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 배너
  • 유머
  • 시사
  • 영화
  • 회원
  • 자동차
  • 연예
  • 정보
  • 동물
  • 게임
  • 컴퓨터
  • 사회

브랜드연구소

RiZUM 명컴퓨터 탑툰 러판

   
[회원게시판]

도미노피자에서 겨털이 나왔습니다

[댓글수 (155)]
글쓴이 : 김수로왕 날짜 : 2020-11-23 (월) 20:22 조회 : 34539 추천 : 79  
본문 이미지


본문 이미지


주말이라 피자가 땡겨서 도미노피자를 시켰더니 겨털이 나왔습니다, 


사진을 보면 이건 절대 머리카락이 아니라는 것을 겨털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알수 있습니다


사람이 하는 일이니 당연히 그럴수도 있겠다 싶지만 그래도 말은 해줘야지 싶어서


고객센터에 전화했더니  "알겠다, 전화드리겠다"  그냥 이러고 끊더라구요, 


그리고 10분뒤에 점장이 전화가 와서 점장이


"그건 겨털이 아니고 머리카락이다" 하길래


"그럼 와서 눈으로 확인해 보세요, 머리카락이 아니에요" 라고 했더니


"우리는 다 반팔입고 제모하고 일하는데요???" 계속 이런식으로 말을 하는데


말투가 진짜 약오르게 하고 갈수록 화가 나더군요 


그래서 환불도 안받고 전화 확 끊어 버렸습니다 


주말에 괜히 피자먹어서 다토하고  속상하네요정말


hebrews1 2020-11-24 (화) 00:05 추천 35 반대 1
과연 겨털일까??
과연 겨털일까??
과연 겨털일까??
과연 겨털일까??
과연 겨털일까??
과연 겨털일까??
과연 겨털일까??
과연 겨털일까??
과연 겨털일까??
과연 겨털일까??
과연 겨털일까??
과연 겨털일까??
과연 겨털일까??
과연 겨털일까??
하니우 2020-11-23 (월) 23:26 추천 15 반대 1
겨털 아닌거 같은데 ... 거시기 털 굵기인디 -_ -;;;
시티헌터 2020-11-23 (월) 23:52 추천 11 반대 3
지금 그대로 갖고 계셔야 합니다.
구청에 민원 넣으세요. 절대 절대 전화로 민원 넣으시면 안됩니다.
전자민원으로 넣으세요. 사진말고 제품 원본 그대로 갖고 계셔야 합니다.
그리고 통화 녹음 못한게 너무 아쉽습니다.
전 삼성폰은데 통화녹음 기본 지원해서 항상 micro sd카드에 녹음 합니다.

그리고 겨털이 아니라고.. 제모한다 점장이 말했으니 저건 백퍼 ㅈ털 혹은 ㅂ털입니다.
만약 점장이 ㅈ털, ㅂ털 제모한다고 말하면 그걸 어떻게 아냐고 되받아칠 수 있습니다.
직원들 겨털 검사하냐고. 인권위원회 이야기꺼세요. 다만 이건 말쌈 더 나면 그때 써먹으세요.
천사의소원 2020-11-24 (화) 00:31 추천 6 반대 1
꼬카인 하다 그대로 반죽한듯
Forwin 2020-11-24 (화) 00:15 추천 4 반대 0
거시기 털같은데?
이다아자노 2020-11-23 (월) 23:22
담당자 미친놈인가... 손님이 블랙컨슈머일지라도

대응이 저따위로는 안할텐대
망태할아버지 2020-11-23 (월) 23:23
아무리봐도 띵털인데[
미르나르쿠 2020-11-23 (월) 23:24
동네 닭집(프렌차이즈)에서 닭시켰는데
닭튀김안에서 머리카락이 나옴 (머리카락이 튀기기 전에 들어간거임)
바로 전화하고 문자로 사진보내달래서 보내줫더니
미안하다고하고 담부터 조심하겟다고함
아니 시발 환불하던가 새로 튀겨주건가 해야하는데 아몰랑시전함... 역겨워서 남은닭 다 버림

사장놈이 평소에 보니까
닭튀기는곳 전등이 존나 어둡고 위생모도 안쓰고 일함
머리는 탈모에 반꼽슬...
난 백종원이 자영업자 까는거 존나 찬성임
하니우 2020-11-23 (월) 23:26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겨털 아닌거 같은데 ... 거시기 털 굵기인디 -_ -;;;
추천 15 반대 1
nervous 2020-11-23 (월) 23:28
전화통화를 녹취를 햇어여함...
전사소년넷티 2020-11-23 (월) 23:31
그래서 머리카락이면 문제 없다고 저리 뻔뻔한겨?
Noid1 2020-11-23 (월) 23:47
이건 뭐 대응하는 꼬라지를 보니... 정상적인 업장으로 보기엔 글렀네요;
사장이고 직원이고 걍 다 그나물에 그 밥인듯..
부천에 사시는분들은 가급적 도미노 피자 피하시는게 상책이네요 ㅋㅋㅋ
     
