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박]

30km 제한도 때려부수는 사람..

[댓글수 (85)]
글쓴이 : 샤방사ㄴr 날짜 : 2020-03-29 (일) 22:38 조회 : 39971 추천 : 76  




똥이 마려웠나..


☞ 중복게시물에 경우, 좌표와 함께 남겨 주시면 봐로삭제함!! (댓글건 항시 챙겨봄)

☞ 게시물이 불편하면 뒤로가기 누르기 봐람.. 불편하다고 욕,반말댓글 신고후 차단..
샤방사ㄴr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고티카빈티지 2020-03-29 (일) 22:38
음.. 혹시 과학5호기는 아니겠죠?
     
       
이상해고씨 2020-03-29 (일) 22:38
제 눈에는 아반떼로 보이네요.
     
       
레드퍼플 2020-03-29 (일) 22:38
아반떼 md
          
            
불탄남자 2020-03-30 (월) 01:21
아.. 그 차 군요.
          
            
상큼키위 2020-03-30 (월) 09:10
높은 확률로 양카
     
       
일렉장판 2020-03-30 (월) 11:34
과학5호기가기 전단계 양카죠
나비야옹 2020-03-29 (일) 22:38
저건 진짜 바로 감빵 쳐넣어야 될거같은데
섬광마술 2020-03-29 (일) 22:38
핸들 잘돌아간다고 자랑하고 싶었는듯
쿨피스3 2020-03-29 (일) 22:38
여러번 해본 솜씨네
앞으로 스쿨존에서 그러고 다니다가는 인생 제대로 조져질텐데..
아이젠소소켓 2020-03-29 (일) 22:38
저러고 사고나면
솔직히 저런건 사형 시켜도 된다고봄
밤의황제 2020-03-29 (일) 22:38
미친놈아냐 완전
아즉 2020-03-29 (일) 22:38
앞에 앞은 경찰차 아닌가요? 그냥 하얀차인가??
심시티매니아 2020-03-29 (일) 22:38
...
재림예수 2020-03-29 (일) 22:38
저런놈을 가중 처벌하라고 저런놈들을
나도 어제 어린이 보호구역에서 중침하던 새끼 신고했는데
금연과수영 2020-03-29 (일) 22:38
블박으로 촬영해서 신고하면 벌금이 천만원정도 나오면 좀 줄어들까요?
머니피버 2020-03-29 (일) 22:38
?...저길에서 한두번 해본 솜씨가 아님....볼라드 간격을 정확히 알고 있음..
인간의본능 2020-03-29 (일) 22:38
미친놈이구만
저런놈이 딱 민식이법으로 처벌 되야되는데
치킨강정 2020-03-29 (일) 22:38
뭐야 C발??
핥음보 2020-03-29 (일) 22:38
k5와 용호상박을 다투는 그차량
IMissYou 2020-03-29 (일) 22:38
저런 애 블박 신고 해서 ~~  상품권 보내드림 ㅎㅎㅎ   
(조 ㅊ  마니 땀시 블박 카드 꺼내는거 귀찮지만. 그 귀챠니즘을 버리고 내가 헀다.  다음엔 블박 와파 연동 되는걸로 살 예정)
     
       
송키호테 2020-03-30 (월) 08:59
저랑 같으시군요
micro sd 카드 두개 가지고 번갈아가면서 사용중입니다
이제 usb로 pc에 연결하는것도 귀찮아서
핸드폰에넣고 핸드폰으로 바로 올립니다ㅠㅠ

