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 배너
  • 영화
  • 컴퓨터
  • 연예
  • 유머
  • 동물
  • 자동차
  • 회원
  • 시사
  • 정보
  • 사회
  • 게임

브랜드연구소

RiZUM 명컴퓨터 탑툰 러판

   
[연예인]

오또맘 아랫배 복근 근황

[댓글수 (77)]
글쓴이 : 찬란하神김고… 날짜 : 2020-01-11 (토) 11:30 조회 : 76574 추천 : 73  
보기 불편하신분은 뒤로가기 눌러주십시요
댓글과 추천은 글쓴이에게 힘이 됩니다

리오그란 2020-01-11 (토) 18:30 추천 13 반대 9
저는 볼수록 역겨워지더라구요...
애 앞에서 저런 사진 찍는게 제정신은 아닌거 같아요.
오비탈레인 2020-01-11 (토) 11:30
얼마나 빡시게 관리해야 저런 복근이 나올까

이젠 색시하다 라는 말 보다 신기하다 라는 말이 먼저 나온다
     
       
닭뇬꺼져 2020-01-11 (토) 11:30
전 그냥 타고난 체질이다에 한표.
          
            
ilulil 2020-01-11 (토) 14:11
살안쪘으면 운동 한달만해도 복근 저정도는나옴

물론 골반, 허리라인은 오랜운동이나 유전
          
            
bluevamp 2020-01-12 (일) 01:16
20대라면 그럴수 있다 생각하는데 30대에 아이까지 있는 경우에는 관리(노력+돈)이 없이는 불가능할거 같은데요...
          
            
녹림원 2020-01-12 (일) 15:46
저정도 체지방이면 운동 안하고는 저런 형태 안 나와요. 여자는 특히나 더
     
       
개뿔도사 2020-01-11 (토) 17:46
유전자 + 노력
이생망 2020-01-11 (토) 11:30
돌싱 맞나요?
     
       
텐시원이 2020-01-11 (토) 11:30
아들 딸린
FA 선언한 돌싱녀..입니다.
아들 양육권 안 했으면..
인기?? 폭등하겠죠..
          
            
ilulil 2020-01-11 (토) 14:12
아뇨 아들이 부친쪽에 있었어도 인기 지금하고 같았음.
파란아뒤 2020-01-11 (토) 11:30
복근은 없은디? ㅡ.ㅡ;

그저 날씬하고 아름다운 몸매일뿐,.
     
       
sidka7 2020-01-11 (토) 11:30
남자 마냥 식스팩이 뙇 하고 있어야 복근은 아니에요 저것도 대단한 거임
          
            
개뿔도사 2020-01-11 (토) 17:48
제 친구 177에 55kg 남자인데

정말 운동을 살면서 단 1도 안함 근데 복근있음

진짜 식스팩임 

결론은 지방없음 복근은 자동으로 생김
               
                 
archi 2020-01-11 (토) 18:54
원래 복근은 뱃살없으면 누구나 보입니다.
               
                 
대검호조로 2020-01-11 (토) 19:13
그래서 님은??
               
                 
마린733 2020-01-11 (토) 19:18
그정도 키에 몸무게면 살이 거의 없다시피한데 당연히 복근이 보이죠
                    
                      
최영영 2020-01-11 (토) 19:41
그분은 완전 그냥 멸치네요;; 나이도 얼마 안되실 것 같네요..
나이 먹으면 그 몸무게라도 아랫배는 나옵니다
                         
                           
행복해지고싶… 2020-01-12 (일) 00:53
몇살부터요?
               
                 
얀도르 2020-01-11 (토) 19:44
177에 55면 군면제 아니애요? ㄷㄷㄷ
                    
                      
히다마리☆ 2020-01-11 (토) 20:15
제가 그 키에 57이었었는데 2급으로 갔었어요 ㅋㅋ 지금은 ㅠㅠ
                         
                           
얀도르 2020-01-12 (일) 00:20
워 면제는 한 40키로단위로 내려거야해주나보군요
                         
                           
bluevamp 2020-01-12 (일) 01:32
177 이면 44kg 이하 혹은 157kg 이상일경우 면제...
     
