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게시판

↑맨위로 ↓맨아래

   
[유머]

기생충 홍수 장면을 본 일본 관객의 소감

[댓글수 (135)]
글쓴이 : 매직메탈 날짜 : 2020-01-28 (화) 08:22 조회 : 56741 추천 : 62    


뉴스도 안봄?
매직메탈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새로운뉴비 2020-01-28 (화) 08:22 추천 32 반대 2






물의 도시 베네치바현
췌킬압 2020-01-28 (화) 12:12 추천 25 반대 0
저 뉴스? 제가 직접봤는데 앞에 반지하의 개념이 없어서 가 나옵니다.
지진이 많은 나라라 반지하방이 없죠. 그래서 위에서 말한 동네가 떠내려갈정도의 홍수가 아닌
그냥 비가오는데 물이 막 들이치는 그런 뉘앙스였습니다.
애쉬ash 2020-01-28 (화) 08:22 추천 5 반대 0
걍 반지하 이야기를 한 듯한데요;; 설마 일본국 살면서 홍수를 모를까요 ㅋ 너무 무뇌잖아요
안덕삼 2020-01-28 (화) 08:22 추천 5 반대 0
쟤네는 반지하 셋집이 없어서 하는 말 아닌가요?
김상유 2020-01-28 (화) 12:10
일본은 홍수나면 뒤지니까 쟤는 아직 안뒤져서 저런말함
췌킬압 2020-01-28 (화) 12:12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저 뉴스? 제가 직접봤는데 앞에 반지하의 개념이 없어서 가 나옵니다.
지진이 많은 나라라 반지하방이 없죠. 그래서 위에서 말한 동네가 떠내려갈정도의 홍수가 아닌
그냥 비가오는데 물이 막 들이치는 그런 뉘앙스였습니다.
챈사구리 2020-01-28 (화) 12:24
일본에는 반지하가 없는 모양이군요
     
       
Minmay 2020-01-28 (화) 20:20
원래 우리나라도 대피용으로 짓다가 거기에 이제 세를 놓고 살게되지않앗나요 .ㅎ
          
            
아라00 2020-01-28 (화) 21:46
그게 아니라 80년대말에서 90년대초까지인가? 암튼 일반 주택에 대한 층수제한-세금비율-이 있었어요.

그래서 나온 꼼수가 반지하입니다. 대피용으로 집집마다 반지하 지을이유가 없죠. 그게 대피소가 될 용도도 아니고 그것도 다 칸칸이..
저희 옛날집도 그렇고 그 동네가 다 당시엔 그래서 반지하+3층짜리집이 대세였죠. 3층에 주인집살고 나머진 다 세주는..(옥상 옥탑방도 건물대장에 없이 다들 지어서 세주고)

지금은 아예 그렇게 못짓게 되어 있고 건폐율도 당시엔 엄청 높았습니다. 지금 있는 반지하있는 집들도 보면 대체로 반지하까지 4층짜리 건물들일겁니다.(반지하+3층) 그냥 월세놓을 방을 세금 적게내고 건축하기 위한 꼼수였습니다. 이런꼼수는 상당히 많습니다. 빌라들도 당시 그렇게 많이 지었고 부자들 짓는 집도 언덕에 시공할때 1층이 아닌 지층으로 해서 담을 높게해서 안쪽이 안보이게 하기도 하고.. 암튼 그런 건축 꼼수에서 나온거에요. 참고로 지금은 안됩니다.
               
                 
Minmay 2020-01-28 (화) 21:58
제가알기론.. 역사 공부했을때

70년도때인가 ? 정부에서 건축법 개정해서 전시에 방공호 또는 진지 역할로 사용하기위해 건축 신축시에 지하실을 의무적으로 짓도록한걸로 알고있어서요..

