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 배너

브랜드연구소

RiZUM RZCOS 러판 준비중

   
[기타]

전설의 여자아이돌 의상

[댓글수 (92)]
글쓴이 : 사나미나 날짜 : 2019-10-27 (일) 21:13 조회 : 73520 추천 : 62  

컨셉도 재밌었고

노래도 대부분 좋았던 것 같은뎅

★ 추천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
※ 악성댓글 및 비방댓글은 차단&신고합니다. ※
☆ 일베 자료는 댓글로 알려주세요. (댓글 확인하면 바로 삭제하겠습니다) ☆
☆ 중복일 경우 댓글로 중복주소 알려주세요~ (확인 후 없애버립니다~)

kakeroro 2019-10-27 (일) 21:13 추천 14 반대 0


S.E.S 나올줄 알았눼
Silverbullet 2019-10-27 (일) 21:13 추천 10 반대 0


이것도 첨봤을때 충공깽이였죠ㅋㅋㅋ 패스트푸드의상
한구선배 2019-10-27 (일) 21:13
너무 선정적이지 않아 좋았어요ㅎㅎ
     
       
제리아빠 2019-10-27 (일) 21:13
하지만 너무 선전적인거 같은데요....ㅋㅋ
          
            
일루마 2019-10-28 (월) 21:57
zzzzzzz
     
       
늘상록수 2019-10-27 (일) 21:13
보고만 있어도 배곱프고, 먹고싶다는....
PPL이겠지?
     
       
친절한석이 2019-10-27 (일) 21:25
식욕을 돋구는 여자아이돌
     
       
라분고래 2019-10-28 (월) 14:13
와.. 다 먹고싶네요~
늘푸른창공 2019-10-27 (일) 21:13
실력이 바탕이 됐던 컨셉돌
정과장짱짱맨 2019-10-27 (일) 21:13
오카 활동 안하던데?  해체했나?
     
       
치사빤쓰 2019-10-27 (일) 21:13
나이가 좀 됐쥬 이젠...
밤의황제 2019-10-27 (일) 21:13
오카 왜 활동안하지 노래 좋았는데 까탈레나~
joycool 2019-10-27 (일) 21:13
개인적으로 좋아했던 유닛 그룹입니다ㅋ 아직도 전곡이 플레이리스트에 들어있어요ㅋㅋㅋㅋ
PancolA 2019-10-27 (일) 21:13
레이나 트위치에서 가끔씩 방송했었는데, 요즘은 안하는건가
     
       
소나찡 2019-10-27 (일) 21:13
유튭으로 옮겼어여
https://www.youtube.com/channel/UC5cVWAEzenhFyup2kRcouhQ
트위치 병행하는건지는 모르겠뜸...
dtracer 2019-10-27 (일) 21:13
노래는 정말 좋은거 많았어요
사랑해솔 2019-10-27 (일) 21:13
심지어 라이브도 굉장히 안정적. 얘네 뭉치는걸 본적이 없는걸로 봐선 그닥 안친한듯.
양철사자 2019-10-27 (일) 21:13
몇곡 더 나오고 활동만 1년정도 더했으면 나중에  장르개척자로 자리잡았을텐데  소속사문제때문에..
kakeroro 2019-10-27 (일) 21:13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S.E.S 나올줄 알았눼
추천 14 반대 0
     
       
dslkajf 2019-10-27 (일) 21:13
그때도 이상했는데....
          
            
멜론밀크티 2019-10-27 (일) 21:13
지금도 이상하네....
     
       
기비골화초남 2019-10-27 (일) 22:0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억돋네요
     
       
BlackRock 2019-10-27 (일) 23:20
ses가 부릅니다 달리기 ㅋㅋㅋㅋㅋ
의외로 노래 좋더라는..ㅋㅋㅋ
          
            
사이다한글라… 2019-10-28 (월) 00:41
(매)달리기..
     
       
머니클립 2019-10-28 (월) 05:49
이게 도대체 뭐야 ㅋㅋㅋㅋㅋ
     
       
흑형초코바나… 2019-10-28 (월) 19:42
저당시 방송보면서 SES가 이제 아티스트대열에 오르는구나싶었죠. 행위예술가로서요 ㅋㅋㅋ
김마트 2019-10-27 (일) 21:13
솔직히 완전히 좋았음
OSISO™ 2019-10-27 (일) 21:13
Orange Caramel(오렌지캬라멜) _ Catallena(까탈년아)
     
       
슈퍼레이터보 2019-10-27 (일) 21:13
까탈스런x아?
     
