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해병대만 유독 욕먹는 이유

[댓글수 (158)]
글쓴이 : 김이토 날짜 : 2020-07-05 (일) 09:44 조회 : 39599 추천 : 85  

다른거 없고 해병대가 스스로 왕따를 자초했음

김이토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꿈꾸는어린왕… 2020-07-05 (일) 09:44 추천 28 반대 0
자부심까지는 좋은데 너무 티내는게 문제...그건 멋있는게 아니라 민폐다 착각들 하지마라
나너좋아해 2020-07-05 (일) 09:55 추천 15 반대 0


ㅇㅇ
냥냥☆☆☆ 2020-07-05 (일) 09:44
군대 다녀오면 덕지덕지 붙인게 얼마나 쪽팔리는것인지 알게됨.
어그로탐지기 2020-07-05 (일) 09:44
개병대
     
       
제로노트 2020-07-05 (일) 15:31
개병대도 지들이 막 뜻을 붙여서(열 개, 이길 개)  좋은쪽으로 미화시켰더라는 ㅋㅋ
다바더 2020-07-05 (일) 09:44
ㅋㅋㅋㅋㅋ 군대갔다온게 무슨 자랑이라고 지랄들이냐..
자원해서 입대를 했든 끌려갔든 내 나라 내가족위해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돌아왔으면 된거지.
다들 고생했고 수고했다고 그리고 고맙다고 위로해주면 되는것 아닌가.

지금 군대부심 부리는 새끼들...만약에 진짜 전쟁나면 제발 선봉에 서서 목숨바쳐 나라를 지켜주길 바란다.
라때찾지 말고...진짜 ㅂㅅ같아보여.
     
       
나즈린 2020-07-06 (월) 09:57
그쵸. 맞습니다. 근데 혹시.. 군대는 어디 다녀 오셨나요?
          
            
다바더 2020-07-06 (월) 11:05
?? 왜 그게 궁금하실까요? 여기서 군대동기를 찾으시는건 아닐테고....흠..????
asomehong 2020-07-05 (일) 09:44
어차피 다 끌려 갔다가 오는건데...
국방의 의무을 다 한 사람들끼리 까지는 맙시다~
꿈꾸는어린왕… 2020-07-05 (일) 09:44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자부심까지는 좋은데 너무 티내는게 문제...그건 멋있는게 아니라 민폐다 착각들 하지마라
K501 2020-07-05 (일) 09:44
ㅂㅅ은 자기가 왜 ㅂㅅ인지 모른다더니...저~기 위에도 있네요.
짱카이 2020-07-05 (일) 09:44
저는 아직도 해병대 가는 친구들이 이해가 잘되지 않네요
졸업식도 안가고 바로 입대하는 애들은 그냥 빨리갔다가 제대하고 싶어서 그렇게 하나보다 하고
이해 하는대 굳이 힘들거 알면서 해병대 정신 ~ 이러면서 나와서도 해병대 해병대하는것도
이해 안되고 ... 쓸데없이 힘들게 갔다온 사람들 깍아내리는것도 이해 안되네요
오히려 제가 지금까지 알고 지냈던 해병수색나온 친구들은 차분하고 해병대라고 알리지도 않는대
뭐가 잘나거 남 깍아내리는지 도저히 이해가 안됩니다 ... 아무리 다르다고는 하나
군대에서 쉬운곳이 어디있겠습니까?  남들이 다 쉽다 쉽다해도 내가 어려우면 어려운거고 힘든거 아닙니까?
진짜 보면 타인의 감정에 눈꼽만치도 관심없으면서 본인은 힘든거 했으니 대단하다
자위하는 사람들 보면 기가 찹니다
백팩 2020-07-05 (일) 09:44
사람잡는 개병 이라는 표어가 딱 맞는 애들이 많더라 모든 해병을 다 개병이라 할순 없겠지만 그런 비율이 타군 보다 훨씬 높다
e이토랜드 2020-07-05 (일) 09:44


조오온나 멋있어서 바지에 오줌지리겠다 C발 ㅋㅋㅋㅋ
     
       
헬로우하이루… 2020-07-05 (일) 12:58
뭐야 이 븅신들은? 바로 전쟁나면 총맞아 죽을각인데
     
       
투다다다다다 2020-07-05 (일) 15:04
뭐라 적은건지 쟤들은 알까???
     
