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게시판]

조금전 생각보다 심각해진 AOA 지민&민아 인스타 상황

[댓글수 (78)]
글쓴이 : 루미에 날짜 : 2020-07-05 (일) 10:22 조회 : 28582 추천 : 49  
본문 이미지


본문 이미지


마지막 민아 답 내용보면 "가기전에" , "죽어서 똑같이 되돌려줄게"
표현이 너무 위험해 보여서 내일 아침 쯤 무슨 사단 날까봐 불안함;

나너좋아해 2020-07-05 (일) 10:36 추천 8 반대 0


나머지 멤버들만 피해를 엄청 보는구나...... 최소한 방관자들이였으니....  10년정도면 눈치있으면 대부분 두사람의 관계가 좋지 않다는건 알았을테고.. 알고서도 일부러 밖으로 티안냈을수도 있고.. 진짜 몰랐다면.. 진짜 둘다 대단한거고... ㅎㄷㄷㄷㄷ 당하는 사람이야 그러려니 해도 10년넘게 가해자는 사람들 눈에 안띠게 갈궜다느거고.. ㅎㄷㄷㄷ 여자들의 세계란 진짜 무섭다 무서워... 순수했던 모습들 다 사라지네...
아이즈원♡ 2020-07-05 (일) 10:22 추천 4 반대 0
남자놈도 미친놈인데
그자리까지와서 하고싶었나
6DWorld 2020-07-05 (일) 10:22
ㅅㅅ 했구나
     
       
NEWEOS 2020-07-05 (일) 18:17
당신은 왜 맨날 이등병인가요? ㅋㅋㅋㅋㅋ
진급 안시켜주나요? ㅋㅋ
          
            
MESTE 2020-07-05 (일) 19:13
계급 비공개하면 저렇게 나올겁니다
          
            
토런트좋아 2020-07-05 (일) 19:22
진짜 이등병은 노란색이고
회색 이등병은 계급비공개일거예요
               
                 
다바더 2020-07-06 (월) 05:44
아..그런거에요?
뭘 그리 감추고 싶은게 많은걸까요?
     
       
와그라는데 2020-07-06 (월) 09:39
개작두로 우동만든 대가리 날려버린다!
The미래 2020-07-05 (일) 10:22
굉장히 힘든 상황인가 보네요... 후...
아예 그룹 그만두고 좀 쉬려나 했더니...
에이린쉬어 2020-07-05 (일) 10:22
사과만 진정성 있게 했어도 끝날 일이었을텐데
사과문이랍시고 올려놓고 몇번 수정하고 처음 올라온거엔 민아한테 미안하다는 말도 없었고
그러니 또 빡치지
아이즈원♡ 2020-07-05 (일) 10:22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남자놈도 미친놈인데
그자리까지와서 하고싶었나
     
       
얄로롱 2020-07-05 (일) 10:22
...?
     
       
Peace427 2020-07-05 (일) 10:22
예전 일인듯요.
지민이가 활동할때 리더로서 바르게 인도한다 어쩌고 하니깐
그런 애가 숙소에 남자델고와서 ㅅㅅ해? 라고 한듯.
          
            
아이즈원♡ 2020-07-05 (일) 10:22
아하
     
       
카라하 2020-07-05 (일) 10:22
뭔소리에요....이전에 숙소에 남자데려왔다는 것인데....
     
       
오후3시 2020-07-05 (일) 10:22
글좀 제대로 읽고 댓글 답시다..
     
       
뽕망치 2020-07-05 (일) 15:30
세수는 집에서 해야지
오리온땅콩 2020-07-05 (일) 10:22
헐 갈때까지 가는구나 지민이 연예인 생활은 끝났네? ㅎㅎㅎ
너희kin 2020-07-05 (일) 10:22
아이고... 제가 지인이라면 피가 마르겠네요.
어머님 아프시다면서요? 어머님 봐서라도 좀...
     
       
작은동전 2020-07-05 (일) 14:34
민아 부모님 아플때 괴롭힌거는 생각안하시남? 끝내 돌아가시기 까지했는데
이이니쿠 2020-07-05 (일) 10:22
양쪽 다 옆에 아무도 없는건지 왜 계속하게 냅두냐..
     
