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맨아래

 
   
[동물]

주인이 사망한 후 주인 사진을 본 고양이

[댓글수 (96)]
글쓴이 : 파지올리 날짜 : 2020-01-24 (금) 12:11 조회 : 38433 추천 : 94  






ㅠㅠ

파지올리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소나찡 2020-01-24 (금) 13:41 추천 81 반대 4


고양이를 키워봤고 많이 봐왔지만
걍 따듯해서 하는겁니다
첫댓글분 사실을 말했을 뿐인데 너무 까이고있네

님들 같은 분들이 많아서
이런 기사도 나왔음
https://observers.france24.com/en/20180917-cat-cuddle-video-dead-owner-hoax
실제 동영상 주인은 멀쩡히 고양이와 잘 살아있고
불펌한 새끼가 걍 좋아요/추천좀 받아보려고 멀쩡한 주인 죽었다고 구라깐거일뿐


심지어 폰에 사진은 사람사진도 아님
https://www.youtube.com/watch?time_continue=4&v=ui39cs1SKjA&feature=emb_title
동영상 원본인데 화질 디게 좋음
일부러 사람들 했갈리라고 화질구지까지 만들어가며 저 지랄 하는 따봉충들이 욕먹어야지 ㅉ

저도 고양이 키우고
고양이들이 저 집에오면 반겨주고 좋아하는데
고양이가 폰에있는 사진보고 저럴거라고 생각하는건
님들 개오바임 ㅋㅋㅋ
고양이는 인간이 아니예요 ㅉ

고양이가 죽은 주인 시체를 현실로 봤다면 모를까
사진보고 저딴짓 안해요 ㅋ
아주쪼록 2020-01-24 (금) 12:11 추천 50 반대 3
핸드폰이 따뜻해서 품고있는 겁니다..
응답하라2019 2020-01-24 (금) 12:11 추천 11 반대 0


.
아주쪼록 2020-01-24 (금) 12:11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핸드폰이 따뜻해서 품고있는 겁니다..
     
       
루츠 2020-01-24 (금) 12:11
따뜻해서 하는거면 들이대기 전에 저런 행동도 안나오고
기대고 있는동안 저런 표정도 안나옵니다
          
            
모나리자스쿼… 2020-01-24 (금) 16:26
이 댓글은 좀 남겨 놓고 싶음..
     
       
Sonneto 2020-01-24 (금) 12:11
ㅡㅡ그켬마인드
     
       
nocaster 2020-01-24 (금) 12:11
드립이구만 답댓들이 ㅋㅋㅋ
     
       
라악 2020-01-24 (금) 12:11
댓글이 딴 때는 감동파괴, 감동물어내 이런게 달렸는데
     
       
장끌로드봉담 2020-01-24 (금) 12:11
꼴랑 사진 본다고 따뜻해지는 폰이라니...
공장초기화 한 번 해야겠네요
     
       
애쉬ash 2020-01-24 (금) 12:11
이 분 울면서 쓰신답니다
거기 거기 돌 내려놓으세요
     
       
골아파덕 2020-01-24 (금) 13:16
세상사람들이 이렇게 갑갑합니다~~~~아~~~여러부~~운~~~
     
       
최애 2020-01-24 (금) 14:13
아무쪼록님 님이 승리하신 겁니다.
댓글들 무시하시길...ㅋㅋㅋ
     
       
소나찡 2020-01-24 (금) 14:48
사실을 말했을 뿐인데 너무 가루가 되도록 까이고 계신거 같아서 ㅋㅋㅋㅋㅋ
토닥토닥...
댓글삭튀 한 인간들 많네요 ㅋㅋㅋㅋㅋㅋ
     
       
hebrews1 2020-01-24 (금) 16:01
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박제해놓고싶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망이" 2020-01-24 (금) 16:17
이토가 원래 이런곳입니다 여러분 맞는말 하면 욕먹고 개소리해도 욕먹고 그냥 어중간하게 댓글 달아야 욕 안먹습니다
     
       
dslkajf 2020-01-24 (금) 16:23
고양아 추웠구나... ㅍㅍ
     
       
핥음보 2020-01-24 (금) 17:21
댓삭튀한 이토씹선비잡아라
     
       
박혜수 2020-01-24 (금) 20:10
움짤의 저 냥이가 정말 죽은 집사를 그리워하는진 모르겠는데

적어도 울집냥이도 뜨끈한 핸폰에 부비부비 하는경우는 종종 있네요

제목과 게시물을 이렇게 올렷다고 사실을 말한사람한테 극혐이네 뭐네 ㅋㅋ
     
       
하늬나비 2020-01-24 (금) 21:03
갬성이 팡팡 터지시는분들 많네요.

