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게시판

↑맨위로 ↓맨아래

   
[기타]

얼굴을 잃어버린 개..jpg

[댓글수 (61)]
글쓴이 : 천마신공 날짜 : 2019-10-21 (월) 20:53 조회 : 34229 추천 : 75    

 

 

 

                                 

 

 

 

                                                                                                                                                                                                                                                                                                                                                                                                                                                                           

기타 카테고리 다른게시물
천마신공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남성스타일] [UP TO 20%] 오늘만큼은 수고한 모두가 수험생 5만원 이상 구매회원 스페셜…  

dodant 2019-10-21 (월) 20:53 추천 4 반대 0
와 이건 너무길다......
noahe 2019-10-22 (화) 12:31 추천 3 반대 0


근황사진 인가봐요 출처는 인스타 루이스스튜디오 입니다

유튭댓글로보니까 수술비 천만원 모금받고  추후비용은 대학병원에서 대납?해줬다네요
dodant 2019-10-21 (월) 20:53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와 이건 너무길다......
MyoRan 2019-10-21 (월) 20:53
정말 다행이네요..
사랑하나마나 2019-10-21 (월) 20:53
와 데이타 폭탄이네
이런 그림 하나 하나 캡쳐 하는것도 상노동이겄다
쟁천구패 2019-10-21 (월) 20:53
해피엔딩이어서 다행입니다.
리누시스 2019-10-21 (월) 20:53
와.. 치료 가능해서 정말 다행이네요 ㅠㅠ
베­베 2019-10-21 (월) 20:53
와 무슨 저런 훈련소가 있나..
죽으면 동종의 개로 바꿔준다고 ;?
니 집 자식 훈련받다 죽으면 동종의 한국인으로 바꿔주면 되는지 아나
     
       
jim20 2019-10-21 (월) 20:53
무자격자들이 광고만 오지게하고 운영한 듯 합니다.
얼굴이 저렇게 된 것도 아마 교육과정중 학대가 있지 않았을까 하는 의심이 드네요.
     
       
사랑하며살자 2019-10-22 (화) 02:13
저런 훈련소는 다망해야하는데.. 처벌받아야하는데...
     
       
Obra 2019-10-22 (화) 04:55
애견인들 등처먹는 업체나 단체가 한둘이 아닙니다
같은 애견인 인척 다가오는 사기꾼들 거르는 것도 견주의 역활이죠
고래자비 2019-10-21 (월) 20:53
와 훈련소에서 무슨짓을 했는지 궁금하네 아 가슴참 먹먹하네
millyboy 2019-10-21 (월) 20:53
저거 고소 못하나 고소 햇으면 하네
착한댓글 2019-10-21 (월) 20:53
내일월요일임 2019-10-21 (월) 20:53
거울보는모습보고 너무 소름끼치면서슬펐는데... 지금또보니 눈물이나네요
컴바치 2019-10-21 (월) 20:53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chawoo85 2019-10-21 (월) 22:29
수술 잘 되서 다행이네요
     
       
줏대잡이 2019-10-21 (월) 23:19
뒷이야기 링크 달아줘서 고마워요
백경대지로 2019-10-21 (월) 20:53
다행이고 무책임한 훈련소를 공개 해야 할 듯
     
       
jim20 2019-10-21 (월) 20:53
무자격자가 운영한게 아닌가 싶습니다.
저런것도 자격증과 이런거 엄격하게 따져야 하는데 안그런곳도 있을것 같네요.
     
