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신세경 미모 근황 (feat. 팬미팅포스터촬영현장) (고/24p)

[댓글수 (94)]
글쓴이 : 그린이 날짜 : 2019-11-16 (토) 00:21 조회 : 55249 추천 : 82  

























신세경 미모 근황 (feat. 팬미팅) / http://naver.me/xtFxQNN3

좋아하고 관심있어 게시합니다. 마음에 안들거나 싫으시면
댓글 남기지 말고 제발 그냥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악플/비방/성적인 댓글은 신고 후 차단하겠습니다.
------
항상 댓글써주시고, 추천해주시는분들 감사합니다.^^
그린이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불휘기픈남우 2019-11-16 (토) 00:21


여윽시,,,^^
추억에잠기다 2019-11-16 (토) 00:21
미모가 장난이 아니네요!
아무것도웁음 2019-11-16 (토) 00:21
Dboy5 2019-11-16 (토) 00:21
배우는 배우다
아카니스12 2019-11-16 (토) 00:21
와 점점더 이뻐지네
오돌돌돌 2019-11-16 (토) 00:21
얼굴이 컨텐츠다
콜라곰탱이 2019-11-16 (토) 00:21
스타포지 2019-11-16 (토) 00:21
바탕화면 감사
BOFD 2019-11-16 (토) 00:21
이게 바로 황금코딱지의 위엄이다
꽃동네곰 2019-11-16 (토) 00:21
저가주사냥꾼 2019-11-16 (토) 00:21
류자키 2019-11-16 (토) 00:21
촌장빠삐놈 2019-11-16 (토) 00:21
발암먼지 2019-11-16 (토) 00:21
요새 미모 진짜 포텐이던데~
치치포포 2019-11-16 (토) 00:21
와 팬미팅 가보고싶다
미국드라마 2019-11-16 (토) 00:21
예매시도했는데 30초도안되서 다팔린거같았음-_-;
윤보미♡ 2019-11-16 (토) 00:21
진짜 요새 최고 미모 찍는거같음.. ㄷㄷㄷㄷ
동네바보兄 2019-11-16 (토) 00:21

미모 절정이네요 참 예쁘네요ㅎ
aiusdf 2019-11-16 (토) 00:21
하우투리브라니.. 어떻게 살아야 되는지 신세경이 가르쳐주는 모임?
앨런포우 2019-11-16 (토) 00:21
시안이 2019-11-16 (토) 00:21
뒷태가 더 이쁜?
     
       
충혈된노을 2019-11-16 (토) 08:36
그거 대역이라면서요??
로카 2019-11-16 (토) 00:21
이쁘면장땡 2019-11-16 (토) 00:21
안다르에 가면 참된 신세경을 볼 수 있다
     
       
뻑가리스웨트 2019-11-16 (토) 19:03
뭘좀 아는분 ㅋㅋ
옛날이바구 2019-11-16 (토) 00:21
돈까스맛나요 2019-11-16 (토) 00:21
신세경 너무 예쁜듯!
카라하 2019-11-16 (토) 00:21
리즈신....
감숙왕 2019-11-16 (토) 00:34
이쁜데 어릴 때 개성은 좀 사라지고
전형적인 이쁨이 되네요.
세영양도 살짝 닮아보이고.
전 이 친구 어릴 때 모습이 더 희소성 있는
매력이라 좋았는데..
     
       
스타포지 2019-11-16 (토) 02:24
최근 살짝 성형 추가한 느낌이 듭니다
     
       
추추사랑 2019-11-16 (토) 05:49
저랑은 좀 다르시네요
어릴때 젖살있던거 좀 사라지고 앳된 얼굴 좀 벗어나는건 아쉽지만 세월이지나니 어쩔수없죠ㅠㅜ
그때는 이쁘다 귀엽다 이랬는데
이제는 예쁘다 아름답다네요ㅠㅜ
          
            
슬픈웃음 2019-11-17 (일) 12:45
그것도 그건데 눈이 많이 달라져서 전체적인 인상이 달라보이는 듯??
애교살하고 눈쪽을 많이 바꾼거 같아요
예술적감각 2019-11-16 (토) 00:37
허니버터야옹 2019-11-16 (토) 01:10
예쁘다 생각 한번도 해본 적 없는데
이건 인정 ㅎㄷㄷ
ET는노숙자 2019-11-16 (토) 01:46


.
한지민님짱 2019-11-16 (토) 02:58
역시 여배우 최고다..
아다지 2019-11-16 (토) 05:22
오호
산하짱 2019-11-16 (토) 05:45
ㅋㅋㅋ
퇴직연금 2019-11-16 (토) 05:45
예쁘다.
개똥같은넘 2019-11-16 (토) 06:15
성형을 했나...눈매가 좀 바뀐 듯 한....

