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6/16] (기타) 홍콩 시위대수준.gif (74)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알뜰공간
 업체정보  | 핫딜정보
 컴퓨터견적  | eTo마켓
 자동차업체  | 남성스타일
 보험상담실  | 대출상담실
자료공간
 공개자료실  | 추천사이트
포인트공간
 나눔이벤트  | 포인트배팅
 포인트선물  | 홍보포인트
 가위바위보 | 자동차경주
 포인트슬롯 | 포인트복권
 이벤트/충전소 | 포인트순위
이토공간
 공지사항  | 문의사항
 자주묻는질문  | 토렌트팁
 포인트적립 및 계급정책안내
   
[기타]

쌍방폭행이 되는 과정

글쓴이 : 블루복스 날짜 : 2019-06-13 (목) 10:04 조회 : 39662 추천 : 98    





쳐부러~ 새끼야~


처벌해주리고~ 같이~



이거 녹화하고 있는 거 아니였어요?



녹화본 없었으면 어쩔뻔...;;;;


현재 오렌지 바지는 (광주 수기동파 폭력배)

불구속 수사중이랍니다.


대낮에 공공건물에서 살벌하네 ;;;


Blue Voice Box
블루복스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2019-05-08] [특가판매] 선티크 아임세이프 아임퓨어 선크림 (18)  (eTo마켓)

강릉 2019-06-13 (목) 10:44 추천 53 반대 0
경찰:자국민을 상대로 치안유지가 목적인데....그냥 거리유지! 인데...
노노치킨 2019-06-13 (목) 10:39 추천 27 반대 1
건달은 일반인 건드리지않고 되게 정중하다고 들었는데...
저 오렌지 바지는 양아치고 광주 수기동파는 양아치 집단인가보네요.
싹 박멸되면 좋겠다.
우주여행객 2019-06-13 (목) 10:04 추천 16 반대 5
대통령 한사람만 바뀐 현실
설상가 2019-06-13 (목) 10:04
우리나라도 이젠 고담시화 되는건가
쿠오 2019-06-13 (목) 10:04
부디 버닝썬처럼 안 끝나고 제대로 된 조사와 처벌이 이루어지길 간절히 바랍니다. 씨발.
우주여행객 2019-06-13 (목) 10:04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대통령 한사람만 바뀐 현실
앓음다운인생 2019-06-13 (목) 10:04
ㅡㅡ
붕장어 2019-06-13 (목) 10:12
저 돼지 죽여버리고싶다
트루플 2019-06-13 (목) 10:16
옆에 경찰차 그냥 지나가는거 맞나요??
푸룬이 2019-06-13 (목) 10:27
아이고 저런 덩치 이길려면 우리나라는 총은 금지니까 부엌칼들고 다녀야 할듯.
범저 2019-06-13 (목) 10:27
걍 돈에 미친 사회가 되어버렸음
세꼬시 2019-06-13 (목) 10:28
참 세상이 어지럽내여,,,
극렬괴뢰군 2019-06-13 (목) 10:31
이거 이슈화 되야할텐데
ㅅㅂ 세키들 정말 화가나네요
정말 견찰들 일 제대로 일안하네
노노치킨 2019-06-13 (목) 10:39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건달은 일반인 건드리지않고 되게 정중하다고 들었는데...
저 오렌지 바지는 양아치고 광주 수기동파는 양아치 집단인가보네요.
싹 박멸되면 좋겠다.
     
       
왼손재비 2019-06-13 (목) 11:09
네 일반인 절대 안건드려요
조직에 해가되고 불편해지니..
근데 쟤는 그냥 양아치인거죠
     
       
똥싸고뭉개 2019-06-13 (목) 11:56
그거조차 깡패를 미화하는얘기아닌가요

어차피 등쳐먹어야사는데 일반인 아니면 누굴 등치겠습니까
          
            
흔적 2019-06-13 (목) 11:58
관리해가면서 뽑아먹어야 오래 빼먹는거라는거쥬..
일본에 야쿠자들도 창관이던가 그런식으로 관리하잖아용..
          
