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맨아래

 
   
[기타]

이슬람 처자에게 펙트를 꼽는 독일남자.JPG

[댓글수 (83)]
글쓴이 : 사나미나 날짜 : 2020-03-15 (일) 16:51 조회 : 39897 추천 : 145    


"자기 나라로 가면 돼요"  이 짤이 여기서 나왔네요~

★ 추천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
☆ 중복일 경우 댓글로 중복주소 알려주세요~
※ 악성댓글 및 비방댓글은 차단&신고합니다. ※
☆ 일베 자료는 댓글로 알려주세요. (댓글 확인하면 바로 삭제하겠습니다) ☆
사나미나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이생망 2020-03-15 (일) 16:51 추천 3 반대 0
이뻐서 용서함
도우야 2020-03-15 (일) 16:51
그담 저 여자 짤은 없움?
     
       
처단된코멘트 2020-03-15 (일) 16:51
있어도 개소리일뿐이죠 ㅋㅋㅋ 저게 정답이자 진리 아니겠어요?
          
            
기잉모 2020-03-15 (일) 16:51
근데 애초에 너네나라로 돌아가면 되요에. 유럽인들은 다 동굴로가면 되겠네 ㅋㅋㅋㅋ
언제를 기점으로 나라를 정하면 되냐? 현재인가? 누구맘대로?
그럼 우리나라 재일교포들은 좆같은데 왜 한국 안옴?
이민자가 이민간 나라의 문화에 동조하는게 맞지만, 그렇다고 너네나라로 꺼져라 하는것도
존나 편협한 병신같은 논리임.
               
                 
악귀나찰 2020-03-15 (일) 16:51
꺼져 개슬람 짱개 토왜 신천지개독 년놈들
               
                 
곰보선짱 2020-03-15 (일) 16:51
그런 문화를 인정하는 본국으로 가면 되는 거죠 박테라아 받닷물로 가라는 것도 아니잖아요 오히려 너무 과장 해석을 하시는거 같아요
               
                 
ikbkr 2020-03-15 (일) 17:01
여기 리플다는 애들에게 님의 글을 이해할만한 지능은 없습니다.
                    
                      
날아가버려 2020-03-15 (일) 20:36
감히 니까짓게.
                    
                      
정의는승리한… 2020-03-16 (월) 10:07
제일 떨어지는 지능의 소유자
               
                 
얀도르 2020-03-15 (일) 17:04
자기문화 존중해주는 나라로 가라 이말이죠
왜케 못알아듣는착 할까요
               
                 
힐데가르트 2020-03-15 (일) 17:06
중이 절이 싫으면 절을 떠나면 된다
로마에 가면 로마의 법을 따르라

옛기록에 담긴 글귀도 안배워봤나?

뭐가 편협해 모든 편의를 봐주면서 법을 따르라하는데도 못하겠다하면 제 발로 나가던가, 추방당하던가 해야지.
권리는 누리고 의무는 안지겠다는데, 누가 그런 이민자를 제대로 받아줘?
정신세계가 이상하구만.
               
                 
Alshain 2020-03-15 (일) 17:13
당신이 제일 병... 아닙니다
               
                 
혼이담긴구라 2020-03-15 (일) 17:20
제발 꺼져라
               
                 
노쇼 2020-03-15 (일) 17:40
너네 나라로 가면 된다는 소리는 현 시점을 말하는거지  동굴이야기는 왜 나온 그럼 니가 타이머신이라도 만들어 줄꺼임 이게 이슬람들이 이따구로 말하니 사람들이 병신취급을 하는거임
               
                 
Vendetta 2020-03-15 (일) 17:57
대가리 쓸줄모르네 ㅉ
               
                 
xlzkvp 2020-03-15 (일) 18:05
개소리하지마세요 너네나라로 가라는거에 법보다 종교를 중요시할거면 자기나라로 가라는거지 전부다 가라는소리가 아니에요 멍청한인간씨
               
                 
알라리요 2020-03-15 (일) 18:30
뭔 개소리야
               
                 
슈샤드밀크초… 2020-03-15 (일) 19:11
님처럼 말장난 할거면 애초에 서로 분쟁도 생기지 않게 인간으로 태어나질 말았어야지.
재일교포가 한국오면 공공장소에서 부르카 쓰고 사리아법대로 살아감?
그땅에 살면서도 그땅에 규범과 법을 안지키겠다고 하면 꺼지거나 감옥가야지 그게 왜 편협함?
               
