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걸그룹 덕후들의 능력 甲

[댓글수 (84)]
글쓴이 : 냥이사모 날짜 : 2020-03-29 (일) 01:49 조회 : 42701 추천 : 89  








냥이사모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AmyWayB 2020-03-29 (일) 01:49 추천 17 반대 3
◇에오구스◇ 2020-03-29 (일) 01:49 추천 3 반대 0
아니 왜 서지수에서 예인으로 바귀는건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격진천뢰 2020-03-29 (일) 01:49
ㅎㄷㄷ
정의구현 2020-03-29 (일) 01:49
이런 능력이라면 넷슨 입사 가능할듯
베르무트 2020-03-29 (일) 01:49
레전드 귷 님..
     
       
닥똥집똥침 2020-03-29 (일) 01:49
귷 님이 이지역 갑이죠
세종대왕이도 2020-03-29 (일) 01:49
똑같은 구도로 찍은 카메라 감독도 대단타
     
       
시절™ 2020-03-29 (일) 01:49
아니죠 이건 카메라 감독 보다는
걸그룹이 항상 언제나 똑같이 안무를 추는게 대단한게 아닐까요 +_+
     
       
doredore 2020-03-29 (일) 01:59
아니에요 늘리고 줄이는 걸거에요
     
       
치베이 2020-03-29 (일) 03:14
구도가 다른것을 편집해내는거니 교차편집이 대단한거야.
          
            
The미래 2020-03-29 (일) 05:06
구도가 다른 건가요?
저는 저런 영상 많고, 전에 보니까 음방 전에 리허설 한다길래 요새는 그룹들이 '카메라 동선'도 정해서 나온다고 생각했는데...
               
                 
호므런왕 2020-03-29 (일) 11:22
구도가 다를 수 있긴한데 님 말씀처럼 안무 동선 카메라동선 정해져있어요
     
       
죽기좋은날 2020-03-29 (일) 06:21
보통 개인 파트엔 원샷을 잡아주더군요
     
       
이히히스 2020-03-29 (일) 10:41
자기가 라이트덕후라고 강조하는 친구가 작업 하는걸보니
자기가 구할수 있는 최대한 좋은 영상을 구해서 줄이거나 늘이거나 돌려서 맞추더군요..
음너우ㅑㅍㅊ 2020-03-29 (일) 01:49
교차편집을 이야기할때 귷님을 언급 안할수가 없죠
백삼이 2020-03-29 (일) 01:49
어느 여돌이
빙그르르 도는데
그때 교차가 두세번...
소름 확돋
SKRXK 2020-03-29 (일) 01:49
개인적으로 러블리너스분들 좋아함. 충성도와 지지도는 볼때마다 신기할정도
◇에오구스◇ 2020-03-29 (일) 01:49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아니 왜 서지수에서 예인으로 바귀는건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리살수 2020-03-29 (일) 01:49
닮음꼴 천년 요물 자매라서... ㅋㅋㅋㅋ
     
       
The미래 2020-03-29 (일) 05:06
둘 다 제꺼라서요.
읭!?
          
            
TigerCraz 2020-03-29 (일) 07:15
쓰리썸플레이스~!!!!!! 가좌~
신흥원딸래미 2020-03-29 (일) 01:49
지수가 예인으로 바뀐거구나 ㅋㅋㅋ
원유40퍼센트 2020-03-29 (일) 01:49
중간프레임을 최대한 줄이고 다음 안무영상중 카메라줌워크 제일비슷한 프레임을 붙인거죠?  그리고 스무스 주고?
     
       
원슝2 2020-03-29 (일) 01:49
카메라 구도도 중요하지만 얼굴에 초점 맞춰서 영상 고정시키는 기능도 활용해서 전환효과 넣어주면 됩니다. 아 물론 뚝딱 만들어지는건 아니고 시간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비슷한 구도를 찾아내는 덕력도 필요하져ㅋㅋ
     
       
실버에로우 2020-03-29 (일) 04:41
방송사 로고를 보세요. 차이점이 보입니다.
컷만 잘라 붙이면 초보
화면을 줄이고 늘리고 돌리고 하는 게 중수
마스크 따서 의상 색 체인지, 특수효과 만들면 고수(유튜브 귷 님)
유아 2020-03-29 (일) 01:49
능력자 ㄷㄷ
기억의바람 2020-03-29 (일) 01:49
교차편집 하는 사람들 보면 진짜 대단하다 생각됨 ㄷㄷ
랑그릿사 2020-03-29 (일) 01:49
요새 방송국들도 따라 교차편집 내놓긴 하던데 확실히 퀄이 덕후분들 팬메이드만큼은 못따라가더군요
과자섭취중 2020-03-29 (일) 01:49
AmyWayB 2020-03-29 (일) 01:49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녹차녹차 2020-03-29 (일) 01:49
진짜...장면이 아니라 한명한명 의상 바뀌는 게 레전드였죠 ㄷㄷ
     
