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일본의 코로나 검사 거부 실제 사례.jpg

[댓글수 (70)]
글쓴이 : 사나미나 날짜 : 2020-04-04 (토) 23:58 조회 : 39693 추천 : 169  


일본 감염전문의 빡침

★ 추천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
※ 악성댓글 및 비방댓글은 차단&신고합니다. ※
☆ 일베 자료는 댓글로 알려주세요. (댓글 확인하면 바로 삭제하겠습니다) ☆
☆ 중복일 경우 댓글로 중복주소 알려주세요~ (확인 후 없애버립니다~)
사나미나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大韓獨立 2020-04-04 (토) 23:58 추천 33 반대 1
와이프가일본인이라 지인들이야기많이듣는데..검사안해주는거사실이랍니다..ㅜㅜ 저랑와이프는한국에서살지요
FYBs 2020-04-04 (토) 23:58 추천 22 반대 3
며칠 전까지만 해도 일본의 감염과 검사 상황에 대해서 말하면
'유튜브나 방송을 봐도 일본이 심각하다라는 영상같은 자료도 찾기 어렵고 기사도 없는데, 이런 유언비어만 너무 믿는게 아니냐? 우한에서 걸렸을 때 봐라, 영상이나 사람들 탈출하고 패닉 걸린 영상이 얼마나 많이 나왔는데.'
라면서 지지 않겠다고 꼬박꼬박 답글 달던 분이 있던데
재비리 2020-04-04 (토) 23:58 추천 9 반대 0
오사카 거주중인데, 실제 지인이 겪은 일 말하자면, 직장에서 기침을 좀 했더니 다들 지레 겁먹고, 당장 조퇴하고 병원가라고 ㅈㄹ해서 동네 병원갔더니 왜 병원을 맘대로 처오냐고 의사한테 개욕먹고, 보건소 전화하라고 난리치고ㅋㅋㅋ, 알고보니 꽃가루 알레르기...ㅋㅋ 혼돈의 카오스임 이동네...
롱양말 2020-04-04 (토) 23:58
게시판 규정위반으로 관리자에 의해 삭제된 댓글입니다.(원문보기)
     
       
검정이어폰 2020-04-04 (토) 23:58
이 글에 대구 이야기는 1도 안나오는데 왜 뜬금없이 기승전대구?
     
       
술이술이말술… 2020-04-04 (토) 23:58
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왈 욀 왈로 보이지 댓글이 ㅋㅋㅋㅋ 만는 나라 ㅋㅋㅋㅋㅋㅋㅋㅋ
중국인인가 ㅋㅋㅋㅋㅋ
     
       
단군검 2020-04-04 (토) 23:58
어디서 개짖는 소리가 들리네요...ㅜㅡㅜ
주위에 빌라가 많아서 그런가......
     
       
밥이킴 2020-04-04 (토) 23:58
아이구 짱깨놈들 왜놈들 욕하니까 삐지셨세요?
     
       
아무것도웁음 2020-04-04 (토) 23:58
짱깨인지 원숭이 인지 모르겠다만 글좀 잘봐라..
이해력이 딸리면 글을 쓰지를 말던가..
어느 나라건 바이러스 퍼지고 있고 대구건 어디건 막으면 되는 거야..
그리고 어떤 나라든 초기대응은 쉽지가 않은 거야.,.
근데 일본은 검사도 안하고 있잖냐..
책임은 왜 나오는지 이해가 안가네..
     
       
구렛나루안 2020-04-04 (토) 23:58
당신은 뇌가 어디에 있씀?
꺼져.
     
       
이톨란드 2020-04-04 (토) 23:58
뭐야 이 어설픈 한국어는?
     
       
쌉노잼 2020-04-04 (토) 23:58
아무도 일본 탓 하는 사람 없고 게시글 내용도 일본탓이 아닌데.. 그냥 일본 대처가 존나게 미흡하다는거지.
     
       
popocaca 2020-04-04 (토) 23:58
그 긴양말로 입을 막으면 되겠다.
     
