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게시판

↑맨위로 ↓맨아래

   
[감동]

대마도 내수 유치 결과

[댓글수 (94)]
글쓴이 : 흐노니 날짜 : 2019-11-14 (목) 00:48 조회 : 40948 추천 : 137    

 



감동 카테고리 다른게시물
흐노니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eTo마켓] 한 번 맛보면 홀딱 반할 프리미엄 애견 영양간식(단독특가) 15000원 (3) 

매국3어버이… 2019-11-14 (목) 00:48 추천 54 반대 0


불매운동은 해법이 아니랍니다.
고수진 2019-11-14 (목) 00:48 추천 38 반대 1
윤서인이란 일뽕이가 발광합니다

저럴리가 없다고 후장
될놈 2019-11-14 (목) 00:48 추천 30 반대 0


.
금소야 2019-11-14 (목) 00:48 추천 10 반대 0


해킹툴 2019-11-14 (목) 00:48 추천 5 반대 0


.
Hungryⁿ 2019-11-14 (목) 00:48
지역민들의 염원이 이루어지는 곳이라니... 부럽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
플리즈 2019-11-14 (목) 00:48
GD가 좋아하겠는걸 대마도
     
       
mkis09 2019-11-14 (목) 00:48
GD는 대마도인지 제주도인지 구분할 수 없었다고 함.
          
            
처형자 2019-11-14 (목) 00:48
마초적인 남자.
               
                 
위키이이 2019-11-14 (목) 14:43
많이 화나

좋아하는.영화 마리와 나
고수진 2019-11-14 (목) 00:48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윤서인이란 일뽕이가 발광합니다

저럴리가 없다고 후장
     
       
조현영♡ 2019-11-14 (목) 15:48
각도기 잘 챙기세요ㅋㅋㅋ
고수진 2019-11-14 (목) 00:48
일본인들은 원래부터 안가서 어업이나 하던 대마도였거늘
한국인 오니까 관광업이 좀 호황이 되나 한 것일뿐
나호로 2019-11-14 (목) 00:48
칸코쿠진 사절이라고 현수막 걸어놓더니 소원 풀었네.
이제 니혼진도 사절이라고 현수막 걸어 놓으면 OK.
알아서뭐하겡 2019-11-14 (목) 00:48
저길 왜가    그냥 아무것도 없는  시골 
왜놈들이  좋아 하는것도 아니고 혐한 하드만  한국인 출입금지 ㅋㅋㅋ 
거기가서  ㅄ 조센징 소리 들어도  싸울꺼야?
남의 나라 경찰이  잘도 편들어주나?
될놈 2019-11-14 (목) 00:48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
     
       
라네즈데일리 2019-11-14 (목) 00:4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뭐야 처음보는데 겁나 웃기다. ㅋㅋㅋ
          
            
즐겨보기 2019-11-14 (목) 00:48
카톡 이모티콘 인데 ... 여기서도 어떻게 쓰나보네요 ㅎㅎ
저거 시리즈로 있어용
     
       
부싼갈뫼기 2019-11-14 (목) 00:48
짤줍 ㅋㅋ
빨간미루 2019-11-14 (목) 00:48
묵언수행하기 좋은곳이네요
소사이어티 2019-11-14 (목) 00:48
대마도 후쿠오카 볼거 ㅈ도 없어
qorrma 2019-11-14 (목) 00:48
좋아
해킹툴 2019-11-14 (목) 00:48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
     
       
하트엔젤 2019-11-14 (목) 09:05
에어붕가
하루의끝 2019-11-14 (목) 00:48
감동인데 조사좀 잘하지
1등급밀크 2019-11-14 (목) 00:48
볼게 아무것도 없어서 그냥 일제 쇼핑하러가는 곳이지
매국3어버이… 2019-11-14 (목) 00:48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불매운동은 해법이 아니랍니다.
     
