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 배너

브랜드연구소

RiZUM RZCOS 러판 준비중

   
[유머]

대신 계산해준 정우성 소고기값 논란 종결 .jpg

[댓글수 (87)]
글쓴이 : 천마신공 날짜 : 2019-12-04 (수) 21:21 조회 : 57474 추천 : 92  


 

천마신공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코리도스 2019-12-04 (수) 21:21
댓글들 뻘 추측 지리네 ㅋㅋㅋ
     
       
인증메일안날… 2019-12-04 (수) 21:21
흔이 유튜브에가면 영화 분석이라느니 이딴거 보는느낌 ㅋㅋ
          
            
가게두어라 2019-12-04 (수) 21:21
흔이
          
            
터진벌레 2019-12-04 (수) 22:23
흐니
          
            
송키호테 2019-12-04 (수) 22:25
흐미....
          
            
망태할아버지 2019-12-04 (수) 23:09
흐니..
          
            
매니Q 2019-12-05 (목) 10:18
내동생 후니
          
            
Obra 2019-12-05 (목) 14:03
이 쯤에서 진지충 등판합니다
흔히 : [부사] 보통보다 더 자주 있거나 일어나서 쉽게 접할 수 있게.
          
            
Krotchy 2019-12-05 (목) 16:12
자주 안쓰는 말 쓸때는 맞게 썼나 검색 좀 하던가하지..

흔이가 뭐야 어우 내가 다 부끄럽네
     
       
라미안 2019-12-04 (수) 21:21
추측이 그야 말로 추측인데 뻘이라니...
          
            
라이센스tz 2019-12-05 (목) 08:48
뻘추측 : 엉뚱한 추측, 쓸데없는 추측
뻘글 : 엉뚱한글, 쓸데없는글, 아무생각없이 쓰는글
뻘짓 : 엉뚱한짓, 쓸데없는짓
               
                 
라미안 2019-12-05 (목) 18:15
추측을 하지 말라고 하세요 그냥 ㅋㅋ
     
       
소울뮤직 2019-12-04 (수) 21:21
추측 뜻도 모르면서
님이 더 지림
공일공공 2019-12-04 (수) 21:21
유쾌한 형이네
etorent 2019-12-04 (수) 21:21
ㅋㅋㅋㅋㅋ 이래서 우성이 형을 좋아함...ㅋㅋㅋㅋ
갑시답 2019-12-04 (수) 21:21
제가볼땐 댓글이 더 맞는말같고 정우성이 인터뷰에서 위트잇게 잘 넘긴것 같네요.
추천 30 반대 5
     
       
해운대이마트 2019-12-04 (수) 21:21
본인이 그렇다는뎈ㅋㅋㅋ
     
       
마이린♥ 2019-12-04 (수) 22:55
ㅋㅋㅋㅋㅋㅋㅋㅋ정우성이 직접 이야기해도 들어먹질 않음 ㅋㅋㅋ
     
       
망태할아버지 2019-12-04 (수) 23:09
본인이 집적애기해도 안되는 진자 대박이다
          
            
현준사랑해 2019-12-05 (목) 00:08
직접  직접  직접!!!
          
            
oTzTo 2019-12-05 (목) 01:57
직접, 얘기, 진짜

오타를 떠나서 문장도 이상함..
               
                 
SCYaaa 2019-12-05 (목) 04:24
맞춤법, 문법 둘다 이상하네요 ㅋㅋㅋㅋ
          
            
호빵만 2019-12-05 (목) 09:34
짜장면
          
            
콱콱이 2019-12-05 (목) 17:10
이건 진짜 맞춤법 망태 할아버지가 잡아가야 한다ㅋㅋㅋㅋ
소주랑닭똥집 2019-12-04 (수) 21:21
난민한텐 왜 안사주고.. ?
     
       
애쉬ash 2019-12-04 (수) 21:21
본문 내용보고 난민에게 사줬는지 아닌지 알 수 있나요? ㅎㅎ
정우성=난민 이슈로 조건반사 되시나봅니다
아니면 훈훈한 글에 악의를 끼얹고 가시는건가요?
          
            
호므런왕 2019-12-04 (수) 21:21
자기가 가난한데 왜 나한테는 돈 안주고 난민만 걱정하냐는 피해의식으로 가득차 있으니까요.
               
