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맨아래

 
   
[연예인]

임나영 화이트 숏팬츠 각선미 ㄷㄷ .GIF

[댓글수 (63)]
글쓴이 : 샌프란시스코 날짜 : 2020-03-25 (수) 21:47 조회 : 46982 추천 : 55    

ㅍㅍㅍ나영 (2).gif

ㅍㅍㅍ나영 (3).gif

ㅍㅍㅍ나영 (1).gif

내가 아무리 모든 사람한테 사랑받기 위해 노력해봤자 둘은 날 싫어하고, 일곱은 관심 없고, 하나는 날 좋아한다. 반대로 내가 하고 싶은 이야기를 솔직하게 하고, 눈치 보지 않을 때도 둘은 날 싫어하고, 일곱은 관심 없고, 하나는 날 좋아한다. 어떻게 살든 세상에 그렇게 날 미워하는 사람 둘은 꼭 있기 때문에 내 맷집을 길러야 한다. 그 맷집이란 미움받을 용기를 말한다. 미움받을 용기는 특별한 게 아니다. ‘저 사람도 나를 미워할 자유가 있는 거야’ 라고 그냥 편하게 생각하면 된다.

@San Francisco, CA 94***
샌프란시스코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악마a 2020-03-25 (수) 21:47 추천 13 반대 0
거의 단식 수준이네 ㅋㅋ
나라지킴이 2020-03-25 (수) 21:47 추천 3 반대 0
왜 다들 초기에 매력있는 몸매들을ㅠㅠ
악마a 2020-03-25 (수) 21:47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거의 단식 수준이네 ㅋㅋ
라분고래 2020-03-25 (수) 21:47
나도모르게 봐버렸다..
risky 2020-03-25 (수) 21:47
애가 밥을 안먹나...
그게모에요 2020-03-25 (수) 21:47
나라지킴이 2020-03-25 (수) 21:47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왜 다들 초기에 매력있는 몸매들을ㅠㅠ
저가주사냥꾼 2020-03-25 (수) 21:47
야우토리 2020-03-25 (수) 21:47
ㅇ랩소디ㅇ 2020-03-25 (수) 21:47
당나귀웃음 2020-03-25 (수) 21:47
와 임나영.. 살 너무 많이 빠졌는데.. 건강 괜찮은건가
링이클 2020-03-25 (수) 21:47
내 원픽이었는데..데뷔도 무산되고 안타깝네
     
       
뮈와라 2020-03-25 (수) 21:47
데뷔는 했는데 소속사가 거지라 앨범 한개인가 두개 내고 해체..
파이몬 2020-03-25 (수) 21:47
앵? 왜케 말랐음?
닥똥집똥침 2020-03-25 (수) 21:47
피지컬이 특급인데 .. 영화나 연기에서 볼수 있었으면
추억에잠기다 2020-03-25 (수) 21:47
얼굴이 참 귀엽고 예쁘네요!
매트릭스네오 2020-03-25 (수) 21:47
헐....누가 이렇게 빼빼로 만들어 놓음.... 아.... 조금 통통(?)했을 때가 좋았는데..
재미난녀석 2020-03-25 (수) 21:47
이런거랑  엔번방  이들이랑    차이가 멀까???하고 생각이 드네요..훔냐~
     
       
AT마드리드 2020-03-25 (수) 21:47
뜬금없이 이런거가 뭐에여? 갑자기 왜 차이를 생각하는거임? -_-;;;;
          
            
그까이꺼뭐라… 2020-03-25 (수) 21:47
이토랜드 연예인 게시판 댓글들이 대부분 성적인 대상으로 상대를 평가하는 분위기가 있기는 합니다.

애초에 게시판 성격상 그럴수 밖에 없는 부분도 있다고 생각되고요.
          