                 
티제이킴 2020-03-15 (일) 20:35
진짜 뭔개소리지 ㅋㅋㅋ 너보고 집에가라고 하면 아빠 정자로 가면 되는 부분이냐?
               
                 
FOGRAIN 2020-03-15 (일) 20:59
뭐라는지 전혀 이해를 못 하겠네... 내가 독해력이 딸리는걸까?
               
                 
아유 2020-03-15 (일) 21:14
아무리 배려해줘도 법을 무시하고 계속 요구하면이자나요... 그냥 너네나라로 꺼져라가 아니구요... 테러의 위험 등으로 공공장소에서는 얼굴을 보여야함에도 종교적이유로 거부를 한다면 너의 종교를 인정해주는 나라로 가라는 말이자나요.
               
                 
청보리샤워때… 2020-03-15 (일) 21:16
요새 제일 번뜩이는 씹새끼 답네.
                    
                      
모나리자스쿼… 2020-03-15 (일) 23:12
얘가 걔임?
                    
                      
H마스 2020-03-15 (일) 23:33
zzzzzzz
               
                 
animas 2020-03-16 (월) 01:49
뭔 개소리지.

남의 나라 법 지킬 생각 없으면 꺼지라는 거.

애초에 그렇게 지들 문화 강요할 거면 일단 지들 나라에서 기독교 포교 금지부터 푸는 게 어떰?
이생망 2020-03-15 (일) 16:51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이뻐서 용서함
     
       
표독도사 2020-03-15 (일) 16:51
...쯧쯧쯧
     
       
스핀스핀 2020-03-15 (일) 16:51
신천지도 이쁘면 용서 됩니까?
          
            
도사로소이다 2020-03-15 (일) 16:51
아하~ 추천이 없어 아쉽군요
          
            
니포마 2020-03-15 (일) 16:51
순간적으로 용서를 해줄까? 하는 더러운생각한 내 자신을 반성하는 질문입니다.. 하..
               
                 
아라뛰뛰끼마… 2020-03-15 (일) 16:51
수색포교 대상자로 지정되셨습니다~
               
                 
기잉모 2020-03-15 (일) 16:51
그냥 주면 먹고, 싫어지면 버리면 안됨?
                    
                      
곰보선짱 2020-03-15 (일) 16:51
ㅎㅎㅎㅎㅎ
          
            
작은실천 2020-03-15 (일) 16:51
와 추천이 없는게 한이다 진짜. 추천 1000개 해 주고 싶음
          
            
물곰둘리 2020-03-15 (일) 16:51
이쁘면 용서 할 수 있습니다.
          
            
흑형초코바나… 2020-03-15 (일) 17:16
일단  혼내줘야죠.
          
            
세지xn 2020-03-15 (일) 21:27
외모는 모든것을 초월하는 무기임

다 용서 됨
          
            
H마스 2020-03-15 (일) 23:33
젝스 포교!
     
       
이토히로시마 2020-03-15 (일) 16:51
이뻐서 용서할게 아니라 먹어서 용서하자!
     
       
Alshain 2020-03-15 (일) 17:14
그... 정확하게 기억 안나는데 최근에 출소한 그 여자애 걔도 예쁘니까 용서되겠네?
          