                 
멋진놈212 2019-12-04 (수) 21:21
ㅋㅋㅋㅋㅋㅋㅋ
               
                 
Beramode 2019-12-04 (수) 21:35
잘버는 제가 좀 도와드릴테니 계좌좀 불러달라고 전해주세요~!
                    
                      
딸기맛쥬스 2019-12-04 (수) 22:48
저한테 주시면 안될까요...

전 피해의식도 없지만...

돈도 없거든요...
                    
                      
백삼이 2019-12-04 (수) 23:27
저한테 주시면 안될까요...

전 피해의식도 없지만...

돈도 없거든요...

집도 없거든요...
                    
                      
충혈된노을 2019-12-05 (목) 08:33
저한테 주시면 안될까요...

전 피해의식도 없고...

돈도 없고...

집도 없고...

여자도 없는데요...
                    
                      
Beramode 2019-12-05 (목) 09:11
비꼰건데..ㅜㅜ
                    
                      
드라카 2019-12-06 (금) 15:20
저한테 주시면 안될까요...

전 피해의식도 없고...

돈도 없고...

집도 없고...

여자도 없고...

머리도 없....아 이건 아니다
     
       
그토렌 2019-12-04 (수) 21:21
매년 5000만원씩 기부한다는데 뭘 더 사줘요.
     
       
르로이사네 2019-12-04 (수) 21:21
소주 많이 드시고 좀 잊어버리쇼
     
       
slzmsl 2019-12-04 (수) 21:21
열폭하는 애들이 꼭 난민 이야기 적더만..
     
       
모카곰 2019-12-04 (수) 21:21
아 글쓴이 진짜 병신새끼네 이거... 참..
          
            
송키호테 2019-12-04 (수) 22:25
저와 생각이 같네요
     
       
xlzkvp 2019-12-04 (수) 22:26
니재산 그냥 다 갖다바치지왜? 니먹는데씀?
     
       
한잔의우유 2019-12-05 (목) 11:10
꼴에 이런 사람도 인간이라고 ㅋ
미쳤습니까 2019-12-04 (수) 21:21
난민에 관한 것만 빼고는 참 멋있는 사람...
     
       
여자만1 2019-12-04 (수) 21:21
난민으로 더 멋있어졌죠
          
            
우주여행객 2019-12-04 (수) 21:21
공감..
     
       
애쉬ash 2019-12-04 (수) 21:21
인도주의적인 관점이 없는 사람이 인권복지에 신경을 쓰는 것도 웃기지요 아름다운 배우 아니십니까

우리나라가 유럽의 난민문제를 그대로 앓고있는 나라도 아니고 그냥 일부 과격한 기독교도들의 이슬람 혐오, 외국인 혐오가 반난민 여론을 이끌고 있는게 아닐까요
          
            
조시해밀턴 2019-12-04 (수) 21:21
여기 종교 혐오 제노포비아 쩜ㅋㅋㅋ
               
                 
젊어노세 2019-12-04 (수) 21:21
다 그렇지는 않아요
종교혐오, 제노포비아는 특정 게시글에만 몰리고
전체적으로는 첨예하게 대립하는거 같아요
               
                 
호밀빵의파수… 2019-12-04 (수) 21:21
회게가 그나마 클린
나이대도 꽤 높은데 상당히 의외죠
                    
                      
딸기맛쥬스 2019-12-04 (수) 22:51
회게는 자기 인생 사는 사람들의 일기장 공유하는 느낌이랄까...

자기 사는이야기 소소하게 하는 그런 곳이고

유게에 보통 일베에서 건너온 혐오주의자들이 가끔 글 쓰고감
Joker9 2019-12-04 (수) 21: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밤에 빵터짐
영원한리베로 2019-12-04 (수) 21:21
본인이 그렇다는데 윗댓글 아니라는건 뭐지 ㅋㅋㅋ
아나콘도 2019-12-04 (수) 21:21
나사 : 우리는 달에 갔어!
그세력 : 구라치지마!
학자 : 지구는 둥글다
그세력 : 구라치지마
나사 : 달에 가면서 찍었는데 지구 둥근거 맞다
그세력 : 달에 가지도 않은 게 어디서 개수작이야?
나사&학자 : 집구석에 처박혀사는 놈이 뭔 개소리야?
저기 댓글이랑 여기 댓글 마치 이런 느낌이네.
anjfqhkto 2019-12-04 (수) 21:21
이토도 뇌피셜 많은 곳 중 하나 ㅎㅎㅎ 남얘기 할 곳이 안됨 ㅎㅎ
LisHorP 2019-12-04 (수) 21:21
재밌잖아요 표정 좀 무서운건 나만그런가
     