            
재미난녀석 2020-03-26 (목) 11:23
요즘  엔번방    글들이  하도 올라와서  그것  보다가  이걸  보게 됬는데  훔....
이란  생각이 들어서  ^^
엔번방 글댓글들  보면  무슨 연쇄살인  자인듯    사람들이  무차별적 욕설들이  ...
보기 별로였거든요  머 잘못을  했다고 생각하고 욕먹을  바보같은 짓을 했다고는 생각하지만 ㅋㅋ
그것들 보다가  팬티가  비추어지는  장면을  보고  나온 댓글들을  보면  크게  무슨차이지란  생각도 들어서요~^^    성적인 본능은  남자든  여자든 그차이가 조금 다를뿐    다같은것이니...^^
          
            
재미난녀석 2020-03-26 (목) 11:38
이영상이  잘못되었느니  문제라느니의 생각으로  단댓글은 아니니    마음 푸시기  바랍니다
     
       
보늘무나 2020-03-25 (수) 21:47
차이를 모르면 지능이 좀 떨어지는게 아니실런지?
          
            
재미난녀석 2020-03-26 (목) 11:19
바늘도둑과  소도둑차이??
     
       
aventad 2020-03-25 (수) 21:47
연예인 직캠보는걸 미성년자 강간사건이랑 비교가 되나요?? 너무 비약하는듯
          
            
재미난녀석 2020-03-26 (목) 11:25
비약정도는 아닌데  그냥  엔번방  글보다가  여기 댓글을  보니  너무  상반댄 극과극이라...^^
개인적으로  별차이를  모르겠어요  엔번방  정확한  사건내용은  모르지만 
성접대 하려는  여자애들  데리고  강제 영상찍고 돈받고 배포했다 ??
이정도에요  이토에서  보는것이 거의다라    안좋은 이야기는  잘않보고  싶은 마음도 있지만~^^
     
       
소드 2020-03-25 (수) 22:00
차이점을 모르는것을 보니 정신적으로 문제가 있는게 확실한듯....
          
            
재미난녀석 2020-03-26 (목) 11:26
차이점이  먼지에  대한 설명은  할줄 모르는 분이시군요..ㅎㅎㅎㅎ
고작  내가 하면  정상 남이 하면 비정상  정도??
     
       
방망이" 2020-03-25 (수) 22:01
이새끼랑 조주빈은 차이가 멀까? 하고 생각이 드네요 조주빈도 정상인 코스프레 하던데 ..훔냐~

ㅋㅋ 아이돌 콘서트 하는거 직관하면 n번방 직관이랑 다를게 뭐냐고 할새끼네 ㅋㅋ 지능수준
          
            
재미난녀석 2020-03-26 (목) 11:28
조주빈이  누구임??ㅋㅋㅋㅋ
아이돌  직캠  저도 좋아해서  자주보는데  ..ㅎㅎ 
지능 수준이라??ㅎㅎㅎ
좀더 생각해보시죠  본인의 지능  수준이 좀있는듯  말씀하시니..ㅎㅎㅎ
     
       
한치앞 2020-03-25 (수) 22:10
그런 차이가 뭘까하는 방에 드나드는 본인은 그럼 그 유료 회원이랑 같은거라는 뜻인거죠 ?
          
            
재미난녀석 2020-03-26 (목) 11:30
요즘  않좋은  댓글을  많이  보다가  이걸 보니  문득  든 생각일뿐이에요
깊은  생각이라기보단  엔번방  사건  정확한  내용을  모르다보니 그냥  성매매여성  촬영 유포 정도로 그걸 본사람들 에  대한 욕설이 남무 하길래  그욕설들이 잘못되었다고는 생각않하긴하지만 지나친 욕설들의 댓글을  한참 보다가  이글을  보면서  팬티 비치는  모습에  달린  댓글을  보니 
그냥  문득  든 생각이네요  차이가 머지라고 ?
               
                 
iznuw 2020-03-26 (목) 15:58
걍이분은 말하신대로 바늘도둑이든 소도둑이든 둘다 같은 도둑인데 너무나 상반된 댓글 분위기인거 같다 이런말로 적은거 같은데 엄청나게 물어뜯네 넘기면 실실쪼개면서 봐왔던 자신들이 쓰레기가 되어버리니 그런건가?
     