       
핥음보 2020-03-29 (일) 02:00
와씨ㅋㅋㅋㅋㅋㅋ이정도면 성덕인데ㅋㅋㅋㅋㅋ누가 내영상 이렇게 만들어줬다그러면 눈물나올듯ㅋㅋㅋㅋ
     
       
조우리♡ 2020-03-29 (일) 10:58
     
       
타나토스2 2020-03-29 (일) 12:59
역시  귷님.!!
인더스 2020-03-29 (일) 01:49
레호아스 2020-03-29 (일) 01:49
덕후는 위대하다...
야한언니 2020-03-29 (일) 01:49
https://youtu.be/IEsUSLFlUtM
이 분은 이 영상 1분 20초 이후가 진짜 레전드죠.
     
       
GMARU 2020-03-29 (일) 03:23
AE에서 마스크 일일이 잡아서 작업한듯 하네요. 한번 작업하면 이후에는 자동 추적 기능이 있긴 하지만 그래도 시간 무지 오래 걸렸겠네요.
     
       
민식이니 2020-03-29 (일) 09:45
옷색깔 주르륵 바뀌는게... 노가다가....
          
            
이스란트 2020-03-29 (일) 11:18
완전 신기하네요 ㅋㅋ
     
       
야한언니 2020-03-29 (일) 14:39
오.. 타임 설정은 이렇게 하는거군요
https://youtu.be/IEsUSLFlUtM?t=82
성원성원 2020-03-29 (일) 01:49
요새 교차편집 색 바뀌어서 나오는게 점점 늘어나는 추세 ㅎㄷㄷ
한심한것들 2020-03-29 (일) 01:49
진짜 편집능력이 짱이다 덕심과 실력이 있으니깐 ㅎㄷㄷ
Stally 2020-03-29 (일) 01:49
원래 세상은 특별한 능력들을 가진 덕후들이 진화시키며 발전해온것
그 종류와 갈래가 수만수십만가지일뿐 본류는 같다고 생각함
특정한 분야에서 돌연변이 처럼 튀어나온 능력자들은 그 분야에서 업적을 남기고 사라졌지요.. ㅋㅋ
물론 정말 불세출의 다빈치같은 먼치킨도 있지만..
공갈탄 2020-03-29 (일) 01:49
이거 작업하는거 라이브방송봤는데... 눈이 엄청 피로해짐 ㄷㄷ
먼지라네 2020-03-29 (일) 01:49
비장의팬티 2020-03-29 (일) 01:49
능력자들 너무 많아 ㅎ
모나리자자 2020-03-29 (일) 01:49
꿈꾸는순수 2020-03-29 (일) 01:49
솔찍히 지상파 피디보다 더 편집잘함.
덕후 교차편집보다가 방송국 교차편집보면 눈 썩음.
     
       
카즈셀 2020-03-29 (일) 04:45
얼마전에 공중파 방송에서 교차편집한게 있어서 봤는데 일반인이 만드는거랑 차이 크던데요.
확실히 전문가랑 일반인하고 차이가 느껴지는거보면 그런 말 할 수가 없는듯.
     
       
엘00321 2020-03-29 (일) 12:14
무슨 개똥소리를;;
얘네들 태반은 몇일씩걸리는거고 피디들은 안하는건데
대기업 수준을 모르죠?
『손오공』 2020-03-29 (일) 01:49
이토쪼아 2020-03-29 (일) 02:01
이 정도면 업계 경력직 아닌가요?
FYBs 2020-03-29 (일) 02:22
전 개인저긍로 mashup 이라고, 여러개의 곡을 끊임없이 섞이게 만드는 믹싱도 좋아합니다.
팝 믹스도 좋고 kpop 믹스도 좋고 그럼
우로기기 2020-03-29 (일) 02:27
저건 애프터이펙트로 할려나요? 무슨기술을 쓰는지 궁금 ㅋ
얀도르 2020-03-29 (일) 02:54
덕후들이 있기에 그 분야가 발전하는거죠
대단한 사람들
조토공주 2020-03-29 (일) 03:01
이정도면 교차편집 장인인데ㄷㄷ
브라운스탁 2020-03-29 (일) 05:44
뭐지 ...
killua 2020-03-29 (일) 06:06
ㅎㄷㄷ
Joelism 2020-03-29 (일) 06:16
교차편집 이렇게 세분 구독중인데 신기해서 보다보면 시간 훅 지나가있음 ㄷㄷㄷ