       
No7캐넌 2020-04-04 (토) 23:58


.
     
       
동화씨나라 2020-04-04 (토) 23:58
저만 이해 못하는 건가요?
작성자는 도대체 한글을 어떻게 배웠길래
내용전달을 못하는거지? 초2학년보다 못한 작문실력...
     
       
유노응삼 2020-04-04 (토) 23:58


.
     
       
옹느랑 2020-04-04 (토) 23:58
넌 그냥 뇌빨아먹는 괴물한테 먹혀야겠다..
     
       
어허허허허허 2020-04-04 (토) 23:58
왜구님 번역기 돌리셨어요~고생하세요ㅎ 부디 감염 조심 하시구요ㅋ
     
       
폭풍속으로65… 2020-04-04 (토) 23:58
쪽바리냐? 아니면 짱깨냐?
정체를 밝혀라~
     
       
상큼키위 2020-04-04 (토) 23:58
생각이란걸 좀 합시다.
     
       
나르는타잔 2020-04-04 (토) 23:58
육갑은 집에서..

지랄은 방에서..

개소리는 개집앞에서..ㅡㅡㅋ

#신천지미통당
     
       
JavanTe 2020-04-05 (일) 00:23
아니 잠깐만 이 글을 자세히 보면 우리 옆집 개가 알아 들을수 있을지도 몰라~
     
       
잠이부족해 2020-04-05 (일) 00:51
뇌섬유화?
     
       
은일봉 2020-04-05 (일) 01:10
나는 개인이요
     
       
손님3b2 2020-04-05 (일) 04:17
에혀~ㅉㅉㅉㅉ
     
       
SylphiD 2020-04-05 (일) 04:18
??????? : 개짖는소리좀 안나게 해라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영석군 2020-04-05 (일) 07:38
아 보고싶다
미치도록 보고싶다
너의 똥!
어떻게 쌌기래래 댓글이 이럴까 ㅋㅋㅋ
FYBs 2020-04-04 (토) 23:58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며칠 전까지만 해도 일본의 감염과 검사 상황에 대해서 말하면
'유튜브나 방송을 봐도 일본이 심각하다라는 영상같은 자료도 찾기 어렵고 기사도 없는데, 이런 유언비어만 너무 믿는게 아니냐? 우한에서 걸렸을 때 봐라, 영상이나 사람들 탈출하고 패닉 걸린 영상이 얼마나 많이 나왔는데.'
라면서 지지 않겠다고 꼬박꼬박 답글 달던 분이 있던데
FYBs 2020-04-04 (토) 23:58
3월 22일 어느 회원님이
---
티비도그렇고 인터넷도그렇고 일본이 위험하다고 생각들하시는데..

생각보다 너무 잠잠하다고 생각하거든요.

공산주의국가인 중국조차 유투브나 인터넷을 통해서 상황알리고 그랬는데

일본은 아직 그런건없죠. 다만 조심하자! 아베뭐하냐 이런건있어도..

코로나때문에 누가죽었느니 심각하다느니 그런건 없으니..

더군다나 프로운동선수 축구나 야구같은경우도 많이들 감염되고 그러는데

 일본에서는 아직 그런소식이 없죠. 일본프로야구같은경우는 시범경기를 무관중으로 재개했구요.

뭐 저도 일본이 망해버렸으면 하는 마음은 있지만서도.. 생각보다 심각한 상황은 아닌거같습니다.

이건 일본정부가 잘대처했다라기보다는 아무래도 섬나라이기때문에 그렇지않을까하는 생각이..

시기적으로도 초기발생국인데.. 세계여러나라 추세로보면 진짜 심각했다면 막 3만명은 근접했어야..

