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 배너

브랜드연구소

RiZUM RZCOS 러판 준비중

   
[기타]

BTS에 중국일본 멤버가 있었다면.jpg

[댓글수 (45)]
글쓴이 : 뚝형 날짜 : 2020-10-24 (토) 17:10 조회 : 32077 추천 : 49  



뚝형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관리는하냐 2020-10-24 (토) 17:10
와 ㅆㅂ 그럴듯해서 소름돋네
심심한이엘씨 2020-10-24 (토) 17:10
씨팝ㅋㅋㅋㅋ
     
       
사탕의저주 2020-10-24 (토) 19:47
나도 ㅋㅋㅋㅋ
     
       
터진벌레 2020-10-24 (토) 22:04
그 나무가 생각나네요
조팝나무요~^^
camiosdm 2020-10-24 (토) 17:10
애초에 중국인하고 일본인 있었으면 빌보드 가지도 못했음
중국이랑 일본활동 위주로 했을꺼임
     
       
구천구백 2020-10-27 (화) 13:07
글쵸 트와이스만 봐도 답 나오죠
유라리유라리 2020-10-24 (토) 17:10
그 뭐지 엑소 였나 그 꼴나는 거지.
딩딩댕 2020-10-24 (토) 17:10
JYP.... ....
망태할아버지 2020-10-24 (토) 17:10
진짜 이렇게댔을듯 ㅋㅋㅋ
골방철학자 2020-10-24 (토) 17:10
ㄹㅇㅋㅋ
수입산고기 2020-10-24 (토) 17:10
짱깨맴버가 있었다면 미국 진출전에 이미 중국으로 톡까고 계약해지 솔로데뷰임....
강생이똥꼬 2020-10-24 (토) 17:10
확실히 일본은 정체됐구나 하는 생각이 드네.
하지만 아직은 세계 3위의 경제 대국
섬광마술 2020-10-24 (토) 17:10
빼박이쟈나
고수진 2020-10-24 (토) 17:10
족발이들은 케이팝을 우리가 만들었다데스 발악중
RedWings 2020-10-24 (토) 17:10
한국인만 있어도 중국 일본이 할짓
멤버들중 누구의 조상이 일본이다, 중국인이다.
BTS 멤버들 근본 중국인 일본인 설을 날조 퍼뜨릴수 있음.
불법천국 2020-10-24 (토) 17:10
모범답안이라 반박이 불가하다
따긔♡ 2020-10-24 (토) 17:10
에라이 씨팝 ㅋㅋㅋㅋㅋ
팩폭러 2020-10-24 (토) 17:10
하여튼 씨팝새끼들이랑 조팝새끼들은ㅋㅋㅋ 상상이지만 실제로 있는 사실들이라ㅋㅋㅋ
율루욜로 2020-10-24 (토) 17:10
바로 탈퇴하고 중국 오디션프로 심사위원이나 말도안되는 사극드라마 찍고 앉아있겠죠 ㅋㅋㅋ
인던이 2020-10-24 (토) 17:10
블핑은 태국애가 신의 한수인듯
묵직한한방 2020-10-24 (토) 17:10
팩트 : 짱깨 쪽바리 있었으면 빌보드못감
라지당 2020-10-24 (토) 17:10
진짜 짱개 쪽바리로 가수 좀 만들지마라
아시아타 2020-10-24 (토) 17:10
이제 아이돌그룹에 짱께는 넣지 말자...
거꾸로가는세… 2020-10-24 (토) 17:10
박진영이 일본가서 아주 큰~~~~일 하고 계시죠 ㅋ
조까대만에바… 2020-10-24 (토) 17:10
cpop = 씨발
성길사한 2020-10-24 (토) 17:10
젠장 설득당해버렸어
coco01 2020-10-24 (토) 17:10
지금도 한국인만 구성되어 있는데 쪽바리들은 '아시아'드립으로 침바르고 있음.
니알ㄴ일 2020-10-24 (토) 17:10
짱개 왜구 있었으면 빌보드 가기도 전에
입 잘못 털어서 이미지 박살나고 추락했을듯
돌돌마리치킨 2020-10-24 (토) 17:10
JYP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휴...
mist 2020-10-24 (토) 17:10
빌보드 1위 찍은 순간에 해체됐음
나라심하 2020-10-24 (토) 17:10
그 흔한 서울 출신 멤버도 한 명도 없다는 게 독특한 이력이죠 BTS
nervous 2020-10-24 (토) 17:10
방탄소년단 첨 나왓을때 이름이 이게 뭐야 하고 웃엇던 기억이 나는데.....이렇게 잘될줄이야 ㅋㅋㅋ
똥탄말 2020-10-24 (토) 17:10
그와중에 jyp는 기술유출중 ㅋㅋㅋ
낭만백곰 2020-10-24 (토) 17:38
반박불가
gogo1024 2020-10-24 (토) 17:43
짱깨 멤버를 들인다는 것은 화약을 끌어들인 것과 마찬가지라고 생각합니다.
분명 긴 시간 동안 어떤 사단이 나도 이상하지 않을 것이죠.
◇에오구스◇ 2020-10-24 (토) 17:44
소오름
휴지끈티팬티 2020-10-24 (토) 18:41
ㅂㅅ멤버가 있었으면 이렇게 성공도 못했을듯...
으따 2020-10-24 (토) 19:04
dlfjs cpop tpRlemfdl
아무것도웁음 2020-10-25 (일) 00:46
bts가 아시아의 자랑 이라고 떠들어 대고있어요~
소설이 아니라 현실이네요 ㅋㅋㅋㅋㅋㅋ
냥큼한냥이 2020-10-25 (일) 01:06
씨팝.. 좆팝 ㅋㅋ
dihpz 2020-10-25 (일) 03:06
지금 성소 결경 빅토리아 레이가 하는것처럼 중공군이 6.25참전은 미국에 대항해 한반도를 구하기위해서 라는 주장하고 있을겁니다 그럼 또 조선족들이 위협받아서 어쩔수없이 그랬다는 쉴드댓글 달겠지요 예전 홍콩문제때도 얘네들 이랬는데 위협받을일 없는 미국시민권자인 유역비도 똑같았어요 위협이 아니라 정말 이렇게 생각하는겁니다 625 침략까지 쉴드칠 정도면 한국말 할줄아는 중국인들이지 절대 한국사람이 아닙니다
루엘르 2020-10-25 (일) 09:17
ㄹㅇㅋㅋ
미처리 2020-10-25 (일) 13:10
짱개멤버가 있었으면 쳐다보지도 않았을것이다. 망하라고 저주는 퍼부었을것이다.
오돌돌69 2020-10-25 (일) 13:32
이제 막 데뷔한 니지유 방송 나올 때마다 '그로바루(글로벌) 걸그룹' 하는것도 어이가 없던데.....
은퇴선언 2020-10-25 (일) 15:32
빅히트가,, sm= 중국 jyp=일본 이랑은 다른길을 가서 다행임..
   