       
뿌레히힝 2019-12-04 (수) 21:21
.... 비공요
레오리크 2019-12-04 (수) 21:21
사재기나 하라고 계산해준건 아닐텐데...
yahoo 2019-12-04 (수) 21:21
난민에 대한거 빼고 멋있다 .... 이렇게 말하는 사람들은 늘
불우이웃은 국내도 많은데 외국까지 가서하냐...라고 시작해서
왜 부자애들도 급식을 받아야 하냐 로 결론난다. 누구의 논리 ? 한나라당요 ~
     
       
하르나크 2019-12-04 (수) 21:21
그럼 민주당지지하면 전부 난민수용 찬성하고 그러는건가요?
정신좀 차리고 사세요
세상을 획일적으로 바라보지마시구요
     
       
몸근영 2019-12-05 (목) 00:40
모든걸 정치적으로 풀이하시네 에혀...
     
       
건이23 2019-12-05 (목) 15:30
유럽이 똥싸지른 무슬림 난민들을 우리가 왜 수용해야 하는지 설득해보실래요?
처릿 2019-12-04 (수) 21:21
ㅋㅋㅋ
호롤호롤루 2019-12-04 (수) 21:21
핫한 2분이네
대동단결만사… 2019-12-04 (수) 21:21
오징어들은 늘 무언가 이유가 있을거라고 생각한다.
나루소년 2019-12-04 (수) 21:21
ㅋㅋㅋㅋㅋㅋ
bigmara 2019-12-04 (수) 21:21
말은 저렇게 햇어도 정우성이 계산한후에 더 시켜 먹지 않앗을까 하는데
스스럼 2019-12-04 (수) 21:21
재밌어.....정우성 갈수록 매력있어
착한댓글 2019-12-04 (수) 21:51
ㅋㅋㅋ
그대그리고나 2019-12-04 (수) 23:26
아톰이다 2019-12-05 (목) 00: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빵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원남 2019-12-05 (목) 00: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딸기아빠™ 2019-12-05 (목) 00:43
USNewYork 2019-12-05 (목) 01:03
역시 명배우야
난민연기 레젠드더라~
텍산 2019-12-05 (목) 01:08
ㄷㄷㄷ
캡틴 2019-12-05 (목) 01:18
ㅎㅎㅎ 다들 뻘짓. 아니 쓸데없는 생각에 머리만 아팠군요.
momotaro 2019-12-05 (목) 03:15
카드를 소지하지 않아 현금 계산하다 수중에 돈이 그 돈 밖에 없었던 것일지도...
인터뷰에 한 저 내용은 제 친구가 하던 말하고 비슷. 그 친구가 예전에 회사일 마치고 집에 가다 우연히 고등학교 후배들을 만나 저녁 식사를 같이 했었다는데 돈이 모자라서 5천원은 계산 못하고 나와 쪽팔렸다고...하지만 후배들에겐 너희 중에 초면인 사람도 있으니 내가 먹은 것은 너희가 내는 것이 예의다...라면서 나왔다고 우리끼리 끽끽 거렸던 기억이ㅋㅋ
BattlePK 2019-12-05 (목) 03:20
이번엔 다들 뻘짓했지만.
네티즌 수사대 함부로 무시할게 되진 않음.
경찰도 검찰도 못찾는 범인조차 찾은적이 있는 레전드 사건들도 있기 때문에
eroror 2019-12-05 (목) 05:38
ㅋㅋㅋㅋ
제동이 2019-12-05 (목) 07:48
정우성씨가 재치가 있네요. 가게주인의 실수를 살짝 가려주고.ㅎㅎㅎ
자스토 2019-12-05 (목) 07:50
ㅋㅋㅋㅋ
매미야움 2019-12-05 (목) 08:02
센스있네 ..
성공해서돌아… 2019-12-05 (목) 08:09
독특하구만....ㅋㅋㅋ
센터어린이 2019-12-05 (목) 08:30
킨킨 2019-12-05 (목) 10:32
현장에서 사전에 조율없이 질문하는  인터뷰도 아니고  사전에 질문내용을 조율하는 녹화  인터뷰에서 
카운터에 계신분이 착각해서 추가로 받으신거 같네요 라든지 
그건 민수씨가 착각한거겠죠  같은 할필요도 없는 뻔한 대답을하는게 더 이상한거 같은데 ...
허려 2019-12-05 (목) 13:30
ㅋㅋㅋㅋㅋ
크툴루11 2019-12-05 (목) 17:40
난민
ㅁㄴㅇㄻㄴㄻ… 2019-12-07 (토) 01:14
그냥 진짜 장난으로 그런거같은데.. 좀 장난기 많은사람들 가끔 그러잖아요
양키베베 2019-12-09 (월) 23:55
와 정우성 매너 좋네
   

