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여경에 대해 별 생각이 없던 디씨인.......

글쓴이 : 사니다 날짜 : 2019-05-20 (월) 07:06 조회 : 35477 추천 : 91  




 

Let`s hit the road!
기타 카테고리 다른게시물
사니다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남성스타일] ☆EVENT☆ - ONLY 파스코로젠- 랜/덤/박/스 증정!! (7) 

티긋 2019-05-20 (월) 07:06 추천 37 반대 6
할 줄 아는게 없구나
혼자다 2019-05-20 (월) 09:38 추천 25 반대 4
주작임
근거1 동네순찰은 그동네 지구대에서 나옴. 112신고출동도 그동네 지구대임.
같은 지구대 경찰이 동료를 못 알아봐서 소속 묻는다 말도 안됨
2.112출동시 현장 가장 근처에 있는 경찰에게 먼저 지령 떨어짐 즉 저 여경들에게 먼저 출동 지령 떨어졌음
3. 여경2만 순찰 절대 안보냄..
4.주차는 관할 지자체에서 단속하지 경찰 단속안함
파란갈매귀 2019-05-20 (월) 08:21 추천 20 반대 9
주작인듯
사건자체가 경찰소관이 아님
주차문제도 토지문제도 관공서 소관인데
티긋 2019-05-20 (월) 07:06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할 줄 아는게 없구나
     
       
물아일심체 2019-05-20 (월) 09:10
저기 글만보면 할줄 아는거 있네요 불만인 목소리로 죄송합니다. 했군요.
변화 2019-05-20 (월) 07:06
필기는 여자들이 잘한다고 ㅈㄹ하더만...
기본상식도 안되네 ㅡㅡㅋ
유량계 2019-05-20 (월) 07:06
사회의 암덩이
판석 2019-05-20 (월) 07:06
쩝 주작인지 아닌지 모르겠지만 .....씁쓸
붉은해적 2019-05-20 (월) 07:06
지랄들한다
그렇게 법 잘 알면 포르쉐나 람보르기니등 고급 외제차 불법 정차나 제대로 단속해 보시지
거기에 인도에 떡하니 주차된 건 시비 안 걸더만 ㅋㅋㅋ

그리고 아파트내 도로도 도로 아니다.
저거랑 거의 비슷한 사례인데 실제로 아파트가 지상 주차장이 많이 없는 게 아이들이 뛰어 다니다 사고가 꽤 있어서 최근 아파트들은 지상 주차장 없다.(택배 기사가 지상으로 다니지 못하는 건 저도 많이 아쉽고 답답하다)
지금 법안이 국회에 계류중으로 알고 있는 데 아직 통과되진 못하고 있고
하기사 경찰되겠다는 남자들도 법을 모르더만 ㅋㅋㅋ
멍통 2019-05-20 (월) 07:06
의외네요
여경이 남경보다 유리한거라면 필기정도 일건데
저런 필기지식 조차도 뒤떨어지면 존재의 의미가 ㅡㅡ;;;
     
       
아름다운세상… 2019-05-20 (월) 07:06
달달 외우는거랑 현장에서 격는거랑은 천지 차이니까요
     
       
Tmflqj 2019-05-20 (월) 07:26
시험필기와 현실은 다르더라구요.
가르침의뜻 2019-05-20 (월) 07:06
남경도 모르긴 마찬가지

병신 경찰들 많습
     
       
티아노 2019-05-20 (월) 07:10
글내용은 " 전화해서 확인을 했느냐 " 의 차이를 말하고 있는거같네요 .
디아블로하고… 2019-05-20 (월) 07:06
여경언냐들은 뭔깡으로 저리 똥배짱 나선걸까

모르면 물어보기라도 해야지..
     
       
야한언니 2019-05-20 (월) 07:13
지금 여자라고 무시하기는 거에여?
빼애액- 자동 콤보 발동. 이라서.
논리와 지식, 이성은 중요치 않습니다.
감성과 젠더 감수성 으로 무적!
zaksa 2019-05-20 (월) 07:06
미친 씨발년들
듀랜달 2019-05-20 (월) 07:06
주작이 아니라면 힘도 딸리고, 지구력도 딸리고, 대가리도 딸리는데 뭐에 쓰려고 뽑는걸까
     
