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6/12] (나눔이벤트) (이벤트경품) LED 게이밍 마우스장패드 (93)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알뜰공간
 업체정보  | 핫딜정보
 컴퓨터견적  | eTo마켓
 자동차업체  | 남성스타일
 보험상담실  | 대출상담실
자료공간
 공개자료실  | 추천사이트
포인트공간
 나눔이벤트  | 포인트배팅
 포인트선물  | 홍보포인트
 가위바위보 | 자동차경주
 포인트슬롯 | 포인트복권
 이벤트/충전소 | 포인트순위
이토공간
 공지사항  | 문의사항
 자주묻는질문  | 토렌트팁
 포인트적립 및 계급정책안내
   
[영화게시판]

어벤져스 엘리자베스 올슨 미모

글쓴이 : 연아일등 날짜 : 2019-05-17 (금) 12:37 조회 : 35574 추천 : 23  





 



                                                   스칼렛 위치 / 완다 막시모프

 [2019-06-11] (이벤트경품) 일루스 여행용 멀티어댑터 (13)  (나눔이벤트)

오십구키로 2019-05-17 (금) 12:59 추천 8 반대 1


토르  조수역할  캣  데닝스
펀딕 2019-05-17 (금) 12:37
불호
gingerale 2019-05-17 (금) 12:37
별로....
     
       
여랴다녀여 2019-05-17 (금) 15:58


q
          
            
으라찻차차 2019-05-17 (금) 17:25
외모나쁜사람은 평가도 못한다는 외모비하 짤... 그리고 사진속 여자는 진짜평범함..
               
                 
경진이 2019-05-17 (금) 19:30
이 짤 올린 사람은 짤에 나온 사람에게 외모나쁜사람이라고 하지 않았는데 댓글쓴 본인이 그렇게 평가하고 비하한다고 판단하네요.... 거기에 타인에 대한 또다른 평가를 하시네요...
그냥 네티즌이 여자 사진보고 혼잣말하는 짤일뿐....
                    
                      
푸자 2019-05-17 (금) 19:49
외모비하 짤 맞죠..그냥 평범한 네트즌을 그리고 싶었으면 보통사람들이 보기에 비호감인 인상으로 안그렸겠죠? 배나오고 수염 덮수룩에 누가봐도 히키코모리인데? 인정할 건 인정하세요
          
            
서울흐림한때… 2019-05-17 (금) 23:55
사람마다 취향이 다를 수도 있지, 별로라 그러면 넌 거울도 안보냐고 이지랄.
그러면 축구 야구 이런 운동 국가대표급 안되면 욕도 못하는겨?
그러니까 기머시기가 그럼 니들이 하던가 하는거지.
무식한 것들.
     
       
다아나 2019-05-17 (금) 17:36
올슨이 별로란 소릴듣네 ㅋㅋㅋㅋ 세상에..
          
            
gingerale 2019-05-17 (금) 18:20
ㅇㅇ못생겼음
               
                 
예겸 2019-05-17 (금) 21:17
여자볼줄 모르는구나 한심한놈
               
                 
다아나 2019-06-03 (월) 19:45
?? : ㅇㅇ못생겼음(쿰척)
아무개호 2019-05-17 (금) 12:37
스칼렛위치 타노스 ㅋㅋㅋㅋ
세린홀릭 2019-05-17 (금) 12:37
진짜 이쁜 배우들 너무 많죠 스칼랫 요한슨, 나탈리포트만, 기네스펠트로, 엘리자베스 올슨

진짜 다들 여신같은 미모에요
     
       
◇에오구스◇ 2019-05-17 (금) 12:37
네뷸라:시무륵...
          
            
NavySeaI 2019-05-17 (금) 12:37
네뷸라도 존예..
               
                 
와드빌런 2019-05-17 (금) 12:37
그놈의 바디페인팅이...ㅠㅠ
          
            
세린홀릭 2019-05-17 (금) 12:37
네뷸라 배우도 미인이죠 ㅋㅋㅋㅋ

미스틱보다 심각한 미모너프 당하는 분장이라 ㅋㅋㅋ
     
       
사냥중 2019-05-17 (금) 13:05
네뷸라가 제일이쁘더라구요
          
            
노쇼 2019-05-17 (금) 13:30
저도 네불라 몸매가 너무 이쁨
               
                 
바디 2019-05-17 (금) 17:11
얼굴은 귀여운데 몸은  늘씬
          
            
dslkajf 2019-05-17 (금) 18:00
부정할수없지요:)
     
       
주다스 2019-05-17 (금) 13:38
다 별로임 디씨여배우가 짱
     
       
작은동전 2019-05-17 (금) 16:40
미스틱 시무륵
방구싸다똥낌 2019-05-17 (금) 12:37
왜 점점 어려지지 ㄷㄷㄷ
주다스 2019-05-17 (금) 12:37
타노스랑 ㅋㅋㅋ
도깨비 2019-05-17 (금) 12:37
근데 얼굴이 홀쭉했다 둥굴었다 하네요!~ㅋㅋㅋ
절망의끝에서 2019-05-17 (금) 12:37
타노스가 비전 죽였다! 근대 커플이 된거야?
     