       
줍줍줍 2020-11-24 (화) 00:11
어...? 부천지역인가요?
같은 지점에서 시킨게 아니길

시티헌터 2020-11-23 (월) 23:52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지금 그대로 갖고 계셔야 합니다.
구청에 민원 넣으세요. 절대 절대 전화로 민원 넣으시면 안됩니다.
전자민원으로 넣으세요. 사진말고 제품 원본 그대로 갖고 계셔야 합니다.
그리고 통화 녹음 못한게 너무 아쉽습니다.
전 삼성폰은데 통화녹음 기본 지원해서 항상 micro sd카드에 녹음 합니다.

그리고 겨털이 아니라고.. 제모한다 점장이 말했으니 저건 백퍼 ㅈ털 혹은 ㅂ털입니다.
만약 점장이 ㅈ털, ㅂ털 제모한다고 말하면 그걸 어떻게 아냐고 되받아칠 수 있습니다.
직원들 겨털 검사하냐고. 인권위원회 이야기꺼세요. 다만 이건 말쌈 더 나면 그때 써먹으세요.
추천 11 반대 3
민트초꼬칩 2020-11-23 (월) 23:54
예전에 처갓집치킨 먹는데 철수세미나와서 지점에 전화 했는데 하도 안받아서 본사에 전화했더니 구 담당하는사람이 집에 직접찾아와서 처갓집상품권 5만원주고 죄송하다고 사과까지 하고 갔는데.
hebrews1 2020-11-24 (화) 00:05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과연 겨털일까??
과연 겨털일까??
과연 겨털일까??
과연 겨털일까??
과연 겨털일까??
과연 겨털일까??
과연 겨털일까??
과연 겨털일까??
과연 겨털일까??
과연 겨털일까??
과연 겨털일까??
과연 겨털일까??
과연 겨털일까??
과연 겨털일까??
추천 35 반대 1
     
       
립톤스파클링 2020-11-24 (화) 21:02
Forwin 2020-11-24 (화) 00:15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거시기 털같은데?
스파클 2020-11-24 (화) 00:16
인성 보니 일부러 넣을 사람이네요
이생망 2020-11-24 (화) 00:18
츄릅~츄릅~~
이즈미마나 2020-11-24 (화) 00:18
으엑 백퍼 꼬x털 아니면 보x털
똘개이2 2020-11-24 (화) 00:20
털이 아닌 것 같습니다. 나일론 실이 어디서 빠져서 들어간 게 아닌지...
진이님1 2020-11-24 (화) 00:22
일부러 넣는 변태 ㅄ이 있나본데...
그냥 넘어가면 안되지여
천사의소원 2020-11-24 (화) 00:31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꼬카인 하다 그대로 반죽한듯
Kalook 2020-11-24 (화) 00:32
어우 밥도둑
     