            
시레도 2020-03-16 (월) 09:10
네 됨
     
       
청보리샤워때… 2020-03-15 (일) 21:18
이런 새끼를 좆병신이라고 하죠
     
       
durand 2020-03-15 (일) 23:41
영화 미스트 교회년이랑 확 엮여버려라
     
       
터진벌레 2020-03-16 (월) 09:28
눈이많이 나쁘셔서 이생망이신가요?
녹산동주민 2020-03-15 (일) 16:51
스님이 교회가서 승복입으라고 안하고 신부가 절에가서 기도하라고 안하는데 저 여자는 그걸 하고싶다는거네
     
       
못생겻어 2020-03-15 (일) 16:51
그것도 지들나라에서 하지 굳이 난민으로 받아달라고 바락바락 우기고 와서 저지랄
OakeN 2020-03-15 (일) 16:51
정작 아미르는 우리나라에서 금속만들며 잘 사는중..
냉초코 2020-03-15 (일) 16:51
상대방 문화를 존중해야하는 건 맞지만 일방적인 존중이란 있을 수 없죠. 존중은 쌍방에서 나오는 것이니까요.
     
       
소설광 2020-03-15 (일) 16:51
이슬람문화권에서 상대방존중은 없는거 같아요 하는짓보면 지들이 믿는 코란도 지들멋대로 이용하고있는......개독같은 종교입니다...
          
            
기잉모 2020-03-15 (일) 16:51
전 세계 문화권에서 상대방존중은 없어요.
선진국 유럽, 미국, 일본 어느 문화권에서 상대방을 존중하나요?
걍 상대가 힘이 쎄면, 못본척하고 힘이 없으면, 깐다 그게 다죠.
예를 들어 독일이 나미비아에서 30만 대학살하고 사과 안한건 아시나요?
맨날 폴란드에서 무릎꿇었다고, 대독일 이지랄 하는데 일본만 18세끼인게 아님.
나미비아 국회의원이 독일 항의방문햇는데, 문전박대 당함 ㅋㅋㅋㅋ
     
       
가메이 2020-03-15 (일) 16:51
내용 안봄?
요약하자면 2020-03-15 (일) 16:51
지들나라에서 빠득빠득 입히려고할거아님
내로남불이지
바람이머무는 2020-03-15 (일) 16:51
닉..
요즘 에밀튜브에서 같이 촬영하고 다님..
     
       
종이하 2020-03-15 (일) 16:51
아 그친구가 맞군요.ㅎㅎ
이름도 같고 얼굴도 비슷해서 같은 사람인가 라는 의문만 가지고 있었네요.ㅎㅎ
사나없인못살… 2020-03-15 (일) 16:51
스님,신부님도 군대가면 군복입음...
흑암 2020-03-15 (일) 16:51
스님 하고 신부님이 얼굴 가리더냐 ??? 

그건 쏙 빼놓고 이야기 하네 ..
짱카이 2020-03-15 (일) 16:51
쟤네들의 진짜 문제는 본국에선 살기 힘들어서 나오고
외국에선 본국에서 했던짓을 반복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지들 나라가 살기 힘든지 근본적 원인을 이해를 못하고 같은 죄를
다른 나라에서 똑같이 실행중 진짜 왜 지들 나라가 못살게됐는지 이해를 못함
     
       
백살카레라면 2020-03-15 (일) 16:51
쟤네 살기 힘든건 유럽놈들 양키들 때문에
          
            
기잉모 2020-03-15 (일) 16:51
애초에 중동석유를 왜 수출하는지 이해불가임.
얼마나 멍청하면 그냥 지네가 공장 지네 에너지로 돌려서 팔면 되는거로 아무것도 못하고 기름을 쳐팔고 앉앗음.
               
                 
가나다oo 2020-03-15 (일) 17:09
복잡한것 생각할필요없고 그냥 땅파서 기름만 뽑으면 압도적인 이윤이 나오니 다른거 할 생각을 안하죠. 그것도 싫으면 니네 돈얼마줄께 유전개발해. 아무것도안하고 돈들어오죠.
               
