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게시판

↑맨위로 ↓맨아래

   
[유머]

동원예비군들을 화나게하면 안돼~!.jpg

[댓글수 (130)]
글쓴이 : 노랑노을 날짜 : 2020-01-22 (수) 11:15 조회 : 46966 추천 : 88  



ㅋㅋㅋㅋㅋㅋ

노랑노을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최가네아구 2020-01-22 (수) 11:15 추천 39 반대 0
현장에서 끝나 다행이지 나와서 인터넷올라가고 기사 뜨기 시작하면

어지간한 연줄 아니면 앞길이 캄캄하겟죠
랜디113 2020-01-22 (수) 11:29 추천 20 반대 0
대령새끼 쳐돌았네
지가 잘못해놓고 후임들 내보내서 사과시키는건 어디서 쳐배운거야 개자슥이 ...

대령 씨벌넘은 줘패도 무죄 !

이글에서 가장 중요한건 대령따위가 현역도 아닌 민간인 예비군들에게 사과조차 하지 않았다는점 !
이것하나만으로도 그 대령새끼 인성은 걸러터진거임 !
엽기당주 2020-01-22 (수) 11:15 추천 9 반대 0
그냥 돈도 못받고 생업 팽개치고 또 머리잡혀 끌려왔는데 저 GR을 하니 빡칠수밖에요.

저렇게 떼로 열받으면 헌병이고 나발이고 없지.. 대령이 왜 튀었는지 그 심정 이해간다.. 완전 Bull알이 오그라들었을겁니다..킬킬
거북기린 2020-01-22 (수) 11:36 추천 9 반대 0
병신들이 아직도 예비역을 현역 대우하듯 하네.
이현암 2020-01-22 (수) 11:15
사과 한마디도 안하냐 똥존심 오지네. 뭔 낮짝이지? 허긴 짬 똥구녕으로 처먹어서 그렇겠지~
MyPlace 2020-01-22 (수) 11:15
군대가 많이 변했나 봐요...22사단 94년 군번인데..나름 군생활 빡씨게 했는데..시대의 흐름을 못탔나 봅니다.
오히려 그때가 예비군이 편했고 요즘 터치 좀 하나 보다 생각했는데 그게 아니네요..예비군도 예전이 빡쎘나 보군요.
     
       
투다다다다다 2020-01-22 (수) 11:15
옛날이 뭐든 빡센건 맞죠 부조리 덕분에요.
전혀 실용적이지 못하고 간부든 병사든 누가봐도 사람새끼는 아니였죠.
개개인전투력은 지금이 더 나을것 같습니다.
King킹스맨 2020-01-22 (수) 11:15
ㅋㅋㅋㅋ
기억은저편넘… 2020-01-22 (수) 11:15
예비군 하면서 중령은 많이봤어도 대령은 딱 한번 봤는데, 군대 코스를 예비군담당으로 쭉 대령을 달으신분
보통 이것저것 갈텐데 예비군만 하셔서 그런지 내 지역에서 무지 멀다는것 빼고는 (천안인데 연기군/세종시로 가서 받음)
정말 모든것이 신경 엄청 쓰셨다 생각될 정도였는데... 글쎄 저게 사실일까? 의문이 들긴 하네요
프란시드 2020-01-22 (수) 11:15
예비군이라지만 민간인 신분이다.
현역들에게나 하늘 같은 대령이고 연대장이지 민간인들에겐 그냥 흔한 아저씨일뿐.
민간인들을 함부로 대하면 폭망하는거지.
레이디버그 2020-01-22 (수) 11:15
나도 1시간늦었을때 다같이 받아버릴걸 그랬네요. 인제 끝난지 한참되서 ㅎㅎ
최가네아구 2020-01-22 (수) 11:15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현장에서 끝나 다행이지 나와서 인터넷올라가고 기사 뜨기 시작하면

어지간한 연줄 아니면 앞길이 캄캄하겟죠
엽기당주 2020-01-22 (수) 11:15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그냥 돈도 못받고 생업 팽개치고 또 머리잡혀 끌려왔는데 저 GR을 하니 빡칠수밖에요.

