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맨아래

 
   
[유머]

선배가 후배 조교한 썰.jpg

[댓글수 (78)]
글쓴이 : 노랑노을 날짜 : 2020-03-26 (목) 11:12 조회 : 40768 추천 : 51    
















결혼으로 혼내줬다는 게 학계 정설

노랑노을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손톱 2020-03-26 (목) 11:12 추천 13 반대 0
당했구나.
요약하자면 2020-03-26 (목) 11:12 추천 3 반대 0
조교 : 그치만....이렇게하지 않으면 봐주질 않는걸
손톱 2020-03-26 (목) 11:12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당했구나.
율루욜로 2020-03-26 (목) 11:12
결론이 뭐이래 ㅋㅋㅋ 결혼이라니
매국3어버이… 2020-03-26 (목) 11:12
여자의 임신공격은 못막아요
880926701 2020-03-26 (목) 11:12
예상했던 결말
Renerd 2020-03-26 (목) 11:12
조땐건 누구지?
조교냐 형이냐?
내가보기엔 형이 조땐거 같은데?
     
       
뽀에요 2020-03-26 (목) 11:12
같은 기숙사 썻다는 이유로 청첩장 공격받은 글쓴이?
          
            
Ledeus 2020-03-26 (목) 11:12
갑자기 결혼해서 박사시키려던 인재 하나 날아가버린 교수님?
               
                 
뽀에요 2020-03-26 (목) 11:12
대학원생이 없어서 학부생이 조교했다는 걸 보니 석사 뽑을 여력도 안되셨던것 같네요
이게머임 2020-03-26 (목) 11:12
몇년후 11학번 : 왜 거기서 실수 했어? 왜 실수를 한거야 ㅠㅠ
     
       
가라티알 2020-03-26 (목) 11:12
Stay!!!!
연쨩ㅎ 2020-03-26 (목) 11:12
그려..
창백한푸른점 2020-03-26 (목) 11:12
나를 이렇게 모욕을 주다니 결혼공격이다!?
태연아오빠다 2020-03-26 (목) 11:12
어휴 계량경제학은.......ㅠㅠㅠㅠㅠㅠㅠ
덴마크모카라… 2020-03-26 (목) 11:12
사실 싫어하건 좋아하건 무관심보다는 낫다는거지.
맨슨 2020-03-26 (목) 11:12
그 선배가 ㅈ된 거 아닌가.. ㅋㅋ
◇에오구스◇ 2020-03-26 (목) 11:12
와 복수를 결혼으로 하네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요약하자면 2020-03-26 (목) 11:12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조교 : 그치만....이렇게하지 않으면 봐주질 않는걸
     
       
쌉노잼 2020-03-26 (목) 11:12
이거네 ㅋㅋㅋㅋㅋㅋㅋ
     
       
몰라헤어져 2020-03-26 (목) 11:12
ㅋㅋㅋㅋ 님때문에 장르가 바꼈잖아요
     
       
띠용Eldyd 2020-03-26 (목) 11:12
여자가 한을 품으면 한이불에 떡이 내린다...
세린홀릭 2020-03-26 (목) 11:12
그때 이미 사귀고 있었고 그런 플레이가 아니었을까 함
초베지트 2020-03-26 (목) 11:12
이게 말이 됨?
나좀치지마 2020-03-26 (목) 11:12
남자가 관심이있어서

이것저것 알면서도 개인적으로 질문했고

여자가 뭐뭐 학번 누구누구님 하면서 선 그은것같음

저 사건이 개기인지 이후 뭔 개기가있눈지 모르겟지만 여자가 넘어갔네
     
       
900rr 2020-03-26 (목) 22:12
개기-> 계기..받침이면 지나가려 했는데 국어는 뜻이 통해야 하므로..(아 창피)
밀탱군 2020-03-26 (목) 11:12
왠지 다른걸로 조교를 혼내줬을거 같은데
그건 성게에서 말할 수 있음.
     
