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맨아래

 
   
[기타]

드디어 저승사자 그알이 떴습니다. ㄷㄷㄷㄷ

[댓글수 (71)]
글쓴이 : 파지올리 날짜 : 2020-02-26 (수) 00:09 조회 : 44526 추천 : 117  


그알이 가끔 똥볼도 차지만 이번에는 응원해 볼랍니다. 이왕이면 PD수첩에서도......학수 형님. ㅠㅠ 

파지올리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anwjrod 2020-02-26 (수) 00:09 추천 65 반대 1
그알에 대해 기대하지 마세요. 신천지 제대로 까는 거 못 합니다.

수박 겉핥기로 신천지를 대충까기 시전해서 대중의 분노를 김빼기하면서 시청률 따먹는 방송이 될 것이라 예상합니다.

이번 사태를 계기로 신천지가 사회지도층과 방송언론에 더욱 많은 돈질로 포섭하는 작업을 활발히
할 겁니다.
조직관리는 이전보다 더욱 은밀하게 비밀결사조직처럼 재조직화 되고 더욱 공고해지는 계기가 될 거 같습니다.

23만의 신천지 교도의 조직이 사회 곳곳에 확실히 뿌리내린 게 이번 사태로 살짝 드러났는데,
신천지 지도부는 이번 사태를 시련의 극복이라는 주제로 신도들을 세뇌하여
그들이 더욱 왕성하게 활동하는 계기로 삼을 겁니다.
skuid 2020-02-26 (수) 00:09 추천 38 반대 1
방송해도 대충할거같은데 만희의 빨간친구들이랑 태영방송이랑 그렇고 그런 사이인걸로 아는데
저놈잡아라 2020-02-26 (수) 00:09
신문사에도 있는데 방송국내에서도 없을까..
치킨강정 2020-02-26 (수) 00:09
신천지 제발 끝장내줘..
처단된코멘트 2020-02-26 (수) 00:09
제작해도 방송 가능 하려나??
     
       
글쓴이 2020-02-26 (수) 00:09
종교집단에서 방송금지 가처분신청한건 들어준 예가 없답니다.
          
            
하메하메하 2020-02-26 (수) 00:09
ㅇㅇ 심지어 다른 종교계들도 도움을 안주는 분위기
          
            
처단된코멘트 2020-02-26 (수) 00:09
그렇다면 다행이네요 ㅋㅋ 시청률 잘나오겠는데
          
            
애쉬ash 2020-02-26 (수) 00:09
방송국에 쳐들어가 송출장치실 난입해 전원차단한 적 있지않나요? ㅋㅋㅋ 무슨 종교였더라? 기독교 계 같은데
               
                 
최강자이언츠 2020-02-26 (수) 00:09
무안단물로 유명한 이재록의 만민중앙교회...
                    
                      
애쉬ash 2020-02-26 (수) 00:09
아하! 그 생수업체! 였군요!! ㅎㅎㅎㅎ
               
                 
최씨입니다 2020-02-26 (수) 00:09
스님들도 한번 했었죠.... 동물의 왕국사건이 불교였나 기독교였나는 헷갈리지만
                    
                      
애쉬ash 2020-02-26 (수) 00:09
아무튼 법으로는 못하고 폭력으로는 뜻을 이루었도다!
          
            
Joker9 2020-02-26 (수) 00:09
예 있어요
     
       
kyh659 2020-02-26 (수) 00:09
옛날 그 머냐 MBC PD수첩인가.. 방송국 침투해서 방송 막은거 있는데ㅋㅋㅋㅋ
          
            
애쉬ash 2020-02-26 (수) 00:09
이재록의 만민중앙교회라고 알려주시네요 ㅋㅋ

그 무안단물로 유명한
     
       
털날라 2020-02-26 (수) 09:47
자한당이 깊게 관련되어 있다면 아마도 방송 힘들듯.
카라멜마끼야… 2020-02-26 (수) 00:09
신천지가 ㅌㅇ건설에 돈 찔러주지 않는이상 방영되겠네요
     
       
애쉬ash 2020-02-26 (수) 00:09
그알 협찬사 목록에 "천지일보"가 올라온다면....
skuid 2020-02-26 (수) 00:09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방송해도 대충할거같은데 만희의 빨간친구들이랑 태영방송이랑 그렇고 그런 사이인걸로 아는데
     
       
슉슉남 2020-02-26 (수) 00:09
오호!
     