            
철철이다 2019-06-13 (목) 11:58
이름 꽤 있는 깡패들은 일반인 안건드립니다. 미화하는게 아니라 일은 커지는데 건지는게 별로 없어서 안건드린대요. 걔들은 정치권이랑 연줄 닿아서 큰돈 벌고 살죠.
               
                 
듀일런 2019-06-13 (목) 17:10
이름 있는 깡패는 일반인 안 건드린다고요? 이름 있는 깡패는 교도소 들어가 있는 깡패고요. 자기 이름 알려질때까진 일반인들 등쳐먹는건 똑같습니다. 그리고 어느정도 세력 잡히고 이름 알려지면 그 땐 자기선에서 처리하는게 아니라 그 아랫넘들이 손발이 되어서 가져다 바치는거죠.
          
            
이몽룡 2019-06-13 (목) 13:58
제 생각도 그래요
건달이나 양아치나 씹쓰레기들인건 매한가지인데
     
       
화산논검00 2019-06-13 (목) 12:07
대표적인 영화가 만든 허구..
갸들이 돈이 어디서 나겠어요?
     
       
택꾸 2019-06-13 (목) 12:44
깡패새끼는 그냥 깡패새끼일뿐...

일반인 후두려 패서, 주먹으로 돈벌어먹고 사는 놈들인데..
     
       
낼름사마 2019-06-13 (목) 13:44
건달이요 우쩃다고요 ?ㅋㅋㅋㅋ무슨뭐 건달 영화만 보셨나

ㅋㅋㅋ 올챙이는 양심있는데 개구리는 양아치야~ 하는 소리네 같네요 ㅋ
     
       
드미트리우스 2019-06-13 (목) 13:57
난 저 오렌지 바지가 양아치인지 조폭인지보다

그옆에서 보면서 유유히 지나간 경찰차에 탄사람들 그뒤 대응이 더 궁금함.
     
       
예뤼아빠오지 2019-06-13 (목) 14:00
일반인 안건드리는게 아니라
손해 볼짓을 안하는거죠
돈이 된다 싶으면 골수까지 쪽 빨아먹는 놈들입니다.
저건 아마도 누가 저분 1인시위때문에 불편하니 지시한걸로 밖에 안보이네요
그리고 이정재 이후로 건달은 없어요 다 양아치지
잘나가는 양아치 못나가는 양아치 지킬게 많은 양아치 암것도 없는 양아치.....
어쨌든 건달은 일반인 안건드린다고 방심하면 안되유
     
       
우루쿵 2019-06-13 (목) 14:53
영화 너무 많이 보셨네

깡패가 그냥 깡패지 무슨

깡패 마화까지.. 그렇게 하시나요

정중하긴 개뿔 ㅋㅋㅋㅋ
     
       
뙈지바 2019-06-13 (목) 20:42
이래서 조폭영화 그만 나와야함
     
       
bluevamp 2019-06-14 (금) 06:17
ㅋㅋㅋㅋ깡패가 협객이다 뭐 이런말인가요 깡패들이 왜깡패일까요?.... 그들이 누구를 갈취하고 착취할까요?... 저놈들 돈주면 사람도 패고 납치도하고 심지어 살인까지 하는놈들입니다...
강릉 2019-06-13 (목) 10:44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경찰:자국민을 상대로 치안유지가 목적인데....그냥 거리유지! 인데...
니나노니나노 2019-06-13 (목) 10:52
총체적 폭망사회군. 필리핀이 한국의 선진국.
최대8자이상… 2019-06-13 (목) 10:52
돈으로 고용한 양아치새끼인가보네 씨발거
풋볼라인 2019-06-13 (목) 10:52
범죄자 새키들은 이유를 불문하고 모조리 갈기 갈기 찢어 죽여야 함
머랭이뭐랭 2019-06-13 (목) 11:01
경찰 뭐하냐 … 하~
     
       
행보관이다쏘… 2019-06-13 (목) 11:15
주차할자리 찿아서 주차하고 왔데요ㄱㄱ
왼손재비 2019-06-13 (목) 11:10
옆에 경찰차 뭐하냐??
주황색 바지 확 밀어버리고 도망가면되잖아~
행보관이다쏘… 2019-06-13 (목) 11:21
위에서 돈 나오는구멍 이하나인데 별명은 서너개 국민이 부를때는 견찰 업주가 부른때는 상납금

조폭양아치가 부를때는 형~~~엉님 랄랄랄라
영자여 2019-06-13 (목) 11:21
저게 대한 민국 민중의 지팡이들이 하는 꼬라지... 참.. 가관이네
e하데스 2019-06-13 (목) 11:23
썩은 공무원을 다 갈아 엎지 않으면 이 나라 안 바뀜.
수 십년간 돈과 권력 아래서 빌 붙고
국민 피 빨아먹는 공무원들.