  • 스토어핫딜
  • myotp
  • 네파
  • 브랜드rzcos
  • 브랜드리줌
  • 비밀상점
  • 카멜레옹
  • 통신의달인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0-22 38
 [비밀상점] [신제품특가] 2020 네파/NEPA 방한용품 (한정수량) (1618) 토퍼스
24287  [정보게시판] 빨리 늙고 있는지 알아보는 방법.jpg (17) korn 08:22 16028 5
24286  [유머] 일본에서 판매금지 됐다는 칵테일.gif (37) 이미지 사나미나 06:56 32530 12
24285  [유머] 리얼돌 구매 증가.....한국 여성들의 입장..ㄷㄷㄷ...jpg (70) 이미지 패션피플 05:34 27925 35
24284  [엽기] 충격 주의 ) 애플 빅서 게이트 (136) 이미지 IlIIIlll 02:52 22068 53
24283  [동물] 얼떨결에 강아지 키우게 된 디씨인.jpg (45) 이미지 노랑노을 11-26 23520 102
24282  [동물] 펭귄을 위해 불문율을 깬 감독.jpg (32) 이미지 사나미나 11-26 22402 139
24281  [유머] 세대별 10분의 차이 (243) 이미지 ㅇㅇ그러해다 11-26 42176 71
24280  [연예인] 트와이스 사나 은근한 하체 곡선 (42) 이미지 사나미나 11-26 35946 76
24279  [유머] 여BJ가 말하는 차없는 남자에 대한 생각 (105) 이미지 마춤법파괘자 11-26 46350 71
24278  [회원게시판] 현대차 본사에서 26년 일한 내부고발자가 폭로해버린 현대차의 충격적인 민낯 (73) 이미지 행인4 11-26 26048 75
24277  [기타] 장사 참 못하는 중국집 (102) 이미지 사나미나 11-26 44762 84
24276  [기타] 대만 부모가 낸 靑 청원 (110) 이미지 프로츠 11-26 30686 91
24275  [연예인] 한예슬 존잘 노잼 vs 존못 꿀잼 .JPG (44)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11-26 32287 41
24274  [정보게시판] 옷정리 템 (54) 이미지 유일愛 11-26 21913 50
24273  [기타] 롯데호텔 근황 .JPG (75)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11-26 37633 135
24272  [유머] NC 우승에 충격받은 양키들 (124) 이미지 매직메탈 11-26 47670 55
24271  [회원게시판] 경남 진주시 난리났습니다. 코로나 관련입니다. (81) 후니랑찌니랑… 11-26 30531 95
24270  [기타] 새마을 금고 살인사건의 전말 (150) 이미지 코다마레나 11-25 35097 79
24269  [기타] 남자 팔 이식 받은 소녀에게 나타난 놀라운 변화 (65) 이미지 사스미리 11-25 39757 124
24268  [컴퓨터] AMD냐 인텔이냐 엔당이냐 라뎅이냐. 애로사항이 있으신분들에게... (77) 이미지 인형술사 11-25 15625 89
24267  [기타] 남자만 숙직하는 차별에 일침 (60) 이미지 사나미나 11-25 32578 140
24266  [회원게시판] 미쳐돌아가는 군요 (139) 이미지 혼이담긴구라 11-25 38432 96
24265  [유머] 외국애들이 미친다는 국내 신규 피규어 회사 jpg (78) 이미지 Onepic 11-25 52786 63
24264  [연예인] 전소민은 ....예쁜 겁니다! (44) 이미지 피그시 11-25 39070 66
24263  [엽기] 영국 누드 소개팅 예능 근황 (83) 이미지 아라크드 11-25 59398 57
24262  [회원게시판] 쥐새끼땜에 치킨시켰습니다 (83) 이미지 더불어민주당 11-25 22789 55
24261  [사용기/후기] 키보드 커세어 K70 RGB MK.2 LOW PROFILE 사용기 (26) 이미지 도마도재배자 11-25 11217 31
24260  [사용기/후기] 시디즈 후기 (AS완료) (45) 밀쵸파파 11-25 17978 35