사실을 말했다고 본인들 갬성 물어내라는 분들이

참 많아요..

어디 무서워서 사실을 말하겠나..
연쨩ㅎ 2020-01-24 (금) 12:11
따듯쓰
응답하라2019 2020-01-24 (금) 12:11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
     
       
나쁜돌 2020-01-24 (금) 12:11


이거 보는중...
          
            
뭐래ㅋㅋㅋ 2020-01-25 (토) 08:14
외간 남자 품에 안겨 있는 와이프 ..... 하지만 난 아무것도 할 수 없었다
     
       
애쉬ash 2020-01-24 (금) 12:11
무서운거 보는 중인듯 ㅋㅋ
변화 2020-01-24 (금) 12:11
난 그냥 혼자 가야지
Nvidia 2020-01-24 (금) 12:11
고양이가 집사 죽었다고 울 동물은 아니라고 봄.

물론 고양이 키워보진 않았지만 여러 짤방들 보면 딱히 집사 반기는걸론 안보임.
     
       
cFrxoima 2020-01-24 (금) 12:11
키워보면 또 다르게 생각하실수도 ^^
     
       
우울한바나나 2020-01-24 (금) 12:11
개냥이들도 많아요.
     
       
루츠 2020-01-24 (금) 12:11
머리 들이밀고 빰 부비려고 대는거 저거 100퍼 주인 좋아서 하는거예요
          
            
딸기맛쥬스 2020-01-26 (일) 02:53
핸드폰에 뜬 사진 사람도 아니구만 어휴... 감성도 정도것이어야지
     
       
vega201 2020-01-24 (금) 12:11
반려동물이란게 꼭 지능만으로 되는건 아닙니다...직접 키워보시면 사진이나 그러더라 라는 이야기는 그냥 웃자고 하는 이야기란걸 아시게 될 겁니다.
     
       
후밍아빠 2020-01-24 (금) 12:11
기회되면 키워보세요.....
14살짜리 키우고 있는데 고양이도 정이 있다는걸 알게되었구요...
인터넷에 떠도는 일들이 다 거짓된것은 아니랍니다....
     
       
츠츠츠 2020-01-24 (금) 12:11
엄청 반기는디 @[email protected]
저만 보면 달라붙어서 애교도 부림
안보이는데 있을 때 이름 부르면 뛰어옴
     
       
nocaster 2020-01-24 (금) 12:11
새끼때부터 키운애들은 다름
     
       
마린733 2020-01-24 (금) 12:11
개처럼  반기지는 않지만 들어오는지 확인은 합니다.
     
       
애쉬ash 2020-01-24 (금) 12:11
그거 드립임 개나 고양이나 경향성은 있지만 비슷한 구석도 많아요
     
       
ㅅㄹㅅㄹ 2020-01-24 (금) 12:27
고양이세요? 함 키워봐요 생각 달라질걸
     
       
VegaNo6 2020-01-24 (금) 12:28
"물론 고양이 키워보진 않았지만"

할말은 많지만 쌍욕이 나올거같아 안한다...
     
       
aidnarca 2020-01-24 (금) 12:34
개처럼 주인이 죽었다고 생각하진 않겠지만

동등관계로 생각하는 친구가 없어졌는데 그리운 감각 정도도 못 느낄까요?
     
       
rounded 2020-01-24 (금) 13:10
키워보지 않으셔서 잘 모르시는 거에요.
     
       
키와베이러커… 2020-01-24 (금) 13:31
고양이라고 다 그런건 아니에요
     
       
울트라마니악 2020-01-24 (금) 14:04
"물론 고양이 키워보진 않았지만"
이거 어디서 비슷한거 본 적 있는데...

