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 배너
  • 시사
  • 정보
  • 연예
  • 사회
  • 유머
  • 회원

브랜드연구소

RiZUM RZCOS 러판 준비중

   
[유머]

코리안 크립토나이트.gif

[댓글수 (183)]
글쓴이 : 탈레랑 날짜 : 2020-10-25 (일) 18:57 조회 : 50672 추천 : 44  


고수


사는게뭔지..
탈레랑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와이나픽추 2020-10-25 (일) 18:57
드봉 비누맛
포스로드 2020-10-25 (일) 18:57
고수 퉷!!
왜기 2020-10-25 (일) 18:57
샴푸나 비누맛 나는데 먹다보면 익숙해짐 특히 달콤한  소고기류음식에 어울림. 샌드위치해먹어도 토마토 불고기넣어먹으면 존맛.
알지롱 2020-10-25 (일) 18:57
외국 애들중에 또 깻잎 못먹는 애들이 의외로 많다능,.
어쩌라9 2020-10-25 (일) 18:57
고수는 그냥 풀맛임... 못느껴서 슬픔 ㅜ.ㅜ
섹시캔디 2020-10-25 (일) 18:57
고수 첨에는 역했는데 어쩔 수 없이 먹게 되는 상황이 많아지다보니까 이젠 향긋하게 느껴짐
그냥 많이 먹으면 익숙해질 수 있는 향인듯
차카게차카게 2020-10-25 (일) 18:57
삼촌겨드랑이 맛
     
       
애쉬ash 2020-10-25 (일) 18:57
삼촌 겨드랑이에 바디클랜저 덜 헹궜어! ㅋㅋㅋㅋ
     
       
지뚜짓뚜 2020-10-28 (수) 17:22
삼촌 겨드랑이 맛을 어떻게 아시는거죠? 혹시 설마
열탕 2020-10-25 (일) 18:57
살구비누랑 맛이 비슷하던데 처음만 힘들이 정말 맛있어요
튤립 2020-10-25 (일) 18:57


고수는 고수다
동네강아지 2020-10-25 (일) 18:57
전세계 다수의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고수를 유독 한국인만 싫어하는 비율이 엄청 높음.
전세계 다수의 사람들에게 거부당하는 깻잎을 유독 한국인만 좋아하는 비율이 절대적으로 높음.
     
       
꿀벌은착해 2020-10-25 (일) 21:55
접해보지 못해서 그래요. 저도 처음에는 비누맛 같아서 싫어했는데 지금은 좋아합니다.
          
            
동네강아지 2020-10-25 (일) 22:31
그렇게 따지면 사람들은 처음 맛보는 음식은 다 싫어해야 하는데요? 보통 사람들이 태어나서 처음 맛보는 음식을 싫어하는 걸로 시작해서 많이 먹음으로써 좋아하게 되나요? 그리고 보통 외국사람들은 고수를 처음 맛봤을 때 우리나라 사람들처럼 대부분 싫어했을까요? 그렇게 싫어했을 거면 고수가 이렇게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허브가 되지 않았겠죠. 처음 맛보고 싫어하는 음식을 억지로 좋아질 때까지 먹는 경우가 많지 않을테니까요. 외국에서도 한국인들만 유독 고수를 싫어한다는 현상이 밈으로 자리잡았을 정도로 유독 우리나라 사람들이 싫어하는 게 희한한 일인 게 맞긴 맞아요 ㅋㅋ
               
                 
구포주먹밥 2020-10-25 (일) 22:36
아이들도 김치는 잘 못먹어서 씻어서 줘야하지요
점차 적응되면은 맛있고요

보통 음식은 처음 접할때도 어느정도 예상을 할 수가 있습니다
반대로 고수가 처음 접할때 적응이 안되는것은 평소 먹던것과는 전혀 달라서잖아요
상상 할 수 없는 맛이니까요

유학시절 주위 애들 모두가 고수를 못먹었지만 몇달이면 즐기더군요
     
       
탕수육은찍먹 2020-10-26 (월) 02:10
한국인한테 무슨 유전자가 있는데 그게 고수를 싫어하게 한다함.
     
       
asdfdwed 2020-10-26 (월) 08:52
깻잎은 초식동물들도 싫어합니다..
고라니 같은 것을 막을려고 밭 주변를 깨를 심어서 장애물(?)을 만들기도 해요.
친절한 2020-10-25 (일) 18:57
근데 신기하긴 하다.
왜 한국인만 깻잎을 좋아하고 고수를 싫어할까.
전 깻잎 진짜 좋아함.. 고수는 우웩..
     