나도 다음엔 와파 연동되는거 사야지!
sunny72 2020-03-29 (일) 22:38
저런새끼들 때문이라도 학교앞서행은 지켜져야 하는 법이다
향기바다 2020-03-29 (일) 22:38
저런건 바로 블박 녹화해서 상품권 선물해줘야됨 ㅋㅋ
소닉돌 2020-03-29 (일) 22:38
five1986 2020-03-29 (일) 22:38
마약했내
김블랭크 2020-03-29 (일) 22:38
똥마려웠나부짘ㅋㅋㅋㅋ
미냥이 2020-03-29 (일) 22:38
대단한 미친새끼네
닥터키위 2020-03-29 (일) 22:38
급똥인가
뉴윈도 2020-03-29 (일) 22:38
요즘 우리동네 아반떼 양아치 딱 저러는데.
요즘 밤마다 아파트 사이길을 졸라 시끄럽게 저지랄 하고 돌아 다니요.
작년까지 오도방구로 저지랄 털더니, 알바해서 돈 좀 모았는지 이젠 차로 저지랄 합니다.
핸젤과그랬대 2020-03-29 (일) 22:38
대단하네 대단해
환장하겠네 2020-03-29 (일) 22:38
군사독재시절엔 자유와 인권을 외치며 저항했는데...지금은 오히려 자유와 인권이 넘쳐 저런 쓰레기들만 양산중이다...
책임과 의무가 없는 자유가 넘치면 어찌되는지 이젠 좀 깨달을 때가 되지 않았나..??.....
yamulo 2020-03-29 (일) 22:38
저 상황에 애라도 치었으면 무기징역감이네
거부할수없는 2020-03-29 (일) 22:38
상품권보내 주셨죠??
검정이어폰 2020-03-29 (일) 22:38
저런건 뒤져야하는데.
야밤에체조 2020-03-29 (일) 22:38
미친새끼.
다운받는천사 2020-03-29 (일) 22:54
저런걸 운전이라 불러야 하는건가 ㄷㄷㄷ
그냥 살인전차라고 해도 무방할듯
바나나보다용… 2020-03-29 (일) 22:54
저새끼는요 지가 운전을 잘한다고 생각하고 있을겁니다.
제대로 신고 줘야 돼요
벌금 맞아도 재수 없어서 벌금 낸다고 생각할 새끼입니다
지속적인 관찰과 신고가 필요합니다
JESY 2020-03-29 (일) 22:54
게임처럼, 바닥에 비호보 좌회전 화살표 밟고서 띄용 팅겨나간건가 ㅋㅋㅋㅋㅋ
다큰맨 2020-03-29 (일) 22:55
비상등도 없는거보면 걍 개객끼인듯
잇힝e 2020-03-29 (일) 22:55
맨앞에 경찰차 같은데 아닌가유
맨슨 2020-03-29 (일) 23:00
양카네 ㅋㅋ
USNewYork 2020-03-29 (일) 23:03
메트릭스촬영? ..........
meek 2020-03-29 (일) 23:06
개 양아치네...
터진벌레 2020-03-29 (일) 23:11
깔끔하게 면허랑 차 몰수하면 어떨까요
민트초꼬칩 2020-03-29 (일) 23:11
한두번 한게 아닌거 같은데
아우그냥 2020-03-29 (일) 23:32
도랐네
rainrock8 2020-03-30 (월) 00:01
아몰랑~  집에 가스불 끄러 가야해~~
붕조 2020-03-30 (월) 00:16
역시... '라니' 중의 으뜸은 '차라니'. ㅋㅋㅋ
     