그게 반지하의 토대가 된걸로... 아니면 제가 잘못안걸수도있겠지만.ㅎ
우왕우우왕 2020-01-28 (화) 12:29
조작 뉴스만 보는가벼
칠동주 2020-01-28 (화) 12:31
자기 집구석에 물이 안들면 자국이건 타국이건 남의 홍수피해는 비정상이구나. 저런 사고방식으로 인터뷰를 응해서 국제적 망신을 자초하네.
ㅁㄴㅇㄹㅇㅍ 2020-01-28 (화) 12:40
오늘도 짱퀴벌레새끼들 이슈 덮으려고 킹크랩 가동하느라 수고하십니다
toosa 2020-01-28 (화) 12:41
쟤들은 전체적으로 타인의 감성을 이해하는 능력이 없는건가..
오쌍1999 2020-01-28 (화) 12:46
뇌를 빼놓고 사는 니뽕들이 많기는 많음
여기가어디메… 2020-01-28 (화) 13:05
지금은 전력 복구했냐. 미개한것들아..
짜냥해옌니 2020-01-28 (화) 13:07
낭만백곰 2020-01-28 (화) 13:29
눈과 귀를 닫고 사는 나라
멋진넘72 2020-01-28 (화) 13:52
그냥 어느나라나 ㅂㅅ은 있다고 생각하면 편할듯
괄약금에힘줘 2020-01-28 (화) 14:03
.
감이안온다 2020-01-28 (화) 14:05
저건 원숭이 집이고요
사람 사는 집에 물차는건 처음 봤을수도 있죠
LaRuna 2020-01-28 (화) 14:26
......
오무리찌개 2020-01-28 (화) 14:27
미친년 생긴대로 논다`
oteau 2020-01-28 (화) 14:59
저건 그냥 저 인터뷰 한 애가 멍청한 겁니다.
노예조교 2020-01-28 (화) 15:28
좆같이 생겼네
쪽바리가
오토캠퍼 2020-01-28 (화) 16:17
재난 달고사는 것들이 저러고 있네ㅋ
비토용 2020-01-28 (화) 18:39
쟤네들 뉴스 안보잖아요
쭈니아뵤 2020-01-28 (화) 18:56
그냥 옆동네 이야기 전혀 안듣고 사는 사람들
동동이다12 2020-01-28 (화) 20:02
어딘가에서 광기가 느껴진다
수윗 2020-01-28 (화) 21:07
어딜가나 집구석에 쳐박혀 살다가 오랜만에 외출한 티 팍팍 내는 것들이 많음. 어디서 유투브나 실수로 본 뉴스 쪼가리로 세상 단정 짓고 사는 것들. ㅉㅉ..
갑종이 2020-01-28 (화) 21:31
일본은 현실이지 상상을 할 수 없으니.........
가강2 2020-01-28 (화) 21:43
베댓전까지는 이해하는데 베댓이후로 저딴 댓글 다는사람은 눈이 있는건가...
     