       
광인의일기 2019-10-27 (일) 21:13
시바려나            가 아니라 다행이네요
          
            
TigerCraz 2019-10-28 (월) 11:15
이 글을 시바견이 안 좋아합니다~
     
       
사람사는세상… 2019-10-28 (월) 06:16
ㅋㅋㅋㅋ
쿨킥 2019-10-27 (일) 21:13
얘들 원그룹보다 오카를 더 좋아했는데 나나 연기시작하면서 활동 안하더라구요...
아쉬움
4dis 2019-10-27 (일) 21:13
선병맛 후중독
hebrews1 2019-10-27 (일) 21:13
오캬 인기 많았죠ㅎㅎㅎㅎㅎ
나라지킴이 2019-10-27 (일) 21:13
실력있고 컨세도 병맛으로 잘 잡고했는데 소속사가...
다운받는천사 2019-10-27 (일) 21:13
컨셉도 좋고 외모도 좋고 노래도 중독성 있게 좋았으나 자연에게 버림받은 그룹....
방콕 시티 음반 냈을때 방콕 대홍수 발생
상하이 로맨스 냈을때 상하이 대지진 발생
진짜 확 치고 나갈 기회를 노치니 힘이 빠진 경우죠.
     
       
최강자이언츠 2019-10-27 (일) 21:13
상하이 대지진은 언제 발생한겁니까?
딸기맛쥬스 2019-10-27 (일) 21:13
처음 나왔을때 이것도 노랜가 했는데

어느날 샤워하는데 나도 모르게 부르고 있음ㅋㅋㅋ
zini1109 2019-10-27 (일) 21:13
남자는 노라조
여자는 오렌지카라멜

이건 뭐 컨셉 병맛같이 해놨네~ 했지만 그 병맛에 빠져버린 1인
URii 2019-10-27 (일) 21:13
또 보고 싶구려..
아이즈원♡ 2019-10-27 (일) 21:13
애초에 애프터스쿨이 망해버려서
아니마투스 2019-10-27 (일) 21:13
꺄~~ 오카다!!
다시 보고 싶어요~~ㅜ.ㅜ
투갓 2019-10-27 (일) 21:13
태티서가 좋았는데 티년빼고..
yesimmad 2019-10-27 (일) 21:13
오캬 좋은데 아쉽...
뉴러씨니아 2019-10-27 (일) 21:13
셋이 그닥 사이 좋은거 같진 않은듯해요 음방 말곤 같이 출연하는걸 본적 없는듯한..
나나가 연기쪽에서 인지도 꽤 얻고 나가니 자연스레 해체된거 같네요.
예전에 어느 인터뷰에선가 셋 다 컨셉돌 활동이 힘들다 토로한적도 있었어요.
카탈레나 할때 머리에 음료수 컵 달고 나온적 있는데 그거 너무 부끄러웠다는 내용으로
우린 즐기는데 당사자들은 좀 괴로웠나봐요.
     
       
Axesss 2019-10-27 (일) 21:13
쟤들 같이 유튜브 방송하고 놀러다니는데요
          
            
한글3자33 2019-10-27 (일) 21:13
아무튼 뇌피셜로 사이 안 좋아보이는거임 ㅡㅡ
     
       
티제이킴 2019-10-28 (월) 01:18
또또 안돌아가는 머리로 말도 안되는 뇌피셜 쓰고 있네
Minmay 2019-10-27 (일) 21:13
좋앗는데 보니깐 어느샌가 안보이기 시작한.
램프 2019-10-27 (일) 21:13
레이나 유튜브 방송 하고있든뎅
꿈꾸는순수 2019-10-27 (일) 21:13
오카는 꾸준히 활동했으면 대박은 아니더라도 지금까지 활동은 했을텐데
Silverbullet 2019-10-27 (일) 21:13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이것도 첨봤을때 충공깽이였죠ㅋㅋㅋ 패스트푸드의상
추천 10 반대 0
     
       
국보하현우 2019-10-27 (일) 21:59
세번째는 텐가...인가요?ㄸㄷ
          
            
느와아앗 2019-10-27 (일) 22:04
감자튀김 봉투인 듯?
          
