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게시판

↑맨위로 ↓맨아래

   
[유머]

아저씨가 뭔데 확신하고 아는 척을 해요???

[댓글수 (96)]
글쓴이 : 김이토 날짜 : 2020-01-19 (일) 20:50 조회 : 60499 추천 : 50  


김이토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Rachae 2020-01-19 (일) 20:50 추천 19 반대 0
저거 댓글 접힌 부분이 대충 너무 확신을 하시는데 알고 보니 대단한 분이시군요 이런 내용이었죠
Rachae 2020-01-19 (일) 20:50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저거 댓글 접힌 부분이 대충 너무 확신을 하시는데 알고 보니 대단한 분이시군요 이런 내용이었죠
     
       
노쇼 2020-01-19 (일) 20:50
하단부 짤라 조작편집한 새끼는 손가락을 마디마디 다 분질러 놔야 합니다
아방가르드 2020-01-19 (일) 20:50
갈릴레오 시절에도 그랬지요. 저명한 인간들이 전부 반대했음.
2,3년 뒤에 나올 수 도 있는거지요. 확신은 금물.
     
       
에빈카 2020-01-19 (일) 20:50
저도 동감
     
       
N3WB33 2020-01-19 (일) 20:50
저 기사에서 말하는 기술은 배터리 1000일과는 완전 동떨어진 이야기입니다.
     
       
기기G 2020-01-19 (일) 20:50
2~3년 뒤에 나오고 자시고는 둘째치고
지금 저 상황은 당신이 말하는 반대 상황 아닌가?
입은 삐둟어 졌어도 말은 똑바로 해야지
누가 봐도 공룡기업+기레기언플 vs 임춘택 1명인데? ㅋㅋㅋ
     
       
장끌로드봉담 2020-01-19 (일) 20:50
그러니까 임춘택이 갈릴레이라는거임.
기자가 잘못 알아듣고 찐따짓 한거고......
2~3년 안에 3년 연속으로 쓰는 폰배터리? ㅋ
주유 한 번 하면 3년 동안 주유소 안 가고 몇 만킬로 탄다는 얘기임.
'언젠가 되겠지~' 라는 말은 누구나 할 수 있는데 '2~3년 안에 될 수도 있다' 라는 말은 함부로 하는게 아님.
     
       
aidnarca 2020-01-19 (일) 20:50
나올 수도 있죠. 그 모든 가능성을 부정하진 않지만
저건 기자가 해당 기술을 잘못 이해하고
잘못된 정보를 전달하고 있는 겁니다.

몇년 내에 전력 소모를 1000배 줄일 수 있는 반도체 기술이 나온다 쳐도
(기술 개발이 되어도 상용화가 가능한 가는 또 다른 문제고)
그게 보도된 저 기술로 저런 경이를 실현되었는 가는 별개의 문제죠.

그리고 저 분 또한 이런 기술의 개발 가능성을 부정한 게 아니라
저 기술이 가지는 현실적 한계에 대해서 지적하고 있는 것인데
우물가에서 숭늉을 찾는 것처럼 핀트가 어긋난 댓글이고요.
          
            
오돌돌69 2020-01-20 (월) 10:17
잘못 알아듯고 헛소리 쓴건데 갈릴레오랑 비교는 좀.....
               
                 
aidnarca 2020-01-20 (월) 12:28
어... 저는 갈릴레오 얘기는 한 적이 없는데요;
     
       
해초마사지 2020-01-19 (일) 20:50
논문좋은데 나오면 기사 쓰는데 기자들은 내용 잘 모르니 저자가 사실대로 내용을 써주면 기자들이 임팩트 없다고 자기맘데로 부풀려서 써요.
     