       
라면은너굴 2020-01-11 (토) 11:30
복근은 인간이라면 누구나 있어요 단지 살때문에대부분의 사람들이 보이지 않는것뿐이지
저렇게 군살없애면 복근이 드러나게됩니다 그러므로 저 11자 라인도 복근이에요
     
       
xlzkvp 2020-01-11 (토) 22:29
그냥 식스팩만이 복근이아니에요 ㅋㅋ댓글단사람 운동같은거는 아예 안해보셨을듯
크라나도스 2020-01-11 (토) 11:30
저건 타고나는 것도 어느정도 있겠죠?  만화같네
델핀 2020-01-11 (토) 11:30
한치앞 2020-01-11 (토) 11:30
애 엄마라는게 신기하다 ㄷ ㄷ
우시기52 2020-01-11 (토) 11:30
나루소년 2020-01-11 (토) 11:30
좋네요
김마뫄 2020-01-11 (토) 11:30
인스타그램이 그녀의 삶에 참 큰 영향을 준 것 같다.
그토렌 2020-01-11 (토) 11:46
잘 몰라서 그러는데 이 분 연예인이에요??
조우리♡ 2020-01-11 (토) 11:47
타고났음
USNewYork 2020-01-11 (토) 12:00


~
     
       
이몽룡 2020-01-11 (토) 22:54
사륜안으로 보니까 심으뜸이네요
88꿈나무 2020-01-11 (토) 12:40
보정 감안해도 대단하네요
라분고래 2020-01-11 (토) 12:41
예쁘네요
자연식품 2020-01-11 (토) 13:11
닥터한 2020-01-11 (토) 13:42
저 정도 복근을 만드려면 먹는 건 또 얼마나 관리를 했을지...엄청 나네요.
까리마수 2020-01-11 (토) 13:48
디스프 2020-01-11 (토) 13:53
어차피 알만한 사람은 저정도가 아니었다 라는 걸 다 알고있죠
     
       
피치브라더스 2020-01-11 (토) 13:59
무슨소리에요??
Axesss 2020-01-11 (토) 14:08
근황이라기엔 돌싱 되기 한참 전부터 본거 같은데 이건
사이다한글라… 2020-01-11 (토) 14:23
영양학적으로 타고난다는게 납득이 안가는데
노력의 산물이라 봅니다
남자는힘이다 2020-01-11 (토) 14:56
와 존경합니다
요약하자면 2020-01-11 (토) 15:47
몇년지나면 아들래미 정신못차리겠네
동네바보兄 2020-01-11 (토) 15:50
키타노세히치… 2020-01-11 (토) 15:52
헐킈헐킈
kinsaida 2020-01-11 (토) 16:32
혼자먹기 ..아니 혼자보기 아깝다
누리엉아 2020-01-11 (토) 16:48
이쁘면장땡 2020-01-11 (토) 17:47
타고나고 뭐 그런거 없고 옛날 이분 사진보면 흔하디 흔한 일반적인 마른몸이었음. 이건 순수 본인 노력만으로 이룬 결과
문재인 2020-01-11 (토) 18:11
이여자는 진짜 ㄷㄷㄷ
Mars8 2020-01-11 (토) 18:20
와 대단하구만
리오그란 2020-01-11 (토) 18:30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저는 볼수록 역겨워지더라구요...
애 앞에서 저런 사진 찍는게 제정신은 아닌거 같아요.
추천 13 반대 9
     
       
카카오닢스 2020-01-12 (일) 21:02
상의 탈의하고 노출해가면서 야시시하게 유혹하는 포즈로 찍은것도 아니고
그냥 운동 열심히해서 관리한 몸매사진 올린건데 역겨울껀 또 뭔가요?
조선시대도 아니고 ㅋㅋ
     