       
The미래 2020-07-05 (일) 10:22
지민 쪽은 최소한 소속사나 주변인이 있으니 말 헛나온 건 바로 지우고, 저런 아마도 본인은 딱히 내키지 않는 사과문 같은 거 올리라고 하니 저딴 거 올리고 하는 걸 겁니다.
단지 당사자가 진정성이 없다고 느끼는 건 여러가지 이유가 있어서겠죠.
몬산다정말 2020-07-05 (일) 10:22
티아라꼴나네
카라하 2020-07-05 (일) 10:22
사과문도 아니고 뭐 저런걸....댓글도 못달게 해놓고....민아 별일없길....
천상의찬가 2020-07-05 (일) 10:22
이미 이름만 남은 다 망해버린 그룹인대..마지막 정점을 이렇게 찍어 버리네...
몬산다정말 2020-07-05 (일) 10:22
가긴 어딜가 피해자가 복수라도 해야지 왜 가 어딜가 가지마
아침이슬 2020-07-05 (일) 10:22
헐...........................
죽기좋은날 2020-07-05 (일) 10:22
"민아에 대해 잘 이해하지 못했었고 세심하게 살피지 못했다"

이해와 세심한 보살핌이 필요한 분이었나보군요. 군대라면 관심병사로 지정이라도 해드렸을텐데, 기획사와 아이돌도 나름 직장인지라 그것도 쉽지 않았나 보군요
     
       
심폐소생송 2020-07-05 (일) 10:22
네 다음 신지민
     
       
카라하 2020-07-05 (일) 10:22
여기 세심하게 챙겨할 분이 있군....
     
       
소드 2020-07-05 (일) 10:22
닉넴 보니 관심 많이 받고 싶구나
     
       
청보리샤워때… 2020-07-05 (일) 10:22
오늘이 어떨런지요?
     
       
starHS 2020-07-05 (일) 12:06
날씨 좋네 오늘 그거하기 좋네
     
       
전화기사용자 2020-07-05 (일) 12:19
어이 거기
담배있으면 하나만 주라
     
       
말리부 2020-07-05 (일) 12:25
이해력이 ㅎㅌㅊ네...... 관종이거나
          
            
죽기좋은날 2020-07-05 (일) 17:05
이해력보다는 'xx인지감수성'이 부족하다는 쪽이 더 적절한 표현일거 같군요
     
       
1moon 2020-07-05 (일) 18:32
좀 죽은 듯이 있어라.
그게 싫으면 죽든가...
     
       
냥큼한냥이 2020-07-05 (일) 23:47
모든 비정상적인 댓글을 비정상적 닉넴들이 적는건 아니지만
비정상적인 님넴들은 항상 비정상적인 댓글을 적는다.
시간이제일정… 2020-07-05 (일) 10:22
왜 굳이 남자를 멤버 숙소로 데리고 와서 세수를 하는지
그냥 근처 편의점에서 물티슈로 대충 닦으면 해결될건데.

숙소에 데리고 와서 다른 멤버들도 있는데 세수하는 것을 보면
다른 멤버는 3 6 9 로 띄엄띄엄 보는게 맞는듯.

세수를 ㅅㅅ로 편의점을 ㅁㅌ 물티슈를 ㅋㄷ으로 보는 이토 회원이 있다면 음란마귀 맞습니다.
     
       
대왕참치 2020-07-05 (일) 10:22
     
       
노원 2020-07-05 (일) 10:22
우와~~ 돌려까기신공 님은 연필깍기와 맞먹음요~
     
       
주경야동 2020-07-05 (일) 11:09
돌리고 돌리고~~~~ 비꼬고는 싶고 고소는 무섭고~~~~
          
            
시간이제일정… 2020-07-05 (일) 15:01
ㅇㅇ rmfo.
sjdml qudtlsfurdms chlrdh!!
               
                 
주경야동 2020-07-05 (일) 20:54
노잼이네 찐이 여기있네
짠내풀풀 2020-07-05 (일) 10:22
윗글이 사과문인가요
 글봐서는 민아에대한사과문이아니라 팬들한테 자기가 리더로써 부족했다정도의 사과문인듯
그것보고 사과를인정못하는듯
카카오닢스 2020-07-05 (일) 10:22
sns 는 아무리 후회해도 주워 담을수 없는건데 결국 막장으로 가는구나
엿凸 2020-07-05 (일) 10:22


아니 맞춤법 정확히 쓰다가 마지막에 이렇게 쓰는거 나만 소름돋나....
     
       
소드 2020-07-05 (일) 10:22
ㅋㅋㅋㅋ 나도 그거 보고
     
       
신나는콩 2020-07-05 (일) 10:22
개 소름...!!
     