A : 그래서 쓴 이는 뭐해?
B : 응 난 취준생이야~
     
       
장끌로드봉담 2020-01-24 (금) 15:49
위에 댓글 단 키워본 사람들이 더 모르네요 ㅋ
          
            
촐래기고냉이 2020-01-25 (토) 02:08
키워 봤으니까 그랬으면 해서 하는 말이 아닐까요.
자라나라머리… 2020-01-24 (금) 12:11
음.. 만약 내가 촬영중인 사람이면 너무 슬퍼서 촬영 못할텐데... 고양이의 죽은 주인 그리워하는 모습 보려고 저렇게 촬영하는것 자체가 이해불가.. 그 죽은 주인도 내가 아는 지인일 확률이 많을텐데..흠
     
       
커피명가 2020-01-24 (금) 18:49
고양이가 보고 있는 화면은 고양이랑 거북이랑 놀고 있는 화면입니다.

제목이 살렸네요. ㅋㅋㅋㅋㅋㅋ
짜냥해옌니 2020-01-24 (금) 12:11
wonzzang 2020-01-24 (금) 12:11
ㅠㅠ
jook 2020-01-24 (금) 12:11
애틋하네요..
몽쉘통통 2020-01-24 (금) 12:11
뭔가 알고 저러는거처럼 보이네요...
Zenon 2020-01-24 (금) 12:11
나비0 2020-01-24 (금) 12:11
대한국인7040 2020-01-24 (금) 12:33
ㅠㅠ
핥음보 2020-01-24 (금) 12:46
???:얘는 요즘 밥안 차리고 어디갔데....
머털도인 2020-01-24 (금) 12:46
어딜 가나, 그냥 있는대로 보고 느끼면 될 것을

꼭 딴지를 걸던가 어그로를 유도하는 분들이 있는데...

참 많이 안타깝네요.
뉴러씨니아 2020-01-24 (금) 12:53
그냥 따뜻해서 품에 안은듯 ㅋㅋ
모나리자스쿼… 2020-01-24 (금) 13:02
고양이에게 인감의 감정을 주입하는게 웃기군요. 이런것에 혐오니 뭐니 하는게 있을 필요가 있나? 오히려 고양이 건강을 위해서 넌 내 반려니까 고자로 만들어줄께 하는 싸이코들이 더 무섭구만.
     
       
대검호조로 2020-01-24 (금) 17:05
중성화 하는걸 싸이코라니 무슨 멍청한 소리를...
oTzTo 2020-01-24 (금) 13:06
댓글에 냥집사들 쓸데없이 풀발기 하시네..ㅋㅋ
진짜 슬퍼서인지 아닌지 사람 입장에서 저 짤만 보고
어떻게 알아.. 차라리 첫번째 댓글마냥 드립치고 웃고
넘어가는게 낫겠네 ㅋㅋ
     
       
1moon 2020-01-24 (금) 13:08
풀발기는 지금 그 쪽이 하고 있어요...;;;
할 일이 그렇게 없어서 풀발기 드립치면서
남 비난이나 하고 있습니까?! 그것도 설 명절에?!
          
            
oTzTo 2020-01-24 (금) 13:20
명절에 딱히 할 일은 없긴 합니다..-3-
내일부터 할 일이 있지..
     
       
해피미오 2020-01-25 (토) 02:05
냥 집사들이 고양이 성애자란 소린가 ㅋㅋㅋ
아리주나 2020-01-24 (금) 13:39
겁먹고 경계를 하는 동물이 그반대의 행동을 안할까요?
사람과 같은 두뇌 능력 안되지만 감정이 있는게 동물입니다.

사람처럼 그리워하고 슬퍼하는 것과 조금 차이가 있을뿐이지
주인 생각에 저런행동 하는것으로 보이네요^^
소나찡 2020-01-24 (금) 13:41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고양이를 키워봤고 많이 봐왔지만
걍 따듯해서 하는겁니다
첫댓글분 사실을 말했을 뿐인데 너무 까이고있네

님들 같은 분들이 많아서
이런 기사도 나왔음
https://observers.france24.com/en/20180917-cat-cuddle-video-dead-owner-hoax
실제 동영상 주인은 멀쩡히 고양이와 잘 살아있고
불펌한 새끼가 걍 좋아요/추천좀 받아보려고 멀쩡한 주인 죽었다고 구라깐거일뿐


