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박]

투시력이 있어야 피할 수 있는 사고

[댓글수 (261)]
글쓴이 : 포인트출석 날짜 : 2020-06-10 (수) 20:24 조회 : 30069 추천 : 70  



포인트출석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주적 2020-06-10 (수) 20:24 추천 39 반대 2
어린이 보호구역에 주차가 저리 되있으면 안날사고도 나겠네

보호구역 주정차 없어야 하지 않나
이젠끝이다 2020-06-11 (목) 00:53 추천 16 반대 2
이건 불법주차가 제일 문제인 듯. 어린아이가 뛰는 건 교육한다고 해도 완전히 막기는 어렵고. 운전자는 조심했고.

불법주차밈 없으면 시야 확보돼서 사고 안 났을 듯.
insomnia 2020-06-10 (수) 23:41
자살특공대네
여자없이못살… 2020-06-10 (수) 23:52
운전자 반응속도 개느리네 ㅋㅋ
     
       
취미밴드구함 2020-06-11 (목) 06:56
면허없는거 굳이 티 낼 필요있나?
     
       
피아123 2020-06-11 (목) 07:10
ㄹㅇ 차 한번도 몰아본적없는듯 ㅋㅋ 저정도면 ㅆㅅㅌㅊ인데
     
       
다각도 2020-06-11 (목) 09:18
저정도면 걸어가던 사람도 부딪칠 판이구만..
     
       
오정굿 2020-06-11 (목) 10:25
차 없인 살아도 여자없이 못살 인간이네요 ㅎㅎㅎ
     
       
빠끄 2020-06-11 (목) 10:37
어글없이 못 사는듯
     
       
일렉장판 2020-06-11 (목) 11:11
어디서 스쿠터나 몰아 본 거 가지고 여기서 이러시면 안됩니다.
소주랑닭똥집 2020-06-11 (목) 00:18
민식이법이 이렇게 됬엇어야 한다

1. 횡단보도를 제외한 전 국토의 인도와 차도의 경계엔 무조건 팬스가 설치되어야 한다
2. 인도와 닿아있는 곳에 주차구역을 절대 만들지 아니한다
    택배,편의점 물품 등을 전달하기 위한 차량은 제외한다

난 왕복 2차로인 도로를 버스를 타고 가고 있는데
주차구역도 아니고 인도에 걸쳐서 주차한 차들때문에
왕복2차로가 왕복1차로가 되는 기적을 보았다
tasadar 2020-06-11 (목) 00:30
애새끼 부모들이 저걸보면 되려 사과해야되는거아닌가
삼장법사84 2020-06-11 (목) 00:32
저건 정부한테 벌금을 물어야 겠는데.
왜 불법주차 단속을 안하는지?
Radio12 2020-06-11 (목) 00:40
방금 전 태권도장에서 배운 낙법 연습한 거네요
이젠끝이다 2020-06-11 (목) 00:53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이건 불법주차가 제일 문제인 듯. 어린아이가 뛰는 건 교육한다고 해도 완전히 막기는 어렵고. 운전자는 조심했고.

불법주차밈 없으면 시야 확보돼서 사고 안 났을 듯.
     
       
취미밴드구함 2020-06-11 (목) 06:59
불법주차가 진짜 스쿨존 문제인데 왜 언급이 안되는지..주차장 좁은 아파트 단지는 정말 저렇게 주정차들 많아서 뭐가 튀어나올지 보이지도 않눈데 말아에요
스스습 2020-06-11 (목) 00:56
그래서 이게 운전자 잘못이라는거임?
     
       
행인4 2020-06-11 (목) 01:13
https://www.youtube.com/watch?v=T61LOeGIDMY&t=3s

원본영상

경찰은 무조건 처벌한다고 하네요..운전자 억울하다고 공론화 해달래요.
     
       
감이안온다 2020-06-11 (목) 02:36
애가 역주행만 아니었어도 안 부딪칠수 있었는데
          
            
성원거사 2020-06-11 (목) 08:32
역주행???? 누가 역주행을 했다는거임???
               
                 
wiley 2020-06-11 (목) 09:18
애가 뛰는 방향이 차쪽이라는 말이죠
                    
                      
성원거사 2020-06-11 (목) 11:15
아하~~~ 애가 역주행.... 차쪽만 생각했네요. ^^;;
               
                 
충혈된노을 2020-06-11 (목) 10:09
댓글을 제대로 읽고 열을 내세요
                    
                      
성원거사 2020-06-11 (목) 11:16
의문형입니다. ㅋㅋㅋ 열을 낸건아니구요.
                         