                 
카율 2020-03-15 (일) 23:06
멍청해서 수출하겠습니까??? 공장을 가동 유지비랑 기술개발에 투자하는 비용 이것저것 다 따져봤을때 이미 발전해있는 나라들 따라가는데 드는 돈이 천문학적으로 많이 드는데 그에비해 기름그냥 팔면 나오는 돈으로 발전된 기술력으로 만들어져 나오는 물건 사는게 더 싸니까 그런거죠
     
       
칠퀸 2020-03-16 (월) 09:06
맞아요. 저들 근본 아주 뿌리 깊은 근본 속에 매우 많은 모순을 가지고 있는데
계속 남탓만 하고 있죠
레이디버그 2020-03-15 (일) 16:51
다른나라들이 많은 모스크만들어주고 공휴일만들어주고 했는데 무슬림은 뭘했지?
오고 가는게 있어야 하는데 일방적으로 해달라고만 하니
     
       
기잉모 2020-03-15 (일) 16:51
부자 중동은 그닥이죠. 우리가 연상하는 중동의 대부분은 파키스탄, 방글라데시입니다. 중동중에 못사는 나라는 내전중인 리비아, 시리아 정도죠. 사우디, 카타르, uae, 오만 어디 못사나요?
          
            
토렌트최고 2020-03-15 (일) 18:08
파키스탄, 방글라데시가 언제부터 중동 국가가 되었죠???
다바더 2020-03-15 (일) 16:51
존중받으려면 상대를 먼저 존중해야하는걸 모르는건가? 모르는척 하는건가?
노보비너스 2020-03-15 (일) 16:51
아무리 근래도 개신교 보다는 무슬림이 나은 부분이 많아요. 물론 테러하는 놈들은 예외구요.
     
       
기잉모 2020-03-15 (일) 16:51
중동애들이 한류 좋아한다고 할땐 국뽕에 해서 어잌후 주모 이지랄 하다가. 중동애들이 맘에 안들면 또 10선비질함 ㅋㅋㅋㅋ
보다 보니 걍 모자란 애들끼리 공상하며 딸이나 치는 듯.
          
            
잠이부족해 2020-03-15 (일) 19:46
중동애들이 한류 좋아한다고 주모 찾는건 중동애들이 좋아서가 아니라 우리 한류때문에 주모 찾는거고 중동애들이 마음에 안드는건 중동애들이 하는 짓거리 때문임.
     
       
사랑나눔 2020-03-15 (일) 17:24
뭐가 나은건지 설명좀 해주쇼 전혀 모르겠음
          
            
애착3 2020-03-16 (월) 02:09
목사들 처럼 사기치고 사이비종교짓하면 걍 사형시켜요
키칼로브 2020-03-15 (일) 17:05
유럽은 그냥 자기나라에서 살면되지 식민지배는 왜 했냐. 이슬람사람은 유럽한테는 지랄해도 된다고 봄.
     
       
사이비헌터 2020-03-16 (월) 02:20
이슬람이 식민지였나요?
          
            
시레도 2020-03-16 (월) 09:12
이슬람 국가 모두가 식민지였죠
               
                 
사이비헌터 2020-03-17 (화) 01:27
오 검색해보고 답글달걸 ㅋㅋㅋ

죄송합니다 ㅋㅋ
               
                 
사랑나눔 2020-03-17 (화) 11:35
이슬람도 유럽에 쳐들어왔죠.. 지키기만 하면 될걸 더 들어왔잖아요
서로 먹고 먹히고...
유럽이나, 이슬람이나 솔직히 다 같다고 봅니다.
당근로봇 2020-03-15 (일) 17:25
남의 나라 법을 자기 문화에 맞추라니 이게 몬소리???
FHDAV 2020-03-15 (일) 21:46
메카에서 삼겹살 굽게 해주면 인정!
야생마 2020-03-16 (월) 03:35
브라운스탁 2020-03-16 (월) 08:23
코와이요 2020-03-16 (월) 08:47
이슬람은 무쓸모...
시레도 2020-03-16 (월) 09:13
1차 2차 세계대전 만든 독일새끼들
하루야체레드 2020-03-16 (월) 09:29
미국이나 독일에서 저런법은 마스크를 쓰면 이상한사람으로 비춰지는 편견을 만들 소지가 있지 않나요?? 코로나때문에 전세계인이 마스크를 쓰고디녀도 모자란데 미국에서 한 아시아인이 마스크를 쓰고 학교에 등교했다고 구타당한 뉴스를 본것같아요...
동급생 2020-03-16 (월) 19:46
유럽에서 살고는 싶고 유럽법은 지키기 싫고
   