심지어 폰에 사진은 사람사진도 아님
https://www.youtube.com/watch?time_continue=4&v=ui39cs1SKjA&feature=emb_title
동영상 원본인데 화질 디게 좋음
일부러 사람들 했갈리라고 화질구지까지 만들어가며 저 지랄 하는 따봉충들이 욕먹어야지 ㅉ

저도 고양이 키우고
고양이들이 저 집에오면 반겨주고 좋아하는데
고양이가 폰에있는 사진보고 저럴거라고 생각하는건
님들 개오바임 ㅋㅋㅋ
고양이는 인간이 아니예요 ㅉ

고양이가 죽은 주인 시체를 현실로 봤다면 모를까
사진보고 저딴짓 안해요 ㅋ
     
       
박혜수 2020-01-24 (금) 20:14
그러니까요 ㅋㅋ 저도 랙돌 두집사로서 까는사람들은 고양이는 키워봤나 모르겠네요
     
       
지카 2020-01-24 (금) 20:26
그시절에 인터넷이? 놀랍군요
          
            
하트공주 2020-01-25 (토) 11:43
패러디나 불랙유머라는걸 전혀모르시나보내요. 님 주변 찬구들 이야기 하면서 넘들 다웃을때 멀뚱멀뚱 계시죠?
     
       
딸기소르베 2020-01-24 (금) 21:58
링컨시절에 인터넷이 있었다고요?
무슨말을 하고 싶은지 알겠지만, 이런거 보고 믿는 놈들이 생긴다고요.
일본 보면 답이 나오자나요.
          
            
NoFree 2020-01-24 (금) 22:33
... 그렇게 믿는사람들을 비판하는 짤이 저것입니다..
          
            
소나찡 2020-01-24 (금) 23:34
sarcasm 을 1도 모르시는듯 ㅋ
평소에 주변에서 눈치없다는말 못들으세요...?
그리고 저 링컨짤 엄청 유명한짤임 ㅋ
          
            
하트공주 2020-01-25 (토) 11:44
이분 블랙 코메디란걸 이해 못핫나봐요. 주변에 찬구들 웃긴아약 하면서 웃고 있는데뜬금없이 그게 말이되냐고 하면서 화내시는 부류의 사람인듯
          
            
Nirvana 2020-01-25 (토) 11:47
이분 채소 50
     
       
요셉정보통신 2020-01-25 (토) 10:14
저 시절엔 인터넷이란 단어 자체가 없었을긴데
          
            
하트공주 2020-01-25 (토) 11:45
노답. ㅡㄱ러니까 안터넷에 떠도는 그림이랑 짤을 무조건 믿지말라는 이야기잖아

연초부터 노답 선비들 와서 글싸고 있네
          
            
Nirvana 2020-01-25 (토) 11:48
이분도 채소 50
          
            
폐비윤씨2 2020-01-31 (금) 22:31
그걸 모르는 사람잇겟나요 ㅋㅋㅋ
TShark 2020-01-24 (금) 13:55
저거 거북이 영상 입니다.
최애 2020-01-24 (금) 14:08
댓글 개웃기네 제목에 낚여서 ㅋㅋㅋㅋㅋㅋ

속은 놈보다 속인 놈이 문제지 ㅋㅋㅋㅋㅋ

하여튼 따봉충들이 문제여 ㅋㅋㅋㅋㅋㅋ
유자나무 2020-01-24 (금) 14:46
골때리네요.
제대로 낚여서 파닥파닥 이라니... ㅎㅎ
이래서 언플이라는게 사라지질 않는군요. ㅎ
파란아뒤 2020-01-24 (금) 14:57
동물에게 너무 의인화 하면 안됨...

개도 3개월정도면 자식도 남이 되어 경쟁자로 인식하는데... 고양이는 더더욱..
Mars8 2020-01-24 (금) 15:09
ㅋㅋㅋㅋ 작성자 감동을 원했으나 댓글은 엉뚱한거
천빙설 2020-01-24 (금) 18: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했했는데 2020-01-24 (금) 20:19
트짹이랑 다를께 없네
하늬나비 2020-01-24 (금) 21:12
고양이좋아해서 감성터지는건 알겠는데 작작 좀 합시다.

나도 동물좋아하지만 사실을 말했다고 악플을 다는건 그냥 본인의 갬성을 건드렸다고 화내는 빼액질에 불과합니다.

