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게시판

↑맨위로 ↓맨아래

   
[블박]

가정을 망친 사고.gif

[댓글수 (80)]
글쓴이 : 찬란하神김고… 날짜 : 2019-09-30 (월) 23:19 조회 : 32798 추천 : 85  


 









후방블랙박스 영상




 


보기 불편하신분은 뒤로가기 눌러주십시요
댓글과 추천은 글쓴이에게 힘이 됩니다
찬란하神김고…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eTo마켓] [4,900원] 족만이 순살족발 300g (이토회원 이벤트) 4900원 (22) 

사당후세인 2019-09-30 (월) 23:19 추천 30 반대 0
경주를 하면 되는구나....좋은거 하나 알고 가긴 하는데 포르쉐 아니어도 상관없는거 맞죠?
그냥 왠지 국산 준중형으로 저런 사고 내면 처벌이 다를 것 같아서...
제미니 2019-09-30 (월) 23:19 추천 14 반대 0
저딴 경주로 시간낭비하지 말고 어디 조용한데 가서 콘크리트 벽에다가 하지 그러냐. 치킨레이스라고 좋은 문화가 있는데.

먼저 브레이크 밟는 새끼 쫄.
머신의 제동력과 드라이버의 컨트롤, 그리고 담력을 시험해볼 수 있는 획기적인 시스템 아니냐.

이런것도 못하는 쫄보새끼가 무슨 공도레이싱을 한다고 지랄이여.
사당후세인 2019-09-30 (월) 23:19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경주를 하면 되는구나....좋은거 하나 알고 가긴 하는데 포르쉐 아니어도 상관없는거 맞죠?
그냥 왠지 국산 준중형으로 저런 사고 내면 처벌이 다를 것 같아서...
     
       
미농 2019-10-01 (화) 00:01
ㅋㅋㅋㅋ
     
       
그러게나말이… 2019-10-01 (화) 01:59
미천한 서민들이 어서 감히 경주를 하느냐고 괘씸죄 추가
제미니 2019-09-30 (월) 23:19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저딴 경주로 시간낭비하지 말고 어디 조용한데 가서 콘크리트 벽에다가 하지 그러냐. 치킨레이스라고 좋은 문화가 있는데.

먼저 브레이크 밟는 새끼 쫄.
머신의 제동력과 드라이버의 컨트롤, 그리고 담력을 시험해볼 수 있는 획기적인 시스템 아니냐.

이런것도 못하는 쫄보새끼가 무슨 공도레이싱을 한다고 지랄이여.
     
       
으이이이잉 2019-10-01 (화) 09:17
콘크리트 벽은 무슨 죕니까

파손되면 세금들여서 복구해야되는데

영화에서처럼 서로 마주보면서 하면 됩니다.
          
            
잭호크 2019-10-02 (수) 10:24
박은넘에게 돈뜯고 그넘 죽으면 폐차시킨값으로 복구 ㄱㄱ
kimtuna 2019-09-30 (월) 23:19
국회의원이 법개정을 안하고 무료삭발봉사 받고있어서 그런건가요?
wind99 2019-09-30 (월) 23:19
특수 차량 빼고는 전부 120 제한 해야됨
     