       
지나가던객석 2019-11-14 (목) 00:48
조선일보가 해법이 아니라고 하니
이게 해법이네요 ㅋㅋㅋㅋㅋㅋ

너무 속을 들어 냈어 ㅋ
          
            
또헛소리 2019-11-14 (목) 00:48
맞아요 ㅋㅋ
저쪽에서 날리치면 그게정답이드라고요 ㅎㅎ
     
       
궁금하냐 2019-11-14 (목) 03:00
쓰레기같은 좆선일본 새끼들 빨리 죽여버려야함.
     
       
sfocus 2019-11-14 (목) 08:10
조선일보는 이제 일본으로 돌아가라
     
       
CoolMK 2019-11-14 (목) 14:01
기사에 남가주 한인이 불매운동은 옳지않다고 본다고 불매운동을 하지말라고 하는데..
진위 여부를 떠나 남가주 한인이 뭔데..? 그냥 미국인, 미국교포인데...한국사람이 미국교포의 말을 따르라는 것인가?
이제 무조건 미국 최고를 넘어 미국에 사는 재미교포가 한국사람보다 더 옳은 사람들이다..?
조선일보의 가치관은 뭐라고 정의해야하나....그냥 노예근성인가
     
       
개발자라구 2019-11-16 (토) 14:29
우리나라에 많은 쓰레기들이 있지만,
갑오브갑, 베스트오브베스트,최최고 쓰레기 조선일보죠.
하늘비호 2019-11-14 (목) 00:48
먹어서 응원.
가서 응원.
좀 해라
재비리 2019-11-14 (목) 00:48
들은 바로는 안가는 가장 큰 이유가 일본 국내에서 저길 갈라면 글케 번거롭답니다. 특별한 것도 없는데 교통편도 불편해서 안간다네여. 한국에서야 배 한번 타면 부담없이 쉽게 가니까 그동안 갔던거고요.
     
       
짜우잉 2019-11-14 (목) 00:48
그렇죠
한국에서 특히 경남지방 사람들은 가깝고 싸게 가는 외국이라는 이미지 땜에 매리트가 있던거였죠
금소야 2019-11-14 (목) 00:48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백팩 2019-11-14 (목) 00:48
대마도에 뭐 볼게 있고 뭐 먹을게 있다고 가겠냐? 특산품도 특산물도 없고 경치가 다른대보다 특출나게 뛰어나지도 않고 우리나라가 싼값에 외국물 먹을수 있는데 가보자 해서 가는데가 거기 아니었냐? 그냥 굶어 뒤지던가 고기나 잡다가 뒤져라 한국인 와주십쇼 하면서 삼보일배해도 안간다.
아무튼모름 2019-11-14 (목) 00:48
꿈은 이루어진다
회남왕 2019-11-14 (목) 00:48
특산품이... 버섯하고 생선인데
규슈에 버섯 안나고 생선 안나는곳이 없음. ㅋㅋㅋ
플리즈 2019-11-14 (목) 00:48
라이센스tz 2019-11-14 (목) 00:48
대마도에서 한국인 출입금지걸고 배짱장사하던 가게들
그 가게들은 결국 대마도 주민들과 장사꾼들이 고객일텐데 어차피 그지역 사람들도 장사하던 사람들은 돈벌러 타지로 가버릴거고 결국 한국인 안받던 가게들도 피해입는건 마찬가지
다신 한국인덕 볼생각 하지말자. 불만있으면 땅문서 들고 한국으로 귀화하던지 ㅋㅋ
     
       
해피미오 2019-11-14 (목) 00:48
그리 귀화 하면 그게 토착왜구 잖아요 ㅡ_ㅡ
          
            
또라또라또라 2019-11-14 (목) 03:23
어이쿠 메이드인 코리아 왜구랑
메이드인 쟈판 왜구랑 같나요?
차라리 오리지날 왜구가 낫습니다.

원래 왜구라서 왜구짓 하는 놈들이 차라리 낫죠.
왜구도 아닌데 왜구짓하는 메이드 인 코리아 왜구 보단요.
               
                 
해피미오 2019-11-14 (목) 21:45
동의 합니다. 일본 앞잡이든 빨갱이 완장찬넘이든 잘보일라고 출세할라고 굉장히 악랄했죠. 한국이든 유럽이든. 여자 사지로 내몰고 협박하고 겁탈하고 ㅋㅋㅋㅋ 근데 진주만 공습영화제목이랑 아뒤가 비슷허네요 ㅋㅋㅋㅋㅋ컨셉이신가?
https://www.youtube.com/watch?v=650zPvTD11k
Mars8 2019-11-14 (목) 00:48
서로 바라는데로 됬으니 윈윈이네
cainite 2019-11-14 (목) 00:48
마지막 후쿠오카?
     
