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 배너
  • 사회
  • 연예
  • 유머
  • 시사
  • 회원
  • 정보

브랜드연구소

RiZUM RZCOS 러판 준비중

   
[동물]

개 아빠가 말해주는 골든 리트리버에 대한 충격적인 사실

[댓글수 (60)]
글쓴이 : M13A1Rx4 날짜 : 2019-12-11 (수) 15:10 조회 : 30828 추천 : 55  

bbs.ruliweb.com/best/board/300143/read/45145164
























M13A1Rx4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쥐닭벌레박멸 2019-12-11 (수) 15:10
와 완전충격!
거꾸로가는세… 2019-12-11 (수) 15:10
어마무시한 반전이구나,,ㅎㄷㄷ
아이좋아 2019-12-11 (수) 15:10
그래도 성격이 있지않을까요?
사람도 착한사람,나쁜사람,4가지없는사람,사이코pa스,소시오pa스, 등등이 있는것처럼요

걍 무조건 착한 종인가ㅋ
     
       
방망이" 2019-12-11 (수) 15:10
그런종류는 어떤 개체에나 다 있어요.. 그냥 전체적으로 애들이 순합니다.
근데 전 살면서 난폭한 리트리버는 못본거같네요
          
            
아이좋아 2019-12-11 (수) 15:10
그러게요.. 동네에서 만나는 리트리버는 다들 헤헤헤 거리다보니 저 종류는 다들 착한가??싶어서ㅋ
          
            
백설화향 2019-12-11 (수) 15:10
전 살면서 난폭한 골든 리트리버 딱한번 본적있어요.
그런데 착해요.
          
            
애쉬ash 2019-12-11 (수) 15:53
학대 당한걸로 추정되는데.... 다가가면 공격적으로 반응하는 골뎅이 한 번 본 적 있습니다.

어떻게 자랐는지가 견종 보다 더 중요한 것 같습니다. 조심하세요. 미국에서는 사고 기록도 꽤 된다고 들었습니다.
          
            
클힛흣힌아 2019-12-12 (목) 01:13
전봤음
처음 실물보고 만쳐본 리트리버인데
울성당에 신부님이 키우던 숫놈 리트리버.
사람한테는 순한데 같이 있던 암컷한테는
엄청 으르렁댔음
               
                 
무천도사무천… 2019-12-12 (목) 23:37
장가가서 바가지 긁혀본 경험있는 리트리버~
          
            
아키강 2019-12-12 (목) 03:53
리트리버가 사람한테나 착하지...다른개들한테는 사나울때도 많음.
     
       
하늬나비 2019-12-11 (수) 15:10
아주 없지는 않아요.거기에 아무리 골든리트리버여도 사육환경에 영향을 엄청 받구요,

예를 들면 미국쪽에 투견용으로 키운 골든리트리버에 의해 사람이 죽은적도 있긴해요.

근데 그런 정말 특수한경우 제외하고는 조금만 교육시켜도 그 만약이랑 가정이 정말 무색할정도로

거의 절대에 가깝게 사람에게 순둥순둥한 개가 골든리트리버에요
     
       
사는게뭐 2019-12-11 (수) 15:10
종 자체가 개착하고 사람 엄청 좋아함
그래서 똑똑한대도 군견으로 못 씀
          
            
껌먹은야옹이 2019-12-11 (수) 15:10
사람을 너무 잘따르죠 ㅎㅎ 넘 착하고 ㅠㅠ ㅎㅎ
     
       
망태할아버지 2019-12-11 (수) 15:10
근데 일반화 시키기 너무 쉬운게 저는 여태까지 리트리버 나쁜놈을 본적이없습니다...