       
하늘하늘21 2020-07-05 (일) 16:46
저거 입고 예비군 간다 생각하니까 우욱ㅋㅋㅋㅋㅋㅋ
     
       
청년H 2020-07-06 (월) 11:31
빠따가 (노래제목)
빠따도 아굴창도 나홀로 씹어삼키며
시궁창과 화장터를 누비고 다녀도
사랑에는 마음약한 의리의 사나이
난폭한 해병대라 욕하지마라
오늘도 고무보트에 목숨을 바친
이름모를 영혼들도 알아줄 날 있으리라
     
       
너범인아니지 2020-07-06 (월) 13:58
스트야~~~
나너좋아해 2020-07-05 (일) 09:55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ㅇㅇ
     
       
주경야동 2020-07-05 (일) 11:11
애써 쿨한척이 포인트인가요?ㅋㅋㅋ
     
       
2wg2 2020-07-05 (일) 13:33
해병대 나왔심?ㅋ
응큼늑대 2020-07-05 (일) 09:56
소규모로 있을땐 괜찼은 사람들
뭉치면 질풍노도의 시기를 격는 문제아 고딩들처럼 변하는게 문제
돈까스정식2… 2020-07-05 (일) 10:02
전쟁나면 적진에 침투할 부대니까..
그래 저런걸로 가오라도 잡고 자존감 뿜뿜해줘야지

그런데 휴전중이라... 진짜 찐따같다 ㅋㅋㅋㅌ
헌훙행히 2020-07-05 (일) 10:05
공병대 나왔는데
병원에서
소위장교가
상사  아재한테
반말하는거보고
뭐라했더니
계급사회라고 ㅈㄹ하던데  ㅋ
     
       
구름의끝에서 2020-07-05 (일) 10:53
저 군생활중에 초임장교가 원사한테 그 지랄 하다가 지 선배한테 오지게 교육받던거 기억나네요
     
       
구글구굴 2020-07-05 (일) 15:44
소위는 가능~ ㅋㅋ
하룻강아지 범무서운줄 모르는 때랔ㅋㅋ
인천뱃놀이 2020-07-05 (일) 10:20
자부심까지는 좋은데,
선을 넘으니 문제...
브래드핏 2020-07-05 (일) 10:35
해병대 나왔니? 그래서 지금 니 자신을 봐라 뭐하고있는지? 난 이재용이 더 부럽다
진퉁미소 2020-07-05 (일) 10:36
유독 해병대만 보이니 그럴수도 있겠네요.
ㅎㅎ 타군 인원이 더 많은데, 전투복 색깔, 워커화, 팔각모 빨간명찰..등등
사건사고도 타군이 상당히 많은데도, 해병대만 더욱 욕먹죠.

특전사 해병대 육.해,공 군들 다 서로 같은 군인입니다.
여군은 군인이 아니다? 간부는 군인이 아니다?
다 서로 같은 군인입니다.
     
       
801256 2020-07-05 (일) 13:04
다 같은 군인인데 왜 해병대는 지네만 군인인 척 하나요?
특전사는 안 그러던데
     
       
코로나 2020-07-05 (일) 19:52
해병대는 육군 군인취급 한적이 있을까요?

해병대나 육해공군이나 똑같은 군인이고 똑같이 힘들었다. 이거 해병대가 인정 안할텐데 ㅋㅋㅋ
미름달 2020-07-05 (일) 10:39
사진 하나올리고 돌려까지 하고있네...
이게시글 전에 뭔글이 있었는지 모르겠지만
남자사진하나올리고 돌려까는게 페미랑 비슷한거같네요
     
       
구글구굴 2020-07-05 (일) 15:45
여기서 패미가 왜 나옴~ ㅋㅋ
븅신 같은거 까는네 남여가 어딧음~
걍 다 까는 거지~ ㅋㅋ
림림공공 2020-07-05 (일) 10:41
꼴통 새키들 사회의 암이야. ㅋㅋㅋ
cantseeme 2020-07-05 (일) 10:42
똑같이 시간 버리고 국가에 이용당한거지 자존심은 염병
kakiko 2020-07-05 (일) 11:11
39rkkwkw 2020-07-05 (일) 11:39
해병대도 인원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저 복무할당시 육군60만 해뱡대 2만7천 정도였구요.  어느사회나 마찬가지지만 소수의 병신은 존재합니다. 군생활 같이했던 친구들보면 대부분 조용히 정상적으로 삽미다. 군대있을때도 우리는 타군이랑 다르다는 식의 웃긴 악습같은게 어느정도 존재하긴했지만 실제로 지나가는 타군이랑 시비붙는다던가 그런경우는 본적이 없구요.
심지어 저는 전경 육군들이랑도 군생활 같이 할 기회가 있었는데 해병대니까 다르다 이런식으로 생각하는 친구는 없고 그냥 타군이니까 신경쓰지않고 아저씨. 이런개념으로 친하게 지냈어요.
해병대가 3천명정도되는 소수부대이고 그중에 한 천명정도 저런마인드로 지랄하고 다니면 문제겠지만 과거와. 소수의 사례를 가지고 이런식으로 주기적으로 까는 이유를 모르겠네요.
     
