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힘과 밸런스

글쓴이 : 욱나미 날짜 : 2019-05-15 (수) 12:49 조회 : 51537 추천 : 77  
거른다고 거르는데 가끔실수를 합니다
중복글이면 댓글에 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확인 후 바로 삭제 하겠습니다
같이웃자고 올리는 게시물이 짜증나게 하면안되죠 ^^
기타 카테고리 다른게시물
욱나미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남성스타일] [여름 특가] 마우이앤선즈 X 크리틱 콜라보 플로팅 티셔츠 HOT SALE (6) 

너의뒤에서 2019-05-15 (수) 12:49
박수
뇌출혈적호 2019-05-15 (수) 12:49
와~.. 쩐다....
나야나3 2019-05-15 (수) 12:49
와 아게 돼네...ㄷㄷㄷ
날아라01 2019-05-15 (수) 12:49
와~
똥꾸벌래임 2019-05-15 (수) 12:49
우와...
하늘꾸미 2019-05-15 (수) 12:49
되게 위험해보이기도 하네요...
암튼 저렇게 할만틈 얼마나 노력했을지.. 상상도 안되네요
한개도없어 2019-05-15 (수) 12:49
휴먼이 맞긴 한겁니까?
     
       
100세시대 2019-05-17 (금) 15:24
드루이드족입니다
선들바람 2019-05-15 (수) 12:49
와 대박~
부엉이는부엉… 2019-05-15 (수) 12:49
거꾸러 재생햇네
     
       
말하는개구리 2019-05-15 (수) 12:49
거꾸로 하면 난이도가 더 올라가는데?
          
            
popocaca 2019-05-15 (수) 13:25
zzzzzz
오늘운세 2019-05-15 (수) 12:49
대박ㄷㄷ
곰아저C 2019-05-15 (수) 12:49
저거 발로도 못할것같은데 ㄷㄷㄷ
FLAZ 2019-05-15 (수) 12:49
와 오지네
곰나라탱 2019-05-15 (수) 12:49
와 쩐다 2
상냥한 2019-05-15 (수) 12:49
미쳤다;
오타쿠미 2019-05-15 (수) 12:49
와 지렸다
노을이 2019-05-15 (수) 12:49
도대체 어케 저게 가능한건가..
앓음다운인생 2019-05-15 (수) 12:49
ㄷㄷㄷㄷ
다올선생 2019-05-15 (수) 12:49
ijjun 2019-05-15 (수) 12:49
가가맨 2019-05-15 (수) 12:49
저러다 골로가는거지
올드보이 2019-05-15 (수) 12:49
미친...맨 바닥에서 물구나무도 못 서는데...........
momag 2019-05-15 (수) 12:49
여러분 이게 보통 사람들의 결혼 생활입니다.....
akcp 2019-05-15 (수) 12:49
타노스 찾아가서 부하 면접 봐도 되겠다.
o보노보노o 2019-05-15 (수) 12:49
코어밸런스 쩐다..ㅇ_ㅇ;;;;
야옹교주 2019-05-15 (수) 12:49
난 왜 다른곳에 더 눈이 가는가.....
     
       
Tzan 2019-05-15 (수) 12:49
흠흠... 흠
     
       
파푸리 2019-05-15 (수) 12:49
그거슨!! 당신이 존슨을 사랑하기 때문♡
     
       
안산냐옹군 2019-05-15 (수) 19:10
ㅋㅋㅋㅋ
카르테 2019-05-15 (수) 12:49
와 허리 나갈까봐 엄두도 못냄..
akakage 2019-05-15 (수) 12:49
허허허허....웃음만.
ludo 2019-05-15 (수) 12:49
내가 뭘 본거지..
동급생 2019-05-15 (수) 12:49
심지어 꼬추도 장난 아님
     