       
유정아리 2019-05-20 (월) 08:24
sns관리 및 관상용
     
       
밥중독자 2019-05-20 (월) 09:23
경찰 내부 오또케스트라 조직
          
            
USNewYork 2019-05-20 (월) 10:13
지휘자는요?
소도둑카우킹 2019-05-20 (월) 07:06
국민들이 주신 권위로 해결할라 했네 ㅋㅋㅋㅋ
국정원팜므 2019-05-20 (월) 07:06
권력의 편린을 맛본 여자는 다 최순실처럼 되는 건가....
나쁜돌 2019-05-20 (월) 07:06
왠지... 평소 자기들이 주차시켜놓고 놀던 곳에 이상한(?) 차가 주차되어있으니 성질부린 듯... --;
     
       
USNewYork 2019-05-20 (월) 10:14
어!
뼈!
때!
리!
는!
우루쿵 2019-05-20 (월) 07:06
결국

페미페미 왜치던 것들도

차차 하나씩 당하게 되겠지요

그때도 페미페미 왜치고 있을지...
골룸소룡 2019-05-20 (월) 07:06
남자 여자 편가르지 말고
능력안돼는 사람들이 경찰하는것만 막으면 될꺼 같네요
     
       
몽키롤 2019-05-20 (월) 08:28
이게 가장 중요한 포인트죠. 일부로 여자를 막는게 아니고 그런 능력을 훈련하는 여성이 없었던건데...

이제와서 남녀 비율 맞추라는 ㅈㄹ이 지금 가장 문제를 만드는거죠...
     
       
동도로동동 2019-05-20 (월) 08:42
그러니까요. 소방, 경찰은 남녀의 기준을 따로 두고 뽑는거 자체가 문제입니다. 신체능력 안되면 다 거르고 뽑아야죠. 그렇게 뽑인 여자인 '경찰'은 존경 받을 겁니다.
     
       
Obra 2019-05-20 (월) 09:21
맞는말입니다
최근에 자주 거론되는 여경 이슈들은 결국 남녀 편가르고 싸울 문제가 아니라
경찰 선발 기준을 더욱 엄격하게 만들고
지속적인 교육으로 충분히 해결 가능하다라고 보네요
     
       
가을이온다 2019-05-20 (월) 09:28
이게 진리인데
자꾸 남여싸움붙이는 ㅎ
BlowUp 2019-05-20 (월) 07:06
여자들의 자기중심적 공감능력이 문제지ㅋㅋㅋㅋㅋ

엄연히 법이 있는데, 내가 맞으니 너희도 나한테 맞추라는식의 감정호소가 먹히곘냐 ㅋㅋ
Rylan 2019-05-20 (월) 07:06
주작이든 아니든~ 여경들 욕 겁나 먹는구나 ㅋㅋㅋㅋ
우리동네 여경은 지구대 바깥 주차장에서 전화만 하고 있던데~  아~ 한번 본거 가지고 그런건 아님~ 두세번 봤더랬죠.
요즘은 어떠려나~
순찰차 타고 나와서 주차도 그지같이 해놓고 갈때도 종종 봄~
아우구스토 2019-05-20 (월) 07:06
남경들도 일하는거 보면 등신들 한트럭임. 여경들은 그긧만도 못하니 더 문제고.
LaRuna 2019-05-20 (월) 07:06
난리다 난리야...
스파클 2019-05-20 (월) 07:06
음경들이 문젤세
exelero 2019-05-20 (월) 07:06
민원을 안넣었네;;
어그로탐지기 2019-05-20 (월) 07:06
허 참나 기울어진부동산이네요 여자를 배려해줘야지~
nielj 2019-05-20 (월) 07:06
여경은 필요하지 세상에 여자가 반인데
요즘 분위기상 남경은 여자들 손만대도 역고소당할 판이니...
문제는 여경뽑는건 좋은데 왜 자격요건이 다르냐는거지
촤의영역 2019-05-20 (월) 07:06
경험담이지만 남경도 잘 모르는 사람 많습니다.  저런건 케바케인것같은
브라운스탁 2019-05-20 (월) 07:52
지원요청 2019-05-20 (월) 08:08
시험자체가 남경 여경 따지는게 1차적인 문제고
두번째는 범인도 못 잡는 경찰관이라는 인식을 본인들이 심어놨다는게 문제죠
그로인해 생기는 여러가지 상황들이 경찰자체로 번지면서 욕이란 욕은 다 모아서 먹고 있구요
파란갈매귀 2019-05-20 (월) 08:21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주작인듯
사건자체가 경찰소관이 아님
주차문제도 토지문제도 관공서 소관인데
     
