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

새끼를 데려가는 이유

[댓글수 (22)]
글쓴이 : 찬란하神김고… 날짜 : 2019-09-15 (일) 00:23 조회 : 27931 추천 : 54  
13001439_1568301279.6061.gif

댕댕이 너무 사랑스럽다... 애기도 너무 이쁘고..ㅎㅎ
보기 불편하신분은 뒤로가기 눌러주십시요
댓글과 추천은 글쓴이에게 힘이 됩니다
찬란하神김고…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Beramode 2019-09-15 (일) 00:23
나쁜강아지는 없어
     
       
일산일신 2019-09-15 (일) 03:45
나쁜강아지는 있어.....
     
       
드라이어 2019-09-15 (일) 05:29
사람도 죽이는데?
          
            
Beramode 2019-09-19 (목) 00:24
강아지가 나빠서임??
뱀이 물어서 독으로 죽이는게
뱀이 나빠서임?
매직기 2019-09-15 (일) 00:23
꺼졍 어린놈이
     
       
다테 2019-09-18 (수) 14:20
꺼졍 찬물도 위아래가 있다 에헴
Meshr 2019-09-15 (일) 00:23
그래도 방석은 깔아주네요
     
       
제미니 2019-09-15 (일) 00:23
근데 방석에 반만 걸쳐서 올려주는게 함정..
다올선생 2019-09-15 (일) 00:23
SuiDream 2019-09-15 (일) 00:23
여긴 내 자리야
wonzzang 2019-09-15 (일) 00:23
뿌슝뿌슝 2019-09-15 (일) 00:23
입술을 얼마나 핥았으면 입을막고있냐
ㅋㅋㅋㅋ
팔치우기를 기다리면서
어디로 공략할지 찾고있네 ㅎㅎ
농천썽큰 2019-09-15 (일) 00:44
ㅋㅋㅋㅋㅋㅋㅋ
워리어 2019-09-15 (일) 01:02
가만보면 영특한 동물이 꽤 많아...ㅎ
자스토 2019-09-15 (일) 02:15
ㅋㅋㅋㅋㅋ
소나찡 2019-09-15 (일) 02:46
중국발 틱톡 다 설정이긴 한데
개가 하란대로 하는것도 진짜 엄청 똑똑.....
아다지 2019-09-15 (일) 06:55
ㅋㅋ
콩이아빠라미 2019-09-15 (일) 09:08
ㅋㅋ
비쉐라이젠 2019-09-15 (일) 10:18
ㅋㅋㅋㅋ
못쓰겠네 2019-09-15 (일) 11:52
이룬... 뭔가 감동적인 걸 기대했는데...;;
김마트 2019-09-15 (일) 15:00
ㅋㅋㅋㅋㅋ
사월오월 2019-09-15 (일) 20:33
   

