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모델 김우현 일침

글쓴이 : posmall 날짜 : 2019-05-22 (수) 04:28 조회 : 54358 추천 : 66  



 

유머 카테고리 다른게시물
posmall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eTo마켓] 직장내 핵인싸 필수품! 모락 인체공학 책상 팔받침대 (11) 

     
       
와드빌런 2019-05-22 (수) 07:12
제가 그래서 품평을 안합니다 ㅎ
그냥 그런가보다 하면되는데 품평하는순간
내 가치가 더 나락으로 떨어질거같은 느낌을 받기때문에..
미김미김 2019-05-22 (수) 04:28
맞는 말인데 댓글 논리면 아사다마오는 김연아만 깔 수 있냐 ㅎㅎ
     
       
늘푸른창공 2019-05-22 (수) 15:28
그렇다고 무분별한 비난이 정당화 될 순 없죠
님 글의 의미는 알겠지만 맞는 말은 아닌듯하네요
     
       
워어나앙 2019-05-22 (수) 16:00
그래여 김연아만깔수있음
     
       
요시에 2019-05-22 (수) 18:04
병신 같은 소리하고 있네.
요렇게 까는 건 서로 불편하지 않을까요?  이유나 권리가 아니라 배려가 중요하지 않을까요?
     
       
라라듀 2019-05-22 (수) 23:48
무분별하게 외모 비하하지 말라는 뜻이 아닐까요?
     
       
고지훈 2019-05-26 (일) 11:41
까는게 일상이여??? 이해가 안되냐?ㅋㅋㅋㅋㅋㅋㅋㅋ 우동사리사리사리 에휴 ㅋㅋ
빌닷 2019-05-22 (수) 04:50
부러우면 지는거니까 부러움보단 분노인가....확인!
쑤뤠귀 2019-05-22 (수) 05:22
참고로 닉네임 저렇게 했다해서 경찰서에서 안받아줍니다.
가면 듣는 소리가 뭔지아세요?
그지역 그이름 그나이가 단 한명이냐고 물어봅니다.
그리고 그게 당신인지 아닌지 어떻게 아냐고 물어봅니다.
닉네임과 개인SNS가 연결지어지는 경우가 아니면
저런걸로 경찰서 가봤자 발만아픕니다.

이상 롤에서 저런 닉넴으로 했다가 경찰서 가본놈입니다.
뭐 PC방에서 친구랑 겜한거라 받아주긴 했는데 아이디 만으로는 안받아줘요.
     
       
이천송영환83 2019-05-22 (수) 10:10
^^ 저의 프로필을 보시면 아실껍니다 ㅎ
참고로 저 연락처만 검색해도 제가 누군지 바로 다나옵니다
          
            
오지사응 2019-05-22 (수) 13:38
지나가다 깜놀해서 뎃글 답니다.
물론 본인의 결정이고 알아서 잘 하시겠지만 프로필에 너무 자세한 개인정보 지우시고 이글도 지우시는 것이 좋을 것같아요.
               
                 
이천송영환83 2019-05-22 (수) 14:24
조언 감사합니다
이미 인터넷에 저의 정보도 많고 관리하는 블로그에도 개인정도가 다 있는데요머 ㅎㅎ
그래고 걱정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쑤뤠귀 2019-05-26 (일) 01:05
답변 잘 봤고요.
결국 그럴 목적으로 분란 일으키는 글 쓰신다는 거네요?ㅋㅋ
차단 잘 하겠습니다.
부자되세요~
바디 2019-05-22 (수) 06:31
왜긴 왜야 ㅋㅋㅋ 나불대는건 쉬우니까 그렇지 ㅋㅋ
바디 2019-05-22 (수) 06:33
모델이니까 몸매로 먹고 사는 사람이니까 그런 소리 해도 된다?

되긴 됨.

모델료 내는 사람은 그정도 지적질 할수 있음.