       
매쉬매로 2019-05-20 (월) 08:47
저도 주작에 한표
애초에 저렇게 열심히 일할리가 없음
          
            
슬라임44 2019-05-20 (월) 11:40
귀하신 여경이 유튜브에 올릴 영상 준비하려고 춤연습 안 하고 순찰 나왔다는거에서 말이 안 됨.
대한민국 여경이 순찰이라니.. ㅋ
     
       
칼이서마 2019-05-20 (월) 15:22
대한민국에는 경찰소관이 아니어도 대부분의 시민들은 112신고를 합니다. 왜? 24시간 민원받아주는 관공서는 소방 및 경찰인데 경찰이 제일 만만하죠. 주차 문제? 토지문제? 민사문제? 112신고로 수십건 들어온다 합니다.. 아직 우리나라 국민의식을 잘 모르시나 보군요
          
            
파란갈매귀 2019-05-21 (화) 10:52
112신고 안해보셨나보네요
주차문제로 112신고해보세요
가까운 구청번호 알려줍니다
잘 모르시나보네요?
보드카선 2019-05-20 (월) 08:45
살면서 요즘처럼 세금 내는게 아까운 시기는 없었던 거 같네요..
큐트포니 2019-05-20 (월) 09:12
이글에도 메갈종자 찿아와서 쿵쾅대네.
동급생 2019-05-20 (월) 09:13
애초에 경찰은 주차된 차를 견인하라니 마라니 그런거 안함
지들 소관도 아님
영장군 2019-05-20 (월) 09:20
얌챙이같이 주차하려다 못한사람이 여경 순찰하는거보고 불법주차운운해서 저러는거같은데 거참 진짜 장사하면서도 느끼지만 진짜 무식하면 용감하다고;; 딱 저런식으로 행동하는데 지말이 무조건 맞다고 하니.
그와별개로 저 여경들은 복귀하고 겁나 털렸겠네.
은월시아 2019-05-20 (월) 09:33
냉소월 2019-05-20 (월) 09:34
보통 주정차단속은 시청에서 하는 편이라.
여경이 아니라 모자쓴 시청공무원인데 잘못안듯;;
혼자다 2019-05-20 (월) 09:38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주작임
근거1 동네순찰은 그동네 지구대에서 나옴. 112신고출동도 그동네 지구대임.
같은 지구대 경찰이 동료를 못 알아봐서 소속 묻는다 말도 안됨
2.112출동시 현장 가장 근처에 있는 경찰에게 먼저 지령 떨어짐 즉 저 여경들에게 먼저 출동 지령 떨어졌음
3. 여경2만 순찰 절대 안보냄..
4.주차는 관할 지자체에서 단속하지 경찰 단속안함
     
       
쫑쓰C 2019-05-20 (월) 22:19
서에서 교통과애들 나왔다가 일은 안하고 커피한잔 마실라고 두리번거리다 올커니 하고 들어간건 아닐까요?
고옴탱이 2019-05-20 (월) 09:43
그리고 주변에 떠벌리겠죠. 「여자」경찰이라 무시당했다.
bluevamp 2019-05-20 (월) 09:45
그런데 저건 여경이 아니라 주차 단속요원같은데...
박마루 2019-05-20 (월) 09:50
저도 주작같아요. 나온다해도 같은 관할파출소에서 나올건데
서로 다른데서 오는게 이상하죠.
혼자살껄 2019-05-20 (월) 09:52
치안조무사
졸라졸라 2019-05-20 (월) 09:55
뭘 물어보거나 따질때에는 사지선답으로 물어봐야
     
       
USNewYork 2019-05-20 (월) 10:17
OX나 OMR은 안될까요?
우마아앙 2019-05-20 (월) 10:18
구라네요;;
무슨 경찰이 누가 누구한테 차 빼라고 하고, 누가 건물주인인줄알고 차 빼라고 하나요?
정상적이면 그 차에 적힌 번호로 전화를 하겠죠 ㅋㅋㅋㅋ
그 건물이 경찰서 건물이면 모르겠는데..
여경 2명이 걸어서 순찰하다가 차 빼라는것도 웃기고 ㅋㅋㅋ
그냥 누가 봐도 개소리인데요..?
강철의코딩술… 2019-05-20 (월) 10:39
여경사태 본질은 젠더대결 구도가 아니라
치안을 유지하는 경찰의 근본이 대한 문제라는것임

흉악범죄든 위에서 언급하는 주차시비든
국민들이 원하는건 '일 잘하는 경찰' 인건데

남경 여경을 떠나 범죄자를 제압하는데
시민의 도움없이는 체포 못하는 경찰을
경찰이라 할 수 있겠냐는 것이지..