ㅋㅋㅋ
     
       
프리미어 2019-12-11 (수) 15:28
도둑들어도 "어서오새오~! 많이 훔쳐가시고 또오새오" 한다던데
     
       
오늘도인생 2019-12-11 (수) 17:21
성격 좋고 착한 사람도 .. 화내면 무서운 법입니다..!!
블링크 2019-12-11 (수) 15:10
와 정신이를뻔 ..
laksjjd 2019-12-11 (수) 15:10
오늘 길 가다가 한마리 봤는데
착하더군요
로마네꽁티 2019-12-11 (수) 15:10
얘네들은 옐로우 카드가 99장 정도쯤 되는데
한 80~90개 까지 나왔어도 맛있는 간식먹거나 놀거나 산책하고나면
다시 리셋된다고 저 개아범이 말함ㅎㅎ
     
       
RedWings 2019-12-11 (수) 17:19
순삭 메모리......와....
쥐앤알 2019-12-11 (수) 15:10
역시 리트리버
kimter 2019-12-11 (수) 15:10
개인차가 있긴한데 가장 싸가지없는 리트리버라도 가장 착한 치와와보다 착할뿐
     
       
겨울o나무 2019-12-11 (수) 15:21
아 ㅋㅋㅋㅋㅋㅋㅋ
미나즈루 2019-12-11 (수) 15:10
근데 멍뭉이 성격은 주인이 만들어가는거 정말 간혹 애초에 지랄병맞은 애들이 있긴한데 거진 대부분은 주인잘못
鬼鬼 2019-12-11 (수) 15:10
Cinex 2019-12-11 (수) 15:10
저희 동네 리트리버는 두번 만났는데 세번째 보던 날에 반갑다고 꼬리치면서 다리에 기대더군요 ㅎㅎㅎ
저희 강아지는 뒷전으로 하고 얼마나 만져줬는지 ㅎㅎㅎ
◇에오구스◇ 2019-12-11 (수) 15:10
와나 부럽
사다하루 2019-12-11 (수) 15:10
그렇구나....
나비0 2019-12-11 (수) 15:10
엣지있는놈 2019-12-11 (수) 15:10
한마리 분양하고 싶당 ㅠ
야앙누 2019-12-11 (수) 15:10
재대로 키울 자신없으면 키우는 거 아니라고 봅니다. 리트리버 이전에 아무 개나 키우고 싶지만 안키워요 재대로 돌볼 자신 없으니까.. 착한 개 라고 일단 키우고 보자 라는 생각이 퍼지지 않았으면 합니다..
광폭강아지 2019-12-11 (수) 15:10
리트리버는 언제나 만나면 기분좋게 만들어 줍니다
그런 마법이라도 가지고 태어나는듯 해요 ㅋㅋ
핥음보 2019-12-11 (수) 15:10
견종마다 평균을내어서 가지고있는 공격성을 수치로 나타낸거본적이 있는거같은데
말론뭘못해 2019-12-11 (수) 15:10
똥에양이 장난아님
도우너™ 2019-12-11 (수) 15:10
비글이 악마견이라는 칭호가 있지만..사실은 겁나 사람 좋아한다던데...
그래서 실험할때 비글 쓴거라고...;;;겁나 때려도 꼬리치면서 온다고하더군요...
악마견이란게..난장판으로 만들어놔서 그렇지 성격은 좋다고....
     
       
하루스 2019-12-11 (수) 17:43
원래 사냥견 출신인데 그걸 집안에만 두니 난장판이 되는거죠
충분히 산책시키고 운동시켜주면 악마견 안됩니다 ㅎ
귀두라미 2019-12-11 (수) 15:29
일단 똥이 존나 큼... 감당이 안됩니다. 털이야 개키우는 사람 숙명이니 그렇다 쳐도 똥이 존나 큽니다.. 팔뚝만해요.
     
       
오비탈레인 2019-12-11 (수) 16:12
ㅋㅋㅋㅋㅋㅋㅋㅋ 많이 먹고 많이 싸고
     
       
생각좀해봅시… 2019-12-11 (수) 19:32
근데 착해요.
아나콘도 2019-12-11 (수) 15:32
개 반전이네.
피소금 2019-12-11 (수) 16:22
착한데 질투심 많다고 들었어요
xlzkvp 2019-12-11 (수) 16:29
ㅋㅋㅋ주인이 이 개를 어떻게 하면 화내지 않게 만들까 고민하는게 아니고 어떻게하면 화를 내게 만들수있을까 고민하게된다는 견종... 골든리트리버...
팔동삭 2019-12-11 (수) 16:43
전에 본 기억이 나서 통계를 봤더니 근 12년동안 미국에서 개에 물려 죽은 사건 통계중 골든리트리버가 13번째네요. 4건의 살인...1위야 당연히 압도적으로 핏불이고, 그 다음이 로트와일러, 래브라도 리트리버도 9건이 있고...견종에 대한 인기를 감안하면 미미하다 하겠지만, 그래도 여전히 덩치 큰 짐승이라는 경각심은 가져야 할 것 같네요.
     
