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 배너

브랜드연구소

RiZUM RZCOS 러판 준비중

   
[연예인]

ㅈㅗㅅ 됐다 ...... 유키카

[댓글수 (27)]
글쓴이 : 피그시 날짜 : 2020-10-15 (목) 20:26 조회 : 68996 추천 : 50  


순우리말

피그시 : 슬그머니 웃음을 드러내는 모양
피그시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에취냥 2020-10-15 (목) 20:26
이쁜애를 한국에 방치해둬서 망쳐놨네 미안해 ㅠㅠ
     
       
스티븐G 2020-10-15 (목) 22:15
니가 왜요 ㅋㅋㅋ
          
            
이스트라다 2020-10-16 (금) 00:36
아마 고백해서 혼내주려나 봅니다. 선사과 후고백.
한마루 2020-10-15 (목) 20:26
맹그 2020-10-15 (목) 20:26
호감
우리집또치 2020-10-15 (목) 20:26
라우드지보면.. 저거보다 더 심한거 많이 나옴.. ㅋㅋ
쳐묵쳐묵 2020-10-15 (목) 20:26
유툽에서 장민철인가 둘이 하는거 보니까 욕 잘하던데 ㅋㅋ
meguro 2020-10-15 (목) 20:26
이거 어디에서 나온건가요 ?
말리부 2020-10-15 (목) 20:26
유튜브 '별다리 외사친' EP4 네요
     
       
meguro 2020-10-15 (목) 20:26
감사합니다!
국보하현우 2020-10-15 (목) 20:26
몬베세트 2020-10-15 (목) 20:26
순수악 ㅋㅋㅋㅋ
미처리 2020-10-15 (목) 20:26
유키카랑 김사나 보면 일본인이 확실히 한국어를 빨리 배우고 가장 잘 구사하는것 같음.
짜냥해옌니 2020-10-15 (목) 20:26
ㅋㅋㅋㅋㅋㅋㅋ
savinien 2020-10-15 (목) 21:11
유키카  귀욥 ㅎ
김뽕남 2020-10-15 (목) 21:32
누군지 모르는데;;; 유명한가바융
     
       
별지기짱 2020-10-16 (금) 00:20
https://youtu.be/67jSYCSrnE4
https://youtu.be/Ka2cx10wcaY
일본인인데 우리나라에서 가수활동하고 있습니다. 한국말 겁나게 잘해요 ㅎㅎ
노래도 좋더라구요.
          
            
김뽕남 2020-10-16 (금) 01:09
와우!!! 감사합니당 ^^
고양이꽈 2020-10-15 (목) 21:41
라운드g가 말만은데로 인수되어서 김하늘피디 나와버림 ㅋ
메이지™ 2020-10-15 (목) 23:29
pure evil
민트향우유 2020-10-16 (금) 00:23
영상 봤는데 똘삼 나오네요
영양사 2020-10-16 (금) 05:29
개트롤
양포세 2020-10-16 (금) 06:53
neon이라는 신곡 들었을땐 한국여자인줄 알았는데 아니었구나
인크레더블헐… 2020-10-16 (금) 09:12
유키카 너무 좋아~!!
세기말마술사 2020-10-16 (금) 09:16
성우를 했던 경력이 있어서 아무래도 발음은 확실히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한국사나이 2020-10-16 (금) 17:20
알지롱 2020-10-17 (토) 10:12
아니 저 남자애들 누군가 했더니 크리스티앙이랑 왕심린이었네 ㅋㅋㅋㅋ
심린이 머리 왜저랴
   