       
각두기 2019-05-15 (수) 12:49
보신듯 ㄷㄷ
별다방아들 2019-05-15 (수) 12:49
싼다 기인열전
셰라자드 2019-05-15 (수) 12:49
힘과 균형
굿바이홈런 2019-05-15 (수) 12:49
미친;;
Dboy5 2019-05-15 (수) 12:49
워메....
알콜짱아찌 2019-05-15 (수) 12:49
와따라야
썰렁매니아 2019-05-15 (수) 12:49
팬티가 없네 지려서
괸찮은아쟈씨 2019-05-15 (수) 12:49
와 대박  내가 지금 뭘 본거지
wdiydw3 2019-05-15 (수) 12:49
이건 서커스인가 헬스인가
larry 2019-05-15 (수) 12:49
헬스장에서 하면 코치 어셈블
검은들판 2019-05-15 (수) 12:49
와우 대단한코어네요
태양왕 2019-05-15 (수) 12:49
짝짝짝
rilla 2019-05-15 (수) 12:49
와...
말mal 2019-05-15 (수) 12:49
지대다~
곰돌이분신술 2019-05-15 (수) 12:49
와우
꼬미고 2019-05-15 (수) 12:49
와 내가 몰 본거냐
맹슈 2019-05-15 (수) 12:49
와우.. 저게 가능한가 ㄷㄷ
초베지트 2019-05-15 (수) 12:49
루피아 2019-05-15 (수) 12:49
보고도 안믿기네
실버크로스 2019-05-15 (수) 12:49
쩐다 ㅎㄷㄷ
농천썽큰 2019-05-15 (수) 12:49
허리 힘이 얼마나 좋은거야 ㄷㄷ
가시나무새k 2019-05-15 (수) 12:49
손목 힘 쩔겠다...
무꼴 2019-05-15 (수) 12:52
짝짝짝짝짝짝
sangria 2019-05-15 (수) 12:57
대단~~~~~
유자나무 2019-05-15 (수) 13:07
대박.

저라면 허리 부터 작살나면서 접혔을 듯 한데 ㅎㅎ
빅토리아송 2019-05-15 (수) 13:08
서커스네
촉새 2019-05-15 (수) 13:18
다른 세계 사람들인가 종족이 다른건가 나와 다른 인간 인가
독스장 2019-05-15 (수) 13:44
주작아님?ㅋㅋ
하라고 2019-05-15 (수) 13:44
진짜 대단하다
제이커스 2019-05-15 (수) 13:46
전체적으로 근력이랑 균형감각도 물론 좋겠지만
전 맨 먼저 떠오르는게 '손목이 버티네"'군요.
ㄷㄷㄷ
무인영상 2019-05-15 (수) 13:57
정말 대단하다!
CHOCOMO 2019-05-15 (수) 14:18
남자가 여자보다 수명이 짧은 이유
김상유 2019-05-15 (수) 14:53
미쳤습니까? 휴먼?
제리부인 2019-05-15 (수) 15:07
웬지 저 아자씨 앞니가 하나도 없을거 같다... ㄷㄷㄷ
수레바퀴 2019-05-15 (수) 15:24
근데 진짜 저게 가능한가 ;;;;;ㄷㄷㄷㄷ
GGap 2019-05-15 (수) 15:43
특명 아빠의 도전!!
카스텔라노스 2019-05-15 (수) 16:16
와 미쳤다!!!!
비의랩소디이 2019-05-15 (수) 16:32
와 미쳤다 ㄷㄷ
Cool맨 2019-05-15 (수) 16:35
와 하드코어!!
e뻔한세상 2019-05-15 (수) 16:36
고툭튀
쭌님 2019-05-15 (수) 16:52
박수!!!!
밀포드 2019-05-15 (수) 17:00
이건 대박이다. 내가 본 운동영상중에 톱3다!
석포감자 2019-05-15 (수) 18:17
허걱...세상이 넓은게 맞는 말이네요...
kalaa 2019-05-15 (수) 18:59
저러다 ㅡㅡ;; 가는거죠
땡굴넙데데 2019-05-15 (수) 19:08


