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사이트]

간단 (평생운세) 무료사주 보는 사이트

글쓴이 : 사우나속으로 날짜 : 2019-07-21 (일) 06:17 조회 : 20118 추천 : 75  


간단한 입력만으로 평생운세 무료사주를 볼수있는 곳입니다.

재미로 보셔요

추천사이트 카테고리 다른게시물
사우나속으로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eTo마켓] 주는사람인 인싸되는 세상에 없던 김 선물세트  

하안군 2019-07-21 (일) 06:17
굉장히 신뢰가 가는 도메인이네요 ㅋ
빨간미루 2019-07-21 (일) 06:17
오호
버퍼 2019-07-21 (일) 06:17
무료사주 보는 사이트 ㅇㄷ
라인하르트폰… 2019-07-21 (일) 06:17
좋네요
어머니 전화드려서 또 물어봐야겠네요
태어난 시는 왜 맨날 잊어버리는지....
까치와엄지 2019-07-21 (일) 06:17
echo33 2019-07-21 (일) 06:17
akmakasi 2019-07-21 (일) 06:17
헐 10만원 넘게 준 본 사주보다 정확한데요....이런....
Riarai 2019-07-21 (일) 06:17
ㅇㄷ
Lrzr 2019-07-21 (일) 06:17
정말 괜찮네요.
냐옹보안관 2019-07-21 (일) 06:17
음 전 안맞음
각턱 2019-07-21 (일) 06:31
잘 맞아져서 소름;;;
수원남 2019-07-21 (일) 06:34
운세ㅇㄷ
송세잘 2019-07-21 (일) 07:09
ㅇㄷ
믿음사랑 2019-07-21 (일) 07:20
잉잉잉잉잉잉… 2019-07-21 (일) 08:07
감사함당
풀몰드 2019-07-21 (일) 08:23
답이 왔다리 갔다리 ㅋㅋㅋ 된다는 건지 만다는 건지 ㅋㅋㅋ
이런게 운세겠지만요
여기에 2019-07-21 (일) 08:30
와...정말 하나도 안맞음
기사회생kor 2019-07-21 (일) 08:32
ㅇㄷ
ⓘⓣ 2019-07-21 (일) 08:40


이름을 틀리게 써도 운세는 똑같이 나옴(작명풀이 개무시)
그렇다고 대부분 맞지도 않음..
     
       
준혁z 2019-07-21 (일) 09:00
원래 사주라는게 생년,월,일,시간.으로 보기때문에
이름은 상관이 없습니다.

작명풀이 보는 사이트가 아니라.....
          
            
그림자기술 2019-07-27 (토) 13:05
맞아요.
 모피어스 2019-07-21 (일) 08:53
맞는 부분도 있고 틀린 부분도 있고 ㄷㄷㄷㄷㄷㄷㄷㄷ
결국 복불복.......
라피시아 2019-07-21 (일) 08:56
이름은 위 프로그램에서는 의미없으니 안넣어도 상관없습니다.
사주 공부하는 중인데  천간과 지지가 상황에 따라 변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사주 집어넣어 풀이를 보니 그런 경우는 계산식에 없는듯 합니다.
그래서 절반만 맞는 경우가 대부분일듯 하네요.
     
       
공유를허하라 2019-07-21 (일) 13:04
부탁드려도 될까요??
     
       
옵저버블유니… 2019-07-21 (일) 15:38
천간지지가 상황에 변한다기 보다는 대운 세운에 따라 영향을 달리 한다고 보는게 맞을듯 합니다.
gourdrea 2019-07-21 (일) 09:32
운세 ㅇㄷ
김밥지옥 2019-07-21 (일) 09:34
빠끄!
쥬딩이1 2019-07-21 (일) 09:39
재밌네요
후츠 2019-07-21 (일) 09:39
사주 와드~
안티스 2019-07-21 (일) 09:49
무료사주 ㅇㄷ
배추경찰 2019-07-21 (일) 10:15
이랬다 저랬다 내용이 들쭉날쭉 하네요. 그냥 재미로 봐야할듯ㅋㅋ
짜냥해옌니 2019-07-21 (일) 10:22
정확한 시간을 모르니ㅎ
호날두과자님 2019-07-21 (일) 10:46
와우 세상에
실성사이다 2019-07-21 (일) 11:00
운세
밤다른몽상가 2019-07-21 (일) 11:15
처음에꺼는 좀 맞는가 했는데 뒤에꺼는 다 틀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그맨스타 2019-07-21 (일) 11:23
같은날 같은시에 태어난 사람은 사주가 다 같나요?
     