다 자연사 할때까지 기다리다가
내가 먼저 죽겠지?
삽질의나날 2019-06-13 (목) 11:27
제발 조폭들은 엄벌에 처해라 시바
Valmont 2019-06-13 (목) 11:31
아니 옆에 경찰차 뭔가요?????
redspins 2019-06-13 (목) 11:39
참 보기 불편하네요
azure74 2019-06-13 (목) 11:40
무능하고 더러운 견찰놈들. 저게 뭐하는 짓이죠? 일단 전부 현행범으로 연행하는 게 맞잖습니까!
사건 현장을 방치하다니 어이가 없네요. 저러면서도 잘할 수 있다고 수사권 달라는걸 보면 허허참... -_-
maybeee 2019-06-13 (목) 11:42
조폭이네 신고하면 보복당함 100%
민간인78 2019-06-13 (목) 11:58
경찰도 매수됐나?
덜컹님 2019-06-13 (목) 12:01
1인 시위하는 것 같은데
관계된 사람이 조폭 써서 처리하려 했겠네요.
붉은언덕 2019-06-13 (목) 12:39


이거 보고 광주경찰은 다르구나 생각했는데... ㄷㄷㄷ
     
       
변화 2019-06-13 (목) 14:30
님 짤은 광주이고, 본문은 함평군...시골이 저런 유착 심함;;
          
            
하마쏭 2019-06-13 (목) 17:45
저깡패는 현재 오렌지 바지는 (광주 수기동파 폭력배) 라고 본문에...
조폭들을 위한 견찰인듯...
               
                 
이오호라우하 2019-06-13 (목) 18:34
뭐 칠성파가 부산에만 있는건 아닙니다만...
          
            
붉은언덕 2019-06-13 (목) 20:38
본문에 광주라고 나왔는데요;;;
아자 2019-06-13 (목) 12:39
저런놈 없는 세상서 살고싶다 ..
판타지는계속… 2019-06-13 (목) 12:42
양아치라기보단
1인시위 못하게 하려고
목적을 가진 폭력인듯한데
택꾸 2019-06-13 (목) 12:49
정말 무능한 경찰이다.....
저 양아치 새끼는 결국, 집행유예겠지.... 씨발... 이게 나라냐....

삼청교육대가 다시금 필요하다.
Mars8 2019-06-13 (목) 12:51
차안에서 auto k 하고 있었나
신짱구™ 2019-06-13 (목) 12:58
한국에 조폭이 있었나요?
노태우 시절에 다 없어진걸로 아는데..지금은 몇몇 모여서 그냥 양아치짓이나 일삼고..
야쿠자 삼합회 마피아 카르텔 같은 조직이 진짜 조직이지..한국엔 조직은 소규모...양아치 집단일뿐...
김수로왕 2019-06-13 (목) 12:59
괜히 견찰이냐 에혀
스하카늘이이 2019-06-13 (목) 13:01
유착이지 뭐..
BUBBLE 2019-06-13 (목) 13:02
저 깍두기 형아야 뭔죄에요.
돈주고 시킨놈이 죄지.
엄밀히 말하면 저건 폭행사주 아닌가요?
사주한놈 찾아서 처벌해야함.
     
       
째까니 2019-06-13 (목) 13:27
시킨다고 하는 건달깡패도 죄가 있는게 당연한거 아닌가요
          
            
BUBBLE 2019-06-13 (목) 14:11
죄를 이용한 죄가 더 크다는걸 말한거에요.
     