저렇게 떼로 열받으면 헌병이고 나발이고 없지.. 대령이 왜 튀었는지 그 심정 이해간다.. 완전 Bull알이 오그라들었을겁니다..킬킬
나르는타잔 2020-01-22 (수) 11:15
패기 있어보여 좋군요....

민방위도 끝나고, 이래도 흥 저래도 흥.. 같은 인생이 되어가는거 가튼..ㅡㅡㅋ
옵저버블유니… 2020-01-22 (수) 11:15
장포대 아니라면 이미지 관리에 최선을 다해야..
쥬딩이1 2020-01-22 (수) 11:23
웃기네 ㅋㅋㅋㅋ
짱짱맨709 2020-01-22 (수) 11:23
150명 이상 예비군이 훈련하는 동원 부대 대령이면..
언론에 뜨든 말든 이미 진급은 물 건너 간 사람입니다.
말도마라말도… 2020-01-22 (수) 11:24
민방위도 끝...
예비군복만 입으면 왜 사람이 건들건들해지니..
랜디113 2020-01-22 (수) 11:29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대령새끼 쳐돌았네
지가 잘못해놓고 후임들 내보내서 사과시키는건 어디서 쳐배운거야 개자슥이 ...

대령 씨벌넘은 줘패도 무죄 !

이글에서 가장 중요한건 대령따위가 현역도 아닌 민간인 예비군들에게 사과조차 하지 않았다는점 !
이것하나만으로도 그 대령새끼 인성은 걸러터진거임 !
거북기린 2020-01-22 (수) 11:36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병신들이 아직도 예비역을 현역 대우하듯 하네.
lKarasl 2020-01-22 (수) 11:37
동원 늦는거를 뭐라 하기전에 지들도 잘해야지 동원은 늦으면 재수없으면 다시 받으러 오라고 하면서
하트엔젤 2020-01-22 (수) 11:41
지루한 일상에 간만에 혈기가 돌았겠구랴  부럽
감자먹는하마 2020-01-22 (수) 13:30
동원도 미루고 미루는 향방작계로 넘어간다는
꽃날린다 2020-01-22 (수) 14:35
아주 고개 빳빳한게 사과도 못하고. 아오 저런게 대령씩이나 달고..
일막 2020-01-22 (수) 15:04
흐음, 전역 날 잡은 대령이라면 ㅈ되는 건데
잘도 저러네.
실제로 1년부터 4년동안 동원 예비군 가서 개/지/랄 하는 예비군 단 한 명도 못 봄.
궁시렁 거리는 사람은 좀 있긴 했지만.
다들 그렇게 그냥 군말 없이 조교 말 잘 들으면서 잘만 하던데
이런 썰 나오면 참 신기함.
위병소 넘어온 순간부터 보통 군법 대상일텐데
     