       
사이비 2020-01-19 (일) 20:50
1000일정도 갈 수도 있지. 무게는 40킬로그램정도
          
            
뽀에요 2020-01-19 (일) 20:50
힘들것 같아요 자연적으로 방전되는 양 생각하면요
               
                 
띠용Eldyd 2020-01-19 (일) 20:50
2~3년내에는 1천일 가는 휴대폰 배터리 못나온다에 1표 던집니다. 상용화는 커녕 연구실에서 실험 성공조차도 못한다에 겁니다. 1천일이면 3년 조금 안되는데 2~3년내에 개발?????? ㅍㅎㅎㅎ. 대기모드로 해도 마찬가질겁니다. 실험하느라 드는 시간만 대충 따져도 대량생산까지 가려면 최소 10년은 걸린다 봅니다. 대량 양산 10년이면 기적이라고 봐도 무방일둣. 아무리 몰라도 그렇지..
어떻게 지혼자 다른 소설을 쓰고 자빠졌냐, 기레기야.
               
                 
The미래 2020-01-20 (월) 01:56
자연방전이 1년에 4% 정도라더라고요.
                    
                      
히어로79 2020-02-01 (토) 15:41
그것도 배터리 종류마다 다르죠..
요즘 나오는 리튬계열은 방전률이 많이 좋아졌지만

니켈계열은 방전률 쩔죠..
니카드(니켈카드뮴), 니켈수소는 완충후 1주~2주 정도면 사용안해도 방전됩니다.
그래서 시계같은곳에 사용못하는거죠..(금방 방전되니까 시계가 오래못가서)
비교적 오랬동안(수~수십시간) 같은 전압과 같은 전류로 오래 출력(유지)이 필요한곳에 썻죠..

앞으로 다른 방향으로 배터리가 발전된다면
지금의 배터리 효율로는 유지하기 힘들테니 다른 계열의 재료가 필요할텐데
다른 재료를 사용한다면 얼마나 빠르게 방전될지는 모르죠..
     
       
잭호크 2020-01-19 (일) 20:50
그럴수도 있는데 1000일충전 스마트폰은 거짖말이에요. 부풀려서 기사쓴거임.
내 모든걸 걸고 2022년안으로 1000일동안 충전 한번도 안해도 되는 스트폰은 절대 안나옵니다.
대기모드로 1000일이나 스마트폰 무게 1킬로그램 이러면 또 모르겠네요.
     
       
깡방 2020-01-19 (일) 20:50
저사람이 2,3년을 예측 못할 사람이 아닐텐데...
     
       
망태할아버지 2020-01-19 (일) 23:20
미래는 아무도 알수없어

모든게 가능성있다고

라는소리는 정말이지.....읍읍
     
       
비와라 2020-01-20 (월) 00:13
갈릴레이 시절에 저명한 사람들은 갈릴레오를 지지했습니다.
특히 교황을 비롯한 교단의 지식인들이 갈릴레이의 편에 많이 섰습니다. 교황 앞에서 무릎 꿇지 않도록 해 줄 정도였어요. 심지어 종교재판에 회부한 우르바노 교황과는 아주 친밀한 관계였고 재판 이전에 수 차례나 갈릴레이를 지지했습니다.

재판에 패한 이유는 갈릴레이가 지동설을 증명하는데 실패했기 때문입니다.
재판에 간 이유는 종교개혁이라는 정치적인 이유 때문이고요.
     
       
H마스 2020-01-20 (월) 03:00
언젠가 혜성이 지구에 충돌한다는 소리랑 비슷한 소리
     
       
dodooda 2020-01-20 (월) 04:55
지금 배터리 기술로 한계가 맞아요. 1000일 갈려면 아무리 소비전력이 줄어도 배터리 용량이 늘어나지 않는 이상 불가능한데, 지금 리튬이온 건전지로는 한계입니다.
 그래서 배터리로 이용가능한 다른 소재를 찾기위해 연구하는 거구요.
     
       
그리운건그대… 2020-01-20 (월) 10:05
지동설은 갈릴레오가 확실한 증거를 내지 못해서 인정을 못받은거고

예를들어 지동설이 맞다면 왜 인간은 그걸 느끼지 못하는가에 대해 갈릴레오는 답변을 못했음

그걸 답변못하니까 대부분 못믿은거.

저건 이론적으로 아직까지는 불가능한걸 1000일될거야 아마?