       
하하소 2020-01-29 (수) 00:27
이거 전형적인 쿵쾅이 멘튼데
tfgrgd 2020-01-11 (토) 19:21
최영영 2020-01-11 (토) 19:39
ㅋㅋㅋㅋ 댓글보고 웃겨서 로그인 합니다 ㅋㅋㅋ
마르기만 하면 복근 나오고 타고난거고 1달만 하면 만든다고 하시는데
그건 어릴때 이야기고 저 정도 나이되면 그냥 하루 두끼만 먹어도 아랫배 나옵니다 ㅋㅋ
운동하고 하루만 쉬어도 다시 원상복구 되는 아랫배의 뫼비우스의 띄를 경험 안해본분들이니..
복근 운동이 제일 빡세고 유지하기 어렵다는걸 모르시겠죠..

체형은 타고나신 것 같습니다만 저 정도 몸매는 거의 밥 먹고 운동하는 생각만 있는 정도 아닌
미친 관리 없으면 불가능한데 ..

대체 뭐가 그리들 쉬우신지 ㅋㅋ 복근 찍어서 한번씩 올려주셨으면 좋겠네요 ㅋㅋ
쵸파 2020-01-11 (토) 20:38
여자는 저런 복근이 더 이쁘죠
만들기도 어렵습니다.
뭐 안먹으면 나온다구요 ? ㅋㅋㅋㅋㅋ
cantseeme 2020-01-11 (토) 21:01
싱글이니까 더 자유롭게 하고좋지 뭐 ㅎㅎ
메롱롱1 2020-01-11 (토) 21:43
이쁘네용ㄷ
쭈니아뵤 2020-01-11 (토) 22:12
정말 몸매관리 대단 하네요.
딸기아빠™ 2020-01-11 (토) 23:07
이몽룡 2020-01-11 (토) 23:33


저는 개인적으로 이 사진이 제일 멋있더라고요
     
       
글쓴이 2020-01-13 (월) 07:49
예술적감각 2020-01-12 (일) 00:23
워리어 2020-01-12 (일) 00:34
뭐하는 여자래요?
양파카 2020-01-12 (일) 01:57
좋네영
동화씨나라 2020-01-12 (일) 02:08
장동건이 말한 유부녀가 누군지 아시는분?
폐비윤씨2 2020-01-12 (일) 02:26
체지방이 없어보이는몸은 아닌데 디게 이쁘네
아자 2020-01-12 (일) 02:44
쇼핑몰 하시는 분인가요 ?
박노인 2020-01-12 (일) 04:07
[연예인]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래서 그들만의 연예인 대체 메이저 데뷔는 언제 한다냐?
kym991005 2020-01-12 (일) 05:16
우와
지은이찌찌 2020-01-12 (일) 05:46
근대 이분 뭐하는분임?  쇼핑몰?
랜디113 2020-01-12 (일) 06:47
이 여자가 왜 남자들에게 칭찬받고 좋아하는지는 딱 답이 나옴
이쁘고 몸매도좋지만 자기관리를 철저히 했다는게 중요함 !!!

이와중에 꼴페미 메갈련들은 이쁘다는 이유만으로 질투를 넘어선 비하,성적조롱을 일삼는중
사방손님 2020-01-13 (월) 03:23
목소리 깨는 여자군요..ㅎ
12345670 2020-01-15 (수) 07:44
태영서 2020-01-31 (금) 10:51
관종이 따로있나요~
아린민솔파 2020-02-04 (화) 16:30
요롱 같아 보입니다, 제 눈엔~
   