       
비워언 2020-01-22 (수) 20:58
헐.....
동원 2번 들어가서  한번은 3명 동시 강제 퇴소 되는거 봤는데...
왠 군법
총살 시키겠네요...
굿바이홈런 2020-01-22 (수) 16:57
아 웃겨 ㅋㅋㅋ 군복 입은 예비군 아재들 전투력이야 뭐...
Wii군 2020-01-22 (수) 18:21
그들을 화나게 하면 ㄷㄷ
최프로다 2020-01-22 (수) 19:53
아 씨  이제 끈 다 떨어져서 감흥이 읍따 ㅜㅜ
비워언 2020-01-22 (수) 21:13
입소식 후 주차된 차를 보며 나갈때 어찌가냐....하지만...
밀물처럼 왔다가 썰물처럼 빠지는 전설이....
선풍기맨 2020-01-22 (수) 22:24
전시도 아닌데 ....정부도 바뀔때마다 ...점점 군인들 기강 잡겠다고 똥꼬쇼 하는 꼬라지 정말 보기 싫다 ...
군인들 (예비군 포함) 월급 최저시급 따지면서 몇만원씩 받을수 있다고 애기를 한거 같은데 ..과연  줄려나 ?
에휴 아직도 차비 밥값 몇만원  주고 빡세게 굴리고 있을려나 ...
그대그리고나 2020-01-23 (목) 00:02
나즈 2020-01-23 (목) 00:38
주작..?
바디 2020-01-23 (목) 02:01
개좆같은 새끼네 시발
처음  1  2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나눔이벤트] 강아지 운동 장난감 [PULLER(원반)] 5명 나눔 (74) 나눔이벤트
1202  [유머] 엄마가 남긴 배달의민족 리뷰.jpg (49) 스샷첨부 뚝형 02-23 35452 96
1201  [유머] ?? : 쟈들 확진자 늘어나는거 봐라 ㅋㅋㅋ (117) 스샷첨부 라디오헤드 02-23 48464 58
1200  [유머] 후방주의) 19금) 아x 떼는법 (61) 스샷첨부 동네한바퀴 02-23 53067 80
1199  [유머] 딸이 선물한 빨래 개는 기계 (68) 스샷첨부 아라크드 02-22 36846 144
1198  [유머] 코로나 때문에 빡친 유부남 (59) 스샷첨부 넘나좋은날 02-22 51406 79
1197  [유머] 나훈아 콘서트를 본 25세 여자의 후기.jpg (70) 스샷첨부 베르너하이젠… 02-22 48344 67
1196  [유머] 카센터 돈독 오른거 봐라 (152) 박사님 02-22 46787 39
1195  [유머] 배달원이 못 빼먹게 단단히 포장해주세요.jpg (147) 스샷첨부 서울팽 02-22 33935 73
1194  [유머] 요즘 키즈카페 근황.gif (93) 플룸 02-21 51818 66
1193  [유머] 직장 여자들의 이중성 (99) 스샷첨부 jollypong 02-21 45508 124
1192  [유머] 지금 모니터업계에 터진 사건 (164) 스샷첨부 madmad 02-21 55188 75
1191  [유머] 천주교의 코로나 대처방법.jpg (146) 스샷첨부 콘듀치킨 02-20 31699 160
1190  [유머] 예쁜 여자와 결혼 할수 있는 꿀팁 (58) 스샷첨부 바보멍뭉이 02-20 51430 80
1189  [유머] 직장생활이 부러운 20대 유부녀 (174) 스샷첨부 냥이사모 02-20 54594 80
1188  [유머] 이태원클라쓰 여주? (185) 스샷첨부 마춤법파괘자 02-19 54988 56
1187  [유머] 오빠! 미쳤어?! 지금 뭐하는 거야??.manhwa (79) 스샷첨부 노랑노을 02-18 67625 74
1186  [유머] 구해줘 홈즈 방송 사고 (62) 스샷첨부 라돌 02-18 59311 61
1185  [유머] 내 남자친구의 애를 가졌다는 여자.jpg (125) 스샷첨부 말똑싸 02-18 46475 108
1184  [유머] 샴푸 자궁까지 12초? 낭설에 빡친 산부인과 의사.jpg (102) 스샷첨부 베­베 02-17 44360 50
1183  [유머] 논란이라는 아랫집 쪽지한장... (223) 스샷첨부 핑크보호주의 02-17 50583 79
1182  [유머] 비흡연자에게 업무중 휴식시간을 준 관리자 (203) 스샷첨부 ψ오크 02-17 37873 91
1181  [유머] 성폭행 합의금 고민중인 판녀.jpg (168) 스샷첨부 개굿 02-16 53585 57
1180  [유머] 시골롬들 인심 (151) 스샷첨부 마춤법파괘자 02-16 43715 118
1179  [유머] "자연 친화"스킬을 찍은 드루이드로 의심되는 사람 . JPG (61) 스샷첨부 사나미나 02-16 35307 91
1178  [유머] 일본 크루즈 인원들 격리장소 드디어 결정 (144) 스샷첨부 gagharv 02-15 29467 72