  • 노트 20 사전예약
  • 엘리폰트
  • 로또리치
  • 류현진
  • gvg
  • 중고폰
  • 호관원
  • 통신의달인
  • 제주렌트카
  • 카멜레옹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0-22 35
 [ 삼성 갤럭시 노트20 사전예약 최대 126만원 할인 ] 휴대폰성지
22650  [연예인] FNC& 지민 저격한 권민아 (20) 이미지 아이즈원♡ 22:29 19778 0
22649  [기타] 짬뽕집 사장님께 갑질하는 유튜버 jpg (50) 이미지 미디어마스터 22:14 28889 5
22648  [기타] 먹방 유튜버 문복희 주작 gif (167) 이미지 미디어마스터 18:23 39458 48
22647  [정보게시판] 뱃살 태우는 마운틴 클라이밍 자세 .GIF (84)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17:53 25075 36
22646  [유머] 바텐더 아빠가 분유 주는 방법 (71) 이미지 Onepic 15:13 27088 98
22645  [유머] 진짜 레알 찐 "시골" 특징.jpg (121) 이미지 웰시고기 14:13 44148 42
22644  [유머] 인종차별 논리 (55) 이미지 스미노프 13:32 26451 63
22643  [감동] 아들을 성폭행한 범인을 방송국 카메라 앞에서 저격한 아버지 (91) 이미지 파라파라파라 10:46 35197 123
22642  [회원게시판] 일본 근황~ 역시 어쩔 수 없는 약자에 대한 따돌림과 폭력~ (64) 이미지 뱅쇼한잔 10:29 19877 40
22641  [영화게시판] 영화 역사상 가장 유명한 댄스씬 (80) Jewd 10:04 27373 55
22640  [기타] 김치녀 누나의 이혼.jpg (191) 이미지 뚝형 08:51 46994 63
22639  [연예인] 야한 농담 좋아한다는 조이.gif (32) 이미지 뚝형 08:26 40855 31
22638  [기타] 현재 논란중인 슈퍼카 관련 유튜버 카걸.jpg (82) 이미지 korn 08:09 43825 48
22637  [유머] 반응이 좀 늦는 아내.gif (63) 이미지 조니미첼 03:00 42077 65
22636  [회원게시판] [약혐] 어후 얼굴 피지.... (387) 이미지 대련로카 01:40 24040 164
22635  [회원게시판] 이런 물난리는 처음이라는 기사가 많은데 (127) 이진영7 08-10 25041 57
22634  [기타] 미 정보기관의 한국군 평가.jpg (162) 이미지 노랑노을 08-10 32887 138
22633  [연예인] 이희은 쇼핑몰의 레전드 모델??ㅊㅈ.gif (65) 이미지 人生무상 08-10 50429 45
22632  [연예인] 낸시 쩍벌의 고통 .GIF (24)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8-10 48057 40
22631  [연예인] 남심저격하는 다혜 레깅스 요가 (23) 이미지 jollypong 08-10 35003 59
22630  [반려동물] 얼굴 마사지 받는 고양이 (31) 이미지 somnyang 08-10 10853 30
22629  [연예인] 걸스데이 민아 착시 레전드 (45) 이미지 jollypong 08-10 35487 52
22628  [유머] 죽으려고 빽을 쓰는 왜녀(倭女) (77) 이미지 파지올리 08-10 43306 41
22627  [기타] 서민에게 가격이 부담되는 음식들 jpg (171) 이미지 미디어마스터 08-10 43609 62
22626  [유머] 일본인 "미국이 무슨 짓을 했는지 알아요?" (135) 이미지 히잉 08-10 32358 83
22625  [유머] 섬짱깨 혐한 근황 (71) 이미지 Orange16 08-10 40284 104
22624  [연예인] 조현의 노림수 ㄷㄷ .GIF (33)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8-10 44389 55
22623  [연예인] 조현 너무 짧은 치마 .GIF (32)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8-10 35548 45
22622  [회원게시판] 일본 ㅈ됐음ㄷㄷ (102) 이미지 차단된시멘트 08-10 31426 59
22621  [연예인] 할많하않.. 그룹...( 버스터즈 ) (38) 이미지 jollypong 08-10 32119 44
22620  [연예인] 흘러내릴것같은 티파니...ㅗㅜㅑ (54) 이미지 킹타니 08-10 35197 34
22619  [회원게시판] 의사수를 ㅈ나게 늘려야 (91) 혀엉님 08-10 14253 39
22618  [엽기] 요즘 캣맘 (83) 이미지 ◇에오구스◇ 08-10 32299 44
22617  [엽기] 폭우 쏟아지는데 수영하러간 수영동호회 (100) 이미지 냥이사모 08-10 41760 60
22616  [기타] 조선족의 정체성 .JPG (122)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8-10 26714 96
22615  [기타] 미투 피해자 또 발생 (70) 이미지 파지올리 08-10 41650 90
22614  [연예인] 영화 아가씨에서 준코 역을 맡았던 배우 한하나 근황 (36) 이미지 아이언엉아 08-10 45878 47
22613  [기타] 논란의 일본 초밥집, 사과문 게재 (142) 이미지 사나미나 08-10 42065 71
22612  [연예인] 상의를 벗는 지수 .GIF (15)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8-10 44562 37
22611  [동물] 369만원 노트북으로 할게 이거 뿐인게 유머 (53) 이미지 갈비집사장 08-09 36685 40
22610  [회원게시판] 외국인이 한국에 적응해야지 각국 외국인을 한국이 다 맞춰줘야하나요 (68) 씬나는상상 08-09 22986 102
22609  [기타] 블라인드에 올라온 여경기동대 실태 (108) 이미지 사나미나 08-09 44384 114
22608  [회원게시판] 우리나란 인종차별이 거의 없음 (133) 아파카트 08-09 23508 64
22607  [유머] 쯔양 선행 모음 ㅠㅠ.jpg (145) 이미지 이토유저 08-09 32327 103
22606  [연예인] 16세 기네스 펠트로 딸 애플 마틴 .JPG (40)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8-09 45148 33
22605  [기타] [펌] 갭투자가 얼마나 잣같은거냐면 (145) 이미지 사나미나 08-09 35344 123
22604  [기타] 쯔양 그림실력.gif (85) 이미지 차단 08-09 42225 62
22603  [기타] 한국과 일본의 수해 대피소 차이 (86) 이미지 사나미나 08-09 41596 86
22602  [회원게시판] 샘 오취리는 이제 볼일 없으면 좋겠네요. (132) 이미지 냥큼한냥이 08-09 25858 99
22601  [나혼자산다] 독거남의 혼밥 47 (50) 이미지 전숲인 08-09 14283 28
22600  [연예인] 장원영 롤린롤린 댄스 .GIF (33)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8-09 39354 52
22599  [연예인] 아이유 아찔한 등짝 .GIF (40)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8-09 38757 56
22598  [회원게시판] 오취리는 욕 먹는게 맞지 않나요? 계속 욕 먹어야댐(요약ㅇ) (92) 으헿 08-09 16799 69
22597  [기타] 고소취하 안하면 죽겠다는 악플러 글 본 김희철 (62) 이미지 사니다 08-09 34794 109
22596  [게임게시판] [무료 배포 / 에픽게임즈] Wilmot's Warehouse (9) 이미지 Moebius 08-08 10077 23
22595  [연예인] [러블리즈]가슴 커 ..... 미주의 제시 성대모사 (18) 이미지 피그시 08-08 44646 30
22594  [기타] 日. 한국산 불매운동에 뚜껑열린 백종원 (212) 이미지 블루복스 08-08 37237 123
22593  [연예인] 뒤에서 본 아이유 볼살.gif (36) 이미지 뚝형 08-08 32537 63
22592  [유머] 군필은 정답률99%나온다..jpg (273) 이미지 강아지아기야 08-08 47222 63
22591  [회원게시판] 쯔양 유튜브 영상도 다 내렸네요 (125) 자빠트려 08-08 23870 79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