       
치킨의신화 2020-03-26 (목) 11:12
기다리겠습니다.
아아아아아99… 2020-03-26 (목) 11:12
예상은 했는데... 누가누굴 혼내준건지 모르겠음...
1kkasdf 2020-03-26 (목) 11:12
주작
금소야 2020-03-26 (목) 11:12
??? : 그때 칠판으로 걸어가지만 않았어도...
     
       
가라티알 2020-03-26 (목) 11:12
Stay!!!
뜨랑낄로 2020-03-26 (목) 11:12
다른 조교를 했구만...
미녀가조아 2020-03-26 (목) 11:12
훈훈하다가 결말이 왜이래
공공칠빵빵빵… 2020-03-26 (목) 11:12
그렇게 공부 잘하던 11학번이 뭐하다가 18년에 아직도 졸업을 못해요?
좀...
     
       
rladbkld 2020-03-26 (목) 11:12
좀 주작냄새 나긴 하는데 본문엔 설명되어있음. 인턴한다 뭐한다 하면서 학사과정이 꼬였다고. 대학교 7년 다니는거 희귀한 일은 아니지 않음? 과마다 한두명 정도는 있을텐데. 군대다녀오고 유학 다녀오고 인턴하다보면 졸업안한 선배 꽤 있지 싶은데
     
       
뽀로기 2020-03-26 (목) 11:12
저 13학번인데 올해 4학년 입니다......졸업 못할 수 있어요....
          
            
거북이등딱지 2020-03-27 (금) 00:39
저 07학번입니다.. 아직 졸업안했고요
     
       
졸린다 2020-03-26 (목) 11:12
06학번이였는데 졸업 오래 걸렸어요 ....
일단 취직을 먼저함
학사 꼬여서 답안나와요 설계 날자 못맞추면 바로 F띄워버리시는데 일하면서 하는거 쉽지 않음
     
       
재석유임 2020-03-26 (목) 11:12
가능은 할꺼 같긴한데 ㅎㅎ
2년 군대에  3년 휴학이면
     
       
공한영가 2020-03-26 (목) 11:12
주작 냄새 수준이 아니라 걍 딱 봐도 주작인데요.
TA 즉 Teaching assistant 를 고작 A 이상 받은 학부생이 하는 것도 이상하고
애초에 어느 수준인지 감도 안잡히는게 2학년 때 4학년 질의응답 해줬었단 부분도 이상하고
그렇게 나름 TA 개념 있고 공부도 좀 하는 학교인것 처럼 얘기를 하는데 대학원이 없다는 것도 이상하네요.
대학을 오래 다닌건 전혀 이상하지 않은데 윗 부분들 다 이상하고 말도 안됩니다.

참고로 sky 중 하나 나왔고 전공 중 TA 두고 따로 시간 내주는 수업의 경우 TA는 모두 대학원생들이 맡아서 했습니다.
          
            
콱콱이 2020-03-26 (목) 12:35
동감합니다ㅋㅋㅋ 일단 대학원이 없다는 말에서 본문이 사실이라해도 어느 정도 수준의 대학인지 감이 대충 올거 같고, 학사가 꼬인 상태에서 미국 석박사 코스를 밟고 있다는 것도, 또 그 와중에 돌아와서 학사를 정리하고 있다는 것도ㅋㅋㅋ 그냥 선배를 대단한 사람이라는 컨셉으로 말해야겠는데, 선배가 학부생이여야 하는 캐릭터라서 학부생이 대단해봐야 뭐가 대단할게 있냐는 말에 대응하기 위해 이런저런 소설을 가져다 붙이는거 같아보이네요.
     
