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 배너
  • 연예
  • 회원
  • 정보
  • 자동차
  • 시사
  • 유머
  • 영화
  • 컴퓨터
  • 게임
  • 사회
  • 동물

브랜드연구소

RiZUM 명컴퓨터 탑툰 러판

   
[회원게시판]

조선족에게 먹혀버린 서울시 근황...jpg

[댓글수 (251)]
글쓴이 : 랜디113 날짜 : 2020-11-16 (월) 14:09 조회 : 55111 추천 : 291  







세금으로 만화만들기











조선족 -> 중국 동포









만국공통어 영어가 아닌 중국어로 수업











강남으로 멀티 확장중 











결국..





조선족 이미지 벗으려고 아파트 이름변경










영등포구에 사는 조선족이 

영등포구 5%인데

영등포구 살인사건 3분의 1 차지함













서울부터 조선족에게 먹히는중


대한민국이 짱깨화 되는건 시간문제..










수백년전 중국 씹버러지새끼들에게 그렇게 당하고도 또 당할듯


언제까지 저 벌레새끼들을 받아줘야 하는가?


테러가 따로없다

중동에 IS가 있다면 동북아시아, 그리고 대한민국엔 CT가 있다 ... (차이니즈 테러리스트)


에휴..



이글보고 ㅂㄷㅂㄷ거리는 선족이들 


캬악 퉤~~ !


★ 물 들어왔을때 노를 저어라~~~

azure74 2020-11-16 (월) 14:09 추천 135 반대 1
와... 서울시 예산을 저런데다 쓰나요? 어이가 없네요
앨빈과토플러 2020-11-16 (월) 14:09 추천 117 반대 1
왜 외국인이 한국와서 살면 외국인에 맞춰줘야 하는건가? 배려는 필요하지만, 이건 아니지... 한국에 살려면 한국에 적응해라. 우리나라 국민들도 외국가서 저런식의 대접을 받는지부터 생각해보고~
환장하겠네 2020-11-16 (월) 14:09 추천 87 반대 0
저딴 짓을 하는 늠들은 지들이 무슨 민주주의, 인권, 동포애, 이딴거라 생각하는건가.......
인권위부터 병신같이 돌아가니 뭐.....총체적 난국.......
davyoule 2020-11-16 (월) 14:09 추천 80 반대 0
서울시 교육감, 차라리 연길시 교육감이라 하자
곰백 2020-11-16 (월) 14:09 추천 70 반대 3
저렇게 하는 이유 뻔하긴함 국회의원은 조선족이랑 일상을 지내지않으니까 표만 신경쓰는거지
     
       
매드팡 2020-12-08 (화) 16:26
하 진짜 이런 사람들 싸재끼는 글은 거짓뉴스랑 다를게 없는 것 같은데
아니 지가 말한 내용들이 1년 2년에 안에 벌어진 일들로 나온 결과로 생각하는 건가?
아니 삼권분립이라는 건 아는 사람인가;; 에효 뭘 더 이야기 해봐야 지들 사상에 빠진 사람한테 뭔 이야기를 하랴 근데 진짜 이런 글에.... 아니다 알아 먹을 사람이야 신경도 안쓰겠다만 진짜 이런 생각 가진 사람 내 주변에 없어서 이런 사람은 어떤 삶을 사는지 궁금하네
내몸에꿀 2020-11-30 (월) 00:30
우리나라 저출산 해결 못하면 중국인들 점점 더 받을겁니다.
결국 짱개화되는거죠
     
       
prisen 2020-12-02 (수) 20:25
조선족 인구 190 만 밖에 안 되고, 190만 명이 다 오는 것도 아니고...