       
사랑하며살자 2019-10-22 (화) 02:13
진짜 저런데는 공개되고 훈련자나 소장이나 다 밝혀져서 해당 업계에서는 발못붙이게해야하는데..
왔는가 2019-10-21 (월) 20:53
서원이 이쁘네
옵지토이 2019-10-21 (월) 20:53
좋은 주인 만났으니 재미나게 살아가렴 ㅠㅜ  해피엔딩이라 다행
플로라v 2019-10-21 (월) 20:53
거울 바라보고 있는 모습 왜 이렇게 슬프지 ㅠㅠ
그래도 좋은 주인 만났고 수술도 잘 됐으니 좋네요
전기담요 2019-10-21 (월) 20:53
주인 분도 참 대단하시네요. 해피엔딩이라 다행입니다.
사는게뭐 2019-10-21 (월) 20:53
도대체 훈련소에서 무슨일을 당한거냐
제미니 2019-10-21 (월) 20:53
다행이다 그래도.. 아 진짜 너무 다행이다..
AmDmE7 2019-10-21 (월) 20:53
훈련소에서 다른 (큰) 개에게 공격당한 게 아닐까 싶네요.
치료도 안 해주고 그냥 놔두니 저렇게...
왼손재비 2019-10-21 (월) 20:53
제발 영상을 올리세요 걍.
데이타 다 날라감
zeliard 2019-10-21 (월) 20:53
동종의 개로 바꿔드립니닼ㅋㅋㅋㅋㅋㅋㅋ
훈련소 책임감 클라스 개오진닼ㅋㅋㅋㅋㅋㅋㅋ
개훈련소나 사람훈련소나 똑같냐ㅋㅋㅋㅋㅋㅋ
Tworider 2019-10-21 (월) 20:53
그래도 수술하고 좋아져보이니 정말 다행이네요.
고수진 2019-10-21 (월) 20:53
몇 해전 필리핀에 개가 얼굴이 그야말로 날아갔더군요

주인집 아이를 구하려고 나섰다가 차에 치여 얼굴이 코와 입 부분이 그야말로 떨어져나가고 살아있는게 기적..

개 이름이 가르방이라고 하는데

이 상태로 살 수 없어서 안락사 권함...필리핀 동물병원들은 도저히 방법 없다고

결국 미국 동물병원에서 치료받았더니 거기서도 어렵다고
그러다가 무슨 3D 프린터로 만든 인조 코와 입술로 붙였는데 제법 괜찮게 복원되었더군요
비워언 2019-10-21 (월) 20:53
정말 다행이네요 진짜 해피엔딩이라....감사합니다
근데 2019-10-21 (월) 20:53
외절케됨?
     
       
푸룬이 2019-10-21 (월) 20:53
훈련소에서 무슨 일이 있었나봐요.
강형욱도 훈련소에서 2년간 일했는데 말 안듣는 애들 패고 목조르고 그런식으로 가르쳐서
자기도 한 때 그런적이 있었데요.
          
            
굳뜨락 2019-10-22 (화) 03:30
댓글을 참 오해하기 쉽도록 다셨네요 ㅡㅡ
토토로랑 2019-10-21 (월) 21:19
아... 도저히 가슴이 아파서 중간에 내렸네....
광폭강아지 2019-10-21 (월) 21:26
아이고
눈물 난다 아이고 ㅜ ㅜ
강똥 2019-10-21 (월) 21:49
강형욱 훈련사야 말로 애니멀 커뮤니케이터가 아닐까.. 무슨 텔레파시니 이런게 아니라
고하늘 2019-10-21 (월) 21:50
눈물난다..
아이즈원♡ 2019-10-21 (월) 22:14
저렇게 만든새끼
쌍판때기를 시멘트에 갈아버리고싶네
난애 2019-10-21 (월) 22:47
USNewYork 2019-10-21 (월) 23:32


🐕들이
🐕를
🐕같이 …
NeCe 2019-10-22 (화) 00:10
으아..... ㅜㅠ
기비골화초남 2019-10-22 (화) 00:12
보는데 너무 마음이 아픕니다...

개를 어릴때 잠깐 키워본게 다지만 정말 좋은기억이였고

지금도 개를 참 좋아합니다.

키울수 없는 환경인지라 시도조차 못하고 있는데  너무 마음이 아프네요.

저정도 상처면  다른 개가 물어뜯은거 아닌가요

상처부위가 가죽째로 '찢겨' 나간 느낌이라...