       
돈군 2019-09-30 (월) 23:19
제한풀면 평생 운전면허 취소하면 될듯
     
       
쥐닭참수 2019-10-01 (화) 01:44
카니발 7인승짜린 속도제한 없는데

9인승짜린 110키로 제한걸려서 엄청 안팔린다는거 보면

그냥 대부분의 운전자가 과속을 좋아함

80제한 국도에서 80으로 달려보면, 진짜 차가 고장난듯한 느낌임

나만 80이고 남들은 180 밟는거같음
          
            
비켜봐 2019-10-01 (화) 10:58
카니발 9인승 속도제한 없습니다....9인승은 승용으로 분류
11인승 부터 110제한 걸립니다...11인승은 승합으로 분류
따량해요 2019-09-30 (월) 23:19
우리나라 법 참 조타~
이쑤시개살인 2019-09-30 (월) 23:19
제목이 좀...
눈탱밤탱 2019-09-30 (월) 23:19
저게 면허정지로끝이라니. 내가 넌센스인건가.. 저걸로 끝인게 상식인건가..
사자왕리처드 2019-09-30 (월) 23:19
주님 일 안합니까?
포화다 포화 주님새끼야
알사탕 2019-09-30 (월) 23:19
10대 중과실에 과속이 들어있는데 왜 형사처벌이 안되는거지? 이상하네
다올선생 2019-09-30 (월) 23:19
고기볶음 2019-09-30 (월) 23:19
1. 속도위반(제한속도에서 20km/h 초과)은 12대 중과실에 6주인가 진단 넘으면 형사처벌(형사합의 필요)
2. 과속에 칼치기등은 난폭운전(1년이하 징역 또는 500만원 이하 벌금, 구속시 면허취소)
3. 2대 이상의 차량이 공동으로 정당한 이유없이 난폭하게 달리면서 다른 차들에게 위협을 주는 행위는 공동위험행위로 처벌됨(도교법 46조, 2년이하의 징역 또는 500만원 이하의 벌금)

참고로 2,3번은 경합법이라 둘다 위반으로 걸리면 1.5배 처벌로 3년이상의 직역 또는 750만원 이하의 벌금입니다.
그리고 저 정도면 피해자분들 진단이 많이 나와서 구속 될것 같은데, 그러면 면허 취소까지 갈 것 같네요.
아나콘도 2019-09-30 (월) 23:19
사형 집행 좀 하자.
진짜 범죄 저질러서 죽을 수 있다는 경각심을 심어줘야 저런 쓰레기들이 안 생기지.
데스노트에서 범죄가 줄어든 이유가 뭔데? '죽으니까'라는 단순한 이유였다.
집행 좀 하자.
집행자 못 찾겠으면 내가 대신해줄라니까 사형집행하자.
-
그리고 법좀 개선하자.
ㅈ 같은 방어운전? 그것도 정도가 있지. 저 사람도 충분히 방어운전했는데 저러면 답이 없지.
방어운전이라는 말 자체도 ㅈ같다.
법이 제대로 돼있으면 방어운전이라는 말 자체가 안 나왔을거다.
qpslEh 2019-09-30 (월) 23:19
저렇게 가해자 100프로 과실로 사고났을때 내차 보상외에 병원 입원,통원치료시 업무를 못보고 수입을 내지 못하는것에 대한것도 보상을 받나요? 별도로 소송을 해야하는건가요?
     
       
September 2019-09-30 (월) 23:41
보험 처리하고 하면서 저런건 형사건이라서 형량이나 처벌 줄일려면 민형사 합의 볼려고 할텐데...
상대방 보험쪽에서 금액이나 태도가 어떤지에 따라 합의없이 민사까지 갈지...
매우 여러 다양한 케이스들이 있어서 ... 일단 상대방 보험이 어떤가 그 유무가 중요할듯요. 아마 이 내용 퍼가셔서 자동차게시판에 질문글 남기면 자동차 횽들이 잘 설명해 주지 않을까 싶네요.
     
       
따스한햇살 2019-10-01 (화) 02:56
저번주에 사고났는데 저랑 직원둘이랑..
작년매출 9억찍었고 직원들 일급 35만씩 한달에 20일신고되어있다고하니 5일입원에 저5백 직원들 2백씩 받고 합의봤네요 저같은 경미하긴했는데 상대과실100프로라
첫 방문때 치료가우선이라고 보냈고 나중에 전화해서 우리소득이 이렇다 휴업보상해달라하니 월요일 아침에 찾아와 일사천리로 합의보더군요
          
            
풍호랑 2019-10-01 (화) 07:47
참고하겠습니다
황산음료 2019-09-30 (월) 23:31
역시 돈만 많으면 무법자가 설치기 좋은 나라
김상유 2019-09-30 (월) 23:35
범죄자가 살기 좋은 나라 ㅋㅋㅋㅋㅋㅋㅋ
일이삼사오다 2019-09-30 (월) 23:35
이 나라는 권력과 돈이면 다 됩니다. 정의? 그게 뭐죠? 먹는건가요? 우걱우걱ㅋ

불한당 베테랑 등등 영화보다 현실이 더 스펙타클한 머한민국ㅋ
hihihihi 2019-09-30 (월) 23:48
저런건 벌금을 10억 씩 때려야 함.
제라드록바 2019-09-30 (월) 23:48
공도에서 레이싱 하는 미친 놈들은 차량압류하고 실형 살게 한 다음에 평생 면허취득 금지시켜야 합니다.