       
붕붕1 2019-06-13 (목) 13:34
BLE 이새끼 싸이코 시기인가 조짐이 보이네
          
            
BUBBLE 2019-06-13 (목) 14:11
어따대고 이새끼야 애미애비없는새낀가
               
                 
붕붕1 2019-06-13 (목) 15:00
미안 저새끼로 할께 저시끼끼 !!
                    
                      
지족 2019-06-13 (목) 15: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준사랑해 2019-06-13 (목) 16:13
쓸모 없는 댓글 달아서 욕 먹는 ...
               
                 
워마드돼지년… 2019-06-13 (목) 17:21
불쌍하다 ㅋㅋㅋㅋ
               
                 
김상유 2019-06-13 (목) 17:58
청부받아서 사람죽인 살인범도 죄 없다고 할 인간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maybeee 2019-06-13 (목) 13:31
이명박이 시킨거 아님?
다크매터 2019-06-13 (목) 14:06
아직도 저런 쓰레기들이 활개치고 다닌다는게 정말 화가 납니다.
유퍽 2019-06-13 (목) 14:14
철밥통이 문제지 무슨 쥐닭 얘기를 꺼내고 있냐ㄷㄷ
나미h 2019-06-13 (목) 15:00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580832
국민 청원 현제 만삼천명 이네요
치사빤쓰 2019-06-13 (목) 15:11
노태우가 잘한거 딱 한가지.
범죄와의 전쟁.

한번더 해야함.
     