근데 니들은 아님
마무쉬 2019-05-22 (수) 06:34
어처구니 없는 말이죠 예를들어 국회의원이 잘 못해서 비판하려면
똑같이 국회의원이 되야 한다는 말과 같은겁니다
nervous 2019-05-22 (수) 07:33
근데 누구길래 저딴소리를.... 인지도나 잇는애가 그러면 스트레스 받아서 그런가보다 하겟는데...듣도보도 못한 모델라는 애가 저러니 웃기네 ㅋㅋ
     
       
달리는자동차 2019-05-22 (수) 07:36
님은 누구시길래 인지도도 없으신분이 남 비판하고 있음? 유명한 비평가면 이해하려고 했는데...
          
            
nervous 2019-05-22 (수) 09:38
너한테 내가 누군지 밝힐 생각도 없고 너같은애 이해시킬 생각도 없어 ㅋㅋ
     
       
안ㄴㄴ 2019-05-22 (수) 08:3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기고있네요
     
       
부요리장상디 2019-05-22 (수) 08:39
쿵쾅이 발견!!!
          
            
nervous 2019-05-22 (수) 09:30
애니덕후 색기 발견
     
       
바이꽉 2019-05-22 (수) 08:55
쿵! 쾅!
          
            
nervous 2019-05-22 (수) 09:30
니 좆을 쿵쾅 때려줄까? ㅎㅎ 머만 하면 쿵쾅 댄다고 ㅋㅋ
니기준에는 좀 이뻐보이는 여자 까면 다 쿵쾅거리는거같지?
그런다고 그런 여자가 너한테 관심가져주겟냐? ㅋㅋㅋ
     
       
DarkfR 2019-05-22 (수) 09:05
님 여자죠? 자기 개인 sns에 여자들이 얼마나 자기사진에 악플을 달면 저런글 올렸겠나 생각이 먼저 드는게 상식아님요?
          
            
nervous 2019-05-22 (수) 09:28
악플이 엄청 달리고 스트레스를 엄청 받으면 기본적으로 sns를 안하는게 정상 아니냐? ㅋㅋ
그렇게 스트레스를 받는다고 글을 올리면서도 꾸준히 sns 업데이트를 하는거 보면 그게 이상하지 않냐 >?ㅋㅋ
               
                 
톨렝 2019-05-22 (수) 09:42
악플이 엄청 달리고 스트레스를 엄청 받으면 악플다는사람들이 문제인거죠
sns하는 사람이 문제가 아니라.
               
                 
항상행복한사… 2019-05-22 (수) 10:12
와 어케 이런 생각을....? sns에 악플이 달리면 악플을 달지말라가 아니라 sns를 하지마라? 엌ㅋㅋㅋ
               
                 
가능성의짐승 2019-05-22 (수) 11:09
악플이 엄청 달리고 스트레스를 엄청 받으면 악플 다는 놈을 조지는게 정상이죠 누가봐도 님이 이상함;;
               
                 
마로형 2019-05-26 (일) 07:08
잡았다 요놈..요x..
     
       
아나타노스 2019-05-22 (수) 09:54
왜 그러고 사니
     
       
별명뭘로 2019-05-22 (수) 10:39
저말이 인지도 높아야 할수 있는 말인가요? 님 거울보세요 ㅋㅋㅋ 안습
     
       
BDSM 2019-05-22 (수) 12:08
야생의 쿵.쾅이가 나타났다 대피하라!!
     
       
나루토나선환 2019-05-22 (수) 12:10
웃고 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혹성탈출2014 2019-05-22 (수) 14: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오옥 2019-05-22 (수) 16:07
듣도 보도 못한건 주관적인듯 인지도 있던 없던 저런 비판 받으면 둘다 기분 안좋을거 같은데요 인지도 있음 그러려니하고 없으면 기분 나쁘면 안되는 그쪽이 더웃긴데
옆동네꽃미남 2019-05-22 (수) 07:45
이토에도 쿵쾅이들 많네
쥐샛기를잡자 2019-05-22 (수) 08:19
쿵! 쾅! 가진게 없어 쿵! 쾅!
zeliard 2019-05-22 (수) 08:22
여윽시 댓글만 봐도 쿵쾅이들은 무논리에 난독 입증이구나...
대한국인7040 2019-05-22 (수) 08:37