우리 스스로 출산률 높여야죠
          
            
이팀장 2020-12-09 (수) 18:58
출산률만 올릴게아니고 출산률을 올릴수 있는 환경을 먼저 조성해야하는게 나라가 할일 입니다
국민은 개돼지로 보는 이승만부터 시작된 쓰래기 같은 악습중에 하나가 기득권과 기업에 친화적인게 문제입니다
적은 임금으로 노동력을 얻을수있는 중국 동남아 인원대거 유입으로 시간이 한참 지난 지금 자국민이 해야할 서비스업종까지 외국인들이 들어오면서부터 점점더 저임금으로 서비스영역에서 활동을 하고있습니다

고깃집 서빙해서 현제 월 300정도 벌수있는 환경이 조성된다면 삶의 여유로 출산율이 좀 오르지 않을까요?
먹고 살기 힘든 딸아빠의 푸념이었습니다 ㅠㅠ
이빌류 2020-11-30 (월) 23:23
동포는 개뿔ㅋ 착짱죽짱!
불법식품 2020-12-01 (화) 02:02
안양 만안구 살다 용인으로 이사왔는데
용인에는 중앙아시아 사람들이 많은듯
안양동 주변 거의 신림급으로 번성중
FCBarca 2020-12-01 (화) 19:45
반페미 인종차별자 놈들 그냥 이꼴저꼴 보지말고 죽었으면
이 지랄하고 스포츠뉴스가서 손흥민 인종차별 당했다고 하면 거기에는 욕 쓰냐
만만디얼 2020-12-02 (수) 02:03
조선족들이 커뮤니티마다 장악하고 여론 조작질 하는 이유가 바로 이런 겁니다

민주당이 권력 잡아야 조선족한테 계속 이득이 떨어지거든요
추천 11 반대 6
     
       
흑적우 2020-12-03 (목) 07:07
ㅋㅋ
Alichino 2020-12-02 (수) 12:45
교육청 예산을 중국어 수업에 쓴다고요?

아니, 상식으로 생각해서 말이 되는 이야기인지?
꿈은없고놀고… 2020-12-02 (수) 16:04
아니 진짜 이해가 안되네?? 왜 동포인거야
시벌 쟤들이 왜 동포야 짜장면이지
     
       
칠퀸 2020-12-16 (수) 10:04
짜장면도 아깝습니다.
zero06 2020-12-02 (수) 21:21
중국동포 ㄴㄴ 조선족 ㄴㄴ
차오센족 ㅇㅇ
원래 그분들 발음으로 그분들 정체성에 맞게 불러드려야합니다.
우리랑 같은 정체성과 민족성을 가진 사람들이 아닙니다.
그들은 분명히 "차오센족"이라는 외국인입니다.
ragi 2020-12-03 (목) 18:08
ㅋㅋㅋㅋㅋ 영등포 표를 버리는거지..
그냥 다음선거에서 표 안주면 됨
김흉 2020-12-04 (금) 06:59
박원순과 문재앙이의 작품이죠. 이글에는 그분들 안보이네요 ㅋㅋㅋㅋ
추천 13 반대 5
토마토베이직 2020-12-04 (금) 17:39
박원순때부터 진행 되던거고 박원순이 저렇게 만든건데
유메노아이카 2020-12-04 (금) 18:51
이토는 참 신기한 곳인듯... 민주당 지지자들이 많은데 또 중국 싫어하는 사람도 많아 ㅋㅋ
nick4 2020-12-05 (토) 12:33
중국인은 세뇌가 너무 심하게 되어서...
그들의 가치관 사고방식이 바뀌지 않으면 우리가 그들을 이해하고 받아 주기는 좀.. 음.. ㅜㅜㅜㅜ

https://namu.wiki/w/세뇌

사회/문화적 세뇌(social/cultural brain-washing)
일반적으로 사회에서 습득하고 배우게 되어서 우리의 가치관을 형성하게 되는 것을 말한다. 예를 들면 도덕적 관념, 국가관, '이것은 당연하다' 라고 생각하는 것들을 포함해서, 논리적/과학적 사고방식과 같은 것도 사회/문화적 세뇌의 일부라고 볼 수 있다. 교육의 미명아래 세뇌가 이루어지기 때문이다. 그래서 최강의 세뇌는 교육이라는 농담을 하는 사람도 있을 정도.
농담이라고는 하지만, 사실 원론적으로 말하자면 교육과 세뇌는 그 경계선이 희미하다.[4]


https://namu.wiki/w/TCK

성장기(1~19세)는 자녀의 문화적 가치관과 정체성의 기초가 확립되는 시기로, 향후 귀국 또는 귀향 이후에도 이때의 경험에 크게 영향을 받는다.

