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최근 저가 코스프레 근황

글쓴이 : 호감임 날짜 : 2019-08-23 (금) 21:37 조회 : 42333 추천 : 86    




예술성이 발전했음

유머 카테고리 다른게시물
 [eTo마켓] 구글 게임 결제는 [구글 기프트카드]로! 24시간 문자 발송 (18) 

doredore 2019-08-23 (금) 21:37
대박이네 ㄷㄷ
골드호랑이 2019-08-23 (금) 21:37
저가는 유지하지만 스킬은 발전했네요. 조각?
베르무트 2019-08-23 (금) 21:37
쩌네 역시 ㅋㅋ
참지마요 2019-08-23 (금) 21:37
진짜 머리 좋다;;;
병ㅅ을보면짖… 2019-08-23 (금) 21:37
가오나시는 솔직히 미친거 아니냐!
불법천국 2019-08-23 (금) 21:37
반투명을 그림자로 소화하네....
휴잭맨 2019-08-23 (금) 21:37
첫짤 사과대추 맛있어요!!!
초코초코a 2019-08-23 (금) 21:37
아코닛 2019-08-23 (금) 21:37
옛날엔 아이디어만 좋다고 생각했는데..요즘은 소품 퀄리티도 좋아짐
통합사회황국… 2019-08-23 (금) 21:37
갈수록 손재주가 좋아지네요.
백경대지로 2019-08-23 (금) 21:3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에스트로 2019-08-23 (금) 21:37
사과를 보니 금손까지 장착된듯
검색왕 2019-08-23 (금) 21:37
진격 거인 미쳤네 ㅋ
뜨랑낄로 2019-08-23 (금) 21:37
카빙도 배웠나 ㄷㄷㄷ
골드호랑이 2019-08-23 (금) 21:37
중간에 로봇 같은게 괴물개? 조종하는 짤 원작이 뭔가요 게임이라면 제 취향인데..
     
       
바생청 2019-08-23 (금) 21:37
`보더랜드` 같아 보이네요.
          
            
골드호랑이 2019-08-23 (금) 21:37
아 감사합니다. 보더랜드 3에 나오는 비스트마스터라는군요. 게임은 아직 출시전이네요.
     
       
도사로소이다 2019-08-23 (금) 21:37
https://youtu.be/bQgJ3_VhUSs

시연영상이 나왔긴 하네요 FL4K 이란 캐릭이예요
와이나픽추 2019-08-23 (금) 21:37
치히로 옷은 어찌 구했데 ㅋㅋ
존슨씨 2019-08-23 (금) 21:37
창의력에 손재주까지 당신은 도대체..
성원성원 2019-08-23 (금) 21:37
진짜 연출력 개쩐다.
제로썸 2019-08-23 (금) 21:37
굿굿ㅋ
A모씨 2019-08-23 (금) 21:37
저 중에 제일 비싼게 고양이일듯ㅋㅋㅋㅋ 가성비bb
Renge 2019-08-23 (금) 21:37
가오나시는 진짜 대박이네
그기까지 2019-08-23 (금) 21:37
칙힌좋아 2019-08-23 (금) 21:37
와 마지막은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ELlN 2019-08-23 (금) 21:37
창의력 갑!
왼손재비 2019-08-23 (금) 21:37
정말 머리가 비상하신분같아요
대단하다
건수 2019-08-23 (금) 21:37
ㅋㅋㅋㅋ 대단하다.
mist 2019-08-23 (금) 21:37
진격의 거인 ㄷ ㄷ 치이로는 뭐냐 ㅋㅋㅋ
쭈삣o 2019-08-23 (금) 21:37
치히로 ㅋㅋ 대박
라악 2019-08-23 (금) 21:37
아이디어팀이 있어서 훨씬 기발해지고 세련돼졌네
popzet 2019-08-23 (금) 21:37
진짜 볼때마다 대단 하다고 생각함
아키강 2019-08-23 (금) 21:37
이시키는 재능이 있네~ㄷㄷ
삼육두유 2019-08-23 (금) 21:37
파인애플... 이마에 파란 좆 붙인거 나만 보이나?
다바더 2019-08-23 (금) 21:37
가오나시 ㅋㅋㅋㅋ
빌닷 2019-08-23 (금) 21:37
ㅅㅂ 가오나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곰돌이분신술 2019-08-23 (금) 21:3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란뽐 2019-08-23 (금) 21:37
이번건 안웃겻다
투미소 2019-08-23 (금) 21:37
좆 좋아해서 작품마다 한번씩은 좆을 등장시키는구만 ㅋㅋ
없다뮤 2019-08-23 (금) 21:37
와 진화하네..
밀파소 2019-08-23 (금) 21:37
파인애플이 머리통보다 작은데??? 라고 보고 있다가...........