       
Parker10 2020-03-25 (수) 23:25
쳐다봤다고 시선강간했다고 할 새끼네.
여기 쳐들어와서 댓글쓴 너도 엔번방이겠네.
불편하면 나가면되지 실컷보고 엔번방이랑 차이가 멀까 하네


문득 이런 시상이 떠오르네요.
          
            
재미난녀석 2020-03-26 (목) 11:32
엔번방도  야동 보듯이  본사람들아닌가요 ??
자세히 몰라서??ㅋㅋㅋ
나도 유훗~~하고 보다가  댓글보고  문득  든생각일뿐~
               
                 
Parker10 2020-03-26 (목) 19:55
야동이랑 범죄동영상랑 구분을 못하네
합법과 불법도 구분 못하고
몰카나 다른 비상식적인 영상물 보는게 야동이라 생각하는건가요?
상대방과 합의가 없이 촬영된 영상은 불법적인 동영상이 맞지만
공인이랑 비교한것과 그 수위조차 동급으로 치는것과 그걸 본 사람들이 같은 엔번방이라고 취급하는것은 무리일듯한데요? 공인이 무대에 서는데 카메라로 촬영하고 있다 하면 보통은 그자리에서 막습니다.... 그리고 보통 요즘에는 직캠이라든지 공식적인 자리에서의 촬영과 유포는 허락합니다만...(다만 본인에게 피해가 가지 않는 선에서..)
연예인 직캠 보면서 대리만족하고 사람의 기본성욕을 충당하는데 이 얼마나 건전하고 건강한 사회입니까...(그리고 이쁘고 멋있고 섹시한걸 좋아하는건 여자나 남자나 같은 인간으로서 기본 욕구입니다.)
물론 찍힌 당사자가 내려달라고 하면 내져주는게 인지상정이고... 엔번방은 범죄 사전 동의도 없는 촬영과 강간, 폭행, 아동성범죄등 그걸 돈주고 지켜보는 엔번방과 차이가 없다?
참고로 제일 중요한건 이게시물에 사람을 희롱하거나 욕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걱정하거나 칭찬하는 댓글들이 대부분임.. 무슨생각으로 동급으로 생각하셨는지? 혹은 본인의 상상력으로 엔번방과 자신이 똑같다고 생각하시는건지 정말 궁금하군요..
아무리 가볍게 쓰신 댓글이라도 그런 쓰레기들과 비교하지는 맙시다..
님이 쓴글에 누군가는 불쾌하거나 기분 나빠 할수도 있고 언행에 있어 조금 조심하시는 편이 좋을것 같네요.
그리고 엔번방에대해서 잘 모르시는거 같은데 이참에 뉴스 조금이라도 보신다면 다들 이러는 이유를 금방 이해 하실겁니다.
이렇게 설명드렸는데도 공감못하고 이해 못하시겠다면 그냥 제가 자체적으로 차단할게요.
                    
                      
재미난녀석 2020-03-27 (금) 15:29
님이  말씀하신 부분을  저역시 생각하는 부분입니다 .
이렇게  상세히  답글을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우선  일반  적인  직캠들 을  보면  수위가 어느정도가 있다고  보는데 
개인적으로  엔번방  글을  보다가  이게시물을  접했을때  연애인의  팬티가 보이는 부분 만 따로 편집 한것이죠  ^^  그걸 접하면서  이런사진은  과연  당사자가 보았을때 기분이 어떨까
이런 사진을 보는  우리들을  어떻게 생각 할까 란  정도의 생각이  평소와 다르게 들더군요
최근  이슈가  그런부분도 있고  제가 글을  보다가 온부분도 있어  한번쯤  다시 생각해보게 된계기이기도 하고요~
그래서 paeker10님  말씀처럼  비슷한  생각을  가지고  아무렇지 않게  봐오던  직캠영상에  다시 한번  나자신의 생각을  가져본것입니다
만양  다른분이  댓글로 남겨주신  풀영상이  게시물이였다면  그런생각이  안들었을지도 모르지만  먼가  훔...이정도  한번더  생각해보는 계기정도의 댓글이죠
다른분의 댓글에도 글을 남겼듯이  저역시  즐기고  보아오던 것인 게시물들인데
이걸본다고 욕을 한다면  저자신에게도  욕을 하는것이겠죠 님이 남겨 주신  댓글의  내용을 보면  제가 다른 분들에게  남긴  댓글과  의미가 비슷 합니다 지금까지의 저라면 말이죠 ~
단지 그냥  이번 사태의  글을  보다가  팬티만 보이는 부분의  사진을 보고 상대의 기분은  어떨까 ??  란 생각을 가지게 되고  차이는 멀까란  생각이  드는것이였답니다
제가 이걸  보는  니들이 죽일놈이네  죽어야 하네  똑같은 놈이네~하는  엔번방  댓글들처럼 혐오하는 타입은  아니라서요  살면서  배워온습관이  한번더 생각해보고  무슨일이 생기면 다시 생각해보고 타인의 입장이 되어 보려는  습관이 좀있다보니 ㅡㅡ;