       
소설광 2020-02-26 (수) 00:09
태영방송에 신천지 교도가 많을텐데 말이죠 특히 고위층으로...
     
       
어허허허허허 2020-02-26 (수) 00:09
저도 이말에 동의..까로 시작해서 착한 신도들도 많다로 끝난다에 500원 걸어 봅니다ㅋ
          
            
레이드라카3 2020-02-26 (수) 00:09
진짜 미친 신천지 교도보다 정상적인 신천지 교도가 더 많다로 끝날 각 ㅋㅋㅋㅋ
five1986 2020-02-26 (수) 00:09
시청률 대박 ㅋ
매국3어버이… 2020-02-26 (수) 00:09
먹거리 x 파일에서도

신천지 털어주세요.
야앙누 2020-02-26 (수) 00:09
이래놓고 x신천지 감싸주는 방송 나오면 저 프로 이제 끝장난다.. 절대 회복 불가..
폭포수라 2020-02-26 (수) 00:09
갓그알 응원합니다. 고 김성재편 방송되는 그날이 꼭 오기를 바라면서...
풋볼라인 2020-02-26 (수) 00:09
토착왜구 미래신천지통합당 얼마나 연관 되어 있을까 기대 됩니다.
림링 2020-02-26 (수) 00:09
아나콘도 2020-02-26 (수) 00:09
예전에 그알인가 피디수첩이 한 번 다룬 적 있어요.
카제1 2020-02-26 (수) 00:09
국회에도 몇명 있을텐데.
아니지말임다 2020-02-26 (수) 00:09
이번엔 국민여론 정부 다..정조준 했네...방송못할건 없겠네. 못하게 막는놈이 신천지다.
작은실천 2020-02-26 (수) 00:09
이거 시청률 엄청날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
차단된유저 2020-02-26 (수) 00:09
이왕이면 (한나라당=새누리=자한당=미래통합당) 과의 연결고리도 확실히 밝혀주시길...
     
       
다우리 2020-02-26 (수) 09:44
그러다가 열린우리당시절 야당 친일파 척결 나섰다가 오히려 여당 친일파스캔들 난것처럼 역풍맞으면 어떻게할려구요?

그러고보니 친일파 민주당이 젤 많네 ㅋㅋㅋ
          
            
하루79 2020-02-27 (목) 00:10


땡..!!    그건 당신 희망사항이고  ㅋㅋㅋㅋ
이게머라고고… 2020-02-26 (수) 00:09
그알은 메갈 페미 논란만 빼고는 다 괜춘했었던...
PinnacleL 2020-02-26 (수) 00:09
설마 이번엔 이만희 몰래 해외로 도망가고... 이게 이만희 시체다 그러는건가...
Joker9 2020-02-26 (수) 00:09
힘냅5ㅣ다
setang 2020-02-26 (수) 00:09
신천지의 역사를 조사하게 되면 방송 안할듯....민주당계열이 성장기반이었음. 무엇보다 축사를 하신분과 대선당시 지지 광고한걸 대중들이 인지하기 시작 하면 현정부의 정체성을 의심하게되니까.
     
       
토렝뜨 2020-02-26 (수) 03:26
한번 지켜봅시다
     
       
다우리 2020-02-26 (수) 09:45
그렇게되면 열린우리당 친일스캔들처럼 조용히 묻혀질거임
     
       
털날라 2020-02-26 (수) 09:49
최태민과 신천지 박근혜와 현 자한당의 관계도가 성립되겠지
     
       
하루79 2020-02-27 (목) 00:31


쫄리나.. 새누리때부터 자료 조질까봐ㅋㅋㅋㅋ
봉주흨 2020-02-26 (수) 00:09
살인범도 잡아버리는 그알...믿습니다!!!
어쩌라GO 2020-02-26 (수) 00:09
그알 제작진 중에도 있는거 아닐지 무섭
anwjrod 2020-02-26 (수) 00:09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그알에 대해 기대하지 마세요. 신천지 제대로 까는 거 못 합니다.

수박 겉핥기로 신천지를 대충까기 시전해서 대중의 분노를 김빼기하면서 시청률 따먹는 방송이 될 것이라 예상합니다.