  • myotp
  • 스토어핫딜
  • 네파
  • 브랜드리줌
  • 브랜드rzcos
  • 비밀상점
  • 카멜레옹
  • 통신의달인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0-22 38
 [비밀상점] [신제품특가] 2020 네파/NEPA 방한용품 (한정수량) (1451) 토퍼스
24277  [기타] 장사 참 못하는 중국집 (69) 이미지 사나미나 15:05 26800 15
24276  [기타] 대만 부모가 낸 靑 청원 (75) 이미지 프로츠 14:40 20063 27
24275  [연예인] 한예슬 존잘 노잼 vs 존못 꿀잼 .JPG (34)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13:17 23124 19
24274  [정보게시판] 옷정리 템 (45) 이미지 유일愛 12:59 14932 22
24273  [기타] 롯데호텔 근황 .JPG (65)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9:39 30888 89
24272  [유머] NC 우승에 충격받은 양키들 (116) 이미지 매직메탈 07:56 42808 43
24271  [회원게시판] 경남 진주시 난리났습니다. 코로나 관련입니다. (78) 후니랑찌니랑… 03:50 27158 83
24270  [기타] 새마을 금고 살인사건의 전말 (145) 이미지 코다마레나 11-25 33261 70
24269  [기타] 남자 팔 이식 받은 소녀에게 나타난 놀라운 변화 (64) 이미지 사스미리 11-25 37721 109
24268  [컴퓨터] AMD냐 인텔이냐 엔당이냐 라뎅이냐. 애로사항이 있으신분들에게... (72) 이미지 인형술사 11-25 14259 83
24267  [기타] 남자만 숙직하는 차별에 일침 (58) 이미지 사나미나 11-25 30514 125
24266  [회원게시판] 미쳐돌아가는 군요 (134) 이미지 혼이담긴구라 11-25 36620 92
24265  [유머] 외국애들이 미친다는 국내 신규 피규어 회사 jpg (75) 이미지 Onepic 11-25 51233 56
24264  [연예인] 전소민은 ....예쁜 겁니다! (43) 이미지 피그시 11-25 37457 60
24263  [엽기] 영국 누드 소개팅 예능 근황 (83) 이미지 아라크드 11-25 57598 54
24262  [회원게시판] 쥐새끼땜에 치킨시켰습니다 (83) 이미지 더불어민주당 11-25 21904 54
24261  [사용기/후기] 키보드 커세어 K70 RGB MK.2 LOW PROFILE 사용기 (26) 이미지 도마도재배자 11-25 10673 31
24260  [사용기/후기] 시디즈 후기 (AS완료) (45) 밀쵸파파 11-25 17198 35
24259  [연예인] 인간수업 배우 박주현 끈비키니 몸매 (18) 이미지 IDOL 11-25 40415 40
24258  [기타] 일본 개그맨이 말하는 한일관계 입장 차이.jpg (89) 이미지 노랑노을 11-25 27922 94
24257  [유머] 남친의 술주정에 극도로 실망한 여친.jpg (225) 이미지 이토유저 11-25 40713 49
24256  [반려동물] 근황 (10) 이미지 수원주민 11-25 12966 49
24255  [유머] 어제 쯔양 복귀 아프리카 방송 첫화면.jpg (196) 이미지 나서스 11-25 47917 63
24254  [연예인] 에스파 카리나 슬림한 몸선 (54) 이미지 사나미나 11-25 33965 41
24253  [기타] 김연경 네트 사건 결론 (108) 이미지 사나미나 11-24 55306 96
24252  [기타] 논란중인 결혼식장 매너 (355) 이미지 posmall 11-24 63562 57
24251  [회원게시판] 빚 6천만원 다 갚았어요..ㅠㅜ [자필] (95) 이미지 윤비 11-24 25788 182
24250  [기타] 탈동양 인스타녀.jpg (80) 이미지 미친강아지 11-24 71691 44
24249  [기타] 혜민스님 논란의 시발점이 된 방송.jpg (130) 이미지 노크를해야지 11-24 56631 73