존슨이네요
골드라이탄 2019-08-23 (금) 21:37
고양이..ㅋㅋ
주스홀릭 2019-08-23 (금) 21:3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gariton 2019-08-23 (금) 21:37
단순히 아이디어가 좋다고 생각했는데, 진짜 손재주가 좋네요
검은들판 2019-08-23 (금) 21:37
재미있네요 상상으 나래..
대암흑천 2019-08-23 (금) 21:37
저간데 노동력과 예술성이 좋아져서 퀄리티 쩌네요 ㅋ
맹슈 2019-08-23 (금) 21:37
디테일하네요 ㅋㅋ 잘한다
천생아재 2019-08-23 (금) 21:57
이정도면 예술...
전화기사용자 2019-08-23 (금) 22:02
미스타 1패
중복사절 2019-08-23 (금) 22:06
제작비 절감을 인건비로 메우는 클라스...
골룸소룡 2019-08-23 (금) 22:21
멋져브러요 ~

기스난 2019-08-23 (금) 22:36
아까 야간투시경 4안짜리 자국기술로 개발하는데 10년 걸릴거라는 글을 보고와서 이걸 보는데 왜 국방부가 한심하게 느껴지는 매치안되는 기분이 드는건 몰까...핤;;
Chaffee 2019-08-23 (금) 22:40
다크슈나이뎌 2019-08-23 (금) 22:56
와..마지막 진짜 대박.
메이지™ 2019-08-23 (금) 22:59
금손이네. 재능충
Lu시아 2019-08-23 (금) 23:08
재료가 저가 일지 몰라도 능력은 저가가 아니네요 ㅎ
아허아희 2019-08-23 (금) 23:20
심지어 고양이 코스프레는 정장 아님ㅋㅋ
토랭나이스 2019-08-23 (금) 23:21
고양이에서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
루미옹 2019-08-23 (금) 23:26
치히로 위에 사진으 어떤거지...???
비와이파이 2019-08-23 (금) 23:38
신박하네;
동네바보兄 2019-08-24 (토) 00:08
재밋네요 발전 하는 듯요 ㅎ
모단토킹 2019-08-24 (토) 00:19
코스프레는 저가이지만. 손은 고가입니다 ㅋㅋ
갈마지오 2019-08-24 (토) 00:19
ㅋㅋ
sangria 2019-08-24 (토) 00:21
줍줍줍 2019-08-24 (토) 00:24
표독도사 2019-08-24 (토) 00:38
ㄷㄷㄷㄷㄷ 천재다
아나콘도 2019-08-24 (토) 00:56
볼 때마다 기발하다는 생각은 했는데 가오나시보고 와... 놀람
수원남 2019-08-24 (토) 01:32
ㅎㄷㄷ
thxx 2019-08-24 (토) 01:33
ㄷㄷ
발센 2019-08-24 (토) 02:26
인정
에허라디야 2019-08-24 (토) 03:16
ㅋㅋㅋㅋ 미치겠다.
푸룬이 2019-08-24 (토) 04:10
걍 천잰데 보니까 ㄷㄷㄷㄷㄷㄷ와.....
꼰조 2019-08-24 (토) 06:51
NeCe 2019-08-24 (토) 07:08
우와... ㅋㅋ
커피둘프림하… 2019-08-24 (토) 08:46
가오나시 소름..
단팥빵 2019-08-24 (토) 09:11
파인애플에 달린 파란거 저거......
그저알고싶었… 2019-08-24 (토) 09:48
가오나시 저건 진짜 창의력 예술이네...
랜디113 2019-08-24 (토) 10:12
진격의 거인은 코스프레를 뛰어넘은 예술작품급인데?
따량해요 2019-08-24 (토) 10:56
기발하넹ㅋㅋ

