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유승준: "그냥 한국인들 상대 안하겠다"

[댓글수 (173)]
글쓴이 : 알랄라 날짜 : 2020-04-07 (화) 16:20 조회 : 52300 추천 : 110  
































알랄라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올드보이 2020-04-07 (화) 16:20 추천 112 반대 2


그러거나 말거나.....신경쓰지 말자고요 외국인 한테 일일히 신경 쓰기도 짜증남..
임자있는몸 2020-04-07 (화) 16:20 추천 30 반대 2
외국인이 한국말 잘하네
역시 한글은 좋은것이여
우아아아 2020-04-07 (화) 16:57 추천 22 반대 2


.
alice 2020-04-07 (화) 16:20 추천 17 반대 1
그냥 한글을 쓰지마라.
워드맵 2020-04-07 (화) 16:34


뭐 대충 이런 느낌.
흔한스팀러 2020-04-07 (화) 16:38
최신글인가요?

이제 진짜 포기한건가요?

아들에게 보여주고 싶은 한국이면 아내하고 아들만 한국와도 상관 없는데....
동동이다12 2020-04-07 (화) 16:42
이전 스토리에 한국 관련 내용이 있었나요 ?

왜 저 내용만 보고 뇌피셜로 스토리텔링을 하는거죠 ??

어떻게 저 스토리만 보고 " 그냥 한국인들 상대 안하겠다" 라는 내용이 되는건지 궁금하네요
     
       
airjorda 2020-04-07 (화) 17:55
그러게요;;;
아무 기사도 없고,
저글도 해석하기 나름이고..;;
     
       
상두 2020-04-07 (화) 18:30
굳이
     
       
스카웃짤짤이 2020-04-08 (수) 00:17
근데 중국에서 활동하는 미국인이 한글로 글을 올리면 최소 한국사라람 보라고 쓴거인건 맞죠?
ewan1234 2020-04-07 (화) 16:49
미국개가 한국말로 짖네요.
우아아아 2020-04-07 (화) 16:57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
     
       
기승전떡 2020-04-07 (화) 17:16
ㅋㅋㅋㅋ 적절하네요 ㅋㅋㅋㅋ
     
       
더조아 2020-04-07 (화) 20: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스토 2020-04-08 (수) 01:32
ㅋㅋㅋㅋㅋㅋ
안되겠소쏩시… 2020-04-07 (화) 16:57
한국 오면 맨날 상대할게 한국인일텐데 왜 자꾸 기어들어오려하면서 말은 저래 하는지 참 ㅋㅋㅋㅋ
에드리안 2020-04-07 (화) 16:59
왜 그동안 한국인들 상대하려고 애쓴건지??? 한국인들은 관심도 없었는데?
음히릿 2020-04-07 (화) 17:10
왜 남의 나라말을써 시봉새가
니내나라 말 써라
오정굿 2020-04-07 (화) 17:11
스티븐 어 그래~
힘플 2020-04-07 (화) 17:12
그냥 한국 올생각말고 미국에서 살다 관뚜껑 닫어
팩폭러 2020-04-07 (화) 17:15
그럼 오지마 ㅅㅂㅅㄲ야
홍길동의후 2020-04-07 (화) 17:19
한글쓰지마라
블루스크린 2020-04-07 (화) 17:20
아 저녁 맛나게 먹고 기분 나빠지네...
작은실천 2020-04-07 (화) 17:22
와~~~ 외국인이 한글도 하네
마피드 2020-04-07 (화) 17:24
아 역시 범죄자들은 사고 방식이 달라
내추럴추럴럴 2020-04-07 (화) 17:28
굳이 한글로?
카카오닢스 2020-04-07 (화) 17:29
그러거나 말거나인데 한국인이 똥이라면서 좋은 스티븅 나두고 이니셜은 아직도 왜 유승준인거야?
cmykman 2020-04-07 (화) 17:32
개만도 못한 ㅎㄹㅅㄲ 에이 퉷!
Hosios 2020-04-07 (화) 17:52
그래서 우리가 한국 오지 말라는건데.. 우리가 피하는거야 말은 똑바로 하자~
쥐샛기를잡자 2020-04-07 (화) 17:56
그려..너 같은 똥은 더러워서 피하는거여,.그러니까 똥 들고 올 생각말고 거기서 사러 미쿡놈아
바쁜한량 2020-04-07 (화) 17:57
쉣 똥이 말을하네
생각좀해봅시… 2020-04-07 (화) 18:19
그래도 이 양반은 최소한 뒤질 때 까지 연예인 병역기피의 좋은 본보기가 될 듯.
그거 하나는 참 좋음.