       
전화기사용자 2020-03-30 (월) 12:24
저런 못된사람들은 '내가 고자라니' 로 전개되었으면 좋겠네요
Mars8 2020-03-30 (월) 00:33
ㅋㅋㅋㅋㅋㅋ 뭐야  내가 순간 잘못 봤나 했네
ReiGnkor 2020-03-30 (월) 01:01
똥마려웠나보네
울음이타는강 2020-03-30 (월) 01:02
저건 신고해야지 ㅡㅡ 와
맨발의청춘 2020-03-30 (월) 01:14
미친새끼
조토공주 2020-03-30 (월) 01:29
급똥이 아닌 것이 확실한건 비상깜빡이가 반증함
첼시간코스타 2020-03-30 (월) 02:03
급똥이면인정
doredore 2020-03-30 (월) 02:19
진짜 개새끼네 급똥이면 뭐가 인정이야 횡단보도에서 애들 다니는구만
bat1 2020-03-30 (월) 02:37
momotaro 2020-03-30 (월) 02:50
그냥 스쿨존도 아니고....바로 건널목 바로 앞에 학교 정문이 보이네요. 운동장도 보이는구만...
저건 블박에 남아있으니 신고하는 것이 정답.
SinCara 2020-03-30 (월) 03:33
용납이 안되는구만
빅토리아송 2020-03-30 (월) 05:30
운전잘하네 ㅋ
Quantee 2020-03-30 (월) 06:29
그냥 화살표를 따라갔네요. 무면허 가능성도...
이런이런이런 2020-03-30 (월) 06:45
돌았네
천사의소원 2020-03-30 (월) 08:12
역주행 과속 신호위반
몇가지냐 대체 ㅋ
뇌출혈적호 2020-03-30 (월) 08:22
집에 누가 위급해서 급하게 가야되는 사정아니면 저건 진짜..
그냥 벌금형으로는 안될듯
풍뢰경혼 2020-03-30 (월) 08:35
내가 저렇게 할 상황을 상상해 보자면
옆자리 산모한테서 태아 머리가 나오고 있는 정도의 긴급상황이면
나도 저럴꺼 같음.
일이삼사오다 2020-03-30 (월) 09:02
똥마려웠다면 읹렁
코와이요 2020-03-30 (월) 09:04
저정도면 감방 갈만하지...
덕질만하고싶… 2020-03-30 (월) 09:12
한두번 해본 솜씨가 아닌데? ㅋㅋ
부가세별도 2020-03-30 (월) 09:18
쳐 도랏네
얀도르 2020-03-30 (월) 09:26
급똥아니고서야
킹코브라 2020-03-30 (월) 09:41
똥이면 ㅇㅈ
img4 2020-03-30 (월) 09:43
햐...어떻게 저런 앞지르기 판단이 가능할까??..... 참으로...
초월함수 2020-03-30 (월) 10:01
옛날 자료인가요?
저차 요즘 거의 다 폐차되서 잘 없다고 들었는데..
빠끄 2020-03-30 (월) 10:14
이야 한방에 거의 면허취소 벌점 쌓네 ㅋㅋㅋㅋ

보호구역 과속 30점
보호구역 신호위반 30점
보호구역 보행자보호의무위반(횡단보도위반) 20점
역주행 30점

총 벌점 110점 
대단한 ㅂㅅ쉐키
바디 2020-03-30 (월) 10:22
어디 절벽같은데서 떨어져서 죽엇으면 좋겟다
블루복스 2020-03-30 (월) 10:44
헐...
어린이 보호구역에서...;;;
피욘드 2020-03-30 (월) 11:31
....상식적인 내가볼떄

저새끼 미친거아냐?
랜디113 2020-03-30 (월) 12:52
저 미친새끼를 .....
가로수에 들받고 그대로 즉사해버려라 써글넘
울트라짱12 2020-03-30 (월) 17:03
저런 씹같은 것들이 활보치고 돌아댕기는데 법을 완화해달라는 사람들은 먼지 참 ㅡㅡ
필라이프 2020-03-30 (월) 17:16
저런 미친 새끼들 때문에
몇가지 ㅈ 같은 사항 있어도 민신이 법이 필요 하긴함...
znzn11 2020-03-30 (월) 21:20
겜이랑 현실이랑 헷갈리는 미친놈 지가 멋지다고 생각하는 또라이다
BlackRock 2020-03-30 (월) 21:40
상품권 받고팟나보이~
sfocus 2020-03-30 (월) 22:34
중앙선침범
신호위반
역주행
어린이보호구역위반
음주운전(개인적인견해)
260하이캠 2020-04-04 (토) 21:53
우리동네네.... 주엽초등학교 앞.... 설마 저길 후리고 갈줄은 몰랐네...비보호 좌회전 양방향뜨고 애들 뛰어다니는곳인데....
아야해써 2020-04-13 (월) 15:14
창의적인 새끼네요
   