                           
충혈된노을 2020-06-15 (월) 08:05
물음표가 많아서 강한 어조로 느껴졌어요.
오해해서 죄송해요~
               
                 
빠끄 2020-06-11 (목) 10:39
급발진 자제
나나나난나나… 2020-06-11 (목) 01:03
그래요
애들 교통안전 교육 안시킨 부모도 문제긴한데
저렇게 도로변에 주차 해놓은 어른놈들이 먼저 문제 아닐까 싶네요.
저는 애들 더 다치라 하는 색휘들보면 어른으로서 책임회피하는것 같아 역겨워요
조토공주 2020-06-11 (목) 01:27
열심히 낙법 연습했지만 실전에서 못써먹네....
H마스 2020-06-11 (목) 01:28
애들 교육 안시키는 부모라는 년놈들이 제일 문제. 저정도면  자해공갈아닌가
펜잘 2020-06-11 (목) 01:28
차를 향해 돌진 하는데요
노구찌 2020-06-11 (목) 01:58
ㅅㅂ 박아달라고 달려오는데 어찌 안박아주냐?!
이슈카 2020-06-11 (목) 02:50
저건 그냥 사기 공갈 수준인데....차 지나갈때 뛰어 든 듯한 모습......
Alllll 2020-06-11 (목) 02:58
극단적으로 가자~ 어린이 보호구역 차량운행 금지 가자~
fhtmvpdl 2020-06-11 (목) 03:46
저런건 진짜 뭔수로 피하지;;ㄷㄷ
우한폐렴 2020-06-11 (목) 04:18
저런애는 걍 액셀 밟고 밀어버려~!
     
       
충혈된노을 2020-06-11 (목) 10:10
어휴~~ 끔찍한 사람
휴지끈티팬티 2020-06-11 (목) 04:35
ㅅㅂ애새끼들 안전 교육좀 하자......
너범인아니지 2020-06-11 (목) 04:59
모든 어린이 보호구역에 차 주자 못하게 해야함
아니면 1키로로 가도 저건 그냥 부딧히는거지.
차가 아니라 그냥 걸어가만 가도 딴데 보면서 뛰어와서 부딧히는 일도 적지않은데
투미소 2020-06-11 (목) 05:15
30 넘기는 커녕 20밑으로 살살가는데 애새끼가 차쪽으로 달려나와서 박아버리는군요?
태권도로 차를 때리고싶었나 저건 속도가 의미가 없어보이는게 빨리달려도 늦게달려도 하물며
멈춰있는 정차에도 달려와서 박아버려도 운전자 잘못인가요? 그럼 어린이보호구역은 무조건 육교화 하고
육교로 안다니고 도로확인안하고 뛰쳐나와서 들이박는애들은 오히려 차수리 비용은 물론 벌금까지
내야하는거 아닌가요? 어째 점점 어린이보호구역은 차가 다녀서는 안되는곳이 되어버리는듯한..
제일 큰문제는 불법주정차들 그리고 애들교육못한 학부모문제 만약 교육잘했어도 저런다면
말안듣고 지랄병난 애새끼를 크게혼내야죠 니가 말안듣고 까불어서 너희 엄마아빠가 혼나는거라고
흔한스팀러 2020-06-11 (목) 06:08
주정차 없애자
HOOP 2020-06-11 (목) 06:34
민식이법...TV에나와 울면서 얘기하니 그냥 통과시켜준법..
불법주차부터 좀 처리해라!!!
     
       
피아123 2020-06-11 (목) 07:11
님 그런말하면 정치병자들이 일베충 만듭니다 ㄷㄷ
          
            
르로이사네 2020-06-11 (목) 07:23
너는 진짜 베충이면서...
     
       
낼름사마 2020-06-11 (목) 10:12
제대로 잘못된 정보 입니다.
민식이 법은 원래 있던법이에요 어린이 보호구역내 안전관련법 인데
저 차량 처음 주행부터 보면 안전의무 사항 졸라게 안지켜요
그러니까 형벌만 높인 업그레이 버젼인건데 제대로 알고 말하세요

누가보면 민식이 눈물똥꼬쇼로 통과했다는
토착왜구놈들 논리랑 똑같이 보겠네...
쒸벌..
흑형초코바나… 2020-06-11 (목) 07:40
개족같은 민식이법 에효.....
어린이를 보호하는게 목적이 아니라, 멀정한 사람 조지는법
unclebea 2020-06-11 (목) 08:05
불법 주차 차량이 30% 과실 부과 요구함....
테난 2020-06-11 (목) 08:42
진짜 제대로 하려면 어린이 보호구역에 저렇게 도로 옆에 주차되어있는 차들 싹다 못하게 벌금처리하고 더이상 주차 못하게 해야 운전자들 시야확보가 되지

또, 인도에는 무조건 펜스 쳐서 아이들 무단횡단 못하게 해야함.