성인의 경우 외국 문화 경험이 '문화 차이' 정도로만 인식되며 해외 체류 경험도 '특별한 추억' 정도로만 기억되는 반면, 성장기에 속하는 자녀의 경우 인생의 결정적인 경험으로 남아 본인의 문화적 사고방식과 정체성을 구성하는 일부분이 된다.


https://namu.wiki/w/중화사상

한편 중국 공산당의 교육과정은 지나치게 애국심을 강조하는데, 여기에 중화사상까지 곁들여지니 필연적으로 중국 국민들의 과격화가 이루어지게 된다.

중국의 세뇌 현주소
https://ko.bitterwinter.org/tag/brainwashing/

세뇌로 시작하는 중국의 유아 교육
https://ko.bitterwinter.org/even-toddlers-education-starts-with-indoctrination/

http://www.ohmynews.com/NWS_Web/View/at_pg.aspx?CNTN_CD=A0002230384
중국어머니의 가르침 '속지 마라'
오늘도인생 2020-12-05 (토) 12:53
일제시대 한국을 떠나 중국에서 독립운동 하시던 분들도 계시기 때문에.. 이주민들 안쓰러운 마음도 있지만.. 3세 정도 되면 중국 공산국가에서 자라서 그 사상이 좀 무서운것도 사실이라 마냥 욕하기도 받아들이기도 힘들다면 법으로 통제가 어느정도 필요 하다고 생각합니다 한국국적 취득 자들에게 혜택을 놔눠주고.. 떠나갈 뜨내기들하고는 차별점을 줘야하는거 아닌가 생각이 들어요!!
서현큰형님 2020-12-05 (토) 13:25
그래도 표나 지지를 몰아주니까 챙겨야되지 않을까요
페이s 2020-12-05 (토) 14:00
도오랏...
최씨입니다 2020-12-05 (토) 19:08
한국국적을 가진 조선족이면 국회의원들에게는 소중한 1표니까요
진사리 2020-12-05 (토) 22:16
중국동포라니요... 조선족은 그냥 중국인들이고, 중국은 아이디에 자신은 출신족을 밝혀야 하는데 그곳에 조선족이라고 되어 있는 사람들일 뿐이지요.
알아서뭐하겡 2020-12-06 (일) 23:00
근데 진짜 문제는 보수라고  중국애들 내쫒을꺼 같아요?  아니죠  오히려 값싼 scv라고 생각 하고  더들여오자고 하죠 수입하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라고요? 

TV조선2016.01.29.네이버뉴스
김무성 저출산 대책으로 "조선족 받아들이자"
새누리당 김무성 대표는 저출산 대책으로 조선족을 받아들여야 한다고 해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입니다. [리포트] 새누리당 김무성 대표가 저출산 고령화 문제의 해결책으로 조선족을 받아들여야 한다고...
서울신문2016.01.29.네이버뉴스
김무성 저출산 조선족으로 해결?
경향신문2016.01.29.네이버뉴스
김무성 "저출산 대책으로 조선족 대거 받아들여야"
관련뉴스 전체보기
김무성 "조선족 이민
연합뉴스2016.01.29.네이버뉴스
김무성 "조선족 이민 대거 받아들여야"
"저출산대책 컨트롤타워 총리가 맡아야" 새누리당 김무성 대표는 29일 저출산 고령화에 따른 인구 감소 문제와 관련, "우리 이민 정책은 조선족을 대거 받아들여야 한다"고 말했다. 김 대표는 이날 국회에서 열린 당...
SBS2016.01.29.네이버뉴스
김무성 "조선족 이민 대거 받아들여야"
뉴시스2016.01.29.네이버뉴스
김무성 "조선족 대거 받아들여야"
관련뉴스 전체보기
뭘봐잉잉 2020-12-07 (월) 00:42
조선족은 조선족이고 차별해도 됨
추천 11 반대 0
     