근데 정말이지 만화라하믄 일본이 최강인갑넹...
士절 2019-08-24 (토) 11:03
웃으러 왔다가 감탄하고 갑니다 ㄷㄷ
NEWEOS 2019-08-24 (토) 11:07
와 진격의 거인하고 마지막 최고다 ㅋㅋㅋ
테라피스트 2019-08-24 (토) 11:14
머야 저 손재주 ㄷㄷ
골게터® 2019-08-24 (토) 12:39
ㄷㄷㅎㄷ
이슈카 2019-08-25 (일) 00:39
저가 코스프레 안올려도 손재주가 좋아서 굶진 않을 것 같터.....ㅋㅋㅋㅋ
NEW질주 2019-08-25 (일) 16:35
일렉 2019-08-26 (월) 12:54
조각도 잘하네..ㅋㅋㅋㅋㅋ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1-20 26
 인체공학 책상 팔받침대 3개 나눔 eToLAND 09-18
21484  [유머] 3자리 일본차 가시밭길 예고.JPG (113)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13:58 21261 1
21483  [연예인] 수지가 JYP에 캐스팅된 이유.jpg (34) 스샷첨부 코페르니쿠스 12:04 21834 5
21482  [회원게시판] 주차관련 어이 털리는 멘트 (55) 부끄 11:52 12351 12
21481  [기타] 직원의 빠른 판단력 甲 ㄷㄷ (73) 스샷첨부 천마신공 11:10 25661 33
21480  [기타] 가슴 큰 여자친구 사귄 후기.jpg (93) 스샷첨부 alllie 08:32 44173 45
21479  [연예인] 여자친구 은하 돌핀팬츠 뒤태 ㄷㄷㄷ (38) 사나미나 06:22 30945 34
21478  [회원게시판] 자살을 혐오하던 제가.. 당사자들이 이해가려고해서 무섭습니다. 너무 힘이 드네요.. (161) 적돈1111 03:43 14831 88
21477  [유머] 일본 육상자위대의 지옥훈련이란 베스트글의 댓글 (130)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2:17 26873 54
21476  [연예인] 가슴반칙인 아찔한 홍진영 (54) 재래식119 00:49 42358 55
21475  [정보] 계란토스트.gif (69) 스샷첨부 alllie 00:12 26373 59
21474  [기타] 미국이 일본에게 저지른 최악의 만행 (164)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17 35267 119
21473  [유머] 전설의 솜사탕 먹는 만화 (50) 스샷첨부 붉은언덕 09-17 36011 112
21472  [정보] 알아두면 좋은 사이트 목록 애니관련 (144) 스샷첨부 갓유리 09-17 23085 91
21471  [기타] 유부남이 되어서야 깨달은 진리 (132) 스샷첨부 피노코쿠 09-17 49240 91
21470  [기타] 태권도는 중국 기원? 반박하는 중국 격투기 선수 (87) 찬란하神김고… 09-17 28951 68
21469  [정보] 집에서 쉽게 삶은계란 까는법 완전꿀팁 (98)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17 30979 43
21468  [연예인] 과감하게 숙이는 락킷걸의 한이슬 (54) 스샷첨부 품번다는남자 09-17 40732 46
21467  [정보] 세계 방사능 오염지역 TOP 10.jpg (28) 스샷첨부 뚝형 09-17 24383 75
21466  [정보] 알리익스프레스 사용자분들..정책이 쬐끔 바뀌었습니다. (66) 스샷첨부 거스기 09-17 21815 46
21465  [기타] 망한 PC방 인수해서 3년 운영한 이야기.txt (104) 산꾼 09-17 41604 49
21464  [기타] 외국인이 한국 마늘 보고 놀라는 이유 (153) 스샷첨부 사스미리 09-17 39023 83
21463  [유머] 보배드림 명륜 진사 갈비 논란.jpg (249) 스샷첨부 하늘과바람과… 09-17 42963 94
21462  [블박] 21억 민사 소송이 걸린 대리기사 무단횡단 사고.gif (187) 스샷첨부 간지큐 09-17 26307 60
21461  [회원게시판] 주차하고 차에 타 있는데 앞차가 후진하다가 박네요 ㅋㅋ (58) 다라나자마 09-16 22057 43
21460  [유머] 재평가가 시급한 볼보이.gif (65) 스샷첨부 노랑노을 09-16 49871 80
21459  [연예인] 윤아 의외의 운동신경 (77) 스샷첨부 레시탈 09-16 43370 89
21458  [기타] 이번 추석에 싸우고 이혼합니다.jpg (148) 웨이백 09-16 46382 119
21457  [기타] 기초생활수급자에서 시작했던 프로게이머.jpg (120) 스샷첨부 뚝형 09-16 40078 71
