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2d가 우월한 이유. JPG

[댓글수 (85)]
글쓴이 : 패션피플 날짜 : 2019-08-21 (수) 18:25 조회 : 54436 추천 : 12  





나카모리 아키나


:


:


:


30년후


:


:


:













사이토 유키


:


:


패션피플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실용덧글과 2019-08-21 (수) 18:25 추천 110 반대 2
그래서 이게 뭔데 씹덕아
IU아이유 2019-08-21 (수) 18:25
ㅎㅎㅎㅎㅎㅎㅎㅎ 뭐야!!ㅎㅎㅎㅎㅎㅎㅎㅎㅎ
실용덧글과 2019-08-21 (수) 18:25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그래서 이게 뭔데 씹덕아
     
       
IZONE김민주 2019-08-21 (수) 18: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렁이갑돌이 2019-08-21 (수) 18:25
이번주에 가장 크게 웃었어요 ㅋㅋㅋ
     
       
골든자칼 2019-08-21 (수) 18:25
어우.. 돌직구 ㅋㅋㅋㅋㅋㅋ
     
       
허니지 2019-08-21 (수) 18:25
내가 쓰고 싶었는데 ㅋㅋ
     
       
sicon 2019-08-21 (수) 18: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9년 2019-08-21 (수) 18:25
위로 올라가시죠ㅋㅋ

일주일만에 댓글추천해보네
     
       
조니미첼 2019-08-21 (수) 18:25
실용덧글과 ㅋㅋㅋㅋ 어느 대학입니까.
     
       
스테플 2019-08-21 (수) 18:25
우울한 일 있었는데 덕분에 웃었네요 ㅋㅋㅋㅋ
     
       
가을똥파리 2019-08-21 (수) 18:25
개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원~~~~~~~ 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하스페르쯔 2019-08-21 (수) 18: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그렌단 2019-08-21 (수) 18:25
탑을 노려라
     
       
Jegilson 2019-08-21 (수) 18:25
와...존나 실용적인 덧글...추천함미다!!!
     
       
닥터키위 2019-08-21 (수) 18:25
주호민이 한 말 ㅋㅋ
유툽서 보고 빵터졌는데 ㅋㅋㅋ
     
       
왼손재비 2019-08-21 (수) 18:25
아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벅 2019-08-21 (수) 18: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학왕 2019-08-21 (수) 18:25
반대 청정구역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그래 2019-08-21 (수) 19:0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밀떡볶이 2019-08-21 (수) 21:50
일본 캐릭에 일본 사람으로 예를....
이 정도면ㅋㅋㅋ
아르히린 2019-08-21 (수) 18:25
톱을 노려라...옛날 애니지만 작년에 봤는데도 참 재밌었습니다
『발해』 2019-08-21 (수) 18:25
다들 늙어도 곱네
박혜수 2019-08-21 (수) 18:25
료코..? 80년생이 저얼굴이 되나; 뭔일이 있었길레;;
     
       
시절™ 2019-08-21 (수) 18:25
아니 근데 저게 악의적으로
리즈때 이쁜 사진 올리고.... 늙었을때에도 이쁜 사진 많을 텐데
일부러 잘못나온 사진을 올려서 그런거 같아요.
료코 이뻐요 아직도.. 제가 보기엔 ㅋㅋㅋㅋㅋ
          
            
재적절재 2019-08-21 (수) 18:25
맞아요ㅋㅋ
왼손재비 2019-08-21 (수) 18:25
아 존나 한심하다진짜

늙어도 저정도면 잘 늙은건데 부티나고
Nexus 2019-08-21 (수) 18:25
료코는 김전일에 나오는 케릭 닮았네요..
홍라면 2019-08-21 (수) 18:25
료코 때문에 료코퓨리 샀었는데ㅋㅋ
     
       
위키이이 2019-08-21 (수) 18:25
전 료코 96맥스랑 95애매랄드가 진짜이쁜거 같아여 ㅋㅋ
초보집사 2019-08-21 (수) 18:25
릿카 선생님 됨?
     