훈련소가 너무 무책임하네요.
『손오공』 2019-10-22 (화) 00:24
보는내내 마음이 무거웠던;;
로어셰크 2019-10-22 (화) 01:27
너무 마음아프고 또 감동적이고 마루야 빨리나아라!
yuripi 2019-10-22 (화) 01:32
추가 수술후 완전히 회복되길 빕니다.
그리고는 오래도록 주인분과 행복하게 잘 살거라
절망의끝에서 2019-10-22 (화) 02:12
물질적으로 바꿀수는 있으나 지금까지 키웠던 추억은 바꿀수 없음...
매직기 2019-10-22 (화) 03:05
최근 근황 수술 회복후
https://m.blog.naver.com/dr-mamma/221216511313
투미소 2019-10-22 (화) 03:05
오래전 동물농장나왔던 외국여자 하이디 였나? 그여자가 동물들맘을 그렇게 잘알고 텔레파시처럼
통한다고해야하나? 그래서 되게 신기했었는데 강형욱이 개통령이면 그여자는 신 느낌?
암튼 훈련소에서 다른개한테 물린건지 맞은건지 모르겠지만 사람한테 맞았음 사람을 겁냈을텐데
개한테 물려 찢긴건가..개에게 무슨일이 생겼고 상처가났다고 연락줘야지 도리어 큰소리치고있다니 ㄷㄷ
썪어가는걸 그대로두고 문안닫고 계속 영업을한다는것도 웃기네
     
       
컴바치 2019-10-22 (화) 10:51
원본 영상보면 강형욱 훈련사가 산책줄을 채우려고 하자
뒷걸음질 + 에피소드상 처음으로 짖기 시작합니다.
처음 만나는 제작진이나 강 훈련사에게 폭풍 애교를 부리던 녀석이
(주인 아닌 사람-어쩌면 남자-이) 줄 채우려 하자 바로 특이행동을 보이는걸 보면
어떤 일이 있었는지 뻔하죠.

https://youtu.be/7UJ7-6_uEok?t=238
(원인과 관련된 내용은 1분 정도. 소리 없어도 영상만 보면 알 수 있습니다)
          
            
투미소 2019-10-22 (화) 19:49
역시 그 훈련소사람들이 문제였던거같아요
그늘 2019-10-22 (화) 03:15
와 너무 끔찍하다...진짜...사람이라는게...
반대로 저개 수술후원해주신분들한테는 너무 감사하네요 현재는 어떤모습일지 궁금하네요
제동이 2019-10-22 (화) 06:15
너무 가슴 아픈 얘기지만, 수술받게 도와주신 분들이 있어 위로 받았습니다. 다 고마운 분들이네요.
飛色 2019-10-22 (화) 07:29
동물을 해치다니 개만도 못한 나쁜 사람이 많군.
하지만 난 개가 싫다.
개한테 한번 물려보면 깨닫게 됨
rururi 2019-10-22 (화) 07:47
진짜 다행이네 저거 치료못하면 얼마나 힘들어겠어...
momotaro 2019-10-22 (화) 09:40
죽었을 경우 동종의 개로 바꿔드립니다...라니....저런 훈련소는 법적으로 설립을 못하게 하거나 특정 규정이 생겨 위에 같은 경우 처벌이 가능하게 법이 만들어지면 좋겠군요.
일렉장판 2019-10-22 (화) 11:49
이 아이 수술 잘 되지 않았나요?
toosa 2019-10-22 (화) 12:14
사람은 어디까지 악해질 수 있는가에 대한 의문이 드네. 어떻게 살면 생명을 귀하게 여기는 마음을 모른체 할 수 있나?
noahe 2019-10-22 (화) 12:31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근황사진 인가봐요 출처는 인스타 루이스스튜디오 입니다

유튭댓글로보니까 수술비 천만원 모금받고  추후비용은 대학병원에서 대납?해줬다네요
무리수리 2019-10-22 (화) 15:29
도대체 무슨 좋다는 글을 보고 훈련소로 보냇는지 모르겟는데
제가 찾아 본건 광고를 제외하고 대부분은 안좋은 후기들밖에 없었음.
근데 훈련소를 일주일도 아니고 한달을 보냈으니
몸이 멀쩡하게 돌아왔어도 정신은 어땠을까 싶음..