  • 갓심비 1+1 갤럭시 아이폰 강화유리 기본필름
  • 유통기한 임박상품 저렴하게 냉장고/냉동실 채우세요!
  • 정말 갈치살이 두툼하고 담백하여
  • 칸후 럭셔리 30큐브 일반어항 SET (어항+LED조명) 구매시
  • 새우 1마리
  • 미라클 M70
  •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 품질좋은 국내산 1+ 암돼지
  • 맛있는 구이채 3종류!!
  • 오미자로 만든 청
  • 어디서도 쉽게 볼 수없는 유니크한 핸드메이드 귀걸이
  • 주문당일 로스팅하여 포장하는 하루견과입니다.
  • 차량용 공기 살균기
  • 덴탈마스크 50매세트 1회용 마스크
  • 단백질 높은 황태로 만든 간식 소개해드립니다.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광고랜드] KB국민카드 최대 8만원 캐시백! (43) 국민카드
1893  [기타] 대만에서 사고친 한국인 .jpg (134) 스샷첨부 천마신공 18:22 28589 60
1892  [기타] 어제 방송후 난리났던 과자공장 22살 직원 자살사건..jpg (177) 스샷첨부 천마신공 13:43 39923 86
1891  [기타] 배우 이병헌이 탑 클래스인 이유 (83) 스샷첨부 앵쯔 10:53 34597 46
1890  [기타] 일본의 코로나 검사 거부 실제 사례.jpg (69) 스샷첨부 사나미나 04-04 35530 154
1889  [기타] 김연아의 당부 (58) 스샷첨부 사나미나 04-04 36087 182
1888  [기타] 모로코: 됐다니까 넣어둬 넣어둬 (65) 스샷첨부 사나미나 04-04 39877 249
1887  [기타] 조니뎁 엠버허드 법정공방 근황 (73) 스샷첨부 삼다水 04-04 37410 116
1886  [기타] 드루이드로 의심되는 유튜버.jpg (62) 스샷첨부 필소구트 04-04 46387 88
1885  [기타] 이제서야 밝혀지는 한국의 말도안되는 대처능력의 비밀 (109) 스샷첨부 파리채 04-04 33211 148
1884  [기타] 한문철 변호사가 말하는 무면허 중딩들 조지는 법 (89) 스샷첨부 사나미나 04-04 28570 126
1883  [기타] 비교되는 두 전세기 귀국자들 (65) 스샷첨부 사나미나 04-04 31639 126
1882  [기타] 집단성폭행 가해자 전학온단 말에 학부모들 발칵 (78) 스샷첨부 posmall 04-03 34301 106
1881  [기타] 13살 살인범들 추가소식 (103) 스샷첨부 삼다水 04-03 41406 99
1880  [기타] 기레기 혼내주는 댓글 장원 (87) 스샷첨부 사나미나 04-03 30986 178
1879  [기타] 이번 무면허 중학생 사건 현재까지 상황.jpg (162)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04-03 28669 76
1878  [기타] 미국이 중국에 2경4천조 소송 (119) 스샷첨부 사나미나 04-03 40654 75
1877  [기타] 한국계 간호사의 트윗으로 보는 뉴욕의 현재 (98) 스샷첨부 사나미나 04-02 36114 72
1876  [기타] 하늘에 구멍이 뚫렸다... (102) 스샷첨부 블루복스 04-02 44812 123
1875  [기타] 너무나 완벽했던 아빠의 자가 격리 준비 (75) 스샷첨부 사스미리 04-02 32798 142
1874  [기타] 에티오피아 한국에 도움 요청 (74) 스샷첨부 블루복스 04-01 44520 304
1873  [기타] 한국 광탈 현장.gif (97) 스샷첨부 책에봐라 04-01 60523 130
1872  [기타] 사장 바뀐 맥도날드 근황ㄷㄷ.jpg (90) 스샷첨부 뚝형 04-01 49712 120
1871  [기타] 태권도 블랙벨트 따고 자랑한 헐리우드 여배우 .JPG (82)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4-01 39648 98