일부 쿵쾅이들...... ㅉㅉㅉㅉ
부추 2019-05-22 (수) 08:41
이건 쿵쾅이들이라고 일반화 시키기보단...
개그맨이 안웃기면 머라할수있는거고
정치인이 제대로 못하면 머라할수있는거고
배우가 연기 그지같이 하면 당연히 머라 할수있듯이
모델한테 뚱뚱하거나 너무 마르면 보는이 입장에서 머라 할수있는거지
그게 인격모독하듯이 너무 심하게 말만 안한다면 모델로서 어느정도는 수용해야한다본다!
     
       
Obra 2019-05-22 (수) 09:38
님이 적은 직업 중에
정치인 말고는 우리가 뭐라고 할 수 있는 '권리'
를 가진 직업이 없어요
착각하고 살고 있네요
          
            
부추 2019-05-30 (목) 08:42
착각은 본인이 하고 계신거죠!
영화 드라마 개그프로에 평을 하는게 권리까지 필요한건가요?
과연 제 댓글에 단사람들은 정말 한마디도 안했다고요? ㅋㅋㅋ
성인군자들만 계시네요!
     
       
risky 2019-05-22 (수) 09:52
그 잣대 본인한테부터 먼저 들이대보세요 에휴
          
            
부추 2019-05-30 (목) 08:40
제가 공인입니까?
               
                 
risky 2019-05-30 (목) 09:25
그럼 저 사람은 공인입니까?
                    
                      
부추 2019-05-31 (금) 08:44
사전적의미로는 공인이 아니죠!
하지만 연예인이나 그에 상응하는 셀럽
특히나 온라인에서 자기 몸을 상품화 한사람이 몸매평에 저리 대응하는게 전 웃겨서요.
몸매드러나는 사진올려놓고 평이 없을꺼라고 생각하는거 자체가 웃기는거죠.
저는 저 말 자체가 어그로처럼 보입니다만...
                         
                           
risky 2019-05-31 (금) 08:53
님이 어떤 악플달리는 지 못봐서 그렇게 생각할거라고 생각합니다
몸매 사진올렸다고 인신공격 당할 이유는 전혀 없어보이네요
     
       
항상행복한사… 2019-05-22 (수) 10:14
정치인제외 본인역할을 못하면 소비를 안하면 됨. 왜 굳이 자기시간을 들여서 남에게 상처되는말을 하고 훈수를 하고 입맛대로 바꾸려고 하는지 잘 모르겠어요. 개그맨이면 안보면 되고 모델이면 뭐 안보는것 포함 광고하는 제품을 안산다던지. 첫대댓분 말씀이 주옥같네요
          
            
부추 2019-05-30 (목) 08:45
여러분들이 제 댓글에 이런식으로 대댓을 남긴건 뭔지요!
자기역활을 제대로 못하면 당연히 소비를 안하게 됩니다.
그전에 평을 남기는 권리가 필요한것이 아니고요!
이미 개떡같은 영화보고 평을 남기는게 뭐가 문제일까요?
난 진짜 여기 댓글다신분들이 공인 연예인한테 단 한마디 평을 안했다는걸 믿어야할까요?
웃고갑니다!
     
       
고지훈 2019-05-26 (일) 11:42
레알 오지랖퍼네;;;;
          
            
부추 2019-05-30 (목) 08:46
내 글에 댓을 다는 당신은???
개그맨 지망생? ㅋㅋ
슈란 2019-05-22 (수) 08:56
ㅋㅋㅋㅋ
아이즈원♡ 2019-05-22 (수) 08:57
호양이형 힘내
명불허전뉴페 2019-05-22 (수) 09:25
아들이 엄마랑 친하면 마마보이세요
아들이 엄마랑 사이 안좋으면 어머님한테 잘하세요 이제부터라도 효도하고 사세요