       
애쉬ash 2019-11-14 (목) 00:48
심지어 일본에서도 안간다는 이야기
handam 2019-11-14 (목) 00:48
윈윈 ~

불타는학교다 2019-11-14 (목) 00:48
그들만의 리그...
wlspw 2019-11-14 (목) 00:48
안궁금하니까 다음에는 가시지 마셨으면..
애쉬ash 2019-11-14 (목) 00:48
일본ㅍ불매운동에 동참헤주신 후쿠오카 시민여러분께 감사를
맛난야채호빵 2019-11-14 (목) 00:48
내수를 위해선 대마도를 한국땅으로 귀속시키는것도...
니속사정 2019-11-14 (목) 00:48
쪽바리들 쌤통이다!  니들 소원 이루었구나
백살카레라면 2019-11-14 (목) 00:48
규슈까진 우리가 먹었어야했는데 크으
ignotus 2019-11-14 (목) 00:48
대마도가 아무래도 주인없는 땅인거 같다.
해병대 1개 대대 정도 상륙시켜서 태극기 꼽고 한국령으로 선포하면 좋을 듯.
xlzkvp 2019-11-14 (목) 00:48
일본 불매 신경안쓰는 사람으로써 교토 오사카 여행 최근에 다녀왔는데 사람 미어터짐... 물론 대마도는 저렇게되어도 쌈
스팀팩마린 2019-11-14 (목) 00:48
응 어딜가도 사람 바글바글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쳐다보지마 2019-11-14 (목) 00:48
웃으면 땡이 아니라 최근에 찍은 사진이라도 올려놓고 웃어야 그렇구나 하지

그냥 니가 말하면 그게 현실이 되냐? 인피니티 스톤이세요?
     
       
없어요난 2019-11-14 (목) 01:39


어 히드라님도 계시던데 안녕하세요 스팀팩님!
     
       
없어요난 2019-11-14 (목) 01:39


헷헤
     
       
유노응삼 2019-11-14 (목) 02:11


.
와와와와와와… 2019-11-14 (목) 00:48
재밋어요 넘 잘봣습니다
그런데...저기 텅텅빈 터미널 같은곳은 전에는 어땟는지가 궁금하네요
사진 비교해서 보면 확실히 알수잇을텐데.. 전에는 빠글빠글햇엇을까요?
     
       
울리3 2019-11-14 (목) 00:48
일뽕들 드글드글했죠
          
            
다시읽어보세… 2019-11-16 (토) 15:38
일뽕들은 아니었어요. 저도 불매 전 한번 다녀왔습니다.
불매전에 정말 관광객 100프로 한국인입니다. 대마도 북부지역 다녀왔는데 어딜 가도
한국인들이 있고 조금 큰 마트의 점원중 1명은 한국말도 곧잘 하더라구요. ㅎ
     
       
국보하현우 2019-11-14 (목) 00:48
예전에 다녀왔는데 터미널부터 터져나갑니다. 관광버스차가 2차선 해안도로를 몇 대가 줄지어 달림
IMissYou 2019-11-14 (목) 00:48
ㅇ ㅅ ㅇ