       
교행 2020-03-26 (목) 11:12
군대 2년이지만 칼복학 못 하는 경우가 있으니 2년 반 + 대학 4년이면 6년반이고 인턴한다고 휴학 1년반하면 18년이죠.
졸라졸라 2020-03-26 (목) 11:12
선배가 당했군

그정도 실력이면 조교가 알고 들어간거 같음
만성주부습진 2020-03-26 (목) 11:12
조교가 선배한테 결혼으로 복수하는거 같은데 ㅋㅋ
오토캠퍼 2020-03-26 (목) 11:12
조교 윈
그래그렇게 2020-03-26 (목) 11:12
근데 뭐 11학번 누구누구 계속 눈치주는 인성이였는데 결혼까지..
7번째 2020-03-26 (목) 11:12
결말이 비극
슈퍼콜렉터 2020-03-26 (목) 11:12
결론이 결혼 ㅋㅋ
듀두 2020-03-26 (목) 11:12
쌔드 엔딩
파밀리온 2020-03-26 (목) 11:12
?????? 뭐여 이게..
투미소 2020-03-26 (목) 11:12
11학번 학우님에게 따로 조교를 받아야겠으니 후배위해주세요 밤에 따로봅시다 라고 한건아닐까ㅋ
그러다 임신공격복수극 성공하고 결혼 ㅋㅋㅋ
시엘 2020-03-26 (목) 11:12
선배 불쌍
Cinex 2020-03-26 (목) 11:12
조교가 그 조교가 아니였네
o보노보노o 2020-03-26 (목) 11:12
조교의 복수 성공..
hodong13 2020-03-26 (목) 11:12
고백해서 혼내준건가?
lteenb 2020-03-26 (목) 11:12
결국 그형이 당한거네, 한번의 핀잔 남은 학년동안 잘 지냈지만 이제 평생을 당할텐데
한글별 2020-03-26 (목) 11:12
대학원이 없는 대학? 공대여서 모르겠네.. 경제학과는 대학원이 없을 수 있나?
     
       
FYBs 2020-03-26 (목) 11:12
대학원이 없을리가요...
라고 쓰다가 캠퍼스인가? 라는 생각이 드네요.
우쥬 2020-03-26 (목) 11:12
사귀는 거 안들킬려고 남들앞에서 크게 싸우는 컨셉잡는 커플들도 있죠. 학우들 다 속았음.
항홍홍 2020-03-26 (목) 11:12
그냥 주작이지 ㅋㅋ
five1986 2020-03-26 (목) 11:12
너는 계획이 다있구나?
교행 2020-03-26 (목) 11:12
사실 그 선배가 처음부터 그 후배를 마음에 들어했던 것임. 그냥 후배가 예뻤음.
hebrews1 2020-03-26 (목) 11:12
이러면
그 선배가 진거 아님 결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혼이라니 미리 애도를ㅠㅠ
다바더 2020-03-26 (목) 11:12
고백을 그런식으로 하다니..ㅎㅎ
유오성 2020-03-26 (목) 11: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로운뉴비 2020-03-26 (목) 11:12


.
     
       
강사부님 2020-03-26 (목) 11:12
이 커플 어떻게 됐는지 아시는 분??
     
       
얀도르 2020-03-26 (목) 11:34
남자표정봐 ㅋㅋㅋ
워드맵 2020-03-26 (목) 11:22
여자가 한을 품으면 오뉴월에도 서리가 내린다더니
결혼으로 복수하네요 후덜덜;;;
낼름사마 2020-03-26 (목) 11:25
ㅋㅋ 뭐야 배드엔딩이잖어 ㅋㅋㅋ 꼬십 ㅋㅋ
유기파 2020-03-26 (목) 11:57
문제 1 : 둘 중 가해자와 피해자가 누군지 말하시오.(5점)
Timotheos 2020-03-26 (목) 12:05
뭐야... 결말보고나니까 싱글벙글이 다르게 느껴지네
냉소월 2020-03-26 (목) 12:16
조교의 큰그림임
널조교하고말테닷.. 와라와라와라.
덥썩.
2차어택.
조교완료
표독도사 2020-03-26 (목) 12:18
펨코자료는 꺼지라 일베랑 똑같은 곳
랜디113 2020-03-26 (목) 13:20
아닌데?
그형이 이제 혹독하게 당할 차례인듯