아쉽네요. 안해도 매우 이쁘신데
이런이런이런 2019-11-16 (토) 06:16
와 사진인데도 빛이 난다....
yesimmad 2019-11-16 (토) 06:29
수원남 2019-11-16 (토) 06:34
코코로 2019-11-16 (토) 07:44
제로코드 2019-11-16 (토) 07:51
아 진짜.... 신세경 특유의 인상이 안 보여요ㅠㅠ
순한것 같지만 내면으로는 시크하고 곧은 고집이 보이는 그런 인상이 좋았는데...
화장을 바꾸면 다시 보이려나...
모리살수 2019-11-16 (토) 07:57


사실 어린 신부에서도 신세경 씨 쫓아가는 시선을 막을 수 없었는데........

더 아름다워졌군요.
돌돌마리치킨 2019-11-16 (토) 08:00
이렇게 예쁜데 딜카는 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건의발단 2019-11-16 (토) 08:29
더 어려진것 같은디..대단쓰하네..
윤돌사마 2019-11-16 (토) 08:30
역시 이쁘당
한예슬 2019-11-16 (토) 08:36
이쁘당
짱구유니 2019-11-16 (토) 08:41
외모가 열일하네~뭐이리 예뻐~~
dslkajf 2019-11-16 (토) 08:42
누가 데려가려나
까리마수 2019-11-16 (토) 08:49
지나가던미토… 2019-11-16 (토) 09:09
누나 사랑해요 타노스짤이 필요함.
어머니 2019-11-16 (토) 09:13
이 언니 너무 좋아
독식 2019-11-16 (토) 09:13
imtech 2019-11-16 (토) 09:23
이뻐
고멘 2019-11-16 (토) 09:25
이렇게 이뻣나......
인간요 2019-11-16 (토) 09:31
JoeBari 2019-11-16 (토) 09:48
누난 뒤태가 이뻐!!
캬캬마루 2019-11-16 (토) 10:06
갈수록 더 예뻐지네 ㅎㄷㄷㄷ
사당후세인 2019-11-16 (토) 10:10
세경씨 이제 보니까 정말 무서운 사람이구나
하얀달그림자 2019-11-16 (토) 10:19


길가다 마주치면 절대 눈 못떼고 자동으로 따라가게 만드는 미모
//불휘기픈남우님 이모티콘 따서 죄송요 ㅎㅎ
사신님 2019-11-16 (토) 10:19
Scutum 2019-11-16 (토) 10:52
인정 하지 않을 수 없다.
냉소월 2019-11-16 (토) 10:53
구해령 보면 압니다만..
50세경을 위한 드라마임...
돈까스맛나요 2019-11-16 (토) 11:08
큐트포니 2019-11-16 (토) 11:11
mars0130 2019-11-16 (토) 11:28
와아 정말 예쁘네요..
네오스타 2019-11-16 (토) 11:41
Hotdog™ 2019-11-16 (토) 11:44
인시그니아 2019-11-16 (토) 12:19
씻김굿 2019-11-16 (토) 14:15
변루 못생김
이쁘다하는 이유를 모르겠다구요
저정도면 보통
이영애 송혜교 정도는 되어야 이쁨
billyred 2019-11-16 (토) 14:28
화장때문인지 나이가 좀 들어서인건진 몰겠는데 얼굴이 좀 달라진듯...
이름없이 사진만 봤으면 몰라봤을것 같네요~
마천무 2019-11-16 (토) 14:57
유튜브 보면 요리도 잘하고 잘살더라
사월오월 2019-11-16 (토) 15:02
여보세요 2019-11-16 (토) 15:02
젖살 빠지니 미모가 아주 그냥 난리났네 난리났어...
도마안중근 2019-11-16 (토) 15:52
예전에 문근영 친한 사이 이런식으로 알려지고 글래머인게 알려지면서 이슈가 됐을 때는 예쁜거 진짜 1도 모르겠다 싶었음
여배우들 중 거의 첫번째로 유튜브 하기 시작했던 걸로 기억하는데
사람들이 확실히 일반인 BJ들과는 차원이 다른 비주얼이라고 해서 들어가봤다가 팬됐음
인스타는 자주보고 유튜브는 가끔씩 보는데 매일 리즈 갱신하는듯
penpen 2019-11-16 (토) 15:57
신세경은  육룡 나올때 그닥이였는데 신입사관 구혜령에서 미모가 확 뛰더군요.
노을빛창가 2019-11-16 (토) 16:13
광대를 날렸네
人生무상 2019-11-16 (토) 18:10
죽었다 깨어나도 저런분의  미모는 못 만날듯 ㅠㅠ
너무 고우신 최고의 여배우