이딴 기사니까 당연히 불가능할거다 라고 추측 하는거지.
뀨뀨까까 2020-01-19 (일) 20:50
아마 1000일이라는거는 화면을 제외하고 말한거 아닐까 생각합니다
클로이모레츠… 2020-01-19 (일) 20:50
저거 만들었다고 해도 저걸 공개 할리가 없음 저거 나오면 배터리 못팔ㅇ ㅏ먹는데 나올리가 ㅋㅋㅋㅋㅋ
     
       
홈스타일오렌… 2020-01-19 (일) 20:50
ㅉㅉ......배터리는 원래 하나 팔고 끝인데 그거랑 무슨상관이지......본인 배터리 몇번이나 교체해봤는지 생각해보세요
보일락말락 2020-01-19 (일) 20:50
나올 수는 있겠지만, 좀 더 먼 미래에나 가능할 것 같은데요.
아리오로 2020-01-19 (일) 20:50
딱 CPU만 놓고 봤을 때 같은 기능에 대한 연산 효율이 1000배라는 거겠죠.
결국 현존 소프트웨어를 차세대 CPU위에서 돌릴때의 이야기일뿐..

지금 CPU도 몇십년전 GUI없는 텍스트기반 OS깔고
16색 2D그래픽 프로그램들 같은 것만 돌리면 밧데리 오래 갑니다.

어차피 고성능 CPU나오면
그만큼 CPU를 더 조지는 소프트웨어도 같이 나올거라.
결국엔 똑같죠.
     
       
천사어린이 2020-01-19 (일) 21:26
동감 처리속도와 용량이 더 늘어날텐데 생각없는 기자들이 많아져서 말도 안되는 신소재가 나오지 않는다면 가망 없는 이야기
혈마도 2020-01-19 (일) 20:50
원래 넷상에서는

비전문가가 전문가보고 전문가라고 다 맞는게 아니잖아요~ 하면서

헛소리 하는 곳이라..
콘칩a 2020-01-19 (일) 20:50
기혼..
저렇게 똑똑한 양반이 ㅠ
oxidecircle 2020-01-19 (일) 20:50
디스플레이 안 켜고 대기모드로 1000일 얘기한거 같은데.
     
       
칼있시마 2020-01-19 (일) 20:50
1000일이면 3년이 넘는기간인데~
그게 밧테리는 자가방전이 있습니다.
가만 놔둬도 3년 절대로 못갑니다.
밧테리 기술이 그렇게 한꺼번에 짠하고 새로운 기술이 나올수 없습니다.
김마트 2020-01-19 (일) 20:50
가능할수도있겠는데

누군가 얘기했었는데 평소에 들고다니기만해도 충전을 가능케하는 기술이 가능하다고.

그걸로 미세충전을 하고 전기사용량을 줄인다면 될지도?


기대됩니다.
     
       
장끌로드봉담 2020-01-19 (일) 20:50
배터리 얘기가 아닌데 기레기가 그냥 자기 맘대로 배터리에 갖다 붙인거임.
하루에 밥알 하나 먹고 생명을 유지할 수 있다고 하더라도 아무 것도 안하고 불 끄고 누워서 3년 동안 밥 한 공기로 죽지는 않고 버티기만 하면 뭔 의미가 있음? 그게 사람이라고 할 수 있나.....
     
       
띠용Eldyd 2020-01-19 (일) 20:50
원거리 자동 무선충전이 가능하게 되면 충전을 일부러 할필요가 없기도 하지만 그건 1회 충전이라고 볼수가 없죠. 상시 충전이지. 일부러 충전기를 쓸 필요가 없어져서 언제든 마음대로 폰을 쓸수 있다는 장점은 있을듯.
          
            
칼있시마 2020-01-19 (일) 20:50
자기장 충전방식은 오래전부터 연구되어 왔고
카이스트 내에서 이미 실용화되어 버스 충전에도 사용된다고 합니다만
아직 인체 유해유무 검증도 안되었고 해서 소형충전기에는 서용할 수 없습니다.
프란시드 2020-01-19 (일) 20:50
여러분 기레기들은 일반인들 보다 무식하다는 것을 항상 인지하고 계셔야 합니다.
     
