135) 엑스박스킬러 07-21 38830 130
20750  [추천사이트] 간단 (평생운세) 무료사주 보는 사이트 (88) 스샷첨부 사우나속으로 07-21 16676 72
20749  [기타] 21세기 물산장려운동.jpg (100) 스샷첨부 노랑노을 07-21 35427 73
20748  [유머] 한국은 못따라오는 갓본의 건축 기술력.JPG (108)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7-21 54044 73
20747  [동물] 아프리카의 숨겨진 암살자,검은발 살쾡이 (43) 스샷첨부 아라크드 07-21 25882 59
20746  [기타] 한국인이 일본여행 많이가는 까닭 (134) 스샷첨부 김RG 07-20 38015 134
20745  [회원게시판] 이런 이런 마누라야~ㅡ,.ㅡ; (98) 스샷첨부 치약과칫솔 07-20 32018 68
20744  [반려동물] 놀아주기 귀찮구냥~ (39) 스샷첨부 치약과칫솔 07-20 12908 28
20743  [동물] 요망한 요물.. (39) 스샷첨부 샤방사ㄴr 07-20 30771 78
20742  [기타] 정신 못차리는 카카오 (89) 스샷첨부 Beramode 07-20 56619 64
20741  [컴퓨터] 선 정리를 끝냈습니다~~ (98) 스샷첨부 아듸위뮈 07-20 27320 75
20740  [엽기] 일본에서 사는 사람이 말해주는 일본 내 혐한.jpg (130) 스샷첨부 노랑노을 07-20 36867 161
20739  [연예인] 평범함을 거부하는 '노라조'의 뮤뱅 출근길 (85) 스샷첨부 품번다는남자 07-20 25811 89
20738  [반려동물] 아~ 출근하기 싫다냥~~~ (30) 스샷첨부 치약과칫솔 07-20 13044 26
20737  [블박] 벤츠 S560 후진사고 (188) 스샷첨부 아라크드 07-20 36921 39
20736  [회원게시판] 딴 곳에서 한국vs일본 전면전 글 보는데 ㅋㅋ (152) 스샷첨부 Astraios 07-20 24164 51
20735  [유머] 엄마가 유니클로 들어가려는 애들에게 한 말[ (133) 찬란하神김고… 07-20 39982 92
20734  [유머] 둘리의 실체 (86) 스샷첨부 파브르르르 07-20 39203 102
20733  [유머] 영화 속 명대사 (45) 스샷첨부 아라크드 07-20 27846 72
20732  [연예인] [트와이스]LA콘 바로 옆에서 본 핫팬츠 사나 (42) 스샷첨부 품번다는남자 07-19 38696 54
20731  [감동] 앨범이 7장 밖에 없는 이유 .jpg (79) 스샷첨부 시티은행 07-19 42709 112
20730  [연예인] 출국하는 19호룩 핑크 태연 (68) 스샷첨부 재래식119 07-19 44495 43
20729  [연예인] 선미 지리는 팬서비스ㅗㅜㅑ.GIF (40) 패션피플 07-19 52306 29
20728  [취미생활] 안 돼! 살려줘! 닌자고 가마돈 아들의 습격! (18) 스샷첨부 잭피디 07-19 18395 24
20727  [회원게시판] 도쿄에 살고있는데 ,,, (108) Kun쿤 07-19 28901 85
20726  [유머] 치킨가격 2만원의 결과 (219) 스샷첨부 아라크드 07-19 49470 103
20725  [블박] 방배동 슈퍼소닉...gif (67) 스샷첨부 간지큐 07-19 31483 35
20724  [회원게시판] 이거 5억당첨맞나요??? (337) 스샷첨부 젖은눈슬픈새 07-19 34618 87
20723  [기타] 홍대 피자몰 긴급체포녀...jpg (84) 스샷첨부 패션피플 07-19 54390 61
20722  [정보]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속초 식당들 (70) 스샷첨부 블록틱스 07-19 21149 47
20721  [회원게시판] 결혼하려던 여자 바람핀거 일본여행가서 알았던 SSUL 작성자입니다. (86) 너는왜그러니 07-19 16444 73
20720  [회원게시판] 유니네 가봤더니 사람이 없네요 ㅋ (87) 구연산맛나 07-19 23704 51
20719  [기타] 일제 제트스트림 대체품 국산 볼펜 추천 (119)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7-19 30010 57
20718  [유머] 백종원 대신 솔루션 해주는 포방터 돈까스 사장님.jpg (79) 스샷첨부 프로츠 07-19 29387 70
20717  [기타] 신 마야 문명을 발견한 소년 ㄷㄷ (64) 스샷첨부 유일愛 07-19 41851 64
20716  [기타] 제임스 본드역 pc논란에 한마디한 전 본드걸.jpg (134) 스샷첨부 뚝형 07-18 50731 72
20715  [동물] 축사 화재 알리고 죽은 어미소.. (43) 스샷첨부 샤방사ㄴr 07-18 26035 104
20714  [기타] 원빈 이정재도 무릎 꿇는 남자 수트핏.. (82) 스샷첨부 샤방사ㄴr 07-18 46962 143
20713  [회원게시판] 세계최초 3진법 반도체 개발성공 (103) 에스턴 07-18 24993 85
20712  [기타] 골든타임 놓치지 않은 경찰 (127) 스샷첨부 블루복스 07-18 39002 118
20711  [회원게시판] 다음 주에 일본 출장이 있는데... (89) 치약과칫솔 07-18 23569 107
20710  [연예인] 선미의 레전드 퍼포먼스 ㄷㄷㄷㄷ (72) 스샷첨부 재래식119 07-18 62723 74
20709  [유머] 일본여행 다녀온... (100) 스샷첨부 앵쯔 07-18 46117 71
20708  [유머] 즉석 언덕 제조기 (95) 스샷첨부 M13A1Rx4 07-18 45708 40
20707  [회원게시판] 손정은 아나 인스타 (MBC 계약직 아나운서들에게...) (162) 스샷첨부 허밍타임2 07-18 31418 158
20706  [블박] 아줌마 무단횡단 교통사고...gif (188) 스샷첨부 간지큐 07-17 37732 52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