       
라피시아 2019-07-22 (월) 00:11
사주는 같은데 인생은 다릅니다. 부모의 사주 배우자의 사주 자식의 사주와 영향을 주고 받습니다.
종범신님 2019-07-21 (일) 11:23
사주ㅇㄷ
◇에오구스◇ 2019-07-21 (일) 11:30
소오름
설구 2019-07-21 (일) 11:33
재미로 잘봤어요 맞는부분이 많아서 신기함ㅋㅋ
Lazy 2019-07-21 (일) 11:36
무료사주 ㅇㄷ
IU아이유 2019-07-21 (일) 12:07
...올해 죽을수도 있다는 데요..................................
딸기음료수 2019-07-21 (일) 12:25
와 대부분 맞네...
Hungryⁿ 2019-07-21 (일) 12:26
다 좋은 말만 해줘서..
아득 2019-07-21 (일) 12:36
6대4로 잘맞는쪽
person 2019-07-21 (일) 13:12
저는 전혀~~안맞네요..ㅋ
중동꿀주먹 2019-07-21 (일) 13:28
가정사쪽으로는 소름돋게 맞음;; 워낙 특이한 가정사인데 어느정도 맥락이 맞게 나옴... 근데 성격쪽 부터 신뢰급 하락이군요
자니올로 2019-07-21 (일) 13:40
심신이 미약하면  신을 믿거나  이런거에 기대게 되는거 같음
소조 2019-07-21 (일) 13:44
사주 ㅇㄷ
착한댓글 2019-07-21 (일) 13:45
ㅎㄷㄷㄷ
로사로이냐옹… 2019-07-21 (일) 13:50
거의 다 틀림
자니올로 2019-07-21 (일) 13:50
참 항상  운세만 보면 내꺼는 무슨  산신령이나  신선 놀음 해도 평생 부귀영화 누리겠구만
현실은 무슨  , , ,  에휴  의미없다 ~
꿀빠리 2019-07-21 (일) 14:47
주민번호 도용 우려가있네요
꼬냥이12 2019-07-21 (일) 14:57
운세 와드
박혜수 2019-07-21 (일) 15:57
와 이게 어느정도 맞네요?

그냥 이부분인데

성격은 의협심이 강하고 지도자적 기질이 있으며 호탕하고 풍류를 즐기는 팔방미인격입니다.
-> 지금은 자존감이 떨어진상태인데 한창 자존감 높앗을때(뭐 대부분의 사람이 이럴거라 생각하긴 합니다)
다소 성질이 급하고 신경이 예민하며, 지구력이 부조하고 귀가 여리며 변화, 변동을 즐기는 단점이 있습니다.
천성은 착하나 쓸데없는 고집이 셉니다.
-> 지금의 내모습..
그 기질은 매사에 큰 일만을 좋아하고 용기와 위세가 너무 지나쳐 실패를 자초하는 경향이 없지 않아 있습니다.
-> 오바하다 큰일 노친적이 은근 있음

청년 시절에는 이성에게 인기가 많고 유혹에 약하여 이성 고민이 있을 수 있고 결혼후에는 서로의 이기적인 마음으로 융화하기가 어려워 부부간에 갈등이 속출하며, 심한 경우에 이별수가 있게 되는 등 파경이 많을 수 있습니다.
늦게 결혼하는 것이 남녀 모두에게 이로우며 젊은 시절에 이성 교제를 되도록 삼가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 어릴적 이성에게 인기가 있던건 아니지만 내가 결혼했다면 딱 저럴거같았음.. 결혼상대가 있었지만  결혼생각이 없었던 이유..

건강은 대장 질환이나 디스크 등을 주의해야 하며, 오너 드라이버는 교통사고에 유의해야 하고, 여성은 치질이나 여성적 건강에 주의해야 합니다.
-> 이부분에서 소름돋았는데 남성이고 현제 크론병이라는 대장질환 앓고있고 군시절 박스카전복사고로 디스크 발병..