저렇게 안하니까 자꾸 사고나는거지 운전자가 아무리 조심한다고 해도 무단횡단하는 애들 오면 답 없음
FenderJM 2020-06-11 (목) 08:59
미안하지만 저 애는 자라서 사람치고다닐 운전자가 됐을듯
후니러브 2020-06-11 (목) 09:01
세상이 미쳐돌아가고 있다.
벌크커피 2020-06-11 (목) 09:25
어린이보호구역 이유불문 주정차 100만원 벌금ㄱㄱ
다각도 2020-06-11 (목) 09:28
저런 상황의 상대방이 애가 아니면 자해공갈단이라고 생각했을듯.. 어휴..
빽강 2020-06-11 (목) 09:49
이런 영상에도 본질인 저 사고를 얘기해야 하는데... "민식이법을 극도로 싫어하는 한변호사"라는 밈으로 본질을 흐려대는 종자들이 문제네요!!
겁쟁이사자 2020-06-11 (목) 10:05
민식이법 때문에 댓글 분위기가 불법 주차와 애한테만 잘못이 있다는 분위기인데...
운전자도 그닥 잘못이 없는건 아닌듯합니다.
사고 바로 몇 미티 전에 과속방지턱이 있었는데 차가 출렁거릴 정도로 브레이크 밟지도 않고 막 넘어가네요...
평상시 운전습관이 조심해서 운전하는 사람은 아닌듯 합니다.
뭐 애나 불법주차에 문제가 없다는 뜻은 아니지만....
운전자도 언젠가는 사고 낼만한 운전습관 가진 듯...
     
       
충혈된노을 2020-06-11 (목) 10:18
방지턱을 20km로 넘어갔으면 됐지 뭘 얼마나 속도를 줄이라는 말입니까??
낼름사마 2020-06-11 (목) 10:07
저차량 처음부터 보면 절대로 안지킴! 뭘?

어린이 구역내 정지선이 있는데 안지킴,
사거리 진입시 일단정지 안지킴
횡단보도앞 일단정지 안지킴
그래서 하도 안지켜서 없던 법도 아니고 있던법에 혈량 따블 시킨것이!
민식이 법인데 민주당 악법이니 뭐니 이빨까는게 왜구놈 앞잡이들.

이중 1개라도 지켰으면저 사고 피했음. .물론 운전자 과실은 0%가 나와야함.

민식이법 악법이라 뭐라 까는 새끼들이 프락치거나 뇌가 없거나..
법실행한지 몇개월도 안됐는데 개정 개정 이 G랄..
실제로 저런 사건으로 처벌도 1도 없음.

결국 어른이들이 그냥 선동에 말려 물고 빨고 .꼴깝들 ㅋㅋ 창피하다 정말 ㅋㅋ

주차된 차량에게 과실 70%이상 주는 법도 생기면 좋겠네.
라고 개인적이ㅡ로 생각합니다''

제목과 딱 사고 직전만 따온 이글엔 비추를 주고 싶다.
     
       
글쓴이 2020-06-11 (목) 13:17
사고에 본질을 흐리지 마라

정지선, 진입, 횡단보도 앞은 사고 장소와 아무 관련이 없어

차라리 주차된 차량때문에 시야가 가려지기 때문에 한 대씩 지날 때마다 멈춰야 된다고 말해라 ㅎㅎㅎ

그리고 민식이법 관심도 없으니까 쓸데없는 정치 이야기 좀 하지마라 정치병 환자는 진심으로 역겹다

왜 움짤 이렇게 만들었냐면 업로드 용량 초과 때문에 그렇다

그래서 내가 유튜브 링크를 괜히 걸어놓은 게 아니야
충혈된노을 2020-06-11 (목) 10:24
아새끼 겁나 빠르네.
아주 전속력으로 달라드네
오정굿 2020-06-11 (목) 10:27
아이 교육 잘 못 시킨 부모 한테 과테료 물려야 하는거 아닌가?
백월아 2020-06-11 (목) 10:37
저건 슈마허도 못피하겠내 ㄹㅇ

불법주정차만 없음 피할수있는 사고
     
       
성원거사 2020-06-11 (목) 14:24
슈마허는 못피해도 대한민국경찰들은 피한답니다... 슈마허따위 우리나라 경찰들에 비하면 초딩수준이죠...
애봉뚜와네뜨 2020-06-11 (목) 11:47
무섭다 운전하기.. 내려서 밀고 가야하는 상황인가 -,.-
무에서유로 2020-06-12 (금) 22:00
보행자의 잘못이 나이가 어리다는이유로 용서를 해야하나?