명불허전뉴페 결론 : 참 ~ 입맛까다로운 세상
누가그래 2019-05-22 (수) 09:29
니는 모델이잖냐. 일반인한테 하는거랑 일반화 할거면 모델질을 말던가. 축구못하면 평가도 하지 말란거냐?
     
       
nervous 2019-05-22 (수) 09:40
해석이 잘못되신듯...
재가쓴글은 "나 몸매 존나게 좋으니까 나보다 몸매 안좋으면 닥치고 꺼지란 소리"
sangria 2019-05-22 (수) 09:38
나도 편하게 입만대자. ~~
금소야 2019-05-22 (수) 09:39
이런글 한번씩 좋네 ㅎㅎ

발끈해서 나오는 이상한것들 싹다 차단 박고 지나갈 수 있으니 너무 좋은것
nervous 2019-05-22 (수) 09:41
하여간 모태솔로 놈들은...그냥 이쁜여자까면 다 적이야 ㅋㅋㅋ 그러니 여친이 없는거다 ㅋㅋ
이쁘든 안이쁘든 공평하게좀 대해라
     
       
risky 2019-05-22 (수) 09:5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써브듀 2019-05-22 (수) 10:47
검거 완료
     
       
무ㅇ 2019-05-23 (목) 15:53
공감합니다  꼭 얼굴보고 이쁘면  빨아재끼는 보빨 호구새키들 때문에  여자들이 너무 거품낌  한국 남자 새키들 참  보빨은 세계 1위임  물론 나도 한국남자지만
     
       
고지훈 2019-05-26 (일) 11:43
못생겨서 불쌍하네 ㅎㅎ
미국드라마 2019-05-22 (수) 09:53
유명인이라서 악플은 감수해야한다는 말이 웃긴거지 ㅋㅋㅋ