물론 좀 두루뭉실하게 설명이 되있어 비슷한경우 많을지 모르겟단 생각도 드는데 건강쪽에서 먼가 확 필이 오네요
     
       
qwas12 2019-07-21 (일) 22:42
저하고 내용이 같으시네요
불루칩 2019-07-21 (일) 16:21
무료사주~
헤이루 2019-07-21 (일) 16:29
사주 ㅇㄷ
한지민님짱 2019-07-21 (일) 16:36
와... 이거 잘 맞는군요... ㄷㄷ
케로z 2019-07-21 (일) 16:44
무료사주 ㅇㄷ
삐루 2019-07-21 (일) 17:47
운세 ㅇㄷ
리누시스 2019-07-21 (일) 17:54
와 너무 잘맞아서 소름돋음 ㄷㄷ;;
총든곰 2019-07-21 (일) 18:07
만세력? 그런 거 찾아보고 맞춰보니까 대충 맞는 거 같긴 하던데.  이런 건 결국 해석하기 나름인 거 같음.
     
       
총든곰 2019-07-21 (일) 18:09
근데 고집 겁나 쌘 거는 또 어떻게 맞추네 이게 ㅋㅋ
          
            
홍기뽕기 2019-07-25 (목) 14:02
웬만한 사주에는 다 고집쎄다고 적어요.
사람들은 남의 말을 잘듣는 척을 하든 아니든
자기만의 고집이 없을 수가 없거든요.
PinnacleL 2019-07-21 (일) 18:15
같은 날 같은 시간에 태어나면 동일한 운세인가요. 성별도 남자로.
     
       
한글이나 2019-07-21 (일) 18:17
사주가 년, 월, 일, 시 이렇게 4개를 보는 거라 사주인데, 4개가 같으면 동일한 운세가 나오게 되겠죠.
한글이나 2019-07-21 (일) 18:16
너무 안 맞아서 소름;;
천상기연 2019-07-21 (일) 19:17
이렇게 안맞는건 첨이네. 퉤
인생퀘스트 2019-07-21 (일) 19:40
근데 내친구들꺼 장난으로 해봤는데 그냥 다 똑같은데?