.
암스트롱722 2019-05-15 (수) 19:43
이런거 하지마 ㅠㅠ
남자는힘이다 2019-05-15 (수) 19:54
조만간 임플란트하겠네
왔다가네요 2019-05-15 (수) 20:42
이래서 남자가 오래못사는구나..
오로마루 2019-05-15 (수) 21:26
특전사나온형이 물구나무서서 산오르는 훈련있다고 했는데 물구나무서서 계단오르는거보여줬는데 진짜가 싶네요
허강강강민 2019-05-15 (수) 21:45
지린다....
매직기 2019-05-15 (수) 21:56
내가 뭘본거지;;
시에테 2019-05-15 (수) 22:15
세상에;;ㄷㄷ
랑동 2019-05-15 (수) 22:38
뭐 이딴 물리엔진이,,,,, 어이가 엄네 ㅋㅋㅋㅋㅋ
현비님 2019-05-15 (수) 23:30
미ㅡ친 ; 사람인가
thxx 2019-05-16 (목) 00:46
bbb
그린테크 2019-05-16 (목) 02:54
ㅎㅎㅎㄷ
로열스타 2019-05-16 (목) 03:41
고멘 2019-05-16 (목) 09:52
ㄷㄷㄷ
테라피스트 2019-05-16 (목) 13:36
와 저게 되네
비더레드 2019-05-17 (금) 03:54
난 물구나무로 뛰어다니기 정도 가능
클로버레빈 2019-05-18 (토) 00:29
위험해ㄷㄷ
오기어 2019-05-20 (월) 10:27
안드로이드인가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1-20 23
 [1등혜택] LG전자! 정수기 1개월무료! 공기청정기 10개월무료! 인덕션 10개월무료… LG전자렌탈 07-24
20786  [기타] 음주운전 3번 걸린 호란 근황.. (63) 스샷첨부 샤방사ㄴr 18:18 29275 2
20785  [연예인] [아이즈원] 머리 넘기는 혜원이 ㅗㅜㅑ (28) 스샷첨부 품번다는남자 16:51 13701 5
20784  [회원게시판] 40대의 커플패숀!! (48) 스샷첨부 치약과칫솔 16:35 16491 9
20783  [동물] 만렙토끼의 위엄 (47) 스샷첨부 욱나미 13:31 23156 20
20782  [기타] 오뚜기 미담 거짓으로 밝혀져 .jpg (105) 스샷첨부 시티은행 09:12 37870 133
20781  [기타] 가슴을 때리는 이미지 한장 (84) 스샷첨부 아라크드 08:29 35789 146
20780  [연예인] 울림에서 데뷔하는 걸그룹 멤버들. (76) 스샷첨부 품번다는남자 08:05 32697 21
20779  [정보] 대기업의 일본산 식품원료 사용현황 (64) 찬란하神김고… 06:58 23529 84
20778  [반려동물] 누구나 삶은 힘들지만 (27) 스샷첨부 뿡탄호야 04:06 13806 32
20777  [기타] 사무라이의 진실 (155) 스샷첨부 공구리님 02:47 40713 32
20776  [기타] 두 회사의 초코파이 이야기.. (128) 스샷첨부 샤방사ㄴr 00:53 29519 54
20775  [기타] 진짜 안흔한 일본 방송 출연자.jpg (88) 스샷첨부 노랑노을 07-23 44936 145
20774  [연예인] 영화 타짜 레전드 명장면ㄷㄷㄷㄷ.GIF (104) 스샷첨부 패션피플 07-23 52031 70
20773  [유머] 지나가던 핵잠수함 (91) 스샷첨부 후방관 07-23 54108 39
20772  [기타] 현대판 물물교환 (108) 스샷첨부 손예진 07-23 46185 55
20771  [회원게시판] 홍대 진짜파스타 근황 (154) 스샷첨부 씨티헌터II 07-23 30951 301
20770  [자동차] 쏘나타 하이브리드 내주 출시, 2754만원부터.jpg (80) 스샷첨부 이겨라승리호 07-23 22566 70
20769  [기타] 서울 어느 편의점 근황 (159) 스샷첨부 욱나미 07-23 53233 99
20768  [연예인] 걸그룹 호피대전 ㄷㄷㄷㄷ (62) 스샷첨부 재래식119 07-23 58826 29
20767  [기타] 707 특임대 출신 누님 전역 후 실탄 권총사격.. (110) 스샷첨부 샤방사ㄴr 07-22 54101 56
20766  [영화게시판] 킹스맨의 탄생을 보여줄 <더 킹스맨>공식 티저 예고편 (37) 록리 07-22 26543 30
20765  [기타] 아재들만아는 리얼집밥 (141) 스샷첨부 행복하세욤 07-22 53648 54
20764  [연예인] 비율반칙인 아이즈원 장원영 (82) 스샷첨부 재래식119 07-22 42698 57
20763  [동물] 선물받고 좋아하는 강아지.gif (24) 스샷첨부 진퉁미소 07-22 23438 66
20762  [기타] 큰 도전하시는 카페사장님 (94) 스샷첨부 욱나미 07-22 52553 69
