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게시판

↑맨위로 ↓맨아래

   
[반려동물]

집에서 사역마 키우기

[댓글수 (129)]
글쓴이 : 프로개 날짜 : 2020-01-04 (토) 09:04 조회 : 59697 추천 : 425  


- 1일 차-



친구네 집에서 새끼 냥이를 줍, 하였습니다.


그게…

무릎에 올라오더니 안 내려가서…

내 눈을 바라보길래…


네가 이제 내 집사냥?



집사가 아니라 드루이드였냥?



집사 할래? 드루이드 할래?



나 잔다



집사 화장실 가냥?



나랑 놀아



나랑 놀아!



논다!







- 50일 차 -


이랬던 사역마는 



청년 냥이가 되었습니다.



내놔라 간식!


사춘기라서 자기주장도 뚜렷합니다.



왔냐 집사



간식은?



녀석이 주로 하는 일은



자고



자고



탐험하고



탐험하고



또 잡니다.







- 100일 차 -


사역마는 호기심이 많습니다.

그래서 무언가를 하려고 하면 방해합니다.



이봐 사역마. 

그거 써야 한단다. 나와주지 않을래?



이렇게요옹?



싫은데





이빨(유치)을 주웠습니다.



이빨 빠진 녀석은 또 잡니다.







- 200일 차 -


사역마는 귀여운 자태가 사라지고 어른냥이 되었습니다. 



화장실은 찍지 말아 줄래?



사역마가 가장 좋아하는 장소입니다.

세상에서 제일 비싼 숨숨집일 거예요.



못생겨져도 괜찮으니 건강하게 자라라. 

우리 집 힐링템입니다. 



사역마는 대부분 창밖을 보며 누워있거나 



그냥 누워있거나 



어딘가 들어가서 누워 있거나 



들어가서 누워 있거나 



배를 보이며 누워있습니다. 



간식통을 끌어안고 잘 때도 있습니다. 



불렀냥?



하루에 몇 번 사냥 모드가 발동했을 때 말고는 퍼져있어요.



새로운 미식에 눈을 떳습니다. ( 내 코코넛… T.T )


그냥 너님 캣그라스 하라고 주었습니다. 

자랄 새가 없어요. 



난 고양이고 넌 집사고 어쩔 건데?



그나마 다행인 건 다른 코코넛은 안 먹습니다.

한 놈만 조지는 사역마 님, 감사합니다.



최근엔 쓸모 있는 기능을 발견했습니다. 



손목 패드입니다.





새해에 더 건강하고 

복 많이 받으세요.




바람과 함께 살이 찌다
프로개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곧미남여씨 2020-01-18 (토) 16:35
너무 귀엽네요 ㅠㅠㅠㅠㅠ
필라이프 2020-01-21 (화) 12:34
사람 잘따르는 개냥이 종인가요?
사는게뭐 2020-01-22 (수) 09:04
주말부부만 아니면 집사하고 싶은데 ㅠㅠ
레널드 2020-01-22 (수) 14:49
닉 안보고 들어왔는데 코코넛화분 보고 혹시 프로개님?? 하고 올려보니 맞았네요 ㅋㅋㅋㅋ
진정한 드루이드는 식물뿐만 아니라 동물까지 부리는군요.
기본정보 2020-01-24 (금) 09:00
손목패드...ㅋㅋ
야한언니 2020-01-26 (일) 14:31
네모홀릭에서 프로개 로 닉 통일하셨네요!
분뇨의역류 2020-01-26 (일) 16:52
크흑 귀엽다
showmood 2020-01-26 (일) 17:57
나만 엄써.............ㅠㅠ

졸린다 2020-01-26 (일) 19:31
드루이드님ㅋㅋ 소환물도 키우시는군요
딩구리스트 2020-01-26 (일) 22:39
냥이가 예쁘네요 +_+
힐링하고 갑니다.
Zenon 2020-01-26 (일) 23:21
정말 예쁜 고양이네요...

dnfpdhr 2020-01-27 (월) 05:00
그래도 패기는 있어 보입니다... 한눔만 조지는,,, ㅋㅋㅋㅋ
문낙 2020-01-27 (월) 14:20
심쿵
동화속왕자님 2020-01-27 (월) 16:06
심장에 해로운 사역마다
엔지녀 2020-01-28 (화) 18:58
냥이 긔엽네요 냥이 종이 뭐에여?
     
