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게시판

↑맨위로 ↓맨아래

   
[유머]

통편집꺼리를 살려내는 현아.jpg

[댓글수 (75)]
글쓴이 : 노랑노을 날짜 : 2019-11-12 (화) 10:03 조회 : 56197 추천 : 74    


ㅋㅋㅋㅋㅋㅋㅋ

유머 카테고리 다른게시물
노랑노을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나눔이벤트] 그리는 네온사인 5명 나눔 (383) 

밀키타 2019-11-12 (화) 10:03 추천 46 반대 2
모자이크 편안해서 추천누르고갑니다.
◇에오구스◇ 2019-11-12 (화) 10:03
ㅋㅋㅋ
밀키타 2019-11-12 (화) 10:03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모자이크 편안해서 추천누르고갑니다.
     
       
뿡따 2019-11-12 (화) 10:03
아 편하게 봣는데 모자이크라고 해서 떠올려버렸다
     
       
하루×커피4… 2019-11-12 (화) 10:03
미안해요. 잘못 눌러서 반대 누름.
     
       
누렁이갑돌이 2019-11-12 (화) 10:03
제가 하고 싶던 말씀 먼저 해주셔서 추천 누르고 갑니다^^
     
       
ilulil 2019-11-12 (화) 10:20
누군지는 모르지만 떡대가 이상준 여친같은데 감사합니다
음란마귀 2019-11-12 (화) 10:03
매너 모자이크 추천..
Cityzen 2019-11-12 (화) 10:03
잉? 모자이크는 뭐에요?
     
       
미나즈루 2019-11-12 (화) 10:03
이국주인듯?
          
            
티타늄스켈레… 2019-11-12 (화) 10:03
개그우먼 이국주 맞습니다.
     
       
가을가람 2019-11-12 (화) 10:03
풍챌보니 이국준가보네요
          
            
주경야동 2019-11-12 (화) 10:03
김민경ㅇ니줄알았는데...
               
                 
미나즈루 2019-11-12 (화) 10:03
김민경씨는 사고친거 없지않?
유정아리 2019-11-12 (화) 10:03
굽쭈가 나왔나?
젤라짱 2019-11-12 (화) 10:03
이국주도 나오나..
바람이머무는 2019-11-12 (화) 10:03
노을님 고맙슴다.. 안구보호 노력에 감사드림다~
근데 저 시현이란 친구 프듀101 시즌1에 나온 그 앤가??
인지도 없는데 카메라 받을 기회달라던 그 친구가 같은데...
이쁘네..
잘되길 바람~~
     
       
섬광마술 2019-11-12 (화) 10:03
프듀 시즌1때는 개인연습생으로 나왔고 48에서는 위에화 소속으로 두번 나왔쥬...
하얀왕 2019-11-12 (화) 10:03
모자이크를 해도 보이는 거대한 이중턱....
시나모롤 2019-11-12 (화) 10:03
댓글보고서야 모자이크 눈치챘네 ㅋㅋ
장충동왕존박 2019-11-12 (화) 10:03
매너 국자이크에 추천하고 갑니다. 편안하네요
Y파2 2019-11-12 (화) 10:03
와 저도 댓글보고 알았음...국자이크 매너 추천하고갑니다
박핸섬 2019-11-12 (화) 10:03
착한모자이크 ㅊㅊ
엘레벨 2019-11-12 (화) 10:03
뭔일 있었어요? 왜 모자이크?
Rayne 2019-11-12 (화) 10:03
역시 맏며느리감
밍이 2019-11-12 (화) 10:03
이번편은 걸러야겠다
대령 2019-11-12 (화) 10:03
제 눈을 살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Mansun 2019-11-12 (화) 10:03
모자이크 누군인가 궁금했는데 하..시밤..
미라젠트 2019-11-12 (화) 10:03
바람직한 모자이크 추천합니다.
킨킨 2019-11-12 (화) 10:03
이국주는 한물갓고 홍윤화 아님?
보니까싸이즈… 2019-11-12 (화) 10:03
근데 이국주는 단순 외모 때문에 까이는거냐?
     
       
뭐럽 2019-11-12 (화) 10:03
외모비하, 성추행 ,성희롱
     
       
라미안 2019-11-12 (화) 10:03
'임꺽정 고추 이국주' 검색 ㄱㄱ
     
       
크쏘 2019-11-13 (수) 02:03
저는 예전에 호로록~ 하면서 개그할 때는 이국주 좋아했어요. 개그우먼으로서 좋아했죠. 근데 남성비하에 남성추행에 드럽게 굴 때부턴 인간취급 안하죠.
눠어 2019-11-12 (화) 10:03
분홍색 옷 입은 양반도 모자이크 좀....
노래가좋앙 2019-11-12 (화) 10:03
마지막 사진 턱수지네
림링 2019-11-12 (화) 10:03
오 ㅋㅋㅋ
제주밤바다 2019-11-12 (화) 10:03
이번 이국주 나와서 안봤는데 참고 볼만했나요?
     