       
돌돌마리치킨 2020-12-09 (수) 11:34
ㅇㅈㅇㅈ
차별해야됨. 사람들이 사람아닌것들 차별하겠다는데 뭐가 인종차별임?
자업자득임. 지들이 지들주둥이로 "저는 짱깨입니다"라는데 차별해야지
     
       
쪽꽃 2020-12-09 (수) 14:07
인정
조선족끼리 차별은 안되지만 내국인과 조선족은 당연히 차별이 있어야지..
피피어스 2020-12-07 (월) 19:27
베충이 새끼들 신내고 갔네
xlzkvp 2020-12-08 (화) 03:21
어휴 시발 중국새끼들은 좀 뒤졌으면...
김장교 2020-12-08 (화) 09:39
이런 글 계속 올려주세요 짱깨 좀 걸러내게.
야사카 2020-12-08 (화) 20:53
요즘같은 글로벌 시대에 조선족이라는 말 자체가 웃겨죽겠음

그냥 중국인일뿐이지.. 한국인 피 흐른다고 조선족 ? 개풀뜯어먹고 황금똥싸는 소리하고앉았네
만성주부습진 2020-12-10 (목) 13:13
이런 혐오 글은 일베 냄새가 난다. 냄새가 나니 이토에 숨어 있는 일베들 좋다고 몰려드는 구나~ 다시금 느끼네 이토에 얼마나 일베놈들이 많은지.
     
       
cantseeme 2020-12-13 (일) 08:50
지 랄.
이토도 극좌에 속하는 커뮤니티인데 베플된건 그만큼 다 싫어한다는거지.
택꾸 2020-12-10 (목) 14:19
중국 동포라고 하기엔, 스스로의 정체성이 중국인이라고 생각하는데, 무슨 동포라는 건지.....