       
LeinuJ 2019-12-11 (수) 18:30
12년간 4건이면 신호지키고 좌우 살핀 다음 손들고 횡단보도 건너는것보다 더 안전한 수준인데....a
라아이 2019-12-11 (수) 17:16
예전 어떤 짤 생각나네요
리트리버 주인이 공원에서 산책하는데 목줄안한 개주인한테 목줄하라고 하니까
자기 개는 착하다고 괜찮다고 말하는데 리트리버 주인이 자기 개가 더 착하다고 하는 짤 이었나..
여우너구 2019-12-11 (수) 17:26
리트리버도 종류가 크게 3가지가 있습니다.
골든, 레브라도, 코티드
착하고 순한 종은 골든 리트리버 입니다. 코티드는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레브라도는 어느정도 기면 기고 아니면 아닌게 있기 때문에 골든보다 맹인견으로 활약을 하고 있다고 알고 있습니다. 아마 리트리버와 관련된 사건사고가 있다면 골든을 제외한 다른 종류의 리트리버가 사고 낼 확률이 더 클거 같네요 ^^ㅋㅋㅋ
테난 2019-12-11 (수) 17:34
레브라도 리트리버는 맹견입니다. 골든만 한정하여 착해요.
레브라도 리트리버는 사나워서 조심해야합니다.
ehlsxnd 2019-12-11 (수) 17:37
전혀 없지는 않겠지만, 다른 종에 비해 현저히 순한종이라는거겠죠...개는 항상 물 수 있어요...저희 집 말티즈는 제가 손가락 입에 넣으면 안닿게 엄청 노력함. 그래도 끝까지 물라고 귀찮게 하면 그냥 도망가버림...근데 언젠가 물 수 있다고 생각되서 그런 장난 안하고 있음. 왜냐면 같이 사는 믹스견이 말티즈와 똑같이 반응했었는데 최근에 집에 전기검침 하러 오는 점검원 물었음. 다행히 꽉 무는게 아니라 장난식으로 물었지만, 이전에 전혀 볼 수 없었던 반응이라서 조심하고 있습니다.
ehlsxnd 2019-12-11 (수) 17:38
근데 골든 리트리버는 좀만 더 꼬리치면 헬리콥터 되겠던데...엄청 꼬리쳐..ㅋㅋ
탕수육은찍먹 2019-12-11 (수) 18:18
이번주 동물농장에서 배수구에 사는 리트리버 2마리 구조할때도 케이스 여니까 순순히 들어감 내가본 개 구조편중 가장 쉽게 구조함
탕수육은찍먹 2019-12-11 (수) 18:25
애견카페 알바가 개들 종료별로 특징 나열해놓은거 있는데 골든 리트리버는 100면 100 다 착하다 골든리트리버는 X발 존나 똑똑하다 이렇게 써놓음. 포메라니안은 싸가지가 존나게 없다 시바견은 혐한인가 싶을정도로 싸가지가 없다 일케 써놓고 비숑은 지가 이쁜걸 알고있다 일케써놓음
루디2 2019-12-11 (수) 19:27
내 살다살다 이런 반전이 있나? 아...콩으로 메주를 쓴다는 그 반전 이후에 최대의 반전갑!
딸기아빠™ 2019-12-11 (수) 22:00
美人圖 2019-12-11 (수) 23:41
저도 최근에 골든 리트리버 봤는데 막 좋아서 달려들더라고요 암만 착하다고 해도 내 개도 아니고 덩치도 크고 하니 피했는데 주인이 계속 막고 있는데도 주인을 끌고서 결국에 저한테 다가오는데 진짜 착해보이더군요 그냥 막 앵겨요 우리.아들도 나한테 그렇게 앵겨주진.않는데 리트리버가 안겨주네요 ㅋㅋㅋ
유르이 2019-12-12 (목) 00:16
그대그리고나 2019-12-12 (목) 00:21
강생이똥꼬 2019-12-12 (목) 00:34
덩치가 커서 작은 집에서 키우긴 어렵죠?
제레미길버트 2019-12-12 (목) 01:29
개반전ㅋㅋ
진짜열시미살… 2019-12-12 (목) 07:25
천사견
녹림원 2019-12-13 (금) 03:15
골든리트리버가 기본적으로 착한것은 맞는데 해외에서 뉴스검색해보면 아기물어죽인경우가 뉴스로 종종 나옵니다.
   