       
섬광마술 2019-11-12 (화) 10:03
솔직히 현아랑 시현이랑 강한나때문에 그나마 중화됨
아벨라 2019-11-12 (화) 10:03
아 모자이크 있었구나 ㅋㅋ
판타지는계속… 2019-11-12 (화) 10:03
국주라고 자막에......
골아파덕 2019-11-12 (화) 10:03
이국주나오면 채널돌림 이번회도 이국주때문에 안봄
농천썽큰 2019-11-12 (화) 10:03
모자이크 ㅊㅊ
Boglbogl 2019-11-12 (화) 10:03
저는 남자인데 딱히 이국주가 뭘 잘못했는지 모르겠던데;; 웃기고 재밌고 그러더만 ㅠ 단순히 못생기거나 뚱뚱해서 그런거면 이국주한테 뭐라고 하는거 이해가 안됨ㅋ
     
       
콩난 2019-11-12 (화) 10:03
가서 '이국주 성추행' 검색 해보고 오세요. 이 많은 사람들이 괜히 이유 없이 싫어하는게 아님
     
       
Alllll 2019-11-12 (화) 10:03
이국주가 한짓을 남자가 했으면 고소당했습니다.
저는 남자인데ㅋㅋㅋㅋㅋ
          
            
헤롱7 2019-11-12 (화) 10:03
고소정도가 아니라 이미 구속ㅋㅋ
     
       
유노응삼 2019-11-14 (목) 02:44


.
          
            
Boglbogl 2019-11-14 (목) 09:03
ㅋㅋㅋㅋ 아니 뭔 ㅋㅋㅋ 이봐요 저 남자에요. 이런 짤 올려도 타격이 없어요 ㅋㅋ 정신병걸렸나 ㅋㅋㅋ
Rachae 2019-11-12 (화) 10:03
어떻게든 보려고 했는데 이국주 때문에 결국 tv 끈 화군요 ㅋㅋ
닭이잘못했네 2019-11-12 (화) 10:03
이국주는 뭔데 계속 방송 나오는거야
     
       
청보리샤워때… 2019-11-12 (화) 10:03
쿵쾅이들한테는 언니 이뻐요 멋져요 소리 듣는 여신입니다
즐겁게살자 2019-11-12 (화) 10:03
이뻐지고 정말 수지 닮아짐
굉이 2019-11-12 (화) 10:03
방금 검색해 보니 저사람에게 하는 모자이크는 국자이크라는 고유명사까지 만들었네요.
우유맛곰탕 2019-11-12 (화) 10:03
국자이크는 추천이쥬
o보노보노o 2019-11-12 (화) 10:03
나도 모자이크때문에 추천.ㅋㅋ
음히릿 2019-11-12 (화) 10:03
글자체에 매너가 듬뿍이네... ㅊㅊ
포효하는곰 2019-11-12 (화) 10:03
아웅 다시보기 국자이크 버전 안나올까요?  이번회 국자이크 없어서 패스 햇네요  매주 챙겨보는 거엿는데
시안이 2019-11-12 (화) 10:03
런닝맨 보다가 채널 돌린거 오랫만이였네요. 국주도 문제고 현아도 컨셉인지 아닌지 언행이 너무 불편하더라고요
SuiDream 2019-11-12 (화) 10:03
이번 런닝맨 강한나 나와서 보고 싶었는데..
유치한사스케 2019-11-12 (화) 10:03
한명 때문에 이번화는 못보는구나...
니속사정 2019-11-12 (화) 10:03
모자이크 댓글 보고 알았는데 왠 이국주!!!
종말이머지않… 2019-11-12 (화) 10:03
시현이 흥하자
헤글러 2019-11-12 (화) 10:24
유재석 표정이 모든걸 말해주네 ㅋㅋㅋ 추천은 정성스런 모자이크 때문에 드리고 가요~
js4448 2019-11-12 (화) 10:47
아 나 국자이크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못쓰겠네 2019-11-12 (화) 13:38
아이즈원♡ 2019-11-12 (화) 13:43
그래도 삼행시 재밌던데
이이니쿠 2019-11-12 (화) 14:42
난 다른걸 떠나서 예능에 이국주나오면 꼭 춤시키는데 그만좀 시켰으면 좋겠음..
마이쭈사과맛 2019-11-12 (화) 15:29
런닝맨 매주 보는 시청자인데.. 강한나 나온다해서 기대했는데 이번꺼 그냥 걸렀음.. 누구 때문에
인더스 2019-11-12 (화) 17:19
랜디113 2019-11-12 (화) 19:31