       
2wg2 2020-11-24 (화) 19:47
몇개좀 보내줘요?
바노리 2020-11-24 (화) 00:33
식약처 신고.ㄱ ㄱ ㄱ
etorekn 2020-11-24 (화) 00:56
이건 유전자 검사 해봐야됨 ㅋㅋ 과연 누구꺼일까?
베니프러페인 2020-11-24 (화) 00:57
무슨 멍청한 검사가 기소한 형사소송같음. 가상의 사건을 예로 들어, a가 b를 명백히 몽둥이로 때려 죽였고 증거물도 습득했는데 검사가 기소장에 그냥 둔기로 살해했다고 적으면 될 것을 굳이 그 둔기는 오동나무 몽둥이임이 분명하다고 적음. 그래서 법정에서 쓸데없이 살해 도구가 오동나무인지 아닌지로 다투다가 국과수에서 문제의 몽둥이가 참나무제라는 소견이 나와 피고 무죄 판결 남. 애초에 피자에서 체모가 나온 것 자체가 문제인데 그걸 뭐하러 겨털이 확실하다고 주장해서 스스로 난해한 입증책임을 짊어지느냔 말이지.
양태 2020-11-24 (화) 01:28
10년전 도미노 배달 알바할때도 8판 시켜서 7판 7조각 처먹고 머리카락 나왔다고 전약 환불 받아간 사람 있었는데 고객센터에서 저랬다고요?? 안 버리셨다면 구청에 하시아마 1577 3082로 전화 하셨다면 매장으로 전화간거 일수 있으니 본사에 전화 하세요
따긔♡ 2020-11-24 (화) 01:42
콘돔끼고 반죽으로 딸쳤네  ㅋㅋㅋ
청포 2020-11-24 (화) 01:44
겨털 같지 않고 거기 털 .....?
나타샤르 2020-11-24 (화) 01:57
머리결 돼지털인 경우 일부 저런털 나옵니다.
예전에 이런 문제로 시비 붙은 사람이 있었는데
식당 아줌마가 하는말 "우린 깨벗고 일하냐?"
SMNi 2020-11-24 (화) 02:12
머리가 개털이라 가끔 저런머리가 나오긴함.....
근데 확률로 따져보면 아주 미약한 확률
광폭강아지 2020-11-24 (화) 02:36
근데 이런 종류의 이물질이 나오면 기분이 안좋은건 맞는데
솔직히 저거 먹는다고 죽는것도 아니고 건강이상이 오는것도 아니고
전화 하고 항의 하고 voc 띄우고
인터넷으로 조리돌림하고
저게 털인지 섬유조각인지 몬진 그다지 관심없는데
매사 이런식으로 좁쌀만한걸로
여러사람 피곤하게 사는게
글쎄... 정...
신경쓰이고 못먹겠다 하면
그냥 버려 해당 메이커 먹지말고...

피자먹다 배탈이 나거나 식중독이 오거나
생명에 건강에 문제가 생기면 모르겠는데...
솔직히 너무 예민한거 아닌가
추천 3 반대 10
     
       
SylphiD 2020-11-24 (화) 03:40
사장어서오고
     
       
dakgogi 2020-11-24 (화) 10:22
쿨찐
     
       
블링크 2020-11-24 (화) 14:01
탱잘하시겠네요
와우안하시나요?
     
       
2wg2 2020-11-24 (화) 19:48
와... 밥 왜먹어요??  그냥 짬통 버리기전에 음식물들 먹음 되지 않아요? 건강에 이상오는거 아닌데
OOBERec 2020-11-24 (화) 02:40
음식물에서 털나온거 자체가... 부천사는데 도미노 걸러야 겠네요. 피자는 도미노만 시켜먹었는데.
모르미 2020-11-24 (화) 02:55
겨털이든 머리카락이든 그게 중요한게 아닌데? 흐음!! 어떤 털이든 나온게 중요한건데~
SylphiD 2020-11-24 (화) 03:39
ㅡㅡ? 겨털아니고 머리털이라도 저따우반응이라고 ?
아이유iu♥ 2020-11-24 (화) 03:4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댓글엄청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과연 겨털일까? 그러면 아랫도리꺼겟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드립이지만 엄청 웃기네 아니면 꼬긁하다가 반죽해서 들어갔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oid1 2020-11-24 (화) 05:06
위생 지적하는 덧글에 반대 1개씩 알차게 쳐박은거 보니 해당 지점에 이미 입소문 싹 돌았나? ㅋㅋㅋㅋ
momotaro 2020-11-24 (화) 07:34
저런 이물질 나오면 진짜 기분 더러운데 대응까지 저렇게 했다니 황당하네요;
그리고 저런 경우는 본사로 전화날리는 것이 직빵입니다.
잿빛도화지 2020-11-24 (화) 08:06
도미노 어플로 본사로 신고하세요. 반응 바로 옵니다.
빠끄 2020-11-24 (화) 08:21
난 저딴식으로 대응하는 점주새끼 만나면 절대 그냥 안넘어감
본사에 매일같이 전화하는건 기본이고 여지저기 투고해서 개 쌩지랄을 떨어줌
개새끼는 개같이 대해줘야 한다는 주의임
스트리트준 2020-11-24 (화) 08:52
겨터리 아니다...ㅎ밑에터리다
표독도사 2020-11-24 (화) 08:58
맛나겠다
나은차 2020-11-24 (화) 09:01
반죽에 같이 있는거보면 열때문에 머리카락이 오그라들어서 그런것일 수도 있겠네요 꼭 겨털이 아니라

아무튼 체모가 나왔다는거에 문제를 삼아야죠
바라슬 2020-11-24 (화) 09:40
유전자 감식이 절실히 필요해 보입니다~~~
굴단형 2020-11-24 (화) 09:55
겨털이나 똥꼬쪽털은 아닌거 같네요.
     