  • 스토어핫딜
  • myotp
  • 네파
  • 브랜드rzcos
  • 브랜드리줌
  • 비밀상점
  • 카멜레옹
  • 통신의달인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0-22 38
 [비밀상점] [신제품특가] 2020 네파/NEPA 방한용품 (한정수량) (2129) 토퍼스
24321  [기타] 어느 아파트의 고3 (97) 이미지 에스카노르 18:44 21033 1
24320  [회원게시판] 강서수산시장 저울치기 항의 한 유튜버 살해 협박 받다!!! (32) 행인4 18:07 7944 6
24319  [감동] 진정한 종교인 (39) 이미지 행복하세욤 17:56 15049 14
24318  [연예인] 이나은 레깅스 몸매 .JPG (25)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13:43 32693 41
24317  [유머] 고려인 여자 VS 조선족 여자 (68) 이미지 마춤법파괘자 13:38 31428 50
24316  [기타] 방송에서 탄로난 사회주의자 (86) 이미지 냥이사모 10:54 39426 54
24315  [기타] 숭실대 학생이 배달대행업체 직원에게 한 막말...jpg (114) 이미지 1등당첨자 08:18 32040 76
24314  [회원게시판] 국산차 정비가 편리해서 사신다고요? 현직 정비사의 답변은.. (114) 이미지 행인4 04:05 23310 72
24313  [연예인] 벌크 업 된 거 같은 트와이스 사나 (27) 이미지 사나미나 02:10 33788 45
24312  [유머] 슬기롭게 악플러 퇴치한 신세경 (45) 이미지 사나미나 11-28 37639 104
24311  [유머] "라면 먹고 갈래?" 는 남녀 차별 (58) 이미지 매직메탈 11-28 35914 146
24310  [정보게시판] TV 화면 사이즈 고르는 공식.jpg (85) 이미지 뚝형 11-28 30025 44
24309  [유머] K-여경 근황 in 부산 (144) 이미지 마춤법파괘자 11-28 36137 157
24308  [감동] 세월호때 제자 16명 구한 故유니나 선생님 (86) 이미지 사나미나 11-28 28994 157
24307  [기타] '맹승지 성관계 영상'이라고 퍼진 허위영상을 신고하러간 맹승지 (60) 이미지 사나미나 11-28 49439 116
24306  [연예인] 경리 무대의상 레전드.gif (16) 이미지 Basica 11-28 49770 57
24305  [회원게시판] 여자 군복무 의무화 추진 (86) 전장에핀꽃 11-28 28112 147
24304  [기타] 20년동안 억울하게 옥살이한 윤성여씨의 출소 후 생활 (71) 이미지 사나미나 11-28 28857 103
24303  [엽기] 요즘 T맵 네비 근황.jpg (141) 이미지 노랑노을 11-28 46215 59
24302  [정보게시판] 에어프라이 황금 레시피 (간식).jpg (42) 이미지 뚝형 11-28 20462 73
24301  [회원게시판] 42년만에 우리집에 여자가 태어났습니다. (82) 이미지 블록틱스 11-28 26715 109
24300  [기타] 어제자 답십리역 노마스크녀.jpg (133) 이미지 아이언엉아 11-27 53136 128
24299  [블박] 차랑 맞짱 뜨는 여자 .GIF (71)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11-27 32671 118
24298  [유머] 애플당한 앱등이 (175) 이미지 마춤법파괘자 11-27 34552 105
24297  [연예인] 화보촬영하는 조현 허벅지 ㄷㄷ (48) 이미지 사나미나 11-27 43573 59
24296  [유머] 아파트 주자장에 주차봉세운 아줌마 근황 (153) 이미지 핑크보호주의 11-27 38598 101
24295  [동물] 아니.. 음식물 쓰레기통에서 강아지 우는 소리가 나는거에요 (92) 이미지 팔렌가든 11-27 19183 136
24294  [유머] 한때 세계 1위겜...근황...jpg (89) 이미지 패션피플 11-27 60966 42
24293  [유머] 광훈이네 불구경 댕겨옴[이토 단독취재 직찍] (49) 이미지 마춤법파괘자 11-27 26641 99