현아는 청불 시즌 1때 너무 귀여웠고 재미있었는데 ㅎㅎㅎ
oJro 2019-11-13 (수) 00:23
진짜 게스트 좋아보였는데 나오자마자  꺼버림 ㅠㅠ
정말 짜증나는 회차~ 게스트라도 별로 였으면 아쉽진 안을껀데..
H마스 2019-11-13 (수) 00:25
모자이크 편~안~
siss15 2019-11-13 (수) 15:36
저번에는 홍현힌가 먼가 하는애땜에 보다가 말았는데 이번에도 이국주 나와서 보다가 때려침 아좀 제대로된 게스트 나왔으면;
BlackRock 2019-11-13 (수) 18:14
캐스팅담당 누구야~ 일 안하냐..
홀롤로롤로로… 2019-11-13 (수) 23:27
국자이크 칭찬합니다.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0-22 28
 [컴퓨터견적] 개발용, 게임용 견적 부탁드립니다. (견적내용 수정) (2) 컴퓨터견적
19044  [동물] 힘들게 구한 원본 (16) 스샷첨부 M13A1Rx4 10:09 8733 9
19043  [기타] 최강의 피로회복제.gif (62) 스샷첨부 alllie 09:52 25715 7
19042  [유머] 오또케 시리즈 (81) 스샷첨부 흐아앙갱장해 07:43 29936 24
19041  [블박] 기특한 여중생 (42)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3:10 20492 64
19040  [유머] 케이블에서 리미터가 풀려버린 명수형 (57)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0:57 30470 49
19039  [회원게시판] 신문배달하다가 오열했습니다. (127) 스샷첨부 미췐 12-05 18213 258
19038  [정보] 쟁여놓는 냉동식품 베스트 (139)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2-05 27328 71
19037  [연예인] 조만간 다시 볼 수 있을지도 모르는 유진이.. (102) 스샷첨부 칸예음바페모… 12-05 33118 41
19036  [기타] 감독이 이병헌에게 요구한 감정.gif (129) Jazzyfact 12-05 47338 49
19035  [기타] 하와이에서 선크림을 규제하는 이유 (68) 스샷첨부 스미노프 12-05 42294 51
19034  [연예인] 오자마자 합격한 세정이 (52) 스샷첨부 아이즈원♡ 12-05 36402 58
19033  [정보] 넷플릭스 입문작 추천 50편 (131) 찬란하神김고… 12-05 24561 80
19032  [나혼자산다] 자취 초년생만 보세요 독거노인이 알려드립니다. (103) 푸른유성 12-05 20720 142
19031  [회원게시판] 우리가 사는 세계가 가상세계일수도 있겠군요 (122) 스샷첨부 메트로 12-05 25312 34
19030  [기타] 게임 중독의 원인 (116) 스샷첨부 일체유심조 12-04 49972 84
19029  [유머] 대신 계산해준 정우성 소고기값 논란 종결 .jpg (85) 스샷첨부 천마신공 12-04 52094 81
19028  [연예인] 서정희 딸...서동주 몸매라인이...헐 (132) 스샷첨부 IDOL 12-04 71459 73
19027  [유머] 절박한 여자들의 도움을 거절한 남자. (110)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2-04 59638 64
19026  [유머] 그랜저 동호회 참사 후기 (79) 스샷첨부 일체유심조 12-04 60832 80
19025  [회원게시판] 저희 아파트 자랑(?) 좀.. (54) 스샷첨부 병수님 12-04 33026 90
19024  [기타] 숙성회 비법을 공개한 달인 (116)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2-04 48306 96
19023  [블박] 고속도로의 스텔스기.gif (160) 스샷첨부 포토샵 12-03 48160 96
19022  [감동] 딸바보와 아빠바보의 감동 스토리 (91) 스샷첨부 사스미리 12-03 29050 126
19021  [회원게시판] 정신나간 주차된 차량으로 신고했습니다 (140) 스샷첨부 백삼이 12-03 31962 75
19020  [게임게시판] [에픽게임즈] Rayman Legends 무료 배포 (15) 스샷첨부 Moebius 12-03 14060 23
19019  [연예인] 권나라 (72) 스샷첨부 겐지 12-03 46803 97
19018  [연예인] 콘서트에서 지렸던.......레드벨벳 하체라인 ㅗㅜㅑ (46) 패션피플 12-03 62530 40