       
지뚜짓뚜 2020-10-28 (수) 17:27
깻잎 향은 뭔가 청량감이 느껴지는 향이라 거부감이 없지만 고수는 비누먹는 느낌이라 그럴껄요 고기도 깻잎에만 싸먹을 정도로 깻잎에 환장한 1인 이지만 고수는 절래절래
쓸대없는 소리지만 전 호가든도 못먹습니다. 이건 맥주를 먹는건지 샴푸를 먹는건지
레서팬더v 2020-10-25 (일) 18:57
깻잎 오이 뭐 다 먹는 데 고수는 못 먹음 딱 먹으면 길가다 잡초 뜯어 먹은 느낌 ㅋㅋㅋ
     
       
설녹차 2020-10-25 (일) 21:45
잡초가 더 맛있음 더러는 새콤 달콤한 잡초도 있더군요
          
            
낙일성화 2020-10-26 (월) 00:22
...독초.....
Hungryⁿ 2020-10-25 (일) 18:57
잼피, 산초, 방아, 고수, 정향  등등... 한국에서 찾을 수 있는 향신료는 다 먹을 수 있음..
우주여행객 2020-10-25 (일) 18:57
계속 먹다보면 못먹을건 없는거 같더라구요 ㅋ
kid4 2020-10-25 (일) 18:57
밥먹는데 뭐하러 적응해가며 먹음
rustyrya 2020-10-25 (일) 18:57
경상도는 방아잎을 먹어와서 그런지 토속적인 입맛은 대부분 잘 먹더라구요
저도 어릴땐 저런 풀종류 싫어했었는데 크고나서는 좋아하게 됨
     
       
히잉 2020-10-25 (일) 18:57
아래쪽은 다 먹을듯 방앗잎
          
            
애쉬ash 2020-10-25 (일) 18:57
전라도 경상도 드시고 충청권 수도권 강원권 안드심 ... 방아(배초향)
               
                 
별걸 2020-10-25 (일) 22:30
충청은 누가 주면 먹음요....ㅋ
                    
                      
애쉬ash 2020-10-26 (월) 13:24
시장에서 안팔아요^^

그러니 누가 주면 먹음 이란 이야기도 사실일지도 ㅎㅎㅎ
               
                 
낙일성화 2020-10-26 (월) 00:23
방앗잎이란걸 오늘 첨 봤습니다 ;;; 일산 삽니다 ;;;
     
       
dodooda 2020-10-26 (월) 09:17
방앗잎처럼 고수도 국물요리에 넣으면 국물맛이 깔끔해지죠.
메이하오 2020-10-25 (일) 18:57
중국에서 10년이상 살았지만 아직까지도 저 고수만큼은 먹지를 못하겠더라구요.. 저게 대단한게 탕이나 볶음밥에
살짝만 들어가도 전체 풍미를 바꿔버릴만큼 향이 강하죠..
자이닉스 2020-10-25 (일) 19:02
삼겹살 쌈싸먹을 때 고수 넣어서 먹으면 존맛
chawoo85 2020-10-25 (일) 19:14
이젠 뭐 괜찮음
홈빠™ 2020-10-25 (일) 19:22
그럼 한국은 전세계가 잘 먹는거는 잘 안 먹고, 전세계가 잘 안먹는건 잘 먹는구나..
마늘, 깻잎
     
       
설녹차 2020-10-25 (일) 21:47
골뱅이?
     