       
돈까스정식2… 2019-08-21 (수) 18:25
릿카 엄마 아닌가요?
퇴근좀시켜줘 2019-08-21 (수) 18:25
영원불멸같은 소리하네 은혼의 오토세는 어떻게 할껀데

장나라는 그럼 불멸이냐
songC 2019-08-21 (수) 18:25
전부 모르는 사람이라

다행인것같다
세발까마귀 2019-08-21 (수) 18:25
료코 료코가.... 탈썩
부산김기석 2019-08-21 (수) 18:25
2D케릭 나이 안먹는다고 좋아하지만 정작 자기 어머니 지때문에 맘고생으로 더 빨리 늙는건 모름
이번주는로또… 2019-08-21 (수) 18:25
간바스타 오카나리
르웨이스 2019-08-21 (수) 18:25
일부러 못나온 얼굴 찾았네
에머랄드 2019-08-21 (수) 18:25
만이천년을 살어? 아무리 만화영화지만..
     
       
살아라병아리 2019-08-21 (수) 18:25
만이천년을 산게 아니라 외우주에 나가서 우주괴수들을 물리치고 돌아와보니 지구에선 시간이 12000년이 지나있던 겁니다 우주선이 광속으로 날아가면 시간이 느리게 흐른다는 아인슈타인의 상대성 이론에 근거한 만화에요 ㅋ
Galm1 2019-08-21 (수) 18:25
평생 모니터나 핥으면서 살아라 씹덕아 ㅋㅋㅋㅋ
추억담긴냄새 2019-08-21 (수) 18:25
30년 지난 니 사진은 없냐?
섹황상제 2019-08-21 (수) 18:25
료코는 지금도 이쁨
아나콘도 2019-08-21 (수) 18:25


히로스에 료코 지금도 멀쩡함
차라리 토다 에리카를 가지고 왔으면 올ㅋ 했겠지.
수십년도 아님 불과 3년 사이에 벌어진 일임.
     
       
hama님 2019-08-21 (수) 18:25
토다 에리카 그래도 요즘은 많이 회복했던데ㅠㅠ 옛날 그 느낌은 진짜 다 사라졌지만..
     
       
왼손재비 2019-08-21 (수) 18:25
마약을 햇나싶네요
저정도로 폭삭 가기 힘든데
     
       
너자나자 2019-08-21 (수) 18:25
심하게 망가졌네.
지옥사냥개 2019-08-21 (수) 18:25
댓글들이 정상이라 안심했다.
얄리얄리얄랑… 2019-08-21 (수) 18:25
히로스에료코만 아네
하늘보글 2019-08-21 (수) 18:25
릿카는 릿카 엄마 자나......
르로이사네 2019-08-21 (수) 18:25
캐릭터는 안늙어요

십덕후 어머니 아부지가 팍팍 늙지요
파열의인형 2019-08-21 (수) 18:25
아키나는 사실 좀 살아있는게 신기함
썬라이트파워 2019-08-21 (수) 18:25
아키나는 왜 저렇게 변했는지 이해가 안 감. 젊었을때 진짜 미인이었는데 그 모습을 지금은 찾을수가 없음.
유오성 2019-08-21 (수) 18:25
와 그나저나 료코도 나이 엄청 먹었네
aidnarca 2019-08-21 (수) 18:25
ㄴㄷㅆ
판타지는계속… 2019-08-21 (수) 18:25
2d를 미화시키기 위한 조작
아다리구구 2019-08-21 (수) 18:25
너무 이상하네 한국의 김희선이나 고소영이나 이나영이나 40대 넘어가는 사람들은 다 똑같은데
의학의 힘인가
     
       
성원거사 2019-08-21 (수) 18:25
우리나라 여자 배우들보면 진짜 얼굴에 어마어마하게 투자하더라구요.
그미모를 유지할려고..... 진짜 사람이 관리를 하냐 안하냐의 차이인거 같아요....
     