  • 게시물 이벤트
  • 러판이벤트
  • 리줌 마우스 인증 이벤트
  • 리줌 플레이 이벤트
  • 탑툰
  • 스토어핫딜
  • 브랜드리줌
  • 비밀상점
  • 카멜레옹
  • 통신의달인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0-22 39
 [이벤트] 2021 신축년 이토랜드 게시물 이벤트 (한정판 머그컵 증정) (253) eToLAND
25086  [연예인] 트와이스 팬들 사이에서 논란이 생겼던 사진.jpg (10) 이미지 뚝형 14:13 14023 1
25085  [영화게시판] 넷플릭스 "시민 노무현" (26) 이미지 유일愛 14:04 2771 7
25084  [유머] 영국 게임검열 근황.jpg (52) 이미지 개Dog 12:33 31406 19
25083  [영화게시판] 한국드라마도 참 재밌네요.. (157) 젤라짱 10:53 11933 29
25082  [회원게시판] 신고하고 돈 벌었어요!! (78) 이미지 냥큼한냥이 09:49 15157 65
25081  [회원게시판] 다섯시간 후 결혼식이네요 (68) 심심한이엘씨 08:59 12846 57
25080  [기타] LG윙의 처참한 판매량 (143) 이미지 아이언엉아 08:38 32006 27
25079  [기타] 줄줄이 계속 터지는 이휘재 가족 (102) 이미지 아이언엉아 05:53 30655 75
25078  [유머] 어느 유부남이 결혼 잘했다고 생각한 순간 (49) 이미지 사나미나 05:31 29480 63
25077  [유머] 김치 전문가도 이길수 없는 게임 (150) 이미지 미친강아지 01-16 38463 59
25076  [회원게시판] 공인중개사 하면서 느낀 점 (69) CivilWar 01-16 23594 92
25075  [유머] 이휘재 아내 문정원 에버랜드 장난감 논란ㄷㄷㄷ...jpg (160) 이미지 나서스 01-16 47562 84
25074  [기타] 현명한 사장님.jpg (87) 이미지 1등당첨자 01-16 41108 128
25073  [정보게시판] 점점 진화하는 스노우볼 오리.jpg (26) 이미지 뚝형 01-16 32490 57
25072  [회원게시판] 집값 계속오르네요 (244) 친절한티모씨 01-16 24762 122
25071  [연예인] 아이유 2021 골든디스크 . GIF (38) 이미지 사나미나 01-16 33567 90
25070  [유머] 전세계적으로 주작질하던 짱깨 걸림.jpg (149) 이미지 포토샵 01-16 45414 119
25069  [도서게시판] 열흘만에 천만원을 벌었지만, 번아웃에 빠지다. (62) 불량집사 01-16 24820 88
25068  [회원게시판] ㅇㅅㅇ 만화가 처벌 청와대 청원 주소 (130) 이미지 혼이담긴구라 01-16 15602 129
25067  [기타] 비싼 차가 비싼 값하는 이유 (158) 이미지 한마루 01-16 48118 61
25066  [기타] 가세연 썸네일.jpg (141) 이미지 아이언엉아 01-16 35540 85
25065  [게임게시판] [에픽 무료] STAR WARS™ Battlefront™ II: Celebration Edition (14) 이미지 M13A1Rx4 01-16 9572 28
25064  [기타] 42kg 감량한 유튜버 양수빈의 3대 측정 (96) 이미지 사나미나 01-16 49102 83
25063  [연예인] 고민하다 탈락하는 사나 . GIF (24) 이미지 사나미나 01-16 30167 55
25062  [게임게시판] 국전에서 X우리 직원의 만행을 목격했습니다.... (60) 반격의첫걸음 01-15 31759 32
25061  [회원게시판] 어제 탈진해서 길바닥에 주저앉음 (83) 디드릿도 01-15 23690 96
25060  [유머] 자꾸 ㅅㄱ 만지는 남편 (99) 이미지 붉은언덕 01-15 55774 74
25059  [연예인] 치어리더 안치현 비키니 (29) 이미지 낭만객잔 01-15 34555 78
25058  [기타] 한때 커뮤니티에서 논란이 됬던 고1 의 SNS.jpg (83) 이미지 asdasdcvf 01-15 35853 122