       
후루꾸마뚜루 2020-10-25 (일) 22:58
해외 여행은 해봤어요?ㅋㅋ 해외에서 마늘 많이 먹습니다
          
            
hama님 2020-10-26 (월) 00:28
진짜요..? 마늘을 많이 먹는건 잘 못봤던 것 같은데;;
          
            
점보비행기 2020-10-26 (월) 01:51


마늘양이 남다릅죠.. 우리나라에게 비빌만한곳이 없음...
네온 2020-10-25 (일) 19:26
레알 고수먹다가 진짜 토했음...생각만해도..아우...
꽃보다요가 2020-10-25 (일) 19:30
베트남 쌀국수 먹을 때 고수 처음먹어봤는데 이걸 왜 못 먹는 사람이 있을까 였음
     
       
XERA 2020-10-25 (일) 20:05
저두요 베트남 다낭 갔을때 처음 먹어보고 여지껏 이걸 왜 안먹었을까 했었죠.
이제는 태국, 베트남 식당 가면 고수 무조건 달라고 해서 먹습니다.
c101c 2020-10-25 (일) 19:46
먹으라면 먹을 수는 있는데...
너무 자기주장이 강한 녀석이라 어지간하면 빼고 먹고 싶더군요. ;
유자나무 2020-10-25 (일) 20:20
고수 처음 맛 보았을때는 이걸 왜 먹지? 했는데,
시간 지나면서 무슨 맛이었지? 라는 생각에 다시 찾아서 맛보고 그렇게 조금씩 맛 보다 보니
현재는 잘 먹게 되었네요.
특히 쌀국수 먹을때 왕창 넣어서 먹는데 저한테는 극호 입니다. ㅎㅎ
img4 2020-10-25 (일) 20:30
ㅋㅋㅋ 저 표정 이해갑니다..
ICSUN 2020-10-25 (일) 20:37
전 고수 꼭 넣어서 먹는데 ㅎㅎ
류수빈 2020-10-25 (일) 20:40
깻잎 엄청 좋아 하고 하다못해 온갖채소들이 난무하는 쌈밥집에가도 다 잘먹고 샐러리조차 좋아하진 않지만 잘먹는데
고수는 정말 적응 안되던데. 다들 먹다보면 맛잇다는데 여러번 먹어봐도 그닼..
베르무트 2020-10-25 (일) 20:42
퀵소희~
써브듀 2020-10-25 (일) 21:11
누가 음식에 샴푸나 향수 넣었냐
MrDeath 2020-10-25 (일) 21:22
고수 극호는 아니지만 잘먹음
피해망상 2020-10-25 (일) 21:27
한국 고수는 먹을만함 태국 고수는 뺨따구 마려움
드바란 2020-10-25 (일) 21:38
으 퐁퐁맛
troyzz 2020-10-25 (일) 21:49
진짜 겁나맛있는데
냥큼한냥이 2020-10-25 (일) 21:51
좀 자극적이긴 하지만 못먹을 정도는 아니던데요.
후라덜 2020-10-25 (일) 21:56
고수는 좋아하는데 방아잎은 못먹어요 ㄷㄷ
밍이 2020-10-25 (일) 22:00
저게 어울리는 음식은 따로 있는거 같더라구요. 쌀국수 같은데 들어가 있는건 괜찮은데.. 예전에 삼겹살 먹을때 쌈채소에 저게 들어가 있었는데 그거 넣어서 먹었다가 어이쿠..
     
       
꽃날린다 2020-10-25 (일) 22:01
삼겹살에 먹으면 존맛탱이죠!!!ㅋㅋ
꽃날린다 2020-10-25 (일) 22:01
고수 사촌이 미나리임..ㅋㅋㅋ  고수 존맛탱.
xlzkvp 2020-10-25 (일) 22:08
고수 이상한향느끼는건 유전자에 있다고하던데 잘먹는사람은 그게없는거고
딸감선별사 2020-10-25 (일) 22:10
고수가 너무 좋은데...한국에서 파는 곳도 별로 없고, 가격도 싸지 않아서...직접 텃밭에서 길러 먹음!ㅋㅋㅋㅋㅋ
사타구니ddam 2020-10-25 (일) 22:13
쟤 표정 존나 귀엽네요

발냄새 맡고 입벌리는 고양이같음
바람하늘소리 2020-10-25 (일) 22:14
고수 처음에 먹었을 땐 진짜.. 그냥 비누 씹는 기분임..ㅋㅋ

근데 이걸 좀 이겨내고 먹다보면.. 고수의 가치를 알게 됨..
추어탕 먹을 때 산초가루.. 매운탕에 방아.... 아니면 뭐 더 대중적인 후추 같은 것처럼.
이 고수를 넣었을 때의 그 국물의 향과 맛이 변하는.. 크.. 정말 향신료로써 엄청난 가치가 있음..
『발해』 2020-10-25 (일) 22:17
쌈밥집 가면 고수보다 향 더 쎄고 더 씁쓸한 채소 더 많이 주는데 유독 '고수'의 맛과 향은 특이하게 대함
피렌체 2020-10-25 (일) 23:20
전 괜찮던데요. 안 맞는 사람들이 있는듯.
osan1201 2020-10-25 (일) 23:28
강화도에는 근데 고수를 키우기도 하고 쌈으로 싸먹기도 합니다.