       
초코단테 2019-05-17 (금) 12:37
반대에요
타노스가 먼저 커플이였다가 비전이 둘 사이 갈라놓고
빡친 타노스가 비전을 그렇게 ㅜㅜ
     
       
노쇼 2019-05-17 (금) 13:31
커플이 아니라 딸이죠  마지막 올드보이 미국판입니다
벌크베브 2019-05-17 (금) 12:37
전 샤론커터가 최고임.
slsusdpa 2019-05-17 (금) 12:37
여자 좀 아는 남자들이 껌뻑 죽는다는 좀 야한 얼굴....
금기자 2019-05-17 (금) 12:37
2016년을 기점으로 더 어려지네요. ㅋㅋ과학의 힘이겠죠.
첫사랑그녀 2019-05-17 (금) 12:37
마지막은 미국판 올드보이 ㅋ
드라이어 2019-05-17 (금) 12:37
다들 별로신가봐요. 전 색스러워서 좋던데
구루루룽 2019-05-17 (금) 12:37
난 더듬이녀가 좋던데
     
       
ZeroCH 2019-05-17 (금) 13:09
폼 클레멘타인 ㅋㅋㅋ 한국계 피가 있다고 저번에 내한할때 같이 오기도 했죠 ㅋㅋ
     
       
충혈된노을 2019-05-17 (금) 13:50
드랙스가 맨티스 못생겼다고 하는데 ㅋㅋ
익명600 2019-05-17 (금) 12:37
예쁘긴한데 어벤져스랑 별로 어우러지기보단 겉도는느낌이라... 비전처럼.. 배우한해선 예쁜데 개성이없음 눈길이 덜가더군요ㅎ
크브 2019-05-17 (금) 12:37
존 섹
주구니 2019-05-17 (금) 12:37


최애배우!!!!!!!!!!!!!!!!!!
오마갓 2019-05-17 (금) 12:37
올슨 넘 이쁨
리브스톤 2019-05-17 (금) 12:37


요즘은 길런이..
리브스톤 2019-05-17 (금) 12:37


다리가 ㄷㄷ
     
       
충혈된노을 2019-05-17 (금) 13:45
네뷸라죠??
nervous 2019-05-17 (금) 12:49
재 쌍둥이 아님?
     
       
세린홀릭 2019-05-17 (금) 14:51
언니들이 쌍둥이죠
ABC초코 2019-05-17 (금) 12:55


.
오십구키로 2019-05-17 (금) 12:59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토르  조수역할  캣  데닝스
     
       
저녁비 2019-05-17 (금) 13:30
뮤뮤!
     
       
티아노 2019-05-17 (금) 13:37
캣데닝스는 영화에서 진짜 예쁘게 나왔죠 ㅋㅋㅋ 수수한게 더 이쁜 ㅋ 꾸며놔도 이쁘지만
     
       
아주쪼록 2019-05-17 (금) 14:06
애는 목소리가 매력이죠....
          
            
900rr 2019-05-19 (일) 01:42
얘는,,,,맞춤법 좀 제발..
     
       
Ushuaia 2019-05-19 (일) 00:49
캣 데닝스 좋아한다면 2brokegirls 미드를 봐야죠
초베지트 2019-05-17 (금) 13:16
저는 분장하기 전 네뷸라
ailika 2019-05-17 (금) 13:42
마블에서 올슨이 갑인데.. 이분들 잘 모르시네 ㅎㅎ
애헤헷 2019-05-17 (금) 13:59
이쁜데
스타튜벨리 2019-05-17 (금) 14:03
할매
배회 2019-05-17 (금) 14:18
어벤져스는 화장이 강해서.. 고질라때가 훨 이뻤어요
크루시오 2019-05-17 (금) 14:30
에이지 오브 울트론에서 퀵실버가 자기가 15분 먼저 태어났다고 할때 웃으면서 고~ 하던 그 표정 참 예쁘던데요
세드님 2019-05-17 (금) 14:55
처음엔 이뻣는데
속세를떠난중… 2019-05-17 (금) 15:26
눈매가 푹 들어가서 늙어보여
하랄랄라 2019-05-17 (금) 15:44
참고로 마지막짤 베드신 타노스라는 점
無爲 2019-05-17 (금) 16:09
올슨 원래 진짜 이쁜데
어벤저스에선 화장하고 의상이 미모 다 죽임.
권민 2019-05-17 (금) 17:15
점점 비중이 줄어... 엔드게임엔 거의 엑스트라보다 좀 나은 취급..ㅡ.ㅡ;;;
전투신을 보면 임팩트 최강인데 도대체 왜 비중이 줄어드는지 몰겠음.
     