더군다나 노인이 많은 일본을 생각하면 사망자도 막 5천명은  됐어야하는 상황인데.. 이건 뭐

숨길래야 숨길수없는 수준일텐데... 그런대도 불구하고 아직까지 인터넷,유투브조차 잠잠한거보면

생각하는것만큼 그리 걱정할수준은 아닌거같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

라고 댓글 단 기억이 있습니다.

그 밑으로도 길게 답댓글에 답댓글 달던데
코로나 때문에 유명인 죽어나가고,
프로야구 선수 집단 감염에
올림픽 정지
유튜브/인터넷 폭발
패닉바잉 증거영상 등 등...

이사람은 말을 하고 증거를 내밀어도 안 믿는데, 이제는 믿으시려나...
     
       
하늬나비 2020-04-04 (토) 23:58
이미 귀막고 눈 감은 사람이 믿을리가요.

당장 핑크왜구당 콘크리트 개새끼들한테 가서 박정희는 독재자 여대생강간하던 발정난 개새끼다하고

증거자료 보여줘보세요.. 믿나..
퍼런별 2020-04-04 (토) 23:58
저는 제 뒷자리 놈이 확진받아서 농후접촉자니 검사해달라고 했어도 까였습니다. ㅋㅋㅋ 회사에선 병원가서 진단서 안 받아오면 출근 못한다 이 지랄해서 4일간 쉬고 진단서 발급받았네요. 전화상담 할 수 있는 게 3군데가 있는데 (도쿄도. 후생성. 귀국자) 결국은 전부 보건소에 문의하세요. 그래서 보건소 가니. 일반인한테는 검사 의뢰 안 받아요 이 지랄. 음.. 오늘로 딱 한달됐네요. 뭐 팔팔하게 살아있습니다 ㅋㅋㅋ
     
       
FYBs 2020-04-04 (토) 23:58
자가면역 뭐시기인가 당첨되셨네요. 축하드립니다.
zoon 2020-04-04 (토) 23:58
아이러니한게.. 인터뷰한 쿠스미씨는 일본 방송에서 코로나는 마스크 안해도 된다고 말했고, 비행기내에서도 환기가 잘되기 때문에 감염되지 않는다라고 말한뒤에.. 욕먹고 방송에 못나옴
띠기리릴 2020-04-04 (토) 23:58
10년전인가 신주쿠 갔었는데 밤문화가 휘뢍 찬란하더라고요.. 막 여성분들 코스프레한 복장입고 돌아다니고(개목걸이에 고양이에 마법봉도 들고 다니던데)... 몰려다니면서 막 부벼 대고 전 오징어라 길거리에서 구경만 했었죠. 갑지기 일본 새끼가 와서 감자먹이 길레 일어났더니(그땐 대학생 때라 몸이 좀 좋고 험악한 오징어 포스) 일본놈 냅다 튀던게 생각 나기도 하네요 그런 일본인데.. 집단 감염 1000%
요약하자면 2020-04-04 (토) 23:58
??? : 조선인이 조선 방송사와 짜고 조작 방송으로
        우리 이미지를 실추시킨다
BoBo 2020-04-04 (토) 23:58
지금까지 세금만 약탈 당하고, 늘으막엔 죽으라고 버려지는구나...
아이젠소소켓 2020-04-04 (토) 23:58
한국도 대구사람, 신천지, 확진자 접촉자, 해외 입국자 4가지 경우 외엔
검사대상 아니라고 그냥 일반 병원가라고 권합니다. 1339 전화해보시면 알수있음..
단지 병원에서 감염증 의심이라한다면 검사는 바로 해주겠죠.
     