1177  [유머] 기생충 '다혜'가 남자들의 로망인 이유 (69) 스샷첨부 냥이사모 02-14 48568 84
1176  [유머] 악역이 쉬운 이유 (56) 스샷첨부 김이토 02-14 36762 173
1175  [유머] 대한민국 출산률이 낮은 이유 (122) 스샷첨부 꼬부기 02-14 37157 79
1174  [유머] 손님 졸업식에 다녀온 편의점 알바생.jpg (67) 스샷첨부 이토유저 02-13 30390 125
1173  [유머] 여친과 말 타는 짤.gif (42) 스샷첨부 eirene 02-13 41122 65
1172  [유머] 논란이 심한사진 (194) 스샷첨부 호감임 02-12 77348 40
1171  [유머] 현재 일본에서 논란이된 오스카 수상소감 jpg (73) 스샷첨부 미디어마스터 02-11 45983 97
1170  [유머] 내 집을 탐내는 남친 (77) 스샷첨부 잇힝e 02-11 43889 107
1169  [유머] 수신료의 가치 KBS .jpg (70) 스샷첨부 천마신공 02-10 47287 75
1168  [유머] "임산부 배려석에 왜 앉으셨어요?" (152) 스샷첨부 물고기날개 02-10 41554 86
1167  [유머] 지니어스 레전드 사건.jpg (146) 스샷첨부 잇힝e 02-10 47767 111
1166  [유머] 고속도로에서 아주 좋은 그거.jpg (75) 스샷첨부 프로츠 02-10 45626 132
1165  [유머] 롯데리아의 눈물 jpg (175) 스샷첨부 미디어마스터 02-09 53589 91
1164  [유머] 게임에 표절과 현질이 판치는 이유 (236) 스샷첨부 붉은언덕 02-09 51612 79
1163  [유머] 목욕탕을 못가서 자살한 남자 (118) 스샷첨부 SandRose 02-09 53478 69
1162  [유머] 딸바보가 노는 법.gif (49) 스샷첨부 eirene 02-08 45418 98
1161  [유머] 군대 주특기 번호.list (413) 스샷첨부 잇힝e 02-08 38912 97
1160  [유머] 야근하는 남편에게 보내는 아내의 카톡.jpg (63) Jazzyfact 02-07 55979 100
1159  [유머] 중소기업: 연봉3000인데 사람이 안와요 (148) 스샷첨부 잇힝e 02-07 43618 121
1158  [유머] 자기 닉네임이랑 싸워서 이기면 10억 jpg (410) 스샷첨부 미디어마스터 02-07 36833 112
1157  [유머] 한국인 감염자들이 열나는데도 돌아다닌 이유 (73) 스샷첨부 M13A1Rx4 02-07 46742 105
1156  [유머] 19) 세상은 생각보다 건전한것 같네요 (75) 스샷첨부 발랑까진놈 02-07 53262 116
1155  [유머] 서울시민 근황 (198) 스샷첨부 제미니 02-06 37516 131
1154  [유머] 어제 이상한냔을 만났네요 jpg (91) 스샷첨부 미디어마스터 02-05 55424 106
1153  [유머] 중국인의 국민성을 알아보자 jpg (205) 스샷첨부 미디어마스터 02-04 42859 96
1152  [유머] 우리나라 기업총수중 제일 화끈한 사람.jpg (85) 스샷첨부 탈레랑 02-04 42080 89
1151  [유머] 참다참다 한마디 한 박명수.jpg (84) 스샷첨부 노랑노을 02-03 45446 96
1150  [유머] 컨셉인줄 알았는데 진짜였던 연예인 (69) 스샷첨부 사나미나 02-03 58532 94
1149  [유머] 사이버펑크 조선 (69) 스샷첨부 M13A1Rx4 02-03 36409 72
1148  [유머] 딜이 잘 안들어가는 우한 교민 인터뷰.jpg (75) 스샷첨부 노랑노을 02-03 40513 80
1147  [유머] 우한교민에게 제공하는 도시락 (145) 스샷첨부 Orange16 02-02 47240 92
1146  [유머] 짱깨자본이 들어간 영화 게임등 예술분야가 망하는 이유 (128) 스샷첨부 스미노프 02-02 37207 125
1145  [유머] 독일의 주거문화 클래스 jpg (135) 스샷첨부 미디어마스터 02-01 56785 79
1144  [유머] 맛있는 녀석들 중대발표.jpg (57)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02-01 51272 68
1143  [유머] 스티붕유 근황 (110) 스샷첨부 김이토 02-01 53029 67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