다른 사람 목숨을 재미로 위협하는 놈들은 다시는 운전을 하지 못하게 하는건 물론이고 감방에서 푹 썩혀야죠.

고성능 수입차,스포츠카 타고 다니는 놈들은 잠재적 범죄자로 봐도 무방함.
모르카 2019-10-01 (화) 00:00
법이 왜이래?
김대위 2019-10-01 (화) 00:00
요즘 서울 외각에 신도시들 올라오는데, 밤11~2시까지도 폭음내면서 광폭의 질주를 합니다..
소음때문에 매일밤 잠을 잘수가없죠.. 경찰에 민원넣어도 어떻게 될 사항이 아닙니다.
미친놈들.. 민폐중의 민폐입니다.. 부디 그냥 뒤졌으면 좋겠네요.
겨울o나무 2019-10-01 (화) 00:01
이니셜디 같은 애니보면 차량없는 도로에서 경주하던데
     
       
쥐닭참수 2019-10-01 (화) 01:45
그게 더 민폐인데...

공도인데 차가 없을리가 있나

스타트부터 골인지점까지 죄다 길 막아버리고 하는거임 ㅋㅋ
          
            
살아라병아리 2019-10-01 (화) 09:51
윗분이 말씀하신 애니메이션은 주로 차가 안다니는 새벽 2-3시 넘어서 레이스를 합니다 주로 산속 도로라 새벽에 다닐 일이 거의 없는 길이죠 거기에 중간 중간에 모니터 요원들이 혹시라도 일반차량이 지나가면 신호를 해줍니다 실제로 일어나는 일도 아니고 애니메이션이에요 ㅋㅋ
센터어린이 2019-10-01 (화) 00:01
ㅡㅅㅡ
돌아온신화 2019-10-01 (화) 00:05
에효
뽀드득뽀드득 2019-10-01 (화) 00:06
시속 200넘으면 자폭하는 장치 달자...
세가르 2019-10-01 (화) 00:06
대부분 정책 집행자,,또는 입법자 들은 법을 만들때,,지네들 또는 친인척 친구들 걸릴꺼 같은 거는 빠져나갈 구멍을 미리 만들어 놓죠 법적으로, 우리가 아무리 뭐라 떠들어도, 걍 웃고 넘기고 마는 아니 신경도 안쓰는,,증말 국민들을 개돼지로 밖에 안보는 넘들이죠, 흔히 서민들이 억울하다 말도 안되는 처사다,,라고 울분을 토해도, 법으로 그럴수 밖에 없다,,이런 경우 많잖아요,,특히 가해자가 있는 넘들,,피해자가 없는 서민들일때,,
아리옌롭번 2019-10-01 (화) 00:08
좋네
HarryLee 2019-10-01 (화) 00:12
죽일 놈들.
오태식이 2019-10-01 (화) 00:20
욕나오네 와..
마이쭈사과맛 2019-10-01 (화) 00:20
법을 안바꾸는 이유는 있는것이 혹시라도 걸리면 지들한테 유리한테 해놓음
장모씨 아들을 보셈 ㅅㅂ
퇴근칼퇴근 2019-10-01 (화) 00:21
와 정지당하면 레이싱 당분간 못하겠네 처벌이 과한듯
호떠기 2019-10-01 (화) 00:23
처벌이원.....
재미난녀석 2019-10-01 (화) 00:23
괘씸해서 합의 안봐도  집행유예  에 한표~  저정도 제력이면  ㅎㅎ
능력  없으면  ...머  처벌  가능 하려나  6월  ?
조토공주 2019-10-01 (화) 00:26
보험료가 비싼이유가 이런 양아치 놈들때문이구나....
코리안좀비™ 2019-10-01 (화) 00:32
미국은 구속이에요~
창가의비소리 2019-10-01 (화) 00:35
경주하고 싶으면 트랙 빌려서해 씹새들아!!
줍줍줍 2019-10-01 (화) 00:35
헛헛허 2019-10-01 (화) 00:44
최고형이면허정지..다른걸로걸어야겠는데
Mars8 2019-10-01 (화) 00:47
이래서 뭐 돈많은 사람들은 법이 뭐 그냥 별거 아니지..
클로이모레츠… 2019-10-01 (화) 00:53
..경주하다 저 높은신 분들 뒤져야 바뀔듯....이게 나라냐
papepo 2019-10-01 (화) 00:56
역시 어정쩡하게 돈이 애매해서 그래