  • 리줌장비교체
  • 스토어핫딜
  • 러판이벤트
  • 노니
  • 브랜드rzcos
  • 브랜드리줌
  • 비밀상점
  • 카멜레옹
  • 통신의달인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0-22 38
 [비밀상점] [임박상품 노마진 특가] 신이주신 기적의 열매 노니즙 30포 (300) 하이헬스
24416  [회원게시판] 맥 13년 쓰다가 손절한 이유 (feat. 빅서게이트) (67) hihihihi 12-05 8987 37
24415  [엽기] 일본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 모뎀에서 백도어 발견 (75) 이미지 불타는궁댕이 12-05 28567 40
24414  [기타] 장동민 집 테러범 검거.. 유튜브 댓글 근황 (56) 이미지 사나미나 12-05 26488 46
24413  [정보게시판] 알아두면 편리한 윈도우 10 단축키 모음 (24) 이미지 또랭또랭 12-05 7781 30
24412  [유머] 수능날 미역국 싸준 새언니 (210) 이미지 잇힝e 12-05 27761 27
24411  [기타] 캣맘 고소 후기 (141) 이미지 사나미나 12-05 36452 48
24410  [기타] 고국으로 돌아갈 수 없는 처자.jpg (84) 이미지 노랑노을 12-05 44402 61
24409  [기타] 생수병 근황 (76) 이미지 포이에마 12-05 31965 77
24408  [연예인] 걸그룹 여자친구.....엉덩이, 속옷에대한 고찰.....jpg (31) 이미지 패션피플 12-05 42759 39
24407  [회원게시판] 건보료 개 빡치네요. (172) 크러럴 12-05 21446 58
24406  [엽기] 박미선 인스타그램 근황.png (131) 이미지 앵쯔 12-05 42568 84
24405  [기타] 박수홍이 정말 사랑했던 여자.jpg (100) 이미지 사나미나 12-05 48035 63
24404  [유머] 수능 한국사 출제자에게 낚여버린 조선일보 기자...jpg (80) 이미지 1등당첨자 12-05 26201 75
24403  [회원게시판] 부동산 상황이 얼마나 심각한지..... (191) 이미지 뉴러씨니아 12-05 17549 46
24402  [기타] OECD 국가 중 한국만 유일하게 금지인 것 (145) 이미지 사니다 12-05 31672 80
24401  [기타] 구치소 수감되는 조슈아 웡 과 이반 람.jpg (92) 이미지 사나미나 12-04 34904 109
24400  [회원게시판] 주변에서 차 사라고 그러네요 (153) Dragonfly 12-04 24952 105
24399  [유머] 다 필요없는 한국 수능 (163) 이미지 물고기날개 12-04 45642 162
24398  [유머] 무료 나눔해서 벌어진 최악의 상황 (100) 이미지 잇힝e 12-04 49952 97
24397  [유머] 소개팅 코디 올린 판녀누나.jpg (75) 이미지 뚝형 12-04 58394 85
24396  [연예인] 구멍난 옷 입고 다니는 박선영 아나운서 (17) 이미지 피그시 12-04 43694 35
24395  [유머] 30만원짜리 케이크 주문했다 빡친사람 (93) 이미지 물고기날개 12-04 40489 81
24394  [유머] 가수 MC몽, 이름 개명 (135) 이미지 불타는궁댕이 12-04 50877 78
24393  [회원게시판] 윗집 여자랑 술 한잔 했네요... (86) CivilWar 12-04 35293 97
24392  [기타] 임신한 유부녀의 불륜 (46) 이미지 신묘한 12-04 55621 66
24391  [기타] 일본에 지배당했던 조선이 미개...? (148) 이미지 대한민국인 12-04 26423 70
24390  [블박] 블랙박스 없었으면 몰랐을 사실.gif (48) 이미지 아이언엉아 12-04 35903 45
24389  [유머] 국대출신이 아마추어들 참교육 (64) 이미지 하나둘3 12-04 42248 111
24388  [정보게시판] 각 분야별 유익하고 재밌는 유튜브 채널.jpg (91) 이미지 Basica 12-04 18814 88