       
글쓴이 2020-01-31 (금) 01:56
믹스입니다.
스코티쉬폴드(♂) x 숏헤어(♀) → 2세(♀) x 오리엔탈(♂) → 백호(♂)
난애 2020-01-28 (화) 21:24
잡채고로케 2020-01-29 (수) 15:26
이분께 맡기면, 제 머리털도 송송 자라날것만 같아요
아알라 2020-01-30 (목) 00:41
귀엽네욬ㅋ
Shift 2020-01-30 (목) 09:58
정말 이쁘네요. 이런 게시물 보면 키우고 싶어져요ㅎㅎ
슈뢰딩거ep 2020-01-30 (목) 23:56
진짜 눈 너무 이쁘당
2belief 2020-01-31 (금) 17:10
보고 보고 또 보고 오늘까지 5번정도 봤습니다. 볼때마다 빠져드는 마성의 사역마네요.
나중에 혹시 영상도 올려주시면 너무너무 감사하겠습니다. 진짜 너무 귀여워요 ㅋㅋ
Ferreros 2020-02-01 (토) 19:30
와 진짜 귀엽네요  완전 부럽다.
홍마이 2020-02-01 (토) 22:26
어...그 유명한 드루이드 분이시구나 ㅋㅋㅋㅋㅋㅋㅋ
예미 2020-02-02 (일) 09:29
기여버
아사마함 2020-02-02 (일) 11:27
첫 사진 보고 어? 백호??? 했는데 역시 드루이드님 ㅋ
킹카이져 2020-02-02 (일) 17:47
와 기여움...ㅋㅋㅋㅋㅋ
콜트커스텀 2020-02-03 (월) 05:58
종이 뭔가요?...와...진짜 너무 귀엽다....
녹차녹차 2020-02-03 (월) 17:38
아니...진짜 드루이드가 되신 겁니까ㄷㄷㄷ 자연의 수호자로 전직하신듯 합니다!!!