도로건널때 좌우살피는거 안쳐배웠나?

내가가는 길이 길이다? 그러다 뒤진다
leeeh 2020-06-13 (토) 10:15
이거 아이가 목줄 풀린 개한테 쫓기던 상황이라고 하네요.
처음  1  2  3
   

  • 노트 20 사전예약
  • 엘리폰트
  • 류현진
  • 중고폰
  • gvg
  • 호관원
  • 로또리치
  • 통신의달인
  • 제주렌트카
  • 카멜레옹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0-22 35
 [ 로또 40억 당첨된 근로자, 동료끼리 당첨됐어요 ] 로또리치
22638  [유머] 반응이 좀 늦는 아내.gif (46) 이미지 조니미첼 03:00 28320 12
22637  [회원게시판] [약혐] 어후 얼굴 피지.... (139) 이미지 대련로카 01:40 11676 48
22636  [회원게시판] 이런 물난리는 처음이라는 기사가 많은데 (108) 이진영7 08-10 17445 33
22635  [기타] 미 정보기관의 한국군 평가.jpg (141) 이미지 노랑노을 08-10 26667 96
22634  [연예인] 이희은 쇼핑몰의 레전드 모델??ㅊㅈ.gif (53) 이미지 人生무상 08-10 41453 30
22633  [연예인] 낸시 쩍벌의 고통 .GIF (20)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8-10 42058 29
22632  [회원게시판] 또 교회 ... 교회감염 또 터짐 ... (63) 은하제국황제 08-10 14072 46
22631  [연예인] 남심저격하는 다혜 레깅스 요가 (21) 이미지 jollypong 08-10 30456 44
22630  [반려동물] 얼굴 마사지 받는 고양이 (30) 이미지 somnyang 08-10 9112 23
22629  [연예인] 걸스데이 민아 착시 레전드 (44) 이미지 jollypong 08-10 32613 43
22628  [유머] 죽으려고 빽을 쓰는 왜녀(倭女) (72) 이미지 파지올리 08-10 40902 30
22627  [기타] 서민에게 가격이 부담되는 음식들 jpg (165) 이미지 미디어마스터 08-10 41682 51
22626  [유머] 일본인 "미국이 무슨 짓을 했는지 알아요?" (129) 이미지 히잉 08-10 30961 71
22625  [유머] 섬짱깨 혐한 근황 (70) 이미지 Orange16 08-10 38498 96
22624  [연예인] 조현의 노림수 ㄷㄷ .GIF (31)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8-10 42165 49
22623  [연예인] 조현 너무 짧은 치마 .GIF (30)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8-10 33787 40
22622  [회원게시판] 일본 ㅈ됐음ㄷㄷ (97) 이미지 차단된시멘트 08-10 29547 55
22621  [연예인] 할많하않.. 그룹...( 버스터즈 ) (38) 이미지 jollypong 08-10 30773 42
22620  [연예인] 흘러내릴것같은 티파니...ㅗㅜㅑ (52) 이미지 킹타니 08-10 33636 31
22619  [회원게시판] 의사수를 ㅈ나게 늘려야 (80) 혀엉님 08-10 13252 34
22618  [엽기] 요즘 캣맘 (83) 이미지 ◇에오구스◇ 08-10 31164 41
22617  [엽기] 폭우 쏟아지는데 수영하러간 수영동호회 (96) 이미지 냥이사모 08-10 40486 56
22616  [기타] 조선족의 정체성 .JPG (122)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8-10 25629 86
22615  [기타] 미투 피해자 또 발생 (70) 이미지 파지올리 08-10 40678 86
22614  [연예인] 영화 아가씨에서 준코 역을 맡았던 배우 한하나 근황 (36) 이미지 아이언엉아 08-10 44658 47
22613  [기타] 논란의 일본 초밥집, 사과문 게재 (139) 이미지 사나미나 08-10 41166 68
22612  [연예인] 상의를 벗는 지수 .GIF (15)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8-10 43429 37
22611  [동물] 369만원 노트북으로 할게 이거 뿐인게 유머 (53) 이미지 갈비집사장 08-09 36023 40