       
해적선원 2019-05-17 (금) 20:04
엔드게임에서 부활한 캐릭들은 대부분 올슨만큼 나왔죠.
강력한데 단독영화도 없고 엔드게임의 중요부분인 캐릭몰입도가 좀 부족했던거 같아요. 그래서 짧게나오고
루미옹 2019-05-17 (금) 17:16
2018은 이영애인가??
Ryuzi 2019-05-17 (금) 19:13
이분은 옆에를 머리로 가려야 이쁨
Y파2 2019-05-17 (금) 19:38
막짤보니.. 그래서 비전이...흙흙
가르침의뜻 2019-05-18 (토) 00:08
이 누나 며쌀이에요?
랜디113 2019-05-18 (토) 09:30
올슨 누드가 참 좋던데..
가슴이 탱글탱글~~


엔드게임에서 올슨 등장할때 개소름~~~~!!
맹덕조조 2019-05-18 (토) 22:42
한때 캡틴 이랑  실제 열애설 있지 않았나요?
roxy79 2019-05-20 (월) 14:57
욜슨이 뱔로란 사람은 도대체 뭐지 ㄷㄷ
저 페이스 바디도 드문데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1-20 23
 [1등혜택] LG전자! 정수기 1개월무료! 공기청정기 10개월무료! 인덕션 10개월무료… LG전자렌탈 06-18
20369  [기타] 모범생인데 갑자기 자퇴하겠다는 딸 (98) 스샷첨부 posmall 08:57 27035 13
20368  [연예인] 오늘자 게임돌림픽 난리난 조현 의상ㅗㅜㅑ.GIF (52) 스샷첨부 패션피플 07:46 16803 21
20367  [정보] 기레기 고소 꿀팁.jpg (20) 스샷첨부 와드빌런 03:37 16832 47
20366  [연예인] 아이유도 은근히 글래머인듯 (138) 스샷첨부 버닝선 00:06 32441 22
20365  [기타] 미드 체르노빌 명장면.jpg (89) 산꾼 06-17 31424 58
20364  [유머] 연상 여친이 체력적으로 감당이 안되는 썰.jpg (71) 스샷첨부 노랑노을 06-17 52297 23
20363  [기타] 경리단길 근황.. (164) 스샷첨부 샤방사ㄴr 06-17 54809 95
20362  [유머] 흔한 금융권 광고.jpg (73) 스샷첨부 일검혈화 06-17 43429 59
20361  [기타] 어제 열린 경기도의 한 행사 (90) 스샷첨부 욱나미 06-17 50651 69
20360  [연예인] 국군방송 오세인 아나운서 착한 몸매.GIF (99)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6-17 48150 107
20359  [반려동물] 집사와 냥이들의 오후시간 훔쳐보기! (28) 스샷첨부 냥냥쿤 06-17 11160 19
20358  [회원게시판] 일본생활 3년차의 하소연ㅋ (126) ARCHAc 06-17 36971 66
20357  [연예인] 한서희 시선강탈 몸매 (120) 스샷첨부 재래식119 06-17 60791 52
20356  [동물] 냥이 겨드랑이에서 꾸물꾸물 나오는 그것!~ (29) 스샷첨부 한마루 06-17 22701 67
20355  [블박] 자라니 참교육.gif (195) 스샷첨부 뚝형 06-16 31716 51
20354  [기타] 굿바이 브라 .jpg (214) 스샷첨부 천마신공 06-16 57250 61
20353  [공개자료실] 구글 크롬 v74.0.3729.157 정식버전 (36) 스샷첨부 PzGren 06-16 12174 15
20352  [엽기] 혐) TV에 나와 해맑게 웃던 그녀가 사실은.. (134)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6-16 46412 127
20351  [연예인] 사나: ㅂㅗ바ㅘ봤지!! (59) 스샷첨부 사나미나 06-16 48821 107
20350  [공개자료실] Glary Utilities v5.120 (시스템 최적화 올인원 프로그램) (58) 스샷첨부 PzGren 06-16 10943 50
20349  [유머] 대회 참가자한테 망했죠라고 묻는 양현석.jpg (140) 스샷첨부 하늘과바람과… 06-16 43012 121
20348  [기타] 홍콩 시위대수준.gif (124) 스샷첨부 왜죠 06-16 44899 99
20347  [반려동물] 어제 새끼를 낳았습니다 !! (42) 스샷첨부 리더111 06-16 19818 57
20346  [반려동물] 만취 냥! 개다래 떡실신.냥. (48) 스샷첨부 노블렛초코 06-16 17323 45
20345  [TV게시판] 체르노빌 역대급 미니시리즈 미드 후기 (98) 스샷첨부 보스노이즈 06-16 23511 59