       
긍긍공 2020-04-05 (일) 10:00
이거 실제 경험했음. 심지어 기침, 열이 나서 신촌 0000 검역소 방문해도 검사도 안해주고 5시간 동안 기다리게 해서 열받아서 그냥 돌아옴. 국뽕 확 깸.
재비리 2020-04-04 (토) 23:58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오사카 거주중인데, 실제 지인이 겪은 일 말하자면, 직장에서 기침을 좀 했더니 다들 지레 겁먹고, 당장 조퇴하고 병원가라고 ㅈㄹ해서 동네 병원갔더니 왜 병원을 맘대로 처오냐고 의사한테 개욕먹고, 보건소 전화하라고 난리치고ㅋㅋㅋ, 알고보니 꽃가루 알레르기...ㅋㅋ 혼돈의 카오스임 이동네...
     
       
rounded 2020-04-04 (토) 23:58
웃프고 비극적이네요 위추 드립니다.
당나귀웃음 2020-04-04 (토) 23:58
진짜 일본은 어메이징해
토미군 2020-04-04 (토) 23:58
유틉 링크 좀 부탁드려요 !!
니뽄이 글로벌 핫스팟이 될 날이 머지 않은 듯 하네요.
시민쾌걸 2020-04-04 (토) 23:58
토착 왜구들의 이상향..
큐트포니 2020-04-04 (토) 23:58
방사능도 철저히 은폐했던 아베가, 코로나 바이러스는 은폐 안할까요?

하여간 일뽕은 답이 없습니다.
무장공피 2020-04-04 (토) 23:58
아니 닛뽄은 조중동이 찬양하던 코로나 대처 선진의료 강국아니던가!

조중동이 그렇게 일본을 본받아서 코로나 대처 방법을 배워야 한다고 했을텐뎈ㅋㅋㅋㅋㅋㅋ
레호아스 2020-04-04 (토) 23:58
인구는 우리나라 두배가 넘으면서 꼴랑 8천명 가능...
그마저도 1천명만 한다니 ㅡ.,ㅡ
오블리비언® 2020-04-04 (토) 23:58
애초에 8천명 못하면서
정부가 국민을 상대로 언플했다고 밖에 생각이 안드네요.

말하자면
전설의 1군 = 8천건의 검사능력.
     
       
FYBs 2020-04-04 (토) 23:58
어젠가 일본의 하루 확진자가 몇백으로 늘어났다던데
실제로 검사능력은 몇백 이하일수도 있습니다.
머슴살이 2020-04-04 (토) 23:58
근데 저 의사새끼도 일본방송에서는 PCR검사 필요없다고 한 새끼에요.
진통제 2020-04-04 (토) 23:58
이미 다 퍼졌는데 이제와서 검사해봐야 늦었다고 생각해서 돈아끼나봄
장대희 2020-04-04 (토) 23:58
이제와서?
무한의검 2020-04-04 (토) 23:58
검사의 잘생겼네....
znzn11 2020-04-04 (토) 23:58
우리의 아베신이 잘 막아줄거다 기다리면 되느니라
davyoule 2020-04-04 (토) 23:58
저런 상황에서도 아베지지율은 크게 떨어지지 않음
역시 후진국 국민들 다움
닥똥집똥침 2020-04-04 (토) 23:58
하루에 1000명씩 화장을 해도 ... 아베는 신경 안써....
쫀득한찹쌀떡 2020-04-04 (토) 23:58
"아베의 무대책이 코로나보다 더 무섭다"
https://www.hankookilbo.com/News/Read/202003241395098682

일본인 와이프와 결혼 후 일본에서 생활하고 있는 작가의 체험담.
大韓獨立 2020-04-04 (토) 23:58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와이프가일본인이라 지인들이야기많이듣는데..검사안해주는거사실이랍니다..ㅜㅜ 저랑와이프는한국에서살지요
sharp123 2020-04-05 (일) 00:29
요즘은 아니겠지만 우리나라도 신천지 대구아니면 1339 전화해도 안해줬었어요. 열 37.5도 넘으면 해주는것도 나중에 생긴거고 초반엔 그냥 보건소가라고했었음. 보건소가도 똑같은 소리하고 일반병원보냈음. 같은 팀 사람이 겪었던일임. 다행히도 그냥 심한 감기였지만 열이 그렇게 나도 검사 안해줬어요
     