24248  [정보게시판] [스압] 언젠가 한 번은 해볼 레시피 모음.jpg (96) 이미지 뚝형 11-24 20808 131
24247  [기타] 화장 전후 스시녀 .GIF (72)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11-24 60702 73
24246  [연예인] 필라테스 새론이 몸매 (58) 이미지 IDOL 11-24 56233 72
24245  [기타] 아빠가 처음으로 불쌍해 보여 (55) 이미지 사나미나 11-24 41029 101
24244  [기타] 대한민국 조종사가 말하는 F-15K 능력.jpg (118) 이미지 Freefal 11-24 34928 66
24243  [회원게시판] 쯔양 성역공략 (죄송합니다. 길고 시끄럽습니다)- 링크수정 (143) 이미지 불타는 11-24 21816 62
24242  [사용기/후기] 팔만대장경 다읽기vs대장내시경 팔만번 하기. 밸런스게임이라고 들어본적이 있나요? (30) 이미지 커피행성 11-23 17347 24
24241  [회원게시판] 도미노피자에서 겨털이 나왔습니다 (155) 이미지 김수로왕 11-23 32570 77
24240  [유머] 피시방 시끄러운 초딩들 아닥시키는 방법 (67) 이미지 사나미나 11-23 48445 101
24239  [연예인] 새로 뜬 초아 광고 (60) 이미지 피그시 11-23 42258 67
24238  [엽기] 이래도 ㅈㄹ 저래도 ㅈㄹ.jpg (78) 이미지 노랑노을 11-23 51043 144
24237  [유머] 세계 최고의 도시가 하루만에 망한 날.jpg (79) 이미지 Freefal 11-23 56418 75
24236  [연예인] 냉사나 vs 온사나 . GIF (33) 이미지 사나미나 11-23 34167 73
24235  [유머] 중국에서 역겨운 영화 등장.jpg (114) 이미지 Freefal 11-23 52531 83
24234  [정보게시판] 드루이드 본부 근황 - 모두의 pH 미리보기 (25) 이미지 뚜껑 11-23 15642 68
24233  [기타] 철권 게임하다 리얼로 빡친 배우 남규리 ㅋㅋㅋ (104) 이미지 사니다 11-23 46263 61
24232  [유머] 이상민: "일단 제 허락을 받았어야죠" (85) 이미지 알랄라 11-23 40698 89
24231  [회원게시판] 감기 냄새 맡으실수 있는 분 (142) 이미지 네테르피트 11-23 17202 48
24230  [감동] 손흥민 골장면 (50) 이미지 몰라할꺼없어 11-23 37541 85
24229  [연예인] 여자친구 은하 시스루 꿀벅지 (31) 이미지 사나미나 11-22 56959 51
24228  [기타] 현 짱깨 vs 오래된 짱깨 (65) 이미지 조까대만에바… 11-22 40905 174
24227  [기타] 요즘 미세먼지 개쩌는 이유 .JPG (75)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11-22 47983 100
24226  [유머] 유튜브 본사, 사망여우 지원 결정 (64) 이미지 알랄라 11-22 55996 98
24225  [회원게시판] 초보 고도비만 다이어트 68일간의 노력 .. (56) 이미지 갓유리 11-22 27182 84
24224  [유머] 도전 골든벨 레전드 여고생 (109) 이미지 개Dog 11-22 57967 70
24223  [블박] 다리 하나 짤려도 괜찮은 아이 (100) 이미지 posmall 11-22 37761 66
24222  [회원게시판] 쿠팡직원 빵터지셨네요 (41) 수원주민 11-22 33202 76
24221  [기타] 배드민턴 동호회의 권력.jpg (88) 이미지 뚝형 11-22 51166 100
24220  [연예인] "결국 돈이었나" CJ, 뻔뻔스런 아이즈원 활동 강행.jpg (281) 이미지 USNewYork 11-22 39504 92
24219  [동물] 퇴사한 직원을 오랫만에 본 고양이 (44) 이미지 한마루 11-22 29755 75
24218  [유머] 집 앞에서 기적이 일어났습니다... (43) 이미지 드레고나 11-22 51455 78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