  • 에코폰
  • 매드고트
  • 녹스
  • 준시스템 컴퓨터
  • 대명아임레디
  • 이토랜드 공식 법률사무소 율제
  • 이토랜드 공식파트너 명컴퓨터
  • 인터넷+티비 가입시 46만원 지급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0-22 33
[광고랜드] 마이트롯 - 트로트 메들리, 고속도로, 무료 듣기, 미스터트롯, 방송 영상, 노… (85) code404
21512  [회원게시판] 맘스터치 메뉴축소 (85) 스샷첨부 화곡 19:16 9265 1
21511  [유머] 국방부에게 몸도 마음도 길들여졌다는 증거.jpg (109) 스샷첨부 아무도없네 18:07 28925 15
21510  [반려동물] 저희집 해수어항이에요. (16) 스샷첨부 유령이당 17:23 6530 29
21509  [연예인] 그냥 걸어도 느껴지는 볼륨감......강미나.GIF (20) 패션피플 17:00 25610 13
21508  [기타] 역대 최악의 고3 (130) 스샷첨부 김이토 15:37 31880 48
21507  [엽기] 1년간 자유를 달라는 와이프.jpg (130) 스샷첨부 피라맥스 15:31 33429 26
21506  [회원게시판] 경찰이 계속 감시해서 뭘 못하겠네 진짜 (59) 김구 11:11 20462 47
21505  [유머] 일본 재난지원금 근황 ㅋㅋㅋ (98) 스샷첨부 스미노프 11:05 31664 89
21504  [나혼자산다] 독거남의 혼밥 41 (39) 스샷첨부 전숲인 10:46 10902 30
21503  [기타] S.E.S 슈가 민사소송 완패한 이유 (102) 스샷첨부 사나미나 08:08 41116 65
21502  [정보게시판] 포트홀로 인한 손상 보상받기 .JPG (36)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8:05 21508 53
21501  [기타] 대마도 근황.jpg (120)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06:37 32157 107
21500  [회원게시판] 마당딸린 시골집에 살면 불편한점 (109) 카자마 00:02 27355 68
21499  [게임게시판] [무료 배포 / 에픽게임즈] Borderlands: The Handsome Collection (21) 스샷첨부 Moebius 05-30 9090 23
21498  [기타] 카드 도둑 잡았는데 부모 태도가 맘에 안들어 합의 안한 사람 (176) 스샷첨부 사나미나 05-30 31649 79
21497  [기타] [멋짐주의] 이순신장군 복원 피규어 (130) 스샷첨부 스미노프 05-30 29412 129
21496  [회원게시판] 방금 만난 햄버거집 빨리 빨리 진상 아줌마 (126) 미췐 05-30 25451 79
21495  [회원게시판] 조만간 폭탄 터질듯.. (69) God때밋 05-30 35240 82
21494  [유머] 한국을 좋아하는 중국 도장깨기 유튜버 (81) 스샷첨부 dkfdkfkk1 05-30 43047 50
21493  [기타] 39세 싱글남의 결혼에 대한 생각 (103) 스샷첨부 김이토 05-30 39191 71
21492  [유머] 월세 55만원 밥주는 고시텔 (153) 스샷첨부 새벽동자 05-30 40808 81
21491  [회원게시판] 쿠팡, 비정규직 비율 97% ㄷㄷㄷ (94) 스샷첨부 인간조건 05-30 24277 93
21490  [연예인] 수지 옆슴 노출 드레스 (49) 스샷첨부 사나미나 05-30 44008 55
21489  [연예인] 은근 글래머였던 에이프릴 나은.gif (34) 스샷첨부 피라맥스 05-30 40296 50
21488  [감동] 미국 학생이 총가지고 등교한걸 본 선생님의 행동 (59) 스샷첨부 posmall 05-30 39557 77
21487  [유머] 어느 부대의 담배꽁초 처리법 (106) 스샷첨부 M13A1Rx4 05-30 32088 126
21486  [기타] 비슷한 노래가 지겹다는 평에 대한 김태원의 대답 (88) 스샷첨부 사나미나 05-30 34448 94
21485  [회원게시판] 이 영상 저만 불편한가여? (220) 스샷첨부 돈벌자 05-29 30976 132
21484  [반려동물] 쉿! 브라우니의 비밀, 우리만 알고 있기로... (37) 스샷첨부 브라우니찡 05-29 17755 58
21483  [기타] 쿠팡 물류센터 터뜨린 인천 학원강사 빌런 (86) 스샷첨부 사나미나 05-29 43775 95