19017  [블박] 강변북로 패기남 (87) 스샷첨부 일체유심조 12-03 39305 45
19016  [유머] 암드 가격 논란 인터뷰 (130) 박사님 12-03 41045 120
19015  [감동] 전신마비가 된 형이 전하는 진심 (74)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2-03 33221 111
19014  [유머] 1+1 혜택 선물받은 흡연자 (76)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2-03 45547 85
19013  [기타] 교사의 자격......jpg (90) 스샷첨부 프로츠 12-03 44467 86
19012  [엽기] 초등학교 5학년이쓴 악플 수위 (151)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2-03 43590 96
19011  [동물] 고양이 행동 해석.jpg (74) 스샷첨부 허니버터야옹 12-02 25457 102
19010  [회원게시판] 저도 당첨됐습니다!! (90) 스샷첨부 데브옵스 12-02 30436 73
19009  [공개자료실] 큐빗토렌트(qBittorrent) v4.1.9.1 Enhanced Edition 32비트+64비트+포터블+ipfilter+Python Plugin (78) 스샷첨부 PzGren 12-02 14318 90
19008  [기타] 네티즌 분노하게 만든 화순 공영주차장 사건 (83) 스샷첨부 사스미리 12-02 34244 141
19007  [회원게시판] 어린이집 원아 간 성폭행. 전 국가대표 선수 출신 부모는 더 극악입니다. (152) 미확인생 12-02 31658 58
19006  [블박] 화난 남편이 제보해버린 블랙박스 영상.jpg (57) 스샷첨부 사나미나 12-02 36808 87
19005  [유머] 인간 vs 개 (120) 스샷첨부 흐아앙갱장해 12-02 34640 98
19004  [기타] 태사자 김형준 인스타....jpg (100) 스샷첨부 넘나좋은날 12-02 41389 116
19003  [회원게시판] 오늘 정관수술 하고왔습니다..ㅠ (157) 스샷첨부 스카이큐브 12-02 25672 53
19002  [정보] 앞으로 추가 될 붉은선.jpg (116) 스샷첨부 왜죠 12-02 39426 181
19001  [유머] 현재 논란이 되고 있는, 편의점 알바생 (164) 스샷첨부 잇힝e 12-01 60366 133
19000  [유머] 마리텔에 나온 연기본좌 (123) 스샷첨부 천마신공 12-01 55258 106
18999  [기타] 다운증후군 원인 규명 성공 .jpg (126) 스샷첨부 천마신공 12-01 49395 171
18998  [정보] 맛있는 김치의 숨겨진 비법 (139) 스샷첨부 블루복스 12-01 39836 67
18997  [게임게시판] [데스 스트랜딩] 에 대한 혹평리뷰들 (74) 스샷첨부 MosinNag 12-01 25056 29
18996  [게임게시판] 지나가다가 주웠습니다.. (22) HaKeT 12-01 30327 16
18995  [연예인] 신세경 미모근황 (팬미팅현장/고34p) (67) 스샷첨부 그린이 12-01 44707 82
18994  [동물] 애완견 셀프미용 대환장 파티.jpg (37) 스샷첨부 horn 12-01 26580 36
18993  [연예인] 아이린 겨드랑이 (41) 스샷첨부 사나미나 12-01 39361 43
18992  [자동차] 무사고 기원 인증합니다. (45) 스샷첨부 핫바디s 12-01 12898 37
18991  [회원게시판] 직접 겪었던 기이한 경험 (61) 뿡탄호야 12-01 19745 38
18990  [엽기] "세금폭탄 맞은 서민입니다 ㅠㅠ".jpg (161) 스샷첨부 히잉 12-01 37429 73
18989  [기타] BMW 역사상 최고의 디자인.jpg (129) 산꾼 11-30 60636 48
18988  [연예인] 곧 스무살 되는 이수민 레깅스 몸매.GIF (60)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11-30 66445 53
18987  [연예인] 벌떡 일어서니 출렁하는 조현 (65) 스샷첨부 사나미나 11-30 54106 61
18986  [감동] 남친이 일본 여행가자 해서 헤어졌어요. (145) 스샷첨부 폭풍속으로65… 11-30 46327 107
18985  [정보] 넷플릭스 2019 신작 추천 80편 (87) 찬란하神김고… 11-30 30744 66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