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게시판

↑맨위로 ↓맨아래

   
[유머]

여자 골반쪽 문신에 대한 남녀의 생각차이

[댓글수 (125)]
글쓴이 : 포토샵 날짜 : 2020-01-14 (화) 16:20 조회 : 57221 추천 : 56  







(주관적)








포토샵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무르무르 2020-01-14 (화) 23:05 추천 9 반대 1
외국에서조차 저런 인식이면 뭐...
김찰수 2020-01-15 (수) 01:35 추천 9 반대 4
확률적으로 높죠. 남자나 여자나 문신은 믿거입니다. 여자가 골반, 발목, 가슴 근처, 등 등등에 문신이 있으면 높은 확률로 몸파는 경험 무조건 있음. 일단 한국 사회에서 문신을 했다는거 자체가 남 눈치 안 보는 쎈 사람이란 뜻이고 뭐 한국은 아직 꼰대네 어쩌네 외국 선진국은 개방적이네 문신에 관대하네 어쩌네 하는데 다 개소리고 외국도 그닥 좋게 안보는게 팩트죠. 그리고 일반적인 직장인이면 보이는 곳에 문신을 못함.
거기에 개인적인 편견이지만 몸에 피어싱, 문신 등등 뭔가를 뚫거나 새기는 사람은 정신적으로 뭔가 불안할 확률이 높습니다. 그래서 몸를 뚫고 문신을 새겨서 정서적 안정을 찾는거
방망이" 2020-01-14 (화) 16:20 추천 6 반대 3
저렇게 보이게끔 하는거면 모르겠는데 바지입으면 안보이게 걸쳐서 하는 애들은 창녀 맞는거 같음
찐만빵두 2020-01-14 (화) 21:38
일단 여기 90프로의 남자들은 저런여자 근처도 못감

욕들은 하고있지만 정신승리 오지구요

저런여자 만나는 봤어요? ㅋㅋ
     
       
900rr 2020-01-17 (금) 00:11
어깨, 등, 발목에 문신한 여직원이 신입으로 들어왔는데 일은 곧잘해서 난 아무말 안했는데..우리 꼰대는 계속 거슬린다고 말하더라...보수적인 어른들은 어쩔 수 없음...굳이 남들 보는 앞에서 언급함. 난 그 사이에 껴서 불편하고..그 여직원 나보고 무슨 말 좀 해달란 표정인데 나도 문신을 개취라고 인정할 뿐 그 자체를 좋아하진 않아서 아무 대꾸안함...내가 문신 옹호하는거처럼 보일까봐..
     
       
물곰둘리 2020-01-18 (토) 22:20
??? 뭐라고요?
     
       
커피명가 2020-01-19 (일) 10:23
그래서 뭐.
     
       
밀떡볶이 2020-01-25 (토) 21:58
저런 여자를 왜 만나요ㅋㅋ

같은 레벨이 되버리는데ㅋㅋ
몸근영 2020-01-14 (화) 21:39
그냥 이상하게 문신하는 사람은 남자든 여자든 좀 안좋게 보임
환진 2020-01-14 (화) 21:53
많이 싸보이긴 함.
휴지끈티팬티 2020-01-14 (화) 22:07


근데 이걸 이토인들이 알아도 뭐.....ㅠㅠ
무르무르 2020-01-14 (화) 23:05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외국에서조차 저런 인식이면 뭐...
샤크어택 2020-01-14 (화) 23:49
외국에서도 whore stamp 라고 부르는데..
해석하자면, 창녀 도장(낙인) 정도의 뜻..
다각도 2020-01-15 (수) 00:50
창녀정도까지는 아니지만
성적으로 자유로울 것 같다는 느낌은 줍니다.
김찰수 2020-01-15 (수) 01:35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확률적으로 높죠. 남자나 여자나 문신은 믿거입니다. 여자가 골반, 발목, 가슴 근처, 등 등등에 문신이 있으면 높은 확률로 몸파는 경험 무조건 있음. 일단 한국 사회에서 문신을 했다는거 자체가 남 눈치 안 보는 쎈 사람이란 뜻이고 뭐 한국은 아직 꼰대네 어쩌네 외국 선진국은 개방적이네 문신에 관대하네 어쩌네 하는데 다 개소리고 외국도 그닥 좋게 안보는게 팩트죠. 그리고 일반적인 직장인이면 보이는 곳에 문신을 못함.
거기에 개인적인 편견이지만 몸에 피어싱, 문신 등등 뭔가를 뚫거나 새기는 사람은 정신적으로 뭔가 불안할 확률이 높습니다. 그래서 몸를 뚫고 문신을 새겨서 정서적 안정을 찾는거
     
       
화려한일족 2020-01-15 (수) 15:18
타투가 흉터 가리는 용으로도 쓰이긴합니다만

골반 타투는 빼빡

적중률 높은 편견 ㅎㅎ
     
       
매터리얼라이… 2020-01-16 (목) 10:54
"높은 확률로 몸파는 경험 무조건 있음." 와 이런 병신같은 의견이 추천을 6개나 받는다고? ㅋㅋㅋㅋㅋ
아재요. 나가서 여자도 좀 만나고 그래
라분고래 2020-01-15 (수) 01:49
아직까지는..
실제로 본적이 없네요.ㅠㅠ
     