강민혁HIZUK https://www.youtube.com/channel/UCATlt-6_btNTEikDGIl9SSg/featured
술사미디어 https://www.youtube.com/channel/UCdQbCcRjhOXbXJ0MZZuGYaA/featured
https://www.youtube.com/channel/UCB1yYEO0TcduiaqZt6lKWdw/featured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는 교차편집 무대는
https://youtu.be/F88BMarwtEw
헤어와 의상 변화가 잦은 팀이라 보는 맛이 있음요 ㄷㄷㄷ
난지오기 2020-03-29 (일) 07:48
이게 사실 그리 어려운편집기술은아닙니다.
인천뱃놀이 2020-03-29 (일) 08:47
은근 보다보면 꿀잼
빽강 2020-03-29 (일) 08:53
편집하는 분도 대단하다고 느끼지만, 카메라 각도까지 유사하게 잡는 감독 및 현장 사람들도 대단한거 같아요!!!!!
달팽이걸음 2020-03-29 (일) 09:21
이정도면 소속사에서 입사시켜도 되는거 될듯
블루복스 2020-03-29 (일) 09:32
오! 좋네요.
이 정도면 그냥 뮤직비디오 만들때
참여시켜야 합니다.
zessss 2020-03-29 (일) 09:35
모든 무대들 다 보면서 분류하고 모으고 다할텐데 진짜 팬심이 ㄷㄷㄷㄷ한듯
자스토 2020-03-29 (일) 09:49
ㅎㄷㄷ
맥마나만 2020-03-29 (일) 10:26
엄청 어려운건 아닌데 무지막지한 노가다죠.
어지간한 빠심 아니면 못합니다 이런거
님하수고요 2020-03-29 (일) 11:06
찐 덕후들은 전문가이상급인듯 ㅋㅋ
비와라 2020-03-29 (일) 11:21
10여년 전 일본 놀러가서 아키하바라에 갔었는데 오타쿠들 해놓은 거 보고 든 생각이 있었죠.
일본이 지금 가라앉는건 이런 능력자들이 재능을 일하는데 안 쓰고 오타쿠질에 쓰고 있어서인가 보다, 얘들이 정신차리면 일본 부활하겠다 싶었죠.
라즈베리천국 2020-03-29 (일) 11:31
전문가네 스카우트 하셔야될 재능
코로나왕 2020-03-29 (일) 12:54
나두 짜집기 잘하고 싶다.
당나귀웃음 2020-03-29 (일) 13:03
정말 좋은 능력이다
친일파박멸 2020-03-29 (일) 13:27
우와~ 완벽하다... 대단한 편집능력인데...
SoonD 2020-03-29 (일) 14:29
교차편집이라고 해서 이거만 전문으로 채널이 많이 있다고 알고 있었는데..
러블리즈의 의상이 체인지 되는 것 보고.. 많이 진화했구나..
교차편집 콘테스트 해도 좋을 것 같음..
후려칠꺼 2020-03-29 (일) 16:33
방송국놈들도 해서 올린적 있는데 화질을 병신같이 해두긴 했는데 확실히 전문가라
랄프깁슨 2020-03-29 (일) 16:54
진짜인지는 모르겠는데..이런거 프로그램이 있다고 하던데..맞는지는 모르겠음..내가 그 프로그램을 본적 없음..
푸우짱 2020-03-29 (일) 17:28
뭔가 하고 계속 쳐다보고 댓글 보고 이해했습니다.ㅋ
thxx 2020-03-29 (일) 17:29
ㄷㄷ
발노리 2020-03-29 (일) 17:30
윤상이 빠진이후로는 노래가 영....
거울의길 2020-03-29 (일) 17:47
이야... 변검을 보는 듯..
LemonED 2020-03-29 (일) 18:25
예인이 미모보소.....
귀염귀염주니… 2020-03-29 (일) 18:38
교차편집 만드는분들보면 진짜 존경스럽...
지군O 2020-03-29 (일) 19:07
이건 편집프로그램 만든사람을 칭찬해야...
아휜 2020-03-30 (월) 02:38
랜디113 2020-03-30 (월) 12:21
교차 편집을 전문으로 하는 덕후들

