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집에서 사역마 키우기

[댓글수 (130)]
글쓴이 : 프로개 날짜 : 2020-01-04 (토) 09:04 조회 : 64151 추천 : 438  


- 1일 차-



친구네 집에서 새끼 냥이를 줍, 하였습니다.


그게…

무릎에 올라오더니 안 내려가서…

내 눈을 바라보길래…


네가 이제 내 집사냥?



집사가 아니라 드루이드였냥?



집사 할래? 드루이드 할래?



나 잔다



집사 화장실 가냥?



나랑 놀아



나랑 놀아!



논다!







- 50일 차 -


이랬던 사역마는 



청년 냥이가 되었습니다.



내놔라 간식!


사춘기라서 자기주장도 뚜렷합니다.



왔냐 집사



간식은?



녀석이 주로 하는 일은



자고



자고



탐험하고



탐험하고



또 잡니다.







- 100일 차 -


사역마는 호기심이 많습니다.

그래서 무언가를 하려고 하면 방해합니다.



이봐 사역마. 

그거 써야 한단다. 나와주지 않을래?



이렇게요옹?



싫은데





이빨(유치)을 주웠습니다.



이빨 빠진 녀석은 또 잡니다.







- 200일 차 -


사역마는 귀여운 자태가 사라지고 어른냥이 되었습니다. 



화장실은 찍지 말아 줄래?



사역마가 가장 좋아하는 장소입니다.

세상에서 제일 비싼 숨숨집일 거예요.



못생겨져도 괜찮으니 건강하게 자라라. 

우리 집 힐링템입니다. 



사역마는 대부분 창밖을 보며 누워있거나 



그냥 누워있거나 



어딘가 들어가서 누워 있거나 



들어가서 누워 있거나 



배를 보이며 누워있습니다. 



간식통을 끌어안고 잘 때도 있습니다. 



불렀냥?



하루에 몇 번 사냥 모드가 발동했을 때 말고는 퍼져있어요.



새로운 미식에 눈을 떳습니다. ( 내 코코넛… T.T )


그냥 너님 캣그라스 하라고 주었습니다. 

자랄 새가 없어요. 



난 고양이고 넌 집사고 어쩔 건데?



그나마 다행인 건 다른 코코넛은 안 먹습니다.

한 놈만 조지는 사역마 님, 감사합니다.



최근엔 쓸모 있는 기능을 발견했습니다. 



손목 패드입니다.





새해에 더 건강하고 

복 많이 받으세요.




바람과 함께 살이 찌다
프로개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곧미남여씨 2020-01-18 (토) 16:35
너무 귀엽네요 ㅠㅠㅠㅠㅠ
필라이프 2020-01-21 (화) 12:34
사람 잘따르는 개냥이 종인가요?
사는게뭐 2020-01-22 (수) 09:04
주말부부만 아니면 집사하고 싶은데 ㅠㅠ
레널드 2020-01-22 (수) 14:49
닉 안보고 들어왔는데 코코넛화분 보고 혹시 프로개님?? 하고 올려보니 맞았네요 ㅋㅋㅋㅋ
진정한 드루이드는 식물뿐만 아니라 동물까지 부리는군요.
기본정보 2020-01-24 (금) 09:00
손목패드...ㅋㅋ
야한언니 2020-01-26 (일) 14:31
네모홀릭에서 프로개 로 닉 통일하셨네요!
분뇨의역류 2020-01-26 (일) 16:52
크흑 귀엽다
showmood 2020-01-26 (일) 17:57
나만 엄써.............ㅠㅠ

졸린다 2020-01-26 (일) 19:31
드루이드님ㅋㅋ 소환물도 키우시는군요
딩구리스트 2020-01-26 (일) 22:39
냥이가 예쁘네요 +_+
힐링하고 갑니다.
Zenon 2020-01-26 (일) 23:21
정말 예쁜 고양이네요...

dnfpdhr 2020-01-27 (월) 05:00
그래도 패기는 있어 보입니다... 한눔만 조지는,,, ㅋㅋㅋㅋ
문낙 2020-01-27 (월) 14:20
심쿵
동화속왕자님 2020-01-27 (월) 16:06
심장에 해로운 사역마다
엔지녀 2020-01-28 (화) 18:58
냥이 긔엽네요 냥이 종이 뭐에여?
     