       
다뽀사삐 2019-06-13 (목) 15:53
그거한다면서 지한테 반대하는사람들 쓸어버렷을껄?
다뽀사삐 2019-06-13 (목) 15:54
ㄹㅇ 우리가족한테 저랬으면 칼들고 가서 배때지 째삔다
만마 2019-06-13 (목) 16:20
존경 받는 경찰이 되었으면 좋겠다.
해너울 2019-06-13 (목) 16:51
무서워서 피하냐, 더러워서 피하지... 라고 말하는데, 저 영상은 더러운게 아니라 무서워서 피하는게 맞는 것 같습니다.
이런 상황이 이어진다면, 광주경찰은 조폭들에게 깍듯하게 인사하는 날이 오지 않을까 싶네요.
듀일런 2019-06-13 (목) 17:12
야 오렌지바지 지능적으로 하는거봐라. 주변사람들 쓸쩍 쳐다보고, 고개 돌리는 순간 뺨 때리네.
훌비 2019-06-13 (목) 19:06
우와 집앞이네.. 올해 난생 처음들어본 함평으로 신규발령났는데 세상 참 무섭네요 ㄷㄷ
마셔 2019-06-13 (목) 21:30
돼지새끼 제대로 처벌이나 받을려나요...
왹인구단 2019-06-13 (목) 21:37
개씨벌넘이네 양아치새끼
김한글요 2019-06-13 (목) 21:43
경찰서장이 오토케이던데 ㅋㅋ
방망이" 2019-06-13 (목) 22:12
보통 조폭들은 지역 경찰과 유착관계인 경우가 많아서..저렇게 대놓고 활개칠 정도면 거의 확실하다 봐야됨
야옹교주 2019-06-13 (목) 22:44
진짜 쌍방 나오는거 아님?
형이야임마 2019-06-13 (목) 22:59
이거 왜 뉴스안나오죠?
Norara 2019-06-14 (금) 00:26
내가 이래서 자치경찰제 반대합니다.
항정쌀 2019-06-14 (금) 01:00
아이고
1moon 2019-06-14 (금) 10:23
서울도 버닝썬 사건 있었는데 뭐...
이제는 놀랍지도 않습니다.
저는 경찰에 대한 신뢰를 버린지 오래됐어요.
신고할 일을 당하면 신고는 하겠지만
경찰이 사건을 제대로 처리해 줄 거란 기대는 별로 없습니다.
자력구제는 불법이라 경찰의 힘을 빌리는 건데,
제대로 해결 안해줄거면 자력구제라도 가능하게 해주던가...
훈족 2019-06-14 (금) 13:08
어디 군인거 같은데요 저기 동영상보면 군수라고 되어있네요
처음  1  2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1-20 23
 [쌍둥이아빠 통신=믿음] 인터넷+TV = 2만원대 요금 + 현금지급!! KT, SK, LG, 스… 쌍둥아빠통신 06-16
20348  [기타] 홍콩 시위대수준.gif (74) 스샷첨부 왜죠 08:36 22580 16
20347  [반려동물] 어제 새끼를 낳았습니다 !! (26) 스샷첨부 리더111 03:45 7524 18
20346  [반려동물] 만취 냥! 개다래 떡실신.냥. (32) 스샷첨부 노블렛초코 03:45 6911 15
20345  [TV게시판] 체르노빌 역대급 미니시리즈 미드 후기 (47) 스샷첨부 보스노이즈 01:29 11382 26
20344  [정보] 조상님들의 작명법 (82) 스샷첨부 조니미첼 06-15 22618 28
20343  [기타] 고깃집에서 당당해지기.. (81) 스샷첨부 샤방사ㄴr 06-15 40705 53
20342  [영화게시판] 영화 존윅이 완벽해지게 된건 진짜 이장면 인거 같음 (54) 스샷첨부 재래식119 06-15 26395 53
20341  [정보] 2019 넷플릭스 추천작 총 정리 (169) 찬란하神김고… 06-15 28568 98
20340  [기타] 주윤발과 오맹달의 이야기 (57) 스샷첨부 욱나미 06-15 23544 57
20339  [연예인] 장원영 다리길이 체험짤 (80) 스샷첨부 레시탈 06-15 46979 29
20338  [정보] 펌)헬스 초보자 꿀팁 TIP (148) 잇힝e 06-15 37098 57
20337  [회원게시판] 미코 출전 동생 인기 투표 부탁드려도 될까요? (109) 스샷첨부 브링잇온 06-15 23771 66
20336  [회원게시판] 동사무소 이놈들 진짜개판이네요 (181) Nier 06-15 23870 79
20335  [유머] 중국인도 놀랐다. 한국의 혐중감정 (223) 스샷첨부 색종이사세요 06-14 48104 75
20334  [연예인] 상류사회 김규선 근황 (57) 스샷첨부 재래식119 06-14 49496 42
20333  [기타] 열받은 여사장님 (139) 스샷첨부 욱나미 06-14 55391 114
20332  [회원게시판] 익명 처리해주세요 (195) 좋은뮤직 06-14 22248 16
20331  [기타] 엄청 강한 멘탈의 자주포 폭발 전신화상 피해자 근황 (104) 스샷첨부 욱나미 06-14 29542 104
20330  [기타] 주윤발 근황 (115) 찬란하神김고… 06-14 31940 110
20329  [추천사이트] 인물사진 "자동 배경 제거" 사이트 (132) 나미h 06-14 19506 123
20328  [취미생활] 미스터션샤인 기억하세요? (19) 스샷첨부 잭피디 06-14 24629 42
20327  [감동] 홍콩영화 최고 전성기시절 여자배우들 모음 (242) 스샷첨부 posmall 06-14 36519 63