       
예술적무전병 2019-08-21 (수) 20:29
근데 아키나 보면 30년전은 정식 상업 사진이고 30년 후는 말하는 중 찍힌 못나온 사진. 실제 검색해보시면 저정도 까진 아닙니다.
수지레즈 2019-08-21 (수) 18:25
코이즈미 쿄코도 존예임 김성령같은 느낌인데..

카툰멤버 카메나시 카즈야랑도 20살 정도 나이차 나도 사겼는데
매국3어버이… 2019-08-21 (수) 18:25
추천

어디서 퍼온것도 아니고

한장한장 사진넣고 하나하나 이름넣어서 한땀한땀 만든 게시물이네요
유랑천하 2019-08-21 (수) 18:25
ㅋㅋㅋㅋ
하니우 2019-08-21 (수) 18:25
초베지트 2019-08-21 (수) 18:25
씹덕은 3d 임 정신좀..
소다 2019-08-21 (수) 18:25
이런 정성 게시물은 추천이지 !!

2d좀 좋아 할수도 있지 너무 하시네 ㅠㅠ
강생이똥꼬 2019-08-21 (수) 18:25
한때 CF의 여왕 고이즈미쿄코가 저렇게 변했다고요?
와........믿을 수 없네...
루츠 2019-08-21 (수) 18:25
마지막 12000년은 무슨 드립이예요?
여우는고양이… 2019-08-21 (수) 18:25
한명빼곤 누군지도 모르겟다

암튼 만화 만세라 이거쥬
다덤벼개박살 2019-08-21 (수) 18:25
방사능이 노화도 가속 시키나보네.
사과목 2019-08-21 (수) 18:25
오잉 료코는 이특이 되버렸네
kmcomp 2019-08-21 (수) 18:25
건부스터는 각각 다른 인물입니다..
남자는허뤼 2019-08-21 (수) 18:25
마츠다 세이코 리즈시절 사진이 아니네요.
USNewYork 2019-08-21 (수) 18:25
whaf the f
일루마 2019-08-21 (수) 18:46
제목이랑 내용 이해를 못하겠네
lamejor 2019-08-21 (수) 19:20
흑염룡?
쬬쬬롭쬬 2019-08-21 (수) 19:28
뭐지 본문 내용이 수정 됐나 댓글을 봐도 이해할 수가 없군
CHOCOMO 2019-08-21 (수) 19:41
씹덕씹덕
향기바다 2019-08-21 (수) 19:43
똥을 싸다 끊었나... 찝찝하게..
투다다다다다 2019-08-21 (수) 20:07
? ? ? 둘 다 사람 아님? 뭐가 2D임? ? ?
몸근영 2019-08-21 (수) 20:18
사이토 유키느 뭐임? 내가 짤이 안나오는건가.. 점점점 다음에 암것도 안뜨는데..
wkjd1 2019-08-21 (수) 20:21
클립프리 2019-08-21 (수) 20:25
ㅋㅋㅋㅋ 글쓴이 내용 삭제 했네?
펜릴 2019-08-21 (수) 20:34


이 당시에는 아이의 머리스타일이 이상하다고 생각했는데
글을 보고 다시 보니 이해가 간다.
하사웨이 2019-08-21 (수) 22:31
자연스럽게 늙는게 문제인지 ㅡ.ㅡ 2D 왜 우월한지 설명좀 해보시죠.