마음속의빛 2019-11-16 (토) 18:36
정말 아름답네요. 그런데, 사진만 보면 잘 못 알아볼 거 같아요.
닥쳐 2019-11-16 (토) 18:49
브라운스탁 2019-11-16 (토) 19:12
자라나라머리… 2019-11-16 (토) 19:25
진짜.. 유튭보면 화장빨 조명빨 각종 버프받은 애들이랑 신세경이랑 비교하면 신세경이 그냥 압승임... 진짜 상대가 안됨...
레인보우샴페… 2019-11-16 (토) 19:58
와.. 첫짤 순간 그 누구지 김유정인가 걔인줄 알았네요 근데 점점 이뻐지시는듯
noonal 2019-11-16 (토) 20:58
부티나는 현아
드라카 2019-11-16 (토) 21:04
신세경은 옆모습이 예술..
토미군 2019-11-16 (토) 21:09
저런 미모 앞에서 남자의 염통은 정상일 수 없음. 아드날린이 심장을 씹어 먹을 것임
Chaffee 2019-11-16 (토) 22:58
메뚝여포 2019-11-16 (토) 23:55
진짜 미모 폭발하는 듯...
딸기아빠™ 2019-11-17 (일) 00:13
치타여사 2019-11-17 (일) 00:15
클매니아 2019-11-17 (일) 00:53
내 PC 바탕화면에 가장 오래 깔아 놓았었던 인물이 신세경...
   