24387  [기타] 개그맨 장동민 집‧차량 ‘돌팔매 테러’ 40대 검거 ,,, (98) 이미지 yohji 12-04 40483 63
24386  [기타] 사망여우 공격하는 언론.jpg (113) 이미지 아이언엉아 12-03 35741 144
24385  [유머] 중국이 만든 합성사진에 열받은 호주 .jpg (64) 이미지 천마신공 12-03 43096 106
24384  [회원게시판] 3~40대 평균 몸매라는데 공감하시나여 (126) 이미지 돈벌자 12-03 42520 86
24383  [유머] 여초.....탈덕 레전드.....JPG (43) 이미지 패션피플 12-03 61200 108
24382  [회원게시판] 테라맥주 사면 이거 주네요 ㅋ (68) 이미지 잇힝e 12-03 39982 47
24381  [연예인] 나연 슴부먼트 레전드.gif (43) Basica 12-03 51774 56
24380  [엽기] 미국 유럽은 안정되는데 한국, 일본, 홍콩은 코로나 급증 (69) 이미지 사나미나 12-03 34946 102
24379  [연예인] 엘리스 유경 최근 컵 크기가 증가했습니다 (29) 이미지 데이터히어로 12-03 54259 34
24378  [회원게시판] 이토분들 정말 우물안 개구리 같네요 (397) 엘00321 12-03 27290 110
24377  [기타] 이미지 굳혀가는 그 회사 .jpg (91) 이미지 천마신공 12-03 56180 147
24376  [회원게시판] 인구 준다고 부동산 가격이 떨어진다고요? (153) 뉴러씨니아 12-03 24663 85
24375  [유머] 회사 싸모가 구내식당 운영자 (51) 이미지 마춤법파괘자 12-03 37417 119
24374  [유머] 20년전 정우성을 만난 신입 승무원.jpg (93) 이미지 사나미나 12-03 47234 84
24373  [연예인] 손나은 최대 업적 .GIF (35)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12-03 59619 62
24372  [기타] 유튜버 사망여우 근황.jpg (81) 이미지 아이언엉아 12-02 39456 103
24371  [기타] 관광호텔 리모델링한 청년주택 내부.jpg (172) 이미지 노랑노을 12-02 37691 132
24370  [기타] 멜론 근황.jpg (90) 이미지 미친강아지 12-02 43535 114
24369  [회원게시판] 이제 집 사면 망하는 이유 (231) 이미지 발주나 12-02 35494 88
24368  [연예인] FILA 속옷모델 김재경 화끈한 브라팬티 (31) 이미지 IDOL 12-02 43568 56
24367  [유머] 미쳐버린 친오빠...jpg (62) 이미지 스미노프 12-02 53870 61
24366  [정보게시판] Win10 최적화 - 코타나를 삭제해서 빠르게 (58) prisen 12-02 23196 53
24365  [유머] 모닝 또라이년 (122) 이미지 마춤법파괘자 12-02 44087 188
24364  [기타] 추억의 중화권 미녀 여배우들.jpg (218) 이미지 본섭 12-02 41676 51
24363  [영상] 사망여우 SBS 건드림 ㄷㄷ (65) 오모가리 12-02 37275 117
24362  [회원게시판] 불법주차 일타이피+일피추가 (93) 이미지 유이아라 12-02 20880 41
24361  [기타] 코로나 걸려 죽다 살아난 사람의 후기 (64) 이미지 사나미나 12-02 28208 139
24360  [연예인] 비맞은 전효성 (26) 이미지 아이언엉아 12-02 45769 70
24359  [회원게시판] 30대 중반 모솔 통장 잔고 약 180만원... 우울하네요 (117) 아크커피 12-02 26103 169
24358  [회원게시판] 대표적인 일본 수산물 말씀 드립니다. (67) 그냥짖는개 12-02 22018 65
24357  [반려동물] 초면에 왜 이러세요? (35) 이미지 브라우니찡 12-02 21878 73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