24292  [회원게시판] 부동산 가격 폭등이라고 지역주택조합에 솔깃해 하지 마세요 큰일납니다. (98) 뉴러씨니아 11-27 16597 97
24291  [연예인] 태연 일본 화보.jpg (53) 이미지 빠가까를만든… 11-27 34324 79
24290  [회원게시판] 나주 성폭행 사건 당시 기레기 레전드.jpg (54) 이미지 발주나 11-27 24920 113
24289  [유머] 한국은 침대 밑 괴물 이야기가 없는 이유 (47) 이미지 일체유심조 11-27 37419 73
24288  [동물] 새끼 제비 주운 디씨인 (66) 이미지 사나미나 11-27 22368 160
24287  [정보게시판] 빨리 늙고 있는지 알아보는 방법.jpg (41) korn 11-27 37762 56
24286  [유머] 일본에서 판매금지 됐다는 칵테일.gif (57) 이미지 사나미나 11-27 49160 82
24285  [유머] 리얼돌 구매 증가.....한국 여성들의 입장..ㄷㄷㄷ...jpg (118) 이미지 패션피플 11-27 48243 135
24284  [엽기] 충격 주의 ) 애플 빅서 게이트 (196) 이미지 IlIIIlll 11-27 34516 129
24283  [동물] 얼떨결에 강아지 키우게 된 디씨인.jpg (50) 이미지 노랑노을 11-26 30020 121
24282  [동물] 펭귄을 위해 불문율을 깬 감독.jpg (38) 이미지 사나미나 11-26 28827 171
24281  [유머] 세대별 10분의 차이 (267) 이미지 ㅇㅇ그러해다 11-26 48014 89
24280  [연예인] 트와이스 사나 은근한 하체 곡선 (42) 이미지 사나미나 11-26 40843 89
24279  [유머] 여BJ가 말하는 차없는 남자에 대한 생각 (109) 이미지 마춤법파괘자 11-26 50508 84
24278  [회원게시판] 현대차 본사에서 26년 일한 내부고발자가 폭로해버린 현대차의 충격적인 민낯 (90) 이미지 행인4 11-26 29431 85
24277  [기타] 장사 참 못하는 중국집 (107) 이미지 사나미나 11-26 49492 100
24276  [기타] 대만 부모가 낸 靑 청원 (113) 이미지 프로츠 11-26 33595 98
24275  [연예인] 한예슬 존잘 노잼 vs 존못 꿀잼 .JPG (45)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11-26 36404 49
24274  [정보게시판] 옷정리 템 (55) 이미지 유일愛 11-26 24673 55
24273  [기타] 롯데호텔 근황 .JPG (80)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11-26 42428 152
24272  [유머] NC 우승에 충격받은 양키들 (127) 이미지 매직메탈 11-26 50960 60
24271  [회원게시판] 경남 진주시 난리났습니다. 코로나 관련입니다. (82) 후니랑찌니랑… 11-26 33051 96
24270  [기타] 새마을 금고 살인사건의 전말 (153) 이미지 코다마레나 11-25 37082 80
24269  [기타] 남자 팔 이식 받은 소녀에게 나타난 놀라운 변화 (70) 이미지 사스미리 11-25 42343 125
24268  [컴퓨터] AMD냐 인텔이냐 엔당이냐 라뎅이냐. 애로사항이 있으신분들에게... (85) 이미지 인형술사 11-25 17245 92
24267  [기타] 남자만 숙직하는 차별에 일침 (66) 이미지 사나미나 11-25 35503 147
24266  [회원게시판] 미쳐돌아가는 군요 (141) 이미지 혼이담긴구라 11-25 40813 97
24265  [유머] 외국애들이 미친다는 국내 신규 피규어 회사 jpg (80) 이미지 Onepic 11-25 54860 63
24264  [연예인] 전소민은 ....예쁜 겁니다! (46) 이미지 피그시 11-25 41250 66
24263  [엽기] 영국 누드 소개팅 예능 근황 (84) 이미지 아라크드 11-25 62343 58
24262  [회원게시판] 쥐새끼땜에 치킨시켰습니다 (82) 이미지 더불어민주당 11-25 24291 55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