나도 에니 좋아하지만  저런 사람은 이해가 안됨
으O으 2019-08-22 (목) 01:19
2D가 뭔지 모르시나?
아니면 내가 2D를 잘못 알고 있던건가?
오리온의별 2019-08-22 (목) 03:31
ㄱ ㅅ
   

  • 아이나비
  • 호관원
  • 중고폰
  • 노트 20 사전예약
  • 랜턴
  • gvg
  • 류현진
  • 엘리폰트
  • 통신의달인
  • 제주렌트카
  • 카멜레옹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0-22 35
 삼성 갤럭시 노트20 사전예약 진행중 [이토회원 최대현금 + 최대사은품 지원!!] 블랙폰마켓
22511  [연예인] 서지수 결혼할래? .GIF (14)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21:13 14208 2
22510  [연예인] 복숭아빛 봉긋한 오마이걸 아린 BYC (17) 이미지 사나미나 21:04 13936 4
22509  [정보게시판] 한국에서 탄생한 9가지 음식 .JPG (35)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19:59 15760 19
22508  [기타] 일본에서 난리난 사진 jpg (90) 이미지 미디어마스터 18:11 41131 32
22507  [연예인] 슴골 노출 의상 아이린 워킹 .GIF (32)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15:37 39932 23
22506  [유머] 선 넘은 도경완 (51) 이미지 컨투어 15:36 39510 55
22505  [기타] 강형욱(개는 훌륭하다) 동물학대 논란 (195) 이미지 사나미나 12:52 34473 75
22504  [게임게시판] [유플레이 무료] Valiant Hearts: The Great War (37) 이미지 M13A1Rx4 12:06 7963 30
22503  [엽기] 우리나라 빵값을 올린 주범의 최후 (94) 이미지 디아블로하고… 11:36 41891 73
22502  [유머] 일본여자 사귈때 신중해야 하는 이유 (72) 이미지 유령요원 10:53 48709 46
22501  [기타] 앞으로 130여일 뒤에 일어날 일 jpg (85) 이미지 미디어마스터 10:08 44748 68
22500  [회원게시판] 포르노 허브 모자 (48) 이미지 도끼자국 08:08 35214 26
22499  [연예인] 172cm 유인영 예술적인 몸선 (25) 이미지 사나미나 07:15 34716 35
22498  [연예인] 조현 묵직한 알바복 (35) jollypong 06:02 41782 31
22497  [기타] 김현철에게 막말하는 김구라 (103) 이미지 원츄보이 06:01 30622 56
22496  [기타] 이하늘, 김구라 때문에 무대공포증 생겼던 신지 (96) 이미지 사나미나 02:46 28404 61
22495  [게임게시판] [무료 배포 / 에픽게임즈] 20XX / Barony / Superbrothers (5) 이미지 Moebius 08-02 8859 24
22494  [사용기/후기] 서울 사용기 7곳 정리 (23) 이미지 김군여행 08-02 18852 50
22493  [연예인] 운전 중 상대방과 시비붙은 루다.gif (29) 이미지 서울팽 08-02 39499 34
22492  [기타] 친구랑 고기먹다가 신랑불렀더니 욕하는 신랑 (142) 이미지 jollypong 08-02 46020 72
22491  [기타] 100분토론 "분단 비용은 싼 줄 아세요?" (294) 이미지 사나미나 08-02 28088 186
22490  [유머] 일본 취업 갤러리 핵폭탄급 일침 (84) 이미지 라이프포아이… 08-02 43613 69
22489  [회원게시판] 가짜사나이 보셧나요? (69) 왼손재비 08-02 22252 44
22488  [유머] 한국인에게만 물값 받은 일본 초밥 가게 (68) 이미지 스미노프 08-02 33101 111
22487  [연예인] 민주 미모 몸매 수준 .GIF (29)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8-02 34746 58
22486  [회원게시판] 제가 8월달부터 유튜브 시작한다고 했는데.... (47) 포이에마 08-02 24576 64
22485  [기타] 울나라에서 최고 이쁜 ㅊㅈ (118) 이미지 사나미나 08-02 52773 99
22484  [연예인] ITZY 류진 골반 (29) 이미지 아이언엉아 08-02 42330 65