전두환 통장 뒤져서 소멸시효 갱신하듯 이 양반도 계속 갱신해서 경종을 울려야함.

실제로 이 양반 이 꼴나고나서 연예인들 군기피현상 줄어들었죠?
발치몽같은 비상식적인 케이스도 있긴 했지만 정상적으로 저 세계 밥 먹으려는 애들은 다 군대 가는듯.
울트라짱12 2020-04-07 (화) 18:24
인자 안되니까 최후의 발악인가 ㅎㅎ 적절한데
더레이카 2020-04-07 (화) 18:25
우리 수준을 떨어뜨릴까봐 피해주시겠다니 감사할 따름이다.
로아르 2020-04-07 (화) 18:44
부고 소식만 부탁드릴게요...
개구리똥 2020-04-07 (화) 18:50
더러우면 오지마 븅신아 왜자꾸 올려고하는데?
말이랑 행동이랑 존나 다르네...깨끗한곳에서 살지 왜 말도 안통하고 더럽고 수준떨어지는 한국에 올려고하냐? 미친 새끼네
코로나걸려서 뒤지길...
혜주나영 2020-04-07 (화) 19:01
ㅋㅋㅋ 상대 안하겠다니 앞으로 안오겠다는거구만 반가운 소식인데
백일김 2020-04-07 (화) 19:15
군대도 못간 WIS이 뭐라는거야. 그럼 얻어 터질걸 몰랐단 말인가?
대단하다.....
초코초코a 2020-04-07 (화) 19:16
그냥 올생각 자체를 하지마 ㅋㅋㅋ
team 2020-04-07 (화) 19:23
누구들처럼 해열제 잔뜩 쳐먹고 치료하러 한국 기어들어 오는건 몬허겠네..
토렌소환사 2020-04-07 (화) 19:28
한국인 상대안하면서 왜 바득 바득 한국 올려고 하냐? 그냥 미국에서 살어..
이토연구소 2020-04-07 (화) 19:32
그래 넌 미국인이지 ㅋㅋㅋ
SBOMBER 2020-04-07 (화) 19:49
쟈는 재미교포도 아님.... 걍 미국인.
럼브럼트 2020-04-07 (화) 19:50
기를 쓰고 오겠다는 마인드 부터가 틀렸어 오지마
cantseeme 2020-04-07 (화) 20:01
근데 저 인간도 희생양이지.
군대 뺀 남자들 중에 처벌을 제일 쎄게 받았으니 ㅎㅎㅎ
     
       
저거 2020-04-07 (화) 20:40
희생양도 아님
억울한게 있으면 희생양이었겠지만 그냥 범죄자 그뿐 ㅋㅋ
지군O 2020-04-07 (화) 20:02
잊을만 하면~ 올라오는 스티붕 지겨웡
얀도르 2020-04-07 (화) 20:09
이거 전에 내용이 뭐길래 이런결론이 나오는건가요
루카루스s 2020-04-07 (화) 20:28
와.. 똥이 알아서 피해주네. 너무 좋다
저거 2020-04-07 (화) 20:36
들어오려 하지도 말아 왜 자꾸 쳐 기어들어오려고하니 ㅋ
발노리 2020-04-07 (화) 20:36
유 스티붕?
사랑아빠다 2020-04-07 (화) 20:37
얘를 왜 몇십년동안 내 뇌가 인식하고 있어야하지... 그만 좀 사라질때가 된것같은데...잡초처럼 계속 자라나...양키 ㅅㅋ..
다각도 2020-04-07 (화) 20:40
요 몇년 사이에 도는 사이클이
얘가 들어오겠다고 난리치고 나면 꼭 한국에 난리가나네..
코로나 조용해지고나면 또 들어오겠다고 난리치겠지..?
즐건라잎 2020-04-07 (화) 20:50
이 양반은 나한테는 참 일본같은 존재임.
어릴땐 이 양반 노래 즐겨들었는데 지금은 추억도 뭣도 아니고 면상만 봐도 짜증이 확~~~
에라이~~심한욕 해주고 싶다.
오버로직 2020-04-07 (화) 20:55
분노의 5단계 : 부정 -> 분노 -> 타협 -> 우울증 -> 수용
아직 2단계네요.. 갈길이 멀군요..
재훈아범 2020-04-07 (화) 21:11
근데 왜 자꾸
자식새끼 팔아가면서
국내에 쳐들어오려는이유를 모르겠네요