주인과 따로 있는 훈련소는 외국에선 찾아보기도 힘들고
이해도 못한다고 함.
개를 훈육시키고 싶다면 옆에서 같이 고생합시다.
난폭조운 2019-10-25 (금) 15:27
ㅠㅠ 마루야 ㅠㅠㅠ 사무실에서 몰래보다가 울어서 걸렸다 ㅠㅠ 행복해라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0-22 27
 [렌탈상담실] 건조기 및 스타일러 렌탈문의드려요 렌탈상담실
18861  [회원게시판] 자살하고싶습니다.. (57) 거리에서 21:04 8432 1
18860  [감동] 소방관이 취미로 격투기 대회 나가는 이유 (48)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8:42 20252 41
18859  [유머] 음원 불법다운로드에 대한 유명인들 발언.jpg (163) 스샷첨부 쿨킥 17:59 25936 43
18858  [동물] 극한직업 코브라 배식 담당.gif (70) 스샷첨부 산꾼 15:57 22341 40
18857  [회원게시판] 번개장터 사기꾼한테 걸릴뻔했네요. (66) 스샷첨부 페이원 15:09 16385 30
18856  [동물] 마리아나 해구에서 발견된 해파리 . (37)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4:15 25787 25
18855  [연예인] [레드벨벳] 예리 성숙한 분위기 (26) 스샷첨부 IDOL 13:48 55285 12
18854  [정보] 교통사고시 증거영상 확보하는 방법 .jpg (117) 스샷첨부 천마신공 09:17 21229 106
18853  [기타] 대중성, 작품성 모두 갖춘 훌륭한 영화 30개.jpg (184)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8:39 27335 63
18852  [기타] 밥집 거부당한 일본인 유튜버.jpg (151) 산꾼 11-18 42513 113
18851  [취미생활] (취미요리) 고추장찌개를 만들어먹었습니다 (56) 스샷첨부 용장금 11-18 12270 34
18850  [유머] 일상생활 가능한가..? (191)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1-18 51886 70
18849  [유머] 게임 중 도발 버튼 잘못 누름 (52) 스샷첨부 일체유심조 11-18 49273 46
18848  [연예인] 강민경 역광에 양옆으로 출렁이는 슴부먼트 ㅗㅜㅑ (51) 스샷첨부 IDOL 11-18 80410 58
18847  [공개자료실] 기계식 키보드 소리, 마우스클릭 소리 나는 프로그램 (48) 스샷첨부 친절한니킥 11-18 15552 47
18846  [정보] 집에서 고구마 키우기 (스압) (52) 스샷첨부 프로개 11-18 17677 81
18845  [회원게시판] 동네 탕짜면 클라스..... (97) 스샷첨부 이라으카루다 11-18 33354 54
18844  [정보] 집에서 바질 키우기 (49) 스샷첨부 프로개 11-18 19081 68
18843  [엽기] 쌍욕쳐먹는 그알 나온 유투버...현재상황... (108)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1-18 46768 43
18842  [유머] 불법주차 300번 신고한 사람.jpg (74) 스샷첨부 프로츠 11-18 31305 88
18841  [엽기] 지하철 몽정남.jpg (94)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1-18 41462 83
18840  [정보] 심리학자가 말하는 악플러 (66)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1-18 23246 72
18839  [동물] 100살 바다거북 실제 크기.gif (73)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11-18 35409 57
18838  [정보] 에어프라이 200% (143) 스샷첨부 TENTACION 11-17 39670 141
18837  [영화게시판] 82년생 김지영 (KIM JI-YOUNG, BORN 1982, 2019) (51) 스샷첨부 너덜너덜 11-17 22583 73
18836  [감동] 일본의 피해자 코스프레 멈추게 한다는 영화.avi (93) 왜죠 11-17 39434 127
18835  [유머] 곽철용 광고는 이걸로 종결이라는 신작광고 ㄷㄷㄷㄷ.JPG (영상포함) (88) 스샷첨부 사나미나 11-17 44839 67
18834  [연예인] 조현....수영복 뒤태.jpg (49) 스샷첨부 패션피플 11-17 58332 66