언제든 중국의 간첩으로 이용될 수 있는 여지가 많죠.
발노리 2020-12-10 (목) 15:50
서울만 그런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짱깨는 많음 캐나다 퀘백가도 짱깨들 천지임
짱깨의 대한 법안을 어떻게 세우는지가 중요한건데 유독 우리나라는 짱깨돈이
아직까지 필요한 상황이니 눈치보는수밖에 이래서 자주국방을 얼른해야됨
만성주부습진 2020-12-11 (금) 18:23
전형적인 일베냄새나는글. 서울시 삼구에 중국인 자녀들이 많으니 그들에게 중국어 학습기회를 주는게 뭐가 문제지? 요즘 초등학생들도 중국어 배우는 상황이고. 좀더 특화시켜서 가르치면 한국인 학생들은 중국어를 배울 더 좋은 기회 아닌가? 여기에 정치적 의도를 담아 점부 비판하라고 만든 전형적인 일베를 위한 기사~ 조선족들이 왜 한국에 오겠나. 한국에 일자리가 있는거고 그 일자리에 한국인들이 안하니까지. 차별, 혐오 조장하는 것들은 모조건 배척해야되!!! 댓글 보면 일베로 보이는 놈들 수두룩하네.
박노인 2020-12-12 (토) 01:08
응 180석이야 문프 지지해~~ ㅈ까 큰 나라 높은 산봉우리같은 나라 지지할거야~~
미나즈루 2020-12-12 (토) 04:02
여기서도 대가리가 깨져도 문재인탓 이라고 외치는 놈들이 있네 진짜 엌ㅋㅋ
카키스 2020-12-12 (토) 10:49
세금으로 저런 X같은 만화를 만들다니...
cantseeme 2020-12-13 (일) 08:50
어느 나라를 가도 짱께가 살면서 그 나라에 도움되는걸 본 적이 없다.
프리미엄가젤 2020-12-13 (일) 13:36
쓰벌 열받네
저번에 직접 본 건데 저는 경상도거든요
조선족에게 국민형 임대 아파트  특혜 왜 주는거죠? 나도 연소득 3천이하 혼자  지원하면 경쟁률 치열한데
왜 우리국민 서민한테는 특혜 안주고 이럴거면 공평하게 해줘야지!!!
하 쓰벌...나도 부자 아니라고!!!!!!
진이님1 2020-12-13 (일) 19:26
민족적 동질감이 없는데 무슨 동포야. 저건 짱개다.
mustache 2020-12-13 (일) 21:57
너나 먹혀 등신새꺄 좆같은 글 싸지르고 있네 조선족 따위에 먹힐까 걱정할 시간에 잠이나 쳐자
냉소월 2020-12-14 (월) 09:51
아무리 인또넷 커뮤니티라해도 감정과 이성은 구분해야지;;
중국놈들이 가오리빵즈,빵즈 그러면 욱하면서 그러면 안되죠.
이건 공식적으로는 양국간에 명칭이나 용어,거주정책등에 대해서는 서로 존중하고 수정해나갈건 나가는 제스쳐는 해나가야지요.
OFF THE RECORD에서는 짱개든 착죽이든 뭐든 맘대로 상관없지만 문화적 포용성을 보여야죠.
원래 나라가 졸라 강하고 자부심이 있으면 그깟 이민족이든,오랑캐든 대수롭지 않는 법
세계의 리더 한국에 맞게 표면적으로는 포용력을 갖추는게 옳은 일이죠.
데쓰서번트 2020-12-14 (월) 12:00
서울시가 참 훌륭하네.
이제 다른 사람이 전권잡았으니 필요없는 정책 철회하자.
또헛소리 2020-12-15 (화) 05:15
조만간 부자동네빼고 다 중국한테먹히겠네 ㅋㅋㅋ
청담나오자마자 옆에 중국어가딱!
고운말바른말 2020-12-15 (화) 09:17
원래도 싼 곳이었어요. 서울 주택대란이니, 전세금 불타니 어쩌니 해도 구로쪽은 거의 20년째 집값 변화가 없었죠.
그런 곳들에 중국인놈들이 들어섰는데,
문제는 올해 2020년 5월 28일까지 열심히 법을 고치고 간 국민의 집 이씨팔좆같은 니미뒤진 씹새끼들 덕분에ㅗ
외국인노동자 고용 관련 법 이라든가, 하는 것들이 다 저새끼들 고용하기 유리하게 되어 있다는 거죠.

고용주 입장에선 말 많은 한국인들 고용하는 리스크 지는 거랑
외국 나가서 기술 뺏기는 리스크 지는 것 보단
한국에 외국인 부르는게 싸게 먹힌다고 생각하고
쓰다 버릴 용으로 부르기 쉽게 하자 이러는 거였고
그걸, 열심히 반영해서 그런 법들 만들고 문호 개방을 하면서
국민들의 일자리 열심히 줄이면서, 겉으로는 일자리 창출한다고 지랄하던 거죠.

국민의 짐 니미 뒤진 씨팔 좆같은 매국노 새끼들 씨팔 진짜...
쪽본침몰열망 2020-12-15 (화) 10:59
진보 교육감에

박원순 있을때 정책이네 ㅋㅋㅋㅋ

집값잡기엔 좋을듯 이이제이 ㅋㅋㅋㅋㅋㅋㅋ
머임야마디 2020-12-15 (화) 11:07
나라안에 살 사람은 줄어드니 서서히 먹히겠네
퍽빡푹빡 2020-12-15 (화) 17:08
훠훠훠 듕국몽을 꿉쉬돠 훠훠훠
휴마로그 2020-12-16 (수) 09:55
한심하네요.

조센징 싹 다 불태워 죽여라.. 소리치는 일본 혐한과 뭐가 다른지..