걍 거기서 살지

세금이던 뭐던 ‥
신미루 2020-04-07 (화) 21:40
응 그래 꺼져라 똥아
가메이 2020-04-07 (화) 21:42
한국인들 꼬라지는 보기 싫지만 한국에서 살고는 싶은가보넼ㅋㅋㅋㅋ
꺼져 너 상대하기도 꼬라짇도 보기 싫어
망고소다 2020-04-07 (화) 22:11
뭐래? 이씨발새끼가
문재인 2020-04-07 (화) 22:11
ㅋㅋㅋㅋㅋㅋㅋㅋ
l양세마리l 2020-04-07 (화) 22:41
우리가 굳이 쓰레기 같은거에 눈 높이를 맞출 필요가없지.
최프로다 2020-04-07 (화) 22:53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간만에 배꼽 빠지게 웃었네 ㅋㅋ
갑구 2020-04-07 (화) 23:01
방구 뀐 놈이 성낸다더니...
코리안좀비™ 2020-04-07 (화) 23:25
코로나 걸려서 뒈졌으면~
MLGore 2020-04-07 (화) 23:31
공익이라도 가지 빙신  한국 남자들이 군문제에 얼마나 예민한데
군대를 안갈생각을 하나 겁대가리 없이 ㅎㅎㅎ
     
       
몽부 2020-04-08 (수) 14:14
어라 . 반갑습니다. (뜬금)
          
            
MLGore 2020-04-09 (목) 00:22
반갑습네다^^ 종종 마주치면 인사드리겠습니다. ㅎㅎㅎ

Anti NWO ?
꽈니 2020-04-08 (수) 00:20
ㅎㅎ 마지막 발악인가?
지원요청 2020-04-08 (수) 00:49
한국엔 한국의 법이 있는데 그 법을 거부하겠다면 한국인으로 안살겠다 이거 아닌가요?
본인이 선택해서 국적포기 해놓고선 이제와서 f4비자 받고 싶다고 재판하는 꼬라지보면 참 답이 없네요
그러면서 하는 말이 수준 떨어진다는 얘기나 하고 있는데...그 수준떨어지는 한국엔 왜 오고 싶어하는지
참 궁금하네요 수준 안맞아서 못 상대 못 하겠다고 하는 사람들 지천에 널렸는데 말이죠
SylphiD 2020-04-08 (수) 01:09
애초에 상대하고싶지않았는데 지가 소송걸고 재판하고 난리친거아닌가?
더구나 코로나 유행타니까 아닥하는 꼬라지보고 더 빡치는구만....
니가 나댈때가 코로나종식될시점인데 슬슬 종식되려냐? 왜 나대지???
수준낮은 한국 상대하지말고 오질마라 이색기야..
추접하게 부모핑계 애들핑계대지말고..니가선택해서 떠난나라 니가포기한 국적인데 왜 이제와서 감성팔이냐
두번돌아뒷차… 2020-04-08 (수) 01:30
얼마나 더러울까 보러왔다.
라할라마 2020-04-08 (수) 01:35
그래서 우리가 너 피하잖어~~
랜디113 2020-04-08 (수) 11:33


저 외국인이 드디어 미쳐버렸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래 영상보고 대리만족하십쇼

https://www.youtube.com/watch?v=CA89y_FuooM
잉여학개론 2020-04-08 (수) 16:16
똥이 무시해달라고 하는거야?
LanGsA 2020-04-08 (수) 18:57
저사람한테서 한글을 뺏어오고 싶네요
dkrfri 2020-04-10 (금) 16:42
걍 ㅁ미국인으로 살아라~ 미국에서 비싸 의료비 내고 ~
리얼롤러 2020-04-14 (화) 07:53
차라리 일관되게 계속 미안해하는 모습을 보여주든지.. 무릎꿇고 울면서 사과하다가 화나믄 또 상대 안한다 했다가 전에는 어떤 여자 아나운서한테 건방지다고 막말도 했던거 같은데
처음  1  2
   