       
글쓴이 2020-01-31 (금) 01:56
믹스입니다.
스코티쉬폴드(♂) x 숏헤어(♀) → 2세(♀) x 오리엔탈(♂) → 백호(♂)
난애 2020-01-28 (화) 21:24
잡채고로케 2020-01-29 (수) 15:26
이분께 맡기면, 제 머리털도 송송 자라날것만 같아요
아알라 2020-01-30 (목) 00:41
귀엽네욬ㅋ
Shift 2020-01-30 (목) 09:58
정말 이쁘네요. 이런 게시물 보면 키우고 싶어져요ㅎㅎ
슈뢰딩거ep 2020-01-30 (목) 23:56
진짜 눈 너무 이쁘당
2belief 2020-01-31 (금) 17:10
보고 보고 또 보고 오늘까지 5번정도 봤습니다. 볼때마다 빠져드는 마성의 사역마네요.
나중에 혹시 영상도 올려주시면 너무너무 감사하겠습니다. 진짜 너무 귀여워요 ㅋㅋ
Ferreros 2020-02-01 (토) 19:30
와 진짜 귀엽네요  완전 부럽다.
홍마이 2020-02-01 (토) 22:26
어...그 유명한 드루이드 분이시구나 ㅋㅋㅋㅋㅋㅋㅋ
예미 2020-02-02 (일) 09:29
기여버
아사마함 2020-02-02 (일) 11:27
첫 사진 보고 어? 백호??? 했는데 역시 드루이드님 ㅋ
킹카이져 2020-02-02 (일) 17:47
와 기여움...ㅋㅋㅋㅋㅋ
콜트커스텀 2020-02-03 (월) 05:58
종이 뭔가요?...와...진짜 너무 귀엽다....
녹차녹차 2020-02-03 (월) 17:38
아니...진짜 드루이드가 되신 겁니까ㄷㄷㄷ 자연의 수호자로 전직하신듯 합니다!!!

식물을 섭렵하고 백호도 섭렵했으니...다음은 뭔가요..???!
iliiliiil 2020-09-11 (금) 12:10
고양이 많아죽겠는데 그만 좀 키우세요.
처음  1  2
   