좀 생각하고 살아요
처음  1  2  3
   

  • 리줌 마우스 인증 이벤트
  • 게시물 이벤트
  • 러판이벤트
  • 리줌 플레이 이벤트
  • 탑툰
  • 스토어핫딜
  • 브랜드리줌
  • 비밀상점
  • 카멜레옹
  • 통신의달인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0-22 39
 [이벤트] 2021 신축년 이토랜드 게시물 이벤트 (한정판 머그컵 증정) (274) eToLAND
25114  [회원게시판] 대위와 소령의 갭이 너무 크네요 (76) 아아암바스타 18:06 4880 4
25113  [영화게시판] 추천작 : <족벌 두 신문 이야기> .JPG (12)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17:13 3743 30
25112  [연예인] 이제 그만 커도 될 거 같은 아이즈원 안유진 (14) 이미지 사나미나 17:06 15568 9
25111  [정보게시판] 한글 Win10 PE 64bit 응급 부팅 CD ISO / Hiren's BootCD Win10 PE 64bit (21) 이미지 prisen 15:27 7928 24
25110  [영상] 야생악어를 구해줘 치료해줬더니 집에 자주 오고 친구가 되어버린 사람 (55) 이미지 고수진 12:10 22377 81
25109  [기타] 25살 여성 버스기사.jpg (80) 이미지 아이언엉아 11:15 32513 80
25108  [연예인] 슴부먼트의 차원이 달랐던 노란티 성소 이미지 IDOL 10:28 38190 52
25107  [유머] 좆된 스멜을 감지한 ㅇㅅㅇ (130) 이미지 마춤법파괘자 04:54 48963 112
25106  [기타] 중국이 훈민정음을 지네꺼라고 못 우기는 이유 (74) 이미지 사나미나 01:45 33761 113
25105  [회원게시판] 안상태 와이프 인스타.jpg (67) 이미지 봉와직염 01:03 30131 76
25104  [기타] 한국에서 남자가 누리는 특권 지적 (82) 이미지 사나미나 00:08 39908 84
25103  [기타] 호불호 갈리는 요즘 대학 문화...jpg (153) 이미지 미친강아지 00:01 37009 74
25102  [기타] 백두산.. 일본이 팔았다 (77) 이미지 사나미나 01-18 35827 63
25101  [회원게시판] 윤서인 atm을 넘어서 거의 평생노예 될듯 하네요 (88) 이미지 디아블로하고… 01-18 24907 105
25100  [기타] 오늘자 윤서인 사과방송이라는데... (138) 이미지 pgslpuki 01-18 36419 88
25099  [정보게시판] 흩어진 카드사 포인트 즉시 현금화 하는 법 .JPG (86)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1-18 19746 102
25098  [유머] 동거 사실을 들켜버린 20대 여가수 (49) 이미지 k2k23 01-18 56330 60
25097  [연예인] 아이린 매끈한 허벅지 (78) 이미지 낭만객잔 01-18 50420 44
25096  [유머] 서로 놀라는 할리우드 배우들.jpg (156) 이미지 노랑노을 01-18 47229 68
25095  [유머] 이해 안되는 결혼식 문화 TOP2 ㄷㄷㄷ...JPG (174) 이미지 나서스 01-18 42410 70
25094  [기타] 층간소음 인증 역대급 레전드.jpg (86) 아이언엉아 01-18 43742 94
25093  [유머] AI 대체가 시급한 직업 (60) 이미지 개Dog 01-18 36966 138
25092  [반려동물] 저희집 호식이 두마리 입니다. (38) 이미지 우루곰 01-18 30564 75
25091  [연예인] 큰 가슴 비비 (94) cutiestef 01-17 67806 78
25090  [회원게시판] 신촌 청년주택 완공 사진.jpg (239) 이미지 어라하 01-17 39225 108
25089  [유머] 나쁜짱꺠 "박쥐요리는 한국의 식문화, 코로나 발원지는 한국" (157) 이미지 반일애국 01-17 38596 150
25088  [기타] 믈고기가 많을수록 성능좋은 폰이라고 함.jpg (328) 이미지 옳은손 01-17 48872 72