이번 사태를 계기로 신천지가 사회지도층과 방송언론에 더욱 많은 돈질로 포섭하는 작업을 활발히
할 겁니다.
조직관리는 이전보다 더욱 은밀하게 비밀결사조직처럼 재조직화 되고 더욱 공고해지는 계기가 될 거 같습니다.

23만의 신천지 교도의 조직이 사회 곳곳에 확실히 뿌리내린 게 이번 사태로 살짝 드러났는데,
신천지 지도부는 이번 사태를 시련의 극복이라는 주제로 신도들을 세뇌하여
그들이 더욱 왕성하게 활동하는 계기로 삼을 겁니다.
     
       
반거충e 2020-02-26 (수) 01:09
거의.팩트만을 설명해 주셨네요
신천지 그덩어리가 현재는 너무나 크고
그뿌리조차 우리사회깊게 자리잡아 쉽지는 않을겁니다
     
       
털날라 2020-02-26 (수) 11:10
아닐것 같은데... 국민들 뇌에 우동사리가 들어가 있는게 아니라면

신천지는 이번에 제대로 미운털 박혔고 신천지를 쉴드쳐줄 사람들도 줄어들거나 눈치를 볼 것이고
포교자체도 국민들한테 씨알도 안먹힐거고.. 내가 보기에는 계속 두들겨 쳐맞다가 결국에는 사라질 것 같은데..
ehlsxnd 2020-02-26 (수) 00:09
근데 우파보다 좌파쪽 인사들이 신천지에 표창장 같은거 더 줬던데...유시민, 안희정, 박원순...이거 까다가 현정권에 불리하면 방송 안될듯..난 기대안함...그알은 그냥 살인사건이나 파헤치면 딱임...이런거 재미없음...
     
       
토렝뜨 2020-02-26 (수) 03:29
신천지 뿌리가 깊나보군요
     
       
털날라 2020-02-26 (수) 11:10
박근혜는 이만희한테 국가유공자 지정해줬던데 무슨 관계일까?
     
       
털날라 2020-02-26 (수) 11:12
신천지가 대외적으로 이미지 쌓으려고 봉사활동 같은거 많이해서 그런쪽으로 표창장 같은거 받는 경우가 있다고는 알고있는데 교주한테 국가유공자 표창해주는건 좀 아니지 않나?
뭘로 국가에 헌신했기에 국가유공자가 되는거임?
얀도르 2020-02-26 (수) 00:14
양쪽다 관계가 있어서 어느쪽을 대놓고 까긴 그럴텐데 ㅋㅋ
왕날라리 2020-02-26 (수) 00:31
근데 만희형 죽은 장례식장에 명성교회 부목사는 왜 간거야
다 같은 사이비 한 통속이라서 그런건가
스핀스핀 2020-02-26 (수) 01:46
ㅌㅇ건설이 그럴리가 있나요 하도 이슈 되니 살짝 간만 봐주는 거겠죠
토르톨란 2020-02-26 (수) 01:54
광신도는 사실상 이제 사람으로 보면 안됩니다
조토공주 2020-02-26 (수) 02:20
신천지 제거 보다 검찰개혁이 더 쉬울꺼다
eksgksqj 2020-02-26 (수) 02:24
아직도 씨방세 방송의 고발 프로 아니 씨방세를 믿는 사람이 있네..태영건설
송세잘 2020-02-26 (수) 05:10
그알은 쫌 약해...
momotaro 2020-02-26 (수) 06:29
그알은 힘이 없어서....
신천지가 그렇게 권력도 돈으로 여기저기 휘잡고 있다던데;
     
       
털날라 2020-02-26 (수) 09:51
최순실 태블릿처럼 방송으로 팩트체크하고 국민들이 분노하면
당해낼 재간이 없음. 박정희처럼 탱크로 밀어버릴게 아닌이상.
풍호랑 2020-02-26 (수) 08:06
다들 몸조리 잘 하세요
건강이 최고입니다乃
해너울 2020-02-26 (수) 08:46
이번 사태를 계기로 확인되는건, 신천지가 정말 많이 컸다... 라는 것.
우리나라의 높으신(???) 분들이 너무 많이 관련되어 있어서, 함부로 건드릴 수 없는 덩치가 되버린 것 같네요.
그알이 그것을 파헤친다는건 그다지 믿음은 가지 않습니다. SBS에도 신천지가 수두룩 할텐데...
     