그리고 경상도에는 방아라는 채소를 찌개에 넣기도 하는데 익숙치 않는 사람들 못 먹더라구요.
추어탕에 넣는 산초가루도 그렇구요. 뭐 향신료 라는게 그런 것 같습니다.
GraceHae 2020-10-25 (일) 23:48
아닌데요?
사통팔닥 2020-10-25 (일) 23:49
맛있지만 기름범벅에 느끼한 요리를 먹을 때 고수와 함께 먹어보면, 고수만 씹어먹는 나를 발견 할 수 있음
내라카이 2020-10-25 (일) 23:59
저 정도는 오바..
코리안좀비™ 2020-10-26 (월) 00:02
고수는 먹다보면 중독이 됨. 전 고수 엄청 좋아하는데 ㅋㅋ
스테플 2020-10-26 (월) 00:40
전 향을 거의 못 느낌. 약간 나긴 하는데 잘 안 느껴지니 좋고 싫고 할 것도 없다는....
H마스 2020-10-26 (월) 00:42
어릴때 무 두부 깻잎 오이 후추가루 오지게 싫어했는데 커가면서 억지로든 우연이든 먹게되고 지금은 잘 먹는거 보면, 처음이 어색한거지 먹다보면 잘 먹게되는듯. 그래도 두리안이랑 고수는 못먹을정돈 아닌데 전혀 취향이 아니던...
nick4 2020-10-26 (월) 00:45
전 호불호가 생기는 채소가 좋더군요.
호불호가 심하다는 것은 어떻게 보면 개성이 강하다 즉 맛 향 등이 강렬하다
같이 되는듯 합니다.
전 맛이 무미건조하고 평이한것 보다는 강렬한것이 좋더라구요.
대파, 마늘, 양파, 깻잎, 방아(배초향), 초피(제피), 고수, 생강,
같은 강렬한 향신채 같은것들을 좋아 합니다.
물론 생소한 맛과 향은 처음에서 좀 그렇지만
적응만 하고 나면 중독성이 ㅎㅎ
전 상추하고 깻잎이 있으면 상추는 쳐다도 안 보고 깻잎위주로 먹습니다.

https://namu.wiki/w/향신료#s-6
https://namu.wiki/w/식품%20관련%20정보#s-1.10
https://namu.wiki/w/허브(식물)
터진벌레 2020-10-26 (월) 00:48
미나리 라고 생각하면 그리 어려운맛도 아니죠...라고 말은할수있지만....처음엔 힘들었는데 두번째부턴 맛있더라구요
하얀달그림자 2020-10-26 (월) 00:51
그쵸 적응만 좀 잘되면 고수도 즐기겠죠. 전 처음부터 적응되서리 쌀국수 먹을때 아주 왕창 넣어서 먹는.
디모나 2020-10-26 (월) 02:05
고수 왜 먹는지.. 토나올거 같아서 어우
오정굿 2020-10-26 (월) 02:46
고수 맛에 눈 뜨는 순간 미각의 신세계가 열리쥬~

세계는 넓고 맛나는건 너무 많습니당
가을앓이 2020-10-26 (월) 04:16
방아 제피 산초는 물론이고 레몬글라스,타이바질, 베트남에서 처음 접한 라우람이라는 현지인들도 강하다고 하는 향채도 거부감이 잘 먹습니다만 유독 이 고수(실란트로 또는 코리앤더) 만은 절대 먹지 못합니다. 냄새까지는 참을수 있는데 같이 조리하거나 썰어넣은 음식은 절대 삼킬수가 없어요. 배가 덜 고파서 그래 라고 핀잔주는 친구들도 있었는데 굶어 죽기 직전까지는 아마 고수들어간 음식은 못 먹을것 같습니다 저는...
이빌류 2020-10-26 (월) 04:58
화장품맛......퉷퉷
coco01 2020-10-26 (월) 06:24
저 짤의 여성분은 꼭 토끼같네요 ㅋㅋ
일상복귀 2020-10-26 (월) 11:39
한국이 세계 최고의 음식수준을 가져서 그렇습니다.
오돌돌69 2020-10-26 (월) 15:48
코리안 크립토나이트면 깻잎 아님?
momotaro 2020-10-26 (월) 17:02
고수 처음 먹었을 때 비누맛도 아니고 이게 뭐지? 했는데 먹다보면 또 나름 익숙해짐...
처음  1  2
   