21456  [유머] 성폭행 당하는 여자를 봤을때 대처 방법 (193) 스샷첨부 라돌 09-16 49167 83
21455  [기타] 일본 후쿠시마 영화 근황 (55) 스샷첨부 사나미나 09-16 36133 86
21454  [베스트10] 전세계 유일 한국인만 먹는 음식 10 (103)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16 30546 70
21453  [블박] 커브길.... (96) 스샷첨부 황금복돼지 09-16 25523 36
21452  [유머] 심상치않는 아내와 목사의 카톡 (114)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16 48773 41
21451  [감동] 이번 추석 소방서에 명절 음식을 선물한 비제이 쯔양 (66) 스샷첨부 사나미나 09-16 24344 78
21450  [유머] 멸치의 층간소음 해결법 (94) 스샷첨부 라돌 09-16 38241 81
21449  [연예인] 서유기 여주인공 주인... (72) 스샷첨부 황금복돼지 09-16 40315 65
21448  [연예인] 신세경 특유의 분위기가 잘 드러난 움짤 (82) 스샷첨부 재래식119 09-16 43397 62
21447  [동물] 아기 수달 자랑하는 엄마 수달 (22)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16 25372 79
21446  [정보] 조리도구 올바르게 사용하기.jpg (59) 스샷첨부 뚝형 09-15 35548 59
21445  [기타] 다른 나라 무시하지 말라는 중국 파이터.jpg (93) 스샷첨부 왜죠 09-15 35361 119
21444  [기타] 노출로 찍은 비행기 이륙 사진 (70) 스샷첨부 사나미나 09-15 49616 44
21443  [회원게시판] 후원하는 아이들과 저녁식사하고 왔습니다^^ (80) 스샷첨부 치약과칫솔 09-15 18413 153
21442  [기타] 시골의 텃세 .jpg (162) 스샷첨부 천마신공 09-15 39287 125
21441  [회원게시판] 오늘 동생이 결혼할 여자를 소개해줬는데요. (122) 블록틱스 09-15 38726 130
21440  [연예인] 나혼자산다 나오는 권나라.jpg (87) 스샷첨부 뚝형 09-15 51001 55
21439  [연예인] 송지효 : 선생님 너무 조이는데.. (33) 스샷첨부 재래식119 09-15 67835 31
21438  [감동] 고등학생이 성남시 버스에 벌인일 (90)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15 44212 191
21437  [블박] 어제자 블랙박스 없었음 X될뻔한 사고 (146) 스샷첨부 사나미나 09-15 31736 99
21436  [기타] 위수지역 군인대우 한끗차이 (110) 스샷첨부 필소구트 09-15 36232 99
21435  [회원게시판] 어제 영자님 뵙고 왔습니다. (79) 스샷첨부 파리채 09-15 21789 61
21434  [동물] 새끼를 데려가는 이유 (20)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9-15 25558 51
21433  [블박] 도로에 쏟아진 소주 600여병..시민들 수거로 5분 만에 해소.jpgif (65) 스샷첨부 뚝형 09-14 29550 95
21432  [동물] 시골 멍뭉이가 새끼를 낳았음.jpg (64) 스샷첨부 뚝형 09-14 24744 95
21431  [기타] 서울대가 현재 이지경이 된 이유 (235) 스샷첨부 수기2015 09-14 46078 127
21430  [추천사이트] 포토샵 쩌리도 능력자 만드는 무료 PPT 템플릿 사이트 7 (182) 스샷첨부 산꾼 09-14 20372 156
21429  [동물] 세상에서 가장 특별한 눈을 가진 고양이.jpg (24) 스샷첨부 뚝형 09-14 21733 145
21428  [블박] 터널 칼치기의 최후.gif (183) 스샷첨부 잇힝e 09-14 38277 60
21427  [정보]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천안 식당들 (156) 스샷첨부 블록틱스 09-14 27593 53
21426  [기타] 35살 9급공무원인 남친이 결혼하자고 하자 고민인 여자...+후기 (250) 스샷첨부 간지큐 09-14 52876 80
21425  [연예인] 팬티가 아님을 인증하는 핑크 전소미 ㅗㅜㅑ (38) 스샷첨부 재래식119 09-14 62833 32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