       
구글구굴 2020-07-05 (일) 15:47
소수가 그러면 다수가 막아야죠.
침묵하는건 결국 동조하는 겁니다.
천생아재 2020-07-05 (일) 12:08
낼모레가 환갑인 양반들도 한번 해병 드립치면서 해병대 노릇하는거 꼴보기 싫음
skidrow 2020-07-05 (일) 12:11
빤쓰런 사건만 딱 보면 알수있지 않나
torrenth 2020-07-05 (일) 12:14
개밥 주는 군대에서 좋은게 어딨어 감옥보다 후진데
전화기사용자 2020-07-05 (일) 12:26
자존심에서 자만심으로
폭풍속으로65… 2020-07-05 (일) 12:50
전쟁나서.... 육군대위한테 개겨봐라~ 바로 총살감이다!!!
술이술이말술… 2020-07-05 (일) 12:50
성공확률 희박한 상륙작전 시키려니 미친 개로 기르는 듯.

어차피 상륙하다가 총알받이로 죽는 전우들 넘처날 거고 그거 버티게 하려면 미친 개 만드는 게 편하니까...

쓸데없는 근성 키우고, 악습, 구타 일삼는 거고, 실무배치되고 쳐맞던 피해자가 짬 좀 쳐먹고 구해자가 될 때까지 같은 공범의식 갖고 자부심이라 개소리하게 만드는 거고...

잘 생각해보면 병끼리 선임이 개처럼 패고 온갖 악습해도 간부들이 가만히 있었던 것 보면, 지들이 작전을 개같이 수립해서 몰살당하고 총알받이 될 거 아니까 개같은 근성 기른다고 가만히 둔 것 같기도.

좋은 해병도 많지만, 밖에서 개같은 짓거리하는 해병도 너무 많은 게 문제.
마다빠카 2020-07-05 (일) 13:30
타군끼리는 다 아자씨 아니냐?
260하이캠 2020-07-05 (일) 13:48
아니 유독 해병대분들은 왜
맨날 예비군만가면 예비군교장 애들 못건드려서 안달이죠?
맨날 괴롭힘 보면
BIN17 2020-07-05 (일) 14:25
중2병은 중딩까지만 귀엽지 늙어서 저러면 정신병
재림예수 2020-07-05 (일) 14:45
그렇게 좋으면 말뚝박아야지 군인 체질이네 아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회나오면 니 월급이 지위야 별 ㅂㅅ같은 가오는 ㅋㅋㅋ 누구도 알아주지 않는
하이럭키보이 2020-07-05 (일) 17:07
일반화 시키는것 같아서 미안하지만
그냥 저렇게 나대는 것들이 개병대 소리듣게 만드는 ㅄ인거임
소속감 가지고 으쌰으쌰하는건 좋은데 나대는 그 몇몇이 문제임
보더콜리 2020-07-05 (일) 18:08
전설의 빤스런 사건~~~
머치쿨가이 2020-07-05 (일) 18:08
해병대아니면 내세울게 없는애들이 해병대 부심으로 가득함...  기수내세우고
폐비윤씨2 2020-07-05 (일) 21:00
잘못된거라고 하는내용인데 영상도 최소 20년넘은거 같구만
수뻬르빤쵸 2020-07-06 (월) 00:52
지랄을 해라.
재호임 2020-07-06 (월) 03:13
전에도 올라왔던 게시글인데
비판하고 싶으면 관련된 게시물을 올려야지
잘못된 관행은 없어져야 한다는 이야기를 하는 게시물로 비판을 하네요
더레이카 2020-07-06 (월) 05:22
해병대는 지네들 간부도 무시하잖아. 하사 중사, 소위중위, 전역하는대위들
안되겠소쏩시… 2020-07-06 (월) 08:32
99X기 친구가 예비군 같이 가서 했던 말이 있습니다.
해병대는 쓰레기가 들어가서 인간 쓰레기가 되어 나오는 곳이라고 했습니다
쓰레기에 인간이 붙는다며 얼마나 멋진 곳이냐고 했음 ㅋㅋㅋㅋ
고림 2020-07-06 (월) 19:22
술 먹고 옆사람 때리거나, 개되면 십중팔구 해병대. 해병 출신 선배가 술자리 있으면 그냥 튀어라.
머리속에바람 2020-07-07 (화) 00:55
자그마한 경호 회사에 들어갔는데 해병대끼리 아침 출근하면 거수경례하더라 웃겨가지고 ㅋㅋ
굿바이홈런 2020-07-08 (수) 14:58
'빤스런'이라는 말이 어디서 나왔는지 알면...ㅋㅋ
처음  1  2
   