공부 잘해서 수사를 잘해야하는것도 있지만,
기초체력은 일반인을 한참 상회해야하는것 아닐까.
이도혁 2019-05-20 (월) 10:41
이게 다 표로 연결되니까 이러는 거죠
컴바치 2019-05-20 (월) 11:11
메갈들이 이런 말도 안되는 주작글로 세뇌학습하지.
물론 글에 나오는 ㅄ과 글을 읽고 욕하는 ㅄ들의 성별만 다를 뿐이야.
     
       
starHS 2019-05-20 (월) 12:49
자기가 세뇌.선동당하는 ㅂㅅ인지 모르는, 아니
알면서도 그냥 빼애액-! 하는 애들이 한트럭인건 남초나 여초나 똑같네요 그저 반페미코인만
탑승하면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우리편~

여쭉메웜 애들이 누가 페미 한번 언급하면
우르르 그사람 트윗이나 인스타 몰려가서
언냐! 갓치! 우리편~!!하며 총공하는 행태랑 너무나 판박이라서 실소만 나옴ㅎㅎ
굿나잇키스 2019-05-20 (월) 11:15
또 다른 "미투 (Me,too) 운동" 시작인가
인더스 2019-05-20 (월) 12:32


럭스진 2019-05-20 (월) 13:46
주작이라는데..제발 이런 혐오글좀 안만들어냈으면.....
회남왕 2019-05-20 (월) 13:59
주작이라고 생각함.
여경이라고 이런분야까지 무능하다고 생각안함.

제압 등 힘쓰는 일을 말하는거죠. 물론 인사과 등 내근직 자리 다채우는것만으로도 마이너스긴 해요.
빨강거머리앤 2019-05-20 (월) 14:25
주차단속요원하고 여경하고 헷갈린듯 ㅡㅡ;;
루피아 2019-05-20 (월) 14:32
인테넷 등기나 건축물대장 띠면 바로 알수있는데...
필립모리스 2019-05-20 (월) 14:43
단어 선택 구성만 봐도 그냥 주작질 하려고 쓰는 티가 너무 남...
에스에스엠 2019-05-20 (월) 14:44
주차문제 토지문제 관공서 소관이긴한데 경찰에 신고 엄청나게 들어옵니다
이유가 사람들이 잘모르는 경우도 있고, 관련 관공서에 신고하면 기다리다 늙어죽을겁니다 ㅋㅋ
일단 신고들어오면 나가야하는게 경찰이고 나가서 위와같이 해결하거나 관련 관공서에 연결해줍니다
관내 순찰은 관할 지구대 소관이긴 한데
인원부족으로 기동대 직원들 지원 나오는경우 관내 도보순찰 시킵니다
여경기동대도 있어서 여경끼리 순찰 시키는 경우 있습니다
김찰수 2019-05-20 (월) 15:30
이토는 무조건 다 주작으로 몰고 가네요. 경찰에 대해 잘 아시는 분들 같은데 그렇게 원칙대로 돌아가면 물론 주작이겠죠. 근데 어메이징 코리아라 가능성이 전혀 없다고는 생각 들지 않네요. 연예인 루머도 아니고 디시에서 주작 할 이유가 별로 없는데
빅꾸이맨 2019-05-20 (월) 17:29
주작.
주차단속 경찰 소관업무 아님.
민원들어왔다고 사이렌 안울림.
공증서가 아니라 토지대장이나 등기겠지.
빼고 2019-05-20 (월) 21:53
참 잘도 여경이 그거가지고 물고 늘어졌겠다 ㅋㅋㅋㅋㅋㅋㅋ말같지도 않는 소설쓰고 있네
멋진옵빠 2019-05-20 (월) 23:51
어휴 주작질도 좀 작작 합시다. ㅋㅋ
치푸의삶 2019-05-22 (수) 02:03
주차는 경찰 소속 아님.. 해당 지자체 주차단속팀이 담당함... 경찰에겐 주차 단속권이 아예 없음.. 그래서 가게 앞 주차 단속 이야기 해도 경찰은 와서 차적 조회 하고 주인에게 전화 해주거나. 싸이렌 울려주는 일이 다임.... 100번 천번 신고 해봤자. 아무 소용 없음.. 고로 단속 안함.. 노란선 연속으로 그어 있지 않는 곳에서는 주차 단속팀도 주차 단속 안함. 노란선 없으면 . 차를 100대를 대건 200대를 대건 그건 아무도 단속 못함. 고로. 위에 이야기는 주작임..