24259  [연예인] 인간수업 배우 박주현 끈비키니 몸매 (20) 이미지 IDOL 11-25 41889 41
24258  [기타] 일본 개그맨이 말하는 한일관계 입장 차이.jpg (89) 이미지 노랑노을 11-25 28888 98
24257  [유머] 남친의 술주정에 극도로 실망한 여친.jpg (227) 이미지 이토유저 11-25 41998 51
24256  [반려동물] 근황 (10) 이미지 수원주민 11-25 13584 49
24255  [유머] 어제 쯔양 복귀 아프리카 방송 첫화면.jpg (198) 이미지 나서스 11-25 49106 69
24254  [연예인] 에스파 카리나 슬림한 몸선 (54) 이미지 사나미나 11-25 35225 43
24253  [기타] 김연경 네트 사건 결론 (108) 이미지 사나미나 11-24 56237 97
24252  [기타] 논란중인 결혼식장 매너 (357) 이미지 posmall 11-24 64382 58
24251  [회원게시판] 빚 6천만원 다 갚았어요..ㅠㅜ [자필] (96) 이미지 윤비 11-24 26456 186
24250  [기타] 탈동양 인스타녀.jpg (80) 이미지 미친강아지 11-24 72604 44
24249  [기타] 혜민스님 논란의 시발점이 된 방송.jpg (130) 이미지 노크를해야지 11-24 57192 74
24248  [정보게시판] [스압] 언젠가 한 번은 해볼 레시피 모음.jpg (98) 이미지 뚝형 11-24 21348 133
24247  [기타] 화장 전후 스시녀 .GIF (73)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11-24 61490 73
24246  [연예인] 필라테스 새론이 몸매 (59) 이미지 IDOL 11-24 56990 72
24245  [기타] 아빠가 처음으로 불쌍해 보여 (55) 이미지 사나미나 11-24 41640 104
24244  [기타] 대한민국 조종사가 말하는 F-15K 능력.jpg (118) 이미지 Freefal 11-24 35435 69
24243  [회원게시판] 쯔양 성역공략 (죄송합니다. 길고 시끄럽습니다)- 링크수정 (144) 이미지 불타는 11-24 22214 62
24242  [사용기/후기] 팔만대장경 다읽기vs대장내시경 팔만번 하기. 밸런스게임이라고 들어본적이 있나요? (31) 이미지 커피행성 11-23 17641 24
24241  [회원게시판] 도미노피자에서 겨털이 나왔습니다 (155) 이미지 김수로왕 11-23 33011 77
24240  [유머] 피시방 시끄러운 초딩들 아닥시키는 방법 (67) 이미지 사나미나 11-23 49015 103
24239  [연예인] 새로 뜬 초아 광고 (60) 이미지 피그시 11-23 42767 67
24238  [엽기] 이래도 ㅈㄹ 저래도 ㅈㄹ.jpg (79) 이미지 노랑노을 11-23 51766 144
24237  [유머] 세계 최고의 도시가 하루만에 망한 날.jpg (80) 이미지 Freefal 11-23 56926 76
24236  [연예인] 냉사나 vs 온사나 . GIF (33) 이미지 사나미나 11-23 34670 73
24235  [유머] 중국에서 역겨운 영화 등장.jpg (114) 이미지 Freefal 11-23 53017 83
24234  [정보게시판] 드루이드 본부 근황 - 모두의 pH 미리보기 (25) 이미지 뚜껑 11-23 15951 70
24233  [기타] 철권 게임하다 리얼로 빡친 배우 남규리 ㅋㅋㅋ (104) 이미지 사니다 11-23 46726 63
24232  [유머] 이상민: "일단 제 허락을 받았어야죠" (86) 이미지 알랄라 11-23 41225 89
24231  [회원게시판] 감기 냄새 맡으실수 있는 분 (143) 이미지 네테르피트 11-23 17593 48
24230  [감동] 손흥민 골장면 (50) 이미지 몰라할꺼없어 11-23 38005 86
24229  [연예인] 여자친구 은하 시스루 꿀벅지 (31) 이미지 사나미나 11-22 57391 53
24228  [기타] 현 짱깨 vs 오래된 짱깨 (65) 이미지 조까대만에바… 11-22 41569 177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