  • 스토어핫딜
  • 노니
  • myotp
  • 브랜드rzcos
  • 브랜드리줌
  • 비밀상점
  • 카멜레옹
  • 통신의달인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0-22 38
 [비밀상점] [임박상품 노마진 특가] 신이주신 기적의 열매 노니즙 30포 (155) 하이헬스
24364  [영상] 사망여우 SBS 건드림 ㄷㄷ (47) 오모가리 13:45 18275 40
24363  [회원게시판] 불법주차 일타이피+일피추가 (76) 이미지 유이아라 13:37 10348 14
24362  [기타] 코로나 걸려 죽다 살아난 사람의 후기 (46) 이미지 사나미나 13:24 16571 43
24361  [연예인] 비맞은 전효성 (18) 이미지 아이언엉아 11:59 31528 42
24360  [회원게시판] 30대 중반 모솔 통장 잔고 약 180만원... 우울하네요 (101) 아크커피 09:11 17623 117
24359  [회원게시판] 대표적인 일본 수산물 말씀 드립니다. (53) 그냥짖는개 09:00 16249 48
24358  [반려동물] 초면에 왜 이러세요? (24) 이미지 브라우니찡 07:53 16158 56
24357  [유머] 러시아 사람이 말하는 한국의 부러운 점.jpg (59) 이미지 사나미나 01:19 37427 69
24356  [유머] 원나잇 실패한 언냐.jpg (42) Basica 12-01 51017 43
24355  [회원게시판] 13년 된 보일러 고쳐쓰기 (48) 어깨통증 12-01 22794 75
24354  [정보게시판] 현대인이 꼭 챙겨야할 장 건강.jpg (50) 이미지 Basica 12-01 29176 52
24353  [유머] 사내에서 왕따 되니 엄청 편하네요 (166) 이미지 물고기날개 12-01 47111 71
24352  [회원게시판] 유뷰남의 통장 잔고 (87) 이미지 트라이얼 12-01 34329 58
24351  [동물] 안내견학교 재학중인 학생들 (50) 이미지 MERCY 12-01 23140 101
24350  [유머] 현재 논란중인 87년생 삐삐논란.jpg (354) 이미지 나서스 12-01 51226 78
24349  [유머] 롯데가 이번에 재대로 사고침 (111) 이미지 알랄라 12-01 31151 144
24348  [기타] 지식인 폭딜 레전드 (52) 이미지 사니다 12-01 41532 84
24347  [유머] 도발 버튼 실수로 누른 짤 긴버전.gif (80) 이미지 책에봐라 12-01 47159 71
24346  [연예인] 유라 따라하는 혜리 (33) 이미지 아이언엉아 12-01 31652 70
24345  [기타] 부천 명품 아파트 주민들 근황 .JPG (67)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12-01 35422 200
24344  [연예인] 에이핑크) 단추가 버티지 못한 오하영.gif (26) 이미지 와령이 12-01 39036 52
24343  [유머] 중국인이 인정 안하는 중국 문화 (60) 이미지 사나미나 12-01 45819 96
24342  [유머] 이집트 상형문자의 위엄.JPG (102) 이미지 주번나 12-01 36477 142
24341  [유머] 쯔양 복귀 영상에 달린 광역기.jpg (126) 이미지 노랑노을 11-30 52590 86
24340  [기타] 프랑스.일본.한국 여자들이 생각하는 한국 치안 (115) 이미지 사나미나 11-30 35198 132
24339  [기타] 롯데마트 잠실점 매니저가 승인 받고 들어온 교육안내견 거부 (123) 이미지 Justfeel 11-30 34236 73
24338  [기타] 극한직업 학원강사.jpg (95) 이미지 노랑노을 11-30 49737 83
24337  [기타] 이혼 후 TV 출연한 배동성 딸 .JPG (133)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11-30 54380 84
24336  [기타] 술취해서 난동부리는 쯔양 (130) 이미지 유일愛 11-30 54284 82