       
말똑싸 2020-07-05 (일) 10:22
저만 그런게 아니었군요
     
       
모레 2020-07-05 (일) 10:39
이건 노렸네
     
       
혼이담긴구라 2020-07-05 (일) 10:59
다들 보이는 거면 노린듯
     
       
한잔술 2020-07-05 (일) 11:18
아...잘못눌럿네요..추천한다는게 반대눌렀음.
     
       
성공하는자 2020-07-05 (일) 11:24
진짜라면 인성 진짜 쓰레기 중 쓰레기
     
       
몰라할꺼없어 2020-07-05 (일) 16:58
그나마도
원래는 민아에게 미안하다는 멘트가 없었죠....
나중에 욕먹고 수정한게 저거임.
     
       
쩐썰의대마왕 2020-07-06 (월) 00:28
일부러 저런거 같다고 봅니다....
여자들 표현이.. 은밀하게  표현하더라구요.. 알아채기 힘들게....... 지민이.. 진짜 나쁜년임...
     
       
나즈린 2020-07-06 (월) 09:52
진심 사악한 년이네요 소름
초코초코a 2020-07-05 (일) 10:22
저런것들이 하는짓이 자기는 똥뭍혀있는면서 겨뭍은개 더럽다고 모함하며 죽일듯히 괴롭히는 인간 쓰레죠
성향 자체가 너무 사악하네요 ㄷㄷㄷㄷㄷ
추추사랑 2020-07-05 (일) 10:22
이럴때 초아가 상황 종료시켜주었음 하지만  그또한 큰짐이 될터 ㅠㅜ 
왜 여자들은 모이면 편가르고 꼭 쓸데없는 리더가 생기는가...  어휴
     
       
작은동전 2020-07-05 (일) 14:38
초아는 끼고 싶지도 않겠지 나온게 언제인데
          
            
폐비윤씨2 2020-07-06 (월) 15:41
젤 초반에 탈퇴했던애도 참전했어요 ㅋㅋ
토르톨란탐구… 2020-07-05 (일) 10:22
긴또깡 !!
나너좋아해 2020-07-05 (일) 10:36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나머지 멤버들만 피해를 엄청 보는구나...... 최소한 방관자들이였으니....  10년정도면 눈치있으면 대부분 두사람의 관계가 좋지 않다는건 알았을테고.. 알고서도 일부러 밖으로 티안냈을수도 있고.. 진짜 몰랐다면.. 진짜 둘다 대단한거고... ㅎㄷㄷㄷㄷ 당하는 사람이야 그러려니 해도 10년넘게 가해자는 사람들 눈에 안띠게 갈궜다느거고.. ㅎㄷㄷㄷ 여자들의 세계란 진짜 무섭다 무서워... 순수했던 모습들 다 사라지네...
     
       
휴지끈티팬티 2020-07-05 (일) 18:48
니콜?
     
       
숲냥 2020-07-06 (월) 07:24
사진만 봐도 분노가 치밀어 오르네 와..
빅토리아송 2020-07-05 (일) 10:46
칼찾았다는데 칼 쥐어줘 보지 그랬나
나 같으면 칼 쥐어주고 어케하나 구경한다
엉덩이가무거… 2020-07-05 (일) 10:50
와 대사건 ㄷㄷㄷ
기자맹 2020-07-05 (일) 11:23
섹스했구나
얀도르 2020-07-05 (일) 11:56
초아가 자기가 감당 못하니 나간걸수도
감자먹는하마 2020-07-05 (일) 11:58
몰라 이거도 언플 졸라 해대서 구모씨처럼 믿기 힘든사건 아님
torrenth 2020-07-05 (일) 12:13
키보드로 치네
슈이치 2020-07-05 (일) 12:52


이전에 있던 소속사랑 다르게 신속하게 글을 보자마자 급히 민아와 연락을 시도했고 접촉했나봅니다.
그래도 다행이네요.
Perseus 2020-07-05 (일) 15:12
가해자와 그 쓰레기 회사 너희는 죽어서도 댓가를 치룰거다...
미처리 2020-07-05 (일) 15:36
숙소에 남자를 델고 와서 섹스를 한 리더. ㅋㅋㅋ
Joker9 2020-07-05 (일) 15:53
ㅅㅅ할때 멤버들은 자리 피해주기
인디고퍼플 2020-07-05 (일) 16:18
한남 한남거리지 말고 이젠 한녀 한녀 거려야 겠다
존나 답없는 한녀
코리안좀비™ 2020-07-06 (월) 00:17
나쁜짓한 애들은 결국 말로가 안좋아
나즈린 2020-07-06 (월) 09:54
여자들의 세계는 정말 무섭네요.. 방관한 다른 멤버들은 과연 죄가 없는건지, 피해자인지... 암묵적 가해자인지