       
털날라 2020-02-26 (수) 09:53
황교활이가 신천지 언급을 극도로 자제하는거보면 연관되어 있긴한듯.
신천지에 분노하는 국민들 많아서 동조해주면 표 많이 받을텐데..
lo22 2020-02-26 (수) 09:23
이만희랑 최태민(최순실 애비)가 같은 스승한테 배웠다는건 뭔지...
짬통고양이 2020-02-26 (수) 09:24
마스크대란이나 파헤쳐줬으면,
잔당개돼지들 2020-02-26 (수) 09:31
이스라앨 유대교 같은 스타일 구축이 목표점인가
빠끄 2020-02-26 (수) 10:25
네 다음 스브스
낭만백곰 2020-02-26 (수) 13:29
이만희가 얼른 죽어야함
사이고데 2020-02-26 (수) 14:12
종교는 왜 있을까? 라는 생각이 듭니다. ㅎㅎㅎ
비와이파이 2020-02-26 (수) 20:31
병신천지
   

  • 무선청소기
  • 대게와 홍게
  • 야스틱+술빼방
  • 무료배송 손소독제
  • 홈마블 H80 무선청소기
  • 마블 어벤져스 메탈퍼즐
  • 유통기한 임박상품 저렴하게 냉장고/냉동실 채우세요!
  • 세븐피엠 털없~제모크림!
  • 시원한 더치 커피
  • 꼬마항만박대
  • 닭꼬치
  • 주문당일 로스팅하여 포장하는 하루견과입니다.
  • 짭짤이 토마토
  •  알약 폼클렌징
  • 족만이 순살족발 300g (이토회원 이벤트)
  • 가성비 끝판왕 단백질보충제!
  • 미라클 M70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0-22 31
[광고랜드] [국민카드]국민카드회원모집~이토방 고객분들께 최고혜택으로 진행해드립니다… (38) 국민카드설계사
20488  [감동] 연예인 성인군자 甲 (90) 스샷첨부 삼다水 19:31 32014 13
20487  [유머] 배구에서 나오기 힘든 멋진 장면 (58) 스샷첨부 jollypong 18:06 34486 12
20486  [연예인] 뒤에서 본 아이유 볼따구 ㅋㅋ (30) 스샷첨부 사나미나 17:49 19196 30
20485  [유머] 뜻밖의 해외진출 (68) 스샷첨부 닭뇌 16:32 26553 60
20484  [정보게시판] 간단하게 이미지에서 텍스트 추출하기.jpg (38) 스샷첨부 플룸 15:54 12167 61
20483  [연예인] 은근히 섹시한 이새롬.jpg (45) TrueLove 12:29 34308 45
20482  [기타] 무서운 대한민국 (70) 스샷첨부 필소구트 11:48 36286 86
20481  [기타] 루마니아 직거래 태극기 거꾸로 든 이유.jpg (93)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10:15 35857 71
20480  [기타] 뜬금없이 한국 코로나 대처 분석하는 일본 방송 (97) 스샷첨부 블루복스 08:28 27503 144
20479  [유머] 대마도 근황 (99) 스샷첨부 바리에이션 07:42 30115 120
20478  [자동차] XM3 무사고 신차인증합니다. (76) 스샷첨부 Tevil 07:22 17228 78
20477  [회원게시판] 한국에 사재기가 없는 이유 (97) 스샷첨부 나탈래 03-27 26838 95
20476  [기타] 밀양 쿨탐찻다. (85) 스샷첨부 마춤법파괘자 03-27 37641 196
20475  [기타] 삼성이 마스크 생산 중소기업 지원한 결과.gif (171)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03-27 35230 167
20474  [유머] 변비뚫고 나오는 설사 (90) 샤방사ㄴr 03-27 40197 110
20473  [기타] 코로나女 유학생 이동 범위 수준 ㄷㄷ .JPG (160)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3-27 48915 102
20472  [회원게시판] 도쿄에 사는 1인입니다. 어제 상황의 사진을 첨부해볼께요 (99) 스샷첨부 Kun쿤 03-27 25082 116
20471  [반려동물] 우리집 냥이들 입니다. (30) 스샷첨부 앙팡제로 03-27 8755 80
20470  [유머] 흰색이 젖으니까 속이 다 비치네 (62) 스샷첨부 정의구현 03-27 51139 69
20469  [기타] 3천만원짜리 캠핑카를 직접 만들어버리는 남자 (70) 스샷첨부 사스미리 03-27 32613 81