그리고 고양이는 시력이 상당히 좋지않은편이며. 특히나

지독한 원시여서 30cm정도의 거리의 물체는 잘알아보지못해서 수염으로 물체의 생김새를 감지합니다.(아주 안보이는건 아니지만 굉장히 흐릿하게 보여서 분간을 못합니다. 간혹 터치패드같은거에 물고기같은거 돌아다니는 게임을 고양이가 하는건 흐릿하게 보이는 와중에 화면에 움직이는걸 발로 눌러보는거뿐이에요 물고기라고 인식해서 그러는게 아니라) 즉 핸드폰은 열을 내는 평평한 물체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닙니다.
고양이도 사람에게 애착을 보이는 개체가 종종 존재하고는 하죠. 그건 사실입니다만 고양이가 인식하지도 못하는 인터넷 주작짤가지고 사실을 말하는 사람들에게 내 갬성물어내하면서 빼액거리는건 좀..보기 안좋네요
해피미오 2020-01-24 (금) 21:15
텔레비 보다 사슴이나 물고기 나오면 텔레비 화면 가까이 가서 냥냥이 펀치 날리는건 본적있음.....
쏘닉님 2020-01-24 (금) 22:26
보니까 병신들이 쪽수 믿고 개소리하는 쪽에 붙어서 욕질하다가 대세가 아니다 싶으니까 댓글 삭제하고 튄 듯.
windmepy 2020-01-24 (금) 22:56
지랄한다 ㅋㅋ 미친 ㅋㅋㅋ 고양이가 무슨 ㅅㅂ 죽은 사람그리워서 저지랄을하니?
해피미오 2020-01-25 (토) 02:13
울집 죽은 개들은 10개월 이상 집떠나 있다가 와도 기억하더군요. 신기하게 ㅋㅋㅋ
유투브에 미군 복귀 짤도 돌아댕기죠. ㅋㅋㅋㅋㅋ
냥이 세마리중 한마리는 내가 대문열때 문바로 앞에 항상 있고 한마린 문열고 집에 들어가면 나와서 왔나 임마 이런식이고 다른한마린 모르는 인간 온거 아닌지 숨어있다가  내소리 듣고 안심 되면 나옴....그런데 이눔만 내옆에 찰싹 붙어 잠.....나머진 스킨십 극혐임 ㅡㅡㅋ
왔나 임마 이눔은 쓰다 듬으면 바로 더럽다는 듯 발 털고 만진 부위 핥음.......결백증 환자 ㅡ..ㅡ
     
       
소나찡 2020-01-25 (토) 12:04
개와 고양이들은 냄새로 인간을 기억합니다
고로 사진보고 저럴 일 자체가 1도 없다는거
10개월이 지나도 냄새는 똑같으니 반가워서 반기는거죠 ㅎㅎ
아가들한테 많이 사랑받으신듯
          
            
해피미오 2020-01-25 (토) 21:07
나중에 개가 치매가 왔는데도 매년 휴가3개월 받고 10개월만에 집에 오면 기억하더군요. 확실히 개는 집나가서 골반뼈 박살나도 못움직이는 다리 질질 끌고 집으로 돌아오더군요. 근데 고양인 한번 집나가면 안돌아오더군요. 유일하게 한번 돌아온 고양이가 있었는데 ....암놈이고 새끼 배고 돌아왔다 새끼분양해버리니 다시 나가서 안돌아왔음.
부산소방관 2020-01-25 (토) 02:23
이토는 유독 모자란애들이 많아..
진짜 들어올때마다 놀랍네
메뚝여포 2020-01-25 (토) 09:36
동물한테 사람 감정 주입하고 과몰입하다가 쫄리니까 튐 어휴 ㅋㅋㅋㅋ
겨울o나무 2020-01-25 (토) 09:45
역시 고양이는 멍청한 동물임..
광폭강아지 2020-01-25 (토) 13:04
불편한 인간들 더럽게 많네
실생활 가능하니 ?
에휴
십잡스 2020-01-25 (토) 15:00
고양이의 단순 본능적인 행동을 기르는 사람들이 그저 착각하는것일뿐...
딸기맛쥬스 2020-01-26 (일) 02:54
냥집사들 무슨 냥이한테 인간같이 감정이입하고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olita 2020-01-26 (일) 15:40
ㅋㅋㅋㅋ댓글 너무 웃깁니다.
얼마나 쪽팔릴까요. 그나마 인터넷이라서 다행이다라고 생각들 하고 있을듯.
bluestage1 2020-01-26 (일) 17:48
동물이 핸드폰속 사진을 보고 주인인걸 알아본다고?? 영상으로 부르는 소리가 아니라?? 동화속에서 깨어나세요.동물은 시각으로는 과거의 기억을 떠올릴 수 없는 뇌구조임;; 주인이 입던 옷이나 육성 녹음은 충분히 가능함
   