  • 로또리치
  • 비밀상점
  • 카멜레옹
  • 라이더고글
  • 오드노멀
  • 앱코
  • 상조
  • 마스크
  • 류현진
  • 통신의달인
>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0-22 36
[자동차상담] 레이 or 니로 or 싼타페DM 중고구매 문의드립니다. (2) 자동차상담
23351  [기타] 용팔이들 또 사고 터질 예정 ㄷㄷ .JPG (95)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9-21 33952 24
23350  [회원게시판] 플스 완판이 뭐 어때서.... (305) 심심한퉁퉁이 09-21 14896 56
23349  [기타] 욕만먹고 영상내린 082유튜버....jpg (157) 이미지 아무도없네 09-21 40452 28
23348  [기타] 김성회 G식백과 저격사건 근황 (88) 이미지 제미니 09-21 30639 33
23347  [엽기] 필리핀 꽃뱀 레전드 사건.jpg (61) 이미지 복동 09-21 42187 72
23346  [정보게시판] 운전자들 감동의 눈물 흘릴 교통법 개정 (42) 이미지 jollypong 09-21 23378 52
23345  [회원게시판] 결혼식 강행하네요 ㅠ (72) 잔다르크 09-21 22070 34
23344  [기타] 지석진 무도 레전드 발언.jpg (74) 이미지 사나미나 09-21 44060 87
23343  [기타] 오늘자 손흥민 리그 한 경기 최다 4골 모음 ㅅㅅㅅㅅㅅ .GIF (87)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9-21 24637 73
23342  [기타] 남자들도 이제 대놓고 찌질해져야 한다 (106) 이미지 posmall 09-21 37203 67
23341  [기타] 급식계의 레전드녀 .JPG (62)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9-21 52920 107
23340  [연예인] 19금 컨셉으로 상처받은 전 스텔라 가영 .JPG (73)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9-21 56204 42
23339  [기타] 평택 편의점 난동범 미니스톱의 정의구현 (114) 이미지 아이언엉아 09-21 34357 114
23338  [기타] 광어의 진실.jpg (186) 이미지 야그러 09-20 49665 57
23337  [엽기] 홍석천 월세 (130) 이미지 변화 09-20 55025 85
23336  [기타] 30년째 단종이 안된 차.jpg (131) 이미지 미친강아지 09-20 63144 72
23335  [유머] 그래픽카드 총판에서 갑자기 직판으로 바꾼이유는 하나뿐임.jpg (141) 이미지 노랑노을 09-20 48276 122
23334  [유머] 이케아 새 광고모델.jpg (105) 이미지 복동 09-20 60540 54
23333  [회원게시판] 답답한게 미국이 6세대 테스트 하는데 우리는 4.5세대 라고 비하하는데 ... (78) 은하제국황제 09-20 28641 84
23332  [회원게시판] 2번째 자가격리 후기 (38) 악쟁이 09-20 25476 77
23331  [애니게시판] <자막제작> 고블린 슬레이어 극장판 : GOBLIN'S CROWN (41) 이미지 고화질 09-20 18080 72
23330  [블박] 경차 타면 안되는 이유 .GIF (106)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9-20 33688 58
23329  [유머] 앞으로 용산 망하면 벌어질 일 심각하지 않냐.jpg (104) 이미지 사나미나 09-20 34620 110
23328  [회원게시판] 희귀병으로 시한부인생으로 산다는 것. (62) 메탈아구몬 09-20 16395 120
23327  [기타] 우리나라 최초 국립 소방병원 근황 .JPG (43)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9-20 24696 140
23326  [기타] 친구가 패륜동생 반죽인썰 (108) 이미지 posmall 09-19 50445 80
23325  [유머] 나혼자산다의 마지막 근본.jpg (102) 이미지 잇힝e 09-19 60663 108
23324  [연예인] 초아 인스타 근황~~ .JPG (56)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9-19 47188 77
23323  [정보게시판] 맨즈헬스 추천 집에서 몸짱되는 10가지 운동.gif (140) 이미지 복동 09-19 29091 128
23322  [회원게시판] KBS방송아카데미 성우과정 합격했어요! ㅎ (130) 이미지 술끊자 09-19 16855 125
23321  [연예인] 게임회사한테 선물 받고 좋아 죽는 태연 . GIF (21) 이미지 사나미나 09-19 43908 77
23320  [유머] 용산 전자상가들이 매우 ㅎㅎㅎ 힘들다고 합니다 ㅎㅎㅎㅎㅎ (130) 이미지 1등당첨자 09-19 43539 125
23319  [반려동물] 오늘 새벽에 부모님집 텃밭일하는데 새끼냥이가 다가오네요.... (47) 이미지 하야압 09-19 21957 60
23318  [게임게시판] [무료 배포 / 에픽게임즈] Watch Dogs 2 / Football Manager 2020 / Stick It To The Man! (51) 이미지 Moebius 09-19 10068 45
23317  [반려동물] 아들 폰에서 얻어온 브라우니 사진 (21) 이미지 브라우니찡 09-19 20122 53
23316  [기타] 김구 암살범 처단도구 정의봉 근황.jpg (65) 이미지 뚝형 09-18 35997 135
23315  [감동] 양성평등의 도시 안산....JPG (70) 이미지 1등당첨자 09-18 39963 152
23314  [유머] 신규 공무원 폐급 논란 (291) 이미지 색종이사세요 09-18 53746 61
23313  [정보게시판] 혼자 이사가면서 깨달은 것.jpg (91) 이미지 복동 09-18 35265 55
23312  [연예인] 김연아 아름다운 뒤태 .JPGIF (36)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9-18 56816 71
23311  [회원게시판] 노마스크에게 한 소리 했슴다. (108) 부끄 09-18 25142 118
23310  [연예인] 한국형 미녀 1티어 원진아 배우...jpg (78) 이미지 무기야사랑해 09-18 54229 62
23309  [회원게시판] 오늘 회사에서 충격 적인 장면 목격~ (240) 징징현아™ 09-18 44878 77
23308  [회원게시판] 어젯밤 여자 비명소리에.. (46) 에로즈나 09-18 36360 94
23307  [유머] 내가 유튜브 한명 활동 정지 시킴 ㅋㅋ (52) 이미지 갓유리 09-18 45288 102
23306  [기타] 일본신문 제목대로 해준 남자.gif (51) 이미지 왜죠 09-18 38970 87
23305  [유머] 외국인으로 오해받은 여자 (42) 이미지 posmall 09-18 51120 48
23304  [기타] 한국에서 은근히 천대받는 새끼.jpg (122) korn 09-18 52610 55
23303  [유머] 자기야~ 일어나 (72) 이미지 OK샤코 09-18 40415 52
23302  [정보게시판] 드루이드 본부 근황 - 폐교 생활 백서 7 (45) 이미지 뚜껑 09-17 18579 188
23301  [기타] 넘사벽급 대한민국의 장점 (147) 이미지 행복하세욤 09-17 53646 92
23300  [기타] 특채로 뽑은 여경 .JPG (87)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9-17 56957 126
23299  [기타] 마지막 선을 넘어버린 카카오 .JPG (193)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9-17 62848 103
23298  [기타] 소비자 협박하는 마트 .JPG (124)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9-17 52691 141
23297  [회원게시판] 9일 안짝으로 살모사 4마리 패죽였네요 ㄷㄷ (187) 블루맘바 09-17 36169 67
23296  [연예인] 사나의 올바른 크로스백 착용법 .JPG (26)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9-17 43590 84
23295  [유머] 유부녀 요리 대참사 (140) 이미지 posmall 09-17 61249 85
23294  [반려동물] 40대 아재를 키우는 4살 브라우니 (29) 이미지 브라우니찡 09-17 21736 69
23293  [연예인] 이나은 면접룩 .JPG (27)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9-17 49224 59
23292  [연예인] 다 가려도 우희는 우희.gif (24) 이미지 와령이 09-17 38342 53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