20468  [감동] 어제 인천공항에 급하게 왔던 루마니아, 직구한 방호복 후기가 올라왔습니다 (57) 스샷첨부 거스기 03-27 32927 63
20467  [정보게시판] 궁수들은 화살통을 어디에 매고 다녔을까? (71) 스샷첨부 삼다水 03-27 25391 73
20466  [회원게시판] 베트남이 한국을 각별하게 생각할거같지만 (206) 축구왕강백호 03-27 26638 132
20465  [연예인] 플레디스 측 "주결경, 일방적 계약 해지 통보...법적 대응" (123)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03-27 31467 32
20464  [연예인] 트와이스, 부잣집 딸 음식 먹을때 특징.. (48) 스샷첨부 샤방사ㄴr 03-27 32777 60
20463  [연예인] 사나 볼륨감 (39) 스샷첨부 사나미나 03-27 36871 87
20462  [회원게시판] 도쿄에사는 1인 입니다. (61) Kun쿤 03-27 26211 109
20461  [유머] 사재기 시작된 일본 (72) 스샷첨부 삼토랜드 03-26 41732 81
20460  [연예인] 여전한 권은비 클라스ㄷㄷ.gif (46) 플룸 03-26 43158 60
20459  [유머] 한국 마트에서 장 보는 외국인 가족 (81) 스샷첨부 냥이사모 03-26 42954 77
20458  [연예인] 브이앱 도중 맥주마시다 걸린 여자친구 예린 (46) 스샷첨부 아리아드네 03-26 33829 43
20457  [기타] 이태리 방송에 나온 알베르토.jpg (38) 왜죠 03-26 35734 107
20456  [기타] 4개국 마스크 가격.jpg (162) 스샷첨부 뚝형 03-26 33432 102
20455  [유머] 오늘 목격된 순간이동 초능력자 .JPG (97)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3-26 42549 84
20454  [연예인] 머리를 짧게 자른 오마이걸 아린 근황 (37) 사나미나 03-26 27665 60
20453  [동물] 호랑이랑 마주쳤을 때 대피법 .GIF (80)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3-26 27279 72
20452  [회원게시판] 백악관 브리핑 기준이 한국이네요 ㄷㄷ (105) 스샷첨부 포이에마 03-26 27850 42
20451  [기타] 뚜기네 신제품 근황 ㄷㄷ .JPG (85)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3-26 43083 34
20450  [게임게시판] 유비소프트 무료 Child of Light 외 2종 (9) 스샷첨부 쥐앤알 03-26 11031 13
20449  [기타] 전자발찌 반대하는 여자.. (112) 스샷첨부 샤방사ㄴr 03-26 36284 70
20448  [유머] 금보다 귀한 한국산 검진 키트 (71) 스샷첨부 삼토랜드 03-26 34195 56
20447  [유머] 선배가 후배 조교한 썰.jpg (78) 스샷첨부 노랑노을 03-26 39956 49
20446  [유머] 한화 손해보험 대국민 사과문 해석본 (87) 스샷첨부 owleagle 03-26 29266 71
20445  [연예인] 죽어도 마스크 쓰고 다녀야하는 이유 사나 (32) 스샷첨부 김택용 03-26 30451 55
20444  [기타] 몸캠 지워달라는 미성년자의 절규를 들은 여가부의 대처 (89) 스샷첨부 냥이사모 03-26 37692 85
20443  [연예인] 수지 항공점퍼 핏.gif (30) 스샷첨부 리저드맨 03-26 30782 31
20442  [회원게시판] 생활비가 없어 적금 두개 해약하고 왔어요 ㅠㅠ (85) 스샷첨부 할수있다 03-26 21460 97
20441  [회원게시판] 농심 짜파구리에 대항하는 오뚜기.jpg (89) 스샷첨부 빈폴 03-26 25179 59
20440  [연예인] 임나영 화이트 숏팬츠 각선미 ㄷㄷ .GIF (63)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3-25 45952 52
20439  [영상] 이정현 근황.. (102) 스샷첨부 샤방사ㄴr 03-25 51234 61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