  • 배수구 클리너 청소
  • 맛있는 구이채 3종류!!
  • 어디서도 쉽게 볼 수없는 유니크한 핸드메이드 귀걸이
  • 이토랜드 공식 법률사무소 율제
  • 차량용 공기 살균기
  • [감자농가 살리기 프로젝트]
  • 민물 무태 장어
  • 이토랜드 공식파트너 명컴퓨터
  •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 정말 갈치살이 두툼하고 담백하여
  • 탄산수만 있으면 과일 톡톡톡 트로피카나!
  • 품질좋은 대창을 집에서도 간편하고 맛있게
  • 차량용 HUD H200   헤드업디스플레이 속도+시계
  • 수입과자선물세트
  • 미라클 M70
  • [차량용]  3D풀커버형방석
  • 단백질 높은 황태로 만든 간식 소개해드립니다.
  • 대명아임레디
  • 서해바다에서 잡은 참조기
  • 덴탈마스크 50매세트 1회용 마스크
  • 품질좋은 국내산 1+ 암돼지
  • 인터넷+티비 가입시 46만원 지급
  • 실내에서도 스윙연습 가능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0-22 31
[광고랜드] 턱살제거 끝판왕 2중 자극 반디비타 리프팅밴드 (106) 그로스
20365  [정보게시판] 국제 유가가 폭락한 이유-스압- (98) 스샷첨부 마춤법파괘자 03-21 29911 107
20364  [회원게시판] CNN 속보 캘리포니아주 락다운 (56) 스샷첨부 어라하 03-21 31404 65
20363  [회원게시판] 이 시국에 굳이 해외여행 간다고 휴가 빼달라는 여직원 (207) 열두시십이분 03-21 30656 103
20362  [연예인] 술 취한 유라 (34) 스샷첨부 jollypong 03-21 44726 59
20361  [회원게시판] 저처럼 오뚜기 스파게티 좋아하시는분 없나요? (147) 스샷첨부 아이젠소소켓 03-21 19329 63
20360  [기타] 아사다 마오와 김연아의 차이.jpg (80)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03-21 30419 114
20359  [연예인] 아이즈원......콘서트....과감한 안무 ㄷㄷㄷ (139) 패션피플 03-21 36241 48
20358  [영화게시판] 갠적 공포영화 베스트 (175) 스샷첨부 본섭 03-21 18094 76
20357  [기타] 불안한 34세 노처녀 (115) 스샷첨부 미친강아지 03-21 58194 54
20356  [게임게시판] 스팀 무료 배포 - GOAT OF DUTY (20) LanGsA 03-21 14253 31
20355  [회원게시판] 인천공항에서 검역에 대한 불만을 터트렸다 하네요.. (77) 불경 03-20 22584 144
20354  [기타] 결혼 22년차 자살한 남편의 일기장 (120) 스샷첨부 잇힝e 03-20 48705 59
20353  [기타] 레어템 1950년대 컬러 사진 .JPG (98)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3-20 35641 163
20352  [회원게시판] 오늘 신세계를 경험했습니다. (77) 스샷첨부 샤방이 03-20 32865 75
20351  [엽기] 충격적인 텔레그램 n번방 사건 요약 (261) 스샷첨부 스타포지 03-20 42068 149
20350  [기타] 먹고픈 8,000원 정식 .JPG (99)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3-20 42125 55
20349  [유머] 하다하다 결국 선까지 넘은 폰팔이들 (70) 스샷첨부 알랄라 03-20 41276 75
20348  [해외특파원] [칠레] 포도가 유명한 칠레 와인 축제 및 일상다반사 [스압, 데이터] (16) 스샷첨부 Siempre 03-20 11759 38
20347  [기타] 통화 스와프 개념 간단 정리 .JPG (92)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3-20 33351 81
20346  [반려동물] 노루궁뎅이버섯을 아시나요?? (35) 스샷첨부 솜냥안냥 03-20 15917 56
20345  [유머] 능지 처참 미국인 (72) 스샷첨부 프로츠 03-20 43031 125