       
별이랑 2020-01-15 (수) 03:07
전 고딩때 케베에서 보고 첫충격을 ㅋㅋ;;;;
레드레몬 2020-01-15 (수) 08:51
워홀가서 렌트해서 월세같은거 받으면서 세줬는데
한국 여자애 문신하더니.  남자들 날마다 바꿔서 들어와서 하던데.
몸파는건지...뭔지는 모르겠지만..
띠용Eldyd 2020-01-15 (수) 11:38
뒤치기 좋아하는 애들이 하는거 아닐까.
시각적 꼴림 효과.
술호 2020-01-15 (수) 12:29
동의
KEnMI 2020-01-15 (수) 13:32
어느 정도 동의..
철대포꽝 2020-01-15 (수) 23:09
우리나라에서 저런 문신을 한 사람중에 실제로 성을 파는 여성이 많을까요?? 아닌 사람이 많을까요??
또 성을 파는 여성 중에 저런 문신을 한 분의 비율이 5%나 될까요??

그런데 왜 그렇게 생각할까요???
서양쪽이면 모르지만,,,
whRo12 2020-01-15 (수) 23:18
나도 문신하고 싶긴 한데 정서적으로 불안한듯
라르고 2020-01-18 (토) 11:47
문신하면 호불호가 갈리는데 문신안하면 호불호가 없음.특히 여성
백일김 2020-01-18 (토) 13:54
그냥 문신 아무생각이 없습니다.
다만 후회가 될만한 이상한 문신만 안하셨으면...ㅋㅋㅋ
적돈1111 2020-02-08 (토) 14:18
선비님들 부질없소이다.
처음  1  2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0-22 31
 [렌탈상담실] sk매직 정수기 문의입니다. (1) 렌탈상담실
19902  [연예인] 아이즈원 안유진 피지컬 근황 (57) 사나미나 02:20 20223 16
19901  [회원게시판] 신천지 내부지령서 ㄷㄷ (47) 스샷첨부 닉닐 00:35 17435 65
19900  [여행게시판] 라오스 몽족설 축제 2020 엿보기 (48) 라오코리아 02-19 16127 30
19899  [기타] 회사 창고에서 간택당한 주인님 (55) 스샷첨부 하데스13 02-19 31677 109
19898  [기타] 중국 공포의 비디오 유출. (69) 스샷첨부 하데스13 02-19 60455 119
19897  [회원게시판] 유명한 거랑 친절한 건 다른가봐요 (137) 스샷첨부 Oneday 02-19 25515 72
19896  [회원게시판] 반려묘가 세상을 떠났습니다... (61) 스샷첨부 에이스123 02-19 11532 83
19895  [운동/헬스] 175cm 122kg... 이러다 죽겠다 싶어서 운동을 시작합니다... (270) 라테라이나 02-19 31740 183
19894  [유머] 이태원클라쓰 여주? (181) 스샷첨부 마춤법파괘자 02-19 50915 46
19893  [연예인] 마술 선보이는 조유리.gif (98) 스샷첨부 칸나스 02-19 36193 50
19892  [기타] 요즘 리모델링된 초등학교 교실 근황.jpg (142) 스샷첨부 서울팽 02-19 31733 96
19891  [기타] 방송중 청각장애인을 만난 최민수 (49) 스샷첨부 하데스13 02-19 33432 129
19890  [기타] LG가 드디어 해냈다 !!!.jpg (163) 스샷첨부 제임스밀러 02-19 46610 82
19889  [기타] 중국이 한국에 기증한 동상 (103) 스샷첨부 냥이사모 02-18 44924 170
19888  [기타] 아이유 드디어 고소장 접수 (126) 스샷첨부 사나미나 02-18 47465 119
19887  [연예인] 오또맘 드레스룸에서 몸매자랑 (85) 스샷첨부 냥이사모 02-18 60989 71
19886  [유머] 오빠! 미쳤어?! 지금 뭐하는 거야??.manhwa (79) 스샷첨부 노랑노을 02-18 65090 70
19885  [영화게시판] 영화 아수라....대체 왜 평이...... (138) 섹황상제 02-18 36580 74
19884  [기타] [보배]무개념 주차 응징 후기.jpg (86) 스샷첨부 노랑노을 02-18 44574 84
19883  [정보] 내가 언젠간 보려고 올리는 집밥 레시피.jpg (146) 스샷첨부 잇힝e 02-18 25126 141
19882  [유머] 구해줘 홈즈 방송 사고 (62) 스샷첨부 라돌 02-18 56860 57
19881  [유머] 내 남자친구의 애를 가졌다는 여자.jpg (123) 스샷첨부 말똑싸 02-18 44294 100
19880  [회원게시판] [펌글] 왜? 언론은 일본 크루즈선에 "한국인 14명"이라고 하는가? (47) 천마신공 02-18 13383 99
19879  [연예인] 과탑출신 서지혜.jpg (80) 플룸 02-18 42500 64
19878  [기타] 전설로 남은 청년다방 사건 . JPG (71) 스샷첨부 사나미나 02-18 50560 78
19877  [게임게시판] [에픽게임즈] Kingdom Come: Deliverance & Aztez 무료 배포 (16) 스샷첨부 Moebius 02-17 8650 18