아무리 노력해도 세상 모든사람들이 날 좋아하게 할 순 없다지만

나쁜말 들으면서 살 이유도 없죠
risky 2019-05-22 (수) 09:53
댓글에 뇌까지 지방으로찬 쿵쾅이 개웃기네 ㅋㅋㅋ
취미밴드구함 2019-05-22 (수) 10:45
말자체는 딱히 틀린거 없는데 ?
하얀방주 2019-05-22 (수) 11:29
사장님한테 댓글 다는 애들이 이분한테도 붙은듯
kurono 2019-05-22 (수) 12:08
저 사람 말 뜻은 나보다 못생기면 깝치지 마라가 아니라
남을 까고 있으면서 그 까는 기준으로 본인은 '노력' 을 하지도 않으면서 왜 남이 노력해서 쌓은걸 비판하냐 아닌가?
코와이요 2019-05-22 (수) 12:15
쿵쾅이들이란..
뭐지이건첨보… 2019-05-22 (수) 12:34
신짱구™ 2019-05-22 (수) 13:30
남을 그렇게 비교하면서 정작 남이 자신을 비교하면 왜 기분나빠하세요?
이런거랑 같은거라 생각...ㅎㅎ
피가로 2019-05-22 (수) 14:32
tfgrgd 2019-05-22 (수) 14:39
사신님 2019-05-22 (수) 15:10
발통천국 2019-05-22 (수) 18:41
말 자체는 맞는 말인데 걸그룹에서 나와야 될법한 멘트가 누군지 모를 여인에게서 나왔으니.
미낙스 2019-05-22 (수) 20:06
덕분에 벼엉신 몇명 차단 박고 갑니다
오돌돌돌 2019-05-23 (목) 12:43
어우야 뼈가 가루 되겠다
Obra 2019-05-24 (금) 01:52
역시 이런 글 댓글은 쭉 살펴봐야 함
대거 검거완료
볼빨강 2019-05-24 (금) 02:06
하하~
처음  1  2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1-20 25
 "인터넷 가입은 딱! 통신의달인" -- [현금혜택 1위] -- [이토랜드 공식파트너] --… 통신의달인1 09-16
21451  [연예인] 신세경 특유의 분위기가 잘 드러난 움짤 (27) 스샷첨부 재래식119 00:50 14677 0
21450  [동물] 아기 수달 자랑하는 엄마 수달 (8)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0:37 9368 1
21449  [정보] 조리도구 올바르게 사용하기.jpg (38) 스샷첨부 뚝형 09-15 24543 13
21448  [기타] 다른 나라 무시하지 말라는 중국 파이터.jpg (72) 스샷첨부 왜죠 09-15 22139 44
21447  [기타] 노출로 찍은 비행기 이륙 사진 (51) 스샷첨부 사나미나 09-15 35933 15
21446  [회원게시판] 후원하는 아이들과 저녁식사하고 왔습니다^^ (61) 스샷첨부 치약과칫솔 09-15 10889 75
21445  [기타] 시골의 텃세 .jpg (140) 스샷첨부 천마신공 09-15 31086 75
21444  [회원게시판] 오늘 동생이 결혼할 여자를 소개해줬는데요. (111) 블록틱스 09-15 31451 88
21443  [사회] 현직 아시아나 부기장이 일본항공권 매진에 대해 쓴 글.JPG (66)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9-15 34242 73
21442  [연예인] 나혼자산다 나오는 권나라.jpg (77) 스샷첨부 뚝형 09-15 45591 34
21441  [연예인] 송지효 : 선생님 너무 조이는데.. (33) 스샷첨부 재래식119 09-15 60969 20
21440  [기타] 중국인들이 신으로 받드는 모택동의 일화.jpg (116) 스샷첨부 뚝형 09-15 35540 39
21439  [감동] 고등학생이 성남시 버스에 벌인일 (85)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15 37537 153
21438  [블박] 어제자 블랙박스 없었음 X될뻔한 사고 (141) 스샷첨부 사나미나 09-15 27993 80
21437  [기타] 위수지역 군인대우 한끗차이 (104) 스샷첨부 필소구트 09-15 33063 89
21436  [회원게시판] 어제 영자님 뵙고 왔습니다. (77) 스샷첨부 파리채 09-15 19389 55
21435  [동물] 새끼를 데려가는 이유 (20)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15 22754 46
21434  [블박] 도로에 쏟아진 소주 600여병..시민들 수거로 5분 만에 해소.jpgif (64) 스샷첨부 뚝형 09-14 27334 86
21433  [동물] 시골 멍뭉이가 새끼를 낳았음.jpg (58) 스샷첨부 뚝형 09-14 22690 84
21432  [기타] 서울대가 현재 이지경이 된 이유 (220) 스샷첨부 수기2015 09-14 42589 118
21431  [추천사이트] 포토샵 쩌리도 능력자 만드는 무료 PPT 템플릿 사이트 7 (161) 스샷첨부 산꾼 09-14 18583 140
21430  [동물] 세상에서 가장 특별한 눈을 가진 고양이.jpg (24) 스샷첨부 뚝형 09-14 19943 137
21429  [블박] 터널 칼치기의 최후.gif (177) 스샷첨부 잇힝e 09-14 35412 56
21428  [정보]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천안 식당들 (151) 스샷첨부 블록틱스 09-14 25931 48