       
띠용Eldyd 2020-01-19 (일) 20:50
기레기 새키들은 그냥 광고주 딸랑이 새키들이니까요.
뇌도 양심도 신용도 상식조차도 없죠.
파란갈매귀 2020-01-19 (일) 20:50
배터리 걍 내둬도 1000일 못 버팀
madrigo1 2020-01-19 (일) 20:50
1000일후에 약정이 끝나 기기변경을 할 수있다는 얘기겠죠
곰백 2020-01-19 (일) 20:50
1000일 가는 폰은 와이파이나 무선기술 안쓰나보네 ㅋ
시게이트 2020-01-19 (일) 20:50
획기적인 배터리 기술이 나오지 않는이상은
굉장히 고된길이겠죠

전자기술은 빠르게 발전하는데 배터리만 정체되어있으니
K501 2020-01-19 (일) 20:50
나베 아들은 가능 할듯 한데....존나 천재던데....
KJuno 2020-01-19 (일) 20:50
나올수 있다에 한표..

전제조건은 충전의 개념이 소비자가 충전을 위해 액션을 취하는것..

지금도 기술은 개발된걸로 아는데
무선충전기술중에 특정 구역 안에만 있으면 층전되는것이..
단 효율성이 너무 떨어져서 상용화가 안되었을뿐
한마디로 집에만 들어와도 충전이 일부 되므로 인해서 1000일에 한번씩만 충전잭 연결~~~

단, 기사를 못봐서 전제 조건이 먼지 모르겠음
     
       
장끌로드봉담 2020-01-19 (일) 20:50
기사는 배터리랑 전혀 상관없음. 연산 능력 정도만 저전력으로 할 수 있을거라는 건데 정작 가장 많이 배터리를 소모하는 디스플레이나 무선인터넷 같은걸 전혀 고려하지 않고 그냥 유치원생 수준으로 계산해서 쓰레기 기사를 남김.
컴퓨터 cpu 차세대 공정 제품으로 업글했다고 전기세 3만원 나오던거 30원 나온다는 소리랑 같은 거임.
첫잔자 2020-01-19 (일) 20:50
다른걸 다 떠나서 휴대폰 제조사들이 1000일가는 배터리를 만들어넣을리가없지
2년이상충전문제없이 쓰는폰이있어도 매출이줄고
충전잭 무선충전기기 등등 못팔아먹는게 수두룩해지는데 ㅋㅋㅋ
2년이머야 1년에 하나씩 팔아먹고싶어죽겠구만 1000일같은소리 택도없지
레드퍼플 2020-01-19 (일) 20:50
충전케이블, 충전기, 배터리 업체 도산하는 소리 ㅋㅋㅋ
멋진바바 2020-01-19 (일) 20:50
가능한 기술이라도 기업입장에서 수익이 안된다면 세상에 나올지 만무하죠
아투라쑤 2020-01-19 (일) 20:50
배터리 기술이 나온다면 자동차 철도에 먼저 쓰일 듯
특히 철도는 배터리 기술이 발전되면 시공금액을 확 줄일 수 있음
믿거남농롯 2020-01-19 (일) 20:50
대기중 1000일
졸라졸라 2020-01-19 (일) 20:50
내가 아직 못만들었어로 들립니다.
Stally 2020-01-19 (일) 20:50
해맑은 얼굴로 "뭐새꺄?" 라고 하는거같아 ㅋㅋ
쑤웩 2020-01-19 (일) 20:50
삼성만 들어가면 일단 빠는애들이 많네 ㅋㅋㅋㅋ
     
       
당근농사 2020-01-19 (일) 21:00
이토는 삼성만 들어가면 일단 까고 보는대 아니었나요? ㅋㅋ
          
            
heejo 2020-01-19 (일) 22:57
이토는 한쪽으로 편향됐다고 믿는 사람이 태반임
          
            
쑤웩 2020-01-19 (일) 23:30
뭐지 왠 이토를 걸고 물타기야?
5명만 있어도 게시글 정복하는구만 ㅡㅡ;