바가지 긁으면서 그형은 멘탈 녹아내리게됨ㅋㅋㅋㅋ
후뻐다우버 2020-03-26 (목) 14:15
와... 여자가 복수 성공했네.
얄리얄리얄랑… 2020-03-26 (목) 16:06
그때참을걸
양키베베 2020-03-26 (목) 21:38
?? 주작?
BlackRock 2020-03-27 (금) 00:15
밤마다 애기의 칭얼공격으로 후폭풍공격을 당하게되는 스토오오오리~
   

  • 주문당일 로스팅하여 포장하는 하루견과입니다.
  • 마블 어벤져스 메탈퍼즐
  • 야스틱+술빼방
  • 갓심비 1+1 갤럭시 아이폰 강화유리 기본필름
  • 칸후 럭셔리 30큐브 일반어항 SET (어항+LED조명) 구매시
  • 족만이 순살족발 300g (이토회원 이벤트)
  • 오미자로 만든 청
  • 유통기한 임박상품 저렴하게 냉장고/냉동실 채우세요!
  • 가성비 끝판왕 단백질보충제!
  • 미라클 M70
  • 홈마블 H80 무선청소기
  • 새우 1마리
  • 시원한 더치 커피
  •  알약 폼클렌징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0-22 31
[광고랜드] [국민카드]국민카드회원모집~이토방 고객분들께 최고혜택으로 진행해드립니다… (39) 국민카드설계사
20522  [기타] 코로나 방호복 착용과정.gif (69) 스샷첨부 사나미나 05:51 16074 11
20521  [회원게시판] 아침부터 알바생 울려버렸습니다 ㅠㅠ (52) 미췐 03-30 17517 77
20520  [연예인] 러블리즈 서지수 필라테스 인스타 (15) 스샷첨부 한마루 03-30 26203 38
20519  [유머] 뭔가가 잘못 된것 같다 (81) 스샷첨부 붉은언덕 03-30 36821 77
20518  [연예인] 사나의 요망한 눈빛 ㅗㅜㅑ (32) 스샷첨부 사나미나 03-30 28909 69
20517  [기타] 천조국 피자헛 위엄.. (133) 스샷첨부 샤방사ㄴr 03-30 45694 67
20516  [회원게시판] 베트남..... (94) 라인하르트폰… 03-30 19527 54
20515  [감동] 유럽에서 귀국후 코로나19 접촉자0명.jpg (76) 스샷첨부 잇힝e 03-30 24920 103
20514  [유머] S자 음주운전 단속 코스 근황 (140) 스샷첨부 사나미나 03-30 45038 59
20513  [반려동물] 우리집 봄이 입니다!!! (52) 스샷첨부 KlintCC 03-30 13482 45
20512  [연예인] 자꾸 눈이 가는 인기가요 댄서 누나.gif (50) 스샷첨부 탱폭도 03-30 34580 50
20511  [기타] 의왕 파리바게뜨 근황 .JPG (91)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3-30 40472 90
20510  [기타] 김포확진자 일행 첩보작전 방불케하는 자가격리 (58) 스샷첨부 냥이사모 03-30 23441 66
20509  [회원게시판] 코로나 세계1위 미국, 2위 이태리 이게 아니죠. (75) 큐트포니 03-30 17201 98
20508  [회원게시판] 요즘 베트남글보면 (139) 축구왕강백호 03-30 14865 95
20507  [회원게시판] 매일 갱신되는 역대급 코로나 빌런 ㅋㅋ (69) 뉴러씨니아 03-30 28239 105
20506  [유머] 유태인들이 분석한 한국인..... (111) 스샷첨부 매트릭스네오 03-30 33361 86
20505  [블박] 30km 제한도 때려부수는 사람.. (83) 스샷첨부 샤방사ㄴr 03-29 36946 71
20504  [동물] 양을 다루는 보더콜리.gif (68) 스샷첨부 밀프가조아요 03-29 22436 75
20503  [유머] 하늘보리 이미지 떡락시킨 사건 .JPG (88)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3-29 52954 94
20502  [정보게시판] 자동차 잡소리의 원인..JPG (191) TrueLove 03-29 30889 254
20501  [유머] 40분이나 기다려서 겨우 마스크 산 어느 순간이동 능력자 맘...jpg (108) 스샷첨부 넘나좋은날 03-29 50165 102