20326  [감동] 영재발굴단 초토화 시킨 삼둥이 (170) 스샷첨부 블루복스 06-14 31706 130
20325  [공개자료실] [알송가사 플러그인 수정] 푸바2000 포터블 (DarkOne 4 한글 스킨 적용) (31) Crayon 06-14 4940 18
20324  [공개자료실] Notepad++ 노트패드 한글 언어 파일 (korean.xml) 7.6.5 버전 (22) 스샷첨부 세번째가면 06-14 6030 9
20323  [기타] 서울 중국인 유학생들 근황 (94) 스샷첨부 사니다 06-14 42026 78
20322  [감동] 자연인 '김씨돌'이라 알려진 사람의 정체와 현재 (50) 스샷첨부 조니미첼 06-13 32212 105
20321  [반려동물] 8차선구조 냥이 마레 근황 올립니다. (60) 스샷첨부 dlfakfp 06-13 9829 53
20320  [유머] 통수치려다 뼈맞은 중국 대학생 (114) 스샷첨부 욱나미 06-13 42641 83
20319  [회원게시판] 오늘 홍콩에서 경찰한테 휴대폰 뺏겼습니다. (65) 스샷첨부 풍비랑 06-13 27981 65
20318  [엽기] 드디어 홍콩인 뚜드려패는 짱깨 (226) 스샷첨부 마춤법파괘자 06-13 53798 61
20317  [동물] 회사 창고에서 간택당한 주인님 (65) 찬란하神김고… 06-13 22982 118
20316  [유머] 명문대 출신 자연인 씨돌아재 (64) 스샷첨부 사스미리 06-13 35737 83
20315  [연예인] 내일 데뷔하는 소미 (85) 스샷첨부 posmall 06-13 37611 28
20314  [유머] 이선균의 놀라운 커리어 .jpg (159) 스샷첨부 천마신공 06-13 47167 55
20313  [기타] 쌍방폭행이 되는 과정 (185) 스샷첨부 블루복스 06-13 39663 98
20312  [반려동물] 여섯 냥이들에게 용감하게 들이대는 댕댕이 (41) 스샷첨부 냥냥쿤 06-13 15557 28
20311  [연예인] 신세경 레깅스 (99) 스샷첨부 아이즈원♡ 06-13 43437 92
20310  [유머] 미쳐버린 대한민국 최근 한 달간 상황 (110)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6-13 44755 154
20309  [정보] 청년 맞춤형 전월세 대출 총정리.jpg (225) 산꾼 06-13 31950 87
20308  [회원게시판] 일본은지금 방사능으로인한 기형아와 변형이 속속들이 나타나고있습니다. (178) 스샷첨부 백년전쟁 06-12 31797 98
20307  [연예인] 가운데 자리에 앉은 성소 허벅지 ㄷㄷ (64) 사나미나 06-12 48759 46
20306  [회원게시판] 와 치킨배달 시켰는데..... (115) 스샷첨부 카르만다 06-12 35345 114
20305  [반려동물] 500만원 냥이 (57) 스샷첨부 뿡탄호야 06-12 21930 65
20304  [유머] 안정환 괴롭히려고 새로운 예능 만든 JTBC ㅋㅋㅋㅋㅋ.jpg (186) 이토유저 06-12 44609 62
20303  [추천사이트] 영어 공부하시는 분들 위한 추천 사이트 (67) 스샷첨부 사우나속으로 06-12 17105 94
20302  [기타] 프랑스 여자가 말하는 한국치안 (135) 스샷첨부 아라크드 06-12 44232 130
20301  [회원게시판] 이토랜드는 할배랜드인가 (204) 스샷첨부 마춤법파괘자 06-12 24611 62
20300  [유머] BTS 군 입대시 최강 테크트리 (131)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6-12 32397 136
20299  [연예인] 태닝 자국이 선명한 나라의 엉밑살 (58) 스샷첨부 재래식119 06-12 49789 55
20298  [유머] 한국 환타지가 망하는 이유. (203) 스샷첨부 물고기날개 06-11 53444 74
20297  [반려동물] 칫솔이 너무 좋은 야옹이 ~ 뚜루 (27) 스샷첨부 analoytoy 06-11 13453 23
20296  [기타] 미드 속 학폭 대처법 (78) 스샷첨부 욱나미 06-11 40570 91
20295  [동물] 참으로 알 수 없는 생명체.gif (62) 스샷첨부 산꾼 06-11 34747 122
20294  [반려동물] 뚱냥이 루디를 마우스패드로 써버렸어요ㅠㅠ (40) 스샷첨부 냥냥쿤 06-11 17670 32
20293  [기타] 8강전 이강인의 활약상과 인터뷰 (83) 스샷첨부 블루복스 06-11 28908 61
20292  [기타] 통영 뺑소니 여경 완전범죄를 꿈꿨나;;; (177) 스샷첨부 블루복스 06-11 42944 185
20291  [회원게시판] 눈물의 아빠표 갈비탕ㅠㅠ (60) 스샷첨부 치약과칫솔 06-11 24456 44
20290  [연예인] 속다보이는 우주소녀 여름 (53) 스샷첨부 posmall 06-11 40957 33
20289  [회원게시판] 아파트보다 단독주택이 월등히 좋은 이유 (175) 산돌마을 06-11 33871 36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