21482  [기타] 찢어지게 가난했던 서울대 신입생 .JPG (66)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5-29 37963 97
21481  [연예인] 전성기 전효성 실물 느낌 . JPG (58) 스샷첨부 사나미나 05-29 40963 81
21480  [기타] 자동차가 너무 좋다 못해 직접 만들어버린 17세 (109) 스샷첨부 사스미리 05-29 36934 91
21479  [연예인] 아이유가 뚫은 피어싱존 (22) 스샷첨부 posmall 05-29 37997 56
21478  [기타] 대륙의 대리석 장인.gif (88) 스샷첨부 노랑노을 05-29 40698 76
21477  [정보게시판] 옆집사람이 토렌트로 무엇을 받나 알려주는 사이트.jpg (180) 스샷첨부 人生무상 05-29 34430 80
21476  [회원게시판] 우리나라 미친거 같습니다 (115) 왜구척살 05-29 29673 57
21475  [연예인] 265도 꺾는 신수지.gif (60) 스샷첨부 피라맥스 05-29 39279 69
21474  [회원게시판] 우리가 국방력을 키우는 이유가 일본 때문이었나요.. (144) 아시요 05-29 16137 47
21473  [유머] 이수영의 휠릴리를 들은 초등학생의 반응.jpg (84) 스샷첨부 노랑노을 05-29 33487 57
21472  [기타] 쿠팡에 긴급 투입된 의료진이 남긴 후기 (67) 스샷첨부 냥이사모 05-29 34202 139
21471  [회원게시판] 한 모 변호사가 신입니까? (161) 뜬뜬 05-29 25120 76
21470  [회원게시판] 하드 1,2,3 TB 대량 떨이로 처분해야 하는데...... (795) 에더마스크 05-28 26374 290
21469  [유머] 34세 노처녀 뼈를 갈아버리는 댓글 (120) 스샷첨부 사나미나 05-28 58221 109
21468  [정보게시판] 재활용품인 척하는 쓰레기 .JPG (96)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5-28 33612 67
21467  [기타] 선 넘은 미군 근황 .JPG (127)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5-28 55551 158
21466  [기타] 폭행·성추행 당한 여성 택시기사 .JPG (183)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5-28 43750 137
21465  [회원게시판] 우연찮게 구직 했습니다. !!!!!! (83) 스쿠알렌 05-28 28543 94
21464  [연예인] 드라마 찍다 술에 취한 아이유 (33) 스샷첨부 posmall 05-28 34735 80
21463  [회원게시판] 오뚜기 라면하면 솔직히 요놈 아닙니까 (100) 스샷첨부 웰시고기 05-28 23336 57
21462  [연예인] 드디어 밝혀진 전효성의 충격적인 취향 (93) 스샷첨부 posmall 05-28 52163 59
21461  [회원게시판] 오늘자 울동네 미친 오뚜기 라면 ㅋㅋ (101) 스샷첨부 죽은하늘 05-28 34641 76
21460  [연예인] 루다&안젤리나 다닐로바.gif (111) 피라맥스 05-28 34033 72
21459  [유머] 일본인들의 착각 (109) 스샷첨부 스미노프 05-28 42534 91
21458  [연예인] 각선미 그룹 나인뮤지스 검스 (49) 스샷첨부 사나미나 05-28 36042 75
21457  [회원게시판] 한문철 이건 좀 선 넘었는데요 (211) 스샷첨부 스리라차맨 05-28 32391 85
21456  [회원게시판] 혐주의)이 짤은 진짜...역대급이네요 (165) 스샷첨부 카일러스 05-28 44386 86
21455  [연예인] 사나 리허설 레전드 .GIF (23)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5-28 36696 57
21454  [영화게시판] <저스티스 리그>4시간 분량의 잭스나이더 감독판... 내년 HBO MAX에서 개봉 (41) 스샷첨부 록리 05-27 16890 28
21453  [연예인] 줄하나가 끊어졌다는 사나 (25) 스샷첨부 posmall 05-27 39187 57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