이건희처럼 하라고
레이싱카를 사
싸구려 포르쉐몰지말고
폐비윤씨2 2019-10-01 (화) 00:56
이런건 사고가 아니라 사건이지
평생 운전 못하게 해야함
와이나픽추 2019-10-01 (화) 00:56
높으신분들 자녀들이 한번씩 레이싱 해야되서 지금상태로는 법 개정 안되겠죠... 암...
아자 2019-10-01 (화) 00:59
천만다행이네요..
보늘무나 2019-10-01 (화) 01:00
유럽처럼 재산및소득대비 벌금 물려야된다고 봅니다..
면허도 따기 어렵게 해야하고 한번 정지당하면 뒤질때까지 다시 못따게 해야하고 음주운전 처벌 강화해야하고.. 할거 존나게 많네..
라분고래 2019-10-01 (화) 01:10
법 강화좀 하자~!!
수영아빠 2019-10-01 (화) 01:41
앞으로는 소득에따라 과속위반 벌금 몇천만원 되겟죠
나즈 2019-10-01 (화) 02:05
양아치새끼들
동동구구링링 2019-10-01 (화) 02:33
전 차량 블랙박스 설치 의무화, 교통법규 위반차량 신고 시 가해차량이 내는 범칙금이 신고자에게 일부 돌아오게 하는 제도를 시행해야..
하몽 2019-10-01 (화) 05:20
의원들이나 고위직 재벌들이나 가능한 경우라 앞으로도 법적으로 바뀔 가능성은 없습니다. ㄷㄷㄷ
바디 2019-10-01 (화) 06:37
면허정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꼰조 2019-10-01 (화) 07:02
NeCe 2019-10-01 (화) 07:17
아오.... ㅜㅠ
풍호랑 2019-10-01 (화) 07:49
법에서 정하는 처벌이 아직 미비하군요 제발 좀
쭈니아뵤 2019-10-01 (화) 08:18
면허정지 받는 방법
Garura 2019-10-01 (화) 09:13
조국 장관이 재산비례 벌금제 만들려고 하고 있죠 그럼 이런거 싹 싸라질거임

부자들 750만원은 껌이지만 재산의 10~20%씩 내봐야 아 내돈이 귀한줄 알거임
레드문광자 2019-10-01 (화) 09:20
돈많은 집안에서 태어나 무료했지? 개쉽XX들아! 할일없이 개지랄 떨지말고 제발 쳐 듸져라
사회악같은 존재들 아우...
허수아비68 2019-10-01 (화) 09:31
가진자들이니 위에서도 로비하는거지 있는것들은 버이 다해주니깐.. 위에서도 알아서기고...
tfgrgd 2019-10-01 (화) 09:49
의인 2019-10-01 (화) 09:53
저런 놈들은 얼른 세상을 하직 하시길 간절히 바랍니다
크레파스 2019-10-01 (화) 11:14
돈 많은 새끼들이 권력잡고 그 자식들이 좋은차 타고 저런 지랄을 하니까 법이 안바뀌는거...
포르쉐 페라리 이런걸로 고속도로뿐아니라 일반 도로에서도 굉음내고 발광들을 하는데 경찰을 비롯 아무도 안잡음..
만약 가드레일이 없다거나 차가 전복되어서 사망사고가 발생했다면? 그정도로 위험한 행동이었는데 꼴랑 벌금내거나
면허정지 끝... 이게 나라냐
momotaro 2019-10-01 (화) 14:30
아니~뒤에서 저렇게 박았는데 법적으로 아무런 보상을 못 받는다니...
완파된 차량과 병원비는...진짜 욕나오는 일이네요.
이슈카 2019-10-01 (화) 15:05
교통사고는 범죄로 취급하지 않는 나라는 아마 한국 밖에 없을거야......
병으로 죽거나, 살인으로 죽거니 하것 보다, 교통사고로 죽는 사람이 훨씬 많은 나라가...여기다.....
삼태기메들리 2019-10-01 (화) 17:27
그와중에 교수님 성함이...
     