            
드라이어 2019-10-27 (일) 22:10
텐가가 뭐예요?
               
                 
요약하자면 2019-10-28 (월) 08:59
찾아보니 자위기구라네요
자주쓰던거라 한번에 알아보시는듯
     
       
Meshr 2019-10-28 (월) 00:49
스케치북 계가쟤야 무대도 크리스마스 분장급으로 평시에 함
anwjrod 2019-10-27 (일) 21:13
개인적으로 걸그룹 중에서 외모, 댄스실력, 병맛컨셉, 중독성 강한 노래가 잘 버무러진
B급 병맛을 표방했지만 실력과 매력은 원탑으로 평가하는데,
딱 한 가지 아쉬운 건 소속사가 카탈레나를 끝으로 더 이상 약빨 안 먹힌다고 자체평가하고 활동 접게 한 점.
치사빤쓰 2019-10-27 (일) 21:13
레이나 스릉흔드...
nervous 2019-10-27 (일) 21:13
오징어카라멜이 생각남
마도카 2019-10-27 (일) 21:13
요즘 오캬 노래만 듣는중
단팥빵 2019-10-27 (일) 21:13
드립이 생각나지만 그냥 하지 말아야지
골룸소룡 2019-10-27 (일) 21:13
아직도 즐겨 듣는 노래지요
호진이누나 2019-10-27 (일) 21:38
노래 발매 한 달만에 안타까운 사고가 나서...
나가1 2019-10-27 (일) 21:57
노래는 좋았는데 이제 안나오니
cro3mid3 2019-10-27 (일) 22:12
저는 불호
어떤걸로할까… 2019-10-27 (일) 22:13
먹고 싶다...
donc 2019-10-27 (일) 22:5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haffee 2019-10-27 (일) 23:01
BlackRock 2019-10-27 (일) 23:22
24시간 편의점사장님이 좋아라하겟엉.. ㅋㅋ
치타여사 2019-10-28 (월) 00:02
국가안보실 2019-10-28 (월) 00:09
역시 얘들인지 알았다
thxx 2019-10-28 (월) 00:09
ㅋㅋ
줍줍줍 2019-10-28 (월) 00:13
88꿈나무 2019-10-28 (월) 00:15
오카 컴백하면 참 좋겠어요
예술적감각 2019-10-28 (월) 00:18
술김에 2019-10-28 (월) 00:21
획기적이며 엽기적이며 똘기적.....
『손오공』 2019-10-28 (월) 00:27
꽃피는내일 2019-10-28 (월) 00:35
ㅋㅋ
요약하자면 2019-10-28 (월) 01:13
플레디스 이색기들 아직 살아있네
오렌지가가멜 2019-10-28 (월) 01:57
의상이 끈내주네요~
토렌트최고 2019-10-28 (월) 05:15
맛있겠다
wkjd1 2019-10-28 (월) 06:28
인천뱃놀이 2019-10-28 (월) 08:20
오캬가 노래는 좋았는데...
곡 나올때마다 상황이 이상하게 꼬여서...
투미소 2019-10-28 (월) 08:32
우리에겐 익숙한 노라조 가 있지요 ㅋㅋ
절대주권 2019-10-28 (월) 08:50
그래도 오캬가 노래는 참 잘했다.. 곡은 별로였지만 신나는 것도 몇개 있었고.
BaBarian 2019-10-28 (월) 10:01
얘네 짱 좋았는데.. 다시 돌아와주라~
랜디113 2019-10-28 (월) 10:44
버릴 노래없는 오렌지캬라멜
노래도 좋았지만 컨셉이 너무 독특했고 이질감이없어서 더 좋았네 ㅎㅎㅎ
녹차녹차 2019-10-28 (월) 11:45
지금도 좋아하고 전곡 플레이리스트에 다 있습니다 :) 나나와 리지가 좀 바쁘다지만 프로젝트 싱글이라도 내줬으면...ㅠㅠ
BlackRock 2019-10-28 (월) 14:43
30대 넘기전에 재결성해다오!!
유비무환 2019-10-28 (월) 21:47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나나배낭 2019-10-28 (월) 23:50
레이나 정말 내 취향 와꾸였는데 성형하고...훅...
이몽룡 2019-10-29 (화) 09:24