       
빠끄 2020-11-24 (화) 10:09
응털이면 강력범죄
달빛휘영청 2020-11-24 (화) 11:10
꼬치털같이 생겼네요.. 뭐지.. 대응이 너무 싸가지없는데;;
카카오닢스 2020-11-24 (화) 11:24
고추 벅벅 긁다가 띵털 딸려나온건가?
호볼랄라지나 2020-11-24 (화) 11:30
전 우동에서 비비탄 총알 나옴 ㅋㅋㅋ
수원블루윙즈 2020-11-24 (화) 13:26
드러워 죽겠네;;;;
2wg2 2020-11-24 (화) 19:49
으.. 씹던데서 나왔어
rhrrks3 2020-11-25 (수) 11:55
저러상황에 응대가 저렇게도면 어떻게 처리해야되나요?
암적인존재 2020-11-25 (수) 13:01
저렇게 납작한 머리털이 어딧어~ 봐도 겨털보다는 띵털같은데? 손넣고 긁적긁적 한거 손톱에 껴서 나온거 같음.
처음  1  2
   

  • 게시물 이벤트
  • 리줌 플레이 이벤트
  • 리줌 마우스 인증 이벤트
  • 탑툰
  • 스토어핫딜
  • 브랜드리줌
  • 비밀상점
  • 카멜레옹
  • 통신의달인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0-22 39
 [이벤트] 2021 신축년 이토랜드 게시물 이벤트 (한정판 머그컵 증정) (300) eToLAND
25191  [자동차] "추억의" 스포츠카.jpg (24) 이미지 뚝형 05:24 7436 3
25190  [유머] 중국의 문화 (53) 이미지 정청래 01:59 23913 21
25189  [유머] 남자가 봐도 한남들 너무 역겹다...jpg (40) 이미지 1등당첨자 01:34 28410 24
25188  [유머] 야 솔직히 방역실패 맞자나 !! (108) 이미지 스미노프 01-24 36258 62
25187  [유머] 중국인이 한국인을 논쟁에서 이기는 35가지 방법 (151) 이미지 빙수팥 01-24 30918 54
25186  [연예인] 시작 전부터 현타 온 거 같은 트와이스 사나 (23) 이미지 사나미나 01-24 29001 42
25185  [회원게시판] 조선족들은 왜 칼을 몸에 지니고 다닐까요? (123) 잔다르크 01-24 23840 70
25184  [유머] 오나미 근황 (72) 이미지 낭만객잔 01-24 51512 62
25183  [기타] 나혼산 배우 박은석.jpg (61) 이미지 노랑노을 01-24 40253 95
25182  [연예인] 더 독해져서 돌아온 김소혜의 일침 ㅋㅋ . GIF (32) 이미지 사나미나 01-24 38018 88
25181  [컴퓨터] 카스퍼스키 스몰 오피스 시큐리티 백신 무료 PC, 맥, 안드로이드 모두 가능(229,500원→무료) (70) 이미지 뱅쇼한잔 01-24 16465 105
25180  [자동차] 2009년식 AUDI A4예요. (89) 이미지 하늘에서본너 01-24 18717 45
25179  [회원게시판] 회사의 악습을 도전한다는건 (80) 블록틱스 01-24 18498 120
25178  [게임게시판] [험블 무료] Bomber Crew (13) 이미지 M13A1Rx4 01-24 13672 18
25177  [연예인] 속옷바람의 안젤리나 다닐로바 (60) 이미지 낭만객잔 01-23 58843 74
25176  [회원게시판] 임신 9주차에 유산을 하게 되었습니다. (96) ITZY예지 01-23 22578 166
25175  [유머] 남자들의 성욕이란? (49) 이미지 뚝형 01-23 53717 138
25174  [유머] 10년 전에 취미로 시작했던 일본어가 저의 인생을 바꿔놨습니다. (111) 이미지 원희와pika쭌 01-23 34423 179
25173  [기타] 손님 요청 무시했다가 ㅈ된 배달 업주.jpg (170) 이미지 천마신공 01-23 45973 80
25172  [영화게시판] 넷플릭스 추천작 "모술" (34) 이미지 scandy 01-23 30871 42
25171  [자동차] 현기차는 결함차다? (93) 게임이좋아유 01-23 19494 70
25170  [연예인] 김혜수 뒤태 (56) 이미지 아이언엉아 01-23 41519 71
25169  [유머] 수십년간 남동생을 폭행한 친누나 (71) 이미지 posmall 01-23 46263 57
25168  [도서게시판] 최근 문피아에서 따라가는 유·무료 소설들 리뷰. (30) mazeo 01-23 12604 30
25167  [유머] 결국 들통난 중국의 거짓말 (54) 이미지 해탈게이머 01-23 35833 79