  • 아이나비
  • gvg
  • 노트 20 사전예약
  • 류현진
  • 호관원
  • 랜턴
  • 엘리폰트
  • 중고폰
  • 통신의달인
  • 제주렌트카
  • 카멜레옹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0-22 35
 삼성 갤럭시 노트20 사전예약 진행중 [이토회원 최대현금 + 최대사은품 지원!!] 블랙폰마켓
22525  [기타] 한국인들만 모르는 LG전자 근황 (91) 이미지 사나미나 18:28 30132 24
22524  [기타] 14만원 주고 펜션 예약했는데 갈빗집 (66) 이미지 사스미리 17:13 34608 27
22523  [연예인] 다현의 숨겨진 골반 .. ㅗㅜㅑ.. (34) 이미지 jollypong 16:11 32939 17
22522  [사용기/후기] 닌텐도 스위치와 삼성 모니터 PBP기능 사용기... (33) 이미지 100su 15:39 11154 12
22521  [유머] 올해도 어김없이 찾아온 의정부고 졸업사진.jpg (67) 이미지 잇힝e 15:30 23464 27
22520  [기타] 배구선수 이재영이 참다 못해 공개한 인스타 DM .JPG (88)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15:28 36483 19
22519  [연예인] 스텔라 레전드 무대의상 (37) 이미지 아이언엉아 15:17 31332 28
22518  [연예인] 우아한 박민영 (22) 데이터히어로 14:33 27089 13
22517  [유머] 나 집안에서 완전 쓰레기년 됐어 ㅠㅠ (89) 이미지 김이토 13:46 37643 34
22516  [회원게시판] 서비스직 직원입니다... 왜 마스크 안쓰고 들어와서 당당할까요? (82) 홀리퀸닭 12:08 14841 54
22515  [회원게시판] 다들 비 피해 없으신가요. 전 한건했습니다. (32) 이미지 햄촤딩 08:57 18996 48
22514  [연예인] 15살 장원영이 본 충격적인 무대들 (48) 이미지 사니다 03:46 43434 31
22513  [기타] 주병진의 조언.jpg (109) 이미지 왜죠 01:47 36112 88
22512  [기타] 울산 간절곶 공원에서 벌어진 공연 중단 사건 (121) 이미지 사나미나 01:01 34464 78
22511  [연예인] 서지수 결혼할래? .GIF (35)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8-03 42563 60
22510  [연예인] 오마이걸 아린 BYC (35) 이미지 사나미나 08-03 35352 60
22509  [정보게시판] 한국에서 탄생한 9가지 음식 .JPG (69)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8-03 30938 81
22508  [기타] 일본에서 난리난 사진 jpg (112) 이미지 미디어마스터 08-03 62316 78
22507  [연예인] 슴골 노출 의상 아이린 워킹 .GIF (44)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8-03 55417 47
22506  [유머] 선 넘은 도경완 (60) 이미지 컨투어 08-03 48199 86
22505  [기타] 강형욱(개는 훌륭하다) 동물학대 논란 (221) 이미지 사나미나 08-03 40102 106
22504  [게임게시판] [유플레이 무료] Valiant Hearts: The Great War (37) 이미지 M13A1Rx4 08-03 9855 34
22503  [엽기] 우리나라 빵값을 올린 주범의 최후 (113) 이미지 디아블로하고… 08-03 45289 85
22502  [유머] 일본여자 사귈때 신중해야 하는 이유 (76) 이미지 유령요원 08-03 52126 56
22501  [기타] 앞으로 130여일 뒤에 일어날 일 jpg (95) 이미지 미디어마스터 08-03 47718 81
22500  [회원게시판] 포르노 허브 모자 (50) 이미지 도끼자국 08-03 38275 30
22499  [연예인] 172cm 유인영 예술적인 몸선 (27) 이미지 사나미나 08-03 37757 44
22498  [연예인] 조현 묵직한 알바복 (38) jollypong 08-03 44454 36
22497  [기타] 김현철에게 막말하는 김구라 (104) 이미지 원츄보이 08-03 32416 64