       
끄떡이 2019-10-01 (화) 21:25
덕분에 다시 올라갔다 왔어요....ㅎㅎ
ㄴㅠㅂㅣ 2019-10-02 (수) 23:42
이게 과실 치상 적용이 안된다고?
콜라먹는곰 2019-10-03 (목) 11:19
그렇게 밟고 싶으면 서킷을 가라 이놈들아
은우야 2019-10-03 (목) 15:0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법이 아무것도 못해주니 내가 해결해야 되는 시대임
쭈구리ㅋ 2019-10-03 (목) 20:32
진짜 운전 못하넼ㅋㅋ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0-22 28
 [인터넷상담실] SK인터넷 설치 가능한가요? (1) 인터넷상담실
18468  [반려동물] 1개월 아깽이 냥 2마리 분양합니다. (38) 스샷첨부 하마르 10-17 18059 43
18467  [유머] 즉석사진 찍는 홍경민 딸 홍라원.jpg (81) 이토유저 10-17 51397 103
18466  [유머] 담배꽁초를 모으는 수집가 (147) 스샷첨부 사스미리 10-17 35239 108
18465  [연예인] 가슴만 보게되는 묵직한 새롬 (59) 스샷첨부 재래식119 10-17 66354 40
18464  [정보] 별로 도움 안되는 윈도우10 TIP (55) 스샷첨부 M13A1Rx4 10-17 27318 63
18463  [동물] 몸 푸는 인절미.gif (51) 스샷첨부 프로츠 10-17 37126 75
18462  [엽기] 화성사건 조사받은 용의자들 근황 (143) 스샷첨부 프로츠 10-17 42832 122
18461  [유머] 택배 사기녀 (118) 스샷첨부 김이토 10-17 61191 109
18460  [회원게시판] 안녕하세요. 힘내라고 댓글 하나만 남겨주세에ㅛ. (359) 사랑하는나의… 10-17 16908 146
18459  [블박] 진출로 끼어들기 사이다 정의구현 (94)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0-17 35481 110
18458  [블박] 오토바이 커플의 최후.gif (108) 웨이백 10-16 48261 78
18457  [기타] 인생을건 10억짜리 병신짓 레전드.jpg (116) 웨이백 10-16 67858 108
18456  [블박] 일본차 7대 상품권 보내드린 보배형 (223) 찬란하神김고… 10-16 40401 207
18455  [유머] 미쳐버린 존윅 피규어 근황 .jpg (89) 스샷첨부 천마신공 10-16 51530 75
18454  [동물] 편의점에 쳐들어온 새끼냥이 밥맥여주고 재우는 중.jpg (138) 웨이백 10-16 27636 124
18453  [연예인] 춤추다가 그만 아슬아슬했던 나연 (55) 스샷첨부 피노코쿠 10-16 98230 44
18452  [정보] 이비인후과 선생님이 알려주는 귓병이 걸리는 이유.jpg (80) 스샷첨부 노랑노을 10-16 36069 82
18451  [유머] 맥도날드에 간 금손 (128) 스샷첨부 아라크드 10-16 80316 212
18450  [엽기] 최자 인스타 테러범의 정체.jpg (92) 스샷첨부 덕후척쌀 10-16 67138 92
18449  [정보] 한국형발사체 7톤급 액체엔진 인증모델 500초 연소시험 성공 (50) 스샷첨부 Orange16 10-16 27834 62
18448  [연예인] 롤코녀 이해인 후덜덜한 근황 (122) 스샷첨부 재래식119 10-16 66523 73
18447  [감동] sj레스토랑 근황.jpg (44) 스샷첨부 노랑노을 10-16 40379 79
18446  [기타] 태풍이 할퀴고 간 일본에서 벌어진 또 다른 무서운 일 (95) 스샷첨부 사스미리 10-16 43019 86
18445  [기타] 엑셀 능력자가 알려주는 엑셀 최고의 기능.jpg (191) 웨이백 10-15 68739 251
18444  [정보] 집구석 벌레 박멸 방법 (88) 스샷첨부 잇힝e 10-15 39478 56
18443  [기타] 예상못한 반응... 현 설리갤 상황.jpg (191) 야그러 10-15 61722 63
18442  [연예인] 손연재 골반 스트레칭..어우야~!!!! (84) 스샷첨부 jellyjill 10-15 54873 64
18441  [유머] 방귀뀌는 여친...jpg (104) 스샷첨부 넘나좋은날 10-15 54153 56