어우.. 진짜 최근들어 가장 소름끼치고 안타까운 사건
폐비윤씨2 2020-07-06 (월) 15:42
근데 남자랑 떡친거 이야기 꺼내는건 좀 그런데
찐만빵두 2020-07-07 (화) 20:56
진짜 죽을 사람은 죽는다는 말 안함
   

  • 중고폰
  • 로또리치
  • 류현진
  • 노트 20 사전예약
  • 통신의달인
  • 엘리폰트
  • 제주렌트카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각 게시판에서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0-22 35
[스폰서박스] [최초공개] 로또1등 당첨은 도대체 어떻게 되는걸까? (98) 로또리치
22666  [기타] SBS가 쯔양 마녀사냥 했군요 (110) 이미지 사나미나 08-12 48551 92
22665  [연예인] 낸시.....끈 민소매....자연스런 볼륨감....GIF (25) 패션피플 08-12 46832 26
22664  [기타] 의정부고의 마무리 일격.jpg (140) 이미지 뚝형 08-12 57289 76
22663  [연예인] 어렸을 때 쇼트트랙을 했다는 연희..ㅗㅜㅑ. (30) 이미지 jollypong 08-12 35626 38
22662  [회원게시판] 오늘 15년을 함께한 사람이랑 헤어졌습니다 (217) 아따아따야 08-12 23190 98
22661  [회원게시판] 쏠로 10몇년만에 여친이 생겼는데 ㅎㅎ 귀찮네요..... (146) 핑크보호주의 08-12 26550 87
22660  [기타] 이번 강남역 묻지마 폭행사건에서 안타까운점... (125) 이미지 뚝형 08-12 30460 106
22659  [연예인] 독도에 간 정유미.jpg (52) 이미지 뚝형 08-12 31109 82
22658  [회원게시판] KFX 성능 ... 아주 제대로 올리려 작정한듯 ... (93) 은하제국황제 08-12 20592 51
22657  [회원게시판] 한번 이혼한 여자랑 결혼하는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235) 정직한놈 08-12 27898 50
22656  [연예인] 외국팬에게 히잡 선물 받은 수지.gif (51) 이미지 korn 08-12 33678 49
22655  [기타] 구례 화엄사의 위엄 (101) 이미지 사나미나 08-12 38587 133
22654  [엽기] 요즘 유행한다는 미성년자 차량털이 (112) 이미지 불타는궁댕이 08-12 38993 85
22653  [기타] (스압) 원조 한류스타 성룡의 무술스승 황정리 (77) 이미지 사나미나 08-12 27746 116
22652  [연예인] 트와이스 나연 생각지도 못한 역방심 (41) 이미지 사나미나 08-11 31122 56
22651  [기타] 전곡리 주먹도끼 발견후 일본 고고학계에서 벌어진 일 (69) 이미지 사나미나 08-11 34526 100
22650  [연예인] FNC& 지민 저격한 권민아 (50) 이미지 아이즈원♡ 08-11 36320 45
22649  [기타] 짬뽕집 사장님께 갑질하는 유튜버 jpg (70) 이미지 미디어마스터 08-11 42492 63
22648  [기타] 먹방 유튜버 문복희 주작 gif (194) 이미지 미디어마스터 08-11 52436 105
22647  [정보게시판] 뱃살 태우는 마운틴 클라이밍 자세 .GIF (97)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8-11 34863 79
22646  [유머] 바텐더 아빠가 분유 주는 방법 (77) 이미지 Onepic 08-11 33613 153
22645  [유머] 진짜 레알 찐 "시골" 특징.jpg (138) 이미지 웰시고기 08-11 50419 65
22644  [유머] 인종차별 논리 (60) 이미지 스미노프 08-11 29933 81
22643  [감동] 아들을 성폭행한 범인을 방송국 카메라 앞에서 저격한 아버지 (96) 이미지 파라파라파라 08-11 39489 151
22642  [회원게시판] 일본 근황~ 역시 어쩔 수 없는 약자에 대한 따돌림과 폭력~ (68) 이미지 뱅쇼한잔 08-11 22024 52
22641  [영화게시판] 영화 역사상 가장 유명한 댄스씬 (89) Jewd 08-11 31027 66
22640  [기타] 김치녀 누나의 이혼.jpg (202) 이미지 뚝형 08-11 51262 77
22639  [연예인] 야한 농담 좋아한다는 조이.gif (34) 이미지 뚝형 08-11 44952 37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