       
중복은신고 2020-04-05 (일) 01:28
맞음 신천지세요? 대구 갔다왔어요? 확진자와 접촉 하셨나요? 이거 3개만 물어봤음
leika93 2020-04-05 (일) 01:53
일본은 도쿄도지사인 코이케가 주말 외출 자숙 요청과 개그맨 시무라씨의 발병 그리고 죽음으로 지금 블안감이 급상승 했습니다 아마 다음주 중으로 중대한 발표가 있을 것같은데 국민을 개돼지로 보고 국민도 자기들을 개돼지로 아는 나라라 어떻게 극복할지 심히 걱정이 되네요
몽중인 2020-04-05 (일) 02:42
올림픽 때문에 검사안하고 방치하고 있다가 올림픽 연기되니깐 코로나방치로 인한 국내의 비판으로 부터 아베가 살아 남기 위해서 뭔가 구실을 찾고 있는 것이 아닐까요?  스웨덴처럼 인구의 60프로가 감염되어 자연 면역력이 생기도록 하기 위해서 일부러 방치한거라고 하는 궤변을 늘어놓을 것같은 예감이 드네요.....인구의 60프로 감염이 될려면 도대체 몇사람이나 죽어야할지.....
5천만땡겨줘 2020-04-05 (일) 03:09
나만 좆 될수는 없지 하면서
마스크 벗고 기침하면서 다니세요.
스미마센 검사노 안해주므니다~하면서...
우보만리 2020-04-05 (일) 04:34
한국도 초기에 외국여행 신천지 관련 아니면
검사 안해주던 때가 있긴 했지요
착한댓글 2020-04-05 (일) 06:04
ㅎㄷㄷ
브르르릅 2020-04-05 (일) 06:04
진짜 저 상태로 올림픽 강행 되었으면.
난리 날뻔했내요
꼰조 2020-04-05 (일) 07:36
스틸디비전 2020-04-05 (일) 09:13
에휴 일본인들도 참 아베 대가리깨야지 ....
코다마레나 2020-04-05 (일) 10:13
저 나라가 코로나 검사를 해주든지 말든지 왜캐 관심들이 많을까
     
       
쳐다보지마 2020-04-05 (일) 12:21
한국갖고 개지랄을 하니까요
의료붕괴 어쩌고 하면서 먼저 처 비웃은 나라가 일본인데요?

미개한 조센징은 대일본제국의 신민이 지랄을 하시면 그대로 받아들여야 되나요?

신민께서 본국이 질병통제 못해 난리가 나니 불편하신가?
맨슨 2020-04-05 (일) 13:39
지구에서 왜곡과 은폐를 제일 잘하는 나라가 일본이죠..
걔네들을 철저하게 따르는게 매국핑크당 비롯 한국의 친일 매국노들이고..ㅋㅋ
즐건라잎 2020-04-05 (일) 14:36
요즘은 참 일뽕들에겐 정신적으로 힘든시기 같습니다.
일본이 뻘짓하는것보다,일뽀~옹들 부들부들하는게 더 꿀잼.
ikbkr 2020-04-05 (일) 16:43
저도 일본에 사는데,
이토에 올라오는 일본관련 자료는 대부분 뻥튀기가 많은데
이건 100% 사실입니다...
카알2 2020-04-07 (화) 01:29
그래서 우리나라는 검사 확진율이 2.몇 프로정도 되는데 일본은 5~60프로 이상이라고 하던데 맞나요?
   