1870  [기타] 코로나 시국에 상하차 뛰는 자영업자.jpg (87) 스샷첨부 사나미나 04-01 33182 79
1869  [기타] 아몰랑~ ㅆㅂ 가족만 아니면 돼 (98) 스샷첨부 블루복스 04-01 36688 112
1868  [기타] 한국전쟁 당시 동맹이었던 영국군의 분노로 밝혀진 학살사건 (120) 스샷첨부 jollypong 04-01 25303 75
1867  [기타] 의리의 상징인 그녀 한국을 떠나던 날 (40) 스샷첨부 블루복스 04-01 35826 158
1866  [기타] 여학생 술 먹이고 집단 성폭행한 중2들 .JPG (145)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4-01 43385 111
1865  [기타] 자가격리 싫다는소리에 멘탈붕괴한 간호사 (89) 스샷첨부 냥이사모 03-31 37495 156
1864  [기타] 소방공무원 오늘자로 전원 해고.jpg (100) 스샷첨부 아무도없네 03-31 34604 222
1863  [기타] 코로나19로 지구가 깨끗해졌다 (145) 스샷첨부 사스미리 03-31 35237 91
1862  [기타] 코로나 방호복 착용과정.gif (108) 스샷첨부 사나미나 03-31 29309 137
1861  [기타] 천조국 피자헛 위엄.. (152) 스샷첨부 샤방사ㄴr 03-30 52981 92
1860  [기타] 의왕 파리바게뜨 근황 .JPG (92)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3-30 44571 109
1859  [기타] 김포확진자 일행 첩보작전 방불케하는 자가격리 (59) 스샷첨부 냥이사모 03-30 25209 73
1858  [기타] 가톨릭 근황 (105) 스샷첨부 냥이사모 03-29 35675 153
1857  [기타] 차 망가뜨린 대리기사에게 이 꽉 깨물라고 한 정민철.jpg (78)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03-29 41852 107
1856  [기타] 무서운 대한민국 (74) 스샷첨부 필소구트 03-28 45097 123
1855  [기타] 루마니아 직거래 태극기 거꾸로 든 이유.jpg (96)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03-28 40808 85
1854  [기타] 뜬금없이 한국 코로나 대처 분석하는 일본 방송 (105) 스샷첨부 블루복스 03-28 33144 176
1853  [기타] 밀양 쿨탐찻다. (111) 스샷첨부 마춤법파괘자 03-27 48881 282
1852  [기타] 삼성이 마스크 생산 중소기업 지원한 결과.gif (188)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03-27 40476 189
1851  [기타] 코로나女 유학생 이동 범위 수준 ㄷㄷ .JPG (167)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3-27 54971 117
1850  [기타] 3천만원짜리 캠핑카를 직접 만들어버리는 남자 (80) 스샷첨부 사스미리 03-27 35203 91
1849  [기타] 이태리 방송에 나온 알베르토.jpg (39) 왜죠 03-26 38483 114
1848  [기타] 4개국 마스크 가격.jpg (171) 스샷첨부 뚝형 03-26 36274 111
1847  [기타] 뚜기네 신제품 근황 ㄷㄷ .JPG (85)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3-26 44766 36
1846  [기타] 전자발찌 반대하는 여자.. (114) 스샷첨부 샤방사ㄴr 03-26 37637 74
1845  [기타] 몸캠 지워달라는 미성년자의 절규를 들은 여가부의 대처 (89) 스샷첨부 냥이사모 03-26 39105 87
1844  [기타] 한화손보 유튜브 상황 (114) 스샷첨부 아라크드 03-25 42744 145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