위에 사주쪽은?
브라운스탁 2019-07-21 (일) 20:05
dfjfenbg 2019-07-21 (일) 20:35
디게잼네여
몸근영 2019-07-21 (일) 20:49
이거 분도 거의 정확해야 하나요? 정확히는 모르고 30분정도 오차 있는데. 정확히는 잘 모르신다고 하셔서 어머니가..
하하소 2019-07-21 (일) 21:36
감사합니다 이거 박제해놔야겠군요
이토랜드꿀잼 2019-07-21 (일) 22:00
여기 7년 전부터 알고 썼는데 좋아요ㅎ
초창기 유료결제가 될 때도
만원에 평생회원이여서 가격도 착했죠ㅎ
디스코파티 2019-07-21 (일) 22:30
즐찾해놨어요
감사합니다
근데 몇시에 태어나고
이런건 잘모르겠는데
크게 상관없나요?
ㅇㅇㅁㅇㅇ 2019-07-21 (일) 22:50
운세 ㅇㄷ
kevin8 2019-07-21 (일) 23:12
운세 ㅇㄷ
할로이재 2019-07-21 (일) 23:17
요즘 어플도 많더라고요 개인적으로 포스텔러 어플이 광고없어서 좋은거같아여 광고아닙니다
손견 2019-07-21 (일) 23:38
저는 잘 안맞네요..
사과꽃 2019-07-21 (일) 23:57
ㅇㄷ 감사합니다
형삼이 2019-07-22 (월) 00:22
사주 ㅇㄷ
훈바리 2019-07-22 (월) 01:36
운세잉ㄷ
다렌유 2019-07-22 (월) 03:20
사주 ㅇㄷ
DoKk 2019-07-22 (월) 05:53
오 잘 보겠습니다. 사주
다테 2019-07-22 (월) 08:22
대박 잘맞네 ㄷㄷ
아이바니즈 2019-07-22 (월) 09:51
운세 ㅇㄷ
재석유임 2019-07-22 (월) 14:49
비슷하긴 하네요 ㅎㅎ
으러흥 2019-07-22 (월) 15:03
너무 잘맞아서 소름..
카카포 2019-07-22 (월) 18:02
사주 ㅇㄷ
vmfmap 2019-07-24 (수) 16:39
운세 ㅇㄷ
style도도 2019-07-25 (목) 11:08
무료사주 와드
욱덕 2019-07-26 (금) 01:37
에이 설마..ㅠ
그림자기술 2019-07-27 (토) 13:06
무료 사주 중에서는 최고인듯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1-20 24
 보험가입시 자주묻는 질문 TOP 15 개념설계사 08-26
21184  [기타] 독도 근황.JPG (59)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2:31 16683 11
21183  [동물] 바다의 깡패...범고래.gif (48) 스샷첨부 뚝형 01:14 13653 16
21182  [정보] 일본산 바닥재 고집하는 기업 한샘 국산화 계획없어 (39)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0:57 13669 11
21181  [기타] 규슈섬 전체가 불황 ㅋㅋ (77)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0:45 25044 17
21180  [정보] 대한민국 드라이브 코스.JPG (74) 스샷첨부 잇힝e 08-25 25368 36
21179  [연예인] [로켓펀치] 하승진을 만난 연희 (54) 스샷첨부 품번다는남자 08-25 21583 18
21178  [유머] 큰 언니 특징 (66) 스샷첨부 아론다이트 08-25 43339 23
21177  [감동] 1박 2일에 출연했던 참선생님.jpg (56) 스샷첨부 노랑노을 08-25 40899 49
21176  [회원게시판] 저..하지말라던.. 그걸 결국 해버렸습니다 ㅠㅠ (236) 스샷첨부 렁내ㅑ 08-25 29724 85
21175  [회원게시판] 도쿄여행갔다가 혐한 폭행 당한 한국인 커플 (74) 스샷첨부 높이나는도요… 08-25 23038 58
21174  [기타] 교황님 근황 ..jpg (90) 스샷첨부 천마신공 08-25 29203 71
21173  [회원게시판] 데프콘 근황 (45) 스샷첨부 fourplay 08-25 21252 55
21172  [연예인] 이희은 사장님과 그 여직원 화보 (48) 스샷첨부 열두빛깔의별… 08-25 45284 85
21171  [기타] 삼성의 디지털 카메라 시장 포기는 신의 한수 (140) 스샷첨부 블루복스 08-25 39678 92
21170  [연예인] 슬기 장원영 손선풍기 사건 전말.GIF (51) 스샷첨부 레드룸 08-25 37754 55
21169  [블박] 이번에 벤츠 보복운전관련 풀영상 떴네요. (47) 고기볶음 08-25 26185 32
21168  [기타] 민주화 논란 이후 전효성의 자세 (117) 스샷첨부 김이토 08-25 34444 128
21167  [기타] 데프콘 에반게리온 손절 선언 (104) 스샷첨부 허니캉 08-24 41873 110
21166  [정보] 찌개 레시피 모음 (88) 스샷첨부 두리와뿌끼 08-24 22973 89
21165  [유머] 홍대 폭행당한 일본녀 주작 의심 정황 (147) 스샷첨부 김RG 08-24 50902 101
21164  [연예인] 민지현 한복을 벗는데.. (67) 스샷첨부 재래식119 08-24 55088 57
21163  [회원게시판] 안젤리나 졸리 한국생활 한다. (126) 스샷첨부 fourplay 08-24 34131 40
21162  [기타] 휴가 망친 숙박어플 (101)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8-24 53902 75