24335  [회원게시판] 연예인 매니저 직종 Q&A 받습니다 (200) 백삼이 11-30 18349 44
24334  [정보게시판] 뇌졸중 진단하는 방법.jpg (22) 이미지 뚝형 11-30 22002 65
24333  [유머] 인권위 드디어 칼 뽑음 (197) 이미지 알랄라 11-30 44195 71
24332  [연예인] 카리나 에스파 리더의 묵직한 무브먼트 (51) 이미지 사나미나 11-30 31949 64
24331  [베스트10] 일본 젊은 여성들이 한국에서의 삶을 경험하며 일본과 비교한 10 가지 [자필] (24) 삶과죽음의경… 11-30 24317 79
24330  [기타] 민.종아 멀리 안나간다... (96) 이미지 無答 11-30 35282 115
24329  [기타] 인사과 여직원 올타임 레전드...jpg (107) 이미지 1등당첨자 11-30 51180 61
24328  [회원게시판] 애플 이번 사건의 당사자 말인데요 (77) 이미지 도끼자국 11-30 24407 50
24327  [기타] 포기 단계까지 간 이탈리아 근황.jpg (104) 이미지 사나미나 11-30 49122 74
24326  [연예인] 너무나 압도적인 에스파 카리나 (80) 이미지 사나미나 11-30 37511 44
24325  [연예인] 화투짤 재연하는 신세경 (30) 이미지 사나미나 11-30 34756 69
24324  [연예인] 아이유 5대 섹시짤 . GIF (45) 이미지 사나미나 11-29 35487 63
24323  [기타] 35세 여자가 느끼는 35세 여자들 jpg (114) 이미지 미친강아지 11-29 51613 86
24322  [기타] 호빵 크기가 작아진것 같아서 찾아본 보배인 (69) 이미지 사나미나 11-29 38059 106
24321  [기타] 조선의 방탄복 (65) 이미지 천상유희 11-29 34317 142
24320  [기타] 어느 아파트의 고3 (140) 이미지 에스카노르 11-29 38141 61
24319  [회원게시판] 강서수산시장 저울치기 항의 한 유튜버 살해 협박 받다!!! (53) 행인4 11-29 21378 88
24318  [감동] 진정한 종교인 (56) 이미지 행복하세욤 11-29 24878 94
24317  [연예인] 이나은 레깅스 몸매 .JPG (35)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11-29 49595 71
24316  [유머] 고려인 여자 VS 조선족 여자 (80) 이미지 마춤법파괘자 11-29 42143 96
24315  [기타] 방송에서 탄로난 사회주의자 (100) 이미지 냥이사모 11-29 48423 80
24314  [기타] 숭실대 학생이 배달대행업체 직원에게 한 막말...jpg (122) 이미지 1등당첨자 11-29 38036 104
24313  [회원게시판] 국산차 정비가 편리해서 사신다고요? 현직 정비사의 답변은.. (126) 이미지 행인4 11-29 27646 93
24312  [연예인] 벌크 업 된 거 같은 트와이스 사나 (32) 이미지 사나미나 11-29 40045 54
24311  [유머] 슬기롭게 악플러 퇴치한 신세경 (46) 이미지 사나미나 11-28 41595 120
24310  [유머] "라면 먹고 갈래?" 는 남녀 차별 (60) 이미지 매직메탈 11-28 39846 159
24309  [정보게시판] TV 화면 사이즈 고르는 공식.jpg (87) 이미지 뚝형 11-28 33408 49
24308  [유머] K-여경 근황 in 부산 (156) 이미지 마춤법파괘자 11-28 40721 167
24307  [감동] 세월호때 제자 16명 구한 故유니나 선생님 (92) 이미지 사나미나 11-28 32242 178
24306  [기타] '맹승지 성관계 영상'이라고 퍼진 허위영상을 신고하러간 맹승지 (63) 이미지 사나미나 11-28 54058 130
24305  [연예인] 경리 무대의상 레전드.gif (17) 이미지 Basica 11-28 54389 61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