어쩌면  듣고싶었을것입니다  차이가 무엇일까 ?라고  님이 말씀하신 차이는  저역시 지금까지 생각해온 부분이었구요~

즐거운 주말 보네세요~
     
       
스피카 2020-03-26 (목) 00:34
합법과 불법의 차이도 모르는 모자란 녀석
          
            
재미난녀석 2020-03-26 (목) 11:32
이것이 합법인가요 ??팬티 유출  댄것 ??
이사진 본인이  삭제 요청하면  삭제해야하는  불법이 되는것 아닌가요 ?
     
       
kim121 2020-03-26 (목) 10:00
아이돌이랑 av의 차이정도요?
          
            
재미난녀석 2020-03-26 (목) 11:34
훔~~
그렇군요 동의하에  촬영해서 유포한것도 아니고~
그리고  디테일의  차이정도라 생각해야하나요 ?
본능으로  관심이 가고  보게되는것은  똑같고~
어렵네요~
너굴너굴이 2020-03-25 (수) 21:47
피지컬 원탑인데
얘를 이렇게 못띄우나
     
       
송키호테 2020-03-25 (수) 22:13
피지컬이요?
롤로노아조로… 2020-03-25 (수) 21:47
이거3년전사진인데
비장의팬티 2020-03-25 (수) 21:47
다리길이
에너몸짱 2020-03-25 (수) 21:59
이런 애를 못 띄우니
민짱77 2020-03-25 (수) 22:10
안에 시커먼게 보이는건 기분탓인가
하이패스 2020-03-25 (수) 22:29
음...실제로 보면 뼈뿐이 안보일거 같다;;;
사진상으로만 봐도 엄청 말라보이네;;
듀포른 2020-03-25 (수) 23:09
너무 말라서 매력이 반감 되는 케이스죠

모델 몸매 연예인들 실제로는 남자들은 그런 몸매 안좋아함..
뽕망치 2020-03-25 (수) 23:34
손가락으로 확대하지마!!!
이재선 2020-03-25 (수) 23:55
각이 섰네..
딸기아빠™ 2020-03-26 (목) 00:08
이거때매가입… 2020-03-26 (목) 00:10
최근이 아니라 프리스틴때 아닌가요??
조토공주 2020-03-26 (목) 00:18
이쁘넹...
부산김기석 2020-03-26 (목) 00:49
벌써 25살이네
순대곱창 2020-03-26 (목) 01:52
siss15 2020-03-26 (목) 05:58
이런거 누가 크게 올려주시던데 첫짤
흰둥이EF 2020-03-26 (목) 06:19
큭큭이 2020-03-26 (목) 08:11
삐걱삐걱
천사의소원 2020-03-26 (목) 08:35
각만 있네요. ㅜㅠ
칙힌좋아 2020-03-26 (목) 09:22
소속사에서 밥을 못먹게하는지..
엄청 말라서 보기가 안쓰럽네요 ㅠㅠ
조우리♡ 2020-03-26 (목) 10:11


유이 전성기
럽흐케리건™ 2020-03-26 (목) 11:04
하얀색인가?
유기파 2020-03-26 (목) 11:58
허벅지가 가늘어진 것 같은데..예전의 그 탄탄한 허벅지 어디갔지..
BaBarian 2020-03-26 (목) 12:26
너무 말라서 마음이 아프네..
부모님은 오죽할까..
   