25087  [기타] 미국 성조기 부대...미국식 참대우 수준.jpg (62) 이미지 미친강아지 01-17 34485 97
25086  [유머] 시상식에서 더이상 이휘재 안나오는이유 (116) 이미지 정청래 01-17 53902 109
25085  [컴퓨터] 로지텍 가짜 G304 주의 (63) 이미지 도끼자국 01-17 27794 86
25084  [연예인] 트와이스 팬들 사이에서 논란이 생겼던 사진.jpg (25) 이미지 뚝형 01-17 36511 40
25083  [영화게시판] 넷플릭스 "시민 노무현" (71) 이미지 유일愛 01-17 17714 144
25082  [유머] 영국 게임검열 근황.jpg (60) 이미지 개Dog 01-17 47239 70
25081  [영화게시판] 한국드라마도 참 재밌네요.. (213) 젤라짱 01-17 21658 58
25080  [회원게시판] 신고하고 돈 벌었어요!! (105) 이미지 냥큼한냥이 01-17 24618 121
25079  [회원게시판] 다섯시간 후 결혼식이네요 (76) 심심한이엘씨 01-17 18741 82
25078  [기타] LG윙의 처참한 판매량 (163) 이미지 아이언엉아 01-17 41143 42
25077  [기타] 줄줄이 계속 터지는 이휘재 가족 (107) 이미지 아이언엉아 01-17 38275 103
25076  [유머] 어느 유부남이 결혼 잘했다고 생각한 순간 (54) 이미지 사나미나 01-17 36367 95
25075  [유머] 김치 전문가도 이길수 없는 게임 (149) 이미지 미친강아지 01-16 42393 69
25074  [회원게시판] 공인중개사 하면서 느낀 점 (73) CivilWar 01-16 27222 107
25073  [유머] 이휘재 아내 문정원 에버랜드 장난감 논란ㄷㄷㄷ...jpg (162) 이미지 나서스 01-16 51107 93
25072  [기타] 현명한 사장님.jpg (93) 이미지 1등당첨자 01-16 45878 146
25071  [정보게시판] 점점 진화하는 스노우볼 오리.jpg (28) 이미지 뚝형 01-16 35812 64
25070  [회원게시판] 집값 계속오르네요 (276) 친절한티모씨 01-16 28102 134
25069  [연예인] 아이유 2021 골든디스크 . GIF (41) 이미지 사나미나 01-16 36361 98
25068  [도서게시판] 열흘만에 천만원을 벌었지만, 번아웃에 빠지다. (66) 불량집사 01-16 27822 96
25067  [회원게시판] ㅇㅅㅇ 만화가 처벌 청와대 청원 주소 (134) 이미지 혼이담긴구라 01-16 17772 136
25066  [기타] 비싼 차가 비싼 값하는 이유 (159) 이미지 한마루 01-16 52092 63
25065  [기타] 가세연 썸네일.jpg (145) 이미지 아이언엉아 01-16 38416 90
25064  [게임게시판] [에픽 무료] STAR WARS™ Battlefront™ II: Celebration Edition (14) 이미지 M13A1Rx4 01-16 10741 28
25063  [기타] 42kg 감량한 유튜버 양수빈의 3대 측정 (96) 이미지 사나미나 01-16 52530 85
25062  [연예인] 고민하다 탈락하는 사나 . GIF (25) 이미지 사나미나 01-16 32615 57
25061  [게임게시판] 국전에서 X우리 직원의 만행을 목격했습니다.... (61) 반격의첫걸음 01-15 33717 33
25060  [회원게시판] 어제 탈진해서 길바닥에 주저앉음 (86) 디드릿도 01-15 25629 104
25059  [유머] 자꾸 ㅅㄱ 만지는 남편 (101) 이미지 붉은언덕 01-15 59006 77
25058  [연예인] 치어리더 안치현 비키니 (30) 이미지 낭만객잔 01-15 37333 78
25057  [기타] 한때 커뮤니티에서 논란이 됬던 고1 의 SNS.jpg (83) 이미지 asdasdcvf 01-15 38916 131
25056  [회원게시판] BTS 마이클잭슨 오마쥬 댄스브레이크 넋놓고 봤네요....와... (46) 행복한미소 01-15 20102 43
25055  [연예인] 다시 보는 써니의 신들린 드리블 (21) 이미지 IDOL 01-15 53833 62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