19876  [기타] 강용석의 변명에 끝장 보자는 디스패치 (104) 스샷첨부 블루복스 02-17 35302 163
19875  [회원게시판] 돈이 없어서 동네 헬스장 폐기 신발 가져다 신었네요. (75) 카자마 02-17 28313 69
19874  [기타] 신도시 팩트폭력....... (106) 스샷첨부 하데스13 02-17 42761 117
19873  [기타] 손흥민 역전 극장골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GIF (63)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2-17 34384 69
19872  [엽기] 일본 찬양 유투버.jpg (103) 스샷첨부 사나미나 02-17 35763 95
19871  [블박] 치아 9개가 골절된 개문사고.gif (189) 스샷첨부 뚝형 02-17 29853 48
19870  [회원게시판] 현 인천공항 근무자입니다 (80) 카일러스 02-17 25083 255
19869  [기타] 국내 최대 보이스피싱 조직 검거작전 (60) 스샷첨부 냥이사모 02-17 26937 85
19868  [유머] 샴푸 자궁까지 12초? 낭설에 빡친 산부인과 의사.jpg (102) 스샷첨부 베­베 02-17 43155 46
19867  [정보] MS, 윈도우10 KB4524244 업데이트 배포 중단 (86) 노랑노을 02-17 28686 62
19866  [기타] 캐나다인 : 님 한국인임 ? (38) 스샷첨부 M13A1Rx4 02-17 38227 99
19865  [회원게시판] 제발 죽지마세요...살아주세요. (127) 케이쥬 02-17 27770 320
19864  [유머] 논란이라는 아랫집 쪽지한장... (222) 스샷첨부 핑크보호주의 02-17 49343 77
19863  [연예인] 유라 전설의무대 (54) 스샷첨부 jollypong 02-17 46485 71
19862  [유머] 비흡연자에게 업무중 휴식시간을 준 관리자 (197) 스샷첨부 ψ오크 02-17 36937 90
19861  [기타] 결혼전 와이프의 동거.jpg (361) 웨이백 02-17 50685 64
19860  [정보] 양발운전을 하면 안 되는 이유 (336) 스샷첨부 통찰지 02-17 32184 79
19859  [기타] 중국...여대생...근황 (107) 스샷첨부 하데스13 02-17 45693 145
19858  [유머] 성폭행 합의금 고민중인 판녀.jpg (167) 스샷첨부 개굿 02-16 52459 56
19857  [기타] Galaxy Z Flip 언팩 영상들ㄷㄷㄷㄷㄷㄷㄷ (227) 스샷첨부 스미노프 02-16 49231 77
19856  [회원게시판] 생에 마지막 날입니다. (193) 최고다김프로 02-16 26411 155
19855  [기타] 100분 토론 개념 ㅊㅈ .JPG (57)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2-16 44827 118
19854  [유머] 시골롬들 인심 (151) 스샷첨부 마춤법파괘자 02-16 42837 117
19853  [기타] 적십자에 기부하면 오는 것 .jpg (72) 스샷첨부 천마신공 02-16 40003 101
19852  [연예인] 스브스 새 예능에서 나올 미스 유니버스 이집트 다이애나 햄드.jpg (67) 플룸 02-16 42762 76
19851  [회원게시판] 드디어!! 1억을 모았습니드아아!!!!!!! (91) 스샷첨부 소리나나 02-16 27699 87
19850  [유머] "자연 친화"스킬을 찍은 드루이드로 의심되는 사람 . JPG (61) 스샷첨부 사나미나 02-16 34656 89
19849  [연예인] 안지현 비키니 (40) 스샷첨부 아이즈원♡ 02-16 45030 79
19848  [회원게시판] 31살 직장인 주저리...? (141) 스샷첨부 미름달 02-16 25726 101
19847  [기타] 약스) 올리브영 매장에서 성추행 당했지만 방관한 남직원 (254) 스샷첨부 사나미나 02-16 43604 74
19846  [기타] 영화 찍는다는 딸에게 1000만원을 줌 (73) 스샷첨부 라돌 02-16 40546 76
19845  [연예인] [러블리즈] 지수때문에 여럿 죽다 살아 났을듯 (34) 스샷첨부 피그시 02-15 31899 58
19844  [기타] 니네 환자 어떻게 치료했어?? 한국 데이터 요청한 WHO 근황 .JPG (67)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2-15 34618 164
19843  [엽기] 한국 혐오를 멈추라던 중국인.jpg (97) 스샷첨부 노랑노을 02-15 42666 103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