5명이 이토에 전부고 이토의 여론인가요?
레호아스 2020-01-19 (일) 20:50
ㅋㅋㅋㅋㅋㅋㅋ
1000일 사용가능하려면
일단 자연방전이 없어야하고 두번째 극강의 효율을 가진 초소형 베터리를 개발해야하는데~
불가능하고~
장담하는데 저 1000분의 1이라는건
일부 회로만 1000분의 1이라고 봄.
다른거도 포함하면 대폭 떨어지는거고 더군다나 디스플레이까지 포함하면 말도 안됌~
환장하겠네 2020-01-19 (일) 20:50
하...개뻥도 정도껏 쳐야지....저걸 그대로 믿는 한심이들은 또...........
2~3년안에 나온다면 지금은 기술개발이 완성단계일텐데.....
이게 사실이면 .....전세계 전자전기산업 판도가 바뀐다.....    근데 아직도 조용하다.........
친구아이디 2020-01-19 (일) 21:11
1000 일은 너무했다.
2~3년 안에 한번 충전으로 1000 일이나 가는 배터리가 나온다고?
100일은 고사하고 기껏해야 3일 정도일텐데.
배터리용량이 3000 에서 4500까지 오는데 10년이나 걸렸는데 1000일을 사용할 수 있다고?
한세기가 지나도 1000일은 무리지.
향기바다 2020-01-19 (일) 21:33
1000일 가는 배터리라..;; 너무 기술 급발진 아님? ㄷㄷㄷ
스톤헨지 2020-01-19 (일) 21:45
ㅋㅋㅋ  제목선정이 좋군요
momotaro 2020-01-19 (일) 21:58
한번 충전으로 3일 동안 방전없이 사용했으면 좋겠네요. 그럴 날이 오겠죠...몇년 후에는...
방망이" 2020-01-19 (일) 22:02
1000일이고 나발이고 완충하면 3일만 쓸 수 있어도 좋겠다 ㅠㅠ
JavanTe 2020-01-19 (일) 22:50
한번 완충 하는데 100일 아닐까;;
이토쪼아 2020-01-19 (일) 22:53
손목시계냐? 천일이 뭐야?
설녹차 2020-01-19 (일) 22:55
기사대로 가능 하면 정말 좋겠다 .
아무튼모름 2020-01-19 (일) 23:05
그냥 내비둬도 방전되는게 배터리구만....
소나기가내려 2020-01-20 (월) 00:28
이미 이 글을 다른 커뮤에서 작년 중순경에 한참 3진법 반도체 이슈때 여러번 봤던 글인데..
햇수가 지나서 또 볼 줄이야.
흑형초코바나… 2020-01-20 (월) 01:54
가만보면 유튜브에 과학이야기하는 컨텐츠보고 기사쓰는 기래기들이 문제입니다. 해당내용하고 전혀 다른데 극히 일부 내용도 아닌 단어만보고 기사제목내는거보소 ㅋㅋㅋㅋㅋ
 그걸또 갈릴레오에 비유하는 머저리고있고 ㅋㅋㅋㅋㅋㅋㅋㅋ
animas 2020-01-20 (월) 02:18
저건 일반인이 봐도 말이 안 되죠.

저 기술이 상용화 직전이라면 이미 전세계 뒤집어 엎어지고 노벨상받았을듯
콜드하트 2020-01-20 (월) 02:26
1000일이 아니라 100일 버티는 핸드폰이 나와도 물리법칙을 위배하는거 아닌가. 액정이 켜져있는 이상 버틸수가 없음
조토공주 2020-01-20 (월) 02:38
1000일.... 스마트폰에 자동차 배터리 만한거 달면 가능할수도...
H마스 2020-01-20 (월) 03:01
실사용이 아니라 미사용 자연방전으로 1000일 아닐까 싶을 정도의 개소리 기사
엄마사랑해요 2020-01-20 (월) 03:14
저런 배터리가 나올려면 먼저 신소재 개발 혹은 발견 기사가 먼저 떠야 정상
샤무 2020-01-20 (월) 05:11
저런게 만들어진다해도 우선 저런게 상용화될리가 없음