  • 가성비 끝판왕 단백질보충제!
  • 품질좋은 국내산 1+ 암돼지
  • 오미자로 만든 청
  • 마블 어벤져스 메탈퍼즐
  • 갓심비 1+1 갤럭시 아이폰 강화유리 기본필름
  • 주문당일 로스팅하여 포장하는 하루견과입니다.
  • 칸후 럭셔리 30큐브 일반어항 SET (어항+LED조명) 구매시
  • 맛있는 구이채 3종류!!
  • 홈마블 H80 무선청소기
  • 유통기한 임박상품 저렴하게 냉장고/냉동실 채우세요!
  • 시원한 더치 커피
  • 새우 1마리
  • 미라클 M70
  • 야스틱+술빼방
  • 족만이 순살족발 300g (이토회원 이벤트)
  •  알약 폼클렌징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0-22 31
[광고랜드] 오늘밤 - 소개팅, 만남, 채팅 - 가입시 하트 선물 (119) code404
20539  [기타] 의리의 상징인 그녀 한국을 떠나던 날 (26) 스샷첨부 블루복스 04:47 17763 22
20538  [기타] 여학생 술 먹이고 집단 성폭행한 중2들 .JPG (103)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0:47 29161 41
20537  [연예인] 아이즈원 혜원......상당한 볼륨감....GIF (15) 패션피플 00:42 17559 14
20536  [기타] 자가격리 싫다는소리에 멘탈붕괴한 간호사 (66) 스샷첨부 냥이사모 03-31 25059 91
20535  [연예인] 사나의 팬서비스 (38) 스샷첨부 사나미나 03-31 19544 43
20534  [유머] 일본의 것을 그려놓고 한국꺼라고 하는거 그만둬주지 않을래? (63) 스샷첨부 사나미나 03-31 27827 53
20533  [회원게시판] 제주모녀 신상은 알만힐 사람 다 알듯 (53) Smile에스 03-31 25034 49
20532  [기타] 소방공무원 오늘자로 전원 해고.jpg (88) 스샷첨부 아무도없네 03-31 27796 157
20531  [기타] 코로나19로 지구가 깨끗해졌다 (133) 스샷첨부 사스미리 03-31 32042 71
20530  [연예인] 부부의세계 불륜녀 배우 한소희.jpg (44) 스샷첨부 TrueLove 03-31 42726 39
20529  [회원게시판] 독일 정부에서 코로나 잡을 최고의 방법을 알아냈답니다. (42) The미래 03-31 24257 58
20528  [자동차] 모하비 신차 인증합니다. (63) 스샷첨부 땅꼬마쿠쿠 03-31 18096 57
20527  [유머] 박아버리고 싶은 뒤태 .JPG (117)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3-31 50966 52
20526  [회원게시판] 미국이나 유럽이 신종코로나로 개판된 이유가 (105) 어라하 03-31 19246 55
20525  [유머] 개그맨 vs 아이돌 누가 더 힘든 직업인가? (204) 스샷첨부 jollypong 03-31 31791 53
20524  [연예인] 한국행 확정한 JYP 일본 걸그룹 오디션 14명 정보 정리 (펌).jpgif (124) 스샷첨부 TrueLove 03-31 32148 52
20523  [블박] 사고 안나게 멈춰서 극찬 받은 운전자.gif (78)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03-31 30335 66
20522  [기타] 코로나 방호복 착용과정.gif (105) 스샷첨부 사나미나 03-31 27063 124
20521  [회원게시판] 아침부터 알바생 울려버렸습니다 ㅠㅠ (101) 미췐 03-30 30655 151
20520  [연예인] 러블리즈 서지수 필라테스 인스타 (19) 스샷첨부 한마루 03-30 35423 54
20519  [유머] 뭔가가 잘못 된것 같다 (91) 스샷첨부 붉은언덕 03-30 45619 129
20518  [연예인] 사나의 요망한 눈빛 ㅗㅜㅑ (37) 스샷첨부 사나미나 03-30 35851 91
20517  [기타] 천조국 피자헛 위엄.. (150) 스샷첨부 샤방사ㄴr 03-30 51028 89