기본 센스가 좋음
편집할줄아는 능력은 기본
각 방송사별 카메라 앵글을 파악함
이 파악할수 있는 능력은 해당 걸그룹의 방송분을 매번 놓치지않고 TS또는TP파일로 녹화를떠서 많이 본다는것
각 방송사별 음악프로그램 담당pd의 커팅 싸인은 기본적으로 정해진 틀에 의해서 넘기는 순이라서 그걸 다 알고 동일한 재생시간에 넘어가는 화면을 편집기술을 마스터하고있다는거

개인적으로 교차편집 영상을 걸그룹 노래부문별로 유투브에서 여러개 보는데 한참 보고있으면 그 덕후들과 담당 pd의 화면보는 시점까지 보입니다

이상  교차편집 영상을 좋아하는 1인
   

  • 에코폰
  • 매드고트
  • 녹스
  • 준시스템 컴퓨터
  • 대명아임레디
  • 이토랜드 공식 법률사무소 율제
  • 이토랜드 공식파트너 명컴퓨터
  • 인터넷+티비 가입시 46만원 지급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0-22 33
[광고랜드] 휴대폰 구매는 온라인으로! 이토랜드 회원을 위한 특가제안 (113) 카멜레옹
21474  [회원게시판] 한 모 변호사가 신입니까? (78) 뜬뜬 00:03 6412 12
21473  [회원게시판] 하드 1,2,3 TB 대량 떨이로 처분해야 하는데...... (345) 에더마스크 05-28 8028 69
21472  [회원게시판] 하드 1,2,3 TB 대량 떨이로 처분해야 하는데...... (244) 에더마스크 05-28 6686 23
21471  [유머] 34세 노처녀 뼈를 갈아버리는 댓글 (86) 스샷첨부 사나미나 05-28 37348 37
21470  [사회] 귀귀를 잘못 건드린 신문사 .JPG (26)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5-28 26482 57
21469  [정보게시판] 재활용품인 척하는 쓰레기 .JPG (63)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5-28 21462 39
21468  [기타] 선 넘은 미군 근황 .JPG (109)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5-28 42384 107
21467  [기타] 폭행·성추행 당한 여성 택시기사 .JPG (153)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5-28 35139 97
21466  [회원게시판] 우연찮게 구직 했습니다. !!!!!! (79) 스쿠알렌 05-28 21163 67
21465  [연예인] 드라마 찍다 술에 취한 아이유 (28) 스샷첨부 posmall 05-28 27312 57
21464  [회원게시판] 오뚜기 라면하면 솔직히 요놈 아닙니까 (86) 스샷첨부 웰시고기 05-28 18607 44
21463  [연예인] 드디어 밝혀진 전효성의 충격적인 취향 (88) 스샷첨부 posmall 05-28 47074 53
21462  [회원게시판] 오늘자 울동네 미친 오뚜기 라면 ㅋㅋ (95) 스샷첨부 죽은하늘 05-28 31786 70
21461  [연예인] 루다&안젤리나 다닐로바.gif (103) 피라맥스 05-28 30792 66
21460  [유머] 일본인들의 착각 (104) 스샷첨부 스미노프 05-28 39079 86
21459  [연예인] 각선미 그룹 나인뮤지스 검스 (47) 스샷첨부 사나미나 05-28 32699 73
21458  [회원게시판] 한문철 이건 좀 선 넘었는데요 (210) 스샷첨부 스리라차맨 05-28 29958 82
21457  [회원게시판] 혐주의)이 짤은 진짜...역대급이네요 (156) 스샷첨부 카일러스 05-28 40475 82
21456  [연예인] 사나 리허설 레전드 .GIF (23)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5-28 33536 55
21455  [영화게시판] <저스티스 리그>4시간 분량의 잭스나이더 감독판... 내년 HBO MAX에서 개봉 (38) 스샷첨부 록리 05-27 15915 26
21454  [연예인] 줄하나가 끊어졌다는 사나 (24) 스샷첨부 posmall 05-27 36567 56
21453  [기타] 저는 '업소녀'였습니다.jpg (134) 스샷첨부 人生무상 05-27 52234 56
21452  [블박] 경주 스쿨존 보복사건, 목격자 댓글 (215) 스샷첨부 곰백 05-27 23742 95
21451  [회원게시판] 소개소 소개로 영종도로 일당 가요 (84) 스샷첨부 할수있다 05-27 13342 40
21450  [사회] 경주 불매 이미지 .JPG (94)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5-27 29144 81
21449  [유머] 금수저와 흙수저의 차이 (82) 스샷첨부 posmall 05-27 31688 81