25057  [회원게시판] BTS 마이클잭슨 오마쥬 댄스브레이크 넋놓고 봤네요....와... (45) 행복한미소 01-15 18378 39
25056  [연예인] 다시 보는 써니의 신들린 드리블 (21) 이미지 IDOL 01-15 51453 62
25055  [정보게시판] 파프리카와 피망의 차이를 아시나요? (28) 이미지 posmall 01-15 23105 53
25054  [감동] 유퀴즈 어제자 레전드 게스트.jpg (84) 이미지 잇힝e 01-15 44546 259
25053  [기타] 차범근이 독일에서 편하게 살수있는 취업 비자를 차버린 이유 ㄷ ㄷ ㄷ (83) 이미지 미친강아지 01-15 35639 148
25052  [엽기] 중국 전통음식 유튜버의 도둑질 근황 (179) 이미지 posmall 01-15 45163 110
25051  [연예인] 줄 하나가 끊어졌다는 사나 . GIF (25) 이미지 사나미나 01-15 47420 65
25050  [기타] 요즘 눈사람 만들기 무서운이유 ㄷㄷ..gif (169) 이미지 미친강아지 01-15 47041 109
25049  [기타] 고소당했는데 표정만 봐도 무죄였던 배우 (92) 이미지 posmall 01-15 56617 86
25048  [베스트10] 술자리에서 센스 대폭발하는 폭탄주 제조법 베스트 10 [펌] (39) 이미지 삶과죽음의경… 01-14 25529 72
25047  [연예인] 유인나의 거대한 미드 훌렁훌렁 (30) 이미지 IDOL 01-14 63334 66
25046  [기타] 다시보는 샘물교회 사건 (128) 이미지 정청래 01-14 29043 145
25045  [취미생활] [노량진] 오징어나라 혼술 (88) 이미지 장난지금나랑… 01-14 25002 98
25044  [유머] 낙태 두번한 여선생 ㄷㄷㄷ...jpg (74) 이미지 나서스 01-14 61871 123
25043  [기타] 월 200으로 외제차 사는 짓거리 하지마세요 (177) 이미지 posmall 01-14 42660 101
25042  [기타] 행정실 vs 초등교사 후기 .jpg (195) 이미지 천마신공 01-14 41973 50
25041  [유머] 남자가 어린 여자를 선호하는 이유가 뭔가요? (174) 이미지 개Dog 01-14 43611 62
25040  [회원게시판] 블랙펄 완성했습니다. (70) 이미지 블록틱스 01-14 24010 54
25039  [유머] 국산 남자들 너무 예민하다 (77) 이미지 개Dog 01-14 50323 58
25038  [연예인] 손연재 우기 리듬체조 레슨 (51) 이미지 아이언엉아 01-14 38489 66
25037  [유머] 기생충으로 본 일본 문화가 망한 이유 (113) 이미지 스미노프 01-14 40972 113
25036  [연예인] 이희은 사장님... 끈팬티 레전드 (33) 이미지 IDOL 01-14 51918 85
25035  [엽기] 종업원 정수리에 흉기를 꽂은 손님 (110) 이미지 사나미나 01-13 47540 119
25034  [연예인] 황보미 아나운서 반전 비키니 몸매 (34) 이미지 낭만객잔 01-13 48394 67
25033  [기타] 정신나간 아주대 근황 (117) 이미지 미친강아지 01-13 53600 78
25032  [기타] 선 넘은 윤서인 .jpg (134) 이미지 천마신공 01-13 37781 148
25031  [회원게시판] 사기인 비트코인 사서 병신되지 말라고 다시 올려요 (124) 초코초코a 01-13 28626 55
25030  [정보게시판] 어른들한테 예쁨받는 사람 특징.jpg (89) 이미지 만두맨 01-13 37250 115
25029  [자동차] 현기 선택의 이유... (245) 이미지 용왕 01-13 31782 64
25028  [유머] 남탓 못하게 된 일본. (60) 이미지 개Dog 01-13 44308 131
25027  [엽기] 오늘자 검머외라 의심되는 사람 (156) 이미지 Leego 01-13 39473 90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