20761  [기타] No Japan 무료 배포 이미지라고 하네요 (78) 스샷첨부 아라크드 07-22 32693 109
20760  [도서게시판] BL 지뢰들 땜에 짜증나네요 표기좀 확실히해서 거를수있게 했으면.. (63) kanggun 07-22 18781 39
20759  [기타] 일본 수출규제 Q&A 끝판왕 (123) 스샷첨부 니조랄x 07-22 27417 364
20758  [기타] 유니X로 불매하면 1년 뒤 생기는 일.JPG (141)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7-22 43163 197
20757  [회원게시판] 마눌님 자랑. (81) 그치지않는비 07-22 31511 50
20756  [영화게시판] 존윅이 재미없는 이유 (212) bioha 07-21 45196 56
20755  [영화게시판] 제작비 250억 국산 3D 애니메이션 [레드슈즈, 2019] 공식 예고편.SWF (109) 샌프란시스코 07-21 31948 52
20754  [기타] 한일전 레전드.. (122) 스샷첨부 샤방사ㄴr 07-21 51754 149
20753  [회원게시판] 인기1위 성추행범글 의아 하네요. (50) Astraios 07-21 36120 39
20752  [연예인] NS 윤지 시스루 (98) 스샷첨부 황금복돼지 07-21 60894 66
20751  [연예인] 김신영 비키니 연일화제 (68) 스샷첨부 이루피 07-21 63413 24
20750  [회원게시판] 불매운동 존나 열받는게 (146) 엑스박스킬러 07-21 40792 135
20749  [추천사이트] 간단 (평생운세) 무료사주 보는 사이트 (89) 스샷첨부 사우나속으로 07-21 17714 74
20748  [기타] 21세기 물산장려운동.jpg (101) 스샷첨부 노랑노을 07-21 36921 75
20747  [유머] 한국은 못따라오는 갓본의 건축 기술력.JPG (110)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7-21 56338 75
20746  [동물] 아프리카의 숨겨진 암살자,검은발 살쾡이 (44) 스샷첨부 아라크드 07-21 27423 60
20745  [기타] 한국인이 일본여행 많이가는 까닭 (137) 스샷첨부 김RG 07-20 39901 141
20744  [회원게시판] 이런 이런 마누라야~ㅡ,.ㅡ; (98) 스샷첨부 치약과칫솔 07-20 33682 71
20743  [반려동물] 놀아주기 귀찮구냥~ (40) 스샷첨부 치약과칫솔 07-20 13743 30
20742  [동물] 요망한 요물.. (40) 스샷첨부 샤방사ㄴr 07-20 32528 82
20741  [기타] 정신 못차리는 카카오 (89) 스샷첨부 Beramode 07-20 58353 67
20740  [컴퓨터] 선 정리를 끝냈습니다~~ (106) 스샷첨부 아듸위뮈 07-20 28687 78
20739  [엽기] 일본에서 사는 사람이 말해주는 일본 내 혐한.jpg (132) 스샷첨부 노랑노을 07-20 38456 168
20738  [연예인] 평범함을 거부하는 '노라조'의 뮤뱅 출근길 (86) 스샷첨부 품번다는남자 07-20 26699 90
20737  [반려동물] 아~ 출근하기 싫다냥~~~ (30) 스샷첨부 치약과칫솔 07-20 13703 26
20736  [블박] 벤츠 S560 후진사고 (189) 스샷첨부 아라크드 07-20 38514 40
20735  [회원게시판] 딴 곳에서 한국vs일본 전면전 글 보는데 ㅋㅋ (152) 스샷첨부 Astraios 07-20 25244 52
20734  [유머] 엄마가 유니클로 들어가려는 애들에게 한 말[ (129) 찬란하神김고… 07-20 41334 94
20733  [유머] 둘리의 실체 (88) 스샷첨부 파브르르르 07-20 40471 102
20732  [유머] 영화 속 명대사 (46) 스샷첨부 아라크드 07-20 28820 73
20731  [연예인] [트와이스]LA콘 바로 옆에서 본 핫팬츠 사나 (42) 스샷첨부 품번다는남자 07-19 39926 54
20730  [감동] 앨범이 7장 밖에 없는 이유 .jpg (79) 스샷첨부 시티은행 07-19 43823 112
20729  [연예인] 출국하는 19호룩 핑크 태연 (69) 스샷첨부 재래식119 07-19 46087 43
20728  [연예인] 선미 지리는 팬서비스ㅗㅜㅑ.GIF (42) 패션피플 07-19 54091 30
20727  [취미생활] 안 돼! 살려줘! 닌자고 가마돈 아들의 습격! (18) 스샷첨부 잭피디 07-19 19115 25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