  • 매드고트
  • 에코폰
  • 녹스
  • 준시스템 컴퓨터
  • 대명아임레디
  • 이토랜드 공식 법률사무소 율제
  • 이토랜드 공식파트너 명컴퓨터
  • 인터넷+티비 가입시 46만원 지급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0-22 33
[광고랜드] 즉석 보양식 삼계탕/반찬겸 술안주 훈제 막창,양념불막창 (130) 건강다모아몰24
21474  [회원게시판] 한 모 변호사가 신입니까? (94) 뜬뜬 00:03 9045 25
21473  [회원게시판] 하드 1,2,3 TB 대량 떨이로 처분해야 하는데...... (413) 에더마스크 05-28 10450 100
21472  [회원게시판] 하드 1,2,3 TB 대량 떨이로 처분해야 하는데...... (266) 에더마스크 05-28 8098 35
21471  [유머] 34세 노처녀 뼈를 갈아버리는 댓글 (90) 스샷첨부 사나미나 05-28 39911 47
21470  [사회] 귀귀를 잘못 건드린 신문사 .JPG (30)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5-28 28358 66
21469  [정보게시판] 재활용품인 척하는 쓰레기 .JPG (67)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5-28 22947 40
21468  [기타] 선 넘은 미군 근황 .JPG (113)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5-28 44137 113
21467  [기타] 폭행·성추행 당한 여성 택시기사 .JPG (159)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5-28 36309 107
21466  [회원게시판] 우연찮게 구직 했습니다. !!!!!! (79) 스쿠알렌 05-28 21959 70
21465  [연예인] 드라마 찍다 술에 취한 아이유 (29) 스샷첨부 posmall 05-28 28167 59
21464  [회원게시판] 오뚜기 라면하면 솔직히 요놈 아닙니까 (87) 스샷첨부 웰시고기 05-28 18897 44
21463  [연예인] 드디어 밝혀진 전효성의 충격적인 취향 (88) 스샷첨부 posmall 05-28 47549 53
21462  [회원게시판] 오늘자 울동네 미친 오뚜기 라면 ㅋㅋ (96) 스샷첨부 죽은하늘 05-28 32062 70
21461  [연예인] 루다&안젤리나 다닐로바.gif (103) 피라맥스 05-28 31051 66
21460  [유머] 일본인들의 착각 (104) 스샷첨부 스미노프 05-28 39399 86
21459  [연예인] 각선미 그룹 나인뮤지스 검스 (47) 스샷첨부 사나미나 05-28 32982 73
21458  [회원게시판] 한문철 이건 좀 선 넘었는데요 (210) 스샷첨부 스리라차맨 05-28 30133 84
21457  [회원게시판] 혐주의)이 짤은 진짜...역대급이네요 (156) 스샷첨부 카일러스 05-28 40825 82
21456  [연예인] 사나 리허설 레전드 .GIF (23)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5-28 33807 55
21455  [영화게시판] <저스티스 리그>4시간 분량의 잭스나이더 감독판... 내년 HBO MAX에서 개봉 (38) 스샷첨부 록리 05-27 15985 26
21454  [연예인] 줄하나가 끊어졌다는 사나 (24) 스샷첨부 posmall 05-27 36712 57
21453  [기타] 저는 '업소녀'였습니다.jpg (134) 스샷첨부 人生무상 05-27 52391 56
21452  [블박] 경주 스쿨존 보복사건, 목격자 댓글 (215) 스샷첨부 곰백 05-27 23846 95
21451  [회원게시판] 소개소 소개로 영종도로 일당 가요 (84) 스샷첨부 할수있다 05-27 13407 41
21450  [사회] 경주 불매 이미지 .JPG (94)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5-27 29257 81
21449  [유머] 금수저와 흙수저의 차이 (83) 스샷첨부 posmall 05-27 31777 81
21448  [정보게시판]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밀양 식당들 (63) 스샷첨부 블록틱스 05-27 15349 49