18833  [블박] 쉴 새 없이 경적울린 뒤차 운전자 gif (222) 스샷첨부 Xuiolsa 11-17 39382 111
18832  [기타] 설리 생전 저격한.....유튜버 디바제시카ㄷㄷㄷㄷ (153) 스샷첨부 패션피플 11-17 71925 110
18831  [기타] 운전병의 최후 (98)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1-17 37965 94
18830  [정보] 보기싫은 유튜브 차단하는 방법 (85)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1-17 33613 65
18829  [기타] 클라이밍 영재소녀 근황 .jpg (96) 스샷첨부 천마신공 11-17 43386 116
18828  [기타] 만화에 나올법한 레전드 일본인 .jpg (86) 스샷첨부 천마신공 11-16 50596 165
18827  [유머] 한국 방송 연예계 11대 불가사의 (121) 스샷첨부 Orange16 11-16 52951 96
18826  [유머] 김가연이 말하는 외국 거주 악플러 처리방법 (126) 스샷첨부 라돌 11-16 38555 103
18825  [연예인] 조현 살랑살랑 흔드는 주름치마속 ㅗㅜㅑ ㄷㄷㄷ (53) 사나미나 11-16 59207 60
18824  [기타] 냉부해 올타임 레전드 (55)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1-16 44036 111
18823  [회원게시판] 앞에 앉은 여자가 왜 쳐다보나 했더니 (97) 파란피99 11-16 48393 106
18822  [유머] 1억원짜리 자동차 클라스 (203)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1-16 61736 91
18821  [연예인] 신세경 미모 근황 (feat. 팬미팅포스터촬영현장) (고/24p) (95) 스샷첨부 그린이 11-16 51601 81
18820  [기타] 씻지도 눕지도 못한 채 건선으로 고통받는 남자 (133) 스샷첨부 사스미리 11-15 40343 147
18819  [유머] 한국인이 길거리에서 무심하게 걷는 이유 (117) 스샷첨부 라돌 11-15 52641 95
18818  [연예인] 지나가는 리더 지효 ㄷㄷㄷ (60) 사나미나 11-15 65622 40
18817  [기타] 아기 아빠가 써보는 신생아의 포스.jpg (118) 웨이백 11-15 52864 107
18816  [나혼자산다] 독거남의 혼밥 10 (63) 스샷첨부 전숲인 11-15 20479 41
18815  [회원게시판] 중고나라 사기를 호되게 당했네요 휴 (262) 항생제 11-15 32283 91
18814  [연예인] DJ소다.... 엉덩이 다 보이는 수영복 ㅗㅜㅑ (93) 패션피플 11-15 69997 64
18813  [취미생활] 맛있는 베트남요리 분짜, 분가 (닭고기)로 만들어봤습니다 (취미요리) (40) 스샷첨부 용장금 11-15 12228 37
18812  [블박] 보복운전으로 처리되서 억울해하는 운전자 ㄷㄷㄷ (119)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1-15 26994 59
18811  [정보] 유럽 도시별 한달 살기 장단점.jpg (110) 스샷첨부 산꾼 11-15 35631 65
18810  [유머] 독일 남편의 사고방식 (94) 스샷첨부 넘나좋은날 11-15 40987 93
18809  [유머] 호란 혓바닥 긴거보소 (150) 스샷첨부 마춤법파괘자 11-15 52456 79
18808  [회원게시판] 편의점갔다가 기분 잡치고왔네요. (136) 동네북 11-15 28587 77
18807  [여행게시판] 속초여행 다녀왔습니다. 여러분께 드리는 대단히 간략하고 개인적인 정보... [자필] (124) 연남동연가 11-14 22869 90
18806  [반려동물] 말벌이랑 맞짱뜨고싶은 고양이 (42) 스샷첨부 솜냥안냥 11-14 21584 40
18805  [동물] 길 잃은 댕댕이 편의점 난입 소동.jpg (230)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11-14 31852 85
18804  [회원게시판] 교회다니면서 신천지 욕하는거 이해가 안 됨 ㅋㅋ (235) 스미노프 11-14 24576 135
18803  [해외특파원] [칠레]칠레 근황 7 ㅎㅎ (52) Siempre 11-14 28150 64
18802  [정보] 코트 매듭 꿀팁.gif (78) 스샷첨부 노랑노을 11-14 38786 63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