22610  [회원게시판] 외국인이 한국에 적응해야지 각국 외국인을 한국이 다 맞춰줘야하나요 (62) 씬나는상상 08-09 22390 99
22609  [기타] 블라인드에 올라온 여경기동대 실태 (106) 이미지 사나미나 08-09 43459 110
22608  [회원게시판] 우리나란 인종차별이 거의 없음 (133) 아파카트 08-09 23093 63
22607  [유머] 쯔양 선행 모음 ㅠㅠ.jpg (140) 이미지 이토유저 08-09 31697 102
22606  [연예인] 16세 기네스 펠트로 딸 애플 마틴 .JPG (40)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8-09 44486 33
22605  [기타] [펌] 갭투자가 얼마나 잣같은거냐면 (139) 이미지 사나미나 08-09 34581 120
22604  [기타] 쯔양 그림실력.gif (85) 이미지 차단 08-09 41710 61
22603  [기타] 한국과 일본의 수해 대피소 차이 (86) 이미지 사나미나 08-09 41079 85
22602  [회원게시판] 샘 오취리는 이제 볼일 없으면 좋겠네요. (132) 이미지 냥큼한냥이 08-09 25239 97
22601  [나혼자산다] 독거남의 혼밥 47 (49) 이미지 전숲인 08-09 13995 28
22600  [연예인] 장원영 롤린롤린 댄스 .GIF (32)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8-09 38817 52
22599  [연예인] 아이유 아찔한 등짝 .GIF (39)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8-09 38189 55
22598  [회원게시판] 오취리는 욕 먹는게 맞지 않나요? 계속 욕 먹어야댐(요약ㅇ) (92) 으헿 08-09 16546 68
22597  [기타] 고소취하 안하면 죽겠다는 악플러 글 본 김희철 (62) 이미지 사니다 08-09 34165 108
22596  [게임게시판] [무료 배포 / 에픽게임즈] Wilmot's Warehouse (9) 이미지 Moebius 08-08 9940 23
22595  [연예인] [러블리즈]가슴 커 ..... 미주의 제시 성대모사 (18) 이미지 피그시 08-08 44069 30
22594  [기타] 日. 한국산 불매운동에 뚜껑열린 백종원 (209) 이미지 블루복스 08-08 36383 120
22593  [연예인] 뒤에서 본 아이유 볼살.gif (36) 이미지 뚝형 08-08 31993 63
22592  [유머] 군필은 정답률99%나온다..jpg (273) 이미지 강아지아기야 08-08 46674 62
22591  [회원게시판] 쯔양 유튜브 영상도 다 내렸네요 (124) 자빠트려 08-08 23548 77
22590  [연예인] 패션쇼 간 전효성 여전한 클라스 . GIF (19) 이미지 사나미나 08-08 48607 59
22589  [회원게시판] 음주운전 차량 신고했는데 형사입건한다고 하네용. (54) IFBB 08-08 19530 122
22588  [기타] 히로시마 피폭자들에게 돌직구 날리는 원폭 개발자.jpg (145) 이미지 오족팝콘 08-08 26023 85
22587  [연예인] 레전드 사나.gif (31) 이미지 휴지끈티팬티 08-08 33550 69
22586  [기타] 몰래 바닷물 끌어 와 풀장에 사용한 펜션업주들 적발 ,,, (107) 이미지 yohji 08-08 47187 48
22585  [정보게시판] 요즘 장르별 꿀잼 네이버웹툰.jpg (166) 이미지 주도주 08-08 27597 80
22584  [기타] [펌] 팬데믹으로 한국 제조업의 위상이 달라짐 (97) 이미지 사나미나 08-08 34176 94
22583  [회원게시판] 미친 집주인이 전세 살고 있는 제게 집을 사라고 협박 하고 있습니다. (124) 관리만이살길 08-08 29936 67
22582  [회원게시판] [공식입장] 오달수 측 "성추행 의혹 혐의없음 종결…독립영화로 복귀" (78) 갓수야 08-08 25088 116
22581  [연예인] 전소미 사복 몸매는 이정도 (32) 이미지 사나미나 08-08 49574 54
22580  [유머] [또 번복] 샘 오취리 입장 재발표 (224) 이미지 알랄라 08-07 48743 154
22579  [기타] 남친 판도라의 상자를 연 여자.. (95) 이미지 샤방사ㄴr 08-07 56388 56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