22496  [기타] 이하늘, 김구라 때문에 무대공포증 생겼던 신지 (107) 이미지 사나미나 08-03 29867 71
22495  [게임게시판] [무료 배포 / 에픽게임즈] 20XX / Barony / Superbrothers (5) 이미지 Moebius 08-02 9234 26
22494  [사용기/후기] 서울 사용기 7곳 정리 (24) 이미지 김군여행 08-02 19937 52
22493  [연예인] 운전 중 상대방과 시비붙은 루다.gif (29) 이미지 서울팽 08-02 40965 38
22492  [기타] 친구랑 고기먹다가 신랑불렀더니 욕하는 신랑 (146) 이미지 jollypong 08-02 47299 76
22491  [기타] 100분토론 "분단 비용은 싼 줄 아세요?" (301) 이미지 사나미나 08-02 29628 194
22490  [유머] 일본 취업 갤러리 핵폭탄급 일침 (84) 이미지 라이프포아이… 08-02 44721 71
22489  [회원게시판] 가짜사나이 보셧나요? (69) 왼손재비 08-02 23176 44
22488  [유머] 한국인에게만 물값 받은 일본 초밥 가게 (68) 이미지 스미노프 08-02 34075 113
22487  [연예인] 민주 미모 몸매 수준 .GIF (29)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8-02 36317 60
22486  [회원게시판] 제가 8월달부터 유튜브 시작한다고 했는데.... (47) 포이에마 08-02 25215 65
22485  [기타] 울나라에서 최고 이쁜 ㅊㅈ (119) 이미지 사나미나 08-02 54500 106
22484  [연예인] ITZY 류진 골반 (30) 이미지 아이언엉아 08-02 43252 67
22483  [유머] 2020년 ㄹㅇ 망할뻔한 대한민국 (76) 이미지 김이토 08-02 46769 106
22482  [기타] 섹스 자원봉사자..jpg (127) 이미지 주도주 08-02 61892 88
22481  [기타] 대만 연예인의 열폭 .JPG (105)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8-01 58627 90
22480  [유머] 정말 안타까운 48년전통의 닭갈비집.jpg (113) 이미지 스미노프 08-01 49844 90
22479  [유머] 후배 최국이 말하는 남희석과 김구라 (152) 이미지 개Dog 08-01 43639 109
22478  [동물] 늑대 세계에서 리더가 불륜을 하면 벌어지는 일 (47) 이미지 사나미나 08-01 34191 79
22477  [연예인] 현아 ck 속옷화보 초고화질 (클릭하면 커짐) (45) 이미지 굿모닝입니다 08-01 49710 67
22476  [반려동물] 브라우니 따라와!!! (26) 이미지 브라우니찡 08-01 13323 44
22475  [회원게시판] 이야 횟집 가성비 미쳤네요..(사진 수정) (66) 이미지 prnte 08-01 29801 41
22474  [기타] [속보] 인도, 한국어 '제2외국어' 채택 "중국어 퇴출" (90) 이미지 뽀로기 08-01 27245 106
22473  [유머] 탈북자 만화가가 뷔페 처음갔을때 충격느낀 만화 (89) 이미지 파라파라파라 08-01 38783 53
22472  [회원게시판] 아이스크림 사면서 느낀 한국의 위대함 (150) 이미지 미췐 08-01 31917 131
22471  [반려동물] 19살인 우리 강아지가 무지개다리를 건넜습니다 (81) 72대손 08-01 11960 78
22470  [연예인] 제시카 고메즈 슴가 개인기 .GIF (18)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8-01 52715 37
22469  [회원게시판] 3년 만에 취업 해서 봉급이라는거 받았네여 ^^ (136) 이미지 할수있다 08-01 21315 160
22468  [기타] 여성 범죄자 레전드 사건 .JPG (108)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8-01 46151 123
22467  [유머] 친오빠 보살 레전드 (101) 이미지 넘나좋은날 08-01 59947 78
22466  [유머] 여친: 너 콘돔 갖고왔어?.jpg (84) 이미지 일베충박멸 07-31 66112 51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