기업들이 자기 이익높여야되는데 2~3년이나 가는걸 만든다고?
KEnMI 2020-01-20 (월) 06:22
1000일에 한번 하려면, 공기 중에 있는 습도로 충전되고, 햇빛으로도 충전되는 방식이 나와야 겨우겨우 가능하겠네.
워리어 2020-01-20 (월) 07:51
그냥 상징적인 과장법인걸로...ㅎ
내일은챔피언 2020-01-20 (월) 08:00
2020 원더키디 시대가 왔나요?
탈모 치료 생쥐 성공적, 뭐해서 또 성공 옛날 옛적부터 나온 말들인데 시판 되고 있나요?
저 할배에 한 표
보금자라 2020-01-20 (월) 08:04
한마디로 진짜로 확인 되기 전까지는  알수 없는거 아닌가?
뽐거지 2020-01-20 (월) 08:35
저게 2~3년안에 되면 그야말로 노벨상감 아닌가 싶네요
rururi 2020-01-20 (월) 09:49
기레기가 사는건 다 저걸믿는 멍청이덕에 먹고사는거지
타임라인 2020-01-20 (월) 09:50
저 교수님 능력 있는 교수님 이시든데...두어번 일적으로 봤는데 굉장히 젠틀하심..
감이안온다 2020-01-20 (월) 10:29
통화하면 1시간이면 끝나는데 대기시켜놓으면 일주일이상 가는걸 배터리 일주일 사용가능이라고 광고하던적도 있지 않았음?
teki 2020-01-20 (월) 11:19
이건 기자가 기레기 인증인거죠.
저리 자극적 제목 달아 놓은..

관련 지식 조금만 알아도 저딴 말도 안되는 소리는 못하죠.
Boss™ 2020-01-20 (월) 11:57
기존의 2진법에서 3진법으로 계산하는 씨퓨 때문에 3년을 동작 한다는 베터리 예기가 나오다니...
"우리애가 공부를 하더니 금강불괴가 됐어요" 라는거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췌킬압 2020-01-20 (월) 13:42
저런 학위들 없어도 불가능하다는거 왠만한 사람들은 다 알겠다
2~3년 내로 3년에 1번씩 충전하는 스마트폰 못 나온다에 만원건다 ...
10년내로도 못나옴
다이어트GOGO 2020-01-20 (월) 16:04
빌게이츠
"640kb이면 모든 사람에게 충분한 메모리 용량이다"
lKarasl 2020-01-20 (월) 16:24
1. 그냥 베터리 성능만 볼때일 수 도 있음.
2. 상온 초전도체가 나오면 가능하다고 봄. 이미 -20도에서 사용가능한 초전도체를 발견했음
촐인28호 2020-01-20 (월) 16:26
지금 리튬이온이 90년대 초에 상용화가 시작된건데, 아직까지도 큰 발전이 없는 상태입니다. 진짜 기사대로 된다면 노벨상이에요~ 없던 기술이 이렇게 갑자기 생길리가...
북해흑룡왕 2020-01-20 (월) 16:30
10일 정도만 가는게 나와도 좋겠네요~~
슬픈잠보 2020-01-20 (월) 19:25
저게 나오면 전기차한번 충전하면 지구 한바퀴도나?
bluestage1 2020-01-21 (화) 01:14
근데 한분야의 초 전문가들은 역설적으로 스스로의 한계에서 못 벗어남;; 세상에 변혁을 일으킨건 전문가들이 아님
111111111111… 2020-01-21 (화) 19:22
충전을 안하면 모를까 충전한다는 가정하에 반영구적 사용을 불가능