20344  [정보] 조상님들의 작명법 (98) 스샷첨부 조니미첼 06-15 30583 51
20343  [기타] 고깃집에서 당당해지기.. (89) 스샷첨부 샤방사ㄴr 06-15 47932 75
20342  [영화게시판] 영화 존윅이 완벽해지게 된건 진짜 이장면 인거 같음 (61) 스샷첨부 재래식119 06-15 32889 69
20341  [정보] 2019 넷플릭스 추천작 총 정리 (198) 찬란하神김고… 06-15 33698 131
20340  [기타] 주윤발과 오맹달의 이야기 (60) 스샷첨부 욱나미 06-15 26105 72
20339  [연예인] 장원영 다리길이 체험짤 (85) 스샷첨부 레시탈 06-15 51792 34
20338  [정보] 펌)헬스 초보자 꿀팁 TIP (157) 잇힝e 06-15 40476 68
20337  [회원게시판] 미코 출전 동생 인기 투표 부탁드려도 될까요? (112) 스샷첨부 브링잇온 06-15 26585 72
20336  [회원게시판] 동사무소 이놈들 진짜개판이네요 (187) Nier 06-15 26560 86
20335  [유머] 중국인도 놀랐다. 한국의 혐중감정 (228) 스샷첨부 색종이사세요 06-14 50943 86
20334  [연예인] 상류사회 김규선 근황 (58) 스샷첨부 재래식119 06-14 53648 48
20333  [기타] 열받은 여사장님 (140) 스샷첨부 욱나미 06-14 58983 121
20332  [회원게시판] 익명 처리해주세요 (198) 좋은뮤직 06-14 23842 18
20331  [기타] 엄청 강한 멘탈의 자주포 폭발 전신화상 피해자 근황 (105) 스샷첨부 욱나미 06-14 31190 114
20330  [기타] 주윤발 근황 (116) 찬란하神김고… 06-14 33641 120
20329  [추천사이트] 인물사진 "자동 배경 제거" 사이트 (137) 나미h 06-14 21061 129
20328  [취미생활] 미스터션샤인 기억하세요? (19) 스샷첨부 잭피디 06-14 26591 45
20327  [감동] 홍콩영화 최고 전성기시절 여자배우들 모음 (245) 스샷첨부 posmall 06-14 38350 64
20326  [감동] 영재발굴단 초토화 시킨 삼둥이 (175) 스샷첨부 블루복스 06-14 33166 138
20325  [공개자료실] [알송가사 플러그인 수정] 푸바2000 포터블 (DarkOne 4 한글 스킨 적용) (31) Crayon 06-14 5420 18
20324  [공개자료실] Notepad++ 노트패드 한글 언어 파일 (korean.xml) 7.6.5 버전 (22) 스샷첨부 세번째가면 06-14 6523 10
20323  [기타] 서울 중국인 유학생들 근황 (96) 스샷첨부 사니다 06-14 43915 81
20322  [감동] 자연인 '김씨돌'이라 알려진 사람의 정체와 현재 (51) 스샷첨부 조니미첼 06-13 33470 108
20321  [반려동물] 8차선구조 냥이 마레 근황 올립니다. (60) 스샷첨부 dlfakfp 06-13 10493 58
20320  [유머] 통수치려다 뼈맞은 중국 대학생 (115) 스샷첨부 욱나미 06-13 44413 84
20319  [회원게시판] 오늘 홍콩에서 경찰한테 휴대폰 뺏겼습니다. (65) 스샷첨부 풍비랑 06-13 29131 65
20318  [엽기] 드디어 홍콩인 뚜드려패는 짱깨 (228) 스샷첨부 마춤법파괘자 06-13 55224 62
20317  [동물] 회사 창고에서 간택당한 주인님 (65) 찬란하神김고… 06-13 23903 120
20316  [유머] 명문대 출신 자연인 씨돌아재 (64) 스샷첨부 사스미리 06-13 36772 86
20315  [연예인] 내일 데뷔하는 소미 (85) 스샷첨부 posmall 06-13 39030 28
20314  [유머] 이선균의 놀라운 커리어 .jpg (159) 스샷첨부 천마신공 06-13 48635 58
20313  [기타] 쌍방폭행이 되는 과정 (186) 스샷첨부 블루복스 06-13 40834 98
20312  [반려동물] 여섯 냥이들에게 용감하게 들이대는 댕댕이 (45) 스샷첨부 냥냥쿤 06-13 16221 30
20311  [연예인] 신세경 레깅스 (100) 스샷첨부 아이즈원♡ 06-13 45316 95
20310  [유머] 미쳐버린 대한민국 최근 한 달간 상황 (111)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6-13 46121 158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