20500  [블박] 스쿨존 회피 난이도 극상.gif (235)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03-29 38197 81
20499  [회원게시판] 집주인이 밤 11시 넘어서 처들어 왔습니다 (137) 액션홍 03-29 37617 66
20498  [연예인] 조현 과감한 셀카 ㄷㄷ .JPG (86)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3-29 56397 70
20497  [연예인] 타히티 아리 밀착 원피스 몸매 ㅓㅜㅑ ㄷㄷ .GIF (45)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3-29 48457 68
20496  [기타] 가톨릭 근황 (103) 스샷첨부 냥이사모 03-29 33269 146
20495  [회원게시판] 뒤통수의 나라 베트남 여행이제 절대안감 (154) 만년대위 03-29 30325 121
20494  [연예인] 걸그룹 덕후들의 능력 甲 (84) 스샷첨부 냥이사모 03-29 39955 83
20493  [기타] 차 망가뜨린 대리기사에게 이 꽉 깨물라고 한 정민철.jpg (78)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03-29 39981 104
20492  [유머] 어린년이 남편 채감 (110) 스샷첨부 마춤법파괘자 03-28 51470 131
20491  [게임게시판] [무료 배포 / 에픽게임즈] World War Z & Figment & Tormentor X Punisher (26) 스샷첨부 Moebius 03-28 8679 31
20490  [유머] 여명숙:시선강간은 또 뭐야.JPG (93) 스샷첨부 dufmadle 03-28 40009 103
20489  [유머] 한국 라면 사재기하다 후회한 외국인.jpg (118) 스샷첨부 넘나좋은날 03-28 45029 76
20488  [감동] 연예인 성인군자 甲 (111) 스샷첨부 삼다水 03-28 52414 66
20487  [유머] 배구에서 나오기 힘든 멋진 장면 (70) 스샷첨부 jollypong 03-28 49127 64
20486  [연예인] 뒤에서 본 아이유 볼따구 ㅋㅋ (36) 스샷첨부 사나미나 03-28 31319 68
20485  [유머] 뜻밖의 해외진출 (74) 스샷첨부 닭뇌 03-28 36315 103
20484  [정보게시판] 간단하게 이미지에서 텍스트 추출하기.jpg (63) 스샷첨부 플룸 03-28 18936 120
20483  [연예인] 은근히 섹시한 이새롬.jpg (48) TrueLove 03-28 43179 59
20482  [기타] 무서운 대한민국 (74) 스샷첨부 필소구트 03-28 42596 119
20481  [기타] 루마니아 직거래 태극기 거꾸로 든 이유.jpg (96)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03-28 39886 83
20480  [기타] 뜬금없이 한국 코로나 대처 분석하는 일본 방송 (102) 스샷첨부 블루복스 03-28 31130 169
20479  [유머] 대마도 근황 (100) 스샷첨부 바리에이션 03-28 34083 143
20478  [자동차] XM3 무사고 신차인증합니다. (87) 스샷첨부 Tevil 03-28 19819 90
20477  [회원게시판] 한국에 사재기가 없는 이유 (98) 스샷첨부 나탈래 03-27 29624 106
20476  [기타] 밀양 쿨탐찻다. (97) 스샷첨부 마춤법파괘자 03-27 42399 241
20475  [기타] 삼성이 마스크 생산 중소기업 지원한 결과.gif (183)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03-27 38460 184
20474  [유머] 변비뚫고 나오는 설사 (94) 샤방사ㄴr 03-27 43234 123
20473  [기타] 코로나女 유학생 이동 범위 수준 ㄷㄷ .JPG (167)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3-27 52974 116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