던진공이 하늘에 멈춰있다는 말인데

모든 법칙 무시할 정도면 적어도 30년 정도는 봐야할듯

원디키디? 세계에 사는 사람들이
벌크베브 2020-01-22 (수) 07:13
전력을 무지 조금 쓰는 반도체 기술이 2~3년 내에 나온다는 걸 저 기자가 지 맘대로 폰 밧데리를 1000일에 한번 충전
할 수 있는 기술이 나온다(폰밧데리를 대부분 반도체에서 써버린다고 생각한) 로 쓴 대표적인 기레기 글이죠.
나야나왜이래 2020-01-22 (수) 17:11
나올 수도있다고 그랬지 무조건나온다곤 안했음
3년안에 안나오면 뭐어쩌라고 식의
기레기짓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0-22 31
 [휴대폰상담실] skt기변 갤럭시s20+ 견적요청드립니다 (2) 휴대폰상담실
20043  [정보] 노브랜드 일본OEM 제품 (23) 스샷첨부 알래스카불곰 00:07 16746 8
20042  [감동] 백주부의 더본 코리아 근황.jpg (47) 스샷첨부 그란데말입니… 02-28 24354 26
20041  [기타] 애플: 한국에 기부를 왜 해야 되죠? (209) 스샷첨부 하데스13 02-28 21392 47
20040  [연예인] 지수.....진짜 많이 짧은 원피스ㄷㄷㄷ (20) 패션피플 02-28 33574 26
20039  [회원게시판] 일본에 대한 코로나 예측하나... (105) 연남동연가 02-28 18222 58
20038  [기타] 지인발 마스크 업계 근황 (135) 스샷첨부 하데스13 02-28 32748 105
20037  [블박] 운전하다가 은근 화나게 하는 상황.jpg (79) 웨이백 02-28 26276 34
20036  [유머] [펌] 존버의 승리 [썰] (91) RedMir 02-28 33256 69
20035  [유머] 이상한 여자한테 잘못 걸렸다 (77) 스샷첨부 라돌 02-28 48881 62
20034  [회원게시판] 박명수, 소외계층에 써달라 마스크 2만장 기부 (69) 스샷첨부 제임스밀러 02-28 14602 65
20033  [연예인] 아이린 VS 남규리 여러분의 선택은? (128) 스샷첨부 오정굿 02-28 26593 42
20032  [회원게시판] 의료기술이 발전한 이 나라에서 태어나 다행이네요 (112) 백두텨 02-28 17520 79
20031  [기타] 중국에 퍼지는 괴담 (145) 스샷첨부 하데스13 02-28 37711 66
20030  [유머] 모 연예인의 인스타 댓글 중 (91) 리저드맨 02-28 42860 91
20029  [연예인] 나무꾼이 다녀간 레깅스 조현 (59) 사나미나 02-28 48089 71
20028  [회원게시판] 삶이 너무 어렵습니다.. (117) 기록구에서 02-27 22773 103
20027  [나혼자산다] 전세 입주 (53) 스샷첨부 nsyls 02-27 20637 67
20026  [연예인] 아이린 길거리 실물 영접 미모 ㄷㄷㄷ .GIF (36)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2-27 44395 56
20025  [유머] 야박한 서울 사람들 인심 (142) 스샷첨부 라돌 02-27 55305 83
20024  [회원게시판] 와 진짜 역겨운 하루네요 ㅋㅋㅋㅋㅋㅋ (144) 내마음속저장 02-27 40165 90
20023  [회원게시판] 마스크 풀리는거보소 ㅋㅋㅋㅋㅋㅋ (130) 스샷첨부 패밀리망고 02-27 52338 73
20022  [블박] 55만 원에 합의하자는 차주.gif (186) 플룸 02-27 38945 97
20021  [유머] 일본 뉴스 오프닝 레전드짤 (98) 스샷첨부 jollypong 02-27 47087 66
20020  [기타] 미국 군인 vs 한국 군인 (94) 스샷첨부 하데스13 02-27 38294 60
20019  [감동] 자발적으로 대구에 모이는 낭만닥터들.jpg (94) 웨이백 02-27 26284 77
20018  [기타] 죄책감을 느끼지 못하는 고등학생 (153) 스샷첨부 사스미리 02-27 40170 61
20017  [회원게시판] 왜 선진국이라는 미국과 일본은 우리처럼 코로나19를 잡지 않는걸까요? (110) 레몬카드 02-27 19219 87