       
8deuces 2020-01-29 (수) 01:34
ㅇㅈ. 이런거보면 키보드워리어 수준에선 저쪽 깔 놈 아무도 없음
남이 말할 땐 내가 할말 생각하고 상대말 꼬투리 잡을 생각하느라 상대 말 안듣는
전형적인 대치동 카페 아줌마 부대들과 같음.
동동구구링링 2020-01-28 (화) 22:57
일본에서는 '기생충: 반지하의 가족'으로 개봉함
별걸 2020-01-28 (화) 23:03
쟈들은 물이 차는게 아니고 섬이 내려가잖슴.....ㅋㅋ
조토공주 2020-01-29 (수) 00:06
베네치바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된뱀 2020-01-29 (수) 00:18
우니나라는 홍수에 물이 차지만 일본은 홍수에 똥물이...
이슈카 2020-01-29 (수) 00:48
애는 아프리카 오지에서 살다왔나?
폐비윤씨2 2020-01-31 (금) 05:07
대학생이라는게 더 놀랍다
아주머니인줄 알앗는데
처음  1  2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eTo마켓] [혼술족 안주걱정 NO] 간편하게 싹- 수입과자 안주 간편세트 9,7… (2) eTo마켓
1202  [유머] 엄마가 남긴 배달의민족 리뷰.jpg (49) 스샷첨부 뚝형 02-23 35569 97
1201  [유머] ?? : 쟈들 확진자 늘어나는거 봐라 ㅋㅋㅋ (117) 스샷첨부 라디오헤드 02-23 48570 59
1200  [유머] 후방주의) 19금) 아x 떼는법 (61) 스샷첨부 동네한바퀴 02-23 53187 80
1199  [유머] 딸이 선물한 빨래 개는 기계 (68) 스샷첨부 아라크드 02-22 36873 144
1198  [유머] 코로나 때문에 빡친 유부남 (59) 스샷첨부 넘나좋은날 02-22 51442 79
1197  [유머] 나훈아 콘서트를 본 25세 여자의 후기.jpg (70) 스샷첨부 베르너하이젠… 02-22 48376 67
1196  [유머] 카센터 돈독 오른거 봐라 (152) 박사님 02-22 46807 39
1195  [유머] 배달원이 못 빼먹게 단단히 포장해주세요.jpg (147) 스샷첨부 서울팽 02-22 33962 73
1194  [유머] 요즘 키즈카페 근황.gif (93) 플룸 02-21 51849 66
1193  [유머] 직장 여자들의 이중성 (99) 스샷첨부 jollypong 02-21 45533 124
1192  [유머] 지금 모니터업계에 터진 사건 (164) 스샷첨부 madmad 02-21 55209 75
1191  [유머] 천주교의 코로나 대처방법.jpg (146) 스샷첨부 콘듀치킨 02-20 31708 160
1190  [유머] 예쁜 여자와 결혼 할수 있는 꿀팁 (58) 스샷첨부 바보멍뭉이 02-20 51439 80
1189  [유머] 직장생활이 부러운 20대 유부녀 (174) 스샷첨부 냥이사모 02-20 54604 80
1188  [유머] 이태원클라쓰 여주? (185) 스샷첨부 마춤법파괘자 02-19 54995 56
1187  [유머] 오빠! 미쳤어?! 지금 뭐하는 거야??.manhwa (79) 스샷첨부 노랑노을 02-18 67635 74
1186  [유머] 구해줘 홈즈 방송 사고 (62) 스샷첨부 라돌 02-18 59318 61
1185  [유머] 내 남자친구의 애를 가졌다는 여자.jpg (125) 스샷첨부 말똑싸 02-18 46482 108
1184  [유머] 샴푸 자궁까지 12초? 낭설에 빡친 산부인과 의사.jpg (102) 스샷첨부 베­베 02-17 44364 50
1183  [유머] 논란이라는 아랫집 쪽지한장... (223) 스샷첨부 핑크보호주의 02-17 50590 79
1182  [유머] 비흡연자에게 업무중 휴식시간을 준 관리자 (203) 스샷첨부 ψ오크 02-17 37878 91
1181  [유머] 성폭행 합의금 고민중인 판녀.jpg (168) 스샷첨부 개굿 02-16 53591 57
1180  [유머] 시골롬들 인심 (151) 스샷첨부 마춤법파괘자 02-16 43719 118
1179  [유머] "자연 친화"스킬을 찍은 드루이드로 의심되는 사람 . JPG (61) 스샷첨부 사나미나 02-16 35312 91
1178  [유머] 일본 크루즈 인원들 격리장소 드디어 결정 (144) 스샷첨부 gagharv 02-15 29469 72
1177  [유머] 기생충 '다혜'가 남자들의 로망인 이유 (69) 스샷첨부 냥이사모 02-14 48570 84