안가냐
PinnacleL 2019-11-14 (목) 00:48


ㅋㅋㅋㅋㅋ
빌닷 2019-11-14 (목) 01:03
저 동네 조용하고 살기 좋을거같네요.
휴지끈티팬티 2019-11-14 (목) 01:19


.
USNewYork 2019-11-14 (목) 01:20


요약!
헛헛허 2019-11-14 (목) 02:02
흐뭇하군..ㅎ
농천썽큰 2019-11-14 (목) 02:15
이제라도 주제파악하고 예전처럼 고기나 잡아서 회나 떠먹길
달님빛비추어… 2019-11-14 (목) 03:05
토왜와 적폐들 핵숭이국으로 영구추방!!!!!
death123 2019-11-14 (목) 05:08
며칠 전 인천공항에서 앞사람 체크인하는거 보니 후쿠오카행 좌석 선택하는데 빈 자리가 거의 없던데.
이런거는 사진 몇 장으로 볼 게 아니라 정확하게 통계로 뽑아가면서 대응하는게 맞는 거 같음.
백종투 2019-11-14 (목) 05:5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워리어 2019-11-14 (목) 06:43
봐라봐라...
내 이랄 줄 아라따~
북악흑제 2019-11-14 (목) 06:50
일본은 대중교통 비용이 조온나게 비싸요. 도쿄 같은 곳에서 대마도 가려면 대중교통 이용하는 비용이 어마어마하게 깨진다고 들었습니다. 당연히 일본 사람들은 대마도 같은 데 안 가죠. 교통비만 따져도 무지막지하게 깨지는데 그만한 돈 내고 갈 만한 메리트가 있는 것도 아니고. 한국이 그나마 가까워서 편의상 가줬던 거지.
62농짬밥 2019-11-14 (목) 07:24
이프섬 2019-11-14 (목) 07:48
파뤼 투나잇
sangria 2019-11-14 (목) 07:57
빈수레가 소리안난다. ~~~
콩나물밥 2019-11-14 (목) 07:59
일본에서도 대마도 불매운동을 하고 있나 보네요...^^
매우 바람직 하군요...^^
ET는노숙자 2019-11-14 (목) 08:05


.
     
       
GooNa구나 2019-11-14 (목) 12:14
오른쪽 나씨..
왼쪽 일본원숭이?!

-_-; 어렵네~
     
       
이런후잡 2019-11-14 (목) 12:43
진짜 해도해도 너무 하시내.
아무리 정치적으로 싫어해도 원숭이랑 비교를 할수가 있어요?
원숭이 기분나쁘게
bigmara 2019-11-14 (목) 08:32
너무 감동적이다 ㅠㅠ
로마휴일 2019-11-14 (목) 08:41
훌륭하네요...
이번 불매운동이 초등 교과서에 실렸으면 좋겠습니다.
시민k 2019-11-14 (목) 10:02
대마도 관광지로는 별로죠. 일본 자국민들도 외면 하는 곳인데.
그나마 역사적으로 우리랑 애증의 관계이고 가까와서 한국인들이 가봤던 곳이죠.
글적글적 2019-11-14 (목) 11:48
그 섬...
차피 망할껀데 우리한테 다시 줘라
이토랜트2011 2019-11-14 (목) 12:03
어떤글에선 한창 대마도 갈때 모가게에 한국인 사절도 있었다던데
바램되로

아베가 몇년전부터 양적완화로 돈 무지막지하게 찍어내서 돌리는데
이게 미국 따라한거고 미국은 세일가스니 여러가지 호제로 더욱 성장
하지만 일본은 마구찍어 돌렸는데 성장이 안되면 어떤일이 벌어질지 모름

그 중심이 아베의 관광산업인데 이걸 우리나라가 적극 도와주고 있었고
지방경기 활성화 시킨다고 지방가면 돈준다는데도 생활 편의시설 없고
교통 안 좋고 일거리 없어서 일본인 조차 외면해서 관광으로 초점맞추고
지방공항 외국항공 우대해 줘서 저가로 관광객 유치해서 돈 벌었던

올림픽도 관광을 목적으로 한것일 확율이
후쿠시마 때문에 꺼리는것도 있으니 안전하다는걸 보여주려고
자국민도 다시 후쿠시마로 돌아가라는 아베

1급전범 손자 아베와 세습같이 이어 받은 일본정치인들의 나라
이걸 바꿀의지가 없는 일본인

그걸도와 주는 ㅈㅅ일본와 친일 정치인들과 일본돈 받고 이상한짓하는
교수, 작가들

아직 갈길이 멀었으니 끈기있게 일본이 반성하는 날까지

NO일본
Valmont 2019-11-14 (목) 13:31
대마도가 어디?????? ㅋㅋ
쌍둥이자리 2019-11-14 (목) 14:18

끝까지 한다...불매운동...!!!
골드라이탄 2019-11-14 (목) 14:57


ㅋㅋ
더레이카 2019-11-14 (목) 18:59
은근히  일본 되게 넓어서 1억4천이 힘들지도 몰라.
나백공 2019-11-14 (목) 19:14