식물을 섭렵하고 백호도 섭렵했으니...다음은 뭔가요..???!
처음  1  2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0-22 31
 [렌탈상담실] SK 얼음 정수기 상담요청드립니다. (1) 렌탈상담실
19930  [유머] 배달원이 못 빼먹게 단단히 포장해주세요.jpg (101) 스샷첨부 서울팽 02:44 19767 2
19929  [기타] 일본 씹어먹고 있는 또 하나의 국내제품 (104) 스샷첨부 미친강아지 01:43 30417 6
19928  [회원게시판] 일침 날리는 대구MBC (39) 스샷첨부 셀랑스 00:45 9229 43
19927  [연예인] 3대 알바미녀 정예인 이나은 김민주 (27) 스샷첨부 피그시 02-21 22789 27
19926  [연예인] 키스신 제압당하는 권나라 (51) 스샷첨부 아이즈원♡ 02-21 32742 25
19925  [회원게시판] 신천지 애네도 그렇지만 와 이건 진짜.. (106) 스샷첨부 Irwin 02-21 22799 114
19924  [유머] 요즘 키즈카페 근황.gif (86) 플룸 02-21 45656 49
19923  [유머] 빡침주의] 인사과 여직원 (128) 스샷첨부 jollypong 02-21 41773 60
19922  [연예인] 예인 환상적인 (25) jollypong 02-21 28706 47
19921  [유머] 직장 여자들의 이중성 (85) 스샷첨부 jollypong 02-21 41226 104
19920  [블박] 화물차-미니 후방 추돌 사고.gif (103)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02-21 25716 88
19919  [연예인] 진짜 섹시한 아이유 고화질 (70) 스샷첨부 jollypong 02-21 30334 61
19918  [동물] 수화로 인간과 대화했던 고릴라 '코코'.gif (26) 스샷첨부 서울팽 02-21 17099 72
19917  [유머] 지금 모니터업계에 터진 사건 (161) 스샷첨부 madmad 02-21 51830 66
19916  [회원게시판] 플라스틱 재활용 업계 종사자입니다. (126) 든든한농협 02-21 18256 145
19915  [연예인] 베리굿 조현 정법 움짤...gif (57) 스샷첨부 넘나좋은날 02-21 31611 61
19914  [감동] 흑인아이를 입양한 백인여자.. 20년후 (59) 스샷첨부 냥이사모 02-21 40034 171
19913  [기타] 국민타자 양준혁 (110) 스샷첨부 하데스13 02-21 32937 76
19912  [연예인] 아나운서 원탑 박선영 아나운서 (38) 스샷첨부 jollypong 02-21 33740 76
19911  [연예인] 박민영 슴부먼트 (34) 스샷첨부 jollypong 02-20 44371 47
19910  [기타] 오늘 기생충 기자회견 질문 수준.jpg (103)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02-20 36463 146
19909  [기타] 결국 신천지 코로나에 패배선언 (104) 스샷첨부 사나미나 02-20 45851 107
19908  [유머] 천주교의 코로나 대처방법.jpg (143) 스샷첨부 콘듀치킨 02-20 30238 152
19907  [기타] 대구 가톨릭 병원과 파티마 병원이 살아남은 이유 (77) 스샷첨부 Orange16 02-20 31811 115
19906  [회원게시판] [기사] 섬나라 평론가의 졸라 신박한 기생충 해석....ㅋㅋㅋ (51) 스샷첨부 닭뇌 02-20 19077 68
19905  [유머] 예쁜 여자와 결혼 할수 있는 꿀팁 (56) 스샷첨부 바보멍뭉이 02-20 49720 77
19904  [기타] 한국 무시하던 조선족 직원 퇴사 시킨 보배인 (100) 스샷첨부 하데스13 02-20 36326 159
19903  [유머] 직장생활이 부러운 20대 유부녀 (171) 스샷첨부 냥이사모 02-20 52621 76
19902  [연예인] 쯔위 클라스 ㄷㄷㄷ (49) 스샷첨부 jollypong 02-20 39231 75
19901  [정보] 아무리 플라스틱을 재활용에 버려도 소용없는 이유 (172) 스샷첨부 셀랑스 02-20 29607 97
19900  [반려동물] 오랫만에 우리동네 식빵이 사진 (21) 스샷첨부 파워볼1등 02-20 17653 52
19899  [연예인] 아이즈원 안유진 피지컬 근황 (151) 사나미나 02-20 38555 61
19898  [회원게시판] 신천지 내부지령서 ㄷㄷ (87) 스샷첨부 닉닐 02-20 32382 130
19897  [여행게시판] 라오스 몽족설 축제 2020 엿보기 (74) 라오코리아 02-19 23836 47
19896  [기타] 회사 창고에서 간택당한 주인님 (63) 스샷첨부 하데스13 02-19 38202 151
19895  [기타] 중국 공포의 비디오 유출. (77) 스샷첨부 하데스13 02-19 70452 146
19894  [회원게시판] 유명한 거랑 친절한 건 다른가봐요 (146) 스샷첨부 Oneday 02-19 30359 92
19893  [회원게시판] 반려묘가 세상을 떠났습니다... (63) 스샷첨부 에이스123 02-19 12868 96
19892  [운동/헬스] 175cm 122kg... 이러다 죽겠다 싶어서 운동을 시작합니다... (311) 라테라이나 02-19 34747 199
19891  [유머] 이태원클라쓰 여주? (184) 스샷첨부 마춤법파괘자 02-19 53864 54
19890  [연예인] 마술 선보이는 조유리.gif (100) 스샷첨부 칸나스 02-19 38562 52
19889  [기타] 요즘 리모델링된 초등학교 교실 근황.jpg (149) 스샷첨부 서울팽 02-19 34060 104
19888  [기타] 방송중 청각장애인을 만난 최민수 (49) 스샷첨부 하데스13 02-19 35320 139
19887  [기타] LG가 드디어 해냈다 !!!.jpg (164) 스샷첨부 제임스밀러 02-19 49041 88
19886  [기타] 중국이 한국에 기증한 동상 (104) 스샷첨부 냥이사모 02-18 46424 172
19885  [기타] 아이유 드디어 고소장 접수 (130) 스샷첨부 사나미나 02-18 48813 122
19884  [연예인] 오또맘 드레스룸에서 몸매자랑 (86) 스샷첨부 냥이사모 02-18 63447 73
19883  [유머] 오빠! 미쳤어?! 지금 뭐하는 거야??.manhwa (79) 스샷첨부 노랑노을 02-18 66634 72
19882  [영화게시판] 영화 아수라....대체 왜 평이...... (137) 섹황상제 02-18 37774 75
19881  [기타] [보배]무개념 주차 응징 후기.jpg (88) 스샷첨부 노랑노을 02-18 45824 87
19880  [정보] 내가 언젠간 보려고 올리는 집밥 레시피.jpg (149) 스샷첨부 잇힝e 02-18 25949 145
19879  [유머] 구해줘 홈즈 방송 사고 (62) 스샷첨부 라돌 02-18 58479 60
19878  [유머] 내 남자친구의 애를 가졌다는 여자.jpg (125) 스샷첨부 말똑싸 02-18 45739 107
19877  [회원게시판] [펌글] 왜? 언론은 일본 크루즈선에 "한국인 14명"이라고 하는가? (47) 천마신공 02-18 13911 103
19876  [연예인] 과탑출신 서지혜.jpg (80) 플룸 02-18 44035 65
19875  [기타] 전설로 남은 청년다방 사건 . JPG (71) 스샷첨부 사나미나 02-18 52045 81
19874  [게임게시판] [에픽게임즈] Kingdom Come: Deliverance & Aztez 무료 배포 (17) 스샷첨부 Moebius 02-17 8988 21
19873  [기타] 강용석의 변명에 끝장 보자는 디스패치 (107) 스샷첨부 블루복스 02-17 36303 169
19872  [회원게시판] 돈이 없어서 동네 헬스장 폐기 신발 가져다 신었네요. (76) 카자마 02-17 29177 71
19871  [기타] 신도시 팩트폭력....... (106) 스샷첨부 하데스13 02-17 44102 120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