20344  [유머] 선진국 막차 탄 대한민국.jpg (60) 스샷첨부 노랑노을 03-20 41980 106
20343  [연예인] 아이린 유방 드립에 쓰러지는 조이 ㅋㅋㅋㅋ .JPG (26)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3-20 50042 58
20342  [연예인] 건축학개론 후속작 졸업반이 된 수지 (52) 스샷첨부 리저드맨 03-20 38609 61
20341  [회원게시판] 편의점 싸움...알바생의 역습 (101) 스샷첨부 백년전쟁 03-20 27566 133
20340  [정보게시판] 비누가 코로나 바이러스를 죽이는 원리.jpg (49)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03-19 30736 101
20339  [기타] 심각한 이지메의 나라 일본 병원 상황.jpg (126)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03-19 36021 148
20338  [유머] 박명수의 인성이 드러난 날 (113) 스샷첨부 잇힝e 03-19 42937 110
20337  [유머] 그것은 짱개국에서 왔습니다 (119) 스샷첨부 김이토 03-19 33120 154
20336  [유머] 킹덤 시즌2 외국인들 반응.jpg (94) 스샷첨부 노랑노을 03-19 44774 63
20335  [기타] 역시 똘레랑스의 나라 (82) 스샷첨부 미친강아지 03-19 36726 60
20334  [유머] 대한민국 미모 1등 유튜버 (82) 스샷첨부 TENTACION 03-19 53085 69
20333  [유머] 원빈이 목숨걸고 구한 옆집 꼬마소녀 근황.jpg (66) 스샷첨부 잇힝e 03-19 42450 55
20332  [회원게시판] 금연 6년차에 생기는 물건...jpg (94) 스샷첨부 나의의미 03-19 30547 71
20331  [자동차] 중고 첫차 인증입니다 ㅎㅎ (60) 스샷첨부 dmldmld 03-19 15586 42
20330  [기타] 학생들사이에서 도는 학교폭력 해결법.jpg (75) 스샷첨부 사나미나 03-19 29232 104
20329  [유머] 현재 논란중인 개학 연기된 학교 담임 선생님 문자 (237) 스샷첨부 잇힝e 03-19 35701 82
20328  [나혼자산다] 나 혼자 러시아의 끝에서 (80) 스샷첨부 신세계 03-19 19196 84
20327  [기타] 대한민국의 검역은 혁신이다! (57) 스샷첨부 블루복스 03-19 25957 116
20326  [연예인] 청하의 벌써 12시 추는 쯔위 (27) 스샷첨부 아라크드 03-19 25935 48
20325  [반려동물] 드디어!!! 길냥이가 마음을 열었어요!!! (30) 스샷첨부 KlintCC 03-19 11137 32
20324  [감동] 100억 기부하고도 말 안하는 연예인 (58) 스샷첨부 삼다水 03-19 33431 65
20323  [회원게시판] 뒤집기 하고 나니깐 이제 이유식 시작입니다ㄷㄷ (92) 스샷첨부 퉤잇 03-19 12440 45
20322  [연예인] 김다미 (조이서) 모델시절.jpg (87) 스샷첨부 브루스캠벨 03-19 34953 44
20321  [연예인] 김소혜... 이* 경* 규 (29) 스샷첨부 피그시 03-19 33859 61
20320  [기타] 터키인들이 생각하는 형제의 나라.jpgif (114) 스샷첨부 뚝형 03-18 35947 176
20319  [연예인] 지효 태닝했을 당시 대박 미드 몸매 ㅓㅜㅑ ㄷㄷ .GIF (49)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3-18 56713 46
20318  [기타] 한국과 미국, 드라이브 스루의 근본적인 차이.jpg (143) 스샷첨부 사나미나 03-18 44771 271
20317  [회원게시판] 행님들 취업했습니다! (182) 오징어덮밥님 03-18 29650 382
20316  [반려동물] 브라우니 입니다. (54) 스샷첨부 브라우니찡 03-18 15601 104
처음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