여경들이 문제지만.. 저런거 가지고 와서 떠들 여경도 없고. 남경도 없음.. 112 신고 자주 해봤자.

해당 경찰들이 미리 하소연 함.. 저희 주차 단속권이 없다구요~~~~ 구청에 전화 하셔야 해요~~~
백곰탱이22 2019-05-23 (목) 00:51
여혐 주작글에 잘도 낚여서 파닥파닥.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1-20 25
 직장내 핵인싸 필수품! 모락 인체공학 책상 팔받침대 해브잇올 09-16
21451  [연예인] 신세경 특유의 분위기가 잘 드러난 움짤 (29) 스샷첨부 재래식119 00:50 16347 2
21450  [동물] 아기 수달 자랑하는 엄마 수달 (10)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0:37 10262 6
21449  [정보] 조리도구 올바르게 사용하기.jpg (41) 스샷첨부 뚝형 09-15 25068 19
21448  [기타] 다른 나라 무시하지 말라는 중국 파이터.jpg (72) 스샷첨부 왜죠 09-15 22778 48
21447  [기타] 노출로 찍은 비행기 이륙 사진 (52) 스샷첨부 사나미나 09-15 36572 18
21446  [회원게시판] 후원하는 아이들과 저녁식사하고 왔습니다^^ (61) 스샷첨부 치약과칫솔 09-15 11252 80
21445  [기타] 시골의 텃세 .jpg (140) 스샷첨부 천마신공 09-15 31562 80
21444  [회원게시판] 오늘 동생이 결혼할 여자를 소개해줬는데요. (112) 블록틱스 09-15 31994 90
21443  [사회] 현직 아시아나 부기장이 일본항공권 매진에 대해 쓴 글.JPG (66)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9-15 34401 74
21442  [연예인] 나혼자산다 나오는 권나라.jpg (78) 스샷첨부 뚝형 09-15 45736 35
21441  [연예인] 송지효 : 선생님 너무 조이는데.. (33) 스샷첨부 재래식119 09-15 61160 20
21440  [기타] 중국인들이 신으로 받드는 모택동의 일화.jpg (116) 스샷첨부 뚝형 09-15 35607 39
21439  [감동] 고등학생이 성남시 버스에 벌인일 (85)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15 37605 153
21438  [블박] 어제자 블랙박스 없었음 X될뻔한 사고 (141) 스샷첨부 사나미나 09-15 28050 80
21437  [기타] 위수지역 군인대우 한끗차이 (104) 스샷첨부 필소구트 09-15 33113 89
21436  [회원게시판] 어제 영자님 뵙고 왔습니다. (77) 스샷첨부 파리채 09-15 19430 55
21435  [동물] 새끼를 데려가는 이유 (20)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15 22794 46
21434  [블박] 도로에 쏟아진 소주 600여병..시민들 수거로 5분 만에 해소.jpgif (64) 스샷첨부 뚝형 09-14 27364 86
21433  [동물] 시골 멍뭉이가 새끼를 낳았음.jpg (58) 스샷첨부 뚝형 09-14 22720 84
21432  [기타] 서울대가 현재 이지경이 된 이유 (220) 스샷첨부 수기2015 09-14 42633 118
21431  [추천사이트] 포토샵 쩌리도 능력자 만드는 무료 PPT 템플릿 사이트 7 (161) 스샷첨부 산꾼 09-14 18606 140
21430  [동물] 세상에서 가장 특별한 눈을 가진 고양이.jpg (24) 스샷첨부 뚝형 09-14 19973 137
21429  [블박] 터널 칼치기의 최후.gif (177) 스샷첨부 잇힝e 09-14 35445 56
21428  [정보]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천안 식당들 (151) 스샷첨부 블록틱스 09-14 25947 48
21427  [기타] 35살 9급공무원인 남친이 결혼하자고 하자 고민인 여자...+후기 (245) 스샷첨부 간지큐 09-14 50221 76
21426  [연예인] 팬티가 아님을 인증하는 핑크 전소미 ㅗㅜㅑ (37) 스샷첨부 재래식119 09-14 59450 29
21425  [연예인] 양궁에서 다현이가 5점쏘자 동생들 반응.gif (60)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09-14 36024 64