21161  [기타] 20대 고독사 여성 유품 정리후기.jpg (110) 스샷첨부 뚝형 08-24 55186 66
21160  [동물] 하이에나 20마리에게 둘러싸인 숫사자의 최후.JPG (68)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8-24 32148 62
21159  [회원게시판] 옥천hub상하차 야간알바를 해봤습니다. (63) 버령 08-24 21999 60
21158  [기타] 중국인 악플에 참다참다 결국 터진 한국 배우.jpg (89) 스샷첨부 라비77 08-24 35532 156
21157  [블박] 늦었는데 언놈이 차를 막아놨냐.GIF (101)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8-24 44497 66
21156  [반려동물] 멍청멍청 열매 먹은 브라우니! (44) 스샷첨부 치약과칫솔 08-24 16289 35
21155  [기타] 일이커진 제주도 카니발 기사 (106)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8-23 56130 72
21154  [기타] 엄청난걸 도입하려는 한국군 .jpg (210) 스샷첨부 천마신공 08-23 55182 50
21153  [유머] 최근 저가 코스프레 근황 (86) 스샷첨부 호감임 08-23 39214 81
21152  [연예인] [아이즈원] 묵직한 크롭티 은비 (41) 스샷첨부 품번다는남자 08-23 28690 48
21151  [회원게시판] 캐논 총판에서 11년동안 일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106) 오빠믿으면홍… 08-23 31980 159
21150  [반려동물] 첫눈에 반한 고양이 (34) 스샷첨부 장멍청 08-23 15844 34
21149  [기타] 이경규 마음에 든 장성규의 솔직함.jpg (68) 스샷첨부 alllie 08-23 41413 59
21148  [연예인] 신재은 남친 1인칭 시점 (44) 스샷첨부 재래식119 08-23 52864 54
21147  [유머] 본인의 한국말 실력을 숨겨야했던 조나단.jpg (65) 스샷첨부 뚝형 08-23 40351 51
21146  [엽기] 한강 토막살인범 장대호 정체 (62) 스샷첨부 빅꾸이맨 08-23 49592 63
21145  [연예인] 모델 지수 (70) 열두빛깔의별… 08-23 48180 104
21144  [동물] 뽀뽀에 답하는 앵무새 (29) 스샷첨부 천마신공 08-23 20411 73
21143  [동물] 고양이를 위한 모자.gif (45) 웨이백 08-23 21997 90
21142  [유머] 연대 기숙사 인싸녀.JPG (101)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8-22 69302 66
21141  [연예인] 속바지를 깜빡한 AOA 민아 (90) 스샷첨부 재래식119 08-22 53342 59
21140  [기타] 사기꾼 참교육 시키는법 (379) 스샷첨부 잇힝e 08-22 41415 301
21139  [유머] 딸바보가 되는 이유 (96) 스샷첨부 한마루 08-22 46107 114
21138  [유머] 인터넷 올라온 카톡보고 마누라한테 써먹어봄.. (77) 스샷첨부 황금복돼지 08-22 59930 108
21137  [동물] 시바!!!공만 달라고 (52)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8-22 29796 88
21136  [정보] 대한민국의 아름다운 영토 독도 (33) 스샷첨부 블루복스 08-22 24323 88
21135  [기타] 너무 예뻐서 대인기피증에 걸렸었던 여자 (88) 스샷첨부 김이토 08-22 58457 78
21134  [기타] 미주 한인들의 단결 (94) 스샷첨부 블루복스 08-22 36925 138
21133  [영화게시판] 엑시트 (EXIT, 2019) (72) 스샷첨부 제임스본 08-22 25851 37
21132  [기타] 방금 올라온 안재현 인스타 글 (224) 스샷첨부 이규뽀 08-22 44173 81
21131  [연예인] [프로미스나인] 채영이의 원피스핏........ (39) 스샷첨부 품번다는남자 08-22 32035 42
21130  [블박] [블박]고속도로 레이스 사고.gif (124) 스샷첨부 산꾼 08-22 26775 90
21129  [회원게시판] 한국인이라 고용되고, 한국인이라 짤렸습니다 (87) 아갈쓰 08-22 22295 62
21128  [기타] 전세계에서 일본만 볼수 있는 현상 (85)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8-22 38029 166
21127  [반려동물] 저스트 원 텐미닛! 브라우니 삐친 시간~ (19) 스샷첨부 치약과칫솔 08-21 15382 32
21126  [회원게시판] 미국 그냥 대학교와 서울대의 차이 (120) 스샷첨부 백년전쟁 08-21 29444 154
21125  [기타] 2d가 우월한 이유. JPG (85) 스샷첨부 패션피플 08-21 50583 10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