21447  [회원게시판] 광진구 클럽살인 태권도 선수 3명에 12년 구형 (66) 아자토스 05-27 21640 92
21446  [기타] 가슴 찡한 재난지원금 사용 후기담 .JPG (104)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5-27 29276 89
21445  [동물] 150년째 토끼와 전쟁중인 호주.gif (92) 스샷첨부 아이언엉아 05-27 28920 64
21444  [회원게시판] 상품권 1개 발급해 드렸습니다. (58) 스샷첨부 쩜퍼 05-27 15707 36
21443  [회원게시판] 정말 엑셀은 위대합니다. (97) 그치지않는비 05-27 25205 77
21442  [유머] 서울대정신과 전문의가 말하는 야동 (61) 스샷첨부 M13A1Rx4 05-27 38449 66
21441  [유머] 재난지원금이 1도 도움안된다는 자영업자 (211) 스샷첨부 흐아앙갱장해 05-27 38484 111
21440  [유머] 한국,,미국 연기 대결 (89) 스샷첨부 아무도없네 05-27 36982 64
21439  [도서게시판] 장르소설이 엄청 가볍고 수준 낮아 보이는 이유 (79) 트리어 05-27 17126 48
21438  [자동차] 39년 인생 첫차입니다 (139) 스샷첨부 아이스하키 05-27 24307 112
21437  [연예인] 아이즈원 장원영 3년의 성장 (39) 스샷첨부 사나미나 05-27 27627 43
21436  [감동] 오뚜기 회장 딸 유튜브에 달린 댓글.jpg (100) 스샷첨부 노랑노을 05-26 36249 196
21435  [회원게시판] 간만에 만난 개진상 손님. (62) 크러럴 05-26 22961 73
21434  [반려동물] 고양이한테 인생 잠옷 사줌 (29) 스샷첨부 동네한바퀴 05-26 19298 83
21433  [연예인] 걸어가는 강민경 슴골 .GIF (33)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5-26 52154 55
21432  [기타] 어떤 사람이 글을 어렵게 쓰냐면.. (92) 스샷첨부 사나미나 05-26 27274 87
21431  [기타] 다시보는 강정호 음주운전 사고.gif (107) 스샷첨부 니이모를찾아… 05-26 37218 70
21430  [기타] 요즘 한국 군사력 투자가 미쳤다고 하는 이유 (100) 스샷첨부 사나미나 05-26 31142 116
21429  [회원게시판] 백골! 반년만에 휴가나왔습니다! (99) 스샷첨부 디디디딩 05-26 12970 74
21428  [연예인] 성형하고싶어하는 여학생에게 조언하는 하니 (82) 스샷첨부 posmall 05-26 30202 98
21427  [기타] 오늘자 KBO 근황 .GIF (95)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5-26 46070 64
21426  [정보게시판] 두통을 감소시켜주는 방법.jpg (71) TrueLove 05-26 21388 53
21425  [기타] 1750만원에 중고차를 산 여성분 (178) 스샷첨부 M13A1Rx4 05-26 44994 59
21424  [유머] 화웨이 근황 (98) 스샷첨부 Orange16 05-26 44732 59
21423  [기타] 오뚜기와 진라면의 충격적 진실 (101) 스샷첨부 사나미나 05-26 33657 132
21422  [기타] K리그 응급대처 레전드.gif (64) 스샷첨부 사나미나 05-26 36216 75
21421  [연예인] 수지 컨디션 최악일때 찍었던 화보 ㄷㄷ (49) 스샷첨부 리저드맨 05-26 40208 42
21420  [유머] ‘싫어요’ 22만 달성한 마블 유니버스의 새로운 히어로들.... (156) 스샷첨부 삼다水 05-26 45904 66
21419  [연예인] 임나영....뒤...jpg (19) 스샷첨부 패션피플 05-26 47855 42
21418  [유머] 중국 나이키 광고 역대급 레전드 (127) 스샷첨부 사나미나 05-26 43868 77
21417  [블박] 하나도 안 불쌍하다 (148) 스샷첨부 스미노프 05-25 32103 84
21416  [감동] 한국 떠난 수녀님들.jpg (108) 스샷첨부 노랑노을 05-25 35509 179
21415  [유머] 스티브유 측의 환호..하지만 병무청의 반응 (84) 스샷첨부 사나미나 05-25 44576 105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