아이 싱나
이슈카 2019-11-14 (목) 19:30
하던게 있으니, 그 대가가 아주 쓰디 쓸것 같네.....그래도 안간다.....뭐 볼게 있다고...욕얻어 먹으면서 가냐....
MrBlank 2019-11-15 (금) 14:20
KEnMI 2019-11-16 (토) 07:38
풍악을 울려라 ㅋㅋ
끝판대장친구 2019-11-16 (토) 12:21
대마도 여행 관련 업주들 태도도 문제가 많긴 했죠
이번 기회에 버르장머리를 고쳐주니 잘된것 같습니다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0-22 28
 [eTo마켓] [최저가] 아직도 브랜드보고 사세요? 특허 공기청정기 오투쌕 (3) eTo마켓
19047  [유머] 갓물주.jpg (81) Jazzyfact 17:27 15582 0
19046  [유머] 빌려준 돈 몸으로 받았다가 지읒된 썰 (70) 스샷첨부 아론다이트 13:26 39028 31
19045  [연예인] 관리 열심히한 이시영 (76)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11:15 25784 45
19044  [동물] 힘들게 구한 원본 (32) 스샷첨부 M13A1Rx4 10:09 23671 69
19043  [기타] 최강의 피로회복제.gif (78) 스샷첨부 alllie 09:52 37034 50
19042  [유머] 오또케 시리즈 (108) 스샷첨부 흐아앙갱장해 07:43 38695 64
19041  [블박] 기특한 여중생 (55)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3:10 28758 108
19040  [유머] 케이블에서 리미터가 풀려버린 명수형 (68)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00:57 36929 71
19039  [회원게시판] 신문배달하다가 오열했습니다. (150) 스샷첨부 미췐 12-05 23886 328
19038  [정보] 쟁여놓는 냉동식품 베스트 (161)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2-05 30468 91
19037  [연예인] 조만간 다시 볼 수 있을지도 모르는 유진이.. (108) 스샷첨부 칸예음바페모… 12-05 35116 45
19036  [기타] 감독이 이병헌에게 요구한 감정.gif (132) Jazzyfact 12-05 49144 53
19035  [기타] 하와이에서 선크림을 규제하는 이유 (73) 스샷첨부 스미노프 12-05 43437 54
19034  [연예인] 오자마자 합격한 세정이 (55) 스샷첨부 아이즈원♡ 12-05 37515 62
19033  [정보] 넷플릭스 입문작 추천 50편 (133) 찬란하神김고… 12-05 25143 82
19032  [나혼자산다] 자취 초년생만 보세요 독거노인이 알려드립니다. (105) 푸른유성 12-05 21219 145
19031  [회원게시판] 우리가 사는 세계가 가상세계일수도 있겠군요 (123) 스샷첨부 메트로 12-05 25865 35
19030  [기타] 게임 중독의 원인 (117) 스샷첨부 일체유심조 12-04 50436 85
19029  [유머] 대신 계산해준 정우성 소고기값 논란 종결 .jpg (86) 스샷첨부 천마신공 12-04 52572 81
19028  [연예인] 서정희 딸...서동주 몸매라인이...헐 (132) 스샷첨부 IDOL 12-04 72050 74
19027  [유머] 절박한 여자들의 도움을 거절한 남자. (112)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2-04 60136 65
19026  [유머] 그랜저 동호회 참사 후기 (79) 스샷첨부 일체유심조 12-04 61257 81
19025  [회원게시판] 저희 아파트 자랑(?) 좀.. (54) 스샷첨부 병수님 12-04 33357 91
19024  [기타] 숙성회 비법을 공개한 달인 (116)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2-04 48598 98
19023  [블박] 고속도로의 스텔스기.gif (160) 스샷첨부 포토샵 12-03 48475 98
19022  [감동] 딸바보와 아빠바보의 감동 스토리 (91) 스샷첨부 사스미리 12-03 29205 128
19021  [회원게시판] 정신나간 주차된 차량으로 신고했습니다 (140) 스샷첨부 백삼이 12-03 32193 75