22483  [유머] 2020년 ㄹㅇ 망할뻔한 대한민국 (76) 이미지 김이토 08-02 45524 103
22482  [기타] 섹스 자원봉사자..jpg (126) 이미지 주도주 08-02 60467 86
22481  [기타] 대만 연예인의 열폭 .JPG (105)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8-01 57538 88
22480  [유머] 정말 안타까운 48년전통의 닭갈비집.jpg (113) 이미지 스미노프 08-01 48884 87
22479  [유머] 후배 최국이 말하는 남희석과 김구라 (151) 이미지 개Dog 08-01 42778 107
22478  [동물] 늑대 세계에서 리더가 불륜을 하면 벌어지는 일 (47) 이미지 사나미나 08-01 33502 79
22477  [연예인] 현아 ck 속옷화보 초고화질 (클릭하면 커짐) (45) 이미지 굿모닝입니다 08-01 48957 66
22476  [반려동물] 브라우니 따라와!!! (26) 이미지 브라우니찡 08-01 12981 44
22475  [회원게시판] 이야 횟집 가성비 미쳤네요..(사진 수정) (65) 이미지 prnte 08-01 29210 41
22474  [기타] [속보] 인도, 한국어 '제2외국어' 채택 "중국어 퇴출" (90) 이미지 뽀로기 08-01 26722 103
22473  [유머] 탈북자 만화가가 뷔페 처음갔을때 충격느낀 만화 (89) 이미지 파라파라파라 08-01 38253 52
22472  [회원게시판] 아이스크림 사면서 느낀 한국의 위대함 (148) 이미지 미췐 08-01 30850 128
22471  [반려동물] 19살인 우리 강아지가 무지개다리를 건넜습니다 (81) 72대손 08-01 11761 78
22470  [연예인] 제시카 고메즈 슴가 개인기 .GIF (18)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8-01 51655 36
22469  [회원게시판] 3년 만에 취업 해서 봉급이라는거 받았네여 ^^ (134) 이미지 할수있다 08-01 20653 156
22468  [기타] 여성 범죄자 레전드 사건 .JPG (105)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8-01 45018 117
22467  [유머] 친오빠 보살 레전드 (101) 이미지 넘나좋은날 08-01 59158 78
22466  [유머] 여친: 너 콘돔 갖고왔어?.jpg (84) 이미지 일베충박멸 07-31 65295 50
22465  [기타] 완벽한 한국어가 왠지 어색한 육상 유망주 (129) 이미지 사나미나 07-31 48428 103
22464  [기타] 중국인이 노답인 이유 (104) 이미지 jollypong 07-31 38804 112
22463  [블박] 부산의 한 스쿨존에서의 민식이법사고.. (125) 이미지 샤방사ㄴr 07-31 31225 56
22462  [블박] 블박차주잘못 vs 그랜져잘못 (305) 이미지 jollypong 07-31 34827 55
22461  [블박] 여친에게 차였습니다 (57) 이미지 jollypong 07-31 37758 50
22460  [정보게시판] 증상별 효과좋은 영양제 조합.jpg (91) 이미지 Loopy 07-31 22575 71
22459  [연예인] 초아 남심저격하던 시절 (41) 이미지 jollypong 07-31 37523 52
22458  [기타] 꼭 지워야 할 중국산 앱.jpg (202) 이미지 뚝형 07-31 47631 68
22457  [연예인] 유니티 의진 드림콘서트 레전드..ㅗㅜㅑ.. (35) 이미지 jollypong 07-31 41890 38
22456  [연예인] 사나 완벽한 마무리 .GIF (22)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7-31 35974 65
22455  [회원게시판] 몇일 전 대표가 배우자 출산휴가 안줘서 걱정이던 회원입니다. (165) 이미지 스위트퍼기 07-31 19801 95
22454  [유머] 사원들 안부 묻는 사장님.jpg (228) 이미지 I시나브로l 07-31 47331 41
22453  [연예인] 많은 볼륨 강민경 (57) 데이터히어로 07-31 54473 54
22452  [회원게시판] 남희석 김구라 저격 (112) 이미지 코다마레나 07-30 18779 60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