21448  [정보게시판]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밀양 식당들 (62) 스샷첨부 블록틱스 05-27 15287 49
21447  [회원게시판] 광진구 클럽살인 태권도 선수 3명에 12년 구형 (66) 아자토스 05-27 21586 92
21446  [기타] 가슴 찡한 재난지원금 사용 후기담 .JPG (104)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5-27 29211 89
21445  [동물] 150년째 토끼와 전쟁중인 호주.gif (93)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05-27 28869 64
21444  [회원게시판] 상품권 1개 발급해 드렸습니다. (58) 스샷첨부 쩜퍼 05-27 15665 36
21443  [회원게시판] 정말 엑셀은 위대합니다. (97) 그치지않는비 05-27 25124 77
21442  [유머] 서울대정신과 전문의가 말하는 야동 (61) 스샷첨부 M13A1Rx4 05-27 38380 66
21441  [유머] 재난지원금이 1도 도움안된다는 자영업자 (211) 스샷첨부 흐아앙갱장해 05-27 38403 111
21440  [유머] 한국,,미국 연기 대결 (89) 스샷첨부 아무도없네 05-27 36928 64
21439  [도서게시판] 장르소설이 엄청 가볍고 수준 낮아 보이는 이유 (79) 트리어 05-27 17094 48
21438  [자동차] 39년 인생 첫차입니다 (139) 스샷첨부 아이스하키 05-27 24241 112
21437  [연예인] 아이즈원 장원영 3년의 성장 (39) 스샷첨부 사나미나 05-27 27569 43
21436  [감동] 오뚜기 회장 딸 유튜브에 달린 댓글.jpg (100) 스샷첨부 노랑노을 05-26 36178 196
21435  [회원게시판] 간만에 만난 개진상 손님. (62) 크러럴 05-26 22923 73
21434  [반려동물] 고양이한테 인생 잠옷 사줌 (29) 스샷첨부 동네한바퀴 05-26 19267 83
21433  [연예인] 걸어가는 강민경 슴골 .GIF (33)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5-26 52086 55
21432  [기타] 어떤 사람이 글을 어렵게 쓰냐면.. (92) 스샷첨부 사나미나 05-26 27244 87
21431  [기타] 다시보는 강정호 음주운전 사고.gif (106) 스샷첨부 니이모를찾아… 05-26 37178 70
21430  [기타] 요즘 한국 군사력 투자가 미쳤다고 하는 이유 (99) 스샷첨부 사나미나 05-26 31065 116
21429  [회원게시판] 백골! 반년만에 휴가나왔습니다! (99) 스샷첨부 디디디딩 05-26 12947 74
21428  [연예인] 성형하고싶어하는 여학생에게 조언하는 하니 (82) 스샷첨부 posmall 05-26 30125 98
21427  [기타] 오늘자 KBO 근황 .GIF (95)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5-26 46024 64
21426  [정보게시판] 두통을 감소시켜주는 방법.jpg (71) TrueLove 05-26 21344 53
21425  [기타] 1750만원에 중고차를 산 여성분 (178) 스샷첨부 M13A1Rx4 05-26 44935 59
21424  [유머] 화웨이 근황 (98) 스샷첨부 Orange16 05-26 44683 59
21423  [기타] 오뚜기와 진라면의 충격적 진실 (101) 스샷첨부 사나미나 05-26 33559 132
21422  [기타] K리그 응급대처 레전드.gif (64) 스샷첨부 사나미나 05-26 36180 74
21421  [연예인] 수지 컨디션 최악일때 찍었던 화보 ㄷㄷ (49) 스샷첨부 리저드맨 05-26 40148 42
21420  [유머] ‘싫어요’ 22만 달성한 마블 유니버스의 새로운 히어로들.... (156) 스샷첨부 삼다水 05-26 45865 66
21419  [연예인] 임나영....뒤...jpg (19) 스샷첨부 패션피플 05-26 47785 42
21418  [유머] 중국 나이키 광고 역대급 레전드 (127) 스샷첨부 사나미나 05-26 43827 77
21417  [블박] 하나도 안 불쌍하다 (147) 스샷첨부 스미노프 05-25 32058 84
21416  [감동] 한국 떠난 수녀님들.jpg (108) 스샷첨부 노랑노을 05-25 35463 179
21415  [유머] 스티브유 측의 환호..하지만 병무청의 반응 (84) 스샷첨부 사나미나 05-25 44527 105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