1176  [유머] 악역이 쉬운 이유 (56) 스샷첨부 김이토 02-14 36763 173
1175  [유머] 대한민국 출산률이 낮은 이유 (122) 스샷첨부 꼬부기 02-14 37161 79
1174  [유머] 손님 졸업식에 다녀온 편의점 알바생.jpg (67) 스샷첨부 이토유저 02-13 30392 125
1173  [유머] 여친과 말 타는 짤.gif (42) 스샷첨부 eirene 02-13 41124 65
1172  [유머] 논란이 심한사진 (194) 스샷첨부 호감임 02-12 77351 40
1171  [유머] 현재 일본에서 논란이된 오스카 수상소감 jpg (73) 스샷첨부 미디어마스터 02-11 45988 97
1170  [유머] 내 집을 탐내는 남친 (77) 스샷첨부 잇힝e 02-11 43893 107
1169  [유머] 수신료의 가치 KBS .jpg (70) 스샷첨부 천마신공 02-10 47293 75
1168  [유머] "임산부 배려석에 왜 앉으셨어요?" (152) 스샷첨부 물고기날개 02-10 41558 86
1167  [유머] 지니어스 레전드 사건.jpg (146) 스샷첨부 잇힝e 02-10 47770 111
1166  [유머] 고속도로에서 아주 좋은 그거.jpg (75) 스샷첨부 프로츠 02-10 45629 132
1165  [유머] 롯데리아의 눈물 jpg (175) 스샷첨부 미디어마스터 02-09 53590 91
1164  [유머] 게임에 표절과 현질이 판치는 이유 (236) 스샷첨부 붉은언덕 02-09 51614 79
1163  [유머] 목욕탕을 못가서 자살한 남자 (118) 스샷첨부 SandRose 02-09 53481 69
1162  [유머] 딸바보가 노는 법.gif (49) 스샷첨부 eirene 02-08 45420 98
1161  [유머] 군대 주특기 번호.list (413) 스샷첨부 잇힝e 02-08 38919 97
1160  [유머] 야근하는 남편에게 보내는 아내의 카톡.jpg (63) Jazzyfact 02-07 55982 100
1159  [유머] 중소기업: 연봉3000인데 사람이 안와요 (148) 스샷첨부 잇힝e 02-07 43620 121
1158  [유머] 자기 닉네임이랑 싸워서 이기면 10억 jpg (410) 스샷첨부 미디어마스터 02-07 36837 112
1157  [유머] 한국인 감염자들이 열나는데도 돌아다닌 이유 (73) 스샷첨부 M13A1Rx4 02-07 46745 105
1156  [유머] 19) 세상은 생각보다 건전한것 같네요 (75) 스샷첨부 발랑까진놈 02-07 53264 116
1155  [유머] 서울시민 근황 (198) 스샷첨부 제미니 02-06 37517 131
1154  [유머] 어제 이상한냔을 만났네요 jpg (91) 스샷첨부 미디어마스터 02-05 55425 106
1153  [유머] 중국인의 국민성을 알아보자 jpg (205) 스샷첨부 미디어마스터 02-04 42860 96
1152  [유머] 우리나라 기업총수중 제일 화끈한 사람.jpg (85) 스샷첨부 탈레랑 02-04 42081 89
1151  [유머] 참다참다 한마디 한 박명수.jpg (84) 스샷첨부 노랑노을 02-03 45448 96
1150  [유머] 컨셉인줄 알았는데 진짜였던 연예인 (69) 스샷첨부 사나미나 02-03 58534 94
1149  [유머] 사이버펑크 조선 (69) 스샷첨부 M13A1Rx4 02-03 36411 72
1148  [유머] 딜이 잘 안들어가는 우한 교민 인터뷰.jpg (75) 스샷첨부 노랑노을 02-03 40515 80
1147  [유머] 우한교민에게 제공하는 도시락 (145) 스샷첨부 Orange16 02-02 47242 92
1146  [유머] 짱깨자본이 들어간 영화 게임등 예술분야가 망하는 이유 (128) 스샷첨부 스미노프 02-02 37208 125
1145  [유머] 독일의 주거문화 클래스 jpg (135) 스샷첨부 미디어마스터 02-01 56786 79
1144  [유머] 맛있는 녀석들 중대발표.jpg (57)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02-01 51273 68
1143  [유머] 스티붕유 근황 (110) 스샷첨부 김이토 02-01 53030 67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