25166  [기타] 반페미 선언한....할리우드 여자 연예인들...ㅗㅜㅑ....jpg (52) 이미지 패션피플 01-23 36259 95
25165  [기타] 생으로 도저히 못먹겠다는 사람이 많은 음식 (165) 이미지 posmall 01-23 34057 51
25164  [유머] 후쿠시마 수산물 막은 그 공무원 근황 (60) 이미지 제미니 01-23 34559 128
25163  [유머] 오늘자 물어보살 레전드 사연.jpg (101) 이미지 잇힝e 01-23 48941 68
25162  [유머] 일본 도장깨고 온 한국인.gif (62) 이미지 왜죠 01-23 38265 176
25161  [기타] 짱개가 생각하는 비밀병기.jpg (106) 이미지 신묘한 01-23 36495 75
25160  [유머] 음식점에서 욕먹었던 BJ의 정체 (128) 이미지 개Dog 01-23 41945 123
25159  [회원게시판] 칼을 갈고 있습니다. (180) 듀클리언 01-22 28207 271
25158  [유머] 여자사장에게 고백하러 간 청년.jpg (175) 이미지 잇힝e 01-22 51132 61
25157  [기타] BJ감동란 뒷담화한 전복집 사장님 자필 사과문 (189) 이미지 사니다 01-22 46061 69
25156  [유머] 흔한 ㅈ소기업 승진식 (72) 이미지 포토샵 01-22 55990 72
25155  [반려동물] 게임할 때 항상 방해하는 포도양 (38) 이미지 개Dog 01-22 28764 53
25154  [연예인] 오마이걸 유아의 날씬한 몸매 (27) 이미지 페드로11 01-22 49598 62
25153  [기타] 82년생 김지영 후기로 유명한 분의 정체 .jpg (121) 이미지 천마신공 01-22 42472 129
25152  [기타] 1300년만에 밝혀진 백제 멸망의 진실.jpg (118) 이미지 개Dog 01-22 40187 154
25151  [회원게시판] 시골 사는 사람으로서 주관적인 귀농분들 이야기 (101) 냉소월 01-22 20368 87
25150  [유머] 매춘을 반대하는 이유 (126) 이미지 파라파라파라 01-22 45936 201
25149  [영화게시판] 영화속 매력적 여배우들과 그 테마음악 베스트 21 (85) 본섭 01-22 16799 107
25148  [기타] 한국이 괜히 방역강국이 아닌 증거 (73) 이미지 파지올리 01-21 38748 152
25147  [기타] 역대급 오심 그리고 선수의 대처.jpg (66) 이미지 뚝형 01-21 43213 139
25146  [기타] 모두가 1등이 된 달리기 경기.jpg (62) 이미지 스마일1 01-21 35431 110
25145  [기타] 실제 간호사의 경험담 .JPG (167)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1-21 55258 118
25144  [기타] 단골 식당에서 뒷담화 들은 여성BJ (132) 이미지 아이언엉아 01-21 36575 39
25143  [기타] 1억 인증 오피녀,jpg (111) 이미지 뚝형 01-21 55222 60
25142  [회원게시판] 후배에게 사과했습니다 (83) 금기자 01-21 27748 75
25141  [영화게시판] 영화 잡식가의 비교적 덜 상업적인 영화 추천 (30) 이미지 SuPa곰 01-21 15457 81
25140  [연예인] 빨간티 샤넌 (43) 이미지 아이언엉아 01-21 38237 52
25139  [기타] 맛있다고 칭찬하는데 미친년 소리 들은 여자 (142) 이미지 블루복스 01-21 46003 90
25138  [반려동물] 에헴! 새해에는 (20) 이미지 박초아 01-21 10312 41
25137  [회원게시판] 전도하는 아줌마 만나 (86) 순수의식 01-21 32831 133
25136  [기타] 중국인 아이돌에게는 아예 정주지 맙시다. (158) 이미지 블루복스 01-21 43986 247
25135  [연예인] 여자친구의 5인이상 집합금지 대처법 (26) 이미지 아이언엉아 01-20 42395 82
25134  [유머] 디씨 레전드...전지현 닮은 처제 썰.jpg (70) 이미지 뚝형 01-20 58829 76
25133  [연예인] 언젠가 얼굴로 떡상할 것 같은 중소신인 여돌 (65) 이미지 봉자 01-20 49155 37
25132  [정보게시판] 보일러별 난방비 절약 팁.jpg (59) 이미지 만두맨 01-20 30272 67
 1  2  3  4  5  6  7  8  9  10  다음