  • 비밀상점
  • 러판마사지
  • 히터
  • 모두스탁
  • 러판
  • 앱코
  • 카멜레옹
  • 통신의달인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0-22 36
 [비밀특가/최저가] 저주파 매직터치 마사지기 (러판코리아) (1390) 러판코리아
23838  [연예인] 유아 노출 (22) 이미지 IDOL 14:05 17846 2
23837  [유머] 이혼 후 첫 데이트 (43) 이미지 Clothild 14:02 29862 0
23836  [엽기] 한국에서 믿을수 있는 업종 4가지.jpg (55) 이미지 노랑노을 10:57 35304 28
23835  [유머] 여자 하나 갖고 국제싸움남.jpg (69) 이미지 Freefal 10:35 39120 23
23834  [회원게시판] 이혼하네요~~ (98) 미미미미민 09:03 18719 65
23833  [엽기] 역시 기술의 삼성.jpg (106) 이미지 노랑노을 07:19 31051 92
23832  [유머] 짐 캐리 근황.gif (66) 이미지 뚝형 02:16 37809 67
23831  [회원게시판] 이래도 쯔양에게 악플달사람???? (66) 고양이꽈 02:07 24511 73
23830  [유머] 마스크 썻는데 ㅈㄹ이야 (45) 이미지 유일愛 00:19 46117 76
23829  [유머] 판녀의 수치심 비키니 썰 .jpg (48) 이미지 히잉 10-26 55178 47
23828  [회원게시판] 쯔양 욕지도 먹방 2탄이 업로드 되었네요. (63) 시간이제일정… 10-26 17722 55
23827  [유머] 여친 존나운다 어케함 (90) 이미지 유일愛 10-26 49494 77
23826  [유머] 짱깨식 토론.jpg (117) 이미지 히잉 10-26 36050 101
23825  [회원게시판] 좀전 맥드널드서 본 아줌마 (128) 행복하세욤 10-26 32997 56
23824  [유머] 반응 좋은 여자 성형 후기..jpg (81) 이미지 저벽을넘어 10-26 53993 50
23823  [유머] 중소기업의 액셀 활용법.jpg (135) 이미지 잇힝e 10-26 38082 38
23822  [연예인] 아이린이 스텝한테 갑질한다고 까인 장면 .GIF (68)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10-26 50529 42
23821  [유머] 조선족들이 제일 싫어하는 말 (177) 이미지 김이토 10-26 37901 93
23820  [반려동물] 티 안나게 고영희 뱃살 만지기 (28) 이미지 somnyang 10-26 27222 60
23819  [기타] 방탄소년단의 위력.jpg (47) 이미지 아이언엉아 10-26 32761 120
23818  [기타] 타이거jk와 윤미래 사기사건 전말 (72) 이미지 사나미나 10-26 42611 93
23817  [기타] 일본 대지진 전조증상 (96) 이미지 한마루 10-26 45058 87
23816  [회원게시판] 한성컴퓨터 참... (183) 이미지 킹즈맨 10-26 32586 93
23815  [연예인] 아이린 칭찬해놓고 갑자기 욕하는건 뭐지? (81) 이미지 아이돌학교 10-26 36050 24
23814  [감동] 쿠팡에서 아이스크림 택배 시킨 썰 (52) 이미지 사나미나 10-26 35810 110
23813  [기타] 기아차 레전드.jpg (49) 이미지 사나미나 10-25 42464 155
23812  [연예인] 팬서비스 확실한 홍진영 (43) 이미지 사나미나 10-25 47070 85
23811  [엽기] 음주 전과2범 사망 사고.jpg (105) 이미지 저벽을넘어 10-25 47847 80
23810  [유머] 코리안 크립토나이트.gif (181) 이미지 탈레랑 10-25 47998 41
23809  [정보게시판] 나도 주식해볼까? 하는 사람이 꼭 봐야 할 내용 (77) 이미지 블루복스 10-25 27167 48
23808  [유머] 키 2미터 넘으면 떡볶이 무료로 드림 .jpg (46) 이미지 천마신공 10-25 31668 62
23807  [엽기] 사람 죽이고 웃는 벨기에 공무원들 (93) 이미지 냥이사모 10-25 43495 58
23806  [회원게시판] 중국에서 온 아이돌에게 정주지 말아야 겠네요. (65) 너희kin 10-25 22024 74
23805  [유머] 오빠 나 오늘 안전한 날이야 (52) 이미지 히잉 10-25 52758 64
23804  [유머] 욕지도 콩나물 신라면 다섯개 조진 쯔양.jpg (68) 이미지 노랑노을 10-25 31093 60
23803  [연예인] 걸스데이 유라 근황 (43) 이미지 아이언엉아 10-25 37706 53
23802  [유머] 팩트폭행 레전드.jpg (47) 이미지 호홓아재 10-25 37226 59
23801  [요리/레시피] 올해 여든이신 어머니을 위한 요리. 족발 (20) 이미지 알프렉 10-25 11119 40
23800  [회원게시판] 근데 아이린은 중립기어 박을꺼 없지않나요?? (101) 이미지 jinoo218 10-25 23344 63
23799  [기타] 23년 연애한 커플.txt (108) 이미지 미친강아지 10-25 46368 71
23798  [기타] 오피스텔 미친x (99) 이미지 하나둘3 10-24 56752 111
23797  [연예인] 유나 핫팬츠 내미는 엉덩이 라인 (29) 이미지 IDOL 10-24 49438 60
23796  [유머] 케이팝 출신 중국인들 6.25 역사왜곡 시작.jpg (157) 이미지 프로츠 10-24 30798 91
23795  [회원게시판] 넷플릭스 '터널' . 강추.꼭보세요 (71) 이미지 높이나는도요… 10-24 33937 46
23794  [유머] 여경 친구가 본 여경 (66) 이미지 물고기날개 10-24 45430 102
23793  [기타] SBS 이현영에게 고소당한 보배인 .jpg (56) 이미지 천마신공 10-24 38244 79
23792  [회원게시판] 인천 중학생 강간사건 피고를 보니 덩치가 어른만하네요. (53) 맥주박사 10-24 25622 81
23791  [기타] 아이린 쉴드 불가....스타일 리스트들 폭팔ㄷㄷㄷ (93) 이미지 패션피플 10-24 52527 56
23790  [기타] BTS에 중국일본 멤버가 있었다면.jpg (45) 이미지 뚝형 10-24 30754 44
23789  [연예인] 배우 나나 시스루 레전드 (28) 이미지 IDOL 10-24 49246 106
23788  [기타] 단돈 800원으로 우리에게 편리함을 주었던 청년.....jpg (74) 이미지 아무도없네 10-24 40776 109
23787  [정보게시판] 드루이드 본부 근황 - 폐교 생활 백서 8 (49) 이미지 뚜껑 10-24 15115 104
23786  [유머] 속보) 손흥민 뉴캐슬 이적!!! ;;;;;.jpg (62) 이미지 김뽕남 10-24 48322 113
23785  [자동차] 무사고 기원 볼보 xc40 오늘 출고받은거 인증합니다. (89) 이미지 Alexei 10-24 18539 78
23784  [기타] 딸 같아서 그랬다... 레전드 (64) 이미지 사니다 10-24 43797 156
23783  [기타] 죽을까봐 방송 그만둔 연예인.jpg (145) 이미지 뚝형 10-23 57615 90
23782  [유머] 초등학생에게 허위 미투 당한 학원강사.jpg (103) 이미지 펠메도나 10-23 35557 144
23781  [기타] 일본이 노동생산성이 낮은 이유 (99) 이미지 사나미나 10-23 39027 94
23780  [회원게시판] [펌] 아이린은 어떻게 살아왔길래... (103) 이미지 백년전쟁 10-23 36483 116
23779  [유머] SM이 공개 막았던 아이린의 녹취록 수위 (130) 이미지 알랄라 10-23 61606 72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