이거 생각나네
   

  • 스토어핫딜
  • myotp
  • 네파
  • 브랜드rzcos
  • 브랜드리줌
  • 비밀상점
  • 카멜레옹
  • 통신의달인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0-22 38
 [비밀상점] [신제품특가] 2020 네파/NEPA 방한용품 (한정수량) (1908) 토퍼스
24305  [회원게시판] 여자 군복무 의무화 추진 (30) 전장에핀꽃 14:15 5456 0
24304  [기타] 20년동안 억울하게 옥살이한 윤성여씨의 출소 후 생활 (37) 이미지 사나미나 14:12 14651 0
24303  [엽기] 요즘 T맵 네비 근황.jpg (106) 이미지 노랑노을 11:48 33752 12
24302  [정보게시판] 에어프라이 황금 레시피 (간식).jpg (30) 이미지 뚝형 09:39 13330 35
24301  [회원게시판] 42년만에 우리집에 여자가 태어났습니다. (61) 이미지 블록틱스 08:32 17293 72
24300  [기타] 어제자 답십리역 노마스크녀.jpg (120) 이미지 아이언엉아 11-27 46380 94
24299  [블박] 차랑 맞짱 뜨는 여자 .GIF (55)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11-27 27874 88
24298  [유머] 애플당한 앱등이 (153) 이미지 마춤법파괘자 11-27 31317 77
24297  [연예인] 화보촬영하는 조현 허벅지 ㄷㄷ (41) 이미지 사나미나 11-27 39896 53
24296  [유머] 아파트 주자장에 주차봉세운 아줌마 근황 (147) 이미지 핑크보호주의 11-27 36026 91
24295  [동물] 아니.. 음식물 쓰레기통에서 강아지 우는 소리가 나는거에요 (87) 이미지 팔렌가든 11-27 17660 115
24294  [유머] 한때 세계 1위겜...근황...jpg (88) 이미지 패션피플 11-27 57703 33
24293  [유머] 광훈이네 불구경 댕겨옴[이토 단독취재 직찍] (47) 이미지 마춤법파괘자 11-27 25147 94
24292  [회원게시판] 부동산 가격 폭등이라고 지역주택조합에 솔깃해 하지 마세요 큰일납니다. (95) 뉴러씨니아 11-27 15203 89
24291  [연예인] 태연 일본 화보.jpg (50) 이미지 빠가까를만든… 11-27 32308 72
24290  [회원게시판] 나주 성폭행 사건 당시 기레기 레전드.jpg (48) 이미지 발주나 11-27 23156 106
24289  [유머] 한국은 침대 밑 괴물 이야기가 없는 이유 (46) 이미지 일체유심조 11-27 35653 68
24288  [동물] 새끼 제비 주운 디씨인 (65) 이미지 사나미나 11-27 20856 155
24287  [정보게시판] 빨리 늙고 있는지 알아보는 방법.jpg (38) korn 11-27 35844 52
24286  [유머] 일본에서 판매금지 됐다는 칵테일.gif (56) 이미지 사나미나 11-27 47394 78
24285  [유머] 리얼돌 구매 증가.....한국 여성들의 입장..ㄷㄷㄷ...jpg (107) 이미지 패션피플 11-27 45555 123
24284  [엽기] 충격 주의 ) 애플 빅서 게이트 (195) 이미지 IlIIIlll 11-27 32931 127
24283  [동물] 얼떨결에 강아지 키우게 된 디씨인.jpg (49) 이미지 노랑노을 11-26 28916 120
24282  [동물] 펭귄을 위해 불문율을 깬 감독.jpg (38) 이미지 사나미나 11-26 27526 168
24281  [유머] 세대별 10분의 차이 (261) 이미지 ㅇㅇ그러해다 11-26 46786 87
24280  [연예인] 트와이스 사나 은근한 하체 곡선 (42) 이미지 사나미나 11-26 39581 86
24279  [유머] 여BJ가 말하는 차없는 남자에 대한 생각 (107) 이미지 마춤법파괘자 11-26 49334 78
24278  [회원게시판] 현대차 본사에서 26년 일한 내부고발자가 폭로해버린 현대차의 충격적인 민낯 (91) 이미지 행인4 11-26 28476 84
24277  [기타] 장사 참 못하는 중국집 (106) 이미지 사나미나 11-26 48087 98