20016  [회원게시판] 너무 감사합니다... 너무 감사하니다.. 공장 중단했던 사장입니다.. (59) 남해차 02-27 18608 121
20015  [감동] 눈 부셔서 볼 수 없는 두 확진자 (58) 스샷첨부 잇힝e 02-27 34550 88
20014  [회원게시판] ETOLAND 오랜만에 다시 써봤습니다 (50) 스샷첨부 명품인생 02-27 12408 104
20013  [유머] 박미선이 분노한 이유 (130) 스샷첨부 냥이사모 02-26 45953 153
20012  [블박] 9백만원짜리 보복운전.gif (107) 스샷첨부 뚝형 02-26 36736 99
20011  [회원게시판] 상황이 중국에 점점 유리해지네요.. (198) 옴나니반메훔 02-26 37628 127
20010  [엽기] 상상초월 갓본상황.jpg (114) 왜죠 02-26 55065 125
20009  [회원게시판] 마스크 구매 사이트 종합정리(개당 1500원 이하 사이트 위주) (109) semiji 02-26 31307 286
20008  [정보] 가성비 좋은 와인.jpg (151) 플룸 02-26 30580 134
20007  [연예인] 컬링에 도전한 퀸연아 (50) 스샷첨부 jollypong 02-26 36954 122
20006  [기타] 교수한테 욕먹은 배달부 (89) 스샷첨부 하데스13 02-26 42259 112
20005  [연예인] 슈가맨 남규리 미모 (104)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02-26 36763 84
20004  [연예인] 이태리 밀라노에 간 아이유.jpg (30) 스샷첨부 축험보저 02-26 28463 53
20003  [유머] 조선인의 이상한 유전자 (124) 스샷첨부 박사님 02-26 32184 173
20002  [연예인] 권은비 컨디션난조 (23) 스샷첨부 아이즈원♡ 02-26 33891 22
20001  [연예인] 수지 공중파 레전드 ㄷㄷ (30) 스샷첨부 리저드맨 02-26 36133 35
20000  [기타] 어느 현자의 신천지 테러 분석(스압) (90) 스샷첨부 냥이사모 02-26 28446 195
19999  [기타] 김연아가 살아있는 레전드인 이유 (61) 스샷첨부 하데스13 02-26 29235 86
19998  [회원게시판] 일본 검진자수 근황 (57) 스샷첨부 인증메일안날… 02-26 21239 53
19997  [유머] 마스크 되팔렘들 ㅈ됨 ㅋㅋㅋ (129) 스샷첨부 카오스솔져 02-26 40145 154
19996  [기타] 이 상황에서 제일 억울한 사람 (70) 스샷첨부 제미니 02-26 34776 120
19995  [기타] 드디어 저승사자 그알이 떴습니다. ㄷㄷㄷㄷ (72) 스샷첨부 파지올리 02-26 42966 117
19994  [기타] 판도라의 상자를 열어버린 일본 방송 (147) 스샷첨부 하데스13 02-25 51421 117
19993  [연예인] 아이유 살짝 시스루 (78) 스샷첨부 4Leaf 02-25 41482 71
19992  [사진갤러리] 이 아이는 나중에 커서... (136) 스샷첨부 COREANTIN 02-25 29174 169
19991  [연예인] 김민아 아나운서 - 음성판정 (68) 스샷첨부 그린이 02-25 29321 56
19990  [유머] 27살 미혼 여쌤에게 충고 (101) 스샷첨부 냥이사모 02-25 45072 157
19989  [회원게시판] 농담같았는데 진짜였나봐요. (79) 에이어드 02-25 35623 102
19988  [정보] 마스크 전문가가 말하는 KF94 마스크 교체 주기.jpg (131) 웨이백 02-25 38352 56
19987  [기타] 무엇이든물어보살 역대급 불륜 사연 ㄷㄷㄷ.jpg (153) 스샷첨부 천마신공 02-25 40775 99
19986  [기타] 오늘 대구경북 이마트서 마스크 공급된 이유..jpg (55) 스샷첨부 천마신공 02-25 30653 85
19985  [회원게시판] 공장가동 및 사업을 한주간 중단결정 했습니다.. 직원들도.. (66) 남해차 02-25 14167 100
19984  [엽기] 일본의 무시무시한 여자 [ 약혐 ] (73) 스샷첨부 jollypong 02-25 45806 103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