19020  [게임게시판] [에픽게임즈] Rayman Legends 무료 배포 (15) 스샷첨부 Moebius 12-03 14167 23
19019  [연예인] 권나라 (72) 스샷첨부 겐지 12-03 47079 97
19018  [연예인] 콘서트에서 지렸던.......레드벨벳 하체라인 ㅗㅜㅑ (46) 패션피플 12-03 62808 40
19017  [블박] 강변북로 패기남 (87) 스샷첨부 일체유심조 12-03 39518 45
19016  [유머] 암드 가격 논란 인터뷰 (130) 박사님 12-03 41255 120
19015  [감동] 전신마비가 된 형이 전하는 진심 (75)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2-03 33406 111
19014  [유머] 1+1 혜택 선물받은 흡연자 (76)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2-03 45781 85
19013  [기타] 교사의 자격......jpg (90) 스샷첨부 프로츠 12-03 44669 87
19012  [엽기] 초등학교 5학년이쓴 악플 수위 (151) 스샷첨부 찬란하神김고… 12-03 43783 96
19011  [동물] 고양이 행동 해석.jpg (74) 스샷첨부 허니버터야옹 12-02 25595 103
19010  [회원게시판] 저도 당첨됐습니다!! (90) 스샷첨부 데브옵스 12-02 30587 73
19009  [공개자료실] 큐빗토렌트(qBittorrent) v4.1.9.1 Enhanced Edition 32비트+64비트+포터블+ipfilter+Python Plugin (78) 스샷첨부 PzGren 12-02 14408 90
19008  [기타] 네티즌 분노하게 만든 화순 공영주차장 사건 (83) 스샷첨부 사스미리 12-02 34363 142
19007  [회원게시판] 어린이집 원아 간 성폭행. 전 국가대표 선수 출신 부모는 더 극악입니다. (152) 미확인생 12-02 31797 59
19006  [블박] 화난 남편이 제보해버린 블랙박스 영상.jpg (57) 스샷첨부 사나미나 12-02 36980 87
19005  [유머] 인간 vs 개 (120) 스샷첨부 흐아앙갱장해 12-02 34762 98
19004  [기타] 태사자 김형준 인스타....jpg (100) 스샷첨부 넘나좋은날 12-02 41545 116
19003  [회원게시판] 오늘 정관수술 하고왔습니다..ㅠ (157) 스샷첨부 스카이큐브 12-02 25822 53
19002  [정보] 앞으로 추가 될 붉은선.jpg (116) 스샷첨부 왜죠 12-02 39710 181
19001  [유머] 현재 논란이 되고 있는, 편의점 알바생 (164) 스샷첨부 잇힝e 12-01 60554 133
19000  [유머] 마리텔에 나온 연기본좌 (124) 스샷첨부 천마신공 12-01 55444 106
18999  [기타] 다운증후군 원인 규명 성공 .jpg (127) 스샷첨부 천마신공 12-01 49552 173
18998  [정보] 맛있는 김치의 숨겨진 비법 (139) 스샷첨부 블루복스 12-01 39968 67
18997  [게임게시판] [데스 스트랜딩] 에 대한 혹평리뷰들 (74) 스샷첨부 MosinNag 12-01 25165 29
18996  [게임게시판] 지나가다가 주웠습니다.. (22) HaKeT 12-01 30442 16
18995  [연예인] 신세경 미모근황 (팬미팅현장/고34p) (67) 스샷첨부 그린이 12-01 44887 82
18994  [동물] 애완견 셀프미용 대환장 파티.jpg (37) 스샷첨부 horn 12-01 26710 36
18993  [연예인] 아이린 겨드랑이 (41) 스샷첨부 사나미나 12-01 39538 43
18992  [자동차] 무사고 기원 인증합니다. (45) 스샷첨부 핫바디s 12-01 13000 37
18991  [회원게시판] 직접 겪었던 기이한 경험 (62) 뿡탄호야 12-01 19873 38
18990  [엽기] "세금폭탄 맞은 서민입니다 ㅠㅠ".jpg (161) 스샷첨부 히잉 12-01 37600 73
18989  [기타] BMW 역사상 최고의 디자인.jpg (129) 산꾼 11-30 60820 48
18988  [연예인] 곧 스무살 되는 이수민 레깅스 몸매.GIF (60)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11-30 66655 53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