24276  [기타] 대만 부모가 낸 靑 청원 (113) 이미지 프로츠 11-26 32610 96
24275  [연예인] 한예슬 존잘 노잼 vs 존못 꿀잼 .JPG (44)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11-26 35169 43
24274  [정보게시판] 옷정리 템 (55) 이미지 유일愛 11-26 23717 54
24273  [기타] 롯데호텔 근황 .JPG (79)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11-26 40673 145
24272  [유머] NC 우승에 충격받은 양키들 (125) 이미지 매직메탈 11-26 49771 56
24271  [회원게시판] 경남 진주시 난리났습니다. 코로나 관련입니다. (81) 후니랑찌니랑… 11-26 32175 95
24270  [기타] 새마을 금고 살인사건의 전말 (153) 이미지 코다마레나 11-25 36363 80
24269  [기타] 남자 팔 이식 받은 소녀에게 나타난 놀라운 변화 (69) 이미지 사스미리 11-25 41337 125
24268  [컴퓨터] AMD냐 인텔이냐 엔당이냐 라뎅이냐. 애로사항이 있으신분들에게... (84) 이미지 인형술사 11-25 16564 91
24267  [기타] 남자만 숙직하는 차별에 일침 (65) 이미지 사나미나 11-25 34252 145
24266  [회원게시판] 미쳐돌아가는 군요 (139) 이미지 혼이담긴구라 11-25 39888 96
24265  [유머] 외국애들이 미친다는 국내 신규 피규어 회사 jpg (80) 이미지 Onepic 11-25 53990 63
24264  [연예인] 전소민은 ....예쁜 겁니다! (46) 이미지 피그시 11-25 40334 66
24263  [엽기] 영국 누드 소개팅 예능 근황 (84) 이미지 아라크드 11-25 61060 58
24262  [회원게시판] 쥐새끼땜에 치킨시켰습니다 (82) 이미지 더불어민주당 11-25 23624 55
24261  [사용기/후기] 키보드 커세어 K70 RGB MK.2 LOW PROFILE 사용기 (26) 이미지 도마도재배자 11-25 11783 31
24260  [사용기/후기] 시디즈 후기 (AS완료) (46) 밀쵸파파 11-25 18780 35
24259  [연예인] 인간수업 배우 박주현 끈비키니 몸매 (20) 이미지 IDOL 11-25 43410 41
24258  [기타] 일본 개그맨이 말하는 한일관계 입장 차이.jpg (89) 이미지 노랑노을 11-25 30040 100
24257  [유머] 남친의 술주정에 극도로 실망한 여친.jpg (229) 이미지 이토유저 11-25 43196 53
24256  [반려동물] 근황 (10) 이미지 수원주민 11-25 14305 51
24255  [유머] 어제 쯔양 복귀 아프리카 방송 첫화면.jpg (200) 이미지 나서스 11-25 50301 72
24254  [연예인] 에스파 카리나 슬림한 몸선 (54) 이미지 사나미나 11-25 36329 47
24253  [기타] 김연경 네트 사건 결론 (110) 이미지 사나미나 11-24 57363 98
24252  [기타] 논란중인 결혼식장 매너 (358) 이미지 posmall 11-24 65462 59
24251  [회원게시판] 빚 6천만원 다 갚았어요..ㅠㅜ [자필] (96) 이미지 윤비 11-24 27459 187
24250  [기타] 탈동양 인스타녀.jpg (80) 이미지 미친강아지 11-24 73820 44
24249  [기타] 혜민스님 논란의 시발점이 된 방송.jpg (132) 이미지 노크를해야지 11-24 57986 74
24248  [정보게시판] [스압] 언젠가 한 번은 해볼 레시피 모음.jpg (99) 이미지 뚝형 11-24 22171 136
24247  [기타] 화장 전후 스시녀 .GIF (73)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11-24 62643 73
24246  [연예인] 필라테스 새론이 몸매 (59) 이미지 IDOL 11-24 58062 74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