20516  [회원게시판] 베트남..... (114) 라인하르트폰… 03-30 23609 72
20515  [감동] 유럽에서 귀국후 코로나19 접촉자0명.jpg (81) 스샷첨부 잇힝e 03-30 26664 118
20514  [유머] S자 음주운전 단속 코스 근황 (142) 스샷첨부 사나미나 03-30 46988 71
20513  [반려동물] 우리집 봄이 입니다!!! (54) 스샷첨부 KlintCC 03-30 14578 59
20512  [연예인] 자꾸 눈이 가는 인기가요 댄서 누나.gif (52) 스샷첨부 탱폭도 03-30 37245 60
20511  [기타] 의왕 파리바게뜨 근황 .JPG (91)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3-30 42648 103
20510  [기타] 김포확진자 일행 첩보작전 방불케하는 자가격리 (58) 스샷첨부 냥이사모 03-30 24407 72
20509  [회원게시판] 코로나 세계1위 미국, 2위 이태리 이게 아니죠. (76) 큐트포니 03-30 18482 105
20508  [회원게시판] 요즘 베트남글보면 (145) 축구왕강백호 03-30 15781 103
20507  [회원게시판] 매일 갱신되는 역대급 코로나 빌런 ㅋㅋ (72) 뉴러씨니아 03-30 29696 115
20506  [유머] 유태인들이 분석한 한국인..... (112) 스샷첨부 매트릭스네오 03-30 34773 90
20505  [블박] 30km 제한도 때려부수는 사람.. (83) 스샷첨부 샤방사ㄴr 03-29 38078 74
20504  [동물] 양을 다루는 보더콜리.gif (68) 스샷첨부 밀프가조아요 03-29 23178 81
20503  [유머] 하늘보리 이미지 떡락시킨 사건 .JPG (88)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3-29 54187 96
20502  [정보게시판] 자동차 잡소리의 원인..JPG (203) TrueLove 03-29 33082 270
20501  [유머] 40분이나 기다려서 겨우 마스크 산 어느 순간이동 능력자 맘...jpg (109) 스샷첨부 넘나좋은날 03-29 50934 103
20500  [블박] 스쿨존 회피 난이도 극상.gif (240)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03-29 39201 86
20499  [회원게시판] 집주인이 밤 11시 넘어서 처들어 왔습니다 (139) 액션홍 03-29 38317 70
20498  [연예인] 조현 과감한 셀카 ㄷㄷ .JPG (87)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3-29 57604 73
20497  [연예인] 타히티 아리 밀착 원피스 몸매 ㅓㅜㅑ ㄷㄷ .GIF (45)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3-29 49566 69
20496  [기타] 가톨릭 근황 (104) 스샷첨부 냥이사모 03-29 34016 150
20495  [회원게시판] 뒤통수의 나라 베트남 여행이제 절대안감 (154) 만년대위 03-29 31155 124
20494  [연예인] 걸그룹 덕후들의 능력 甲 (84) 스샷첨부 냥이사모 03-29 40834 84
20493  [기타] 차 망가뜨린 대리기사에게 이 꽉 깨물라고 한 정민철.jpg (78)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03-29 40771 105
20492  [유머] 어린년이 남편 채감 (111) 스샷첨부 마춤법파괘자 03-28 52969 135
20491  [게임게시판] [무료 배포 / 에픽게임즈] World War Z & Figment & Tormentor X Punisher (26) 스샷첨부 Moebius 03-28 8850 31
20490  [유머] 여명숙:시선강간은 또 뭐야.JPG (94) 스샷첨부 dufmadle 03-28 40828 108
 1  2  3  4  5  6  7  8  9  10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