21424  [유머] 스압) 러시아 레전드 아내 최신 근황.jpg (118) 산꾼 09-14 53512 98
21423  [회원게시판] 외국인이 욱일기에 대해 무감각한 이유. (102) 미췐 09-13 25585 80
21422  [유머] 고양이가 조카몬 물리친썰 .jpg (58) 스샷첨부 천마신공 09-13 40808 84
21421  [회원게시판] 롯데마트 창렬전 글 쓴사람입니다 (228) 스샷첨부 치맥의유혹 09-13 28469 58
21420  [유머] 무한도전 아내들 미모 순위.jpg (79) 스샷첨부 황금복돼지 09-13 58313 47
21419  [정보] 크롬 웹스토어 1위 광고차단 프로그램 ㄷㄷㄷ.txt (125) 스샷첨부 글쎄ㅋ 09-13 30339 65
21418  [회원게시판] [필독] 방사능이 위험한 이유.gif (93) 스샷첨부 bora42 09-13 20733 84
21417  [기타] 적장으로 만난 히딩크 VS 박항서 대결 박항서 완승...(+골장면).gif (86) 스샷첨부 간지큐 09-13 32503 44
21416  [연예인] 전설의 김사랑 대역 정현우 프로 ㄷㄷㄷ (56) 스샷첨부 재래식119 09-13 50023 51
21415  [유머] 여대생 치질 수술 집도한 후기 .jpg (72) 스샷첨부 천마신공 09-13 56353 57
21414  [유머] 타짜1 진짜주인공 곽철용인 eu (64) 스샷첨부 황금복돼지 09-13 49871 45
21413  [블박] 오늘자 무궁화호-승용차 충돌사고 (340) 스샷첨부 히게단 09-12 31261 67
21412  [기타] 딸 같아서 그랬습니다.JPG (48)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9-12 41319 100
21411  [정보] 어쩌다 이끼 키우기 2탄 (81) 스샷첨부 프로개 09-12 25534 111
21410  [회원게시판] 직원들 오전에 다 퇴근 시켰습니다. (84) 블록틱스 09-12 29629 130
21409  [감동] 각시탈 거절했던 배우들 일침했던 곽철용.jpg (70) 스샷첨부 산꾼 09-12 47411 73
21408  [기타] 김연아 맥심 화보.jpg (129) 스샷첨부 차가운여름 09-12 48630 62
21407  [기타] 경찰한테 맞아서 허리뼈 골절 ㄷㄷㄷ (142) 스샷첨부 패션피플 09-12 39920 104
21406  [유머] 여초에서 욕먹는 원피스룩 (92) 스샷첨부 아라크드 09-12 59040 70
21405  [기타] 군대문제 조용히 묻혀가는 연예인 (115)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12 47502 80
21404  [회원게시판] 2년여간 턱걸이하며 느낀점. (118) 無爲 09-12 30808 74
21403  [연예인] 가리지 않는 베리굿 조현 (64) 스샷첨부 백석 09-12 38821 46
21402  [영화게시판] 한국 영화 최고의 등장씬.gif (78) 스샷첨부 재래식119 09-11 38406 67
21401  [연예인] 미드가 커서 샤워할때 불편하다는 설인아 ㄷㄷㄷ (82) 스샷첨부 재래식119 09-11 50450 69
21400  [유머] 남자 10명이랑 잔 여자는 걸레, 그렇다면 남자는 뭐지? (119) 스샷첨부 히게단 09-11 56247 59
21399  [반려동물] 태풍이 지나가고 새끼 길고양이 찾아 삼만리 (30) 스샷첨부 analoytoy 09-11 12398 44
21398  [연예인] 이채영 - 확실한 슴골 노출 (58) 스샷첨부 재래식119 09-11 54673 44
21397  [기타] 몸을 무겁게 하지말고, 머리를 무겁게 하자 (63) 스샷첨부 라돌 09-11 35410 115
21396  [감동] 태풍 현장 구조 나선 크루즈 회사와 여행객들 (42) 스샷첨부 사스미리 09-11 28427 101
21395  [회원게시판] 이토분들이 원망 스럽네요. (95) 그치지않는비 09-11 27927 63
21394  [회원게시판] 교회뿐인 와이프.. 변화의 기운이 느껴집니다. (161) 지질리아 09-11 26629 102
21393  [기타] 방학 때만 슬쩍 복직...급여 받아간 교사들 (147)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11 37313 95
21392  [기타] 아빠와 딸의 카톡 (141)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11 39889 123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