21427  [기타] 35살 9급공무원인 남친이 결혼하자고 하자 고민인 여자...+후기 (245) 스샷첨부 간지큐 09-14 50177 76
21426  [연예인] 팬티가 아님을 인증하는 핑크 전소미 ㅗㅜㅑ (37) 스샷첨부 재래식119 09-14 59387 29
21425  [연예인] 양궁에서 다현이가 5점쏘자 동생들 반응.gif (60)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09-14 35994 64
21424  [유머] 스압) 러시아 레전드 아내 최신 근황.jpg (117) 산꾼 09-14 53476 98
21423  [회원게시판] 외국인이 욱일기에 대해 무감각한 이유. (102) 미췐 09-13 25565 80
21422  [유머] 고양이가 조카몬 물리친썰 .jpg (58) 스샷첨부 천마신공 09-13 40792 84
21421  [회원게시판] 롯데마트 창렬전 글 쓴사람입니다 (228) 스샷첨부 치맥의유혹 09-13 28441 58
21420  [유머] 무한도전 아내들 미모 순위.jpg (79) 스샷첨부 황금복돼지 09-13 58287 47
21419  [정보] 크롬 웹스토어 1위 광고차단 프로그램 ㄷㄷㄷ.txt (125) 스샷첨부 글쎄ㅋ 09-13 30320 65
21418  [회원게시판] [필독] 방사능이 위험한 이유.gif (93) 스샷첨부 bora42 09-13 20722 84
21417  [기타] 적장으로 만난 히딩크 VS 박항서 대결 박항서 완승...(+골장면).gif (86) 스샷첨부 간지큐 09-13 32490 44
21416  [연예인] 전설의 김사랑 대역 정현우 프로 ㄷㄷㄷ (56) 스샷첨부 재래식119 09-13 49992 51
21415  [유머] 여대생 치질 수술 집도한 후기 .jpg (72) 스샷첨부 천마신공 09-13 56327 57
21414  [유머] 타짜1 진짜주인공 곽철용인 eu (64) 스샷첨부 황금복돼지 09-13 49853 45
21413  [블박] 오늘자 무궁화호-승용차 충돌사고 (340) 스샷첨부 히게단 09-12 31244 67
21412  [기타] 딸 같아서 그랬습니다.JPG (48)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9-12 41303 100
21411  [정보] 어쩌다 이끼 키우기 2탄 (81) 스샷첨부 프로개 09-12 25520 111
21410  [회원게시판] 직원들 오전에 다 퇴근 시켰습니다. (84) 블록틱스 09-12 29614 130
21409  [감동] 각시탈 거절했던 배우들 일침했던 곽철용.jpg (70) 스샷첨부 산꾼 09-12 47390 73
21408  [기타] 김연아 맥심 화보.jpg (129) 스샷첨부 차가운여름 09-12 48609 62
21407  [기타] 경찰한테 맞아서 허리뼈 골절 ㄷㄷㄷ (142) 스샷첨부 패션피플 09-12 39902 103
21406  [유머] 여초에서 욕먹는 원피스룩 (92) 스샷첨부 아라크드 09-12 59014 70
21405  [기타] 군대문제 조용히 묻혀가는 연예인 (114)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12 47474 78
21404  [회원게시판] 2년여간 턱걸이하며 느낀점. (118) 無爲 09-12 30791 74
21403  [연예인] 가리지 않는 베리굿 조현 (64) 스샷첨부 백석 09-12 38801 46
21402  [영화게시판] 한국 영화 최고의 등장씬.gif (78) 스샷첨부 재래식119 09-11 38378 67
21401  [연예인] 미드가 커서 샤워할때 불편하다는 설인아 ㄷㄷㄷ (82) 스샷첨부 재래식119 09-11 50417 69
21400  [유머] 남자 10명이랑 잔 여자는 걸레, 그렇다면 남자는 뭐지? (119) 스샷첨부 히게단 09-11 56236 59
21399  [반려동물] 태풍이 지나가고 새끼 길고양이 찾아 삼만리 (30) 스샷첨부 analoytoy 09-11 12394 44
21398  [연예인] 이채영 - 확실한 슴골 노출 (58) 스샷첨부 재래식119 09-11 54652 44
21397  [기타] 몸을 무겁게 하지말고, 머리를 무겁게 하자 (63) 스샷첨부 라돌 09-11 35402 115
21396  [감동] 태풍 현장 구조 나선 크루즈 회사와 여행객들 (42) 스샷첨부 사스미리 09-11 28419 101
21395  [회원게시판] 이토분들이 원망 스럽네요. (95) 그치지않는비 09-11 27924 63
21394  [회원게시판] 교회뿐인 와이프.. 변화의 기운이 느껴집니다. (161) 지질리아 09-11 26624 102
21393  [기타] 방학 때만 슬쩍 복직...급여 받아간 교사들 (147)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11 37304 95
21392  [기타] 아빠와 딸의 카톡 (141)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11 39877 123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