  • 매드고트
  • 에코폰
  • 곱이 꽉찬  소곱창구이 집에서나 캠핑용으로 강추!!
  • 본상품은 중고상품및 리퍼상품입니다.
  • 준시스템 컴퓨터
  • 대명아임레디
  • 이토랜드 공식 법률사무소 율제
  • 이토랜드 공식파트너 명컴퓨터
  • 인터넷+티비 가입시 46만원 지급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광고랜드] 마이트롯 - 트로트 메들리, 고속도로, 무료 듣기, 미스터트롯, 방송 영상, 노… (69) code404
2047  [기타] 1750만원에 중고차를 산 여성분 (124) 스샷첨부 M13A1Rx4 13:18 31633 16
2046  [기타] 오뚜기와 진라면의 충격적 진실 (76) 스샷첨부 사나미나 12:22 21977 51
2045  [기타] K리그 응급대처 레전드.gif (58) 스샷첨부 사나미나 09:14 30168 37
2044  [기타] 한국 전쟁때 미군들이 착각한 이유 (86) 스샷첨부 천상유희 05-25 43304 47
2043  [기타] 멕시코로 갔던 첫 조선인들 .JPG (35)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5-25 27201 105
2042  [기타] [펌] 중고나라 사기꾼 응징했습니다. (167) 스샷첨부 사나미나 05-24 36278 202
2041  [기타] 한국적 예외주의.jpg (100) 스샷첨부 왜죠 05-24 45144 104
2040  [기타] 무례함의 극치 오프라 윈프리.jpg (68) 피라맥스 05-24 43111 105
2039  [기타] 행색이 남루한 할머니 .JPG (111)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5-24 34824 101
2038  [기타] 전세계의 지형으로 살펴보는 문명 . JPG (58) 스샷첨부 사나미나 05-24 36623 47
2037  [기타] 첫 방부터 '심각한 논란' 터져버린 JTBC 새 드라마 (100) 스샷첨부 사나미나 05-23 60349 130
2036  [기타] 장동민 지니어스 출연 당시 반응 ...그리고 우승 후...jpg (106) 스샷첨부 노랑노을 05-23 38053 97
2035  [기타] 무시무시한 조선시대 궁병 클라스 (147) 스샷첨부 posmall 05-23 44466 97
2034  [기타] 한국 저출산 해결방법 (214) 스샷첨부 미친강아지 05-23 42227 82
2033  [기타] 일본이 부러워하는, 한국이 99% 독점중인 기술 (106) 스샷첨부 사나미나 05-22 48051 149
2032  [기타] 화가 많이 난 뉴스룸 근황 .JPG (235)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5-22 51832 236
2031  [기타] 노다지에 통발 놓는 경찰.jpg (104)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05-22 45589 106
2030  [기타] 논란의 안중근 의사 레고 (169) 스샷첨부 사스미리 05-21 48688 88
2029  [기타] 한국에선 한국의 법을 따르겠다는 미국 용병 .JPGIF (58)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5-21 40297 158
2028  [기타] 원자력 발전소 박살낸 독일 근황 (304) 스샷첨부 블루복스 05-21 44274 207
2027  [기타] 망해가는 용산 전자 상가 (172) 스샷첨부 사나미나 05-20 46197 184
2026  [기타] 집단감염 막은 경찰관 .JPG (79)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5-20 32060 89
2025  [기타] 눈치 없는 항공사 승무원 (109) 스샷첨부 사나미나 05-20 46024 127
2024  [기타] 겁 없는 중학생 4명의 대낮 도주극 (96) 스샷첨부 사스미리 05-20 32279 94
2023  [기타] 임채무의 두리랜드 재개장 입장료 맘카페 반응 (189) 스샷첨부 사나미나 05-20 37234 120
2022  [기타] 외모 논란에 해명하는 유현주 인스타 (87) 스샷첨부 사나미나 05-19 51514 87
2021  [기타] 98억을 거절한 고등학생.jpg (91)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05-19 45152 136
2020  [기타] 모범 격리생활 클라스 (48) 스샷첨부 블루복스 05-19 37292 99
2019  [기타] 요새 동사무소 공무원들의 현실 (166) 스샷첨부 김이토 05-19 45431 70