18440  [기타] 길빵에 대한 일침 .jpg (199) 스샷첨부 시티은행 10-15 34128 86
18439  [연예인] [속보] 경찰 "설리, 성남 자택서 사망…매니저가 발견" (107) 스샷첨부 품번다는남자 10-15 33843 14
18438  [기타] 설리가 듣고 펑펑 울었던 말.jpg (122) 스샷첨부 킬리만자로의… 10-15 58034 33
18437  [회원게시판] 악플 정당화하는 놈들 보소 ㄷㄷ (111) 허니버터야옹 10-15 15597 55
18436  [기타] 설리 죽음에 분노한 야갤... (190) 스샷첨부 조니미첼 10-15 40760 110
18435  [회원게시판] 내가 베트남을 못 떠나는 이유. (131) 그치지않는비 10-15 35223 63
18434  [기타] 인종차별에 대한 흑인들의 아이러니 (110)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0-15 34877 69
18433  [감동] 운전하다가 신호대기 중에... (61)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0-15 34842 112
18432  [유머] 심각하다는 한국 30대들 근황 (255) 스샷첨부 앵쯔 10-15 63791 54
18431  [유머] 배우 이미도 인스타 상황 (111) 스샷첨부 無答 10-14 63146 71
18430  [기타] 우리나라 식물 영어 이름 앞에 ‘japanese’가 많은 이유 (60) 스샷첨부 10X10 10-14 32138 80
18429  [연예인] 출국하는 글래머 유인나, 시스루 검정브라 비침 (66) 스샷첨부 재래식119 10-14 62534 50
18428  [연예인] 아이유 이용해먹고 버린 여배우... (50) 스샷첨부 재래식119 10-14 59493 115
18427  [기타] 스타크래프트 근황 (88) 스샷첨부 일체유심조 10-14 62878 60
18426  [연예인] 전효성의 진짜 팬 jpg (76) 스샷첨부 날아라김치맨 10-14 60886 102
18425  [기타] 우리동네에서 가장 인기많은 치킨집 (131) 스샷첨부 라돌 10-14 62855 58
18424  [영상] 범 내려온다 (89) 쑤컹쑥컹 10-14 44074 77
18423  [기타] 내가 보고 싶은 KBS 대하 드라마. (67) 스샷첨부 천상유희 10-14 34210 111
18422  [영화게시판] 김혜수 타짜 촬영당시 일화 (56) 스샷첨부 재래식119 10-13 39936 140
18421  [기타] 대한민국 조선업이 살아남은 이유 (110) 찬란하神김고… 10-13 41792 98
18420  [유머] 김연아 근황.JPG (87)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10-13 54504 70
18419  [회원게시판] 여친이 술먹고 헌팅 당했는데 (274) unknownn 10-13 57118 63
18418  [정보] 잔뇨 배출하는 꿀팁.jpg (93) 스샷첨부 사나미나 10-13 52292 81
18417  [연예인] itzy 예지...탱크탐...흔들리는 미드..허벅지ㄷㄷ (52) 패션피플 10-13 56401 54
18416  [기타] 모텔 성폭행 무고죄 역이용하는 여자들 (79) 찬란하神김고… 10-13 45069 99
18415  [연예인] 손나은 성형한 의사 족쳐야 하는 이유 (120) 스샷첨부 재래식119 10-13 69468 38
18414  [유머] 비키니가 처음 나왔을 때 (39) 스샷첨부 라돌 10-13 63195 52
18413  [기타] 블리자드 입장 발표.jpg (97) 스샷첨부 야그러 10-13 44723 81
18412  [동물] 불행끝 행복시작 .jpg (35) 스샷첨부 볼매머스마 10-13 28418 114
18411  [기타] 우리가 일본에게 배워야 할것! (253) 스샷첨부 TENTACION 10-13 35019 121
18410  [연예인] 조현 ㅓㅜㅑ 모음 (62) 스샷첨부 굿모닝입니다 10-13 44889 56
18409  [동물] 해변 갑분싸.GIF (40)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10-13 39138 72
처음  이전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