2018  [기타] 장애인 상품화.jpg (233) 스샷첨부 노랑노을 05-19 37274 70
2017  [기타] 잘 모르는 민주화운동 연예인.jpg (92)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05-19 36900 173
2016  [기타] 전효성 인스타 근황.jpg (58) 스샷첨부 노랑노을 05-18 46148 145
2015  [기타] 출산경험자가 말하는 출산의과정.jpg (177) 웨이백 05-18 40659 69
2014  [기타] 엄마가 싸준 김밥 .JPG (63)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5-18 44210 103
2013  [기타] 배우 박상민 이혼 사유.jpg (135)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05-17 48875 80
2012  [기타] 아프리카에서 코로나후기 남겨봅니다. (106) 도리안예이츠 05-17 30090 117
2011  [기타] 백드래프트를 진압하는 소방관 .GIF (55)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5-17 37568 104
2010  [기타] 어느 인류학자의 견해 .JPG (96)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5-17 36216 124
2009  [기타] 3년 만에 재개장한 임채무 두리랜드 (113) 스샷첨부 사스미리 05-16 32091 127
2008  [기타] 대법원에서 성추행 무죄 확정 판결 받은 배우 (128) 스샷첨부 사나미나 05-16 42261 84
2007  [기타] 실종신고.사람을 찾습니다 (94) 스샷첨부 에스카노르 05-16 20733 313
2006  [기타] N번방 이용자들 희소식 .JPG (98)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5-16 42646 127
2005  [기타] 아빠랑 봉사활동하러온 유튜버 처자.jpg (80) 스샷첨부 사나미나 05-16 42050 106
2004  [기타] 개빡친 펜션 사장님 (107) 스샷첨부 jollypong 05-16 46924 102
2003  [기타] 결혼 약속한 여친 오늘 정리함 (168) 스샷첨부 사나미나 05-15 47678 75
2002  [기타] 일본 방송국 제안 거절한 타이거 JK .JPG (58)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5-15 39872 89
2001  [기타] 4개월 전 롯데리아 진상녀 근황 (100) 스샷첨부 fourplay 05-15 44048 71
2000  [기타] 강석, 김혜영의 싱글벙글쇼 막방.gif (78) 스샷첨부 사나미나 05-14 37207 91
1999  [기타] 이시국 클럽....놀고있는 헨리.gif (91) 스샷첨부 셀랑스 05-14 50090 106
1998  [기타] 사고로 전신마비가 된 강아지 금돌이의 기적 (67) 스샷첨부 사스미리 05-14 22643 119
1997  [기타] 구독자에게 마지막 인사 전하는 유튜버 (205) 스샷첨부 M13A1Rx4 05-13 55592 280
1996  [기타] 이태원클럽 사태를 바라본 서울대생 (85) 스샷첨부 사나미나 05-13 38862 166
1995  [기타] 왕기춘 vs 박지성 두사람과의 차이점.jpg (66) 스샷첨부 노랑노을 05-13 32790 68
1994  [기타] 불법영업 사라진 계곡의 현재 모습 (80) 스샷첨부 사스미리 05-13 29235 107
1993  [기타] 코로나 현황은 좀 쉬겠습니다. (73) 스샷첨부 春秋 05-13 22853 133
1992  [기타] 경비 폭행해서 자살하게 만든 가해자 (펌) .JPG (159)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5-13 39576 120
1991  [기타] 허위정보 유포로 좌표찍힌 맘카페 (59) 스샷첨부 냥이사모 05-12 41246 126
1990  [기타] 이영돈 때문에 망한 여배우 .JPG (81)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5-12 53336 97
1989  [기타] 침착맨을 계속 끈으로 묶는 딸 쏘영이.jpg (60) 스샷첨부 노랑노을 05-12 44145 86
1988  [기타] 18세 여고생의 코로나 감염 리얼 후기 (61) 스샷첨부 아루롱 05-12 46863 84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